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토레타


OOOORT100달성! 약속한 대로 #박보영 고화질 원본 대 공개! 오늘부터 잠금화면은 보영느님인걸로.. #토레타 #수분충전
OOOO #박보영 님도 사랑하는 토레타! 네 신제품이에요=) 물대신 마시는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OOOO[폴라의 코-크타임] 지금은 #토레타 로 수분충전 할 시간! 수분요정 #박보영 내 폰 안에 넣고 싶다면 RT!!!!!! 100개 넘으면 고화질 원본 공개! #잠금화면_5000번째_껐다_키는_중 t.…
OOOO#토레타 광고 메이킹 #박보영 보영ㅠㅠㅠ나한테도 찡찡대주라.....아...잌....영상을 멈출 수가 없써....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
OOOO토레타 씨엪 박보영 진짜 넘 예뿌네에
OOOO박보영 <토레타> 음료수 CF 스틸컷 스틸컷 더 풀어주길.... #박보영 #토레타
OOOO토레타 광고 박보영시가 하네 너무 잘 어울리고 좋다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Pa_nang_2
OOOO[폴라의 코-크타임] 지금은 #토레타 로 수분충전 할 시간! 수분요정 #박보영 내 폰 안에 넣고 싶다면 RT!!!!!! 100개 넘으면 고화질 원본 공개! #잠금화면_5000번째_껐다_키는_중
OOOO 상큼한 박보영양에게 어울리는 #토레타

광고


OOOO여성혐오 cf편. 박보영이 전혀 보험 모르겠다고 아기강아지 같은 표정지으면 삼촌아닌 삼촌들이 나와서 " 삼촌 들이 알려줄께 " 맨스플레인이 너무 뻔뻔해서 놀란 광고였다.
OOOO 이거랑 삼촌이 알려준다고 박보영이 찡찡거릴때마다 극혐으로 외쳐대는 한남패거리 광고요..
OOOO박보영 나오는 보험 광고 보면서 굉장히 여성혐오가 흘러넘치는 광고라고 생각했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었구나.
OOOO저 박보영 나오는 자동차보험 광고랑 손연재 나오는 보험 광고 진짜 여혐 덩어리... 자동차보험광고들 왜 그래요 ..¿
OOOO박보영 생리대 광고에서 "잘자"이거하는 것만 추출못하나........
OOOO삼성화재 다이렉트? 광고 존나 불쾌하다 ㅋㅋㅋ박보영이 막 차끌고 다니다가 꿍하면 어쩌죠~? 이러는데 갑자기 ㅋㅋㅋㅋㅋ아저씨들 나와서 >>삼촌들<<이라고 써있는 사람들이 자기네가 지켜주고 어쩌고 삼성다이렉트 가입하면 된다고 하는데 ㅋㅋㅋㅋ뭐냐 존나불쾌해
OOOO새삼 광고보는데 송중기랑 박보영 닮은거 같아
OOOO박보영 삼성 다이렉트 광고에 삼촌들 말고 알파미 터지는 언니들 나왔으면 좋겠다 뭐 해야 되는지 모르겠어용 ㅜㅁㅜ 하는 박보영 어깨 감싸주면서 장점같은 거 하나하나 설명해주는 김혜수라니 30초짜리 광고로 하루종일 행복해지는…

