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유투부 영상 영상이 오칠님 바로 초코크림롤스의 샤샤샤던데 가수가 취향이고 눈으로 이러고잇다


영상


OOOO네? 유투부 동영상이요? 유투부가 뭔지 하시는분
OOOO ㅣㅅㅇ) 지킬 1000회 무대인사에요 묵님...! 유투부 보시면 그날 공식영상도 있어요!
OOOO유투부에서 삭제된 영상이 적어도 무슨 재목이었는지만 남겨줬음 좋겠다..ㅡ 좋아요 표시한 영상 삭제되면 삭제 된 체로 좋아요 함에서 안빠지는...
OOOO 오늘꺼 팬캠 많우니까 시간되시묜 유투부여행 한번 다녀오새요 제가 오눌 쫌 짬이안나가지구 구냥 맨먼저 보이는걸루 하나씩 올렷고든여 아마 더 볼만한 영상이 많을고에요😊
OOOO 유투부에 아직 영상 있더라 소오름 ㅂㄷㅂㄷ 작가한테 낚였지만 좋은추억^^~
OOOO으아앙 유투부 뮤비 관련 영상 떠돌다가 클릭한 영상의 가수가 넘나 우리나라의 개그맨을 닮아서 놀라버린 것이다
OOOO 아하 스팀겜!!! 유투부 여행 할때 한번 영상 찾아보겠슴미다😁 결론은 버키가 넘 조아요(?
유투부 영상 영상이 오칠님 바로 초코크림롤스의 샤샤샤던데 가수가 취향이고 눈으로 이러고잇다 yo_ng_y_ong
OOOO 헛 그것도 모르고 지금....데이브님이랑 유투부에 영상도 같이 찍고했던데...ㄷㄱㄱ
OOOO아 그리고 우리 언니 아무래도 입더ㄱ한듯 유투부 영상 다 알고 제목 말하면 다 봤다그러고 안다그러고 나한테 오히려 그거 봤냐할때도 있고 헌데 언니는 본인을 잘 모르는듯 저거 입덕이라는거지? 맞지? 내가 맞는 것 같아

오칠님


OOOO오칠님 기린축구 목소리도 들을거야 (유투부에 기린축구라고 검색) 오칠님 아 얘 이름 키리츠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OOOO이것이 젊음인가 들어가면 바로 유투부 링크 뜸ㅋㅋㅋㅋㅋㅋ 미쳐
OOOO애기 사촌들이 유투부 보면서 노는거 더ㅣ게 신기함... 이게 바로 21세기형 어린이 문화인가...ㅋㅋㅋ 케리? 캐리? 장난감 리뷰 유투버 보면서 노는거 넘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초코크림롤스의


OOOO 초코크림롤스의 예스터데이를 제일 좋아하는데 그건 유투부에 없네.. ㅜ

샤샤샤던데


OOOO 유투부에서 는 멘트 날리고 샤샤샤던데

취향이고


OOOO@190_215 ㅋ ㅋ ㅋㅋ ㅋ ㅋ ㅋ 저흳둘다 혼자 스포를 당하는걸 좋아하는거같ㅌ군요,,,,<<< 사실 저도 첨에 모르는사람이엇는데 유투부에 쳐보고 노래 들어봤더니 노래 넘 취향이고 목소리진자...개쩔어서 저 지금 앨범도 샀ㅇ어요 ㅋㅋ ㅋ ㅌ ㅋㅋ

눈으로


OOOO 웅웅 유투부 보면서 눈으로 익히고 샌즈한테 한 몇번 죽ㄱ다보면 익숙해질꺼얌<<<<<

이러고잇다


OOOO테레비 바꿧는데 유투부 검색대서 이러고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탕

외국에도


OOOO외국인들이 유투부에 라젠카를 보면서 자기 반응 올리는데 다들 경악한다 저게 사람이 부르는 노래냐궄ㅋㅋㅋㅋ이미 라젠카 외국에도 인기 장난 아니라고 함...사스가 음악대장...

