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여러분의


OOOO 네넴ㅠㅠㅠㅠ에반이 1년공백 가졌다고 진짜 1년뒤에 스토리 푸는 넷마블 클라스....세나 각성도 딱히 명분없이하는것같아서 진짜 과금유도인갘ㅋ큐ㅠㅠ이러다 7월에 여러분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스파이크…
OOOO 네넴ㅠㅠㅠㅠ에반이 1년공백 가졌다고 진짜 1년뒤에 스토리 푸는 넷마블 클라스....세나 각성도 딱히 명분없이하는것같아서 진짜 과금유도인갘ㅋ큐ㅠㅠ이러다 7월에 여러분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스파이크 각성! 이럴까봐 무섭다구욬ㅋㅋㅋ
OOOO여기가 바로 여러분의 지갑을 털어가는 마의 소굴입니다!.. 하기엔 간판이 안보이네.. 넷마블입니다.

넥슨


OOOO한게임 넷마블 넥슨 피방 엠게임 플레이NC 한빛소프드 다뒤져 보아도 할만한ㄱ ㅔ임이 안보인다
OOOO새로운 주말알바애가 첫날부터 여자친구 대려와서 게임할때부터 알아보긴했는데 넥슨게임 다깔고 넷마블게임 다깔아놔서 다 지웠는데도 그 후엔 이럼 ㅡㅡ
OOOO서든은.. 넷마블꺼 지금 넥슨꺼 둘다 해본 ㅋㅋㅋㅋ
OOOO 제가말한 한국 게임회사는 넥슨 넷마블 한게임 등등을 말하는거니...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agebreak
OOOO정말......넥슨도...넷마블도....날ㄹ가만안냅ㅂ두ㅓ.....에베베....
OOOO친구 넥슨 취업하면 난 넷마블 취업해서 싸울거야...
OOOO 넥슨도 한국에서는 상장안했음. ㅋㅋㅋ 나름 게임업계 지금 가장 큰 관심을 받는건 넷마블임. 아직 상장안했는데 뭐 미국 나스닥에 상장할거라고 말하던뎈ㅋㅋㅋㅋ CJ E&M이 넷마블 주식을 갖고있음
OOOO진짜 나 해킹에 뭐 있나...? 네이버도 넥슨도 넷마블도 이젠 트위터까지 대환장쇼

세븐나이츠


OOOO세나 그래 세븐나이츠 미친 뭐 약타놓은게 분명하다 넷마블의 해명이 필요합니다
OOOO세븐나이츠 구사황 연희와 루디 크리스 타이틀 했어요! 앞서 작업하신 분들 따라가느라 가랑이 찢..어졌다죠ㅠㅠ 부족한 저에게 맡겨주신 회사에 감사드려요.. 저작권은 넷마블 넥서스에 있습니다(__)(^^) 꾸벅 t…
OOOO넷마블, ‘세븐나이츠’ 가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한게임


OOOO엠게임은 게임성들은 좋았는데 홍보가 안됨 열혈강호 귀혼 이런거 한게임은 문제가 한게임이라 문제고 넷마블이 그나마 운영잘했는데 캐시질로 사람 많이빠짐
OOOO엠게임 한게임 넷마블이었는데 넷마블이 갑이었다
OOOO한게임인가 넷마블인가 2000년대 초반부터 나온 알까기 있잖아요

7월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월에 무더위를 날려줄 ㅋㅌㅊㅍㅌㅋㅊㅍ 아메쳣닼ㅋㅋㅋㅋ 왠지.. 왠지 넷마블이라면 ㅋㅋㅋ(신빙성있음)ㅋㅋㅋ 겨울엔 여러분을 뜨뜻하게 뎁혀줄 레이첼 각성이 ㅠㅠㅠㅠㅠ (환장쇼

