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트리트 봤다 관람 영화관에서 계춘할망 육개장 곡성 영화 볼까 엑스맨


스트리트


OOOO✨5/27✨불금! 서울극장에서영화관람하세요! #미라클프롬헤븐 #산이울다 #엑스맨 #오만과편견그리고좀비 #오베라는남자 #레나 #몽루아 #계춘할망 #싱스트리트 #앵그리버드더무비 #신은죽지않았다2 #곡성 상영합니다 #서울극장 #종로 #종로3가
OOOO[올해 본 영화 목록 정리] '셜록 유령신부` (2차)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2차) '하드코어 헨리' '정글 북' '앵그리버드 더 무비' '싱 스트리트'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2차예정) '미 비포 유' #lurin_movie
OOOO5월 셋째 주 개봉작 화면비 정보 (비스타V, 스코프S) 드롭박스 S 아빠가 돌아왔다 V 동급생 S 몽키킹2 S 미나미 양장점의 비밀 V 싱 스트리트 S 얼굴도둑 S 앵그리버드 더 무비 V 제3의 사랑 S 하드코…
OOOO시내에 있는 영화관에서 곡성을 하루에 20번 틀어주는데 그 다음으로 많이 틀어주는 게 계춘할망, 싱 스트리트, 앵그리버드 더 무비 각 7번...

봤다


OOOO친구랑 앵그리버드 더 무비랑 나의 소녀시대 봤다. 나의 소녀시대 완전..... 진짜진짜 재미있었다!!!!!!!! 게다가 마지막에 익숙한 남자배우가 나왔는데 그게 언승욱.... 대만판 꽃남(유성화원) 남주였던... 그것도 진짜 열심히 봤었는데....ㅎㅎ
OOOO와 나 어제는 나의 소녀시대랑 주토피아 보고 오늘은 계춘할망이랑 앵그리버드 더 무비 봤다ㅋㅋㅋㅋㅋㅋㅋ 나 문화인인거 같아ㅋㅋㅋㅋ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를 오로지 내 학창 시절를 덜 심심하게 보내게 해준 로비오를 위해 봤다. 소니에서 만든 애니메이션에 기대한것도 없고 역시 얻은것도 없고.
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트리트 봤다 관람 영화관에서 계춘할망 육개장 곡성 영화 볼까 엑스맨 bat_tique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봤다. 뭔가 감동적이네

관람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 관람 및 두끼 떡볶이 먹음
OOOO오늘도 아인이랑 단둘이 데이트~ :) 지난번에 실패한 앵그리버드 더 무비 관람~ 그리고 땀 빼기 한바탕~

영화관에서


OOOO 저도 호러는 영화관에서 안보는 편인데 궁금해서 봐버렸어요.. 사실, 아가씨도 너무 보고싶고 앵그리버드 더 무비도 보고싶어요. :)

육개장


OOOO늘 먹은 육개장 사발면인데... 엥... 앵그리버드가 있네...ㅎㅎ 스프에도 앵그리버드 캐릭터가 있네요... 역시 육개장은 맛나네요... #앵그리버드 #육개장사발면 #농심 #육개장 #앵그리버드더무비

곡성


OOOO곡성 후기앵그리버드 더 무비를 보세요

영화


OOOO지난 나의불금을 함께한 #앵그리버드더무비 애니지만 아이들보단 성인을 위한 힐링?위로같은 영화같단 생각이 들더라~피그킹 성에서의 헐리웃영화패러디찾기란 꿀잼^^탐나는 레드집 그리고 깜찍한 삼둥이 버드와 함께하새~
OOOO #앵그리버드더무비 나는여지껏앵그리버드게임을해본적없섯! 영화보러갈준비가안됐다🙌 오역의역많지만 대충 이런뜻인것ㅋㅋㄱㅋㄱㅋㄱㅋ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 아이와 볼만한영화로 굿!
OOOO[영화감상] 앵그리버드 더 무비 (The Angry Birds Movie...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가 애들 영화라 생각하기 쉬우나 사실 어른 영화. 삽입곡엔 블랙 사바스와 림프 비스킷 음악이 나오고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엑스맨' 퀵실버, '샤이닝' 쌍둥이까지... 성인 취향의 음악과 패러디 가득. 이래도 애들영화?

볼까


OOOO원래 계획대로라면 이 시간엔 <앵그리버드 더 무비> 보고있어야는데 난 이제 일어났을 뿐이고;; 오전 5시에 잤다고 눈이 지금 떠지냐. 이놈의 저질 몸은 정말; 음 그럼 오늘 <레이스> 하나만 볼까 아님 다른걸 2편을 볼까? 무한도전 땜에 시간이 애매;

그나저나


OOOO#앵그리버드더무비 최강핵꿀잼ㅋㅋㅋㅋㅋ 저게 어떻게 애들이 보는 만화얔ㅋㅋㅋ 레드 갖고 싶다. 키우고 싶다. 완전 좋아 어쩔. /'o'/ 앵그리버드 게임 다시 시작할까. 그나저나 계획을 세심하게 짜지 않고 돌아다녀서 힘든 것. 그나저나 버스 괜히 탔나.