좀만보다


OOOO유투부 좀만보다 코코넨네맨

랄라


OOOO 엣 에엣 쥬말에 히에님께 픽사 영업당해서 노래 들어볼까 싶어서 인터넷 서치하다가 히에님 블로그 발견해써요8ㅅ8 랄라.. 역시 유투부같은데서 검색해서 들어야할까요;ㅅ;??

그렇네


OOOO유투부에서 김경수 치니까 대단하구만. 문재인, 안희정, 정청래가 그동안 엄청 밀어줬다. 일계 노무현 비서관출신인 자를. 뭔가 큰 수고를 한 자처럼. 내 느낌이 그렇네. 20대 총선 당선.
유투부 영상 영상이 오칠님 바로 초코크림롤스의 샤샤샤던데 가수가 취향이고 눈으로 이러고잇다 raynianPark

뮤비


OOOO헉 유투부 대서 듣고왓다 넘 쩌는것 뮤비도 넘 쩌는것 기타소리 넘조아..

유투부


OOOOㅜ ㅜ ㅠ ㅠ ㅠㅠ나돋듣ㄷ게해조 유투부...
OOOO걍 유투부 봐야지
OOOO 유투부에서 아미헤머검색하고 쭉쭉 내려도 안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 유투부
OOOO유투부
OOOO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뷔일때도 혼자 케익사서 축하하고 감격에절어서 유투부 막 달리고....8ㅅ8
OOOOㅋㅋㅋㅋㅋㅋㅋ뭐야 유투부 공계 왜케 귀ㅣ여워 자기소개가
OOOO세정 유투부 보는데 홍철 나와서 껐다
OOOO에휴 이제 혁오 노래 들어도 this monk touched my heart라는 유투부 댓글밖에 떠오르지 않음
OOOO와 개무섭다 유투부에서 트위터에서말하는것처럼말했더니 여혐종자가 나구글플러스이웃추가함(여기서 구글플러스란일상생활을공유할수있는...)
OOOO풀ㄹ버전,,, 유투부엔 안나온ㄴ대요??
OOOO유투부에도 여기 탐라에도... 핑크코끼리가 뭐길래 난리가 난거죠..?? 누가 설명좀......
OOOO나 어제 유투부 뭐보고있엏더라
유투부 영상 영상이 오칠님 바로 초코크림롤스의 샤샤샤던데 가수가 취향이고 눈으로 이러고잇다 apple3203
OOOO 우와!!우와!!우와!!신기해여!! 유투부에서꼭보겠어요!!
OOOO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헷 다 유투부보면서 요리해욧...음식만드는거넘져아....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오븐사면 ㅜㅜ 더많은거할수잇는대 그때 막 지인들불러서 먹이고십어버려
OOOO 어이어이! 난 잠도자고 유투부 보고 넷플릭스 보면서 딴짓 하는시간은 뺀거라구! ww
OOOO담에유투부뜨면.봐야지..
OOOO히망은 유투부에ㅠ 집에가고싶네
OOOO아악..악동뮤지션존나짱기여워..습럴ㄹ유투부에서하루왠종일악뮤만본댜 넘나기엽기때무니댜...
OOOO아니ㅣ아악미친 유투부에 레벅이랑 캣느와 있길래 생각없이 눌렀는데 +18이잖아 ㅋ ㅋㅋ ㄱ ㄱㄱ ㄱ ㅋ ㅋ ㅋ ㅋㅋㅋㄱㅋㅋㅋㅋ
OOOO힝.......ㅜㅜ공부ㄱ가 안될때는ㄴ 하루정도눈...탈주해도 댄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어차피 책상에 앉아있어도 집중못하고 그래서...그냥 맘놓고 유투부 재생ㅁ목록을 돌린답니다.......히잉ㅇ........ㅠㅠㅜㅜㅜㅜㅜ힘내욧ㅅ~!!!!!
OOOOㅇ아 유투부 들어간단게픽시브누름ㅋㅋㅋ
OOOO 헐 맞아 기억나 내가 유투부 볼 때마다 광고나오는데 얼굴 존나 익숙한 거야 옛날에 가ㅎ1ㄹ1 팔 때 유명한 코스어였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