게임


OOOORt좀)님들 제가 넷마블 게임 아카데미에서 단체로 플레이X4 데려다 줬을때 길드오브아너 포스터랑 같이 뿌려준건데 넷마블 게임 하시는 분 가져가세요 뿌려도 뿌려도 남아서 아까움...
OOOO 아 도넛님 이거 넷마블게임이라 깔아야되요 나 깔고올께
OOOO 넷마블게임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ddomong_
OOOO옛날 알피지게임 막 이종족 나오는 거 있었음 넷마블 뭐더라
OOOO나도 추억팔이에 탑승 살면서 재미있게 한 게임들 1.리즈시절의 메이플스토리 2.리즈시절의 바람의나라 3.리즈시절의 크아 4.야채부락리&캐치마인드 넷마블
OOOO 동생하는 거 보니까.. 그냥 총쏘는 것 같던데.. 건즈?였나 넷마블에 있던 게임.. 그런거..
OOOO 호호....넷마블의 좀 오래된 몬스터길들이기라는 게임이 있는데 거기에 나오는언니랍니다 8ㅁ8 게임일러의 매력을 따라가려면 한참멀렀어요ㅠㅠㅠㅠㅠㅠ
OOOO 에이, 언니도 알잖아 넷마블이 서비스하던 SD캡슐 건담 어쩌고 그 게임은 심각한 랜덤 요소로 인해 펑! 섭종 네오플은 사이퍼즈 랜덤 코스튬 박스에 강화, 합성.. (절레절레
OOOO예~~ 모두의마블 빛사힐 얻었당♡ 넷마블아~ 게임 재밌게할게~
OOOO 에에..ㅠㅠ 확실히 넷마블이 야구게임은 잘만드는 것 같더라구여...ㅠㅠ
OOOO 근데 제가 하고 있는 게임은 원래 넷마블이 아닐 때부터 과금 유도가 너무 창렬이었어서요.. 헤 헤헤...
OOOO 헤에.. 우째서 넷마블은 게임을 내놓으면 항상 망할까유...
OOOO 모두의 마블은 안하지만 넷마블 모바일 게임을 합니다... (망함.. ㅠ ㅠㅠ
OOOO 넷마블에서 제작한 폰게임 입니다. 저번엔 블블이랑 콜라보하던데 ㅋㅋ 일본에 런칭하더니 콜라보 많이 하나봐요
OOOO 우리나라꺼에요? 다이아라는거보니까 넷마블 카카오게임인가싶기도하고...

그래시


OOOO오목하니까 장그래시 보고 싶네.. 그래시 진짜 회사에서 일하다가 넷마블 오목 두지 않았을까
OOOO 아냐 그래시.. 그래시 지금 넷마블 오목하신다고 나 기억도 안 나실걸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n547418

아놔


OOOO하운즈할까??? 넷마블 계정 까먹음.... 검은사막할까??? 캐릭터만 만듬 ...아놔 그외기타등등 계정까먹음....아 ...아놔.....

남자애


OOOO 으으윽ㄱ 그건 잘 모르겠는 데 저번에도 막 면접보고 넷마블 갔다오고 그러더라고요...넷마블 아카데미 맞는 것 같아요..! 혹시 반삭한 남자애라고 하면 아시ㄴ려나..?(ㅋㅋㅋ
OOOO !! 헉 대박 저 넷마블 아카데미 해요 호어억 혹시 그 남자애 오늘 넷마블갔어요?
OOOO 쭈우님 넷마블 무슨 학생 뭐 하셔요???(뭔진 자세히 모름) 저희반 남자애도 그거 해요!
OOOO아싸 넷마블 같이 집 가는 남자애 생겼다

루디


OOOO루디 코스튬은 갠적으로 이 두개가 갠춘한듯. 근데 넷마블 이게 최선입니까?? 좀더 영혼을 갈아줘

슬퍼요


OOOO 그러게요..ㅜㅜ 요즘 관계도도 대충 쓰는 거 같아서 슬퍼요ㅠㅠ.. 넷마블이 약간 일본이나 글로벌 서버를 테스트 서버처럼 쓰는 거 같던데 한국에도 빨리 들여왔으면 좋겠네요😂😂
OOOO 그초...?그분은 넷마블ㅇ직원친인척잉겟ㄷ조?? 휴....넘 슬퍼요

각성


OOOO 상향해조라 넷마블!!(쿠앙쾅쾅) 안해줘도 담 각성 구리면 할거지만..(호갱)
OOOO ㅎ..ㅎ네..40렙에 5강..ㅠㅠㅠ넷마블 조운도 각성시켜조우ㅠㅠ
OOOO 저돜ㅋㅋ 레이첼때문에 현웃터져섴ㅋㅋㅋ왠지 요새 스파이크평이 영 안좋아서 진짜 다음각성에 나올까무섭지만 넷마블을 믿어보기로 해요...! (??)