김슬기


OOOO무쌍 너무좋아 박보영 우지 김슬기 김고은 박소담...ㅠㅠ
OOOO오나귀 진짜 넘 재미따.......박보영도 귀엽고 김슬기도 귀엽고 입꼬리랑 광대 주체 못하는 조정석도 귀엽고 박보영이 자기 좋아하는줄 아는 순애 동생도 귀엽고 그냥 다 너무 귀여워서 쿠션을 퍽퍽 치면서 본다 진짜
OOOO아 진짜 박보영 김슬기 우주 최강 귀엽다
OOOO 6.동성취향 기본적으로 예쁘고 귀여운건 좋은 법이니까 ☺️ 김슬기 박신혜 송혜교 이나영 박보영 등등 지켜보는 분들 많지만 여자 중 최고는 이언니. 어릴때부터 내 워너비 너무 좋고 최고 예뻐요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hiyojinu
OOOO 이제 겨우 6회 봤는데 갈길이 멀었군ㅋㅋㅋㅋㅋㅋ하....근데 박보영 김슬기도 너무 귀여운데 스토리도 존잼이얔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걸 왜 이제봤지 진짜ㅠㅠ
OOOO김슬기도 너무 귀엽고.....박보영도 너무 귀엽고......정말 눈이 행복한 드라마야......근데 조정석은 왜자꾸 윗통을 벗는거지(ㅈㄴ
OOOO 6. 민효린 박보영 김슬기
OOOO 6. 동성 취향 - 박보영, 김슬기, 한지민 같이 동글 하고 귀여우면서 예뿐...😊 전체적으로 둥글고 귀여운 스타일이 쪼아요

최고


OOOO진짜.. 박보영 넘 예쁘다... 넘나 사랑스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엑소 제외 내가 본 기사 사진 중 최고.. (세계일보)
OOOO 지원님 진짜 초 겸디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고 귀여운 ㅠㅠㅠㅠ 약간 프듀 최유정 느낌도있구 박보영ㅇ느낌두잇구 ㅠㅠ 😂😂😂최고b
OOOO뒤늦은 캐롤 한국판 가상캐스팅. 캐롤-한고은 테레즈-박보영 하지(..)-잘생긴 남배우 아무나(? 그래야지 잘생겨도 여자마음을 잡을수 없다는 메세지가 되지 않을까.. 리처드-박해진(? ...사실 남배우 신경안써서 걍 막 갖다 붙임ㅋㅋ 한고은박보영 최고ㅠ
OOOO6.예쁜 사람. 김연아 박보영 김설현 오연서 한고은 정수정 배주현 etc. 그냥 예쁜 건 옳아 예쁜사람 최고

좋음


OOOO동성취향 하얗고 마른 사람 좋아한다. 코 작고 체구 작고 그런 사람이 좋음. 박보영 손가인 정연주 도희 등등.
OOOO 8. 박보영! 박보영!!!!! 성격이나 생긴거 전부 내 취향😍 사랑스러움이 마구 묻어난달찌.. 그리고 요즘 서현진씨도 너무 좋음. 연기도 잘하고 실제 성격도 귀여우셔!
OOOO6. 웃기고 털털한 친구가 좋음. 귀엽고 순딩순딩한 박보영같은 타입이 좋음 진짜 예쁜데 처음봐도 존나 거부감드는사람이 있는데 뭐라고 설명하지 그걸...

영화


OOOO박보영, 호러 영화 '소녀' 주연 출연 검토 중
OOOO 헉 이배우ㅜ누굽니까!!ㅜㅜㅠㅜㅜ십존잘ㅜㅠ혹시 그 ㅣ박보영이랑 이종석나오는 영화 불타는청춘?인가 거기에 일진으로 나온배우맞져??
OOOO박보영, 베트남 영화 꿈나무 응원한다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Crung212
OOOO#송정기 & #박보영 감독 조성희에 대한 응원 영상 ( #awerewolfboy 사장) 곧 영화 "형사 홍길동" @Joorgki1909
OOOOㅎ 전지현 김민희 다 이루었으니 이제 박보영만 남았다 ㅎ 하정우 박보영이랑 영화찍는 날 = 나 뒤지는 날

귀엽고


OOOO 6. 작고 아담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람이 짱이당 박보영이라든가 박보영 혹은 박보영같은
OOOO 6. 동성취향은 사랑스럽고 귀엽고 멋지고 예쁘고 모두 매력이 다르고 좋아서 어떡하지...그래도 따뜻하고 다정하고, 대화하면 즐거운 사람이 좋은 것은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설리 박보영 칸나 등등등 좋아합니다!

