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엔화


OOOO>> 브랙시트 Britain + exit = Brexit. 영국이 EU 탈퇴하는 걸 의미함 >> 유로 확 떨어짐 >> 달러 엔화 확 올라감 >> 금값 확 올라감 >> 우린 망했어~~~!!!
OOOO21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성민/2위:엔화/3위:디어 마이 프렌즈/4위:금값/5위:영국/6위:파운드 환율/7위:유럽증시/8위:서영교/9위:뮤직뱅크/10위:마녀보감
OOOO엔화가 오르면 금값도 같이 오르는건가 경제존못러 공부좀해...
OOOO금값&엔화 가치 상승 유로화&파운드화 가치 하락
OOOO브렉시트 국민투표 결과가 찬성으로 나온거지. 아직 EU 빠져나온 건 아니잖아? 근데 벌써 엔화 급등, 프랑스 금융권의 초동대처, 금값 폭등 이런단 말야?
OOOO20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성민/2위:엔화/3위:영국/4위:파운드 환율/5위:금값/6위:유럽증시/7위:곽현화/8위:브렉시트/9위:당신은 선물/10위:서영교
OOOO난. ..금값오르네... 엔화ㅜㅜ 로또ㅜㅜㅜ 이 소리만 주절거렸는뎅.. 다들 똑똑해ㅇㅅㅇ;;;; 사실은 아직 피부에 와닿는 피해가 없어서 영국이 어떻든, 세계경제가 어떻든 그닥 관심이 없다..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VictorF_21c
OOOO한중FTA 이후로 중국 엔터 사업 영역이 대폭 개방되서 3사 포함 모든 엔터들이 중국 진출로 바쁘다가 이번 브렉시트 일로 엔화 금값되서 울오빠 니네오빠 쟤네오빠 걔네오빠 전부 중국+일본 활동 한다고 한국수니들 처참할듯
OOOO 영국이 EU에서 탈퇴하면서 안전자산인 엔화가치가 급등하고 달러랑 금값도 치솟앗오 반대로 불안한 유로화랑 파운드는 똥값되구
OOOO19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성민/2위:엔화/3위:뮤직뱅크/4위:영국/5위:금값/6위:유럽증시/7위:파운드 환율/8위:브렉시트/9위:곽현화/10위:박보검
OOOO금값올라가고 엔화올라가는와중에 카센이랑 이치고 반지가 뜨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엔화 올라거는 거 보고 내년 일본여행에 돈이 많이 들겠구나..하고 슬펐는데, 금값 올라가는 거 보고, 아... 반지 저번주에 맞추길 잘했구나 했음. 남친 돈 와장창 깨질뻔 했고, 반지 한개만 택할뻔ㅋㅋ 그나저나 내 일본여행...ㅜㅜ
OOOO 영국이 브렉시트를 하니까 파운드가 떨어짐. 경제 파동이 있을거니까 그러면 사람들이 안전한 달러나 엔화(요즘 경제성장과 안정화가 보이는 일본의 국내사정반영) 그리고 현물인 금값이 오르는거임.
OOOO 상황1.영국이 영국연합 탈퇴 상황2.파운드화 폭락 상황3. 금값과 달러값과 엔화가 급등 상황4.일본에 덕질할게있음 망함! 깔깔깔(자살
OOOO내가 아직 환전안한 만엔정도가 있는데... 이것만이 내 유일한 희망이다 열린 상자에서 eu탈퇴와 달러폭등 금값폭등 엔화폭등 세계경제폭망이 뛰쳐나오고 마지막에 남은 희망 같은 거다
OOOO사실 지금 엔화가 오른건 문제가 안됨여. 금값이 올랐다고..금값이............
OOOO엔화랑 금값 올라가는 수준이 내 체중 올라가는 속도랑 비슷하네 ..
OOOO18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성민/2위:엔화/3위:유럽증시/4위:뮤직뱅크/5위:김주현/6위:금값/7위:eu/8위:영국/9위:브렉시트/10위:파운드 환율
OOOO이 불씨가 몇 년은 이어질텐데, 영국이 최종적으로 브렉시트를 하든 말든 상관없이 유로화는 회복 불가능한 타격을 입었다고 봐야. 덕택에 엔화와 금값은 수직상승, 트럼프가 대통령이 될 경우 달러화 가치도 급락하면서 위안화와 엔화…
OOOO 영국EU탈퇴해서...엔화.금값...오르고..그렇데요...
OOOO망했다. 엔화 걱정만했는데.. 금값도 오르잖아ㅎ.ㅎ.ㅎ.ㅎ. 우리엄마 선물은 무조건 금으로만 받는데....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aqua_drake
OOOO 영국이 Eu 나와서 유로 떨어지니까 금값 엔화 달러가 확 올라서 난장판ㄴ인거...
OOOOㅋㅋㅋㅋㅋ지금 실시간에 엔화, 유럽증시, 금값, 파운드 환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금값이랑 엔화랑 달러화가 폭등하면 경제가 존나 성적표를 본 너희 어머니의 동공처럼 흔들려서 우리나라도 피해가 온다던데.
OOOO요약하면 유럽이 EU 탈퇴해서 금값, 달러, >>>엔화<<<가 폭등해서 덕후들 망함
OOOO1. 투표로 영국 유럽연합 탈퇴 결정 2. 유럽연합이 불안정하니까 투자가 일본으로 쏠림 3. 엔화 상승 4. 금값 상승 이정도밖에 모르겠어요. 틀리면 알려주세요.
OOOO 영국이 EU 탈퇴함 > 유렵경제 폭풍 > 달러와 엔화와 금을 사자! > 환율과 금값에 폭풍상승 > 아베 뒷목
OOOO엔화랑 같이 금값도 오른다는데 금이라도 팔아서 엘리시움을 꼭 가야되는 걸까 고민된다 엘리시움 지나면 언제 한국내한콘할지 모를 일... 아니 금값이 더 오를때까지 갖고있어야하나.. 몰라 난잘래.. 다 무서...
OOOO eu에서 영국이 탈퇴하면서 유로화가 떵값이 되고, 반대로 엔화나 금값이 치솟고있ㅅ습니다!!
OOOO17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성민/2위:엔화/3위:유럽증시/4위:영국/5위:금값/6위:파운드 환율/7위:브렉시트/8위:뮤직뱅크/9위:곽현화/10위:eu
OOOO자고 일어나니 EU에서 영국이 사라지고 총리는 사임하며 엔화 달러 금값이 폭등하고 유로화 파운드화가 폭락하고 독일 영국은 물론 전세계 증시가 하락세. 독일도 절규하고 있고 영국도 절규하고 있으며 EU국가들은 서로 눈치보며…
OOOO아빠한테 물어보니 엔화급등하니까 다들 금(현물) 사는 추세라서 금값도 엄청 오르는중인가봄... 벌써 만원이나 올랐...대.... 도랏다

