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1, 2016

손승연 목소리 이석훈 듀엣가요제 라인업 믹스 정인 산들 창민 보네요 마마무


목소리


OOOO와 윤상스페이스카우보이 편곡 대박이다ㅠㅠㅠㅠ이쪽이 내스타일인데 와ㅠㅠㅠ윤상 베이스연주하는 모습보니까 베이스연습하고 싶다ㅠㅠ손승연인가 목소리 이쁘고 매력있다. 관악기도 존멋이네
OOOO헉 손승연도 목소리 넘나 쩐다........
OOOO와 손승연님이랑 파트너분이랑 목소리 너무 잘맞는다ㅠㅠㅠㅠ 아 겁나 좋아ㅜㅜㅜㅜㅜ
OOOO손승연님 목소리 넘 취향이야 진짜 좋아ㅠㅠㅠㅠ
OOOO손승연 진짜 목소리 개시원해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놓칠 수 없는 아름다운 목소리! 심쿵할 준비 하고 본방사수!! 오늘 밤 9시 30분 #듀엣가요제 #손승연
OOOO박보람 목소리 개잘들렼ㅋㅋㅋㅋㅋㅋ 내일 손승연 온다니까 난 내일 가야지...
손승연 목소리 이석훈 듀엣가요제 라인업 믹스 정인 산들 창민 보네요 마마무 pea_0917
OOOO족피디 넘 싫어하는데 친구여는 손승연님 목소리가 넘 좋아서 듣는다.. 부르기도 한다..

이석훈


OOOO와 오늘 라인업 대박이었구나 이석훈 손승연ㅠㅠ창민도 좋아
OOOO아니 창민 손승연 이석훈 켄 정인 산들 라인업 너무 한 거 아니오;;;
OOOO듀가 라인업 개쩌내 ㄷㄷ 이석훈,,, 정인,,, 손승연,,,
OOOO 정인 손승연 이석훈 창민 켄 산들
OOOO헐 캐스팅 굉장하다 이석훈님 손승연님 정인님....와.......
OOOO창민 손승연 이석훈 정인 켄 산들 순서가 이거였나
OOOO산들+켄+창민도 덜덜 한데 거기에 손승연+이석훈+정인이 말이 되냐 허어얼

듀엣가요제


OOOO오늘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 손승연이 출연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OOOO듀엣가요제 손승연 나온다 ㅠㅠㅁ ㅠㅠㅠㅠㅠ 팬이에요.....
OOOO듀엣가요제 강제로 시청 중인데 손승연나온다 행복해
OOOO와 듀엣가요제에 손승연나오네 지린다
OOOO아니..ㄷㄷㄷ정인,손승연이 듀엣가요제 나오는건 반칙이지...ㄷㄷㄷ

라인업


OOOO라인업쩌네 손승연개쥬아
손승연 목소리 이석훈 듀엣가요제 라인업 믹스 정인 산들 창민 보네요 마마무 A_0101e185
OOOO2016 청주대 우암대동제 라인업 싸이, VOS, 손승연, 마마무, 산이, 에일리, MFBTY 등.

믹스


OOOO간만에 문화생활 #5월19일#믹스앤초이스#국립극장#국립국악관현악단#공연스타그램#뮤직스타그램#손승연#못찾겠다꾀꼬리 by mj_mijin
OOOO'믹스 앤 초이스'의 작은 즐거움. 포토타임. 오늘의 게스트는 손승연씨. 2번 무대는 '신나는 음악' 이 즐거운 공연이 6월이면 끝납니다. 다들 어서 예매를!!! #믹스 앤 초이스 #손승연
OOOO'믹스 앤 초이스'의 작은 즐거움. 포토타임. 오늘의 게스트는 손승연씨. 1번 무대는 '발라드' 이 즐거운 공연이 6월이면 끝납니다. 다들 어서 예매를 #믹스 앤 초이스 #손승연

정인


OOOO학생은 손승연이랑 잘어울리고 그 기타분은 정인이랑 잘어울렼ㅋㅋㅋㅋㅋ
OOOO 헥 듀가에 정인하고 손승연 나온대요..?ㄷㄷ

산들


OOOO빨리 산들 컷 떴으면...... 앞에 켄님이랑 꽁냥거리는 거 못봤단말야ㅠㅠㅠㅠㅠ 그리고 손승연님 때문에 아파하는것두ㅋㅋㅋㅋㅋㅋ 다시 보고싶어ㅓ..... 구렇게 귀여운데 노래는 정말 멋있고..... 좋다......
OOOO아 산들오빠랑 손승연님이랑 친하다며,,, 신경쓰이겠는데

창민


OOOO손승연님 존나 잘해서 불안 스타트였던 창민팀 400넘어서 부담됨
OOOO손승연 창민!!

