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레알


OOOO레알 챔스 우승이니까 발롱도르는 호날두 껀가...
OOOO오늘날의 맨유와 레알을 보면 호날두형이 그때 그렇게 욕먹으면서 맨유를 나간 이유가 명확해진다
OOOO마감하고 홀로 축구보는재미😆 역시 마지막축배는 호날두구나.🤔 #이태원 #보광동 #감술선생 #챔피언스리그 #챔스 #uefa #championsleague #uefachampionsleague #결승전 #레알마…
OOOO ㅠ 호날두를 형이라고 부르냐고 (=레알 팬이냐고) ㅠㅠㅠㅠㅠㅠㅠ미아내
OOOO호날두, 레알과 2021년까지 재계약… 은퇴 계획 포함
OOOO#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베르나베우 #레알마드리드 #레알홈구장 캄프누보단 못했지만 호날두 집방문에 신남😄 by choi.27_28
OOOO#샤퐈 는 #베일 나능 #호날두 역시 우린 #레알 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_Metor__Stream_
OOOO호날두 '한 경기 4골' 레알마드리드 입단 후 3번째
OOOO 하니까 빡친 제현이 "야, 호날두랑 메시가 어떻게 같아! 그리고, 메시는 레알 아니고 바르샤거든????" 하며 발끈하니까 테용도 "블루랑 사파이어 블루도 그런거야" 하면서 한방 먹임ㅋㅋ 쇼핑 끝나고 밥먹는데 우적우적 먹는 제현과
OOOO 보고 쇼핑도 하는데 테용이 블루랑 사파이어 블루 놓고서 어떤게 더 낫냐고 말해서 옷알못인 제현이 "야 그게 그거구만 뭘 그렇게 골라대냐. 대충 사 아무거나"를 시전하자 테용 왈 "넌 레알마드리드 소속…
OOOO 보고 쇼핑도 하는데 테용이 블루랑 사파이어 블루 놓고서 어떤게 더 낫냐고 말해서 옷알못인 제현이 "야 그게 그거구만 뭘 그렇게 골라대냐. 대충 사 아무거나"를 시전하자 테용 왈 "넌 레알마드리드 소속이면 메시랑 호날두랑 같아?"
OOOO 원래 메시였을걸요? 또 데려왔나용? 전에 레알 입단할때 마드리드언론들이 강아지이름을 호날두로 바꿀생각없냐고 물어봤더니 그럴생각없다고ㅋㅋ못알아들을거라고ㅋㅋ
OOOO아무래도 언더독을 응원하게 되니까요. 시메오네가 AT를 거칠지만 매력있는 팀으로 만들어놓기도 했고. 지금 레알은 축구만 보면 사실 별 매력이 없죠. 호날두 이후 어떤 팀이 될 지 궁금하긴 하지만.
OOOO16U 레알에서 건질건 호날두 베일 모드리치 바란 정도인가
OOOO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229점의 리그 득점으로 레알 마드리드 의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FM16

