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엔딩


OOOO그냥 리제로 엔딩 듣다보니까 루프물 au뽕이 찼다
OOOO하지만 리제로 엔딩 괜찮은게 많아서 일단 그걸 듣는 중. 스틱스 헬릭스 좋네?
OOOO리제로 엔딩 개좋다
OOOO와우. 리제로 엔딩이 아이튠즈 총합 1위를 찍었다고..
OOOO리제로 엔딩 가사 미친것같다...
OOOO리제로 엔딩 정말 좋아
OOOO리제로 관심 업었는데 엔딩이 개쩔길래 볼까 생각중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Lestin_Kor
OOOO리제로 엔딩 좋던데
OOOO발송됐네 리제로 엔딩
OOOO리제로 엔딩 개조아ㅋㅋ
OOOO리제로 이제 7화 마지막인데 아니 무슨 엔딩같아
OOOO뭐지 내 룸메가 이번분기 애니인 리제로 엔딩을 듣고있다 애니를 알고 듣는것인가 모르고듣는것인가
OOOO리제로 엔딩을 듣다가 발큐리아에 딱 어울린다고 생각하였다
OOOO리제로 애니랑 엔딩이랑 내용 잘맞네
OOOO리제로 엔딩 불러주세요((징징
OOOO난 왜 리제로 엔딩을 1시간째 듣고있지
OOOOMYTH&ROID 이분들 오버로드 ed부터 와.. 미쳣다 개좋아~ 이랬는데 리제로 엔딩도 개젛아~ 하면서 찾아보니 이분들이라 놀랬다 이대로 완전히 치여버리면 앨범다살거같다
OOOO리제로 엔딩곡 너무좋아
OOOO리제로 엔딩.... 너무 애잔하다
OOOO와 리제로 처음으로 엔딩 웃으면서봤다
OOOO리제로 엔딩 좋아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qmqmqmqm00
OOOO 리제로 엔딩 좋아요!!!
OOOO리제로 7화의 삽입곡, 어느세 나도모르게 무한 자동재생으로 듣고있다, 리제로 엔딩곡도 풀버전 나왔다는 것 같은데 나중에 받아야지
OOOO리제로 엔딩 너무 좋아
OOOO리제로엔딩좋아ㅠㅠ 트윙클스파클자매같다구...........
OOOO님들 리제로 엔딩도 정말정말 좋슴미다..
OOOO어제부터 오늘까지 리제로 엔딩만 몇번 들은거지
OOOO으허 리제로 엔딩 넘나좋은것
OOOO아 리제로 엔딩 노래 좋다;;:
OOOO리제로 엔딩 너무 잘 뽑았어 ㄹㅇ.. ㅠㅠ 주인공의 처참한 심리라던가..
OOOO리제로 엔딩들으면서 리제로 3권읽어야지
OOOO내가 리제로 엔딩을 몇번째 듣고 있는거지
OOOO리제로 엔딩 분위기ㅣ 개죠아 ㅜ
OOOO꺄꺄 리제로 엔딩 노래 조으다
OOOO리제로 엔딩 앨범인 STYX HELIX 플라잉겟이 뜸 같이 삽입된곡은 7화 엔딩곡으로 사용된 STRAIGHT BET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sjlis0620
OOOO 리제로 엔딩곡이에여! 엄청 좋으니 꼭 들어보시길!

