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영화로


OOOO미비포유가 영화로 나오는거...?
OOOO요즘 내 인생책들ㅇㅣ 영화로 줄줄이 개봉해서 좀 놀라울 정도라고.. 오베라는남자,,미비포유,, 1주일차이로 개봉,, 영화 겁나 오랜만에 보겠당..
OOOO 웅 방금 먹었어 그리고 카페가서 미비포유도 읽엇어 !엄마랑ㅋㅋㄱ! 곧 영화로 미비포유6월2일에 개봉한다하니까 책도 영화도다봐야지
OOOO미비포유가 영화로나온데ㅠㅠㅠㅠㅠㅠㅠ 꼭 보러가고만다ㅠㅠㅠㅠㅠ혼자라도 갈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YearWithSEVENTEEN #5월26일_짠하고_나타난_세븐틴 원우야 미비포유 영화로 나온데 내가 보여줄게(캐럿들미친
OOOO미비포유, 내가 제일 많이 울면서 읽은 책이기도 하고 그 시절 내가 투병중이였기 때문에 병원생활 내 영화로 만들어지길 기다렸지만 막상 예고편을 보니 덮어둘까 싶다. 그저 내 상상속의 윌로.
OOOO헐 미비포유 영화로도 나오나보네!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79AttG
OOOO미비포유 지인짜 푹빠져서 읽은 책인데 영화로 개봉한다고 해요! 주인공도 맘에들구! 모평끝나고 바로보러 가야겠어요
OOOO 오빠 미비포유 6월 2일날 영화로 개봉해요~~ 6월달 일본 스케줄 빵빵해서 바쁘겠지만은 영화로도 슬쩍 추천해볼께옇.. 캬캬캬캬캬 저도 미비포유 책 여운남게 잘 읽어서 벌써 영화예매해놨어요🙊
OOOO미비포유 6월1일에 영화로 나와요. 그전에 책 완독하는게 목표 8ㅅ8...
OOOO#미비포유 #love 베스트셀러였던 책이 영화로 나왔당.... 예고편만 봐도 너무 설렌다
OOOO미비포유 영화로 나온다는건감....ㅠㅠ
OOOO엌던해 미비포유 좋아하는사람,,? 영화로나온다잖아요ㅠㅠㅠㅠㅠ아너무좋아
OOOO미비포유 영화로 나오구나ㅠㅠ
OOOO 원우오빠 ! 오빠가 봣던 미비포유 라는 책이 6월1일날 영화로 개봉된데요! 저도 그책 진짜 많이읽엇거든요 ㅠㅠ 저도보러갈건데 오빠도 멤버들이랑같이 보러가요ㅠㅠ😊❤️❤️