귀여워서


OOOO 박보영느님이 너무 귀여워서 그런것인데.. 훅으로 맞아보실?ㅎㅅㅎ
OOOO박보검이랑ㅇ 박보영....언젠가 한번 꼭.........둘이서 로코물 찍어죠라.........으윽....둘다 너무 귀여워서 보다가 심장멈추는거 아니냐

여자


OOOO 6. 단아하고 순한 이미지를 좋아함. 배우로치면 한효주나 한지민, 박보영. 아이돌 중에는 예인이랑 아린이. 근데 여자 연예인 외모 원탑은 한가인.
OOOO 여자중엔.... 후.. 넘 많아서... 소, 송혜교? 박보영..?
OOOO 6.동성취향- 음...귀여운 여자...쪼그맣고 눈 동글동글...하얗고 뽀얀...ㅇㅇ 예를 들면 박보영? 헑헑 아니면 오마걸 유아...핡핡
OOOO 박보영 문채원 한효주 트와이스 레드벨벳 여자친구 오마이걸 미쓰에이 주결경 더 드릴까요?
OOOO그니까 이거임 통통한여자좋다면서 박보영,유이 얘기하는거고 내가 좋아하는 덩치큰사람은 캡틴임ㅇㅇ
OOOO6. 동성 취향 말이 잘 통하는 녀인네. 남자에 목 매단 여자 너무 싫어합니다. 남자 없으면 못사는 여자들, 모든 대화 주제가 남자로 시작해 남자로 끝나는 여자들 너무 싫어합니다. 박보영언니같은 멍뭉상을 좋아하는 듯..
OOOO한국여자중 제일 내취향 얼굴 박보영 일본여자중 제일 내취향 얼굴 하시모토칸나
OOOO 6.동성취향은 예쁜여자...(핵관대) 는 넘...똑같이 생긴거보다 보면 딱 알아볼수 있는거ㅇㅇ윤아나 박보영 이런분들 조아하고 머리길고 애기같고 어깨도 좁고 골격도 작고 하얗고 말랑말랑한사람이 조음..내가못가진것들...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sky021223

고마워요


OOOO밤 새도록 창 밖에 햇님이 뜨길 기다려요 아침이 오면 그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까요 고마워요 내 손 잡아 줘서 고마워요 내 눈 바라 봐서 고마워요 내가 그리던 왕자님 이렇게 내 앞에 나타나 줘서 - 박보영, 나의 왕자님 (늑대소년 ost)

취향


OOOO 8. 동성취향은 연예인으로 따지지면 안소희! 박보영! 그리구 중딩때 부터 좋아한 민아언니가 이찌..❤️
OOOO6. 동성취향 내 여신은 김연아. 워너비는 박보영. 2D여신은 계월향(신암) 김연아는 워너비는 아니다. 왜냐면 여신이기 때문에.. 제가 모셔야합니다 제가 어케 감히..
OOOO 6.동성취향은 여리여리해서 동양적으로 귀엽게 생긴 스타일? 박보영, 한지민, I.O.I 최유정? 김세정? 제가 골격 크고 남자 같아서 그런가봐요^^ㅋㅋㅋㅋ

예쁘고


OOOO박보영 진짜 너무 예쁘고 귀엽다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오나귀 왜 이제봤지 나년ㅠㅠㅜㅠㅠㅠㅠㅠㅜ

오나귀


OOOO실습조교님한테 대여신청서를 내러 갔더니 조교님의 아주 큰 모니터로 오나귀에 보영언니가 활짝 웃고있는 영상이 보였어.... 과연... 참고영상을 보고 계셨던걸까 박보영을 보고 계셨던걸까...
OOOO이거 오나귀 박보영..남자들이 환장하는 올려보기 아닌가 초러블리..
OOOO오나귀 정주행중 박보여유ㅠㅠㅠㅠㅠㅠ