원래


OOOO 넹 스벜 둘 다 질렀습니다(소근 제가 이로서... 평생 피할 수 있을 줄 알았던 넷마블의 덫에...흨흨... 얘네 진짜 원래 하나였는데 둘로 나눠진222333444 우리 버키 진짜 평생 자두길만 걷게 해줘야 되는데 말이죠ㅠㅠㅠ

아예


OOOO ㅋㅋㅋㅋㅋㅋㅋ전 렙올리는거보다 꾸미고 노는걸 더 좋아해섴ㅋㅋㅋㅋ기간제 룩템아니면 일단 질러요 저는ㅋㅋㅋㅋㅋ 그래서 넷마블 트릭스터땐 장비세트 되게 자주질렀어요.. 엔트리브서비스하면서 기간제 장비라 아예 안지른...
OOOO 그러니깐요..당연 루비랑 토파즈일거라 생각했는데 넷마블이 현금을 원하나봅니다..ㅠㅜㅜㅜ저도 키리엘빼곤 죄다 저초월이라 갖고싶긴한데 고민중이에요 구리게나왔더라면 아예 맘편히 포기했을텐데;ㅁ;!!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Rcero_

크리스


OOOO 저는 넷마블의 atm기라고 합니다(크리스 코스튬만 3개

넷마블


OOOO마블이랑 넷마블 무슨 사이임?
OOOO 넹 넷마블에서 서비스중인 HOUNDS 하운즈요
OOOO세나 끊었던 이유중 하나가 디자인 베끼는게 너무 심해서였는데 그체도 넷마블이라 콜라보 한건가..
OOOO 나도 입사하고싶어....넷마블 세나팀......
OOOO 넷마블 어썰트기어를 까시조
OOOO 응ᆞ잉 넷마블ㄹ이라니 쳇(컴터를 킨다
OOOO호랭이템 없나 보고 있엇는데 캐시야 망할 넷마블
OOOO 각풍연 정말 잘 나오긴했죠...이미지가💦껄껄 상향해줘라 넷마블!!!!!
OOOO최애피규어 인생최고다 진짜.. 넷마블 빨리 스니퍼 피규어 만들어줘.. ㅠㅡㅠ
OOOO 넷마블에 문이하세요
OOOO율언니 존나 못따라가겟ㄹ다 더 열심히 파오후가 되어서 넷마블에 쳐들어가겠어
OOOOㅂㅣ담이 뽕찬다....아가...화랑에 풍월주라니 넘 취적요소 아니냐...넷마블은 일ㅎㅐ라....;ㅁ;)~
OOOO야 어썰트기어 넷마블에있는 그 존나 아기자기한 고철들끼리 싸우는거아니냐

