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AOA


OOOO160522 #AOA 강남 팬싸인회 #GoodLuck Upload 1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OOOO160522 #AOA #초아 #CHOA #GoodLuck 강남 Fan Sign Event
OOOO160521 #AOA 일산 팬싸인회 Upload 3 #GoodLuck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OOOO[세로캠] AOA - Good Luck (초아 Focus) #choa #AOA
OOOO160521 #AOA #초아 #CHOA #GoodLuck 일산 Fan Sign Event
OOOO설현 찬미 #더쇼 지민 #AOA 초아
OOOO #더쇼 #AOA 초아님 사랑해여 촤촤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AOA_J3
OOOO160519 #엠카미공개사진 목격담. 지난주 목요일에 상암동에 7명의 엔젤들이 왔다감 #AOA #GoodLuck #초아 #혜정 #찬미
OOOO160519 #엠카미공개사진 #AOA #10seconds #지민 #초아 #민아 지난주 너무 오랜만에 만나는 에이오에이 멤버들 덕분에 엠피디 긴장함ㅋㅋ(나원래긴장잘안함) 데헷
OOOO160520 #AOA #초아 #GoodLuck 팬사인회 여의도 프리뷰 2
OOOO초아 유나 #더쇼 혜정 #AOA 민아
OOOO160522 팬사인회 #AOA #GOODLUCK #초아 #지민 #유나 #민아
OOOO0520뮤뱅퇴근 #AOA #초아 평소같았음 바디에서 지울 사진이지만... 이날본 초아님의 마지막 모습이기에 지울수가.... 여의도랑 나랑은 안맞는듯
OOOO지민 초아 #더쇼 유나 #AOA 혜정
OOOO #더쇼 #AOA 초아
OOOO160520 여의도 팬사인회 #AOA #초아 직찍 프리뷰 #GoodLuck 누누슴이 너무 이쁜 초아님
OOOO 찬미티티 #더쇼 유나리아 #AOA 초아야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설현
OOOO초아 떡똑 #더쇼 바랑바랑 #AOA 초아요
OOOO맴 초아 #더쇼 1등 #AOA 하자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절대 나를 놓치지는 마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eiji0037
OOOO160522 #GoodLuck 강남 팬사인회 preview (1/2) #AOA #에이오에이 #초아 #지민 #유나 #혜정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색다르게 시작해
OOOO160522 #AOA #에이오에이 #GoodLuck 강남 팬사인회 #초아 미리보기 4PICS
OOOO160409 김포공항 출국 #AOA #초아 #CHOA 직찍 프리뷰
OOOO160522 #AOA #초아 #GoodLuck 팬사인회 강남 프리뷰
OOOO[TV패션] ▷ WHOAOA 초아 ▷ WHEN 2016년 5월 10일 ▷ WHEREONSTYLE '채널 AOA' ▷ WHAT 티셔츠-'코치', 33만원.
OOOO 맘에안들어 #더쇼 초아 #AOA 민아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유나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내 마음 뺏고 싶다면
OOOO초아 굿럭 #더쇼 길이길이 #AOA 알랔유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내 사랑 갖고 싶다면
OOOO #더쇼 #AOA 초아는 사랑입니다.
OOOO우리 아오아 #더쇼 초아 #AOA 쩔어!
OOOO 초아 #더쇼 지민 #AOA 유나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kyenkit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시시하게 느껴져
OOOO 초아는 #더쇼 사랑 #AOA 입니다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반해버린 눈빛이
OOOO 초아짱^^ #연구소라이브 #AOA
OOOO160521 #AOA #초아 #GoodLuck 팬사인회 일산 - Stiil Falls The Rain ☔💕
OOOO160521 #AOA #초아 #GoodLuck 팬사인회 일산 프리뷰~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날 둘러싸는 시선이
OOOO초아는 정말 aoa 내 컨셉 스펀지네
OOOO160522 #AOA 강남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2 #GoodLuck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맴
OOOO #더쇼 #AOA 초아송 음원 왜 안나와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그중에서도
OOOO 민아 #더쇼 초아 #AOA 설현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한순간에 skip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comes120
OOOO 신지민 #더쇼 박초아 #AOA 서유나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재미없는 남자들은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혼자 주목받는 skill
OOOO오늘자 AOA 초아 프리뷰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찬미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꾸미지 않아도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boom boom beat drop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더 자신있게
OOOO 쿵쿵대 #더쇼 초아 #AOA 심쿵해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혜정
OOOO 혜정 #더쇼 초아 #AOA 혜정 유나 찬미 초아 설현 지민 민아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나는 컬러풀한 scene
OOOO초아 Good Luck #더쇼 Save U #AOA 아자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흑백 세상속에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eiji0037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AOA 당당한 walking
OOOO160521 일산 팬사인회 #AOA #초아 #민아 직찍 프리뷰 #GoodLuck 오랫만에 사진을 찍었다! 늦게와서 조금밖에 못찍었는데 초아님은 항상 카메라 봐주심ㅠㅠ
OOOOaoa일산팬싸인회 프리뷰1 #aoa #초아 #민아 #지민 #찬미 찬미 머리띠 씌어주는데 그렇게 하는거 아니래ㅠㅠ
OOOO160521 #AOA 일산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2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GoodLuck
OOOO160520 #AOA 여의도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GoodLuck
OOOO160520 에이오에이 TCC아트홀 팬 사인회 📝✨ #AOA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GoodLuck
OOOO여러분~ 안녕하세요 AOA 초아에용>_< 저희 컴백이 이제 정말 얼마남지 않았어요 무척 떨리네용ㅋㅋ 여러분 빨리 보고싶어요! 기대해주실거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amalia_ze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어디서나 어딜가나
OOOO 초아나오면 #더쇼 안될까요 #AOA 보고싶다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지민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나는 너의 lucky lucky
OOOO #더쇼 #AOA 초아야♡
OOOO 박초아 #더쇼 김설현 #AOA 신혜정
OOOO 초아 #더쇼 유나 #AOA 놓치지마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LASTANGEL306
OOOO 지민 #더쇼 초아 #AOA 유나
OOOOELVIS 우리가 #더쇼 초아 #AOA 사랑한다
OOOO #더쇼 #AOA 초아님 항상 닮아가려고 노력하고있어요
OOOO{박초아} ; park cho ah ❀ aoa
OOOO160522 에이오에이 성암아트홀 팬 사인회 📝✨ #AOA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GoodLuck
OOOO160522 에이오에이 인기가요 출근 🚐✨ #AOA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GoodLuck
OOOO160522 AOA 강남 팬싸인회 프리뷰 #AOA #GoodLuck #초아 뀨우~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LASTANGEL306

