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4, 2016

정준하 웃지마 무도 쇼미더머니 방송 녹범이의 바보전쟁 쇼미더머니5 무시하는 보여줘 특징이


웃지마


OOOO 웃지마!(정준하 빙의
OOOO 쇼미더머니하면 이제 정준하만 생각남ㅌㅌㅌㅌㅋ웃지마!!!
OOOO 정준하 (Feat.빈지노,지코) -웃지마 가능?
OOOO쇼미보면 정준하 웃지마~! 이거봐야됨? 좀 극혐인데
OOOO 정준하의 힙합 도전은 풀님의 예언이었던건가? #무빙 #강풀 #웃지마

무도


OOOO무도 바보전쟁 보는데 정준하씨가 은지원씨와 하하씨가 막 열을 내니까 뇌순남들 특징이 자신을 무시하면 화낸다는거라고 했는데 자신을 무시하는 말에 화내는건 특징이 아니라 당연한겁니다. 자신을 무시하는 말은 농담이라해도 절대 농담이…
OOOO무도 바보전쟁 보는데 정준하씨가 은지원씨와 하하씨가 막 열을 내니까 뇌순남들 특징이 자신을 무시하면 화낸다는거라고 했는데 자신을 무시하는 말에 화내는건 특징이 아니라 당연한겁니다. 자신을 무시하는 말은 농담이라해도 절대 농담이 아니니 화를 내세요.
정준하 웃지마 무도 쇼미더머니 방송 녹범이의 바보전쟁 쇼미더머니5 무시하는 보여줘 특징이 Happysky
OOOO 그러다 제일 먼저 상어에게 잡아먹히거나 중간쯤에 잔혹하게 난도질되어 끔살당하는 역을 (넘 휴 저 하는 중에 속으로 '이게 무도라면' 나는 대사없는 정형돈이다 불만없는 정준하다 매치시키며 섬뜩해했다고욬ㅋㅋㅋㅋㅋ
OOOO김구라는 저렇게 말도 안 되는 것 시비 다 털고 버럭하고 자기 자랑 하고 나면 항상 그게 자기의 롤이라며 밑밥을 까는데 얼마전 무도의 박명수 정준하 대사로 할 말을 대체하겠습니다
OOOOㅋㅋ..방송 보기 전에 댓글먼저봤는데 왜삐지녜 기획이 박명수랑 정준하라 엠씨도 본건데 두사람한테 아얘 비밀로했으니 서운하긴하지뭐. 어쩔 수 없었단건 나도 알지만 서운한건 서운한거야 댓글창 뿌서야함..도움이안돼 이제 무도댓글 안읽어 (부글부글)
OOOO 녹범이의 힘을 보여줘~ 녹범이의 힘을 보여줘~ (무도 정준하톤)
OOOO옛날에 무도에서 정준하가 셔츠에 물고기 목도리 같은거 하고 나온적 있었다. 그게 갑자기 너무 가지고 싶어서 아무리 검색해봐도 안나오는 것임.. 나(그림으로그려서설명) 물고기모양...목도리.. 패디언니????처음봐 패디인데도 모름

쇼미더머니


OOOO아니 지금 쇼미더머니 보는데 정준하 잡히는 거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
OOOO정준하 쇼미더머니 나오는거 처음보는데(빵
OOOO방금 쇼미더머니5 재방 보는뎈ㅋㅋ 정준하씨 나왔엌ㅋㅋ 도끼가 존나 말렸는뎈ㅋㅋ 준하씨 홧팅ㅋㅋㅋㅋ
OOOO엠넷 한동철국장님께 일급비밀을 들었다! 본방사수 ! 준하형 예~~~압! #오늘밤11시 #쇼미더머니5 #첫방송 #엠넷 #mnet #showmethemoney #정준하 #hiphop #rap
OOOO어제 정준하 쇼미더머니 예선 결과 스포당했다..이런거 막 올리는 기자들 반성좀 해라 쫌..이 기레기들아.

방송


OOOO 내 아는 오빠 정준하 떨어질 것 같다고 인터뷰한 거 방송 나와쌈.. 부럽(?)
OOOO[#라붐] 모두의 소원성취! 사진에서도 보이는 긴장한 라붐이들⚡️ 완전 팬인 유느님 #유재석 선배님과 러블리 #정준하 선배님을 만났습니다💕 5월 2일 저녁 11시 10분 sbs 방송 #동상이몽 기대해주세요!