보네요


OOOO그 사람만이 날 가질 수 있는데 내겐 너무 소중한 그 사람이 지금 아파하는데 난 바라만 보네요 울고 있는데 난 바라만 보네요 그댄 다른 곳만 보고 (바라만 보네요 - 손승연, 더 원)

마마무


OOOO 백아연님 , 마마무솔라님 ,이하이님 ,손승연님,마마무화사님, 마마무 문별님, 찬미님,그리고 선미요!!!ㅠ
OOOO 23일 헐레벌떡 손승연 딘 24일 카스콘서트 산이 에일리 다듀 DJ둘 25일 응원대제전 마마무 공대가요제 에픽하이 26일 총학 가요제 에릭남 여친 디제이디오씨 ㅈ도랏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요


OOOO 오세요! 겨수님!! 한복 입고 음식하고 있을 거에요! 장기하랑 손승연보러 오세요!! +_+
손승연 목소리 이석훈 듀엣가요제 라인업 믹스 정인 산들 창민 보네요 마마무 aoajimi

나랑


OOOO손승연 진짜 미쳤다.... 진짜.... 개미턌어 1소절불렀는데 동생이랑 나랑 둘이 난리남
OOOO와 손승연 진짜 쩔어 언니 나랑 겨론해

듀가


OOOO듀가 틀자마자 손승연 나오네 세상ㅇ에

민아


OOOO 오빠가 또래라구 해서 91:아이린 솔라 나라 서현 효린 박초롱 나나 민하 아영 92:하니 현아 유라 금조 소유 문별 소희 선미 유나 베이비소울 93:백아연 민아 유경 아이유 혜정 정은지 지연 시유 주니엘 손승연 루나 다솜
OOOO 현아 하니 문별 안소희 아이린 솔라 김나영 민아 아이유 정은지 주니엘 손승연 루나 윤보미 백아연

덜덜


OOOO손승연 덜덜

이쁘고


OOOO손승연 이쁘고 대화하는거 보면 착한거 같더라...ㅠ 호흥 열심히 했더니 6~7곡인가 불러줌..ㅎㄷㄷ 혜자스러운 가창력ㅠ진짜 난 CD트는줄 알았다. 랩도 겁나 잘한다. 음악에 미친거 같다..사스가 대세 보이스