박보영


OOOO 아니 나도 애인이랑 연애각본 따위 없이 잘 살고 있는데 애인이 (박보영이 언니~ 하기 전에) 박보영이 이상형이라고 한거 아직도 너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완전 천편일률적인 연애각본 따르는 이미지잖아,,???
OOOO박보영 소비되는 이미지가 너무 슬프다...
OOOO오빠말고 언니들 챙기면 안 되냐는 박보영으로 무슨 씨에프 찍는거냐 ㅜㅜㅜㅜㅜ.... 볼때마다 시름. 박보영은 좋지만 씨에프는 싫다!!!
OOOO내가 박보영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가에.대한 동기누나들과의 논쟁은 늘 결론이 나지 않는다
OOOO + 박보영도 통통하대요 #와장창
OOOO253. 송중기땜에 당황한 박보영 설레....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PEACHCRUSH212
OOOO 폴라 박보영사지이인~~~ 그리고 나 이거 득템했곰ㅋㅋ
OOOO박보영너무가엾고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보영처럼 생기면 어떤 기분일까
OOOO어제자 박보영. 아...... 멍뭉이 같고......모르겠다 너무 예쁘다 엉어엉ㅇ
OOOO160503 #탐정홍길동 VIP 시사회 #박보영 프리뷰🍑 ㅜㅠㅠㅠㅠ16년의 첫 스케쥴이라구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세상에 어머니 1분기가 다 지나갔는데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
OOOO난이제야 내가 세상에서 가장 기쁘다는걸... 박보영 사랑해♡
OOOO 헿ㅎㅎㅎㅎ근데 안예뻐여..저도 무쌍인데 왜 안 박소담일까여..왜 안 박보영일까요ㅠㅠㅠㅠ박보영님 완전 요정이시던데여ㅜㅠㅠㅠㅠ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SpringSnow346
OOOO박보영x유아인 크 넘나 조은것bㅠb #박보영 #유아인
OOOO아 사랑스럽다 박보영 당신
OOOO진심 박보영 세젤귀다 ㅠㅠㅠ흑흑
OOOO언제나 행복하게 밝게 건강하게 웃으면서 잘 지내길 바랄게요 박보영 행복해♥
OOOO따라서 헬조선은 바로 권력의 시녀와 앞잡이로 전락한 사법부와 검찰이 만들고 있음 임선하독살사건의 살인은폐범 대법관 살인공범과 다름없는 사법살인마 대법관 권순일, 민일영, 박보영, 김신, 박상옥, 이상훈, 김창석, 조희대
OOOO[160217] #ParkBoYoung at Press Conference #WEKID #위키드 #박보영 ©둘리
OOOO2016 코파 & 니콘 프레스 포토 어워즈 올해의 포토제닉 배우 #박보영 ㅠㅠㅠㅠㅠ애깅 왜이렇게 예쁘니ㅠㅠㅠㅠㅠ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babchasool
OOOO 흡 천사야 흡 박보영 기여워 흡 카와EE
OOOO 선생님은 왜 박보영 닮았나요?
OOOO#박보영 #포토제닉 선정~ 여신미 뽐내다! 박보영이 '2016 #코파& #니콘 프레스 #포토어워즈'에서 사진기자들이 뽑은 포토제닉에 선정!! #한국온라인사진기자협회 #스타뉴스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
OOOO스트레스는 왕창 받는데 밥은 안넘어가고 이와중에 박보영은 되게 이쁘고..
OOOO박보영은 천사가 아닐까?
OOOO박보영이 보이네여
OOOO 폴라 박보영 사진 빨리 풀어줘요잉~~😶😶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CokeCaster
OOOO김정규프사 왜 박보영이야? 나도 조정석 해버린다
OOOO꼰대늙은이에게도 욕 잘 할 것 같은 박보영이라던가
OOOO마성의박보영..
OOOO 박보영갤도 만만찮은데 보영이가 sns를 아무것도 안해서 갤에 격리수용돼있음