박명수


OOOO#무한도전#정준하#박명수#하면된다#이김#승리#빅토리
OOOO#당신이_신이된다면 🤔 그들을 소환하여 술 한 잔 기울이겠다 👉 지오디 젝키 신화 핑클 SES H.O.T 클릭비 샤크라 베이비복스 김제동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노홍철 김종국 이광수 송지효 리쌍 다이나믹듀오 타이거JK 윤미래
정준하 웃지마 무도 쇼미더머니 방송 녹범이의 바보전쟁 쇼미더머니5 무시하는 보여줘 특징이 tksxl4

유재석


OOOO43. 정준하놀리는유재석

젝키


OOOO흔한 37세 한국 아재의 강아지 美 1. 야,성훈아! 부르니까 하앙, 혀엉~ 2. 정준하 큰 손 두손으로 흔들흔들 하면서 아하항*^♢^* 웃는 아이돌 하려고 태어나신 분💕 #강성훈 #젝스키스 #젝키 #무한도전

아이


OOOO요 정준하~ 엠씨 민지~ 엠 씨 엠 아이 엔 제이 아이~~ 나랑 스펠링 똑같애~~ 요~
OOOO내가 아이오아이 crush랑 정준하 윤상 노래랑 똑같다고 했잖아

정준하


OOOO정준하 랩이 끝났는데 내가 왜 눈물이
OOOO사실 정준하씨 랩 처음 들어봄ㅋㅋ 저번에 가요제에서 욕 많이 드셧따고... 쌈디가ㅋㅋ 좋게 봐주넼ㅋㅋ 하하랑 길도 보임ㅋㅋ
OOOO정준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길이 잡힐때 정준하 잡히는거 넘 슬프다
OOOO정준하는 세상 모든 억울함을 다 모아서 빚은 것 같이 생겼어
OOOOZㅋㅋㅋ앜ㅋㅋ 정준하 손흔들고있엌ㅋㅋㅋ
OOOO 정준하 랩 잘하더라 진짜 열심히한거같았엌
OOOO와 정준하 멋있다
OOOO정준하 ㅋㅋㅋㅋㅋㅋㅋㅋ목걸이 받앗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펀치라인 지렷다...ㄹㅇ
OOOO정준하가 대필해서 얻을게 뭐 그리 많다고 대필논란이야 ㅋㅋ 잘했으면 잘한거지
정준하 웃지마 무도 쇼미더머니 방송 녹범이의 바보전쟁 쇼미더머니5 무시하는 보여줘 특징이 computae
OOOO 정준하만 보면 돼?
OOOO호박고구마 더빙 앞부분도 올려드릴게용 이순재,박해미-마딸 정준하,나문희- 호피 (친구)
OOOO풀영상 처음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준하 것도 웃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짹스패로잖아욧!
OOOO트위터에 준하김밥이 1년만에 돌아다니고 있길래 유튜브 가서 댓글창 봤더니 개판이넼ㅋㅋㅋㅋ bj소프가 먼저 했다고 하는놈들이나 정준하가 먼저 했다고 하는놈들이나 다 멍청한것.. 미국 snl의 taco town을 패러디한게 준하김밥이고 그걸 소프가 따라함
OOOO 윽 정준하
OOOO이쁜여자들의 단발을 보고 단발병 걸릴즈음 정준하로 단발병을 고친다
OOOO루츠준하정준하
OOOO 정준하야 뭐야~~~?
OOOO가끔 정준하 닮았지만...
OOOO 어깨연기가 정준하급이였어bbb
OOOO 정준하 철산고 폭권 반격(죤) 나는 사슬이라 그래도 쉬웠는데.....ㅎㅎ 힘내
OOOO 정준하 빠리 예선전하는거 보고팡
OOOO무슨 탕이가 정준하를 닮아;;;;
OOOO 아ㅏ아ㅏㅏㅏ 그거야!!!! 그 정준하가 쇼미 나가서 웃쥐 모ㅑ!!!!!! 한 거!!!!!
정준하 웃지마 무도 쇼미더머니 방송 녹범이의 바보전쟁 쇼미더머니5 무시하는 보여줘 특징이 officialLABOUM
OOOO정준하 행복 스테이크 래요. 레토르트식품짱편해. 중요한건 맛도 나쁘지 않다.
OOOO 와 정준하님 표정 내표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준하 혼잣말 하는 거 개웃겨zzz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잘하는데 안주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팥빙수 이벤트 "정준하 임산부라고 두 그릇 줬다" 훈훈하네
OOOO집가서 할거머ㅏㄴㅎ다 쇼미5 정준하님 짘 불타는 노래방? 그것도 봐야지 그리고 힙콘 ,,짘
OOOO 저번에 정형돈인가 정준하인가 속 안좋을때 대체법 먹어서 내린다.


정준하 웃지마 무도 쇼미더머니 방송 녹범이의 바보전쟁 쇼미더머니5 무시하는 보여줘 특징이 sangmind3232
정준하 웃지마 무도 쇼미더머니 방송 녹범이의 바보전쟁 쇼미더머니5 무시하는 보여줘 특징이 realduckjill
정준하 웃지마 무도 쇼미더머니 방송 녹범이의 바보전쟁 쇼미더머니5 무시하는 보여줘 특징이 vkdnjdmlwndt
정준하 웃지마 무도 쇼미더머니 방송 녹범이의 바보전쟁 쇼미더머니5 무시하는 보여줘 특징이 udaqueness
정준하 웃지마 무도 쇼미더머니 방송 녹범이의 바보전쟁 쇼미더머니5 무시하는 보여줘 특징이 OVRTHENE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