Feb 4, 2017

구혜선 안재현 안재현이 봤어요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결혼 인스타그램 라이크스타 신혼일기 귀엽고 좋아요늘리기


안재현

OOOO안재현 구혜선 연애할 때 야한 영화본 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혜선이 이거 봤어요? 이러니까 안재현이 안 봤어요~ 그래서 이거보자! 이러고 누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이어보시겠습니까?" 이렇게 떴다겈ㅋㅋㅋㅋㅋ
OOOO첫키스 구혜선이 먼저 했다는거 왜케 멋있지ㅋㅋㅋㅋㅋ안재현 반응 넘 귀여움ㅋㅋㅋㅋ
OOOO안재현귀엽다 먼가 아무도 안사랑하게생겻는데 구혜선되게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 요기 ! 요기들어가면 나왕 ! 안재현이랑 구혜선이라니.. 진짜 달달 뿡빵하겟다 ㅠㅠㅠ
OOOO엇 알티 타네 둘이 방귀 트는 것도 웃김 구혜선은 사귀기 전부터 텄고 안재현은 결혼 후에도 화장실 가서 뀜ㅋㅋㅋㅋㅋㅋ
OOOO구혜선.안재현의 신혼일기를 봤다.구혜선이 만든 토스트를 먹는데 안재현이 맛있다는 칭찬을 백번을 한다.딸기잼에 마늘에 마요네즈에 케챱을 넣은 토스트다.도대체 얼마나 사랑하는건가?!사랑은 사람을 마비시키는 단독약이구나.
OOOO안재현 구혜선 존나 뷔국같애...

구혜선 안재현 안재현이 봤어요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결혼 인스타그램 라이크스타 신혼일기 귀엽고 좋아요늘리기 b_94s

OOOO 그그 구혜선이랑 안재현이 찍은 예능 같은 건데 완전 달달해 ! ! ! 어제 첫방 했을고야 아마 ! 히히 👋🏻
OOOO아 안재현 구혜선 쩐다 결혼하고싶음
OOOO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안재현 너무 귀엽고 나 구혜선 사랑해
OOOO구혜선x안재현.... 되게 트위터리안들이 바라는 결혼상 아닐까.....
OOOO귀여워 구혜선 안재현ㅋ ㅋ ㅋ ㅋ
OOOO구혜선 안재현 진짜 사귀는거야????? 오옹
OOOO진짜 안재현 구혜선 커플 진짜 너무 귀엽고 예상을 깨는 커플임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OOOO신혼일기 기대안했는데 비쥬얼이 다한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눈내리는 강원도 외딴집+빨간지붕+구혜선+안재현+고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탐라에 나만 고양이 없어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신혼일기 구혜선안재현부부 귀엽네ㅋㅋㅋㅋㅋ
OOOO 헉 저 오늘 학원가야해서 보다가 왓는데ㅠㅠㅠㅠㅠ안재현 너무 멋잇어요...둘이 존댓말 반말 섞어쓰는 것두 넘 귀엽구,,, ㅠㅁㅠ~~ 꽃남(..) 이후로 구혜선 많이 못 봤던 것 같은데 넘 이뻐요,,
OOOO구혜선 인형같이 생겨서 인간미 넘치네ㅋㅋㅋㅋ안재현 너무 귀엽다진짜....아부럽다 씨잘
OOOO구혜선 안재현 결혼 한 날이 내 생일이야
OOOO안재현 자다 일어났는데 구혜선 없으니까 여보야 부르고 어? 했더니 무서웠어ㅠㅠ 그런다,,, 일어났는데 없어서 무서웠다고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OOOO#팔로워늘리기 구혜선 #좋아요늘리기 청바지 Springpad #라이크미 엠카 와인드업 김민정 스포 김태희 G마켓 #인스타그램마케팅 정우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앵그리버드 보크 #인스타그램 4번타자 단어암기 친구 다니엘헤니 #라이크스타 콜택시 보라

OOOO#인스타그램마케팅 라인업 김수현 이하이 이수정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프로듀스101 #라이크미 그레이트 라디오 구혜선 신년 #팔로워늘리기 감독 컴투스 #라이크스타 이적료 15 #좋아요늘리기 OTO 스포츠 방송국 #인스타그램 유이 훌리건 한예리 점심


결혼

OOOO 그러고 나니 드라마에 나오시고 구혜선이랑 결혼하시고.. 잘됐으면 좋겠음 늘 응원합니다 크크
OOOO결혼식 안하고 대신 그 돈을 다 기부하고... 구혜선씨 너무 대단하셔


신혼일기

OOOO신혼일기재밌더라 구혜선 너무예쁘거 털털하고...


구혜선

OOOO아 구혜선 너모예뻐
OOOO구혜선 진자 개존여다 사람인가 여신인가
OOOO구혜선 존멋 ㅠ

OOOO다 구혜선 같다..
OOOO당연하지 우리 오빠가 얼마나 멋있는 남자인데요 구혜선을 얼마나 사랑하고 배려하는데
OOOO구혜선 알파다ㅋㅋㅋ
OOOO구혜선 저 이야기를 막 터트릴거라고 재밌어 하던데
OOOO구혜선 부럽당 ㅎ.ㅎ~
OOOO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혜선이해주면,,맛잇겟지,,,,,(ㅈㄴ
OOOO구혜선같은 사람이되게따... 방구끼고 머리안감아두 사랑스럽고 예쁜사람이되서 머리 안 감아야지

OOOO구혜선전시회보면서 그림은 모르겠지만 멋있었음 배우라는타이틀을 넘어 자기만의 뭔가 확고한복잡함이 많았던 그림들 ?!
OOOO구혜선씨 이목구비 좋아해..
OOOO아내가 구혜선인걸 잊지말자
OOOO 구혜선-Happy Birthday To You라는 노래인데 맑은목소리와 밝은멜로디가 좋아요!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