OOOO박보영 레알 우리 이모닮았어
OOOO 박보영팬클럽에 사과문쓸일있낫...아냐 ㅠㅠㅠㅠ
OOOO 첫번째꺼 아무리봐도 박보영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CokeCaster
OOOO 뭐지 뭔가 박보영이랑 섞은것같고 분위기되게 몽롱적;;
OOOO루련은 송중기ㅡ박보영 처럼 둘의 생긴 그림체가 비슷해서 케미터지고 좋아용
OOOO ㅠㅠㅠㅠ 맞아요... 이런 스윗한 역 넘 잘어울리는거 같아요ㅠㅠㅠㅠㅠ 유툽 돌려보는중인데 아직 제 소량의 연애세포가 살아있음을 느낍니당ㅋㅋㅋㅋ 이씨 안아줄때마다 박보영이 넘 부러워요😣
OOOO정했다 나는 앞으로 박보영을 앓을거야
OOOO박보영 너무 예버.. 너무 순수해 인상이ㅣ 예뻐ㅓㅓ
OOOO박보영완전 마지텐시리얼퓨어메가미 아닙니까
OOOO160328 #대배우 #VIP시사회 #박보영 목소리 없어서 소리 제거 && 보영 언님이 급해서 영상이 상당히 빠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느리게 수정하는 법을 몰라서,, 살짝 저화질일 수 있습니다,,☆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taemjjong
OOOO 7) 정말 죄송허지만 박보영님닮았단소리태어나서딱1번들었어요(물론아님
OOOO 어감이 딱 박보영씨 생각나게 하는💕
OOOO 루님은 박보영처럼 아기자기하고 상크미😘
OOOO 앗 머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달림 저보면 빈츠밖에 안 떠오르시죠... 제가 박보영이라니.... 이거 쳐맞을얘기 아니구요..?
OOOO박보영 정말 엔젤이었다. 순정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소녀...송중기도 마찬가지고 둘이서 서로의 TS같은 느낌이라 웃겼음ㅋㅋ
OOOO루다 박보영 닮지안앗나
OOOO 박보영 문채원 강슬기 임나연 어떠세요?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J_Coke_7
OOOO특정 대상을 빠는 팬덤은 발언을 할 때 조심해야 한다 나는 불멸박보영 때문에 박보영 하면 똥꼬접사밖에 연상하지 못하는 몸이 되어버렸다 불멸박보영모르는뇌삼
OOOO 박보영이요박보영~~~~
OOOO박보영 우주지존....
OOOO 오 고마워ㅎㅎ 박보영님 좋아해ㅜㅜㅠㅜㅜ
OOOO 음 다온이는 막 따뜻한 이미지랑 순둥순둥한 이미지가 너무 조앙 ,,, 그래서 생각 나는 연예인 이미지는 ,,, 배우 박보영 님 ?¿
OOOO 힝...(감동).....ㅠㅠㅠㅠㅠ나두 박보영보다 아이유보다 뽐님이 조아요....ㅑㅁ8ㅁ8ㅁ88ㅁㅁ8ㅁ8❤❤❤❤❤❤❤❤
OOOO최유뎡!!!!!!!! 이에효 사랑둥이들 ㅠㅅㅠ💕 배우는 이현우님 중기님 박보영님 이렇게 좋아해요! 이 분들 나오는 작품들은 꼭 챙겨봐요 헤헤 마지막은 의도치 않게 분야별로 정말 좋아하는 분들 나열이 되버렸지만 ..8ㅅ8 팩트는 위에 있다는 거..! 긴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mangsang_bunza
OOOO실물은 박보영이 갑이라고 했다
OOOO학교선배중에 공부도 짱잘하고 얼굴도 짱예쁜 분이 있다... 존나 걍 순수하고.. 박보영 느낌 ㅠ암튼 이 세상의 사람이 아닌것 같음...
OOOO 막판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보영님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USB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뒤짊벙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체적난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영상으로 하얗게불살림요..
