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박찬호 끝내기 기아 선수 9회말 김기태 안타로 끝내기를 한화 7연승 정근우가


끝내기


OOOO사나이의 눈물. 끝내기 현장에서 가장 신명나게 물을 뿌리고 다니던 박찬호가 오늘은 주인공이 됐습니다. 상상을 했던 순간이 현실이 되었는데, 그냥 울컥하더라는 박찬호.
OOOO이 사진 맘에 든다. 어제 끝내기 친 박찬호 선수. 시간을 달리는 소녀 느낌도 나고, 충돌사고 느낌도 나고 잼있네. 이겨서 더 신나고. ㅎㅎㅎ.
OOOO작년에 박찬호선수가 김기태 감독님과 내기를 했던 게 생각난다. 결과는 박찬호선수의 패배!ㅎㅋㅋㅋ 오늘 끝내기를 친 박찬호선수를 쓰다듬으시는 것도 그렇고, 김기태 감독님께서 박찬호선수를 많이 아끼시는 것 같다!
OOOO오늘 경기 박찬호의 짜릿한 끝내기 안타가 나오며 10대9 승리합니다! 팀은 시즌 최다 연승 7연승을 달리며 리그 4위 자리를 지킵니다. 내일 경기 양팀 선발 투수는 KIA 김윤동 vs 한화 이태양입니다. 함께 응원해주신 팬…
OOOO박찬호가 끝내기를 치기도 하는데 못할 일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고 자자;;; ㅡㅡ;;
OOOO47승 - 박찬호 9회말 끝내기 안타로 7연승!
OOOO기아 박찬호 선수 끝내기 쫌 찡했다..ㅠ
박찬호 끝내기 기아 선수 9회말 김기태 안타로 끝내기를 한화 7연승 정근우가 Jx4venue
OOOO박찬호 끝내기 안타는 기록원에서 실책이 아니라 안타로 기록해 줬다고 하던데 잘 돌려보면 딱 안타코스임... 근데 수비수가 정근우라 운 안 좋았으면 저거 잡혔겠다
OOOO 박찬호의 끝내기를 축하드립니다 팔로 걸고 갈게여~
OOOO박찬호 끝내기 안타 영상을 지금 열 번도 넘게 보고 있는데 정근우가 국가대표라서 사람들이 못 잡냐 뭐라 하는 거지 쉽지 않은 타구는 맞고 또 다이빙하면 3루주자가 들어올 수도 있어서 저렇게 뛰어서 잡으려 했던 것 같은데
OOOO 오늘 김기태 감독이 끝내기 안타친 박찬호앞에서 모자벗고 인사하며 씩 웃는거 너무 보기 좋더라. 박찬호는 그런 감독의 신뢰를 양분삼아 무럭무럭 성장할거야.
OOOO끝내기는 박찬호가 했는데 헥터가 시선강탈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내 호랭이들~~~~~~
OOOO 박찬호 끝내기여ㅠㅠ
OOOO아들에게 '박찬호'라는 이름을 지어 준 부모의 마음은 어땠을까? '박찬호' 라는 이름을 안고 후보선수로 사는 본인의 마음은 어떨까? 끝내기 안타를 치고 환호하는 모습이 눈물겹게 예쁘다. #우리도끝내기안타를치는날이올것이다
OOOO경기를 뒤집는 끝내기 안타 후 환호하는 박찬호 선수 ♡ 자랑스럽네요 ♡
OOOO박찬호랑 오준혁이랑 끝내기 포옹하는거 괜히 뭉클하네.. 열심히 커라!!!!
OOOO끝내기 안타 친 박찬호 선수에게 모자 벗어 인사하는 김기태 감독 너무 좋구요, 박찬호 선수 인터뷰도 너무 뭉클하구요. 모두에게 자기가 응원하는 팀이 최고겠지만 기아 선수들 정말 애정합니다
OOOO우리 아버지 기아 야구와 함께 하는 희노애락이란...... 이범호 적시타 쳤을때 뛸듯이 좋아하시다가 백용환-오준혁 차례로 아웃될때 정색하고 욕하기 시작 (+사투리 일발장전) -> 박찬호 타석 기대 1도 안하고 보심 -> 뉴포카리박 끝내기 방방뛰심ㅋㅋㅋ
OOOO이야 이걸 이기네 ㅋㅋㅋ 박찬호 끝내기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정우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KIA 타이거즈가 정말 큰 게임을 잡았습니다. 박찬호의 끝내기 안타로 KIA 타이거즈가 한화 이글스에 10대 9로 승리를 거둡니다. KIA의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KIA #김기태 #박찬호 #하이파이브
OOOOㅋㅋㅋ박찬호 끝내기라닠ㅋㅋㅋ
박찬호 끝내기 기아 선수 9회말 김기태 안타로 끝내기를 한화 7연승 정근우가 vmfhrmfptm
