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1, 2016

그것이 알고싶다 데이트 강남역 많은 살인사건에 생명의 제보를 폭력 사건 그알 발생한


데이트


OOOO그것이 알고싶다. 또 데이트폭력? 하 노답이다 딴나라 가서도 폭행해서 죽여? 진짜 화난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지금 데이트 폭력 나오는거 같다..
OOOO휴 오늘 또 그것이 알고싶다는 데이트 폭행으로 사망한 여자분 이야기다......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일본의 한국 유학생이 당한 데이트 폭력인 것 같네
OOOO그것이 알고싶다 내용이 데이트 폭력임?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얼마전 데이트폭력에 관해서 방영했을때 몇년전에 다뤘던 주제로 또다시 취재를 했다 하였었다. 다시하는 이유는 바뀌지않고 지속되고 있는 문제라서였다. 그알팀의 노고에 감사한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데이트 폭력 편 보는데 진짜 가슴이 탁 막혀온다 아.... 아.....
그것이 알고싶다 데이트 강남역 많은 살인사건에 생명의 제보를 폭력 사건 그알 발생한 no1nmh

강남역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5월 17일 발생한 강남역 살인사건에 대한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하고 싶은 이야기를 영상에 담아 <그것이 알고싶다>팀으로 보내주세요.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본격적으로 강남역 살인사건에 대해 제보받기 시작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보내지 않을까 싶다. 그만큼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그것이알고싶다 #그알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강남역 사건을 다룬다던데 그알 단골손님 표창원, 이수정같은 사람들이 저런 말을 하고 있으니 걱정된다

많은


OOOO현재 '그것이 알고싶다'팀에서 여자라서 받은 피해 사소한것부터 심각한 것 까지 제보 받는다고 합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합니다!

생명의


OOOO금방 지나가서 정확한 문장은 기억안나는데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이유없이 생명의 위협을 받았거나 범죄를 당한적이 있는 여성들 사연 받는다는데 이번 사건 때문이겠지? 그것이 알고싶다 짱입니다..
OOOO그알에서 모르는 사람에게 생명의 위협을 받거나 범죄 피해를 당한 여성들의 제보를 받고 있네요 #그것이알고싶다
OOOO리)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 계정이 곧 "단순(?) 폭력 및 성추행은 죄송하지만 참아주시고 '생명의 위협' 수준의 제보만 부탁드린다"라고 고쳐 말해야할듯..

제보를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남자들에게 사소한 것이라도 무시를 당했다거나 차별을 받았다는 여성들의 제보를 받는다면서요? 그러면 나도 제보할 거 수도 없ㅇ ㅣ많다
OOOO 그런 적 있는 여자보다 없은 여자의 제보를 기다리는 것이 더 그것이 알고싶다에 어울리는데... 대체 어떻게 살면 여자로서 모르는 사람에게 위협 당하지 않는지 그것이 알고싶다

사건


OOOO그것이 알고싶다 ....유상무와 비슷한 일화+살인사건...
OOOO여고 다닐 때, 2학년이었던 학교 선배가 할머니를 배웅하고 돌아오던 중 골목길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괴한에게 칼로 15번인가 아무튼 10여 차례 찔려서 중상을 입었고, 당시 연쇄 살인 사건의 유일한 생존자여서 그것이 알고싶다에도…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보면 여자 살해 혹은 살해로 의심되는 실종 된 사건 발생하면 범인 남편 찍으면 대체로 맞는다... 결혼 하지 않았으면 애인. #리트윗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오는 사건 기억 난다

한국의


OOOO한국의 정의는 그것이 알고싶다와 동물농장이 실천하는거냐고...
그것이 알고싶다 데이트 강남역 많은 살인사건에 생명의 제보를 폭력 사건 그알 발생한 paradiseiam85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저거 방송 가능하려나. 양이 너무 많아서 결론을 어떻게 내려야 좋을지 모르겠다 한국의 남성이란 무엇인가 이런 식으로 끝내게 될 거 같은데. 정말 한도 끝도 없이 사연이 나올 문제잖아.

사망한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보는중.. 일본 효고현에서 사망한 학생얘기..