환율


OOOO 죽음이에요 😭 환율검색해볼때마다 답도 없어요 ..... 폭등하니 티켓값도 금값이네여 😭 티켓 좋은자리가 너무 없어요 😔
OOOO금값,환율이 초박살나고 온세계가 난리인데 지구 어느 한쪽에는 빵 하나에 절망하는 사람들이 있다... (사진:IS에게서 탈출한 난민소녀가 배급소 앞에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 바그다드 식량배급소/AP) https:/…
OOOO 작년에 문재인이 비자금으로 ㅁ ㅓ 금괴를 산더미처럼 갖고 있다고 의혹보도 나오고 햇는데 그 산더미 양이 말도 안된다고 명왕 드립 나왓던거 ㅋㅋㅋ 지금 환율땜ㅇ ㅔ금값오르니까 저러케 만들어온듯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VictorF_21c
OOOO 그러게요... 금값...... ㅠㅠ 회사가 환율에 민감해서 계속 신경이 그리로 가있네요.... 결국 그 나라도 노인네들이 나라의 미래를 결정하네요....
OOOOBREXIT 결과에 따라 전 세계의 증시나 금값, 유가, 환율 등이 출렁거리는 것을 보면 금융이라는 것은 국내는 물론 글로벌하게 움직이는 지구촌 심리 게임이로구나~~

달러


OOOO[긴급] 국제 금값 22% 상승중. 가격제어 통제 안되. 장 초반 1256.50 달러에서 현재 1336.66 달러. 국제금융시장 패닉.
OOOO 원화대비는 달러가 많이 오를거야. 전세계적으로 보면 금값이 많이 오를 거고. 결국 금값이 더 오르는 거겠지만 지금 일단 시장이 마감된 판이라... 그래서 달러 추천한 거엿음요
OOOO주식 폭락, 금값 폭등,달러 폭등. 졸라 좋타! 만세!
OOOO1.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 2. 달러, 엔, 금값 급등 3. 일본의 경제정책 4년짜리가 4시간만에 백지화