메시


OOOO 메시 네이마르 호날두를 칭찬했구요 ㅋㅋㅋㅋㅋㅋ
OOOO올 시즌 기록상으로는 수아레즈가 메시랑 호날두보다 앞선다는데
OOOO요즘 초딩들 호날두의 오른발, 메시의 왼발과 함께 태어나나봐
OOOO16유로던 15tots던 호날두나 메시는 그스탯이 그스탯이라 짜잘한 스탯 1,2차이라..
OOOO 승부조작...내 이럴줄 알았네요. 어쩐지. 메시 호날두 이놈들 돈을 엄청 많이 번다하도니먼 결국..이겨달러고 돈을 받았었군요. 나쁜놈들...
OOOO엔리케, "호날두가 조던이라면 메시는 체임벌린이다"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dasonazm
OOOO 왙ㅋㅋㅋㅋㅋㅋㅋㅋ메시ㅣ하.......전ㄴ호날두로 시작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새 독일팀 감독(??)에서 메시로....흐르오우어ㅓㅓ넘 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내가 지난 2~3여년간 이 지역의 조기축구리그(?)를 경험해본 결과, 그래도 선출은 레베루가 다르다는 점이었다. 선출은 마치 조기축구계의 메시요 호날두였다.
OOOO 365일 내내 메시vs호날두만 얘기한다던데 진짜네요
OOOO메시 호날두 이적료가 대충 둘 다 2천억 정도로 보면 될 것 같다 스타일에서 엄청난 차이가 있지만 뭐 이래저래 장점,단점 따지고 나면 일단은 비슷비슷하니까.. 대신 가장 큰 변수라면 메시가 날두보다 두 살 더 어리니까 좀 비쌀 수는 있을 듯
OOOO흥민이가 뭘 얼마나 못했는데 판다는거야 라멜라는 2년이나 묵혀놓고. 쟤가 진짜 호날두나 메시 정도 되는 애로 생각했나????
OOOO이번 빅이슈 재밌다.. 니콜키드먼 표지임 1인가구에 대한 타일러 일리야 인터뷰 있고 일반인들 이야기도 있음ㅋㅋ 시빌워 얘기도 있고 책 소개는 조르주 페렉의 사물들임 그리고 영국의 빅이슈 내용도 있고 스포츠는 호날두 메시 대한 것

크리스티아누


OOOO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는 역사상 최고의 선수 이다 😍💙
OOOO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OOOO"크리스티아누는 그를 필요로 할 땐 언제나 나타납니다." 결승 앞둔 호날두 인터뷰 히어로 돋고 좋다.ㅋㅋㅋ
OOOO여기서 한 가지 일화가 있는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와 훈련 도중 충돌이 있었는데, 이 때 반 니스텔로이는 호날두에게 "너네 아버지한테 가서 고자질 해라." 라고 말했는데 여기서 반 니스텔로이가 지칭한 아버지는 수석코치 였던 카를로스 케이로스 였는데

챔스


OOOO챔스 못봐서 그런지 꿈에 호날두나옴ㅜ 싸인받았는데 까비
OOOO호날두는 진짜진짜 멍청한 거 같다 리가와 코파는 아쉽게 놓쳤지만 마지막 남은 챔스에 집중하겠다고 하면 깔끔하니 팬들의 지지를 받을텐데 똥멍청이처럼 안 털어도 될 입을 털어서 지 수준을 드러냄ㅋㅋㅋㅋ
OOOO호날두 좀 미친것 같은게 어떻게 트레블보다 챔스우승이 더 낫다고 말할수가있지?ㅋㅋㅋ트레블을 못해봐서 트레블이 뭔지 모르나보다ㅋㅋㅋㅋㅋ트레블엔 챔스우승이 포함된건데ㅋㅋㅋ으이긍 멍청이ㅋㅋㅋㅋ
OOOO호날두 챔스 결승 못나오는거 아니냐...ㅜㅜ...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_Metor__Stream_

친구


OOOO이번에 남성 잡지 뭐더라 암튼 커버가 호날두여서 츄릅 하고 사려고 했는데 친구가 옆에서 말림 아 왜
OOOO친구쿠키슈 나두 먹고싶다 나쿠키슈나두? 친구ㅋㅋㅋㅋㅋ아니 쿠키슈 나아 ㅋㅋㅋㅋ나 존나 고급진 이탈리아 제과인줄 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날두 같잖아 나호날두 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


OOOO 음...좋아하는 선수가 많아서...호날두와 레반도프스키,뮬러 속하는 팀..
OOOO호퀴들 논리 호날두와 존똑ㅋㅋ 아 그래서 날두를 좋아하는구나 납득이다 선수나 팬이나 생각하는 수준 참ㅋㅋㅋㅋ
OOOO 역대 최고의 선수 호날두
OOOO측면 돌파능력과 드리블은 리그가 아닌 세계 톱으로 뽑혀도 이상하지 않은 19세의 선수. 이제 맨유의 대표 공격수 아니 리그의 대표 공격수라고 해도 무방한, 좀 더 근육과 스킬이 좋아진다면 호날두급으로 성장할 수 있는 스페셜 원의 선수다.