영화


OOOO아 맞다 미비포유 보면서 인상적이었던 두 부분 자막있는 영화를 본 적이 없다고 했을 때 -> ?? 어떻게 그러지?? 아...쟤네 영국.....아..영어.. 파리요? 유로스타 타고 바로 가죠! -> ....
OOOO미비포유 영화나오는구나.. 지녕이가 읽었다길래 사서 읽었었는데..
OOOO미비포유 개봉 D-4...... 영화보고 책 한번 다시 봐야지....ㅠㅠ 루이자가 생각했던것보다 넘 예뻐서 아쉽지만...
OOOO아미친.....,미비포유 원래 책으로 내용만 알았는디ㅠㅠㅠㅠ영화ㅠㅠ미치뉴ㅠ내가좋아하는배우나오뮤ㅠㅠ
OOOO 그리고 이번에 미비포유 영화에서 여주 동생으로 나오고.. 퀸빅토리아 드라마에서는 빅토리아 여왕으로 나오지
OOOO미비포유 단순한 로맨스 영화가 아니었구나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HARRIOTHARRIOT
OOOO 난 곡성은 왠지안땡겨서 미비포유 영화나오는거 그거 보러가!>_< 꺅 기대되 그때까지 책 다 읽어야지
OOOO 그래 꼭 읽어봐 (크흡 .. 난 담주에 친구랑 보러가기로 했어 ! 너두 영화관 가서 봐ㅠㅜ오래된거같은데ㅠㅠ 나 미비포유 영화 시사회 응모글 썻는데 당첨됬었단말이야? 근데 서울 영등포에다가 평일이여서 못갔음 ...
OOOO미비포유 시사 봤지만 개봉하면 난 영화관에 엑스맨 n차와 미비포유 n차 사이에서 갈등할것 같으니 개봉 전에 열심히 엑스맨 덕질해놔야지 요새 샘 영상과 사진도 쏟아져서 다 떠먹기도 바쁘다 ㅜ
OOOO[GRE 작가 x 미 비포 유] 콜라보 #감성툰 "그들은 서로에게 최선을 다해 사랑했다" 그래일기 작가님이 먼저 보고 추천하는 <미 비포 유> 명장면&명대사! 공감한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o^ #미비포유 #6월1일대개봉 #인생영화 #그냥살아요
OOOO그러고보니 작년에 가신 국어쌤중에 나랑같이 미비포유 좋아하시던분 있었는데.....영화나온다면 진짜 좋아하실것같다ㅋㅋ 영화관에서 만나면 재밌겠네ㅇㅁㅇ!!
OOOO 안그래도 씽스트리트랑 미비포유랑 나의 소녀시대 이 세 영화 진짜 보고싶었는데!! 시간날 때 보러 가야겠다😊
OOOO 미비포유??영화야?
OOOO감동을 넘어서 진짜 인생 영화 #미비포유
OOOO미비포유에서 지인이랑 얘기했는데(? 책이원작이고 좀더 나이든 배우가 했으면 좋겠다고 하길래 빌리크루덥? 이랬더니 맞다구했다.. 빌리 필모 취향은 존중하지만... 멘탈갈리는로멘스 말고 정통로멘스영화찍어줬으면 키스 진자 개스윗하다고
OOOO꼭 봐야 할 영화가 생겼다!!! 아침에 조조로 미비포유를 보고 거룩한 하루를 시작할테다😁💕
OOOO친구랑 미비포유 개봉하면 보러가기로 했다. 종인이가 추천해준 책이 영화화 된 거니까 안볼 수가 없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영어 수업이 끝난 후 선생님을 쫓아갔다. 나 영화 좋아하세요? 쌤 응~ 좋아하지~ 나 그럼 미비포유 봐주새여 쌤 엇 나 그거 책으로 먼저 봤는데 나 제나 나오니까 봐주새여 쌤 ...? 나 울 제…
OOOO영어 수업이 끝난 후 선생님을 쫓아갔다. 나 영화 좋아하세요? 쌤 응~ 좋아하지~ 나 그럼 미비포유 봐주새여 쌤 엇 나 그거 책으로 먼저 봤는데 나 제나 나오니까 봐주새여 쌤 ...? 나 울 제나 나와요 봐줘요 쌤 ( )
OOOO썸남이랑 미비포유 보고 싶은데 영화 보기 좋은 썸남 추천 좀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hoooobit
OOOO영화 요즘 보고싶은건 역시 1.오만과편견 그리고 좀비랑...2.미비포유도 원작을 읽다 덮엇던 거라(이해가 잘안됐음) 영화보면 이해가 쉬울까싶어(암만 생각해도 연인을 위해 안락사...음...) 보고싶고 3.닌자터틀 4.앨리스
OOOO 미비포유.. 기대하는 영화여요~ 벌써 보셨다니 부럽!
OOOO미비포유는 무조건봐야지ㅜㅜ 배우들발음도 꿀이고 남자배우웃을때 우주존잘 달달한영화너무죠타 이거보면 백퍼 울겠지😢😢😢😢😢
OOOO 미비포유나 싱스트리트라는 좋은 영화들이 즐비한데ㅠㅠ진짜 두번은 죽어도 무릿.. 야돈아 나오렴
OOOO영화관에서 미비포유 예고편나왔는데 느낌도 좋고 배우들이 존예존잘생들이여서 바로 팍꽂혀벌임 담달은 영화관포인트축제겠다 엑스맨 미비포유 정글북 레전드오브타잔 아가씨🏄🏄🏄
OOOO미비포유 영화나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꼭봐야지
OOOO올해 볼 영화가 꽤 있다 내년에두 기대되는거 많구 ㅠ 미비포유랑 수어사이드스쿼드 ㅠㅠㅠㅠㅠ
OOOO16년 6월1일 개봉. 미비포유. 늘, 소설이 좋으면 영화가 실망인법이지만 기대하고 있는 작품💕
OOOO아 아까 영화볼때 미비포유 예고편 나왔는데 참 좋더라.... 그거 소설 읽고 울었는데
OOOO미비포유 책사고..영화꼭봐야지
OOOO 뽀마 우리 6월에 원우가 읽은 미비포유 영화개봉한대 것도 보자 담주에도 만나구오때....?
OOOO미비포유 오스트로 나왔어 진짜 좋아하는 곡인데 영화에서 나와가지고 또 듣는다 아 미친 들으니까 또 슬프네
OOOO가끔, 어떠한 결정도 생각도 못내리겠어서 억울한 영화들이 있다. 대니쉬걸도 그러한 맥락에서 한참을 앓았는데, 미비포유는 영화가 너어어어무 밝아서 마지막에 내가 너무 어쩔줄 모르겠더라. 억울해. 좋아서 더 억울해
OOOO미비포유 남주인 샘 클라플린. 영화 말미쯤 문득 든 생각, 헨리랑 닮았어!! 헨리카빌 형제보는 느낌이였어 ㅋㅋㅋ 존똑은 아닌데 많이 닮음!! 목소리도 좋고 피지컬도 좋고....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mintC199999
OOOO미비포유 관람 이런 영화는 입장할때 휴지 필수로 나눠줘야 한다고 생각함
OOOO다음주? 다다음주엔 미비포유 보러가야지 😚 책 펑펑 울면서 읽었는데 영화보면서도 울려나ㅋㅋㅋㅋ
OOOO나 아까 지하철 내리다가 미비포유 영화 살짝 예교편봤어 ㅇㅅㅇ 책 빨리 찾아서 읽어야지 ㅎㅎ 오늘 도서관 갈까 ㅎㅎㅎㅎ
OOOO미비포유 영화나오네
OOOO책 보신 분들 꼭 영화 보시길! ^^ 너무 좋아요 #미비포유 #미비포유인생영화