스바루


OOOO리제로 소설은 진도 나갈수록 재밌는 것 같다. 이야기 커질수록 스바루는 더 구르지만 말이죠!
OOOO와 리제로 스바루 연기력 보소
OOOO리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바루 찌통
OOOO요즘 리제로 재미있게 보고있는데 8화 보고 울었다... 너무 주인공에 이입해서 봐서 그런가.. 근데 스바루 너무 불쌍하잖아ㅜㅜ..
OOOO리제로 2장 if, 도망친 끝에. 베아코 “여기가 영지의 끝인 것이야. 이로써 계약은 완수된 것일까. 북쪽으로 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이야.” 스바루 “……고마워” 베아코 “그러면……, 아니, 아무것도 아닌 것이야.”
OOOO리제로 8화 보면서 느낌점,, 그동안 죽임당하고 저주받아서 죽임당하고 자살해서 죽고 해서 애밀리아땅한테 보상받는 느낌이랄까,, 역시 스바루한텐 억지웃음은 안어울리는군요
OOOO리제로이번에 스바루울때찡햇다
OOOO리제로 6권 스바루의 열폭을 보면서 느끼는게, 정말 나같다는 느낌이다.
OOOOㅋㅋ동생한테 리제로 영업한거 남동생최애:스바루 내최애:렘 ㅋ ㅋㅋㅋ
OOOO님들 리제로보세여 스바루 조라 멋있고여 에밀리아땅은 여신포즈에 무릎 스무디되구여...
OOOOㅋㅋㅋ친구가 리제로 보는데 스바루가 또 루프하고있을거 생각하니 넘 슬프다 ㅋㅋ
OOOO남캐안파는데 리제로 스바루는 파야겠다. 스바루 짱이것
OOOO리제로 라디오에서 젤 기억났던게 에밀리아성우가 퀴즈맞추는건데 스바루성우:마법은 영어로 뭘까요?? 에밀리아성우:M.A.H.O? 스바루:MAGIC 에밀리아:Aㅏ.. 스바루:그리고 MAHOU..U빠짐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HiRi__H
OOOO아 리제로미쳤다.. 스바루율때 나도모르게 ...울컥함ㅁ 으앙ㄱ
OOOO리제로....울었습니다....스바루 이제 그냥 행복해지면 좋겠다...
OOOO오늘 리제로 뭐랄까 스바루
OOOO리제로 나왔더!!!!!하하하핳ㅎㅎㅎㅎ 스바루 그만죽엉 ㅠㅜ
OOOO리제로 8화는 스바루 치유편이었네요. 스바루가 힘들때 치유해주는 에밀리아땅 천사!!
OOOO리제로 op가사 너무 찌퉁함ㅠㅠ 스바루ㅠㅠ
OOOO리제로 팬픽이었나 내가 꿈에서 봤나 기억은 안 나는데, 처음에 이세계로 날라온 스바루가 에밀리아가 전혀 상관이 없이 과일장수 딸이랑 이어져서 행복하게 살다가 늙어 죽었는데 다시 시작해서 초 멘붕하다가 끝내 기억 잃어버리고 1권이 시작된거.
OOOO리제로 8화에서 스바루 성우분 연기 굿이였다 ㄹㅇ
OOOO리제로 7화에서 스바루의 자살은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자살 아닐까
OOOO리제로 너무 재밌다 이번화 스바루 완전 펑펑 우는데 따라 울뻔했다 아 남주 너무 불쌍해 ㅠㅠ ㅐ 계속 죽어 ㅠㅠ
OOOO리제로 스바루 매화 죽더니만 이번화는 안죽었다ㅠㅠ 에밀리아땅 마지 텐시! 하지만 역시 팩이 최고지! 팩꼬리 만지고 싶다~
OOOO와 리제로 스바루 광대도 아니고...
OOOO리제로 다음화 스포.. 스바루가 아파한다!!
OOOO시안 리제로감상 한줄요약 스바루X라인하르트 주식팝니다

OOOO리제로보는데 스바루 넘 불쌍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제로 검색하다가 코믹스반 표지인지 뭔지 보고 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바루가 저렇게 생긴 캐였어?!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제가 트위터에서 리제로 캐 중 렘람만 외치는 것 같다고요? 사실 에밀리아를 훨씬 더 좋아하며 이 세상의 모든 인간이 스바루와 같은 멘탈을 가졌다면 우주대평화가 이루어졌으리라 믿고 있습니다.(?????????
OOOO사실 리제로 보면서 이 커플(?) 조합(?) 찬성합니다! 라고 생각한게 몇개 이쯤 스바루 에밀리아 펠트 라인하르트 팩 베아트리스 크루쉬 페리스 스바루 렘 스바루 베아트리스 등등 크 역시 남주... 능력있고 멋지기까지…
OOOO사실 리제로 보면서 이 커플(?) 조합(?) 찬성합니다! 라고 생각한게 몇개 이쯤 스바루 에밀리아 펠트 라인하르트 팩 베아트리스 크루쉬 페리스 스바루 렘 스바루 베아트리스 등등 크 역시 남주... 능력있고 멋지기까지 하니.. 으으
OOOO난 리제로 스바루가 진짜 대단하다고 느껴지던데......지금의 나라면 처음 엘자한테 죽었을때 바로 GG쳤을듯.