상승


OOOO[긴급] 영국 EU탈퇴 확정. 유럽금융시장 패닉. 안정자산 금값 제어불능상태로 상승. 현재 금값 통제불능. (13:34 KST)
OOOO 더불어 금값도 같은 이유로 상승이다리
OOOO브렉시트로 금값이 상승하여 금괴왕 문재인님의 자산이 5200억원 정도 증가하였습니다.
OOOO금값상승 의문의 1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브렉시트 할 시. 유럽 연합 영 독 프로 구성해서 어찌어찌 꾸려감 # 근데 탈주 닌자행 # 흔들림 # 주식 주가 폭락. 금값 상승. 부정적 불확정성 증가 # 제 2차 6.25 대란 예상

브렉시트


OOOO조지 소로스 또다시 승리 6월 13일자 뉴스 브렉시트 여파 금값 폭등
OOOO브렉시트 때문에 금값 오르는 중인데 우리 부모님이 얼마전에 금팔찌를 사두셨다 ?
OOOO 금값은 이미 바닥을 쳐서 오를게 예상되던 건데요 ㅋㅋ 것보다 전 브렉시트땜에 동공지진.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surviver1995

탈퇴


OOOO 금값같은건 가끔 내릴 수도 있잖아?!< 그런데 지금 영국탈퇴로 유로가 불안해져서 그... 가격이 잘 내리지 않을것같은... 그런 변동 잘 없을것같은 일본이 대신오르는거인...(...)
OOOO 아.. 그것때문에 금값오르고 있어요!! 아마 네덜란드도 탈퇴 이야기 중이라던데요하허
OOOO근데 탈퇴 여론 찍기 시작할 때 이미 발뺄 새끼는 진작에 발 빼서 보신했겠지? 게다가 금값 존나 오르고 있다며... 유로가 흔들리니 절대재산인 금값이 오르는구나...

폭등


OOOO미친 금값 폭등보소 감춰뒀던 금이빨을 팔때인가
OOOO"금값이 폭등했다고 합니다" "딱!!" "계획대로군요"
OOOO나는 금으로 귀금속 주얼리를 만드는 일을 합니다 오늘 주문이 들어오다 갑자기 멈췄음 (매일 100~400벌은 들어옴) 순간 금값이 폭등 난리난걸 파악함 그 뒤로 주문이 없었음 .......... 나:회사 망해요? 사장님:그…
OOOO나는 금으로 귀금속 주얼리를 만드는 일을 합니다 오늘 주문이 들어오다 갑자기 멈췄음 (매일 100~400벌은 들어옴) 순간 금값이 폭등 난리난걸 파악함 그 뒤로 주문이 없었음 .......... 나:회사 망해요? 사장님:그거 아냐.
OOOO금값폭등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혼파망이야 이거
OOOO금값 폭등이야 당연한.. 결과...
OOOO금값 폭등하면 이제 제 2 IMF 터질거고, 이 나라 통치자는 저렇고 안 될 거야 아마
OOOO금값 폭등이라는데... 팔까? 얼마나 나오려나 ㅡㅡ;;
OOOO여러분들이 오해하실 수 있는게 금값 폭등한다고 금은방 점주들이 쾌재를 부르지 않습니다...
OOOO언젠가 봤던 홈쇼핑에서 금바 팔 때 쇼호스트가 "제가 장담합니다. 올해 안으로 금값 무조건 폭등해요." 라고 했던 게 잊혀지지 않는다. 언니 제가 왜 언니 말을 듣지 않았을가요....
OOOO금값 대폭등이라는데.. 안빠들 이제 갈아탈 때 안 됐나....? (먼산....)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picturecast
OOOO금값은 조만간 폭등할 거 알고 있었지만 투자금이 없던 세진이었습니다.
OOOO세상에 아이고 맙소사 금값이 대폭등ㅋㄱㄱㅋ
OOOO참, 좀전에 인터넷 어디서 봤는데 금값폭등으로 문재인 전대표가 네팔에 땅보러 갔다면서요?