유나


OOOO★★━[강남 마이걸]━★★(日)주말!레알20살NF대학생★[20살NF+3보미][첫출근NF+2하늘][ACE+3혜빈][은채][유나][초아][지원][규리][윤희][유정][가영][유민][수민][효민][소정][혜수][아리][세희][단이][

민아


OOOO에오에 주간앜ㅋㅋㅋㅋㅋㅋㅋㅋ 초아랑 민아 개웃겨ㅋㅋㅋㅋㅋ
OOOO권민아가 제일 보고싶고 박초아도 보고싶고 떠려니도 보고싶고
OOOO민아님 초아 눈나 설현 눈나 보구 싶다

혜정


OOOO 빼엑 초아 혜정 한세트인데

찬미


OOOO 초아 설현 찬미도 이쁩니다만?...누군가 빠진듯한건 기분탓

강남


OOOO160522 강남팬싸 #초아 님뿐!!!!!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LASTANGEL306

모두


OOOO 16 나 17 몰라 18 베릴이 19 다 20 없와 21 초아 22없어 23 운이 24 아직 25 나 26 모모님 택날이 27 베릴이 28 로빈이 29 다 30 모두다
OOOO나 안이 모두 다 그린언니 택언니 그린언니.삐양언니.율무언니 율무언니 마럽언니 그린언니 x 민초님? 소아님 설아 초아님 밥켄님 반쪽언니 나 마럽언니 그린언니 댐님♡ x 나방이 쿠우쨘 x 마럽님 x 밥켄님 아라언니 모름 없다 댐님♡
OOOO 떠먹여드리자면 30살 여자 요물 발언의 성규, 25살 초아 꺾였다던 손동운 모두 여혐 비판에 사과했구요, 샤이니 김종현이 여성은 축복받은 존재-뮤즈라고 했다가 여성숭배는 혐오의 이면이다는 비판에 종…
OOOO 떠먹여드리자면 30살 여자 요물 발언의 성규, 25살 초아 꺾였다던 손동운 모두 여혐 비판에 사과했구요, 샤이니 김종현이 여성은 축복받은 존재-뮤즈라고 했다가 여성숭배는 혐오의 이면이다는 비판에 종현을 포함한 일대 토론이 벌어졌네요
OOOO나 엔비 무명님 엔비 육언니 엔비 매생님 망구언니 ...잘모르겟음 X X 나 ...은근많음 미소 로빈 모름 모름 ㅋㅋㅋ없음 없음 꽁 경 엔차 망구언니 일팔님 X 엔비 모름 다 초아? 황멘 모두 (얕은 인간관계
OOOO1꾼타 초아 모두 나 5모두 코코언니 로비니, 지해몬님 초아💕 택날님 10나 베지..☆ 로비니,뚜요 모두 존예분들💖 디밍 15린다언니 나 나 초아 코코언니 20나.. 초아 베지 코코언니 베지 25나 린다언니 베릴×디밍 초아 디밍 30모두💖
OOOO케논언니 헷식 트친 모두 ...? ..? 썬님 초아언니 (고민) 글쎄 덤벼 돌배기 탐라 전체 소쟝님 탐라모두 ... 모두 일팔님 글쎄 안쟌 케논언니 괴롭히기 좋은사람 없소 돌백 돌백 챌 호랑언니 셀언니 음 으음 그때그때 전부 젤택언니 메리님 다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900306_com

일산


OOOO160521 일산 사인회 #초아

모름


