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4, 2016

디어마이프렌드 드라마 고현정 하나도 오늘부터 왠지 무조건 봤쪄 티비 작가님 이쁘다


드라마


OOOO요즘 드라마 하나도 안보는데, (요즘이라기엔 넘나 오래) 디어마이프렌드 1화 한시간 동안 앉지도 않고 서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쪄👏🏻👏🏻👏🏻 와 진짜 함니들 연기를 다 잘하시니 넋놓고 감탄👍🏻👍🏻👍🏻 개 재미져!!!
OOOO 밥드라마님ㅋㅋㅋ 오늘 첫방한 '디어 마이 프렌드' 추천합니다! 오늘 부모님이랑 같이 본방사수했는데 정말 재밋게 봣어요ㅠㅠ 특히 부모님께서 웃으시다가 또 생각도 많아지시다가 좋은 드라마 오랜만에 봤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OOOO 아맞다 언니 드라마 잘 안보시지만 오늘부터 시작한 '디어 마이 프렌드' 추천해드려요! 아님 부모님께라도 추천을!ㅎㅎ 오늘 엄마아빠랑 첫방 같이 봣는데 재밋게봣어요😭 믿고 보는 노희경 작가님 작품+엄청난 캐스팅👍🏻👍🏻
OOOO디어마이프렌드..무슨 드라마가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당췌 배우마다 나와서 떠드는데 머리가 아파서 채널돌리다 마녀보감 봤는데 완젼 무섭고 재미지네요.
OOOO디어마이프렌드 고현정 나오는 드라마 올드미스다이어리 시니컬버전인가?
OOOO굿와이프랑 디어마이프렌드도 진짜 괜찮아보이고 ㄷㄷ 진짜 케이블 드라마 퀄리티 지상파 능가한다
OOOO지금 가장 기다리는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드>
디어마이프렌드 드라마 고현정 하나도 오늘부터 왠지 무조건 봤쪄 티비 작가님 이쁘다 D_EAR___
OOOO 디어마이프렌드라는 드라마네요.조인성이랑 다 옆에 있다네요..

고현정


OOOO디어마이프렌드 예고 보는데 고현정 너무 이쁨...헐.....왜들 이렇게 안 늙어?!
OOOO디어마이프렌드에 나오는 고현정 가방 이쁘다. 뭐냐 저거. 내가 방송 시작하기도 전에 찜했다??

오늘부터


OOOO앗 디어마이프렌드 오늘부터 했구나! 이거 보고 자면 되겠다!?

왠지


OOOO우거우거 먹으면서 디어마이프렌드 보고있는데. 왠지 쓸쓸해짐. 먹은 보람없게 ;ㅂ;
OOOO 앗 그건 왠지 디어마이프렌드 같고 이건 서현진이랑 에릭이랑 이사돈 나오내요!!!!!!

무조건


OOOO디어 마이 프렌드 중간부터 봤는데. 으잌ㅋㅋㅋㅋㅋㅋ 내일은 모르겠지만 ㅠㅜ 담주부터는 무조건 본방!! ㅋㅋㅋㅋㅋ

티비


OOOO#디어마이프렌드 우리 이모들 티비 나온줄... 개꿀잼♥ 대박 예상!! 한국의 이모들이여 사랑합니다 ㅋㅋㅋ

기대된다


OOOO딴따라 다음 주 기대된다>.< 잭슨이랑 하늘이랑 힘 합쳐서 물 먹였으면... 월화는 조들호랑 또 오해영 수목은 딴따라 금토는 앞으로 디어 마이 프렌드... 볼 게 많아서 좋다 ㅎㅎㅎㅎ

디어마이프렌드


OOOO<디어 마이 프렌드> 보세요 아이캔디 로 다니엘 헤니 분도 나오신다고요 사랑한다 💘
OOOO디어 마이 프렌드? 즈? 할매할배들 다 모아놨넼ㅋㅋㅋㅋ 세상엨ㅋㅋㅋㅋㅋ
OOOO여러분 디어마이프렌드 봅시다
OOOO디어마이프렌드도 보고싶지만 난 마녀보감을 본방사수할 생각.
OOOO헐 디어마이프렌드가 오늘이였구낭
OOOO디어 마이 프렌드 응원 영상 ! 짝짝짝짝 박수 소리까지 귀여워 ( ˃̣̣̥᷄⌓˂̣̣̥᷅ )
OOOOrt 디어마이프렌드 좋은데...나중에 콘에서 해줬음 좋겠다..ㅠㅠ
OOOO디어마이프렌드 라인업 무슨 일이야😮😮😮
OOOO엄마가 기억 완전 재밌게 봐서 이성민시 팬 돼가지고 오늘 막방 나도 볼라고 앉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끝나고 다음주부터 하는 디어 마이 프렌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예고만 봐도 대박이다 꾼들 다나오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