오르면


OOOO누군가는 시세 오르면 쌀 때 만들어놓은거 비싸게 파니까 이득 아냐?라고 하겠지만 금값이 오르면 누가 금 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장 나같아도 금붙이를 팔지ㅋㅋㅋㅋㅋㅋㅋ
OOOO 음....금값이 오르면..반지가 비싸지고... 수요가 줄고... 매출이 줄고...공장이 놀고...흐윽 ㅠㅠㅠㅠㅠㅠ
OOOO 아....금값 오르면 금니 하는것도 비싸지는군여...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당장 금값올랐으니 금갖고계신분들은.. 기다리다가 좀더 오르면 파는게 ㅇㅣ득..((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2_Jay

금을


OOOO스코틀랜드 분리 독립하면, 호그와트가 스코틀랜드에 있으니 학생들 대다수가 유학하게 되는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법사 세계 경제는 자체적인 화폐 사용, 그것도 금을 기반으로 한 실물화폐라 다행이야. 금값 많이 올랐더라. (개아무말
OOOO제가 3년 전 이곳에 처음 왔을 때, 금을 조금 사뒀습니다. 2세기가 지나도 금은 여전히 귀하더군요. 타임라인을 보다가 금값을 확인해보니…….
OOOO 금을 사놨어야 했어... 금값 22% 올랐대... 요즘 금값 좀 떨어졌었는데.... (는 당장 밥먹을 돈도 없음ㅋ

올랐는데


OOOO와 금값 존나 올랐는데 하현우 복면가왕 트로피 순금이랬잖아 진짜 개이득이네
OOOO 금값두 올랐는데 제가 제 금이빨을...(여루매님:꺼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루매님 그림 넘 기여워요 포근하구! 말랑말랑한 느낌이랄까요♡♡♡
OOOO금값 올랐는데!!!!에!!!!!!!에!!!!!!!엑!!!!!!!!!!!!
OOOO금값 올랐는데!!!!!!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picturecast
OOOO마법세계도 위험하지 않나..? 금값이 올랐는데 걔네 화폐가 금이잖아 음... 결과적으론 좋은건가..?

주문이


OOOO음..... 저는 금 주얼리 회사를 다녀요.... 금값이 올랐어요... 저희 회사 요즘에 주문이 없어요.. 근데 금값이 올랐어요.... 우리회사 이제 망해요????(진지..

금으로


OOOO지금 치료 못한 치아 견적 25+a였는데, 어딜가도 이젠 기본 35+a 일거라고..ㅜㅜ 아말감 두개도 금으로 갈아야 하는데 미친 금값... 내 입안에 있는 금 떼다 팔면 부자 되겠네 쉬벌..ㅠㅠ