엑스맨


OOOO5월은 #엑스맨 으로 끝내고 6월은 #미비포유 꼭본다 😋 by k.omw
OOOO아가씨도 보러가야되고 엑스맨도 보러가야돼 미비포유도 보러가야함
OOOO엑스맨 오베라는남자 미비포유 봐야징
OOOO낼은 엑스맨 본다 히히,, 미비포유도 얼른 보고싶다
OOOO나도 곡성, 주토피아, 미비포유, 엑스맨, 정글북 보고싶다고!!!!! 과제알바인생아!! ㅠ..ㅠ

개봉


OOOOㅜㅜ 좀 있으면 미비포유 개봉하는구나 ...... 주말에 보러가야지 ㅜㅜ .....(?
OOOO근데 미비포유 우리동네 예매 오픈하긴하냐 저기 개봉 3일남았는데 오늘은 오픈좀하시죠
OOOO잘생겼어T///T 님들 6월 1일에 개봉하는 미비포유 보세효
OOOO늼들 미비포유 개봉하면 보러가셈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iksan_instagram
OOOO ㅋㅋㅋㅋㅋㅋㅋ미비포유는 곧있으면 개봉
OOOO오랜만에 컴백. 나의소녀시대 싱스트리트 탐정홍길동 계춘할망 보고싶다. 봉이김선달 미스페레그린과 이상한아이들의집 미비포유 미스터라잇 개봉예정작들. 보고싶다 이것동 이히힣
OOOO유튭서 미비포유 맨날 트레일러만 돌려봐서 개봉날짜 나온줄도 몰랐네 체크!
OOOO빨리 미비포유 보고싶다. 개봉하자마자보로가야징
OOOO미비포유 예고편을 이틀에 한번 꼴로 보는것같다 개봉담주에 하는데 보고싶어 보고싶어 시간이안가~~~ 오베라는 남자 미비포유 아가씨 3편 달아서 볼까 나름 고민중ㅋ(이딴고민을하고있다ㅋㅋ)
OOOO미비포유가 6월1일개봉이더군요
OOOO미비포유 드디어 개봉하네 ㅇㅅㅇ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iksan_instagram
OOOO미비포유 드뎌 개봉한다 행복하네
OOOO헉헉 미비포유 개봉하기까지 9일 남음ㅠㅜ
OOOO헐 여러분들 원우가 추천해준 책 미비포유 6월2일에 개봉한데요 보러가실분
OOOO 조선명탐정 소녀시대 미비포유 !!! 나평점개쩔고 재밋댜 ㅠㅋㅋㅋㅋㅋ미비포유는 6.1개봉예정인데 원작잼잇대 ㅠㅋㅋㅋㅌㅌ
OOOO내일 #미비포유 볼려고 알바뺐다.....도저히 개봉일까지 못기다리겠어요😂😂😂😂😂 힐링하고싶음 진짜😂😂😂😂😂😂
OOOO 나의 소녀시대랑 미비포유요! 뒤에꺼는 곧 개봉해요!
OOOO미비포유 6월 2일 개봉이래 ! 원우 볼거니....?ㅎㅎ 나 아직 책도 못읽었구 흐앙😢 5월 안에 읽어야지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IS2U_KSY

