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이장우 김태흠 새누리당 의원이 홍문종 김용태 친박 유승민 비대위 멍청도 새누리당의


김태흠


OOOO반 총장 대망론과 관련해 최근 여당 내부의 움직임을 보면 TK(대구·경북)와 충청의 연합구도가 눈에 띈다. 상임전국위원회가 열리기 바로 전날인 5월 16일 국회 정론관에서 친박 의원들의 기자회견이 열렸다. 여기에서 이장우·김태흠 의원이 눈길을 끌었다.
OOOO진영논리를 빌미로 패권을 강화하는 패거리들과 윤상현 김태흠,이장우의 친박을 철저히 왕따 시키고 정치권을 개편하는것이 시대의 요청이다. 정의화 유승민 정두언 김용태 불의에 저항하며 국민을 참주인으로 섬기는 님들에게 언제나 신의 가호가 충만하기를....
OOOO 새누리 이장우 김태흠외 친박이있나 기회주의 물박들만 가장보기 싫은 늙은 할배 서창원 이놈을 제거하라
OOOO새누리TFT를 구성해라 김진태,조경태,전희경,정종섭, 최경환,김태흠,이장우,추경호,윤상현
OOOO 멍청도 핫바지 정체성을 그대로 보여주는 배은망덕의 정치 사기꾼들을 몰아내야 혁신이된다! 김태흠 이장우 발뒷굽만 따라해 예라호랑 말코같은 여의도 똥치들아 빨리 꺼져 주세요 홧병에 암거린다 공주 촌 국개가 멍…
OOOO 멍청도 핫바지 정체성을 그대로 보여주는 배은망덕의 정치 사기꾼들을 몰아내야 혁신이된다! 김태흠 이장우 발뒷굽만 따라해 예라호랑 말코같은 여의도 똥치들아 빨리 꺼져 주세요 홧병에 암거린다 공주 촌 국개가 멍청도 대표라고라 소가웃는다 못난것
OOOO 앞뒤 안맞는 인터뷰로 국민들에게 스트레스 그만 주시고 이장우, 홍문종, 최경환, 김태흠 네 분이서 원대대표, 혁신위원 다 하세요 이미 망한당 곧 쪽박차서 친박호타고 무인도로 향할텐데 친박덕에 레임덕이 아닌 탄핵소추안이 발의되겠군요
이장우 김태흠 새누리당 의원이 홍문종 김용태 친박 유승민 비대위 멍청도 새누리당의 oldschool1077
OOOO오늘에 꼴보기 싫음 김태흠..이장우 박.댓의 충청 앞잡이들 초.재선 주제에 당중진 폼을 잡을려니 튀어 보여야지..가랭이 찢어질라
OOOO친박 김태흠, 이장우... 레임덕 후에 감옥에 갈 애들.
OOOO 친박 홍위병을 자처하는 김태흠, 이장우, 홍문종. 진짜 하나같이....쩝. 박근혜는 부끄럽지도 않은가. 이런 인간들에게 이름 팔리는거. 똥무더기 여왕 똥파리 같다.
OOOO 그 유명한 유승민 국회법 파동때 적극적으로 부당함을 주장했던 새누리당의 극소수 의원이 김진태,김태흠,이장우 이분들 입니다.
OOOO새누리당 분당해라 이장우가 당대표 김태흠이 원내대표 하면 딱맞겠네 잘나지도 못한사람들이 잘난체 하기는
OOOO 여튼 김태흠 이장우 충청의 충신들이 이번에 큰 일 하셨죠 ㅋㅋㅋ
OOOO새누리당의 혁신위원장에 김용태의원님. 대한민국을 거덜내는 새누리당에 김용태의원님은 언제나 우려와 걱정 많이 하셨습니다. 무조건 박근혜만 따르던 졸개들 윤상현 최경환 김태흠 이장우 조원진 홍문종등 없애 버리는 획기적인 혁신위원장이 되시기를 꼭 부탁드립니