OOOO박찬호도 귀엽네 이걸로 그때 끝내기 에러 퉁
OOOO오늘 경기 박찬호의 짜릿한 끝내기 안타가 나오며 10대9 승리합니다! 팀은 시즌 최다 연승 7연승을 달리며 리그 4위 자리를 지킵니다. 내일 경기 양팀 선발 투수는 KIA 김윤동 vs 한화 이태양입니다. 함께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OOOO와 진짜 솔까 9회말 2아웃 상황에서 박찬호나온거보고 아 연장가겠다 졌다 이랬는데 미친 새끼가 끝내기안타라니 진짜 무럭무럭 자라라 박찬호 파이팅!!!
OOOO 작년 말에 박찬호선수와 2할 5푼 내기를 했던 것도 그렇고, 물론 끝내기를 쳐서 그렇다지만 김기태 감독님께서 많이 아끼시는 것 같아요! ㅎㅋㅋㅋ
OOOO나 뜬금없이 경기끝나고 기아 선수들 인사하는데 끝내기 안타한 박찬호 선수한테 모자 벗으며 인사하는 감독님보며 찡해짜나... 야구는 재밋네
OOOO박찬호가!!!! 끝내기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세상에 박찬호 끝내기라니 ㅋㅋㅋㅋㅋㅋ 한가운데 직구도 제대로 못 쳤는데 ㅋㅋㅋㅋㅋ
OOOO 네 박찬호끝내기인데ㅋㅋㅋ 우여곡절이 참 많았네요ㅋㅋㅋㅋ
OOOO이야 박찬호 끝내기안타 이야
OOOO박찬호 끝내기로 올시즌 2타점ㅋㅋㅋㅋㅋ
OOOO그와중에 박찬호 끝내기 치기전 올시즌 1타점이였네
OOOO박찬호 선수 매번 못하면서 나온다고 욕 얻어먹고 울 아빠도 방금 박찬호 나오는 순간 졌다 졌어 하는데 끝내기 안타로 기아가 이기니 내 속이 다 시원하네 잘됐다 정말 김기태 감독이 박찬호 선수에게 모자 벗으면서 인사하는데 굿
OOOO 한화:기아 9회말 박찬호 끝내기 10:9 역전승으로 7연승. 크보는 얘들이 주인공이네^^
OOOOKIA 한화 필승조 정우람 상대로 9회말 박찬호 끝내기 안타로 10:9 승리!!!
박찬호 끝내기 기아 선수 9회말 김기태 안타로 끝내기를 한화 7연승 정근우가 Victory_Kia
OOOO 기록원은 박찬호의 끝내기 안타로 인정한 모양이네요. 근데 설마 정근우가 역적이 될줄은...
OOOO 박찬호가 끝내기라니 ㅋㅋㅋㅋㅋ;;; 필승조를 탈탈 털어써서 내상이 심하긴 하지만... 이, 이왕 ㅄ짓 할 거면 이긴 ㅄ이... [운다] ...내일 선발이 이닝 못 먹으면 2차 핵실험 벌어지겠네요 -_-;
OOOO아아. 기아 야구가 산으로 가는구나 하고 생각한 찰나 박찬호의 끝내기라니! 사실 끝내기 실책이라고 단정했었지..
OOOO 박찬호 끝내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광수 시즌 첫 승과 박찬호 개인 첫번째 끝내기 안타라니^^...
OOOO광주경기 박찬호의 밀어친 타구 2루수 정근우가 빠트립니다!!!!!!!! 끝내기 2루수 에러입니다 7연승을 달리는 타이거즈입니다!
OOOO필 나지완안타에 이범호 적시타로 동점만들고 9회말 만후에 2아웃 상황에서 박찬호 끝내기 안타 캬~ 드라마였다
OOOO 저도 에러라 생각했는데 끝내기안타로 기록됐대욬ㅋㅋㅋㅋㅋㅋ 박찬호선수 엄청 떠는거같았는데 보는 저로썬 진짜 재밌는 상황ㅋㅋㅋㅋ
OOOO눕동님, 끝내기 친 박찬호에게 모자 벗고 꾸벅 인사했어. 갓동님.
OOOO광주경기 정정하네요 공식기록 안타로 기록되었네요 박찬호의 끝내기 안타입니다
OOOOㅋㅋㅋㅋㅋ 이건 박찬호의 끝내기가 아니라 정근우의 끝내기지ㅋㅋㅋㅋ
OOOO박찬호 끝내기! 한화 9 대 10 기아 경기 종료. 장하다! 기아 7연승!!
OOOO박찬호 끝내기로 7연승!!!!!!!!!!!
OOOO존나 개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자!!! 그곳으로!!!!! 박찬호한테 끝내기 맞았냐!!!!????
박찬호 끝내기 기아 선수 9회말 김기태 안타로 끝내기를 한화 7연승 정근우가 positiveness_c
OOOO 와우! 박찬호가 끝내기 안타를!! 이가 대역전승!
OOOO박찬호 끝내기
OOOO간다 박찬호 끝내기!!!!!1
OOOO살다 살다 박찬호에게 끝내기를 바라다니
OOOO박찬호에게 끝내기 안타를 바라느니 끝내기 헤드샷을 바라는 게 더 확률이 높지 싶기도 한데...