읽고


OOOO미비포유 봐야하는데.... 책을먼저 읽고싶었는데...우으음
OOOO종인이가 추천했던 미비포유 이제서야 읽었는데 여운이 길어ㅠㅠㅠ 어어어엉유ㅠㅠㅠㅠ 눈물닦고 읽고 반복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으면서 여러 생각이 드는데 그 와중에 읽으면서 종인이는 무슨생각을 했을까도 싶고
OOOO아 국어독후감 써야하기도 하고 읽고 싶어서 미비포유 빌린건데 이거 넘 두꺼워 ,,, 담주 목요일까ㅂ지 다 읽어야하는데 이거 어케 읽어 ,,,
OOOO하루종일 하우스오브카드를 읽고, 드라마보다 언론의 역할이 더 부각되는 소설판이 오히려 냉정하게 현실을 반영하는 것 같아 씁쓸했는데...저녁에 미비포유를 읽기 시작하니 또 거기서 밀려오는 찡함과 질문들이 만만찮아서 자꾸 책을 읽다 말고 멍때리게 된다
OOOO아 미 비포 유 엿구나 난 자연스럽게 미비 포유 로 읽고 미비가 멀까..이러구잇엇네
OOOO 미비포유!!!!!! 저 이거 원우덕분에 읽고있는대ㅠ재밌더라구용
OOOO미비포유 진짜 개쩌는거 같아 넘 좋아서 아껴읽고 있는데 그래도 200페이지도 안남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SVTBoo1004
OOOO차분한 강아지 생각나구...겸이 일 끝나고 집 가면 차분히 주인 기다리는 원뭉이ㅠ........한글책으로 한글 공부해줬더니 책읽는 취미에 빠져 집에 있을 때마다 책 읽고 주인아 미비포유 꼭 읽어봐할 것 같다
OOOO얼마전엔 미비포유또읽고 안녕헤이즐 원작도읽고 깔깔
OOOO미비포유 읽고있눈데 아직 반도 안읽었기는하지만... 원우와 내 스타일이 매우 다르다는 것은 알겟다. 재미는잇다. 구치만 암튼 알겟다

6월


OOOO미비포유 ㅠㅠㅠㅠㅠㅠ 6월 2일 언제 오니
OOOO[GRE 작가 x 미 비포 유] 콜라보 #감성툰 "그들은 서로에게 최선을 다해 사랑했다" 그래일기 작가님이 먼저 보고 추천하는 <미 비포 유> 명장면&명대사! 공감한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o^ #미비포유 #6월1…
OOOO6월에 미비포유 보고 7월에 프리헬드 113262818번 봐야지
OOOO6월 미비포유 7월 데몰리션 8월 수어사이드스쿼드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ohred312

먼저


OOOO'미비포유'를 먼저 읽길 잘했다 우선 책 두께도 이번 책이 훨씬 얇았고 글자 크기도 조금 더 컸다 또 '미비포유'는 동시 같았다면 이번 책은 뭐랄까 좋아하는 시 중 '참회록'이라는 시가 있는데 그 시를 읽는 기분이었다 삶을 고찰하게 된다

책이


OOOO미비포유꼭본다.. 책이너무개짱이었거든..