베일


OOOO근데 이왕이면 베일 하메스 호날두 바스케스 정도 얘네중에 라카 나오면 좋겠다

루니가


OOOO 루니가 호날두랑 같이뛰던거 생각하면멈 흐뭇해할듯
OOOO호날두가 토니스타크고 루니가 비전
OOOO 루니가 멘체스터 골목에 있는 오래된 펍의 단골손님같아 보일때 봤었구...결혼 전이었나...호날두가 맨유에 있었구....리버풀이 콩까지마 하구 있었을때니까 그때가 언제여....

최고의


OOOORT/ 팀피셜. 세계 최고의 다이버 호날두

대뜸


OOOO4학년 조카 폰 배경화면이 정채연이라는 아이오아이 멤버 사진이라는데 그걸 보고 누나가 "니 야 좋아하나?" 물으니 대뜸 "왜? 좋아하면 안 되나?"라면서 화냈다고. 중1 조카는 아직도 호날두가 배경화면인데, 아이들이 이렇게나…
OOOO4학년 조카 폰 배경화면이 정채연이라는 아이오아이 멤버 사진이라는데 그걸 보고 누나가 "니 야 좋아하나?" 물으니 대뜸 "왜? 좋아하면 안 되나?"라면서 화냈다고. 중1 조카는 아직도 호날두가 배경화면인데, 아이들이 이렇게나 다르다.

팀이


OOOO 럭키님 마음 속 남자인 호날두네 팀이 우승컵 들어서<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CoffeeBrue

없이


OOOO호날두가 승부차기를 성공하는 순간, 바 앞에 서서 축구를 보던 사람들이 모두 아무 말 없이 조용히 돌아섰다. 하나씩 목격하는 이 도시 사람들의 맨 얼굴. 정이 들고 있다. 큰일이다.
OOOONew #Coffee Instagram by @holdmecoffee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다 다음달 GQ가 도착하면 벌써 한달이 지났는지 알게됩니다. 호날두의 몸이 참 멋지네요. 커피는 당연히 맛나구요 :)…
OOOO최애의 피지컬과 정신력이 너무 훌륭하면 왠지 괴롭히고 싶잖아. 나는 한동안 호날두에게 하루종일 의미 없이 거대한 맷돌을 돌리게 하고 싶었다.ㅋㅋㅋ