OOOO 루다 내 닉이랑 이름 모름ㅋㅋ 초아도 닉이랑 이름은 모를듯 얼굴만ㅋㅋ..

신오


OOOO 어ㅏ아악 나으며ᆞㄴ 안아주겠데...세상에....(행복해서 죽어버림)ㅠㅜㅠㅠㅜ흑ㄱ으윽 초아가 신오 꼬박꼬박 챙겨줄 것 같아...약도 먹었냐고 물어보고 오늘은 어떠냐고 물어보고 아픈곳은 괜찮ㄱ냐고 물어보고 더 아픈곳 없냐고 물어보고..!
OOOO ㅠㅠㅠㅠㅠㅠ ㅇㅏ 의사선생임 초아 너무 ㅇ최고모에 ㅠㅠ ㅠㅠㅠㅠ 가운소매 진짜 ㅠㅠ (붕붕) 서신오는 그러면 안아주고 싶은데 초아가 움직이지 말라고 눈물뚝뚝 할테니.. 빨리 나아서 안아주먄서 사과해야지 생각할ㄹ 것 같아..😂😂
OOOO 어ㅓ아아아...8ㅁ8 초아 입 꾹 다물고 가운소매로 눈가 꾹꾹 누르고 신오한테 얼른 나으라고 막 심하게 움직이지 말고 조심히 다니라고 하는데 상처랑 보니까 또 눈물나와서 울고...손 꼬옥 잡아줄 것 같아...ㅇ흐윽 앤캐야.....
OOOO 아ㅏ아아아악 아니야아아 신오야 아프지마아아8ㅁ8(눈물펑) 초아 동공에 지진일어나고 당황하며ᆞ서 막 급하게 지혈할 수건이랑 들고와서 눈물 뚝뚝흘리면서 아프지말라고 어디서 이렇게 다쳐왔냐고 피나는곳 꾹 지혈해주는데 손 덜덜 떨리고...
OOOO 손수건에... 너무쩐다...... ㅠㅠ ㅜㅠㅠ 걔는 초아가 준ㄴ거 못 쓰고 .... 쟁여두고 손수건도 소~ ~ ~~중하게 들고 다닐거야!.. 서신오 근데 한번 크게 부상 입어오면 좋을것같아 초아 가놀라는 거.보고싶다.. (싸패)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LASTANGEL306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가 뽈뽈거리면서 돌아다니면서 진찰도 해주고 하다가 신오도 진찰해주고 하는데 신오가 워낙많이 보여서 걱정도 되고 하는 마음에 신오 담당해줬으면... 아프지말라고 반창고랑 비타민 손수건에 넣…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가 뽈뽈거리면서 돌아다니면서 진찰도 해주고 하다가 신오도 진찰해주고 하는데 신오가 워낙많이 보여서 걱정도 되고 하는 마음에 신오 담당해줬으면... 아프지말라고 반창고랑 비타민 손수건에 넣어서 전해줄 것 같아...(?
OOOO 사실나도안봣ㄱ어.... 걔네가 의사랑 군인인ㅇ것밖에 몰라ㅋㅋ ㅋㅋㅋ ㅠㅠㅠ맞아 송혜교 그러고다니는ㄴ거 너무 이쁘고 우리 초아도 너무 너무이쁠거야 초아가 .. 서신오 담당해주먄 좋뎄어...ㅠ■ㅜ
OOOO 허억 태양의 후예 안봐서 잘 모르지만....8ㅁ8초아 머리 가지런히 묶고...의사가운 입고 돌아다니면서 진찰해주는....그런 사람....(???)헉ㄱ 신오 군인이면 너무 체고일것 같아 신오 군복!!!(행복
OOOO신오초아로 태양ㅇ의후예같은 거 보고싶다.. 그냥 초아가 의사고 걔가 군인인거 (아무말대잔치)