기아


OOOO기아의 박찬호 선수(1995년생)는 다져스의 박찬호 선수가 메이져리그 데뷔(1994년) 한 이후에 태어났다.
OOOO와 박찬호 오늘 오졌다... 진짜... 9회말 투아웃 튜스트라이크 만루에 엄청엄청 ㅂ부담됐을텥데 잘쳐줬네 껄껄 기아 팬아닌디 눈물이 다나네...^--^*
OOOO박찬호..♥♥ 이홍구 백용환 강한울 김호령 고영우 오준혁 노수광 등 기아의 미래..ㅋㅋ
OOOO 원 아웃의 주자 만루 상황에서의 오준혁.. 그리고 투아웃 주자 만루 상황에서의 박찬호. 오늘 경기 참으로 극적이었다. 기아 7연승을 축하하며!^^
OOOO오늘진짜 야구 완전재밌었음 솔직히 연장갈줄알았는데ㅋㅋㅋ 만루에서 정우람 투아웃얻어낸것도 진짜대단했고 대단한 정신력인듯 그리고 어린 박찬호와 정근우의 실책도 진짜 드라마같았다 진짜 끝날때까지 끝난게아니다 #기아타이거즈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OOOO꺄악 #박찬호 사랑한다 기아의 9회말 역전드라마로 파죽의 7연승 그래도 지크야 잘 하자
OOOO이 시각 실검 ㅋㅋㅋㅋㅋㅋㅋ투머치토커 아니고요! 기아 95년생 유격수 박찬호입니다!!! #박찬호 #기아타이거즈
OOOO야구가 뭐라고 이렇게 사람을 행복하게 하나 기아 팬으로 요즘처럼 기분좋은 적이 없었음 박찬호선수 마지막에 본인이 웅클해 하는데 나도 같이 눈물남ㅠㅠ 기분좋아서 술만 개먹었네ㅋㅋ
OOOO 닉 사람이 바로서는 세상 개상도노빠년이 은근쓸적 기아타이거즈 박찬호 응원하는척하며 전라도호남사람들한테 낚시질하며 경상도노빠짓하네 ㅋ
박찬호 끝내기 기아 선수 9회말 김기태 안타로 끝내기를 한화 7연승 정근우가 adore13
OOOO으아 오늘 기아랑 한화랑 경기 진짜 너무재밌었다 기아 박찬호 졸귀
OOOO 지금까지 내가 지켜본 기아야구는 6연승하던 날의 팀원들의 집중력 오늘도 마찬가지였구 그 끝을 박찬호가.. 그 기를 이어 받았던 박찬호.. 그런데.. 내 머리로는 이해가 안 가... 그런 절체절명의 순간의 박찬호 대타.. 그러나..
OOOO삼성 이지영 우동균 롯데 강민호 나경민 케이티 이대형 한화 정근우주장님 기아 백용환 박찬호<< 지금 여기 입덕 아직 10구단 경기를 다본게 아니라 진행중ㅋㅋ
OOOO내팀 남의팀 상관없이 어린선수들 잘해서 눈물 찡~ 하는모습보면 괜시리 같이 울컥하고 짠하고 기특하고 그러하다. 기아의 박찬호도 흥하길~! 우리 두산 꼬맹이들도 쑥쑥커라~!!
OOOO기아 박찬호 선수 뭉클하네.
OOOO 그 박찬호 말고 기아에 젊은 선수 중에 박찬호 있음ㅋㅋ
OOOO기아 박찬호 선수 기여우ㅓ ㅋㅋㅋㅋㅋㅋ
박찬호 끝내기 기아 선수 9회말 김기태 안타로 끝내기를 한화 7연승 정근우가 mhjinn
OOOO오늘 너무좋다ㅠㅠㅠㅠㅠ아ㅠㅠㅠ야두 사실 오늘 지는줄알고 걱정했는데 9회말에 선수의 안타로 기아가 이겨서 좋다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호선수 감사합니다♡
OOOO거 기아선수들 박찬호 선수를 너무 격하게 환영하는거 아뇨 거의 때리는 수준인데.. 나름 메이저리그 동양인 최다승 이룩한 투수인데.. 리스펙트좀..
