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가화만사성


OOOOㅋㅋㅋㅋㅋ 가화만사성에서 김지호언니 전남편 피부 너무 안좋다.
OOOO가화만사성 김지호배우님 김소연배우님 둘다 진짜 평소에 예쁘다 생각한 배우님인데 넘 호구같이 당하고 있어서 안보던 사이에 독심을 품어서 매력발산이 더 쩔어지시고 있다 이게 모람
OOOO'만사성'이라는 중국집 사장님으로 돌아온 미순!!! 아이들을 찾기위한 복수가 시작되었다~~ 김지호의 대변신 기대 !!!!! <#가화만사성> 23,24회 잠시후 1시40분에 시작됩니다~~~
OOOO가화만사성 여주인공인 김지호씨가 우리가게에 왔다고 엄마가 신나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화만사성 열불나서 안보다가 간만에봤는데 김지호 이혼했구나! 오오!
OOOO오늘 가화만사성...사이다.... 만사성주인이 김지호였다니... 근데 예고편에서 화남. 3개월동안 망하면 애들 볼 생각하지말라니. 그냥 잘되어서 애들 양육권 찾아오고 가화만사성 망하게 하길.
OOOO#가화만사성 김소현, 김지호 울분 폭발!, 대변신, 대반전! #MBC드라마넷 5/12(목) 저녁 7시 21,22회 연속방송 #이상우 #김소연 #이필모 #김지호 #김영철 #원미경 #서이숙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expIicitstans

유시아


OOOO유시아 김지호 영어할때마다 심장 쳐 뿌심
OOOO승부욕 이세상 최고인 김지호랑 게임 존못인 유시아 보고싶네요,,, 같은팀인건 좋은데 샤가 못해서 개빡치는데 근데 웃는게 귀여워서 어후,, 내가 진짜 못살아,, 하는데 넘나 못해서 아 진짜 언니 왤케 못하ㅡㄴ데
OOOO유시아 김지호의 화이팅법 쏘카와이해서 안방문 다뿌셔도합법
OOOO160501 대전 팬싸인회 유아&지호 캠 프리뷰 티격태격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엽잖아🙈💕😘 #오마이걸 #OHMYGIRL #유아 #지호 #유시아 #김지호

JIHO


OOOO•´¯ Kim Jiho,🐱 ☾김지호☽ ♡̷ ̷··¯`• べ╻⁺ Lead vocal °⋌ April 4, 1997■ °´¯ ⌇ ✈ ‧‧ ❝ via ! ‧‧ ☁
OOOOjiho ⭐ kim jiho (김지호) ⭐ oh my girl ⭐ #HappyJihoDay ⭐ #OhMyJihoDay
OOOO그냥 존재자체만으로도 행복넘치는 엔돌핀 김지호 생일을 축하해>3< #OHMYJIHODAY #JIHO #OHMYGIRL
OOOOJiho (지호) Kim Jiho (김지호) April 4, 1997 Vocalist, Face of the Group

OHMYGIRL


OOOO▗˙❬🚟OhMyGirl!,🐼김지호 ᐩ˖♡ ❬˙▰ ᐩ×▷97년04월04일 ̷ ̷Vocalist🗻×ᐩ (⛩)⌒⁞╻Visual Of #FYinheart╻⁞🌽
OOOO160507 용산 e스포츠 페스티벌 지호 샘플 울 지호...분위기가...(털썩 #오마이걸 #OHMYGIRL #지호 #김지호
OOOO항상 같은자리에 서서 응원할께! 김지호 사랑해💕 #1stOHMYGIRLDAY
OOOO160204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 preview 친구랑웃는우리지호양...💘 #김지호 #지호 #오마이걸 #OHMYGIRL with #러블리즈 #수정

KIM


OOOOKim Ji Ho 김지호, OH MY GIRL

바보


OOOO김미현 바보 김지호 바보 현승희 바보 를 종종 쓰는 유아언냐(22)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seraphicsx

언니


OOOO 지호언니 ❗❗❗❗ 최고야 진짜 ㅠㅁㅠ 최고존엄 김지호,, ❤ 보고시퍼써어 😭
OOOO 안녕하세요~ 오마이걸의 언도르핀 김지호입니다! 당신은 나를 다시 따를 수 있는가 언니? 😉
OOOO김지호 애기(20)와 김지호 오빠(20)와 김지호 언니(20) 최고다.