갸웃


OOOO 그런가?그래서 그렇게 시선을못두는것이냐?(갸웃)그나저나..(턱 괴곤 초아를 지긋이바라봐)항상 내려다만봐서.올려다보는건 다를줄알았는데.똑같이 좋네.(픽
OOOO (고개를 든 초아를 바라보다 살짝 입에 입을맞추곤)..언제나 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꽤나 신기한느낌이구나.이거.(갸웃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shadow_yooo_p
OOOO (그런 초아가 귀여운지)그러게.뭐였더라.(갸웃)입맞춤이였던가?
OOOO 불안할때마다 내가 뭐라했지?초아는 영리한아이니까.기억하지(갸웃

초아


OOOO 초아머릿결죽어부렀서
OOOO와 짧치 박초아쩐다진짜......미쳣다,,,,
OOOO +초아님 역시 8개월 고자이다.
OOOO하율이는 어려서부터 운동신경이나 균형감각이 좋았다. 그래서 초아가 암살을 가르치기로 함(?) 하연이는 균형감각은 좀 떨어지는 편이었지만 주먹이 아프다는 이유로() 나래가 격투를 가르쳤다는..나만의 설정이 있었다...(고래님:존나뭐죠
OOOO큭... 초아야 내일 자라섬 못가 ㅠ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baiduAOAbar
OOOO 그리고 초아안녕도 잇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초아따라잡기
OOOO초아님 초아님 중국어는 원어민에게 배우라고 하셨었나여??
OOOO160522 잠실팬싸 cam preview #초아
OOOO이제 알테마로 가볼까...! 린초아 친추주세용..! 설마 닉변하라는건아니겠찌
OOOO 지금...싸고 이쁜 것들을 많이찾아서..뭘 골라야할지 모르겠군요. 네 초아님은 자컾커미션 넣었을때 얼마정도 나오셨나요?
OOOO 아닛 초아언ㄴ니...!!!!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_straightsmiles
OOOO오늘도 초아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박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호롤ㄹ 초아니뮤 넘넘이뿐것
OOOO히구루미 나와줘서 고마워라는 트윗을하고나서 탐라에 보인건..초아님이 히구루미 맛나겠다고하는ㄴ 트윗이였다..
OOOO작년에는 초아님의 저작권을 아주 조금 보호했습니다...
OOOO 아낰ㅋㅋㅋ초아언니한테 왜그러냐구옄ㅋㅋㅋ
OOOO ㅋㅋ..초아가 여장하면..응. 안해. 시켜도 욕하겠지!😁😁😁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_straightsmiles
OOOO#자캐가_여장을_한다면 신우 - 이뿌다 나린 - 이쁘다 시로 - 이쁘다 초아 - .....안이쁠걸?
OOOO박초아.. 너란 여자 정말 넘 좋다
OOOO 헉ㄱ 잘생겻네요 초아넹 앤캐~!~~!~!!!
OOOO ㅋㅋㅋㅋ초아님 썸타쉴? <어이!
OOOO초아님!!!
OOOO 헉ㄱ 이제알림떳어료,,, 초아님과 반모하고싶어요....!!!!!!!(쾅쾅
OOOO160426 오픈스튜디오 #초아 퇴근하고 15분 겨우봤네 회사망해라~~(??) 초아님ㅠㅠㅠ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gkawornjss
OOOO이 각도에서 보면 더욱 더 절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말고 라벤더에서 한것도 잇엇는데 그땐 너무 웃겨서 스샷찍는것을 잊어먹엇다 초아쉽 ㅠ
OOOO 초,,초아님 입ㅂ술~?(슬쩍ㄱ
OOOO초아님 누누슴이 자꾸 아른거려서 또 보러가야겠다 끄윽
OOOO 우리의 업입니다...😇 받아 드립시다 초아넴...😊😊