에밀리아


OOOO에밀리아 귀여워서 리제로 보기시작했는데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_rarumi
OOOO케이블 TV쪽의 애니플러스는 리제로 1화를 두 개로 나눠놓아서, 방송용 화수 +1이 VOD 화수로 적혀 있는지라, 알면서도 종종 헛갈린단 말이지. 8화 올라온 줄 알고 좋아했는데, 사실은 7화까지만 올라온 상황. 에밀리아땅 보고 싶다….
OOOO 16.에밀리아 에밀리아땅..핵텐시..ㅠ..ㅠㅠㅠㅠ진짜 넘옙뿌고 얘는 정말 리제로 팀코 구해서 놀고싶습니다(?)
OOOOㅋㅋㅋㅋㅋㅋㄱ발광하는짤 탐라느리니까 계속 떠잇어서 무서워서 지웟다ㅋㅋㅋㅋㅋ아아아아앙으아아악 에밀리아예뿌다 리제로봐야지!!!!
OOOO리제로 에밀리아 피규어 넘 예쁨;;'-'리제로봐야하는데~~이용권이 만기가 됏네~~~
OOOO유우님 리제로보자 피말 싫어하는 에밀리아땅이 귀여워
OOOO솔직히 분기의 히로인으로 에밀리아(리제로)나 아코쨩정도 생각했는데 무메이는 진짜 생각지도못한 신의한수라는느낌
OOOO리제로 이번화 기억나는게 에밀리아 무릎배개밖에없다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Zeho_J
OOOO 허억 우기님 리제로 보시능구나ㅠㅜㅜㅠㅜㅠㅠㅠ 에밀리아 넘예뿌고 막ㄱ...후...ㅎ ㅏ...
OOOO시상에 덕질 보소... ^0^ 순서대로 베아트리스 렘 람 에밀리아 ^0^♡♡♡여러분 리제로 보세요...
OOOO리제로 에밀리아 진짜 여신이다♡♡♡♡예쁘고 성우분 목소리도 녹을것같음..
OOOO리제로 캐릭 성우 세명이 등장하는 하고프 하시져! 순서대로 에밀리아, 렘, 람.. 과 성우가 같습미다!
OOOO리제로보는데 팡팡우럿어 에밀리아 마지엔젤이야
OOOO좋아 리제로 본다 에밀리아땅 무릎베개애애애애애애애애앵야애애애애야야ㅑ야애애애애!!!!!!!!!!!!!!!!!!!!
OOOO리제로 3권 소감레무리이이이이이이이잉!!!!! 에밀리아따아아아아앙!!!!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dam_guru
OOOO리제로 8화 후기 왜 에밀리아가 EMT로 불리는지에 대해 잘 알려주는 화였습니다. 그리고 버둥거리는 베아코 귀여워요.
OOOO이번 리제로 에밀리아땅이 엄청나게 이뻣다
OOOOEMT가 뭔가 했더니 에밀리아 완전(마지) 천사(텐시)의 약자였군 #리제로
OOOO리제로 에밀리아땅 헤어스타일 매번변하는거볼때마다넘..예버..
OOOO리제로 최애 에밀리아땅... 취향폭 요 몇년 많이 넓어졌다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으로 치유계를 좋아하는 취향은 변하지 않는 듯

님들


OOOO님들 나랑 리제로보자
OOOO애잘알님들...... 리제로 여주 이름좀여 누가...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hopesky3001
OOOO님들 리제로 한화당 50분이에여?
OOOO님들 리제로 보자
OOOO님들 리제로 재밋서여?
OOOO님들 리제로 8화에 진범 나와?
OOOO님들..리제로보세요..
OOOO헉 님들 리제로 애니8화떳대요 ㄱㄱ
OOOO님들 리제로 보세요 리제로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dydx1217
OOOO님들 리제로보세요 개쩐다진짜존잼
OOOO님들 내가 오늘리제로 5권을 사러갔는데 어제 없던 2권이 있어서 걍 2권 질렀음
OOOO님들...리제로보세요...멘탈파괴갑..아 아니 힐링물입니다