받은


OOOO여러분.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팀에 연락을 드려봤는데 말 그대로 "여성이라서 받은 피해"라면 사소한 사실도 전부 받으십니다. 저 역시 직접적인, 그러니까 물리적이거나 상대적으로 크게 느껴지는 피해를 생각하고 https:/…

잘거야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보고 잘거야.
OOOO졸려!!!!!!!!!! 그치만 그것이 알고싶다 보고 잘거야!!!!!!!!!!!

여자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유상무 여자친구들도 다 찾아줬으면 좋겠다.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도 남친폭행인건가. 여자는 교통사고도 아니고 어떻게 온몸이 저렇게되어 죽니.ㅜㅜ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또 한국남자가 여자 죽인 이야기라던데 아이고 지긋지긋하다 증말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사소한거라도 여자이기에 당했던 피해들 제보해달라고 한다는데 나는 이제와서 이게 정말 여자라서일까 혹시 내가 예민한 거 아닐까 이딴 생각을 하고 있다. 더더욱, 이상하고 불편하면 이야기해도 괜찮아져야하는데

졸려


OOOO그것이 알고싶다 봐야하는데 너무 졸려

그것이 알고싶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진짜 고통이다 못보겠다..불쌍해서...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후...
OOOO그것이알고싶다뭐냐거
OOOO나 그것이 알고싶다 껐어 애두라ㅜㅜ
그것이 알고싶다 데이트 강남역 많은 살인사건에 생명의 제보를 폭력 사건 그알 발생한 SBSunanswered
OOOO그것이 알고싶다 오늘자 요약한남충이 일본에서까지 또....!!!!!!
OOOO그것이 알고싶다, 여성을 대상으로한 묻지마 폭행 취재하네 ㅇ0ㅇ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개무섭네...
OOOO 그것이 알고싶다 보규이쏘!!
OOOO공범이 있는건가? 그것이 알고싶다
OOOO그것이알고싶다나볼걸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가 또다른 이슈를 만들꺼 같네... 지금 상황에서 물타기할 소재로는 딱인데... 이거 잘나가다가 여의도에서 미팅하는게 아니라 시빌워 찍게 생겼다....
OOOO이 와중에 그것이 알고싶다 기가찬다
OOOO아니나다를까 그것이알고싶다 보면서 분노수치 급상승 중.......
OOOO택시타고 집가는데 밖도 어둡고 아저씨가 그것이 알고싶다 보시는데 무서워 죽겠다...
OOOO지금 그것이 알고싶다 보고있는데.. 뭔가 옛날에 어디서 본 듯한 느낌이야..
OOOO아빠도집에없구 겨우 자유인데 마법시작하고 배는아프고 할게없다 인생.... ㅅ티비켜도 볼게없구 애니는 드럽게 재미없는거하고 역전재판은 딱히 취향아니라 안보구 그것이 알고싶다 하니까 그거 봐샤지
OOOO그것이 알고싶다를 볼 때 마다 두가지 생각이 든다. 하나는 이걸 보는게 아닌데...하는 후회와 다른 하나는 내가 피해자 가족 이라면 어떻게 했을까?다. 사적복수 라는 단어가 머리를 멤돈다. 오늘은 특히 더 그렇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를 보는데 인터넷방송하는 사람들에 대해선 예전부터 달갑지않았지만 더 그래졌다. 으음...
그것이 알고싶다 데이트 강남역 많은 살인사건에 생명의 제보를 폭력 사건 그알 발생한 jol0y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제보받는답니다 여성분들!!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볼때마다 암 걸릴것 같아😣
OOOO헐 나도 그것이알고싶다 보러갔다와야지
OOOO고속버스 안에서 그것이 알고싶다 틀어주는데 뭐냐 ㄷㄷ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보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그 남자친구라고 했던 사람이 범인인 것 같은데...