읽어야지


OOOO미비포유 진짜 아쉽게도 다 빌리는중이라ㅠ 글고 나 돈이없는 학생이라 사지도 못함 ㅋ 제7일 찾았는데 어린왕자 다 읽었나서 읽어야지 ㅎㅎ

보러가야지


OOOO미비포유.. 뭔가 내가생각한 윌트레이너의 모습이랑 흡사하면서 좀 다르다.. 내머리속의 윌은 숏컷의 좀더 유약하게 생긴 사람이었다구..그래도 꼭 보러가야지 에필로그까지 꼭 다나왔음 좋겠다. 꼭.!

제나


OOOO ㅠㅠㅠㅠㅠㅜ그래도 카렌은 나름.... 암튼 제나 미비포유에도 나오고 많이많이 보고싶어요ㅠ

애프터유


OOOO애프터유 읽으려고 사놓고 미비포유 다시 읽기 ,,,,,, 글자 너무 오랜만에 봐서 안읽히고 걍 쇼핑이나 하기로 함 😊
OOOO헐 미비포유 후속작(책) 나왔어 애프터유라니.. 루가 윌 말고 다른 남자를 만나는거면..안되는데 ㅠㅜㅠㅠ 그냥 삶을 개척하는 이야기이길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gajaestal
OOOO 헐? 애프터유? ? ? 미비포유 후속작인가요?
OOOO미비포유 후속으로 애프터유 나오는구나... 원우한테 선물해주고 싶은데 이미 많은 더쿠들이 선물해줄 삘

본다


OOOO지금 미비포유 예고 본다 01들아...
OOOO#미비포유 본다!!!! 룰루랄라~~ 둘다 넘나 사랑스러워🌹

삶을


OOOO미비포유. 나를 더, 너를 더 멋진 삶을 살 수있도록 작은 것에서 부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길! 상상에서 그치지않고 항상 생각하고 움직이고 직접 느껴보길!

싱스트리트


OOOO 앗 오늘 보려다가 시간 안맞아서 못본건데ㅠㅅㅠ난 나중에 미비포유 보러 갈 거 같애! 싱스트리트 어땠어?
OOOO 씨지브이 맞는데 왼쪽건 아마 지난거니까 구하기 힘드실거고ㅠㅠㅠ 전 오른쪽거도 몇장 안 남았던 거 갖고 온 거였어요!!! 저거 가져오면서 미비포유랑 싱스트리트도 갖고왔었어요 정말 왼쪽거가 대박ㄱ예뻐서 맨날 봤더니 꾸깃해진..8ㅁ8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OhMyCaptain_S
OOOO미비포유 싱스트리트 얼른 보러가자 라라라라

