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리제로


OOOO플라잉 위치도 재밌다 >< 이번분기 애니 리제로 / 문호 스트레이 독스 / 빅오더 / 사카모토 / 플라잉 위치 보는중 꽤 많이 보는거 같아 그리고 언제나 프리파라는 봅니다 내사랑 프리파라
OOOO이번 분기는 갑철성의 카바네리, 리제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쿠마미코, 타나카 군은 나른해, 플라잉 위치 선에서 정리 가능하다.
OOOO리제로, 슈퍼러버즈,카바네리,린네,히로아카,마요이가,무지개빛,분스토,빅오더,사카모토,소년메이드,신드바드의 모럼,쌍성의 음양사,암살교실,역재,넷토게,조커게임,죠죠,카게와니,콘레보,쿠마미코,키즈나이버,타나카군,플라잉위치,하이후리,학전도시
OOOO카바네리 9826 쿠로무쿠로 8619 리제로 4647 히로아카 3946 네토게요메 2753 삼자삼엽 2386 플라잉 위치 2385 쿠마미코 2297 타나카군 1653 키즈나이버 1093 언해피 901 마요이가 378
OOOO헌드레드 빅오더 쿠마미코 네토요메 카바네리 마델타 쿠로무쿠로 리제로 플라잉위치..
OOOO플라잉위치(only완) < 리제로(완급완급) < 갑철성의 카바네리(only급)
OOOO이중 쿠마미코 리제로 삼자삼엽 문호 타나카군 플라잉위치 쿠로무쿠로 정도까지는 끝까지 볼 것 같고 사카모토는 그냥 뭐 심심풀이 땅콩으로 보는듯 병맛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hioka1211
OOOO그래서 보는 게 쿠마미코 / 리제로 / 삼자삼엽 / 12세 / 문호 / 쿠로무쿠로 / 네토게요메 / 사카모토 / 플라잉위치 / 타나카군

쿠마미코


OOOO이번분기 탑3은 역시 쿠마미코 다나카군 플라잉위치
OOOO올해 플라잉위치나왔지, 아리아 극장판도 최근에 나왔고 BD발매도 시작됬고 올 여름엔 아만츄도 애니화되고 아마이나도 주역으로 애니화 되고 쿠마미코도 봤고:D 한가할 틈이 없네ㅎ
OOOO사카모토 애니랑... 키즈나이버랑... 쿠마미코랑... 죠커 게임... 플라잉 위치? 정도 좀 체크해야겠는데 으음........

카바네리


OOOO216년 2분기 신작애니 시청 목록 순서대로 [자주 보는것] 우주 패트롤 루루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키즈나이버 갑철성의 카바네리 마요이가 [가끔 보는것] 문호 스트레이독스 조커 게임 헌드레드 쌍성의 음양사 플라잉 위치 삼자삼엽

문호


OOOO영화 말고도 애니 보고 있는 거 보고 싶은 거 덜 본 거 존나 많다.. 암살교실 문호 스트레이독스 사카모토입니다만 역전재판 플라잉 위치 히로아카 듀라라라 덜봤고 나츠메랑 보쿠라노도 덜봤고.. 아 테라포마스도 보다 말았지 도쿄 매그니튜드도 보다말음...

이번분기


OOOO 이런이런 ㅠㅠㅠㅠㅠ 이번분기에 하는 플라잉위치는 어떠시냐며 ..?
OOOO개인적인 이번분기 원탑은 역시 플라잉위치.
OOOO 플라잉위치와 함께 이번분기 치유를 담당한다!
OOOO[보고싶은 이번분기 애니] 플라잉 위치 Re:제로

삼자삼엽


OOOO애니 많이 봐야지 계획 세워놨지만 정작 보는건 삼자삼엽, 언해피, 타나카군, 플라잉위치 뿐

타나카군


OOOO타나카군이랑 플라잉 위치는 정말 평화로운 일상물(?)이라... 느긋....