애니


OOOO리제로 애니로보면 더 화나는이유 책으로 보면 발암장면-해결장면까지 아무리 길어도 하루이상 안걸림. ->애니로보면, 발암 파트에서 끝난경우 한주간 곶통과 분노의 시간 그런주제에 재밌어서 또 봐야하는데 기다림이 또 극혐.;;
OOOO플라잉 위치도 재밌다 >< 이번분기 애니 리제로 / 문호 스트레이 독스 / 빅오더 / 사카모토 / 플라잉 위치 보는중 꽤 많이 보는거 같아 그리고 언제나 프리파라는 봅니다 내사랑 프리파라
OOOO애니보면서 그려야지 =ㅁ= 리제로봐야ㅑ겟다
OOOO리제로 애니 무려 9월까지한데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zcoasterz
OOOO글구 리제로 소설판 생각보다 안 팔렸다는 이유 좀 알겠음.. 지금 애니 연재분이 어떤지 모르겠는데 요즘은 좀 스토리 빨리 끝나는게 좋은데 리아땅 집에서 몇주쨰냐(ㅋㅋㅋㅋㅋㅋ)
O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리제로 애니메이션은 짐작하시는 대로 2016/4월부터 9월까지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OOOO리제로 보면서 애니에선 라무찌, 레무링이고 마루마루 만화에선 람찌, 렘링이던데 어느쪽이 정확한 거지 소설 사고 싶다
OOOO심심하니 #신작애니_만족도_별5개로 타나케다★★★★★ 키즈나이버★★★★☆ 카바네리★★★★☆ 리제로★★★★☆ 조커게임★★★★☆ 네토요메★★★★ 사카모토★★★★ 소년메이드★★★☆ 역전재판★★★☆ 히로아카★★★☆ 빅오더★★★☆ 빵으로피스★★★
OOOO 리제로 원래 유명했는데 애니화 푸시가 너무 큼
OOOO끊임없이 다음만을 기대하게 만드는 것이 리제로 애니의 전략이었던 것인가!
OOOO하으앟히잉 리제로 너무 재밌다 ㅠㅠㅠ 갈수록 대박.. 애니 끝나면 무조건 전권 구매해서 책장에 꽂아넣어야지!!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kacchansex
OOOO자자! 애니 볼 목록 종합리스트 주토 2기 > 스트라이크 위치스 > 언해피 > 온라인 > 리제로 > gx > 사역마 3기 > 미정,,
OOOO알티 되서 돌아보는데 애니플렉스 리제로 썸네일 노린거 아니냐
OOOO리제로 애니판은 노래가 좋타
OOOO요즘 최근에 보는애니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슈퍼러버즈 리제로 조커게임 이정도??
OOOO리제로 애니 어디 하고있지
OOOO리제로... 재미있는데 너무 집중하면서 봐서 피곤해져... 감정소모가 큰 애니다.
OOOO 나도 리제로 다봄 ㅋㅋㅋ애니 잘만들었드라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dydx1217
OOOO와 내가 그동안 바쁘긴바빴나보다....일요일부터 오늘까지애니를 안봤어.....리제로도안보다니....
OOOO요새 애니보는게 재밌다 저번주 리제로봤고 어제는 카바네리. 오늘은 쿠마미코인가 그거 함 봐야지
OOOO리제로 애니는 봐야하나..
OOOO지난 분기보다 보는 애니가 많아지니까 일주일이 너무 후딱 가버리는 느낌이야. 월요일 리제로, 목요일 분스토, 금요일 카바네리 콘레보, 토요일 마요이가 빅오더, 일요일 앜파
OOOO 어 볼만하다ㅋㅋ 근데 갑철성처럼 하드코어한 애니는 아니고, 소년성장물의 코믹히어로물이고 캐릭터성이 좋아서 보고있다.1,2,화보고 취향이 아니다 싶으면, 리제로 추천ㅋㅋ 요건 액션이랑 판타지가 좀더 성인취향에 맞으니 더 괜찮을지도.
OOOO아, 리제로 보다 결국 만화로 울던걸 애니로 또 우네
OOOO 애니는 요즘 리제로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hobullho
OOOO그래서 다시 리제로 애니 7화보는중
OOOO리제로 만화로 이미 대부분 봤었는데 애니로 다시봐도 재밌을라나
OOOO리제로 애니나 방영해줘여 징징징징징
OOOO리제로 완결 안난애니....?
OOOO이 애니는 00애니랑 비슷하다 또는 00물이다 라고 정의하는 순간 엄청난 스포가 될 수 있으므로 여기까지 밍나 리제로 보세요
OOOO애니플러스에 리제로 업뎃 안되어있어서 오늘 리제로 휴방인가??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휴방은 아니었따ㅠㅠㅠ
OOOO삼자삼엽 쿠마미코 리제로 3연속 눈물겨운 애니메이션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akiringtalk
OOOO 히로아카는 옛날에 만화로 보긴했었는데... 애니는 먼가 패스하게되네여 ㅋㅋㅋ ㅠㅠ 아ㅏ 전 오늘 리제로 나오는데 기대가되네여 내일나오나 헷갈리지만.
OOOO 저도 리제로 라노벨 사두기만 하고 안읽고 있었는데 애니로 접하면서 읽어야겠다는 생각 들었어요! ㅋㅋ 재밌네요!!
OOOO 맞아요ㅜㅜㅠ 전 애니는 안 보고 원작을 봤었는데 렘쨩..... 리제로 최애입니다
OOOO진짜 리제로 애니화 되게 잘된거같음.. 연출도 좋고... 캐릭터들도 이미지 잘 살려서 나온거같고
OOOO리제로... 재미있지만 보면 볼수록 발암 애니
OOOO봐야할 것 혈계전선 애니(왜 나 아직도 이거 안 보고 있냐 나새기 제발 좀) 리제로 원작(다 사놓고 뜯지도 않음 나새기 제발 좀2)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토도로키라는 캐가 좀 끌리는데 위의 거 언제 보고 이것까지 보냐 나새기 제발 좀3)
OOOO리제로 애니에서 람렘도 예쁘게 나온듯..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CalendarV
OOOO 헛 리제로찾아보니 제가 좋아하는 소재네욬ㅋㅋㅋ나츠메도 하다니 애니볼게많네요..정보 감사합니다!