OOOO기아 7연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을야구가자 진짜ㅠㅠㅠㅠㅠㅠ #기아 #기아7연승 #가을야구 #박찬호
OOOO와 한화랑 기아전... 9회말 9대9 2아웃 만루 상황 정우람에 박찬호타석 정우람 전혀 제구안되고 있도..
OOOO 기아팬인데 타자가 박찬호 연장 힘들어요.
OOOO^*^.... 기아 멸망..... 연장시 박찬호 3번타자^^....
OOOO기아가 내야가 탄탄해지네 유격수 강한울 박찬호 뭐 이런애들 돌려가며 쓰는거같던데 김선빈 박으면 되고 2루도 안치홍 박고
박찬호 끝내기 기아 선수 9회말 김기태 안타로 끝내기를 한화 7연승 정근우가 adore13

선수


OOOO박찬호 선수 인터뷰 찡하네ㅎㅎ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스님..사랑합니다..박찬호선수..사랑합니다..호령!! 호령!!! 김호령!!!!!!!!1
OOOO 일단 이 영광을 박찬호 선수에게 돌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이 순간에 가장 기를 발산할 선수... 어쩌면 그 선수가 박찬호였을지도...
OOOO 아니 박찬호선수 인터뷰 하먼서 울자나! 에구구ㅜㅜ 그렇게 또 선수 하나가 내맘에 들어왔따...
OOOO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호선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
OOOO 또한 비록 1군 주전으로 확고하게 성장했다고 보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주루와 수비 툴은 평균정도를 기대할 수 있는 강한울, 박찬호선수 등이 있으니 예전처럼 주전의 부상으로 인한 빠른 추락도 없을 거에요!
박찬호 끝내기 기아 선수 9회말 김기태 안타로 끝내기를 한화 7연승 정근우가 xixupink
OOOO박찬호 선수랑 얘기 많이 했냐는 질문에 네!!! 아 스포할까봐 말을못하겠당 ㅎㅎㅎ
OOOO박찬호 선수 어땠냐는 질문에 박찬호선수님이 저 엄청 챙겨주셨어요 (팬이 투머치토커 언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모치토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찬호선수가제일잘챙겨즈ㅜㅆ다애용

9회말


OOOO울컥 눈물을 훔친 박찬호는 "9회말 공격에 들어가면서 계산을 해봤더니 2사 만루여야 내 타석이 오더라. 설마 오겠어? 라는 생각을 했는데 기회가 왔고 놓치고 싶지 않았다. 최대한 집중하며 무조건 끝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타구 운…
OOOO울컥 눈물을 훔친 박찬호는 "9회말 공격에 들어가면서 계산을 해봤더니 2사 만루여야 내 타석이 오더라. 설마 오겠어? 라는 생각을 했는데 기회가 왔고 놓치고 싶지 않았다. 최대한 집중하며 무조건 끝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타구 운이 좋았던 것 같다"며
OOOO와ㅡ 행복해 경기ㅜ진짜 재미있었다 박찬호 ㅠㅁㅠ.......... 9회말 2S 2아웃 개쩔ㄹ어...