애니


OOOO플라잉 위치는 갓애니에요
OOOO플라잉 위치는 좋은 의미로 요츠바랑 같아서 좋구나. 애니도 좀 챙겨 볼까...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sore789
OOOO[애니플러스 5/25 23:30 방송『플라잉 위치』7화 "찻집 콩크루시오"] - 실은 안쪽도 가장 쩌는 인생 선배 치토.
OOOO아 오늘 11시 30분에 애니플러스에서 플라잉 위치 한다 참
OOOO플라잉 위치 정말 갓 애니입니다 꼭 보세요!! 치나츠 짱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플라잉위치 짱짱애니
OOOO 애니를 보거라! 플라잉위치의 마녀랑 닮았는데 천연에 귀염둥이에 애교쩔음
OOOO흐 플라잉위치 갓애니.....
OOOO플라잉 위치는 이제 그냥 일요일 아침 애니같네 ㅋㅋ
OOOO플라잉 위치는 갓애니라서 그렇습니다
OOOO[애니플러스 5/18 23:30 방송『플라잉 위치』6화 "이상한 과자"] - 그러고보니 상당히 걱정되었던 그녀들의 허벅지 건강.
OOOO잠시 후에 이번 주의 플라잉 위치 애니플러스 본방 시작...

치유물


OOOO플라잉위치 정주행했다 하 치유물 좋다
OOOO치유물 플라잉 위치 꼭 보세요!
OOOO역시 플라잉위치는 치유물입니다..
OOOO플라잉위치 치유물 하아하아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ellind0707
OOOO우주최강치유물 플라잉위치보세요. 진짜 왜이리 따듯하지 ㅠㅠㅠㅠ 너무귀엽다
OOOO 그럼 이번에 치유물을 봐봐 플라잉 위치라던가 아님 학교생활이라던가

사카모토


OOOO헤헤 사카모토군 프사할까 머할까하다 플라잉위치의 여주를 햇당

일상물


OOOO플라잉 위치 좋아... 일상물... 이라고 해도 되는건가 일상인가..
OOOO막 싸우고 이런 게 아니라 플라잉 위치처럼 마법이 있는 일상물쪽
OOOO내가 일상물 존나안보는데 플라잉위치는 최고다.ㅋㅋㅋ
OOOO플라잉위치같은차분한일상물보고싶다
OOOO근데 플라잉위치 이름만보고 진지한 배틀물 같은거일줄 알았는데 일상물인가보네... 봐야징
OOOO플라잉 위치는 마녀라는 소재가 들어갔는데도 심각하거나 그러진 않고 일상물의 지루한 부분에 에센스? 같은 그런 느낌이 좋은 거 같아

목록


OOOO나나시스로 덕통사고 난 목록 1. 이노스케 2. 주문토끼 3. 마유시 4. WUG 5. 플라잉 위치 6. 쿠마쨩.(카쿠마 아이) 7. 크리미널 걸즈 2 8. 난생 처음 일본행 9. 암표 구해봄 10. 노래가 넘 좋음 11. 게임은 별로다. #나나시스
OOOO이번주 구매 책 목록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6권 지상최강의 제자 켄이치 61권 보석을 토하는 소녀 1권 이세계는 핸드폰과 함께 3권 호리미야 1~5권 플라잉 위치 1권 총 15권 .....존나 많이 샀네

1권


OOOO이제와서 알았는데 나 플라잉위치 1권 띠지 왜 2개지...

성우가


OOOO그리고 요번에 플라잉 위치 케이 성우 연기 못한다고 하는 거 같던데. 글쎄요 난 내가 생각하는 캐릭터랑 딱 맞아서 오히려 성우가 캐릭터 캐치 잘했다 생각하는데
OOOO플라잉 위치가 재미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주인공 성우가 대단하다는 건 확실히 알겠다. 이게 신인의 연기라고? 중견 성우라고 해도 믿겠다.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ANIPLUSTV

