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존리 옥시 이플 사망 대표가 가습기 귀가했다 잠금 받고 진실한 B데들


옥시


OOOO‘존 리’ 구글코리아 대표가 전 #옥시 대표였군요. #가습제살균제 사망 사건으로 소환 조치 됐습니다. 만약 애플코리아 대표가 전 옥시 대표였다면? 사이즈 나오죠. 안드로이드 = 삼성 이라던 저능한 B데들 불매 안하냐?
OOOO가습기 살균제 사망 사건의 최대 가해업체인 옥시레킷벤키저(옥시·현 RB코리아)의 존 리(48·미국) 전 대표가 검찰에서 강도 높은 조사를 받고 24일 귀가했다. 존 리 전 대표는 전날 오후 1시30분께 검찰청사에 출석한 뒤 15시간 넘게 지난 이날
OOOO오늘 점심 때 국수집에서 #여혐 발언을 쏟아내는 두 테이블의 남자들 때문에 체할 뻔. TV에서 옥시의 전 대표 '존 리'가 소환되는 종편방송이 나오고 있었는데, 옆 테이블의 남자들이 하는 말. "저거 다 여자들이 유난 떨어서 그런거야."
OOOO 님이 공유 존 리 사장이 옥시 최고경영자에 있던 기간은 옥시가 가습기 살균제를 대량으로 판매하던 시기다.

이플


OOOO이플야 내 사물함좀 열어줘! 존리ㅇㅋ (물건 꺼내고 잠금) 이플고장났어!! 또안열려! 존리니가못여는거야
OOOO(덕친구들이 미술실에서 매드 보고있음) 이플ㅎㅓ~~ 정말 이상한애들이 네~~(실내에서 우산쓰고있다) 존리제일 이상한게.,,, 에 휴 ...

진실한


OOOO어떤 사람의 말이라도 귀 기울이고 그 말 속에서 무언가 배우고자 하는 사람은 남보다 앞서게 마련이다 자기 혼자 말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발전이 없다 듣기도 하고 말하기도 하며 지내는 것이 인생의 자연스럽고 진실한 모습이다 -존 리스킨-
존리 옥시 이플 사망 대표가 가습기 귀가했다 잠금 받고 진실한 B데들 O3E6_O5O6

사세요


OOOO엑소존 리모델링 해따 ㅋㅋㅋㅋ 포포 가랜드 진짜 넘나 예뻐줍니다ㅠㅠ 그리고 나는 이 순간 한번 더 영업한다... 다이소 네트망 사세요.......👍

존리


OOOO아 ㅋㅋㅋ이래야 존리스짘ㅋㅋㅋㅋㅋㅋ씨피알 하다보면 갈비뼈 몇 개는 금 가고 그러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OOOO존 리:췅말 가숨 아푼 이립늬다 나:
OOOO존리티니노는 죠니가 그래도 엄청 나쁘게 나올 것 같지는 않지'~'
OOOO존리챠보고싶다 쿵캉
OOOO[비즈&라이프]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사장, 연세대 자퇴
OOOO존리ㅡ사랑해. . ..
OOOO아 존ㄹㅣㄴ데 자기시렁ᆞㄱᆞㄱ
OOOO흑 흑 존리미워
OOOO존리티 2세가 저럴 것
OOOO혜자존리 같은 소리 하내~~~~


존리 옥시 이플 사망 대표가 가습기 귀가했다 잠금 받고 진실한 B데들 cmfmc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