OOOO그것이 알고싶다 뭔가있는듯......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보는데 도쿄 인근에 사이타마ㅋㅋㅋㅋ혼자 움찔했닿ㅎㅎㅎㅎ
OOOO 그것이 알고싶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무서워
OOOO그것이 알고싶다 합니다!!!! 여성혐오 관련 내용일듯!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는 무섭다기보다는 열받는 내용일 거 같음......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왜 이리 무섭냐.....
OOOO 코콬 그것이알고싶다보는중 모행
OOOO파면 팔수록 '그것이 알고싶다' 메갈리아, 워마드~
그것이 알고싶다 데이트 강남역 많은 살인사건에 생명의 제보를 폭력 사건 그알 발생한 somthin_sweet_
OOOO그것이 알고싶다 봐야지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볼거임
OOOO그것이 알고싶다 시작한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ㅡ 시작하기 전부터 무섭다 ㅜㅡㅜ
OOOO그것이 알고싶다ㅏ 언제나 기대되는 좋은 프로인데 매번 보다 자버린다ㅠㅜ 오늘도 자면 안되는데8-8
OOOO좀 늦는 것 같으니까 그것이 알고싶다 보고 올ㄲㅏ
OOOO그것이 알고싶다 봐야징ㅋㅋㅋㅋ
그것이 알고싶다 데이트 강남역 많은 살인사건에 생명의 제보를 폭력 사건 그알 발생한 femi_backup
OOOO피부채색끝!! 그것이 알고싶다 보고와서 끝내야지
OOOO꼬츄만지면서 그것이알고싶다 볼거양
OOOO 도담이 ㄹㅇ바보다 저게 사람일까 정녕..? 그것이 알고싶다
OOOO 그것이 알고싶다 <지수, 미모의 끝은 어디인가>편 편성해야...
OOOO 그런데말입니다, 과연 사진 뒤편엔 에린임이 주장하는 우람함이 존재할까요?(그것이알고싶다) 저는 없을거라 확신합니다!!!!
OOOO오늘 볼것 그것이알고싶다
OOOO하...탐라를 보면 그냥 탈조선 하고싶을뿐이고...나는 그냥 그것이 알고싶다만 기다리련다...한국말도 못알아듣는다는 저 새키들한테 무슨말을 더 할수있으련지ㅎㅎ 그냥 나혼자 짖어야지뭐~
그것이 알고싶다 데이트 강남역 많은 살인사건에 생명의 제보를 폭력 사건 그알 발생한 hate1male
OOOO사고싶은 책이 생김...그것이알고싶다 책사고싶다...
OOOO님들 오늘 토요일이잖아 뭔뜻이냐면 그것이알고싶다하는날임
OOOO그것이 알고싶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오 그것이 알고싶다 오오
OOOO이쯤되면 반도라는 고담시를 지키는 그것이 알고싶다라는 배트맨은 아닐지....
OOOO얼른 집가서 그것이알고싶다 보고싶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제대로 준비한다ㅠㅠ
그것이 알고싶다 데이트 강남역 많은 살인사건에 생명의 제보를 폭력 사건 그알 발생한 SugarblancS
OOOO 그것이알고싶다! 난굿즈를 몇개나샀을까!
OOOO슬슬 여혐 남혐 이런 주제로 그것이 알고싶다라던지 나올때가 된거 같은데
OOOO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하나?
OOOO그것이 알고싶다 올라왔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편. 동영상이 다 사라졌습니다. 대단한 정권입니다. 유튜브,.dailymotion까지.. 이제는 무섭습니다.
OOOO 그것이 알고싶다는 꼭꼭 챙겨보는데 마뤼야... 무서운건 못본다...
OOOO<그것이 알고싶다> 였나... 감정노동자 편을 보여줬는데, 한 간호사가 병원에선 진짜 친절하고 멀쩡한데, 집에와서 오밤중에 라면 3개 한꺼번에 먹고, 막 혼자 울부짖고 다 뿌수는 걸 봤음. 감정노동으로 인한 정신질…
OOOO그것이 알고싶다 보고싶은데 보면 잠 못자겠지..
OOOO이들 사막 3인방에게.,오아시스와 같은 구원이 나타나주길..여기서 애타게 기다리고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OOOO나도 아카데미에 잠깐 있긴 했다만 <그것이 알고싶다>에 나오는 얘기인줄만 알았는데 진상 개저씨 교수... 가끔 홍상수 찍긴 하지만 역시 인문대 최고이신 것인가...
OOOO그것이 알고싶다 ~물냉면편~
OOOO그것이알고싶다이제조때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