OOOO 박보영이되구싶네욤
OOOO좋은데이 모델이 뉜고 했더니 박보영이였구나.
OOOO 아...박보영...(메모)
OOOO나 정했어.. 내새로운 이상형은 박보영이야..>^ㅅ ^....<...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rosoff_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영이 소주잔 들으니까 왜이리 커보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보영 CF보면서 동생귀엽다 나 ㅇㅇ박보영 동생아기. 침묵.
OOOO 그러네 박보영 박소담 주연이네 ㄷㄷㄷ
OOOO ㅋㅋㅋㅋㅋㅋ박보영 이런거 마니찍어라 대박나라 잘돼라
OOOO아이유>케이=정채연>김세정>유정이>박보영 지금 이정도 되려나
OOOOㅈㄴ짜 늑대소년에서 박보영이 '가라고 바보야!' 하몀서 뺨때리고 '어머라흐어흐어엉 미안해 철수야' 이르ㅓ는거 너무 웃겨 미칠거같음
OOOO이번주 연예가중계 박보영 출연! 왜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쨋튼 오랜만에 떡밥! #박보영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TOMATOMART21
OOOO박보영 사랑해♥
OOOO박보영 사랑해 그리고 사랑해
OOOO 우리 클래th에 한효주 오연서 한예슬 박보영 김지원 다 있음 ㅆㅃ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턴 난 김태희라구~
OOOO김도연 차기 박보영 될거라 믿어 의심치않음
OOOO박보영이 모닝콜해주는 음성만 있으면 너무 좋을것같다...
OOOO박보영이 너무 좋다..
OOOO소미 너 진짜........ 아직도 모르갯어?????????? 박보영정서 버거운거야?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parkboyoung_th
OOOO소소한 소원이있다면 보검이가 박보영이랑 로맨스물을 찍는것이다...
OOOO스피드 (SPEED) – It`s Over (Feat. 박보영)
OOOO 난 탐라에서 박보영을 마주햏꼬,,,,조녜려신,,,,
OOOO 누구 눈이 생각나는데!!!!! 박보영,,,?
OOOO 후아 박보영보고 진정했자
OOOO17. 쌍꺼풀없이 눈큰거 너무부러워요 속쌍도좋고 진짜 왕매력적인것같읍니다 그래서 박보영좋아합니다
OOOO송중기랑 박보영 진짜 닮았당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parkboyoung_th
OOOO 아미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박보영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OOOO@0412_sehun_ 마댜 박보영 겁나부러워...
OOOO 1. 호칭님 (ㅋㅋㅋㅋㅋㅋㅋㅋ 2. 첫인상존잘림이 나타낫다! 3. 현인상박보영 4. 이분하면 떠오르는 것나무, 빠른걸음, 성우열(! 5. 연상되는 컬러노란색부농색 6. 한 마디당첨되소서 🙏
OOOO 나 솔직히 콜라보 이야기 들었을 때 충격과 공포의 박보영 씨 캐릭터가 생각나서.. 1주년을 날려먹으려는걸까 했다 아니 대체 연예인이랑 콜라보한다고 사진을 그대로 쓰는 게임이 어딨어
OOOO 박보영(뜬금
OOOO 박보영?
OOOO 박보영 존예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TOMATOMART21
OOOO 박보영 넘이뻐♡
OOOO박보영이 와서 토크쇼하고 싸인회하면 생각해봄
OOOO 뷔 했다가 그 박보영 드라마 때문에 잠깐하지 않았나?
OOOO박보영 사랑해♡
OOOO 아마 박보영이 노개런티로 찍었던듯...
OOOO 박보영음 머리가짧으면