읽기


OOOO오늘부터 미비포유 다시 읽기 시작

미비포유


OOOO미비포유 원우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캐럿떨 파워 개오지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실검 1위가 미비포유 ㄷㄷ
OOOO나랑미비포유보러가여
OOOO미비포유는 걍 남주가 잘생기고 끝
OOOO세에상에 jessie ware가 미비포유 ost 불럿어...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powyyy
OOOO미비포유 볼것
OOOO오 미비포유 여자감독님이구나
OOOO오늘 서점가서 미비포유 사옴ㅠㅠ짱좋
OOOO 미비포유 사놜는데 엄두도 안나구요,,
OOOO물론 미비포유 팜플렛도 가지고 옴
OOOO예쁜 사랑하세요 💕💕 . . . . #수학#선생님#결혼식#이쁘다#웨딩드레스#손생님도#이쁘다#뷔페#맛있었다#💕#내일#미비포유#봐야지#일상#맞팔#선팔#팔로우#행복#follow#익산#영등동#궁#이쁜사랑#하세요#1…
OOOO미비포유 보신분들은 저 대사로 장면연성 가능하실듯💓 진짜 찰스랑 에릭으로 대입해도 달달구리하고 입 찢어진당....달달구리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rabbit5duck
OOOO와 미비포유 꼭 보세요 진짜눈물콧물다쏟음👍
OOOO워너코리아그런거 없어 안해줘 미비포유나 봐
OOOO나:언젠간 타이타닉이나 태후나 미비포유나 뭐 그런데서 나온 남자가 생기기나 함? 엄마:당연하지 나:거짓말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농담 엄마:...들켰네 들어가서 공부나 해 네 야라분 인생선배님께서 안생긴다고 하니간 모두모두 공부나 합시다
OOOO 미비포유인거 어떻게 알았대...
OOOO미비포유도 좀 보고싶네
OOOO 무섭진 않음 그냥 졸라 시간 아깝다.......... 미비포유 보러가장 🙆🏻🙆🏻🙆🏻
OOOO미비포유나 볼게요,,,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6v6_8o8_0x0
OOOO미비포유 티져봤는데ㅠㅜㅡ으어ㅠㅜㅜㅡ너무좋고ㅜㅠ잘생겼고이쁘고ㅜㅠㅡ레드드래스 너무이뻐ㅠㅜ 책다싱니읽을거야
OOOO미비포유 보고싶다 (드러눕
OOOO 미비포유 책말하는거 아니에여??
OOOO 엇 나 미비포유있어욤
OOOO아마자 나 미비포유 읽으려구 도서관에서 빌려왔는데 이거 생각보다 넘 두꺼움
OOOO미비포유 재밋을까
OOOO 미비포유???그게 뭐얌??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Bm2sSkT
OOOO헐 미비포유... 아... 앙대ㅋㅋㅋㅋㅋ 토마토 지수 생각보다 넘나 낮은걸?
OOOO 나도..... 나 미비포유 보러가야대....솔플..?ㅋㅡㅋ.....
OOOO미비포유 재밋ㅇㅓ요..
OOOO미비포유 보고싶다
OOOO이제 아갓시랑 미비포유 봐야댐...
OOOO 미비포유... 보고싶....
OOOO마이클 돕스와 조조 모예스 국적빼고는, 모든 것이 겹치지 않는 두 작가가 오랜만에 머리 속을 뒤흔들었다. 미비포유는 분명 따뜻함 소설이지만 그 안에서 느껴지는 서늘하고 냉소적인 감각은 하우스오브카드에서 느껴지는 '영국적임'으로 요약된다.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mscale_another
OOOO뭣이 중허냐.. 뭣이 중허냐면 영언이 미비포유 같이 보러갈거라고 말한게 중요함
OOOO헐 미비포유 볼라했는데 ost도 상사용이 불렀네
OOOO미비포유 또 보고싶당
OOOO그뭐냐 미비포유..세비내꺼님이 넘 뜸들이셔서 1+1 예매권 다 나갔쟝................
OOOO빠빨리 미비포유 보고십팓
OOOO알라딘 굿즈 대박이에요 책 4권샀더니 북앤드 노트북파우치 앨리스 마스킹테이프 4개 1984수건 그리고 미비포유 종이비누.. 사실 더 많은데 제가 이렇게 선택한 거.. 알라딘 사랑이에요..
OOOO알라딘 굿즈 배트맨 노트북파우치. 1984 빅브라더를 타도하자 수건. 북앤드. 앨리스 마스킹테이프 4개입. 미비포유 종이비누. 이거 책 4권 샀더니 이렇게 줌. 알라딘 쩔어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OhMyCaptain_S
OOOO 미비포유 예고보고 반했는데 캐리비안의해적 4 선교사였군....캐리비안의해적을 몇번을 돌려봤는데왜 못알아봤니 나샛기...
OOOO 온다리쿠 - 몽위, 엔드게임, 삼월은 붉은 구렁을, 츠지무라 미즈키 - 차가운 학교의 시간은 멈춘다, 히가시노게이고 - 비밀, 더글러스애덤스 -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키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단테 - 신곡, 조조 모예스 - 미비포유