OOOO초아 보러 가야지.... 는 꿈
OOOO 아앙~ 히카리 아 초아쪼아초아~
OOOO 앜ㅋㅋ 초아님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_straightsmiles
OOOO 캇토빙이에욤!! 초아님!!!(붕붕붕!
OOOO 초아누나 저 사진 제가 처음보여드렸능지 보더니만 ???나도 모르는 사진이네??ㅋㅋㅋㅋㅋㅋ
OOOO* 일더하기 일은 #꽃받침 빵초아 XD!!
OOOO1 앙팡 ㅋㅋㅋ^^ 2 아이차 3 종빈맘!!! 종비니두 보고싶네야!! 4 6 5 에니진 6 찰떡 7 아이차 8 초아 9 미소 10 ㅋㅋㅋㅋㅋㅋ 11 봉달아재 12 봉달아재 13 꿍타 14 에니진 15 얄개
OOOO 초아도 앵간히 악필이네
OOOO빠심폭발하니 이쯤에서보는 이모티콘마저 씹덕인 초아님ㅠㅠ
OOOO박초아 보고 싶다 ㅠ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LASTANGEL306
OOOO 맨날 제대로 못봤었음 저번에 새벽 퇴근길에 안나와서 초아시 루다시까지 기다리다가 멘붕했었던거 생각하면 ㅂㄷㅂㄷ
OOOO 방금 사녹보고 초아님 퇴근길보고 서초쪽으로 차타고 이동하고 있어요ㅋㅋ
OOOO 초아 맨날 덕구들 걱정함ㅠㅠㅠㅋㅋ
OOOO 완전 초아님 진짜 덕후들 챙김이ㅠㅠㅠㅠ
OOOO맴차 3개 나오는데 2번째 차 잠깐 멈추더니 초아님이 창문 살짝 열면서 앞머리 롤하고 있고 누누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왘ㅋㅋㅋㅋ 초아님 중간 퇴근길 봤당!! 역시 초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ㅋㅋ 으응..초아가..어..어..애를 키운다구요..??!?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LASTANGEL306
OOOO (바보)네...남궁초아요...
OOOO 초아..?
OOOO 초아 개짱 초아보면 나 군인 댐
OOOO나는 초아가 조아
OOOO초아초아초아 너무 초아요
OOOO 초아도 최코케이크 좋아할껄
OOOO 짱이다 다 아는 사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님하고 초아님 두 분 아시는 건 알았는데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LASTANGEL306
OOOO ㅋㅌㅋㅋㅋㅋㅋ편하게 초아언니라고 불러죠!
OOOO 님들 말할수없는기반커뮤 휘님이 열어주실생각이있나봐 초아 개처럼 커뮤뛸것 크르르ㅡㅇㄴ
OOOO 3. 불꽃-초아 저 하늘의 달빛이 나의 눈물에 가릴때 하나만 하다만 나의 사랑도 끝나고 다 잊으려 지우려 내 맘속에 널 태워도 불꽃처럼 나를 감싸는 지독한 내 못난 사랑아
OOOO ㅠㅠ ㅠ ㅠㅠ초아님 ㅇㅖ븐하정이8229922929번봐주세요....
OOOO 😂😂초아님 칭ㅇ찬이라니 오늘하루도 넘나 기분좋게 스타ㅏ트할거같군ㄴ뇨.....!
OOOO 이 파트 초아 발음 넘 웃김 ㅋㅋㅋ
OOOO초아님 뚠뚠해져서 저런배역 안 들어올거같아 ㅠㅠ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colapie_
OOOO▶초아언니이이야~ 이비니가 많이 애껴 그니깐 힘드러어 하지마 내가있으니깐 우리곁에 비수도있쪄!ㅋㅋ
OOOO (초아님 꼬옥
OOOO박초아 얼렁 보고싶어
OOOO160522 SBS인기가요 #초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대체? . . ...?헉 초아님 혿시 반대로 말하시는건가 그러면 납득할 수 있어요!!(무릎탁침!) 그럼 원래 초아님의 의도ㅓ 해석해보면 영이가 너무..귀엽다의 반댓말이 뭐죠?ㅋㅋㅋㅋ
OOOO초아머리 다시하고 싶다 ...