김기태


OOOO김기태 박찬호한테 꾸벅인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호 끝내기 기아 선수 9회말 김기태 안타로 끝내기를 한화 7연승 정근우가 maririn_mondo
OOOO미쳐.. 김기태 박찬호한테 모자벗고 꾸벅 인사 ㅋㅋㅋㅋㅋㅋ
OOOO김기태 감독이 박찬호에게 예우를 깍듯이! 엘지에서 보여준 형님리더십에서 섬김리더십으로 ㅋㅋㅋ

한화


OOOO어머...또 찬열이 머리는 칰색이네...시구 와야겠다. 박찬호가 은퇴할 때 한화 유니폼 입고 응원한 거 알지? 모르면 알도록 하고 대전에 좀 와라.

7연승


OOOO7연승이네!!!!!!!박찬호가 해냈어!!!!!

정근우가


OOOO솔직히 박찬호 개못하늗네 정근우가 한건했네
OOOO 무사만루에서 2아웃됨 연장각 박찬호가 공침 정근우가 공빠뜨림 끝
OOOO앜ㅋㅋㅋㅋㅋㅋㅋ 박찬호가... 아니 정근우가..ㅋㅋㅋㅋㅋㅋ
박찬호 끝내기 기아 선수 9회말 김기태 안타로 끝내기를 한화 7연승 정근우가 withMBC

강한울


OOOO 7회인가 그때 강한울 타석때 김주형이 대타로 나와서 박찬호가 강한울대신 유격수로 나와서 그런거에요~~!
OOOO차노 우니까 애기네. 강한울도 박찬호도 다 잘되었으면
OOOO유격수 김선빈 >>넘사>> 강한울 >>> 김주형 > 박찬호 인데 ㅠㅠ
OOOO빈볼로 김호령도 출루하면서 무사 1루주자 김호령, 2루주자 강한울, 3루주자 박찬호!

안타


OOOO박찬호 안타 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찬호가 안타치면 김하성급 대우해줌 한달간
OOOO9회초, 첫 타자 브렛필이 안타 만들며 출루합니다(대주자 박찬호), 이어 나지완의 중견수 앞 안타가 나오며 무사 주자 1-3루 됩니다. 타석에는 이범호 들어옵니다
OOOOkt 투수 바꿔야 할 것 같은데요 박찬호가 안타를 또 쳤다니....

KIA


OOOOKIA 박찬호가 한 이닝 만루홈런 2개 날리면 재미날듯...

경기


OOOO박찬호 넘나 귀엽ㅋㅋㅋㅋㅋ 순둥순둥 인터뷰하네 ㅋㅋㅋㅋ 울먹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 뷰마만 아니었음 이 경기 보는건데! 아쉽다 ㅋㅋ