대한민국


OOOO김지호 김예림 김도연 대한민국의 미래다
OOOO 김지호씨 김희선씨 김남주씨 김성경아나운서 황현정아나운서 이승연씨 한수진아나운서 황유선아나운서 기타등등, 안녕하신지요, ----- 대한민국 윤용선입니다, THE REPUBLIC OF KOREA, YOON YONG-SUN,
OOOO 대한민국, 연예인 김지호씨에게 얼굴이 왜 그렇게 어둡냐, 라고 물어 보시더군요, 건강에 이상이 있었습니까, 뚱하냐, 그러시더군요, 그러니, 김지호씨가 않뚱해요, 라더군요,
OOOO 김지호씨 김희선씨 김남주씨 김성경아나운서 황현정아나운서 이승연씨 한수진아나운서 황유선아나운서 기타등등, 안녕하신지요, ----- 대한민국 윤용선입니다, THE REPUBLIC OF KOREA, YOON YONG-SUN, -----

토냥


OOOO151229 #토냥 #배유빈 #김지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냥 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체거라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OOOO ㅠㅠ그 바람핀남편 나빠여 ㅜ지가 바람펴서 애만들어놓고 엄청 당당해여 ㅜㅜ 거기 김지호만 멀쩡하고 나머지 가족들은 얼마나 이기적인지 ㅠㅠㅠㅠㅜㅜ보다보면 화나지만 또 보고있는 막장드라마의 매력이에여😂😂
OOOO김지호 엄청 예쁘게하고 나타날 줄 알았지 ㅠㅠ

지수도


OOOO 엄마 절루가! 아빠랑 이거 하끄야! 하면 시무룩.... 뒤에서 아빠가 엄하게 김지호 하고 이름 부르면 마지못해서 볼 한쪽 내밀고 그럼 엄마가 뽀뽀하고....그럼 뒤에서 딸내미가 지수도! 지수도 엄마뽀뽀!하고 득달같이달려오는거

왤케


OOOO김소연땜에 봤는데 김지호 왤케 이쁜거야

지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찾아봐서 몰랐다... 김지호... 지쨔 97즈 열심히 살았구나...
OOOO 마자유 지쨔 땅은 좁은데 이뿐 애들이 많아서 문제ㄱ구... 김지호 너란 아이 과거까지 귀엽구...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OMG8_JIHO

