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갓 오브 이집트 배우 지혜의 세트 아닌가요 예뻐서 나오는거 생각나는 네코황샹 영화 사람이엇다는데


배우


OOOO망할만 한 영화의 조건 1.누군지 모르겠는 배우 2.그래픽 떡칠 3. 이상한 시나리오 그것은 갓오브이집트 ㅋㅋㅋ 어떻게 하면 사람빼고 다 그래픽인데 그것도 티가 너무 나다니. ㅋㅋㅋ
OOOO 3. 영화 취향 / 마블 시리즈의 연출을 좋아하구, 스토리보단 연출이나 배우 위주로 보는 것 같음 (이래놓고 영화관 나오면서 후회한다). 최근에 봤던 것 중에 좋았던 건 '라스트 위치 헌터'랑 '갓 오브 이집트' ... <
OOOO갓오브이집트 블레 정발 안되려나. 저번에 본 스틸북 우리나라도 나왔으면. 화이트워싱논란이랑 내용은 둘째치고 여기 나왔던 여신들 다 예뻐서 그건 좋았다. 하토르역 맡은 배우 미인이심😗
OOOO어제 시빌워 보는데 블랙팬서 배우얼굴 보자마자 전에 영화관서 집중해서 본 갓오브이집트의 토트가 생각나서 집중을 못함.그어떤 근엄한 표정을 해도 스핑크스 앞의 깨방정 토트만이 생각나는 것이다.
OOOO나 그리고 사실 다음 편 이집트가 배경인거 너무 걱정되는데... 갓오브이집트생각나서...무슨말인지 알겠니 유비들아..? 이집트계배우로 대표적으로 레미 말렉이 있단다 기억해둬라^^......

지혜의


OOOO갓 오브 이집트... 그 지혜의 여신 컨셉아트도 보고싶다
OOOO아니 솔직히 채드윅 보스만님 시빌워에서 보고 "왜 저렇게 낯이 익지"하고 찾아봤더니 갓오브이집트에서 지혜의 신이셨던 거 너무 충격적이고ㅋㅋㅋㅋㅋㅋ 뇌 뽑히는 거(?) 내가 생생히 기억하고 있는데!!
갓 오브 이집트 배우 지혜의 세트 아닌가요 예뻐서 나오는거 생각나는 네코황샹 영화 사람이엇다는데 changevvx
OOOO영화볼땐 블랙팬서가 멋있어서 몰랐는데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갓오브이집트 지혜의 신이더라구요...

세트


OOOO갓오브이집트의 세트신의 건축가같은 새끼.
OOOO사실 예에에에전에 슨노님이 올린 갓오브이집트짤 세트? 보고 좀 맘에들어서..모랴에게 보러갈가했는데 평이..너무안좋앜ㅋㅋㅋㅋㅋㅋ보자고했으면..모랴가 ㄹ.친구연끊자고할뻔..
OOOO갓 오브 이집트를 어제 봤는데 세트 넘나 불쌍한 것이닼ㅋㅋㅋㅋㅋ 내가 본 이집트 신화 패드립지존은 호루스인데?

아닌가요


OOOO ㅋㅋㅋㅋㅋ저 자격이 없었군요,,, 내일 꼭 갓오브이집트 보겠읍니다 아니 근데 그거 네코황샹 50명 나오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
OOOO 와 너무 눈썹 예쁘고 그림체 똑같내요.....첫번째 그 갓오브이집트 나온 칭구 아닌가요 작고 귀엽고 잔망스러운 보이프렌드 옵 갓...

예뻐서


OOOO갓오브이집트 스토리나 여캐다루는법이나 신보다 인간 더 미화시키는거 겁나게취향 아닌데요 예뻐서 좋아요

나오는거


OOOO갓오브이집트도 안 보고 어떻게 나의 트친이라고 할 수 있어? 너 런던해즈폴른은 봤어? 에휴.... 이 오빠 칸예처럼 640억정도 빚 있는 것이 분명함 탕감하게 도와주자 제라드버틀러 나오는거 다 보라구요 최근작 다 쓰레기임 최고재밌어

생각나는


OOOO갓 오브 이집트 약자로 갓오이라고 부르는데 자꾸 영국 계신 오이 아저씨가 생각나는 것이다...