인터뷰


OOOO하루종일 박찬호 인터뷰와 사진 기사 본 것 같다 흑흑
OOOO박찬호 인터뷰 떠라 빨리;
OOOO맞다 박찬호 오늘 인터뷰 중 집에 가면 뭐할거에요? 숙소 가야돼요 어어....
OOOO헐? 베이스볼 투나잇 보는데(아빠징함 박찬호 인터뷰 하면서 울었네ㅠㅠㅠㅠ 겁나 짠해ㅠㅠㅠㅠ 이종범 해설위원도 눈가에 눈물 맺힘 열심히 하는데 결과가 안 나와서 2군도 갔다 왔다며
OOOO박찬호 인터뷰할때 울먹거리니깐 나두 눈물이 핑도네ㅠㅠ 잘되면 좋겠어ㅜㅠ
OOOO기태 치세에는 더러운 것도 많이 보긴했지만 골고루 오준혁 고영우 박찬호 이런 애들 인터뷰도 보게 되는듯
OOOO박찬호 인터뷰하면서 울컥하네ㅠㅜ
OOOO미칰ㅋㅋㅋ박찬호 전나 커여워 어리숙하게 인터뷰하는게 애잔하네 양쪽 귀에 헤드폰처럼 생크림 달고 브모님 얘기하면서 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어움ㅋㅋㅋㅋㅋ잘해라....
OOOO박찬호 오준혁 둘다 너무 귀여워 ㅋㅋㅋ 찬호 인터뷰하면서 울컥했다는데 욕도 많이 먹고 힘들겠지만 앞으로 열심히해서 멋지게 성장해주렴!!👍
OOOO당연히 버스. 이건 이미 박찬호의 눈물젖은 햄버거 인터뷰에서 본듯 하네요.ㅎㅎ

타구


OOOO 그런 오준혁은 승부에 대한 감각에 익숙치 못한 듯.. 팔에 힘이 쭉 빠져버린.. 번트성 타구... 투아웃 주자 만루 상황에서... 등장한 박찬호.. 온 몸의 기를 안고 나와서.... 결국 대역전승이 나왔다고 난 본다.
OOOO박찬호의 마지막 타구는 머리로는 밀어치려는데 몸에는 힘이 들어간 그런 타구.