소설


OOOO리제로 1쿨은 소설책 3권까지 분량으로 딱 끝나지 않을까
OOOO오버로드랑 리제로 웹소설판 인쇄해서 읽어봐야겠다 는 내가 판타지류 원서를 읽를수있을까..? 일상소설도 힘들던데,,,
OOOO 리제로 잼나요! 소설...
OOOO최약무패의 바하무트 이거 생각보다 재밋네 하지만 나는 리제로 소설을 살거시다..
OOOO리제로 소설도 길구나..
OOOO리제로 소설 소개중에 람 소개부분 마지막에 납작. ㅋㄱㅋㄱㅋㄱㄱ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RenfuuP
OOOO리제로8화보고와따! 아..소설로다시정주행해야지 끄으..
OOOO아 미치ㅣㄴ 리제로 개재밌음..;;3장 만화로 보다 끊겨서 소설읽으러감
OOOO리제로 소설 사는거 확정. 핵꿀잼이네.
OOOO나도 언젠가는 리제로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다 치밀하게 짠 열부작 정도 되는 판타지 소설 써보고 싶다
OOOO과제끝냈다ㅠㅠㅠ 수업끝날려면 40분정도 남았는데 가지고온 리제로 소설 보고 있어야지
OOOO 하...리제로 소설 읽고싶은데 텍본이 없어서 고민중.. 책을 사기는 많이 비싸더라구요...
OOOO파니님 재우고! 리제로 소설 읽을거애오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delkistar

카바네리


OOOO 헌드레드 하이후리 카바네리 네토게 사카모토 애스터리스크 죠죠 리제로 정도?
OOOO 빨리 보세여 그리고 갑철성의 카바네리랑 리제로!!
OOOO볼 거테라포마스, 사채꾼 우시지마?, 몬스터, 리제로, 강철의 카바네리?, 하이큐
OOOO이번 분기는 갑철성의 카바네리, 리제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쿠마미코, 타나카 군은 나른해, 플라잉 위치 선에서 정리 가능하다.
OOOO리제로ed 카바네리op 두개다떳다!!!! 행복
OOOO리제로 키즈나이버 마요이가 카바네리 이렇게 재밌는 거 같다
OOOO 리제로 ㅡ 카바네리 투톱라인 하드캐리!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Chisaki_Hoshi

