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8, 2016

쇼미더머니 5 CAP 정제원 예선 제원 외모 11시 보다보니 여성 존잘 예고


CAP


OOOO[CAP] 쇼미더머니5 3화 ③
OOOO[CAP] 쇼미더머니5 3화
OOOO[CAP] 쇼미더머니5 3화 예고 ②
OOOO[CAP] 쇼미더머니5 3화 ②
OOOO[CAP] 쇼미더머니5 1회 ⑥
OOOO[CAP] 쇼미더머니5 3화 예고
OOOO[CAP] 쇼미더머니5 1차 제원
쇼미더머니 5 CAP 정제원 예선 제원 외모 11시 보다보니 여성 존잘 예고 foreverjaewon

정제원


OOOO존~~~잘 #정제원 #원 #쇼미더머니5
OOOO【@/k1ngdav1d 's Instagram】 면도 까꿍 #원 #정제원 #one #jaewon #ウォン #SMTM5 #쇼미더머니5
OOOO존잘 제원이 사진올리고 자러갑니다 ..총총.... #원 #정제원 #쇼미더머니5 #smtm5
OOOO지친 하루의 마무리는 #제원 #정제원 #원 #쇼미더머니5 #one

예선


OOOO[#쇼미더머니5] 1차 예선 현장 사진 2016.05 .13 (금) 11PM 첫방송
OOOO쇼미더머니5 3차 예선 진출자 ALL PASS #우태운
OOOO보다보니 뭔가 굉장히 낯익은 미쿡 예선 장소👀 저기..혹시 김탄 미쿡 집 아니새오?👉🏻👈🏻 #쇼미더머니5
OOOO쇼미더머니5 2차예선을 보면 애쉬비 빼고 여자 래퍼들은 다 통편집 되었는데, 몇 초 나올 때가 있다. 원 이라는 래퍼 잘생겼다 할때... 그러니까 외모 밝히는 헤테로 여성 이미지 정도로 소비한 것 인데, 이거 너무한 것…
OOOO쇼미더머니5 2차예선을 보면 애쉬비 빼고 여자 래퍼들은 다 통편집 되었는데, 몇 초 나올 때가 있다. 원 이라는 래퍼 잘생겼다 할때... 그러니까 외모 밝히는 헤테로 여성 이미지 정도로 소비한 것 인데, 이거 너무한 것 같다.

제원


OOOO쇼미더머니5 제원❣

외모


OOOO쇼미더머니5에서 원이랑 면도 외모 비교 노골적으로 하던데 남혐 너무 심한 거 아니냐?~~~

11시


OOOO[#쇼미더머니5] 여러분 준비 되셨나요? 쇼미더머니5 드디어! 오늘 밤 11시에 시작 됩니다. Are you ready to 본.방.사.수? #ziont #kush #오늘밤 #11시
OOOO[#쇼미더머니5] 잠시후!! 11시 쇼미더머니5 첫.방.송! 이제는 보여주고 증명할 차례. 쇼미더머니5 잠시후에 새로운 역사를 시작합니다.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오늘밤 #11시

보다보니


OOOO쇼미더머니5 보다보니 싸이먼~도미닉~어빠 좋다 헤헤헤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리고 원ㅠㅠ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난 시즌부터 응원하고 있고옄ㅋㅋㅋㅠㅠㅠ긴장하고 떠는거 좀 줄어들고 실력은 더 터지면 좋겠다ㅠㅠ퓨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미더머니 5 CAP 정제원 예선 제원 외모 11시 보다보니 여성 존잘 예고 mnet_smtm

보다


OOOO쇼미더머니5를 잠깐 봤는데, 역시 난 힙합 취향은 아닌가보다. 잘한다는 느낌은 드는데 좋다는 느낌은 그다지 들지 않는다. 특색있는 사람도 많지 않고, 엇비슷한 느낌이 많아.
OOOO ((쇼미더머니5 재방 보다 온 잉간
OOOO무도 때문에 쇼미더머니5 보다, 재미있어서 4도 보기 시작! 그리고 비와이에 관심생겨서 오늘 음원 찾아 들었는데 굿굿 맘에 든당!