OOOO보러옴!!!! 미비포유 팜 나왔길래 냅다 집었다 ㅎㅎ
OOOO미비포유랑 나우유씨미2 봐야해.... 셜록홈즈도 봐야해...ㅠㅠㅠㅠㅠㅠㅠ
OOOO미비포유를 읽는데 여주인공은27살이다. 그 나이가 나한텐 참 가깝고 손에잡히는데 원우는 아득하게 느껴지거나 먼얘기라고 생각했을것같아 기분이 요상스럽다
OOOO미비포유 n차 찍습니다
OOOO 와타시노... 모의고사친날 미비포유 보러 갈랬는데 ㅜ 주말안댐?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kim_byeong_woo
OOOO미비포유 알티 이벤트도 하려고 했었는데ㅜㅜ 정작 내가 보고 나서 넘나 우울해졌었기 때문에 못 하겄음 힝
OOOO나 원래 로맨스 진짜 싫어하는 편인데 너누 때문에 미비포유 봐야겠다 ㅎㅎ
OOOO여러분 지금 메가박스에서 미비포유 1+1 티켓 팔고 있어요!!!!!
OOOO미비포유 보고 샘 클라플린에 존나게 다시 치여야겠다...
OOOO아이고 오늘 미비포유 뉴욕 프리미어 후에 있던 샘 인터뷰 영상 보다가 30분 순삭 ㅜ 일찍 잘랬는데
OOOO로맨틱코미디 진~~~짜 안좋아하는데 미비포유 이거 너무보고싶군 ㅠㅠ
OOOO 미비포유...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lovesomebora
OOOO미비포유도 바야지
OOOO미비포유도 봐야지~.~
OOOO 근데 미비포유 분량 왠지 예고가 다일것 같은 이 불안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OOOO 헉 부러워여...전 엑아포랑 미비포유 보면 돈 한푼도 안쓰고 모을 예정입니다ㅋㅋㅋㅋㅋ
OOOO와씨 미비포유 꼭 봐야지 에밀리아 존나 예쁘다
OOOO미비포유 후속작 나옴 존좋..
OOOO 저는 오편좀하고 더 크라운하고 해리포터에다가 미비포유......으아아아아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OhMyCaptain_S
OOOO미비포유를 읽다보면 원우는 무슨생각을 하면서 읽었을까하는 생각이든다. 이 부분에선 어떤 감정을 느꼈을까 무슨 마음이 들었을까. 참 별것도 아닌데 맘이 뭉글뭉글해진다
OOOO미비포유 보고 다시 뽕차뿜 샘 클라플린 잘생겼다~!!!!!! (고래고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인아 미비포유 일거봩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기엽따
OOOO아 미비포유 볼때 전신마비 환자를 연기하는거라서 손가락 끝까지 연기하고 있던거 너무 좋았다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하나하나 신경쓰고 있는 것 같았음
OOOO미비포유 재밌겠다
OOOO미비포유 팜 나왔넹
OOOO쉬는날에 시간나면 곡성보고 육월은 미비포유 봐야지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heena_dukk
OOOO 미비포유...슬픈책...매우매우...
OOOO 언니 근데 미비포유 책은 어때요
OOOO미비포유를 봅시다
OOOO사랑한다는 것, 살아간다는 것. #미비포유 #MeBeforeYou #MeBeforeYouMovie
OOOO혹미비포유 오스트 포토그랩이네ㅜㅜㅜㅜ 좋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미비포유 사놓고 반도 못읽었어 습관의중요성
OOOO 웅 미비포유 포장지?여튼 이쁘고,,,,
미비포유 영화로 영화 엑스맨 개봉 읽고 6월 먼저 영화가 책이 읽어야지 doona09
OOOO오늘 미비포유도 보고싶은데 예매하려니깐 자리가없다.. 이건 웨 인기많은거?
OOOO오늘 미비포유 보고 본투비블루랑 같이 평 올려야지😛
OOOO미비포유가뭔데 핫하지 누구나와요? 뭔내용이에여!
OOOO미비포유 볼려고 알바 뺐는데 ㅋㅋㅋㅋㅋ 내일 케이윌콘서트 티켓생겼닼ㅋㅋㅋㅋㅋㅋㅋ 다음달 파산할듯
OOOO미비포유 예매 떴어요!
OOOO 헉 진짜요ㅠㅠㅠ미비포유님 허를 찌르셔따 진짜 너뮤 이뻐가지구ㅠㅠㅠ
OOOOㅠㅜ the seventh day만 찾았어ㅠㅜㅜ 미비포유 다 on loan 또는 reservedㅜㅜㅠ throughout the whole islandㅜnot available라니ㅠㅜㅠㅜ
OOOO 미비포유 추천!
OOOO난 내일 미비포유 보러가 ^^) 미리 본자규우우유우루 아 빨리 보고싶다..보고 쳐 울거같다....
OOOO미비포유쩐다ㅠ 꼭보러간다 엉어
OOOO미비포유가 대너리스랑 피닉 주연이었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