주인공


OOOO리제로 주인공 성우 연기에 소름.
OOOO리제로 앞 이야기 궁금해뎌서 웹연재분 읽고있는데 안그래도 일본어 읽는거 느려서 답답한데 주인공 사고도 졸라 답답해서 답답함 제곱이다.
OOOO리제로 보는데 초반에 리얼충 터져라 하려다가 순간 다음 내용부터 완전 주인공이 구른다는 걸 깨닫고 그만뒀습니다
OOOO리제로 7권까지 읽었는데 .... 작가님, 주인공 그냥 싫어하는거죠?
OOOO리제로 봤는데 주인공 ㅈㄴ 불쌍해... 심정 토로하는데 전부 밝히지도 못하고 억울해서 원ㅠㅠㅠ 같이 우러따
OOOO 리제로 스포임다 주인공 죽어요!
OOOO주인공의 처절하고 비참하지만 멈추지 않는 용기, 공포를 부정하지 않고 흠뻑 빠져들어 고통에 발버둥치면서도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아무도 알 수 없는 고통을 견뎌내는 그 처절한 용기가 리제로의 감정 이입 포인트이다. 리제로 이번 분기 원탑 인정합니다!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rhrh8586
OOOO리제로 주인공
OOOO아무리생각해도 리제로 주인공 성격이 맘에 드낟

라노벨


OOOO 진짜 1화 보자마자 리제로 라노벨까지 다 사구, 나올때마다 시간 맞춰서 챙겨보구 있어
OOOO리제로 라노벨로 읽어보고 싶네
OOOO리제로 원작이 라노벨인가
OOOO담달에 리제로 라노벨 사볼 생각이에요!
OOOO하...리제로 라노벨 사야되나...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Soda_Ne_
OOOO리제로 라노벨 책으로 구할수있을라나
OOOO리제로 라노벨판 사봐야겠다. 용돈 들어오면. 전권 지를거야. 레무링 너무 귀여워! 심장 직격. 미나세 이노리 씨 목소리도 너무 잘 어울령..
OOOO역내청도 끌려서 군대있을때 휴가때마다 쪼개사서보긴했지만 또 라노벨을 지르는 날이 올줄은 몰랐네. 만화만 모았는데 이걸로 라노벨 모으는거 두번째인듯. 리제로 갓갓
OOOO어 헉 오늘 리제로 하는 날 이거 원작 라노벨이라 볼 엄두 못내고 있어...만화 있던데 정발 안하나?
OOOO 리제로 진짜 재밌어용!! 라노벨사고싶은건 어마금 이후로 처음이네용 ㅎ
OOOO ㅂㄷㅂㄷ..! 리제로 기다리다가 라노벨 사버릴거같은 기분..! 러부러부><
OOOO리제로 라노벨 사야지 안되겠다.... 8ㅁ8... 다음달에 몰아서 사야지..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toryji_owo

베아트리스


OOOO리제로 감상 1.여주 미모랑 제목에 낚여서 가벼운 포지션으로 봤다가 통수맞음 2.꿀잼 3.베아트리스 커여워
OOOO리제로 파고나서 최애가 두명이나 늘었다아아아니이이이... 베아트리스... 씨. 랑 페리스 귀엽
OOOO ㄴㄴ! 리제로 베아트리스!

휴방


OOOO오늘 원래 리제로 휴방 한다고 했었는데 방영했네요 ?!
OOOO리제로 휴방 안했구나! 고맙다!
OOOO리제로 8,9,10 휴방이라 한사람 나와
OOOO리제로 휴방 안했나보네 개굳ㅎㅎ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it_chering
OOOO리제로 휴방이었네.. 쩝
OOOO리제로 휴방할줄알앗는데....아니넹!예스~ 모닝 리제로
OOOO자고 일어나면 리제로 8화 올라와 있으려나 얼른 보고싶은데 ㅠㅠㅠ 그래도 휴방 아니라 다행이야 8ㅅ8
OOOO어라? 오늘 리제로 휴방인가?
OOOO리제로 시작했구나 휴방까진 아니라 다행
OOOO리제로 휴방 확정요 3주
OOOO리제로 휴방데스토?!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Ray_yepp
OOOO재발 휴방만 피해줘 리제로ㅜㅠ
OOOO뭣이라?! 리제로 휴방이라고?!
OOOO리제로 휴방?
OOOO읭 리제로8화부터10화 연기나 휴방이라네염 ㅇㅂㅇ

8화는


OOOO반 쿨 가까이 참았다 리제로 8화는 과연 재밌을까
OOOO리제로 8화는 다른 화 정주행하다가 보면 힐링화 인거가타..//.//.....
OOOO진짜 리제로 8화는 동서남북으로 데굴데굴 구를 수밖에 없는 것..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pam_bluesea
OOOO리제로 8화는 1시간 지연으로 2시 5분부터 시작
OOOO리제로 8화는 다행히 결방까진 아니고 지연 방송 확정이네.