호날두


OOOO우왕 아까 호날두 만큼 멋져!
OOOO 그어려운걸 호날두가 또해냅니다
OOOO 호날두가 거긴가봐요...????
OOOOAT가 감독 전술에서도 체력에서도 앞섰지만 결국 우승을 결정지은 건 챔피언스 멘탈리티. 그걸 가장 잘 가지고 있던게 호날두.
OOOO이야... 역시 다음 생에는 호날두로 태어나야함
OOOO 다른 것보다 승부차기로 졌다는 게 너무... 아오 저 작년 코파의 악몽 때문에 승부차기 트라우마 있거든요. 호날두를 비롯한 그 동네 사람들 의기양양한 꼴 볼 생각하니 머리가 아픔 ㅠㅠ 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전세계 시청자들도 다 그렇게 느꼈을거에요 다만 호날두의 컨디션이 많이 좋지않았던 것 같은데 보여주기용으로 내지않았나싶어요 그런데 측면 한번 무너진거에 득점하는 AT도 참 대단👍👍👍
OOOO 아니 호날두가 내 마음속의 남편인데ㅎㅎ우승했으니 기분이 좋으니까ㅋㅋㅋㅋㅋ ㅋㅑ하하하 거긴벌써 아침이구만,.. 좋은하루보내 우리 귀염둥이~ (기분좋아막던짐ㅋㅋㅋ
OOOO호날두 "같은 축구인으로서 김흥국 존경해"
OOOO호날두 저거 왜 강정버거 따라하냐
OOOO 저 별명 인천 호날두라서 무회전프리킥차면 됨 ㅋ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jengyen531
OOOO아니 그리고 공격 AI랑 수비 AI가 달라서 액션이 달라 스피드가 거의 차이가 안난다는건 뭔 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되는 설명을 해야지. 애초에 호날두 7카 호날두 1카 스피드 대결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호 해달라고 하셔서 호 장인 호날두 데려왔어요
OOOO티비에서 호날두 광고봤어 얘 이상한거 선전햌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겈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피부과 왔는데 지큐 표지에 호날두가 쫄삼각만 입고 있다... 게이 잡지인줄....
OOOO호날두 아이스버킷 챌린지 봤는데 허벅지가 너무 대단해서 영상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OOOO 야 호날두가 배구 할수도 있지 호날두면 맨날 축구만해야되냐아 우린부자가될숳잇지
OOOO 축구공? 호날두한테 배구 권유하는 소리하네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tbnations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날두 팬 분들이 계셔서.. 자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OOOO 플문 님은 호날두를 좋아하시나요?
OOOO내가 여자를 병적으로 좋아했다면 이 세상에 호날두는 두 명 존재했을 것이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날두바이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표정도 호날두같....
OOOO 알리 저 가방 호날두 일수가방 스러운데....
OOOO데파이 저건 수비 능력도 헬이니 열심히 갱생하지 않으면 무리뉴 밑에서도 못 살아남을텐데... 호날두가 되느냐 콰레스마가 되느냐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Mankool_Madrid
OOOO호날두 이게 말이되는 수치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당 2.89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호날두....결승무대(밀란경기장) 전적이 0승2무2패이라니....ㅋ
OOOO 10호날두 w
OOOO후 이짤도 있었네 10호날두 산다고 3만원 현질했는데 10만원 모자라서 못샀을때 찍은 사진 지금 생각하면..
OOOO그게 루니-테베즈-호날두 시절의 맨유, 이동국-에닝요-루이스 시절의 전북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고. 지나친 룰을 부여하지 않고 조직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자유롭게 창조적인 플레이를 연계적으로 만들어나가는 스타일
OOOO호날두, '아들 바보' 인증.. "행복한 어린이날"
OOOO일본 홈쇼핑에는 호날두도 나온다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LovPilekor
OOOO관리 잘 받는 사례는 C 호날두가 아마도 대표적. 본인이 웨이트를 거르지 않고 관리를 하기도 하지만 워낙 어릴 때 부터 몸을 잘 보호한. 타고나는 것도 있겠지만 저렇게 잔 부상 없는 건 관리의 힘이라고 생각.
OOOO호날두 재계약했네
OOOO역시 호날두 (의미심장
OOOO 호날두는 그 때 골을 넣어버리고! 호우!
OOOO 크으 내가 있어~ 역시 호날두 내 챈
OOOO우리나라에 공격적인 르브론 빠돌이들 왜 이리 많지? 축구에서 호날두 보는것 같네;;