플라잉 위치


OOOO플라잉 위치. 난 이런 분위기가 좋지만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의 작품이 대박나는건 드물더라고. (대개 내가 좋아하는건 사지만 잘해야 2-3천명의 동료들 중 하나라고 생각하게 됨)
OOOO 플라잉 위치가 먼가염
OOOO플라잉위치!!!!!!!!!!!!!!!!!!!!!!!!
OOOO스아실... 이번 분기 갓 띵작은 플라잉 위치 같은데 <<
OOOO읭 플라잉위치 정발됐네
OOOO치토씨 갈수록 귀여워지네 ㅋㅋㅋㅋ #플라잉위치
OOOO공기히로인..이랄까 플라잉위치에선 남주가 공기...... 필요없는 정도로......... 위치라그런지 여캐비율이 상당히높고.
OOOO마져가 빗자루타고다니는것... 종종 야하게 보인다........ 빗자루에 체중을 싣는다고하면 더욱............. 플라잉위치에서 그건 잘못된방법이고 몸을띄우는거라고는 해서 뭔가 안심(??)
OOOO아이미친ㅋㅋㅋㅋㅋ 친구가 플라잉 위치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잉워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오오급시계 날아다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피곤하니까 플라잉 위치만 보고 자던가 해야지
OOOO 고양이 이름이 머였지 플라잉위치
OOOO사노바 위치 같은 마녀 말구 플라잉 위치 같은 마녀!
OOOO 워치래... 플라잉 위치 입니다
OOOO아 플라잉위치 정말 좋아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SDTV_1
OOOO조만간 <플라잉 위치> 봐야겄다. 저번에 히로사키 갔을 때 역에 커다랗게 광고 걸려있던게 인상적이었다.
OOOO일단 플라잉위치를보면서 마음을 진정시키자
OOOO내가 파는 작품은 마이너가 아냐 곧 흥할 작품일 뿐 플라잉 위치 봐봐! 지금 흥하고 있잖아! 날 선각자라고 부르렴!!!
OOOO플라잉 위치의 느긋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
OOOO플라잉위치 1화보는데 엄청 느긋하고 평화롭군....
OOOO아세상에 플라잉위치 진짜 최고좋아
OOOO플라잉위치 넘 무섭다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Miyu_DAZO
OOOO 플라잉 위치 보자
OOOO 헉 신작인가요? 플라잉 위치?!
OOOO 플라잉위치를봅시다99!!
OOOO플라잉 위치 6화를 보면서 커플인가 싶었다.
OOOO플라잉 위치 얼마 안 남앗는데 얘좀 많이 나왓으면
OOOO플라잉위치 재미있나요?
OOOO 플라잉 위치입니다.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skycorvus
OOOO플라잉 위치는 배경작화가 엄청나다
OOOO 플라잉위치느 ㄴ나쁘지않은데 늘어져서 손이 잘 안감
OOOO플라잉 위치 너무 재미가 없어
OOOO 플라잉 위치 보고 힐링하세요ㅠㅠ
OOOO플라잉위치 배경작화 ㅁㅊㄷㅁㅊㅇ
OOOO플라잉위치 잼따
OOOO플라잉 위치 7화 요약. Q. 이번화 어땠어? A. 음식과 마코토가 맛있어보였어! Q. ...응?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Suri_N
OOOO 플라잉위치 보세요
OOOO플라잉위치 보세요 여러분 힐링된다구
OOOO님들 플라잉위치 보세요
OOOO 제2세계의 마나미는 마녀가되었구나 플라잉위치블론드트윈테일...(아님 미키같은 마이페이스는 정말 제 상상을 초월해서 언제나 신선해요 프레쉬~프리티~퓨어~ [3ㅍ]
OOOO플라잉 위치는 요새 저녁에 노곤노곤할 때 보기 딱 좋은 힐링물이라고 생각하고 보고 있는데 홍보하는 사람이나 보는 사람이나 허벅지허벅지 하는 걸 보면서 아 역시 나는 순수하구나 하고 있다
OOOO플라잉 위치나 보고 태그포스나 하다가 자야지 그 전에 좀 씻고 와야겠다.
OOOO플라잉위치 마코토 귀엽습니다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pengEcillin
OOOO플라잉 위치 보니까 고양이 키우고 싶어진다
OOOO플라잉 위치는 음식 비주얼이 아주 쩔게 나오네... 제작사가 식극의 소마 만들면서 내공이 쌓인 건가...?