전권


OOOO이번달 월급 받으면 코노스바 전권+리제로 전권 이렇게 사야지. 거의 12만원 깨지겠네.
OOOO16만 5000원만있으면 사에카노 전권 리제로 전권 오버워치를 살수있어
OOOO이번에 월급받으면 리제로 전권 지를까.
OOOO리제로 외전 제외 전권 구입 완료

자야지


OOOO오늘 리제로 16화 올라왔던데 그거보고 자야지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albinibambi
OOOO리제로 7권 마저 읽고 자야지.. ㅇ..ㅠ..니..티...는 내일 일어나서.. 공부..할.. 것입니..다ㅓ...
OOOO리제로 보고 자야지
OOOO히로아카랑 리제로 보고 자야지
OOOO무지개빛데이즈랑 리제로보고 자야지
OOOO3분 뒤 리제로 방송하는거나 보고자야지
OOOO리제로 오늘 생방 보려했는데 테니스때문에 연장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야지

남주


OOOO리제로 재밌나? 일단 들은걸론 남주가 어 ㅁ 처 ㅇ 불쌍할 정도로 고생한다던데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zlflsh17
OOOO리제로 남주 ㅈㄴ 답답해서 못보것다
OOOO리제로 남주 표지에 안나왘 ㅋㅋㅋ
OOOO리제로 남주 멘탈이 아다만티움급이네... 책으로 오더해서 읽어보고 싶어지는데 영어로 읽고 싶진 않다 ( ) 하지만 한글로 된걸 오더할 수도 없다는게 함정

만화로


OOOO악ㄱ 리제로 만화로 봐야겠다

보자


OOOO 리제로 보자
OOOO리제로 보자 얘들아...
OOOO그러니까 리제로보자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mietior
OOOO리제로 보자 밍나...루프물 좋아해....???
OOOO으허어어엉 리제로보자
OOOO 리제로 보자! 시로리가 꿀잼 보장한다 이고야!!

볼까


OOOO이제 슬슬 여유도 생기고 리제로 읽기를 시작해볼까나
OOOO자아~누가 사악한 질투의 마녀를 숭배하는지 볼까? #리제로
OOOO하...어떻게하지 리제로 스포를 볼까...
OOOO오 리제로떴다 친구도 죠죠 보고있는데..다른애들 눈치보이지만 걍 볼까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mietior
OOOO리제로 볼까
OOOO리제로 최속방이나 볼까나

리제로


OOOO젠장 리제로 8화보고있는데 버퍼링이 넘 심하다
OOOO리제로 왜 5~6권이 고비라 그러는지 알겠네
OOOO리제로 모야??
OOOO 리제로 히로아카 타나카군 카나베리 쿠마미코!
OOOO구름 한 개로 리제로 스포당했다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coldcji
OOOO타블렛이 고장났다. 그 와중 짬 리제로 낙서.
OOOO아 리제로 스포당ㄴ함 십ㄴ라ㅓㅣㄴㅁ잏 ㅓㅁㄷㄴㅇㄹ허 ㅏㅣㄹㄴ어 호ㅓㅣㅏ,ㄹ도 허ㅏㅣㄹㄷ ㅗㅜㄷ히모둨ㄹ히ㅠ ㅗㅑㅁㄷㄱㅇ ㅗ혀ㅐㅑ가
OOOO 리제로... 천하무적의 무일푼! 람렘 귀여워요!
OOOO리제로 만화판 작화가 이렇게 수정됬다는데 왜 수정한건지 모르겠다
OOOO 리제로 검색해도 안나오는뎅?
OOOO리제로 만화도 있나보군
OOOO렘 귀엽네요 리제로 안봤는데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alsgh3424
OOOO" 리제로 재밌써. "
OOOO 안녕하세요오 리제로 파시는것같아서 팔로우 했어요오오!!!친하게 지내요!
OOOO리제로 보는데 흑챙 존나 싸이코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리제로 보려고?
OOOO리제로 7권이 3장인데 작가가 11장까지 만든다고 함
OOOO리제로 이번주꺼까지 다봤는데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lookat1235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gkgkvbwjs70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Taka_Chaser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seaworld0406
리제로 엔딩 스바루 에밀리아 님들 애니 소설 카바네리 주인공 라노벨 베아트리스 lookat123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