김지호


OOOO옥천여신 이미주 김지호 같은 예능 내보내달라눙
OOOO디스패치에 취직한 김지호였다
OOOO김지호 영어발음 들을때마다 심장이 요동침
OOOO160510 김지호 나요 나 (?)
OOOO표현하는애 프리지아 이재형 서영 장해경 감추는애 김지호 장건우 김한성 최형우 이도저도아닌애 이상혁 이휘영 #자캐는_사랑에_빠지면_표현하는_편_or_감추는_편
OOOO김지호 파세요.
OOOO김지호, '참 좋은' 종영 소감 "동옥 연기 만족스러워"
OOOO김지호ㅋㅋㅋㅋ천재+실세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의 김지호
OOOO여성의 요리유학 통계를 찾아야겠다. 어쩌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김성주의 며늘아기 찾는 아재쇼가 되었나? 올리브쇼의 다양성이 한정되는 부분이 뭘까? 김지호와 홍진호가 어느새 남성 셋으로 찼을 때, 수요와 인식의 모순이 단번에 드러나는 것이다.
OOOO조선의 4번타자 김지호
OOOO 배주현 김소혜 김청하 김다현 사나 정예인 유지애 손나은 윤보미 황미영 안희연 정휘인 김용선 김지호 배유빈 더 추천해 드릴까요?
OOOO김지호님 저 아리니랑 얘기할때 거의 1분정도 혼자 계셨군요....? 대구때는 30초도 안있다가 늦었다고 뭐라 했으면서😢
OOOO뱀파이어 김지호 보고싶음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angelqupid0420
OOOO김지호 이거 오ㅑ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가 왜 이재야 스윗걸을 봣을가요.. .김지호 얼굴 오조오억개다
OOOO김지호 웃는거 진짜 똑같네ㅋㅋㅋ
OOOO김지호 눈이 그렇게 쩐다고..
OOOO 김지호 넘나 샤랑스러워따구 ㅠㅠㅠㅠㅠ
OOOO김지호 여친미;;;;;;;;;;;;; 사랑헤,,,
OOOO김지호 이거 개쩌는데
OOOO김지호 트루 럽인가봐
OOOO아 역시 나는 이 프사가 제일 마음에 들어 김지호 사랑해!!!!!!!!!!!!!!!!ㅠㅠㅠㅠㅠㅠ
OOOO오미이걸의 김지호 ♬
OOOO김지혼데 왜 이지호라ㅏ그램ㅅ지ㅣ
OOOO ㅋㅋㅋㅋㅋ 김지호 증말 ㅋㅋㅋㅋㅋ
OOOO 김지호 놀리고 싶다
OOOO봄의 정점과 함께하는 고장 전북 #고창 은 지금 탁 트인 들판에 초록 물결이 일렁이는 #청보리밭축제 가 한창인데요~ 어디를 찍어도 그림인 것이 매력 포인트랍니다>.< (사진_한국관광공사 김지호) t.…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baebinnie_kr
OOOO 김지호 싸라해 ㅠㅁㅠ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진짜 궁금해
OOOO아까 그 드라마의 며느리를 김지호 누님(..)이 연기하고 있는데, 옛날 유리구두에서 보고 14년인가 만에 보는데(중간에 내가 드라마 취미를 관둠;), 그때는 어렸을 때 헤어진 동생을 몰라보고 괴롭히는 역할이더만 이 역할은 새롭군;;;
OOOO 진짜 오랜만에 김지호 누님(..) 보네요 ㅋㅋ
OOOO 낌새가 아직 아닌듯 ㅋㅋㅋㅋ 시아버지가 아주 시아버지라서. 김지호의 복수가 기대돼, 얼른 자식들 찾아왔으면.
OOOO 시아버지도 되게 이상하구 김지호만 불쌍해여ㅠㅠㅠㅠ 남편이랑 그 바람난 친한 여동생이랑 망해야돼요ㅠㅠㅠㅠㅠ정말 발암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OOOO오~ 김지호~~ ㅋㅋㅋ 여자도 멋져야함ㅋㅋ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summmmmer_night
OOOO 표혜미 김지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호 내가 1년 선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의 훈녀 인천에 사는 18세 김지호 양~! 진짜 졸예다󾬏 *훈남 훈녀 제보 받습니다~!
OOOO엌 김지호 브이앱에서 내 닉넴 불렀네 얌야암~~~~! (아님
OOOO김지호ㅋㅋㅋㅋㅋㅋ
OOOO꺄ㅑㅑㅑㅑ 김지호 드디어 복수 시작하나봐~~~~~~~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호때매 공 주우러 다녀 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omg8_
OOOO김지호ㅠㅠㅠㅠ 나 갔는데 나 알더라ㅠㅠㅠ 사랑해ㅠㅠㅠ
OOOO세상사람들 김지호 안하고 뭐한대?
OOOO 김지호 생각중
OOOO배유빈시 김지호시
OOOO김지호 조오옹ㄴ나예뿜
OOOO 김지호 보고싶어서 기절함
OOOO김지호 온도차이 최소 60,000,000K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AprilGirls420
OOOO아씨 김지호 올리는 사진...무슨 개미때가 이파리에 붙어있는거 같애....개징그러
OOOO그리고 김지호 연출님이 넘 조아여...ㅇㅅㅠ 김지호 연출님의 연출은 갠적으로 그냥 뚜렷하다고 해야하남...? 연출 이런 거 잘 모르지만 그냥 공연 볼 때 되게 정직한 느낌을 받을 때가 많음. 암튼 계속 챙겨보는 연출님 세분중 한분이랔ㅋㅋㅋㅋ
OOOO김지호프사 존나 뭔 화보모델얼굴같다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fyeahxkjiho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141112_S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wh2te_butterfly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wh2te_butterfly
김지호 가화만사성 유시아 JIHO OHMYGIRL KIM 바보 언니 오마이걸 대한민국 GIRL 040497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