네코황샹


OOOO뭣 네코황샹 갓오브 이집트에도 나왔었어..?? 동공대지진

영화


OOOO갓오브이집트 영화프로그램에서 소개시켜주는데... 자꼬 비님이...생각난당
OOOO ㅋㅌㅋㅋㅋ감독이 원래 80년대인가 90년대 컬트 영화 잘 뽑는 사람이엇다는데 신작이라고 갓 오브 이집트를..
OOOO 갓오브이집트...왜 영화는없고 사운드트랙뿐인지 모르겠다..놋북이랑 외장하드 가져갈까? 영화보자

전투하고


OOOO아마 갓오브이집트가 게임으로 나왔으면 적당히 잘 만든 액션 어드벤쳐 게임이 되었을 것이다 전투하고, 모험하고, 파티원 모으고, 육성하고, 퍼즐 풀고, 레이싱하고, 미로 헤매고 엔딩 딱! 인데 ㅋㅋ… 아 그리구 브금과 연출이 매우 개떡같은 것도 흠이다
갓 오브 이집트 배우 지혜의 세트 아닌가요 예뻐서 나오는거 생각나는 네코황샹 영화 사람이엇다는데 plata92_5

봤으면


OOOO솔직히 저는 감동해서 갓오브이집트 5점 주고싶네요 종합별점 100점만점에 5점 그런데 재미는 300점임 기적의 산수랍니다. 아 몰라 그런게 있다고 멍청이들아 갓집트 안 봤으면 말도 걸지마 꼴도 보기 싫어니깐

배터리가


OOOO갓오브이집트보던중이었는데 옆에있던 배터리가 굉음을내며 터졌다... 요즘 왜 이래?

갓 오브 이집트


OOOO 갓 오브 이집트!
OOOO야 갓오브이집트 왜 실검 1위?
OOOO갓오브 이집트 개연성이나 서사는 뱃대숲보다 이해 쉬운데요
OOOO아트북사고싶다. 헬보이말고 갓오브이집트로
OOOO콕스님, 갓 오브 이집트 보세요.
OOOO갓오브 이집트 움짤올리고 그러면 외국광고계정들도 언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갓오브이집트는 뭐야?? 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 ㅌㅌ ㅋ ㅋ ㅋㅌㅋㅋ 베니,,, 갓 오브 이집트,,, +
OOOO 무려 '갓 오브 이집트'
OOOO 갓오브이집트 범인은 이집트!
OOOO브라보콘 두개먹으면서 갓 오브 이집트 봐야지~ㅎㅎ
OOOO 배터리도 못참은거지... 갓오브이집트를....나도 힘겹긴했어...
갓 오브 이집트 배우 지혜의 세트 아닌가요 예뻐서 나오는거 생각나는 네코황샹 영화 사람이엇다는데 pubmovie
OOOO갓 오브 이집트..... 볼까...??
OOOO ㅋㅋㅋㅋ난 그건딥디살까하지만 갓오브이집트 토트 다시보고싶은데ㅠㅜ안판다ㅠㅜㅠ으앙...
OOOO갓오브이집트 호루스역으로 제이미라니스터라니 보기가싫어지는걸....
OOOO갓오브 이집트 보는뎅 할배 태양신 늠 바쁘심. 흙. ㅠㅠ
OOOO오래간만에 갓 오브 이집트 다시봤는데 역시이 이집트신화는 최고야아아 제라드으으 ...
OOOO갓오브이집트 긴거 빼곤 재미지당. ㅡㅡ 벌써 밥때. ㅡㅡ
OOOO갓오브이집트 올라왔네 ㅇ.ㅇ극장가긴 아까워서 안본건뎈ㅋㅋㅋㅋ
OOOO주토피아 보러갔는데 갓 오브 이집트 티켓줌 #탐라배_공포체험_일화배틀
OOOO 갓 오브 이집트!! 모래닦이!!
OOOO약간 갓 오브 이집트에 나올 것 같다
OOOO갓오브이집트 극장에서 볼걸 꽤 걸려있던 것 같은데 9_9 금이 잔뜩 나오네 어머 ^_^


갓 오브 이집트 배우 지혜의 세트 아닌가요 예뻐서 나오는거 생각나는 네코황샹 영화 사람이엇다는데 HaneulAe
갓 오브 이집트 배우 지혜의 세트 아닌가요 예뻐서 나오는거 생각나는 네코황샹 영화 사람이엇다는데 bpenguins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