폭락


OOOO 예아 폭락하고 금값은 높이뛰고

금값


OOOO 금값이 하루만에 5프로 올랐어요...ㅋㅋㅋ 200톤 보유면 하루만에 6000억 벌었습니다 ㅋ
OOOO 일부 정치권에서 "문재인이 비자금 20조와 금 200톤인가를 가지고 있다"는 흑색선전을 한 것을 비꼰 트윗입니다. 기축통화와 안전자산을 선호하니 금값은 천정부지로 솟겠죠.
OOOO 금값 치솟은 김에 샌드위치에 금가루 뿌렸대;;;;;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horsingtonst
OOOO금값도 올랐으니 명왕문재인이 나라사서 독립시켜주면 좋겠다.
OOOO이렇게 금값이 오를때마다 내가 받았었다던 돌반지들은 잘 있는지 궁금해진다
OOOO동생이 존잘은 존나 잘 이라는 말의 약자니까 쓰지않으면 좋겠다고했다! 그래서 난 오늘부터 존잘니 아니라 금손님이라고 할것이다! 요새 금값도 오르고있으니까 존나잘보다는 구체적이고 비유가 대상의 격에 조금 가까워지지 않을까
OOOO헉 금값 올랏스니가 현우쓰 적절한 시기에 금 받앗다
OOOO금값 지금 최고치인데...
OOOO금..오늘은 금..금요일이라서 금값..죄송
OOOO 관상용 금괴라니... 도대체... 도대체가... 금값도 뛰었다며?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Sanguss
OOOO금값 대박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금값오르내 귀걸이팔가 ㅋ ㅋ ㅋ
OOOO 금값 비싼데 팔아무그라
OOOO 제가 시골근처에 있어서 그랬을지도 모르지만 도시에 살려니 월세ㄷㄷㄷ하구요...그게 요즘 미국도 경제가 안좋아서 미국에서 사는 애들도 힘들어하더라구요ㅠㅠ 아구 아니에요ㅠㅠ 금값 얘기하다 여기까지 왔네요ㅠㅠ 우리 힘내요ㅠㅠ
OOOO우리회사 장사안돼겠다 금값올라서
OOOOㅎㅎㅎㅎㅎ비자 10월부터 수수료 폭탄되면 야~~~~10월부터 3기하고 아마도 스가도 그쯤 나올건데 아죽 그냥 스가 몸값이 금값이겠구나
OOOO아...ㅣ오늘 금값도 올라가고 지하철도 고장나고...아주 환상적으로 난리난 하루였......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Herobine
OOOO 금값 엄청 올랐다면서요
OOOO금값도 오르네ㄷㄷ
OOOO금값 올라간거 보니 엄마가 딱히 줄건 없고 너네 줄 건 금만 사두겠다고 그런ㄱ ㅔ 진자 존나 혜안이네
OOOO 아뇨 아뇨 옛날로 돌아가셨을때면 금값도 떨어진 상태아니냐는거죠
OOOO아빠 선견지명 개쩐다... 금값이... 올라버렷어...
OOOO 금값도 떨어진거 같던데요?
OOOO금값 올랐담서요? 그 분들의 정보에 의하면 문재인 아조씨의 재산은 2배가 되었다고 합니다.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bbsstt1257
OOOO워메 금값이 장난아닌디 우리집에 금 있나
OOOO엄마 가게도 타격이..... 금값이 진짜 무섭게 올라...ㅠㅠㅠㅠ
OOOO종로에서 일하면서 6개월 밖에 안된 짧은 사이에 금값이 미친듯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건 많이 봤지만, 이렇게 훅훅 올라가는것도 처음보는 기분. 종로 장사 안된다고 여전히 난리인데 큰일났다고 생각함...ㅠㅠ
OOOO어제 18만 2천원이던 금값이 하루만에 18만 5천원이 넘었다. 간만에 금값 20만을 볼수 있는것인가 OTL
OOOO와 금값오르나 나 상여금받고 여섯돈 해둔거있는데 두근두근
OOOO금값도 급등한다....
OOOO금값이 올랐다구요 너무 좋네 드디어 금반지를 팔때가 왔다
금값 엔화 영국이 환율 달러 1위김성민 NAVER 상승 EU 브렉시트 2위엔화 well_made1225
OOOO 마즘 오늘 금값 만원 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금값이 하루만에 5% 올랐응께,, 아마 일본 침몰할듯 싶습니다,,,
OOOO해리포터 존나부럽다 금값 오르는데 걔 그린고트에 금 존내많잖아...
OOOO금값 쩌네 세라믹 말고 금니 할걸
OOOO 와 우리나라 샌드위치애요? 외글언ㅁㅜㅜㅜ진자 나브다 금값 올초까지 하락세였는데
OOOO국내금값 1돈 만원올랐어요😭
OOOO집 가면 엄마에게 금값 오른거부터 말해줘야지
OOOO금값 존나 5만원 넘는거 보고 벙찜
OOOO 그리고 지금떠오르는 햇살은 금값이빛나는 중임
OOOO금값이 쩐다..
OOOO 그러니가요...세금시장 완전 패닉상태라던데 나라가망해가고있네여 금값은 급등하고있지