새누리당


OOOO국정조사 발언모음 (2) 새누리당 이장우의원"종북 얘기할 때 반론하는 분은 종북세력과 가까운 분이라고 이해할 수밖에 없다" 통진당 홍성규대변인"부정 선거 의혹을 얘기할 때 반론하는 쪽은 부정 선거 공범이라고 이해할 수밖에 없다" 13.08.20
OOOO 새누리당 이장우 의원이 tv조선에서 비대위 비박들이 유승민의 복당을 친박들과 토론도 없이 자기들 마음대로 추진하려고 했고, 20대 총선 공천위원 홍문표의 비대위 자격. 정부를 향해서 총질하던 김용태,…
OOOO 새누리당 이장우 의원이 tv조선에서 비대위 비박들이 유승민의 복당을 친박들과 토론도 없이 자기들 마음대로 추진하려고 했고, 20대 총선 공천위원 홍문표의 비대위 자격. 정부를 향해서 총질하던 김용태, 이혜훈의 자격을 비판했죠
OOOO새누리당 홍문종 이장우 저런인간들이 있는한 새누리는 혁신할수없고 다시태어날수없다 국민을 바보로아는 이런의원 놈들은 더이상 국회입성을 허락해선안된다 지역유권자들이 정신차려야 국회가 개판을 벗어날수있을것 같다
OOOO새누리당 이장우에게 묻고싶다 비대위 혁시위가 국민의 눈높이 에 맞게 잘 구성되었는데 뭐가 잘못되었다는건지 이건 당신 개인적인 생각이고 국민들은 당신의견에 반대야 이 양반아 정신 똑바로 차려 국민들이 뭘 원하는지 빨리 눈치를 채야지 잘나지도 않은사라이

친박


OOOO아직도 계파싸움에 환장한 친박이장우 정말재수없다

유승민


OOOO이장우 의원 "비대위원에 임명되신 분들이 상견례 자리에서 청와대를 비판하고, 또 총선실패에 큰 책임이 있는, 유승민 의원을 조기에 복당시켜라, 이런 말을 서슴없이 하는 것을 보고 많은 의원들이 우려를 표명했다"
이장우 김태흠 새누리당 의원이 홍문종 김용태 친박 유승민 비대위 멍청도 새누리당의 kjk6680

구글


OOOO #김민석 #이장우 #여자배구 #신정아 조영남 ㅎㅇㅎㅇ 구글 or 트위터
OOOO #전혜빈 #이장우 #대박 #유상무 리트윗~ 능력자 트윗 발견 +_+ 구글 트위터 쾌믜로멘스 검색 ㄱㄱ

이장우


OOOO 이장우 닮은 거 가타요
OOOO어제아침에 연우진 또 오해영 네이버에 동영상떴을때 머리스타일보고 네이버 프로필에 이장우 인줄ㅋㅋㅋ
OOOO연우진 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머리애기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순간 그 누구지 환희 사촌 아 이장우인줄ㅋㅋㅋㅋㅋ 연우진 좋아하는데 살이 찌신건가 ㅠㅠ 그래도 귀여우심!!
OOOO봉회 왜 이장우가 됐냐
OOOO이장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데 그거 누구지... 아 이름생각안나
OOOO與이장우 "새정치연합 진보꼴통·4류당끌려가선 안 돼"
OOOO월요일에 떠나는 추억여행! 전설의 객원 보컬이자, 명가수 두 분과 <월.월.추>함께해요✨ 이장우 씨 그리고 변재원 씨와의 한시간!!! 지금부터 함께해요~~ 참고로 오늘..... 아재 개그 주의보가 올드스쿨에🙈
OOOO반성없는 박그네내시 새눌당 이장우 쓰레기
OOOO찬박쓰레기 이장우
OOOO ㅇㅇ당얀하지! 연예인은 예쁘고 야한 오빠들 좋아해 이즁기 횬슨 또츼 으넌니.. 현실은 바람직한 청년상! 뉴하트때 즤성.. 이쟝우.. 이상얍..


이장우 김태흠 새누리당 의원이 홍문종 김용태 친박 유승민 비대위 멍청도 새누리당의 kjk6680
이장우 김태흠 새누리당 의원이 홍문종 김용태 친박 유승민 비대위 멍청도 새누리당의 kjk668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