려원이와


OOOO려원이와 앵그리버드 더 무비 보고 2차로 아이클레이
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트리트 봤다 관람 영화관에서 계춘할망 육개장 곡성 영화 볼까 엑스맨 hoooobit

최고의


OOOO5월에 놓쳐선 안될 #필람무비 최고의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_더_무비 남녀노소 모두 앵그리 매력에 퐁당!

뽑고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 졸귀 ㅠㅠㅠ 나름의 교훈과 메시지가 있습니다 여러분 앵그리버드 보세요 두번보세요 한 번은 이렇게 뽑고 다음엔 레드만 꽉차게 해야지 ㅠㅠㅠ 근데 포티 너무 밝기떨어지게 나옴 ㅜㅜ

캐릭터들을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 흔한 플롯을 뻔한 방식으로 풀어내서 좀 지루하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원작 게임에 나온 캐릭터들을 두루두루 꽤 잘 살린 편이긴 해서, 팬심으로 보시는 분들에겐 괜찮을 듯.

앵그리버드 더 무비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 레드가귀엽다ㅠㅠ
OOOO암튼 앵그리버드 더 무비 꼭 보세요 님들(집요
OOOO꾸왁! #봄여행 계획하시나요? 어깨가 꿍싯 엉덩이는 들썩들썩~숙소는 #레드비앤비 어떠세요? ㅎㅎ #앵그리비앤비 #만신창이레드 #앵그리버드더무비 #AngryBirdsMovie
OOOO클레이 케이티스, 퍼갈 레일리, "앵그리버드 더 무비", 메가박스 분당 2관 13:25
OOOO왕 앵그리버드 더 무비 보고와땨 왕재밌어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 재미없엉..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볼거다 빠이
OOOO리) 트레일러 장면이네. 트레일러에서는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서 색깔을 바꿨구나. 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틸컷이 국내에서 4천 알티 넘는 걸 보니까 기분이 좋아.
OOOO최애님 떡밥 줍줍 > 원펀맨 BD > 수상한 메신저 VIP 패키지 - 앵그리버드 더 무비 극장판
OOOO왔네 왔어. 와버렸어. ㅋㅋㅋㅋ 자막으로 보겠다는 의지로 왕십리까지 왔어. ㅋㅋㅋ #앵그리버드더무비
OOOO아… 앵그리버드 더 무비 벌써 상영관이 없구나 ㅎㅎㅎ 보고싶었는데 옌장 ㅋㅋㅋ 좀 더 빨리 갈걸 ㅋ
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트리트 봤다 관람 영화관에서 계춘할망 육개장 곡성 영화 볼까 엑스맨 hie123456789
OOOO안녕 저는 퇴근하고 치짜 먹으면서 앵그리버드 더 무비 보는 싸패
OOOO더 스쿨아이돌 무비 앵그리버드 더 무비 네이밍 패턴이 비슷하다 싶었는데 러닝 타임도 비슷했네 (90~100분)
OOOO동급생.앵그리버드 더 무비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 더빙을 스모쉬가 했...다고...? (믿기지 않음
OOOO 흐미... 앵그리버드 더 무비를 봐야 할 것같습니다냥!!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를 봤는데 너무 슬퍼서 울뻔했다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 재밌었다 🐣🐣🐣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 주관객 3~40대 여성 ㅋ
OOOO점심시간에 앵그리버드 더 무비 보고왔다
OOOO아침이다 앵그리버드 더 무비봐야지
OOOO앵그리버드 더 무비 개봉에 맞춰 앵그리버드 숨은그림 찾기 와 스티커, 색칠북이 나왔답니다.


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트리트 봤다 관람 영화관에서 계춘할망 육개장 곡성 영화 볼까 엑스맨 jun90m
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트리트 봤다 관람 영화관에서 계춘할망 육개장 곡성 영화 볼까 엑스맨 sun2933
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트리트 봤다 관람 영화관에서 계춘할망 육개장 곡성 영화 볼까 엑스맨 ruda371
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트리트 봤다 관람 영화관에서 계춘할망 육개장 곡성 영화 볼까 엑스맨 hoohyang
앵그리버드 더 무비 스트리트 봤다 관람 영화관에서 계춘할망 육개장 곡성 영화 볼까 엑스맨 ApK6kTDW3P5V7J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