OOOO넷마블 캐치마인드밖에 안해봄
OOOO 다 넷마블!!!
OOOO넷마블 테트리스 낭떠러지맵은 레전드였습니다
OOOO쿵야 넷마블에서 요즘도 쓰지않나
OOOO넷마블은 나를위해 녹스목소리테이프를 내야히ㅡㄴ다
OOOO ㅋㅋㅋㄱ웃프네요 싸우자 넷마블(멱살
OOOO 넷마블 장기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lis1655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몬스터키드 보고 넷마블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넷ㅁㅏ블 시28발 새끼들 진짜 애미
OOOO넷마블.ㅈ.부순다.ㅈ.
OOOO 아무래도요.그러면 세나펫들도귀엽겠다♥넷마블이 빨리 사황펫도만들어줬으면..;ㅅ;
OOOO 오 네 코만 좀 막혔을 뿐... 그, 논님의 집 근처 넷마블 건물 2층에 괜찮은 스시 부페가 있던데! 어디로 가실지 모르겠지만 거기는 한번쯤 가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ㅋㅋ
OOOO수업 하느데 앞에서 키킥 넷마블 ! 소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제 부대원들이랑 캐취마인드하느라 넷마블 아이디 찾았는ㄷㅔ 아바타가 넘 옛날스러서 웃겨벌여~~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N_is_Mare_2
OOOO ㅋ ㅋ ㅋ넷마블이 고양이를ㄹ..싫어하는걱이..분명..ㅋ ㅋ ㅋㅋㅌㅋㅋㅋ 유망주 였었어요...? 그런데..지금은..왜...(안타깝)) 블팬 시빌워옷..진자 잘 모델링했던데 넘아까워요 ㅋㅌㅋㅌㅋㅋㅋ😂😂😂😂
OOOO넷마블와쏭
OOOO넷ㅁㅏ블은...내 최애를...,,살ㄹㅕ달ㄹr,...☆
OOOO넷마블 인간적으로 캐릭터 없는데 코스튬 산 사람들 갓챠 확률 좀 올려조라 불쌍하잖아
OOOO업뎃전 팻 시스템 그래도 어짜피 나올거였으니 덤덤하게 받아들이자 업뎃후 옘병 십사기네 넷마블이 또 현질유도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풍연 생긴거에 비해 손가락왜이리 귀여운지 설명좀 주세요 넷마블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ㄱ시밬ㅋㅋㅋㅋㅋ흐린정신만좋아한댘ㅋㅋㅋㅋㅋㄱㅋㅋ개인적으로 제발 투구벗은버전 나와주세요..존나.. 통장을바치겠습니다 넷마블..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ImyumIngyoyum
OOOO 아나 넷마블인대,,깔기 좀 그러면 오델로 어떠냐
OOOO캡틴 아메리카가 하이드라 스파이 설정 충격이라 넷마블 퓨파 캡아 유니폼 환불받고 싶다.
OOOO대항해시대도 재밌음 (넷마블)
OOOO넷마블 세나팀에서 코스프레를 한 느낌.........
OOOO생각해보니까 외국인이 그체 해보고싶다고해서 넷마블 아디 만들어서 줬는데.. 그새 섭종해버렸내..
OOOO넷마블 오졌다
OOOO부왘 우리회사 근처에 넷마블건물있는건 알았는데 존나크네 진짜 덜덜 넷마블겜뭐있는지도모르는데 덜덜 저렇게큰회사엿다니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wownsskwjd
OOOO넷마블 펫 네이밍 센스면 충분히 가능
OOOO강사할때 가르쳤던 제자가 이번에 이직준비해서 넷마블에 취업했다고 한다 ㅋㅋ 넘나 기특하고 좋은것. 열심히 하더니 좋은 결과가 ㅎㅎ 큰회사 들가고 싶어하더니 잘 풀리네 ㅋ 보람차다 ㅋㅋㅋㅋ
OOOO 그러고보니 얼마 전에 제가 넷마블 본사에다가 아키하바라 점령(?)을 노리고 있냐는 질문에 긍정적인 방향으로 검토하겠다며 부정하진 않더군요ㅋㅋㅋㅋㅋ 정말 노리고 있는 건가?!?!
OOOO진짜 넷마블 너무 화나는거는... 늘 하루전에 통보함 ㅅ ㅣ...foot
OOOORT) 넷마블이라고 무시해서 미안하다... (ㅍㅎㅎㅎ
OOOO라그나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라이언한테잘어울려서 루비로 사려고했더니 레알 현실 머니로바께 못사네 넷마블개객끼들 쥬륵.
OOOO 오 저는 넷마블파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 피망 해본 적 없어서 됴키됴키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rirneflow