OOOO와중에 오른 금값을 보고 금 팔아버리고 ㅇ싶은 사람,,,,,,,,,,,,(스레기
OOOO금값이 또...!!!
OOOO ㅋㅋㅋㅋㅋ금값도 올랏음
OOOO금값은 내 걱정 범위가 아니지만 은값도 오르려나(....)
OOOO 음 일단 금값은 큰 변동없이 가만히 있는게 좋은데.... 이렇게 갑자기 하루에 만원씩 차이나면..애휴...
OOOO금름금슴슴ㅅㄱ금 금값오르나
OOOO매번 무슨무슨 주식이 오른다 금값이 오른다 해도 투자할 돈이없다..
OOOO아무래도 차기 대권은 문재인인가 보다. 금값이 이렇게 올라서야.. 문수르를 누가 당해.
OOOO금값..
OOOO어쩐지 금값 오르더라... 그거 때문이었군! 뉴스를 안봐서 ㅋㅋㅋ
OOOO아헐? 금값오른거임 지금??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오빠한테말해죠야디 ㄷㄷ 맨날 금값떨어졌다고 금산거존나놀렷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금값도 오르고..후후 기모찌한 하루다요~~~??!!!!
OOOO아오...동생이 저번에 금값 오를거라고 미리 사두라했는데 게으른 나 반성해라....
OOOO문재인은 좋겠네 금값 올라서
OOOO 날아오르라 금값이여~ 환상의 금값~ 날아오르라~
OOOO북미 거치면 일단 금값은 40%까지 올라있을 거에요
OOOO금값이 오른다는거 알면 뭐해요 기초자금이 없는데 내가... 주위에 말하면 뭐해 들어주는 인간이 응 하나는 있네
OOOO 우리나라는 애초에 유로화에 대한 대체 투자처가 될 만큼 안정성이 없ㅋ엉ㅋ 그래서 금값이 오르고있지 싶은데 맞나
OOOO금값 떨어지면 골드바 사야지....ㅠㅠ
OOOO금값이 더
OOOO금값 오른댔잖아
OOOO 도리도리 지금 비싸진 금값입니다 :3
OOOO아 이제 금값도 오르겠군 원래비쌌지만
OOOO려친세계에서 살게해주세요 금값이 오르지 않는..
OOOO금값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금값 떨어졌을때 금좀 사둘걸
OOOO금값이올라아ㅏ~~
OOOO 근 5년간 금값 변화 추이가 이렇습니다..2013년도를 보세요….
OOOO금값오른다!금 1그램에 5만원돈이다!
OOOO금값 존나올랐네
OOOO금값 개쩌넌
OOOO울ㄴ엄마 최근에 금 엄청샀는디 ㅋㅋㅋㅋ금값 떨어져있을때ㄱㄱㅋㅋㄲ
OOOO금값 확 올랐어...? 얼마나....? 나 올해 상반기에 동생 대학교 졸업, 아부지 생신 엄마 생신 겹쳐셔 금목걸이 팔찌 사는데 한 600쯤 썼단말이야...(부들부들 골드바 110만원짜리 하나 받았는데 이건 얼마에 되팔수있지...? (존나
OOOO금값 엄청나네…
OOOO 아니, 금값 말이다. 나선로켓은.. 말할 것도 없지.
OOOO 헉... 금값이...
OOOO금값오른다고요? (금반지주섬주섬
OOOO하지만 그때 금값이 더 비쌌습니다^^…….더 올라야해요.
OOOO금값 오르는거봐ㅋㅋㅋㅋㅋㄱㅋㅋㅋ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OOOO그때 금값 쌀때 딱 살 타이밍이 있었는데
OOOO 철아 이 때야 금값 무지 올랐어 지금이야...!!!
OOOO금값 5000원 올랐데.. 대박....
OOOO 금값도 좀 오를거같고. 흠.
OOOO오늘 금값 엄청올랐더만.. 사스가 명왕😎
OOOO금값 떨어졌을때 이모랑 진지하게 금 사자 근ㄷㅔ 어따 보관하지...? 에 막혀서 안샀는데 으으 사둘 걸
OOOO금값이 실시간으로 오르고있네...ㅋ 웃긴다...ㅋㅋㅋㅋ
OOOO금값 통제불능 대박
OOOO 그렇게 막 비싸지도 않았어요.. 금값통제는 한국지폐공사에서 다했으니깐요... 물론 지폐공사에서 파는거보다 비싸게판적도 있지만 싸게팔때도 있었음요 ㅋ
OOOO 만쥬값이 금값이 되겠어요...😂 굿즈도 굿즈고 밖에 계신분들 당장 걱정되는ㅜㅜㅜㅜㅜ
OOOO영국 노동자계급 X된겁니다 월급은 휴지조각되고 실물이 금값보다 비싸지죠 이거 로스차일드같은 자본가들은 부동산 투기 존나게 하겠네요 보수당이 집권하고 물가는 존나게 오르고 양극화는 심해지고 헬조선화 되는거죠 껄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죠부데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거래처 사장님이 물건 안주려 하더라 금값 미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를때가 되긴 함 계속 내려갔어가지구 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