우태운


OOOO#쇼미더머니5 4화 기대기대! #smtm5 #우태운

쇼미더머니 5


OOOOSMTM5!!! — watching 쇼미더머니/언프리티랩스타 - Mnet
OOOO 쇼미더머니5 3회한답
OOOO쇼미더머니5 보는데ㅋㅋ난 힙알못이라 누가 잘하고 못하는지 잘 모르지만.....오글거리는 가사를 읊는데 오글거리는 느낌이 안들고 까리한 느낌이 든다면 잘하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쌈디도 쇼미더머니5 보는데 호감형으로 바뀜. 길은 이미지가 바뀜 ㅋㅋㅋ 너무 예능+개그로 이미지가 쏠려있었어 ㅋㅋ 가수인뎈ㅋㅋㅋ
OOOO쇼미더머니5 1화 보는데.... 길이 프로듀서로 나오넹.....
OOOO쇼미더머니5 너무 재밌ㄷㅏㅜㅜㅜㅜ
OOOO쇼미더머니5 본방사수 했는데 존잼이더랑
OOOOㅋㅋㅋ쇼미더머니5 출연자 봐;; G2, 레디, 해쉬스완, 비와이, 씨잼, 진돗개, 서출구, 슈퍼비, 원 쇼미더머니 망하기 전에 누가 체고인지 두고보잔 건가...
OOOO야 손님 불러놓고 대접하는건 좋지만, 그 앞에 쭈구려 앉아서 뭐하는거냐. #쇼미더머니5
OOOO쇼미더머니5 3차 비와이 vs 씨잼 ?????? smtm5 3 round CJamm vs BewhY??? that's sick!
쇼미더머니 5 CAP 정제원 예선 제원 외모 11시 보다보니 여성 존잘 예고 JUSTGUN94
OOOO[#쇼미더머니5 - #왓업쇼미]MC #김기리 & #딘딘 과 함께하는본격 쇼미5 완벽 #해부 TIME! 쇼미5 비하인드 스토리&미방영 영상 대방출!! #왓업쇼미 1,2회가 잠시 후 공개됩니다!커밍쑨! #Mnet https:/…
OOOO블랙넛 상의탈의 후 급사과ㅋㅋ "박재범이 벗는게 멋있어서.." (쇼미더머니5/저스트뮤직/100):
OOOO내일 쇼미더머니5 함 눈누난나
OOOO 쇼미더머니 보셈
OOOO쇼미더머니5 진상새끼 스토커였네?^^
OOOO#샵건 #쇼미더머니5 이렇게 잘하는데 스타쉽은 왜 안보여 주는 거야..😡😢 쇼돈 끝나면 꼭 데뷔하길🙏🙏🙏🙏🙏🙏
OOOO#쇼미더머니5 도넛맨 박건형 닮았지만.. 비트 듣자마자 마음이 들었어.. SV 비트
OOOO[기사] 먼저 달콤한 사랑이 느껴지는 발라드 곡에는 가수 벤이 참여했다. 시원한 색깔을 담은 신곡에는 크루셜스타의 자유분방한 랩이 함께한다. 여기에 '쇼미더머니5'의 프로듀서 더콰이엇과 팔로알토까지 피처링해 색다른…
OOOO내가먼저 개소리로 길게 선수쳐서 우리언니 입을 막아놓았다 쇼미더머니5<- 4="" font="">


쇼미더머니 5 CAP 정제원 예선 제원 외모 11시 보다보니 여성 존잘 예고 lepetimiel
쇼미더머니 5 CAP 정제원 예선 제원 외모 11시 보다보니 여성 존잘 예고 foreverjaewon
쇼미더머니 5 CAP 정제원 예선 제원 외모 11시 보다보니 여성 존잘 예고 mnet_smtm
쇼미더머니 5 CAP 정제원 예선 제원 외모 11시 보다보니 여성 존잘 예고 jelixbless
쇼미더머니 5 CAP 정제원 예선 제원 외모 11시 보다보니 여성 존잘 예고 jaewonad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