운다


OOOO박찬호 운다
OOOO박찬호 운다ㅠㅠ
OOOO박찬호 운다... ㅋㅋㅋㅋㅋ

눈물


OOOO박찬호 눈물 나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찬호


OOOO메이저리그 박찬호 아니구..
OOOO박찬호가 울어요ㅋ
OOOO 박찬호 존나 얼굴에 감정 다 드러난다니까 애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갸뽕에 취해있을때 박찬호 짤을 많이 올리자
OOOO 욕심이 너무 들어가거나 긴장이 너무 되는 스타일 보다는.. 박찬호가 일을 해냈다고 난 봐..
OOOO박찬호는 아다치 미츠루 만화 속 야구소년 같았음
OOOO박찬호 영상 안올라오네
OOOO박찬호 말라서 애들이 한번씩 달려와서 안으면 막 1미터씩 튕겨나간다... 아가, 밥 좀 먹어.
OOOO 저도 그때 경험도 얼마없는 박찬호가 나와서 기대는안했지만.. 오늘 하나해줘서 고맙네요ㅎㅎ..
OOOO 어떤 설명으로도... 내가 신의 존재를 증명할 수 없어 신을 믿지 않고 있듯... 난 지금도 그런 순간의 박찬호 대타는 도무지.. 이해가.. 안 가..
OOOO근데 증말 이해할 수가 없다... 어토케 그런 순간에 박찬호 대타였나?
OOOO야구장가서 심심하면 박찬호 깠는데 반성합니다
OOOO박찬호, 파이팅!!
OOOO박찬호 자리가 없어서 ㅋㅋㅋ 찬호야 진짜 군대가야해
OOOO박찬호 니가짱먹어라ㅠㅜㅠ
OOOO근데 저 박찬호는 투머치토커는 아닌것 같아
OOOO나도 올시즌 war -0.03인 박찬호가 시즌 두번째 타점 올리고 우는거 보고싶다
OOOO박찬호도 귀엽게 생겼다ㅎㅎ 박사장은 소도둑놈 같이 생겼는데ㅋㅋㅋㅋㅋㅋ
OOOO설거지하면서 치홍이랑 선빈이 오면 백업은 한울이고..박찬호 이새끼는 그냥 2군 주전이지 뭐 하고 욕해서 죄송합니다.
OOOO박찬호 귀엽네 어휴 저렇게 야구 하는 애들도 많은데.......
OOOO박찬호 울먹이는거봐 귀여워
OOOO박찬호 광대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신인이다 신인
OOOO박찬호 욕 안한사람 없잖아여 솔직히 그쳐? 나만한거 아니자나
OOOO박찬호 사랑한다 ㅜㅜㅜㅜ♡♡♡♡♡♡♡
OOOO 아 그 내기가 박찬호랑 한거였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야구는 역시 박찬호
OOOO아 정근웈ㅋㅋㅋㅋ실책했구낰ㅋㅋㅋㅋ박찬호 졸라 귀엽
OOOO박찬호가 한건 했네ㅋㅋㅋㅋㅋ
OOOO박찬호가 친 공이 자신에게 오니 놀란게지.
OOOO 그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박찬호가 이름값하는 날이 오네요 ㅋㅋㅋㅋ
OOOO요즘 경찰, 상무 보면 박찬호 빼박 현역임 ㅋㅋㅋ
OOOO 언니 이거 박찬호가 두명이예요?;;;
OOOO박찬호 검색어 3위다!
OOOO난 아악 대쓰요 쓰다가 타자가 박찬호래서 지웠는데
OOOO잘했다 박찬호.. 잘했어..
OOOO솔까 박찬호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조졌네
OOOOㅠㅠ박찬호 진짜ㅠㅠ
OOOO김선빈 안치홍 오면 박찬호 그냥 은퇴 알아봐라 ㅇㅇ
OOOO박찬호 그래도 자리 없음.
OOOO 박찬호 우네요. 감독왈 쟤 왜울어???? ㅋㅋㅋㅋ
OOOO박찬호 ㅠㅠㅜㅜ ㅜㅜㅜ
OOOO박찬호 울었지? 우는 것 같던데
OOOO박찬호!!!!!! 막둥아!!!!! ㅠㅠㅠㅠㅠ
OOOO그와중에 눕동님 박찬호한테 모자벗고 인사 ㅋㅋ
OOOO난 사실 박찬호라서 막을 줄 알았어(...) 그리고 심지어 막을 뻔도 했어.
OOOO꼴닭 멸망 쏘리질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박찬호 기대 안했는뎈ㅋㅋㅋㅋㅋㅋ
OOOO 박찬호따위한테 목숨을 맡겼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OOOO박찬호는 넘 귀엽다. ㅋ
OOOOㅠㅠㅠㅠㅠㅠㅠ박찬호 내일 오후 6시29분까지 까방권드림ㅠㅠ
OOOOㅋㅋㅋㅋ 박찬호!!
OOOO자~ 박찬호 메이져리그 가라! ㅋㅋ
OOOO박찬호 까방권 획득
OOOO박찬호한테 모자벗고 목례ㅋㅋㅋㅋㅋㅋ
OOOO역시 충청도의 박찬호 사랑이란......
OOOO박찬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찬호네??ㅋㅋ 이름이 같네 ㅋㅋ
OOOO버리고 가는줄 알았던 우리 찬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박찬호였어
OOOO박찬호가 끝내다니 ㅋㅋㅋㅋㅋㅋ
OOOO아 박찬호라 짤 준비하고있었는데