OOOO초아시 루다시라니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colapie_
OOOO박초아는 덕후가 알바한걸로 앨범산다고 그만 사라고 걱정해주는 여자인데
OOOO 초아가 저거부름? ㅇㅎ
OOOO 초아님이 테러리스트면 난 안구테러범
OOOO 초아가 불러서부르는거임..
OOOO앙 초아띠!
OOOO 대장 초아
OOOO아..갓결경ㅠㅠ 진자 존예 하 내취향여돌중ㅎ ㅏ나...크리스탈 주결경...크리스탈보다 결경ㅇ이가 좀더취향...난진자 화려한얼굴좋아하는듯 그리고 초아는그냥좋아함 ㅎㅎ 헤헷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colapie_
OOOO ......(가는 초아를 멍하니 바라보다 그자리에 주저앉곤)...뭐야.내가...(픽)오래살고볼일이네.(멍하니 달을바라보며
OOOO 초아 기준으로 6살차이면 어린거 맞는거같은데
OOOO ...(본인도 초아 귀에대곤)..내 달은 너뿐이야.사랑해.(속삭이더니 이번엔 본인이 초아에게 긴 입맞춤을 하곤)...나..이상해.가슴이 막 아파.정말 취한건가..(중얼
OOOO초아가 나 너무 어리게 보는것 같다 ㄹㅇ;;; 앨범을 그만 사라니,,,
OOOO맞아 초아는 늙지않아
OOOO 초아는 늙지 않아 새끼야
OOOO 군대갓다오면 초아 서른...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lWAPVpJQsaLQyQH
OOOO 아니,초아는 겁쟁이가 아냐.이미 충분히 겁쟁이딱지는 땠다고.으쌰ㅡ(일어나며 살짝 입술을 만져보곤)..받으면 이런느낌이구나.그래.두근거리네.(싱긋
OOOO초아 사탕 좋아하려나 흠
OOOO 헤어질 시간이야. 꿈 속에서 만나. 깊은 불면 속에서 가끔은, 초아야. 그렇게 널 떠올릴게요. 영영 일어나지 못한다고 해도.
OOOO 그렇구나.그럼.읏ㅡ쌰.(초아앞에 꾸부리고앉아 초아를 살짝 올려다보며)이러면 괜찮느냐?이러면 그런문제는없겠지?
OOOO김소희말할라다가 박초아 뭐 보고 박소희라고 말해버렸어
OOOO ...(픽)(초아 뜨거운 볼을 두손으로 어루만지며)오냐.우리아가가 그렇게 원하는데,당연히 그리해야지.그리고 입은...(곰곰)그래.초아가 내가 무섭고.겁나지않을때.초아가 먼저해다오.그때까지 기다리겠다.(후후
OOOO 그랬으면 좋겠어요. 그런데, 꿈이라기엔 너무 아파, 아파서. 나 좀 도와주면 안 돼요? 꺼내주면 안 돼? 나 좀 도와줘요. 초아야.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amalia_ze
OOOO굿럭 뮤비모는데 초아 단발 짱예뿌다....
OOOO 하 강한 초아가 울다니
OOOO 초아님이 ㅁ ㅓ가미안하다그ㅜㅜㅜ
OOOO울디마여초아니무ㅜㅜㅜ
OOOO ㅎㄹ잠만 초아님 울으심ㅁ??
OOOO 초아기적남ㅋㅋ
OOOO초아님, 저 둘은 썰 푸는 동안 우린 뭐하까요 아하하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MnetMV
OOOO초아야 나야... 오빠.. 설마., 초아 조아해,,,?
OOOO 네!..그게땡초아니에오..?땡초가방언인가..?
OOOO 초아빼곤 창문도 안열구 가더라구요.. 못봣으면 현타올뻔..
OOOO 초아님뿐
OOOO 탈맴했지만 초아는인정합니다
OOOO아 비오네 차끌고 출근하기 싫은데ㅡㅡ 초아님뿐♡
OOOO진짜 초아하자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MnetMV
OOOO초아님 피곤할텐데 퇴근길에 덕후들 걱정해주시는 인성에 감동 빠심폭발
OOOO 아니 기연아 너 뒤졌어. 초아님 얘 뒤졌어요. ( 아무말..
OOOO초아야 ㅠ
OOOO 앙 핑크색초아ㅜㅜㅜ잘자용
OOOO 그래!!!진짜 편하게 막대할꺼야!!!!(초아언니:퍽퍽
OOOO 초아가 하고싶어하는것같길래.(으쓱