OOOO대구FC 유니폼으로 올리려다가 현 소속팀으로 올림. 어서와 짭날.. 아니 브라질산 호날두.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qwrwrqrqw
OOOO맨유가 무리뉴에 호날두+줄라탄을 노리고 있다는 루머가 돌고 있네.. 무시무시
OOOO나 몬산다 ㅋㅋㅋㅋㅋㅋ 사슴쌀땜에 몬산다 ㅠㅠ ㅠㅠ 이러다 루한&호날두, 맨유.....등 다 합성할 기세 ㅋㅋㅋㅋㅋ
OOOO 탐라가 나긔사기가 호날두가 되기를 기원해
OOOO 호날두처럼 주급으로 받아야하나...
OOOO ㅋㅋㅋㅋ 기자들 밥줄이네요 호날두랑 맨유는ㅋㅋㅋ
OOOO 호날두는 그 아버지를 진짜 자신의 아버지라 알아 듣고 "우리 아버지는 돌아가셨어." 라고 하며 그 자리에서 울음을 터뜨렸다고 한다.
OOOO호날두랑 로벤은 대체가 안댄다...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Mankool_Seoul
OOOO 호날두 죽으면 안 돼!!!!!!!
OOOO 아키호날두님은 알아도
OOOO아키호날두..
OOOO말이 호날두여
OOOORT>호날두인줄 알았잖아
OOOO운동하고. 허브차두 마시고 이쁜 물병으로. 허브차마셔요 ^^ #허브차 #쉐이크 #물병 #쉐이크 #호날두 #허벌라이프
OOOO미유키 프로입단 하면 동아시아의 호날두 되겠네 한국에서 별명은 동호하자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happyprole
OOOO[문제] 다음 호날두 패션을 설명하시오.
OOOO호날두 스탯 보니까 14T는 윙어용이고 16EC는 스트라이컨데 16이 골결그런거만 높지 다른건 별로라 그냥 14t 쓸거 같은데 날두자체는 지금도 공격력이 부족하진 않으니까
OOOO집에 있는 지큐 화보 표지는 채닝과 곧 올 호날두... 그러나 나는 책장 공간차지가 맘에 안들기 때문에 배추 부분만 따로 떼서 버릴 것임
OOOO아스날과 아주 강력하게 링크되어 있는 자카(G.Xhaka 챠카?)의 사진을 본 그녀의 반응... 샤키리와 호날두를 섞은 다음, 길게 늘여놓은 것 같단다. 흠.. 그런 것 같기도 하다.
OOOO알싸 사람들은 제라드 호날두 없었으면 무슨 재미로 놀았을까
OOOO호날두, '디 스테파노 상' 3년 연속 수상
OOOO호날두 군대스리가에서 2년 뛰다가 은퇴 / 개인기하다 감독한테 싸대기 맞음 링컨, 케네디, 오바마 대통령 임기중 자본주의 사회에 어긋나는 정책, 발언을 하다가 탄핵또는 바로 암살당함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elsang881
OOOO 여러분 이거다 호날두 맨유 재이적하는 소리인거 아시죠!
OOOO 호날두 내 팬 마즘?;;;;;;
OOOO ㅋㅋ 호날두 이후로 개망
OOOO진짜 피파 망할때 되면 호날두 시즌 20개 나오겠네
OOOO아 호날두는 나인데
OOOO축구하고싶다진짜 나 그냥 호날두인데
OOOO호날두가 100억줄테니 지똥먹으라하면 두번도 먹음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kimzotti
OOOO ㅋㅋㅋ호날두는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빙계의1인자에여ㅋㅋ수영을 할것이지 왜 그런 천부적인 재능을 냅두고 축구를 하는지
OOOO호날두 부도 날부ㅋㅋㅋㅋㅋ
OOOO 호날두가 부도난거같잔아이거
OOOO 올은카 가도 20억 좀 안되는거로 알아여 제일 비싼 호날두 은카가 지금 3.5억정도하구요
OOOO근데 일단 매시 호날두 느그흥 반할 있을 거 같음
OOOO 웃는 거 봐 호날두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 케케케케케케케ㅔ케켘ㅋ
OOOO 451쓰는뎁 호날두 네드베드 로벤 알론소 김남일 이케 ㅆ끔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k0904jh
OOOO일단 호날두 5강 만들고 갖고 있던거로 8강 만들고 전수권 써야겟다
OOOO흠 호날두 7장만 사면 되네
OOOO 호날두 호날도 호날드0
OOOO슈팅은 호날두 무회전급 ㅋㅋㅋㅋㅋ
OOOO헐 제일 최근의 퐈컵 나 고딩때야.. 호날두 애긴거 보소...
OOOO 호날두보다 더나가요 ㅠㅠ
OOOO 치킨치킨호날두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tlalsgur1994
OOOO기적의 강화 08U 호날두 5+1! 아쉽게도 영상이 읍슴...
OOOO 호날두 ㅠㅠㅠㅠ
OOOO호날두나 보자
OOOO 대박이짘ㅋㅋㅋㅋㅋ조기 축구에 호날두가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호날두같은놈ㅋㅋㅋㅋ
OOOOㄹㅇ 오져 호날두 ㅁㅊ쎠
OOOO비에이라 보싱와 포그바 호날두 조졌다 답답해서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scopi410
OOOO리오넬 호날두가 보고 싶다
OOOO호날두는 다 쓰는 이유가 있어..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ludeerjelly
호날두 레알 메시 크리스티아누 챔스 레알마드리드 메시는 제현이 친구 선수 대충 Leveneig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