OOOO 넷마블 아 각조팔자~ 아 각조팔자 먹고 살자~
OOOO 간섭은 하는걸로 아는데. 넷마블이 그랬고
OOOO 히이이잉 연장점검의 대가인 넷마블이 과연 40분으로 만족할수있으까요.......;ㅁ;)~ 젭알.....
OOOO아미친 강의실안에 넷마블~! 하고 존나 우렁차게 울려퍼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겜ㅎㅏ시길랰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
OOOO 넷마블이 뭐 그렇죠
OOOO애들아 오늘 나랑 넷마블 윷놀이하자 꼴리는애들 하트박아됴
OOOO 넷마블아이디있냐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FF_Abe
OOOO 넷마블아이디 있어요?
OOOO넷마블이 미친건가 어떻게 블레이블루을 세나에?
OOOO 넷마블 멘붕... !
OOOO 에반이 미자이면 저희가 철컹철컹 당할 텐데 말이죠ㅠ 넷마블에 문의해서 얼른 만 19세로 만들죠!!...(??)
OOOO마법형쓸일이 뭐있냐케케하면서 물의 원소 다 갈았는데 4성....4성물의 원소 하나만요 넷마블님들아...
OOOO 부앜ㅋㅋㅋㅋㅋ진짜 레이첼 나올것같아서 넘 무섭ㅋㅋㅋㅋㅋㅋ넷마블이라면 가능!ㅋㅋㅋㅋㅋ(도름
OOOO6성 에이스 18살을 강력주장 중이나 넷마블은 나이공개 생각이 없어보인다...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wownsskwjd
OOOO 세상에......넷마블 양심이..읍..으읍!
OOOO넷마블이 소년이라고 함..ㅠㅠ.ㅠㅠ...
OOOO넷마블 틀린그림찾기 하실분 구함
OOOO솔직히 같은 끝없는 성벽 출신에 둘다 바람의힘을 쓰는 검객이ㅣ데ㅔ 떡밥 있겟져?(넷마블:아니
OOOO아니 잠깐만 나 넷마블아이디 까먹었어... 게다가 내명의 폰도 이미해지한지오래라 찾는것도 가입하는것도 못하네
OOOO 부들부들... 넷마블... 부들부들...
OOOO 허허.. 믿고 거르는 넷마블겜...★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EllEKKam
OOOO ㅋㅋㅋ진짜 웃겨요 ㅋㅋ 공식은 넷마블에 있단다.... 지 맘에 드는 설정으로 안나오면 찡찡ㅋ
OOOOㅋㅋㅋㅋㅋㅋㅋ 아 방금 넷마블~ 소리남 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왜이러지 넷마블 5시 30분까지인데 가는 도중에 버스 고장나서 다른 버스로 갈아타느라 늦고,,, ,,, 버스에 지갑이랑 뭐 다 놓고 내리고 지하철은 잘못 탄 줄 알고 내렸는데 맞는 거였구.....
OOOO넷마블 다니는 친구가..이거 줬누딩....다이아 100개쿠폰 들어이쯈...
OOOO 넷마블이 닼나내고나서 돈이 궁해지면....
OOOO 저어는 룰을 그 넷마블 마작룰 기본으로 써서요 차라리 그게 속편한거 같더라구요
OOOO 허이잉ㅠㅠ저는 들어가려다가 넷마블 계정까먹고 설치해야되서...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sangchoo9319
OOOOㄴ넷마블 광고 오지게
OOOO 넷? 넷마블...?
OOOO목금.일에 플레이엑스포갔는데 재밌더라.특히 플레이스테이션과여신들과넷마블과여신과
OOOO 오홍호옿홍 넷마블이 그냥 넘어갈수업지!
OOOO넷마블 사옥이 우리집에서 버스정류장 두정거장 (체감상 1.5) 걸어서 15분20분 정도 걸리는데, 만약 넷마블 취직하면 기분 묘하겠다. 야근도 꿀!
OOOO 넷마블이 가디쪽에있던가요??
OOOO오늘 넷마블 가서 마블 퓨파 포스터 간지나는거 얻어왔어요.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causeof0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hany1205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senlamau
넷마블 여러분의 넥슨 세븐나이츠 한게임 7월에 게임 그래시 날려줄 엠게임 네넴에반이 orsaystudi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