OOOO하루 종일 박보영과 경성학교가 머리 속을 떠나지 않아서... <<과속스캔들>> 또 보게 되었다;;;어,어라..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limited_e_k
OOOO참이슬 아이유 개못생겼는데 좋은데이 박보영은 넘모 미모터짐
OOOO후레자식 뭔 내용이길래 박보영이랑 임시완이 캐스팅됐음 좋겠다는 얘기가 나오지... 장르가 스릴러라는데..
OOOO우리과 박보영이랑 육쌈옴
OOOO오랜만에 오나의귀신님 달려따ㅋㅋㅋㅋㅋ박보영귀요워라
OOOO미안해, 박보영이 더 좋아? 이렇게 할까
OOOO박보영 넘이쁜것..///
OOOO 저두요..한남들 진짜 무슨 자신감인지 외모품평 사람앞에서 너무 대놓고 하지않아요..? 저 한번은 한남충 몇명이랑, 박보영 닮은 존예언니랑 같이 축구 보러 갔었는데ㅋㅋㅋㅋㅋㅋ언니랑 저랑 나란히 서보라고 하더니 자기들끼리 낄낄거리면서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DJNBN_8992
OOOO 설마 박보영 했던 걔는 아니겠지?
OOOO근데짐짜 소름돋는다 박보영이 연기했길래 헐!하고본건데 ...뮤비 마지막에 글읽으면서 울었는데 정신차리니까 5월18일이야..
OOOOㅠㅠㅠㅠ박보영이 존재하기에 이 세상은 좀 더 아름다워진 것 같아
OOOO 최애는 아시다시피 이수현이조,,~!~! ~!! 무려 기성가수들을 제치고 제 맘속 단연 부동의 1위 차지하고 잇답니다,, 배우는 박보영님.. 한효주님 조아해구...
OOOO 여담이지만 왜 박보영 닮았다고 하는지 알것같아요!!!
OOOO1. 최애를 꼽자면 분야별로 넘나 많지만 하나씩만 뽑자면 반지의제왕-레골라스 동방신기-김재중 한국남배우-김남길 외국남배우-데인드한 한국여배우-박보영 외국여배우-엠마왓슨 운동선수-김연아 애니-트라팔가 로우 저역시 공통점 일도 모르겠습니다.
OOOO 마자ㅡ......ㅏ박보영 겁나 예뻐.....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_marronsglaces
OOOO아 박보영 ㄷ넘옘버
OOOO 하...사극 ost도 사랑합니다ㅠㅠㅠ어릴 때 왕과 나 드라마에 꽃혔던 적 있었는데ㅋㅋㅋ폐비 윤씨가 너무 착하게 나와서 좀 그랬다만...박보영 언니랑 유승호가 나와서 봐써...ㅋㅋㅋㅋ아역이었디만..
OOOO네이버 메인 ㅇㅅㅇb #임시완 #시완 #박보영
OOOO6. 박보영, 아이유, 브아걸 손가인, 걸스데이 민아...... 아 더 계셨는ㄴ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혼식에 간박보영ㅜㅜㅜㅜㅠㅠ
OOOO 오 박보영이닷!!
OOOO 6. 머리 긴사람/웃는게 이쁜사람/ 순딩순딩하게.생긴 강아지상 온니.. 연상..동갑..저아연... 웅 박보영.. 아..(찌통) 블라우스같은 옷 잘어울리는사람이ㅜ저아영ㄴ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double__role
OOOO 1,타임 트레이서,드레드로드,릭 2,누워서굴러다니기,게임하기 3,소리지르는음악....신나는음악..아련한음악.......... (울려퍼져라,너의 밤하늘 초계반,+남자같은...) 4,박보영나오는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ㅌ.ㅋ 크아아아아아아!!! (캡틴박보영으로 변신)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closeyes_withu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S2S2US2S2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Andomickey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btob_Dirty
박보영 토레타 광고 김슬기 최고 좋음 영화 귀엽고 귀여워서 여자 고마워요 Crung21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