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류현진 사이영상 휴스턴전에 건강하게 1번 투수 재활 추신수가 박병호 올렸습니다 강정호


사이영상


OOOO사이영상' 제이크 피비 VS 류현진 내일 맞대결..네티즌
OOOO외신 "류현진, 사이영상 없는 유일한 투수"
OOOO류현진 12승 해외 반응, '사이영상' 탄 "제이크 피비보

휴스턴전에


OOOO추신수가 드디어 돌아옵니다. 오늘 휴스턴전에 1번 타자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류현진은 예정대로 상위 싱글A에서 2번째 재활 등판을 합니다. 3이닝을 던질 예정입니다. 그러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OOOO추신수가 드디어 돌아옵니다. 오늘 휴스턴전에 1번 타자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류현진은 예정대로 상위 싱글A에서 2번째 재활 등판을 합니다. 3이닝을 던질 예정입니다. 그러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김현수는 모두 라인업에 없네요 ㅠ

건강하게


OOOOMBC의 류현진 사랑은 대단한듯 ㄷㄷ 엠게 순수소년님이 올려주신 중계일정.....무려 마이너 경기를 생중계!! 그러니 건강하게 돌아와서 우리팀도 엠스플도 윈윈 플리즈.
OOOO건강하게 돌아와주세요. 류현진 제발!!!! #ComeBackStrong #WeNeedRyu
류현진 사이영상 휴스턴전에 건강하게 1번 투수 재활 추신수가 박병호 올렸습니다 강정호 maninstop

투수


OOOO류현진 앞 또 하나의 산, '투수의 무덤' 쿠어스필드
OOOO'포피치 투수' 류현진, 인터리그 원정 악몽 지웠다
OOOO기아에 양현종 윤석민이는 좋은 투수이다 하지만 가슴들이 새가슴이라 류현진이를 못쫓아 가는거다...

우승


OOOO아니 근데 우리 그 쩌는 류현진으로도 우승 못한 팀이잖아....(슬픔)
OOOO美 LA 타임스 "다저스, 류현진 잃으면 우승 어려워"

양현종


OOOO니퍼트 없다고 기아가 당연히 이길거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신데 양현종의 불운의 힘이 얼마나 강한지 알수 있는 경기가 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양현종도 예전 류현진이 얼마나 짜증났는지 느낄수도...
OOOO관중들에게 한 경기는 고스란히 한 경기일 뿐이다. 그것은 시즌이라는 계열들 속에 묻혀 있지 않고 오히려 훨씬 높은 곳에 불쑥 솟아올라와 있다. 걱정하지 마. 내일은 에이스가 나올 테니까. 예를 들면 양현종 혹은 한화시절의 류현진

최다


OOOO류현진 한게임 최다 삼진이 18개였나??
OOOO류현진-베켓, 구단 최다 연속 무피안타 기록 합작

류현진


OOOO'산 넘어 산' 류현진, PIT전 넘으면 '쿠어스 필드' 원정
OOOO 어어 그건 아니고,,관절와순이라고,,,어 뭐랄까 연골이 음,, 달아진건데,,, 음,,, 많이쓰면 그렇데 류현진이랑 같은 병명이라나 뭐라나,,,
OOOO 유튜브 찾아보니 십분 못나왔다고 나오네요 당시 류현진 선수가 같이 나와서 더 그랬던것같아요 오늘 런닝맨은 나오긴 하는지 생각이 드네요 떡밥도 안보여가지구
OOOO류현진은 언제 나오는거야?
OOOO엉 류현진이 던지네! 날방인가?
류현진 사이영상 휴스턴전에 건강하게 1번 투수 재활 추신수가 박병호 올렸습니다 강정호 sseagles13
OOOO다저스의 북(?)이 된 류현진, '선수들이 나를 가만 놔두...
OOOO 99번....류현진이네
OOOO류현진과 40인의 도적단...이런 느낌이었다고 진짜로....
OOOO5월 21일 토요일 오전 12시 55분~ <복귀임박> 류현진 선수의 두 번째 등판 소식과~ 추추트레인, 추신수 선수의 복귀전 소식~ <위클리 TOP5>한 주간을 뜨겁게 달군 명장면만 모았습니다! 끝내기 홈 보살로 ‘극장’이 된 필라델피아!
OOOO저게 임정우야 류현진이야
OOOO'14승 실패' 류현진, 떨어진 구위가 패인
OOOO 류현진이 회복후 155 던진 격이군요 ㅋㅋㅋㅋ
OOOO'류현진 시대'라는 말이 나오는걸 보니 크보에서 한 시대가 확실히 변하기는 한 모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쌤 맨날 우리엄마보고 누님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을거같지만 아저씨임 류현진닮음ㅋㅋㅋㅋㅋ
OOOO이거 뭐 06,10류현진 고르는것도 아니고....
OOOO하재훈 때문에 찾아본 미국 진출 현황.jpg 출처 한국야구위원회 가이드북 ㅎㅎ 류현진 우월하다
OOOO1년 전 오늘인가에 류현진 수술 기사 나왔던듯
OOOO美통계, "류현진, 최근 한 달간 리그 4위 선발"
OOOO제2의 손승락이라고 입 털었으니 쓰기는 해야겠고 직구는 이와쿠마 체인지업은 류현진 그치?
OOOO쩨꾸기 그공 이제 못던짐?? 류현진이 던지는공이랑 비스무리한거.. ㅇ_ㅇ??
OOOO[사진]류현진, '나도 코치하고 싶어'
OOOO중계] 류현진 호투에 타선·수비도 도움3회말 3-0 리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