OOOO플라잉위치 굉장히 재미없는데 뭔가 힐링된다
OOOO플라잉 위치 6홬ㅋ 웃프닼ㅋ 치유된다 진짜
OOOO 플라잉 위치 그거 보는 거 내 탐라에 효까 하나뿐임...
OOOO플라잉 위치 접을까...
OOOO 플라잉 위치 ㅇㅅ<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pengEcillin
OOOO플라잉 위치에 고사리 나오는데 쓸데없이 고퀄이넼ㅋㅋㅋㅋ
OOOO으앜ㅋㅋ플라잉위치 넘나 치유된다
OOOO플라잉 위치 이번화도 엄청나게 평화롭다 ㅋㅋ
OOOO플라잉 위치 이번 주 배경미술에 투입한 비용이 장난아닌데;; TV용이 아니야;;
OOOO으으 플라잉위치 정말 도직구다.. 완전 스트라이크존이네 이거..
OOOO플라잉 위치는 늘어진 기분으로 보면 꽤나 재밌는데 그렇게까지 늘어지는 경우가 많지 않단 말이지
OOOO뭐야 플라잉 위치 방송 또 안했어?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pengEcillin
OOOO한 시간 후면 플라잉 위치 방영 시간이지만 나는 잠을 택하겠다.
OOOO플라잉 위치 그냥 자고 일어나서 만들래... 솔직히 저 시간까지 기다려서 만들었다가는 진짜 내일 낮 시간대가 아예 없어진다.
OOOO그치 플라잉 위치는 아카네 나올 때가 재밌어.
OOOO플라잉 위치 더빙 오
OOOO오늘산것. 플라잉 위치는 역시 지속가능한개발을 위해 다음에..
OOOO플라잉 위치 분명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일 거 같은데 아직 1화도 안 봤다
OOOO플라잉 위치는 소재도 내용도 그림도 괜찮은데 연출이 별로란 말이지 전체적으로 요츠바같은 조용한 유머를 쓰는데 제작진이 그걸 못 담고 그냥 귀여운 작품하던 손으로 만드느라 쩔쩔매는게 느껴짐 ㅎ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kanggustn12
OOOO 플라잉위치 봐바 나이거재밌던데 되게 노곤노곤함
OOOO쿠로스토가 묘하게 호평인 '플라잉 위치'
OOOO으 플라잉 위치 여캐들 넘나 귀여움
OOOO플라잉 위치 이번화는 별거 아닌데도 웃기네 ㅋㅋㅋ 치나츠 웃는모습 보는게 그냥 웃기다 ㅋㅋㅋ
OOOO우선 플라잉 위치 보고 치유좀..
OOOO플라잉 위치는 갓이야
OOOO플라잉 위치 이번편에 나온 마법은 소소한 장난같은 느낌이 좋더라 그나저나 치나즈 너무 귀엽다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Airdish3209
OOOO플라잉 위치 이번화 뭐 한것도 없는데 벌써 끝난기분이다
OOOO플라잉 위치 다 봤다
OOOO플라잉위치 이거 뜬금없이 음란 ㅋㅋㅋ
OOOO플라잉 위치 국내판 로고는 영문으로 표기했네...?
OOOO플라잉 위치 재미있음!
OOOO플라잉 위치 봐야지
OOOO플라잉 위치 보고 내일 발표 준비하는거 마무리 하고 자고 해야지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tylyo2000
OOOO11시 반에 플라잉 위치!
OOOO플라잉위치 정말 내용이라고 할것도 없는데
OOOO 5. 다나카군 노잼일거 같앗는데 꿀잼 6.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사람들은 다욕하는데 전개도 적당한 속도고 작붕도 적고 뽕빨물중에서 가장 낫다고 생각 7. 플라잉위치 믿고보는 jc
OOOO플라잉 위치 방영 정보 7화 120분 지연
OOOO마법사의 신부 이거 진짜 괜찮다.... 원랜 플라잉 위치를 더 기대하고 마법사의 신부는 덜 기대하고 산건데 플라잉 위치는 소소 하고 마법사의 신부는 진짜 빨려 들어가듯 봤음
OOOOㅇㅎ플라잉위치보는데 나오는가면쓴 배달부가...사쿠라이목소리가나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JaeJal24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piorezero
플라잉 위치 리제로 쿠마미코 카바네리 문호 이번분기 삼자삼엽 타나카군 애니 쿠로무쿠로 치유물 chouryou102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