OOOO 아 초아언니...못받았군!...(금붕어 꾸릉!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AOA_HeyDay
OOOO (이불ㄴ을 깔아드린다....)(대체) 아아아ㅏ아아아 새벽에 이래주시면 넘나 오예입니다...ㅠㅜㅜㅜ 막 그그러면 초아는 초반에는 항상 당황해서 아무것도 못했는데 익숙해지면 입술 쳐다보고 있다가 일부러 뺨이나 이마에 입맞추고 자
OOOO ..(껴안긴 초아를보며 머리에 손을 살짝 올려두곤)그래.그리고선 이때만큼은..나를 사랑하는거지.(살살살 쓰다듬는다
OOOO[??] [오전 12:12] 초아님뿐 [??] [오전 12:15] 루다님! [??] [오전 12:15] 루다님!
OOOO요루님 초아라키급 인성
OOOO ㅠㅠㅠㅓ ㅠㅠㅠ너무좋다 ............. 하... 아악 태후를 안봐서 뭔가 이 설정으로 더 풀만한 썰을 못만ㄴ들갯어 으으ㅠㅠㅠ 시간나면 그려올ㄹ개!! ! ! 아 나 초아 너무 사랑하구....😂😂😂😂
OOOO (살짝 초아 눈을 손으로 덮어주며)살짝 눈을감고.그다음은?
OOOO 눈떴을 때 초아 얼굴 보면 부스스 웃으면서 선생님이 주신 거 아끼느라 그랬나 봐요~ 빨리 나을게 걱정 마요 ㅅ하면서 너스레 떨고... 아초어귀엽다 ㅠ😂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colapie_
OOOO초아님 메가프랜드 덕캐 디졌어요
OOOO초아 어 뭐야 왜이리 많이 왔어! ? OOOOOO 초아 진짜 많이 왔네ㅋㅋㅋ 조심히들가~
OOOO 음란하다 음란해.. 과연 연륜이 느껴지는 초아다
OOOO 초아가 만우절에 인스타에 올린
OOOO ..난 그 달이 행복한게좋아.그녀가 날원하고.나에게서 행복을 찾는다면.(살짝 고개를들어 초아를보며)기꺼이.(후후
OOOO 이게 진짜 초아라면 일본활동짤을 가져오면 믿는다!
OOOO 우리 초아님 이쁘거든요!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colapie_
OOOO 웅! 초아이아 자면안댜욧! 나나나껼석하면안댄담말량유영 우어앙
OOOO 아님 덕구들 많아서 초아가 나 못봤을듯ㅋㅋ
OOOO초아 퇴근길 봤당ㅎㅎ 창문 열고 나오는데 초아님이 왜케 많이 왔냐구하면서 조심히 들어가라구하는데 커엽ㅠㅠ 목표 달성
OOOO초아님 상태 안조은...????
OOOO ..(멍하니 초아를보다 점점환하게 웃으며)내가..내가 행복하게했어.초아를..우와..(갑자기 와락 껴안곤)내가 행복하게한거야.나에게서 나온 행복이야..(꼬옥
OOOO초아님 보고시퍼요😢😢
OOOO초아와 아이컨텍하고 노숙이다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Seolhyunrite
OOOO ...(눈을 동그랗게 뜨고 초아를 돌아보곤)..행복..했어?정말?
OOOO ......우선 좀 크면 생각해볼까?(초아 올려다보며 픽 웃어
OOOO초아 듀엣 가요제 어땟어요? 대박?
OOOO초아님 ㅠㅠ 갓갓
OOOO 음?초아가 그 달을 어떻게아느냐.누군줄알고.(키득
OOOO ...(초아보곤 재밌다는듯 피식웃더니)그래그래.아주 사랑하고있지.결혼하고싶을정도로.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amalia_ze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j86421052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amalia_ze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_straightsmiles
초아 AOA 더쇼 유나 GOODLUCK 지민 민아 혜정 찬미 설현 팬사인회 44444_____4444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