OOOO박찬호 이새끼야 행복수비 아니였으면 연장각이였써
OOOO박찬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찬호 ㄱ긑내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박찬호갘ㅋㅋㅋ미친ㅠㅠㅠ지ㅣㅊ
OOOO박찬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이겼다!!!!!!!!!!!!! 박찬호 굳!!!!!!!!!!!!!
OOOO박찬호가 이걸ㅋㅋㅋㅋㄱㄱㄱㄲ
OOOO박찬호는 실투가 의미 없음.. 워낙 못하는 타자라서 ㅇㅇ
OOOO박찬호가 복판 공을 놓쳤네
OOOO우람아 박찬호 궁디에 불주사 놔주라
OOOO박찬호는 실투 연달아 줘도 파울파울폭삼 할 타자임. 왜냐면 타격 기술이 김주형보다 떨어짐 ㅇㅇ
OOOO박찬호 홈런못침
OOOO박찬호..? 무사만루였어요? 근데 아직못끝낸거?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욕나오네 하필 박찬호야ㅋㅋㅋㅋㅋㅋ헛웃음
OOOO박찬호 = 깡마른 김주형
OOOO무사만루가 순식간에 이사만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박찬호 개아 클라스
OOOO옘병 박찬호 ㅋㅋㅋㅋㅋ 망했네 ㅋㅋㅋㅋ
OOOO박찬호 = 기대 제로
OOOO왜박찬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박찬호가 이런 순간에 대타로 나온다?
OOOO미치겠네... 박찬호라니..... ㅠㅠ
OOOO박찬호 볼넷왕아님?
OOOO왜 박찬호야??
OOOO박찬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찬홐ㅋㅋㅋㅋㅋ...
OOOO박찬호라 노기대
OOOO박찬호네... 망했네
OOOO엌ㅋㅋㅋㅋ박찬호옄ㅋㅋㅋㅋㅋㅋ
OOOO1박2일 박찬호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강타 박찬호 닮음ㅋㅋㅋㅋㅋ
OOOO 아 ㅎㅎ 박찬호때 다저스좋아하다가 지금도 다저스 좋아하고 있슴니다 ㅋㅋ 리베라는 그냥 너무 멋있어서 .. ㅎㅎㅎ
OOOO서지웅 권정민 김기웅 이동일 경광현 최원혁 박찬호 전현우 분들 왜 디엠 않주는거죠?ㅠ
OOOO 박찬호
OOOO클린한 메이쟈를 즐길 때인가? 박찬호가 2선발로 활약하고 류현진이 복귀할 예정인 LA다저스를 가볍게 즐겨야하나? 아님 꼴빠의 심정으로 컵스를 응원할까?
OOOO박찬호 투머치 토컼ㅋㅋㅋㅋ
OOOO강찬님 위해 어믹준 필모캐 이름을 적어드려야짐 엄기준-박찬호-손규호-최병철-최승현-강해성-강오혁-채은석-차석훈-조현민-이기철-이명현-마이클장-강현웅-한봉구 으로 강, 박, 엄, 이, 손, 장, 조, 차, 채, 최, 한 정도 있네요
OOOO근데 박찬호랑 필이랑 주력이 크게 차이 나려나
OOOO1점찬데 필을 왜 빼냐. 박찬호가 엄청 빠른 것도 아니고
OOOO박찬호깝치지 말고 갓비 담장밖으로 넘길때까지 얌전히 있어라
OOOO 돈 벌려고 나오는 박찬호 형님 ㅠㅠ
OOOO#몰래카메라 #이야페이 #롯데시네마 #빗썸 #세븐틴 #박찬호 #세계비트코인 #비트코인 #성격 #코빗 #플로리스 #고정시스템 #ebizcoin #OTO #비즈코인 #아델 #비트코인시세 #이하늬 #비트코인 카드결재 #블록체인 #헷지비트코인 #찍찍이
OOOO박찬호는 160킬로 가까운 직구가 원래 무기였으나 하이키킹을 안하게 되면서 구속이 150대 초반이 되었고 커브와 슬라이더를 섞었던 슬러브로 재미를 좀 봤던걸로 기억한다.
OOOO 박찬호 박찬호ㅋㅋㅋㅋ
OOOO박찬호+박용택 같이 방송하면 볼만하겠다
OOOO이승엽, 박찬호의 한 마디에 억울함 호소
OOOO#진짜사나이 동반입대 특집 멤버들의 훈련소 사진 공개! #박찬호 #우지원 #류승수 #조재윤 #잭슨 #뱀뱀 #이상호 #이상민
OOOO박찬호가 공 잘 던지고 박지성이 공 잘 차도 나랑 뭔 상관이여 모르는 애들인데.
OOOO 노모 박찬호 이치로는 존경받아 마땅하지ㅇㅇ
OOOO박찬호 '생애 최고의 공 하나' 은퇴 20개월 만에 은퇴식
OOOO[좋은 말] 하늘은 시련과 행운을 반드시 같이 준다. 시련에 오래도록 아파하고 있다면 행운의 포장을 아직 뜯지 못했을 뿐이다. - 박찬호
OOOO예전에 박찬호가 메이저에서 한이닝에 만루홈런 3개 맞았던 기억이 막 생각나네 ㅎ
OOOO채널 돌리다 빙판 위의 김연아를 만난다. 한창 잘 나가던 시절의 풋풋한 모습이다. 박세리나 박찬호가 국뽕이 매개한 위안 차원의 희망이었다면 김연아는 순수한 스포츠 정신에서 보게 된, 그것도 비인기종목에서 이룬 성취라는 점에서 더 뿌듯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