손승연


OOOO<노래의 탄생> 볼 때마다 감탄하고, 손승연 너무 멋지다.
OOOO손승연-정승환이 좋다 그러나 윤상 팀의 드럼 아 찰지다 장혁님 아 진짜 드럼 찰지다 아 너무 좋다 드럼
OOOO손승연 주니 정승환 개쩌네 ㄷ;;
OOOO와 손승연도 합류
OOOO손승연부터 박현빈까지 겨울왕국 렛잇고 '열풍 들여다보...
OOOO트친이 정말 손승연은 닮았는데 너무 닮아서 뭐랄까 보다보면 뻘하게 터진다
OOOO손승연 다이하드 부르는거쩐드
손승연 목소리 이석훈 듀엣가요제 라인업 믹스 정인 산들 창민 보네요 마마무 marananta
OOOO와 손승연 역시 아까 그 한 무대만하고 돌아가지 않았구나........(안도
OOOO오맙소사 손승연 역시 지린다 미친
OOOO결론 내 기준 여자 보컬은 거미 손승연(종결
OOOO근데 내 기준 내 취향대로 고르자면 손승연이 갑중의 갑이다 진짜 손승연은 사람이 아니얔ㅋㅋㅋㅋㅋㅋ진심 한국판 비욘세세요....저런 테크닉에 성량이라니 봐도 봐도 기함....손승연이 젤 잘해 최고야....
OOOO손승연님 너무쥬아 ㅜㅜㅜㅜ
OOOO손승연 진짜 트친님 닮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손승연 노래 지이이이이이ㅣ인짜 잘 하는구나
OOOO와 진짜 손승연님 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 점수너무 높쟈나.....
OOOO와 손승연 노래 넘잘해
OOOO손승연x조예인 미친거 아니냐 와.. .... 오져
OOOO 손승연 팀 투애니원 어글리 부르는데 들르면서 따라부르다 항상 우는 노래 중 하나이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손승연 캐리다
OOOO손승연님 진짜 헉.. 헉이다
OOOOㅠㅠㅠㅠ손승연님 진짜 멋져ㅠㅠㅠ언니ㅠㅠㅠㅠㅠㅠㅠ
손승연 목소리 이석훈 듀엣가요제 라인업 믹스 정인 산들 창민 보네요 마마무 marananta
OOOO손승연과 김범수가 두엣으로 노래하는 것 듣고 싶다.
OOOO손승연은 뭔가 '나 노래 엄청 잘해요' 라는 그런 창법이라서 듣기가 편하지 못한 느낌
OOOO손승연 가창력 미쳐따...
OOOO손승연 고음 미쳤네
OOOO손승연은 진짜 👍
OOOO역시 손승연
OOOO와 진짜 손승연니 보컬 진짜 청량하고 진짜 와
손승연 목소리 이석훈 듀엣가요제 라인업 믹스 정인 산들 창민 보네요 마마무 Mankool_Seoul
OOOO손승연 발음 쥭인다 미틴
OOOO손승연님 다음에 우리일것같ㅂㄷㅂㄷ
OOOO손승연님 진짜 개 쩔쟈나ㅜㅜㅠㅜㅠ
OOOO손승연님이랑 오빠랑 친분있었지 맞아 그랬어 방금기억남 하이파이브를 격하게하길래 깜짝놀랬다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손승연님이래 ㅋㅋㅋ 귀야워 ㅠㅠㅠ
OOOO 손승연×조예인
OOOO손승연 무대보고 씻어야지
손승연 목소리 이석훈 듀엣가요제 라인업 믹스 정인 산들 창민 보네요 마마무 MBC_entertain
OOOO어 손승연ㅇ님 막내시잖아
OOOO우왕ㅠㅠㅠㅠ손승연님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ㅠㅠㅠㅠㅠㅠ
OOOO헐 손승연
OOOO손승연님 오랜만이다 그래서 승연님이 상더리에게 저녁을샀었나요(젼
OOOO손승연님 넘 무셔,,,,살살 해주세요,,
OOOO ㅠㅜㅜㅜㅜ 손승연씨 나올 때 진짜 헉<함 ㅋㅋㅋㅋㅋㅋㅋ 둘째오빠 진짜 열심히 노력해서 저기까지 간거구나 햌ㅅ어ㅠㅠㅜㅠㅠㅠㅠㅠ자랑스러운 오빠ㅜㅜ
OOOO손승연존나...핵잘해.....
손승연 목소리 이석훈 듀엣가요제 라인업 믹스 정인 산들 창민 보네요 마마무 but0805
OOOO헐 우리학교에 손승연닮은 여자가 어제 춤췄는데 캡멋졌어...
OOOO손승연님 진짜 헉..
OOOO오 ㅏ 손승연...
OOOO미친 손승연
OOOO손승연이 왓다
OOOO손승연 진짜 너무좋당 ㅎ_ㅎ
OOOO 뭐 그외로 포맨+미,손승연 이렇게까지 왔는데 유익한 시간이었던
OOOO 손승연 님
OOOO 손승연 분...!
OOOO 손승연
OOOO 손승연님❗❗❗
OOOO 손승연언닝..?
OOOO 손승연 님 ㅜㅜ?
OOOO 저흰 내일 장얼과 손승연 온다더군요
OOOOㅎ ㅓㄹ손승연!!
OOOO'불후' 알리, 손승연 체지고 역대 최고점수 기록 447점
OOOO손승연이 노래를 부르는 건, 탑밴드 나왔을때 WMA, 보이스코리아에서도 봐왔지만 다른 사람 노래를 부른것 밖에 기억이 안난다. 자기 노래를 불러 줬으면..
OOOO손승연 노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계속 듣다보니 일단 취향을 떠나서 저 '정리감'은 정말 대단한듯..
OOOO 이번에 라붐이랑박보람이랑손승연온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ㅏ ,,,,
OOOOAOA_HeyDayjungbo_bot05월27일 전국생활체육대축전 개회식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PM 04:30~ #샤이니 #비투비 #여자친구 #손승연 #이용 #서문탁 당일 오후 3시부…
OOOO 어제 손승연님 오늘 도끼님 내일 국텐이라고...... 하루한팀
OOOO 그치요..? 안주 존나 비싼디 양이렁 맛이랑 다 별로엿서..손승연 공연만 처ㅣ고..ㅡ
OOOO아 손승연이었구나 ㅋㅋㅋㅋ
OOOO아 꿀이다 손승연 노래들으면서 과제하면서 깨님방송보면서 부라더먹으면서 안주에 크으..집순이..넘좋아
OOOO손승연왔나?
OOOO 손승연일껄여! 징맹님 놀러와!
OOOO 젠젠..술못먹는건 좀 아쉽지만:3...손승연 노래는 여기서들어야징!!
OOOO손승연인가.. 기자분들도 많이오셨는데 이랬는데 ㅋㅋㅋ
OOOO손승연이었었음... 그 때 진짜 너무 괴물같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말 그대로 쟨 괴물보컬이 맞는 것 같다. 어떻게 저럴 수가 있냐... 그리고 그 다음주에 경호언니 나오셔서 초우 부른 것 보고 진짜 헐, 했던 기억이. 경호언니는 과연 가왕이 될거신가!
OOOO아 손승연 진짜 괴물같음. 그동안 보컬에 비해 곡을 잘 못받는단 생각이 계속 들었는데 미스버건디는 진짜 제 옷 입은 것 같고 너무 좋았었다ㅠ 그리고 불후에서 부른' 하얀 조가비'. 방 안에서 거실서 들리는 소리 들으면서 소름돋아서 대체 누구야, 했더니
OOOO 6.손승연 가슴아가슴아
OOOO손승연이랑 김기리 궁예합니다 x_o
OOOO 장기하는 아는데 손승연이 누구져...
OOOO 담주 축제해요! 장기하와 손승연이 옵니다....!
OOOO 아 그 카라 손승연 아냐??
OOOO 손승연도 온대는디 손승연이 누군지 난 몰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