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아이오아이


OOOO미나가 뭘 했길래?? ㅋㅋ I haven't seen Nayoung laugh so hard.. LOL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nayoung #김도연 #doyeon #강미나 #mina t.…
OOOO160520 뮤직뱅크 출근 ( ) #IOI #아이오아이 #강미나 #김세정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최유정
OOOO#아이오아이 #과즙소녀 #강미나 #IOI #미나 #귤 #연필그림 #손그림 #팬아트 #사진모작 #그림 그리는 과정 & 완성본 사진참고 님 또 하나~ 둘 그려서 다음 팬싸때 선물을... https:/…
OOOO2016.05.18 성균관대 축제 #IOI #아이오아이 #강미나
OOOO[FANTAKEN] 160520 - Mokdong Fansigning Event #Mina #kangmina #강미나 #IOI #아이오아이 (cr.댕채택시)
OOOO뮤뱅 출근길이 신기한 미나 >_<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미나
OOOOㅓ미나얌,,,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미나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yoo_jung_ah
OOOO몰라 그냥 11개 샀어 낟오몰라,,, 11명 싸인 ㄷㅏ ㅁ받을거야 아우 나도 몰라 몰라 아이오아이 강미나 김세정 두개 중 하나만 와도 성공ㄹㅣ라ㄱ혀ㅡ
OOOO#벅스 이벤트 동반인으로 저를 데려가주세요 😭😭🙏🏻🙏🏻 매일 광탈하는 저의 인생을 구제해주세요.....엉엉 미나 꼭꼭 보고싶습니다 엉엉 #아이오아이 #강미나
OOOO160512 #엠카미공개사진 소녀들 덕분에 엠피디도 요즘 꿈을 꾸고 있어요 스타가 되는 꿈 (넌안됨) #아이오아이 #김도연 #임나영 #강미나
OOOO160505 #엠카미공개사진 #아이오아이 #똑똑똑 아 정말 이것참 주먹만한 마이크가 얼굴을 다 가리니 마이크를 손가락 만한걸로 바꿔주세요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최유정
OOOO160505 #엠카미공개사진 #아이오아이 #DreamGirls 엠피디 오빠도 열심히 하면 I.O.I 처럼 멋지게 날아오를 수 있을꼬에염 (늦었다)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OOOO#아이오아이 #과즙소녀 #강미나 #IOI #미나 #귤 #연필그림 #손그림 #팬아트 #사진모작 #그림 그리는 과정 & 완성본 사진참고 님 또 하나~ 둘 그려서 다음 팬싸때 선물을...
OOOO[#아이오아이] 우리 보러 오시는 거 맞죠? 미나의 애교 눈빛 발사! #미나야_웃어죠잉 #다들_온대온대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OOOO[Facebook] 현장토크쇼 택시 #아이오아이 #IOI #김청하 #강미나 #전소미
OOOO미나가 뭘 했길래?? ㅋㅋ I haven't seen Nayoung laugh so hard.. LOL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nayoung #김도연 #doyeon #강미나 #mina
OOOO160520 musicbank 뮤직뱅크 #IOI #아이오아이 #アイオアイ #강미나 #미나 #カンミナ #ミナ
OOOO160522 #종로팬싸 프리뷰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미쳤다... 🎹
OOOO☆아이오아이☆ 사인 폴라로이드 이벤트:) Check out our facebook! #M2 #엠투 #IO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https:/…
OOOO마지막 종각 팬사인회 퇴근길😁😁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김청하 #강미나 #임나영 #정채연 #김도연 #유연정
OOOO여러분 이건 지극하게 개인적인 제 친구의 의견입니다..? 믿기 힘드시겠지만 아이오아이 강미나...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ALOEBERRY_IOI
OOOO160520 뮤직뱅크 출근길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정채연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김청하 #전소미 #강미나 #유연정 #임나영 #최유정
OOOO160521 수원 아시아모델시상식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IOI #아이오아이 요 이뿌니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이오아이] 사진이고 뭐고 배고파진 소미 고기에 시.선.고.정. #오빠들_고기_11인분_좀_사서오시게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전소미 #김청하
OOOO[CUT] 33이 말이되니? 3정,, 3 너무 좋아하지마 ㅠㅠ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OOOO 저 청하 포카 님 미나 , 채연 or 도연 포카 #김청하 #김도연 #강미나 #정채연 #아이오아이 #IOI 교환원합니다. 홍대역에서 직거래원해요. 멘션이나 DM 연락주세요
OOOO#IOI #아이오아이 #벚꽃이지면 #DreamGirls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벚꽃이 지면 우리 사랑은🌸
OOOO160514 아이오아이 게릴라콘서트 강미나 4pics #강미나 #아이오아이
OOOO 아이오아이 강미나 99년생 젤리피쉬엔터소속
OOOO160522 현대자동차 송도 페스티벌 IOI 프리뷰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주결경 #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
OOOO160522 - 송도 모터 페스티벌 - 아이오아이 - 강미나 . 보면 볼수록 이쁜 감귤 같아요 #아이오아이 #강미나 #송도KSF
OOOO160520 뮤직뱅크 퇴근길 직캠 두번째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강미나 #유연정 #임나영 #최유정
OOOO2016.05.14 합정(상암) 팬사인회 #아이오아이 #IOI #팬사인회 #강미나
OOOO2016.05.14 합정(상암) 팬사인회 #아이오아이 #IOI #팬사인회 #강미나
OOOO미나야 그런 눈으로 쳐다보면 내가 숨을 못쉬잖니 응? #강미나 #미나 #아이오아이 #IOI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jejustone101
OOOO레몬옵서예🍊 미나 과즙 터져요 ㅠ #강미나 #아이오아이
OOOO160521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앙순이들 첫 수상🙏🏻🙏🏻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유연정 #김소혜 #강미나 #임나영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OOOO160522 마지막 종로(용산)팬싸 퇴근길-오늘도 수고했어!!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OOOO160522 빼꼼 #귤댕 칙칙폭폭 기차놀이 :D #choiyoojung #kangmina #99라인 #IOI #최유정 #유정 #강미나 #미나 #아이오아이 #YooJung #Mina

IOI


OOOO♥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 ♥ 꽃길 깔아주자,, 10인지지 걸그룹 IOI 좋아하는 솜덕입니다 가치 빨아요,,,, #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가요
OOOO쁘띠첼 한정판 포스터 전소미/강미나 팝니다. 관심있으신분 디엠으로 선제시해주세요~ #IOI #소미 #미나 #포스터 #쁘띠첼

김도연


OOOO그럼 서공예는 1학년박시연 최유정 2학년강미나 김도연 3학년강예빈 정은우 주결경입니까...?? 정말 체고의 학교네....
OOOO권은빈 김도연 강미나 셋이 걸그룹을 만들어야 한다고요... 세계 최고의 회사가...
OOOO2021년 5월 임나영 27살 김세정, 김청하 26살 정채연 25살 주결경 24살 유연정 김소혜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23살 전소미 21살 알콜 라이브해 얘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그 때 다시 보자 나도…
OOOO프로로듀스101끝났네염...ㅎㅎ 그래두 강미나,김세정,김소혜,김도연 꼭!!ㅠㅠ데뷔하길 바랬던 4명 데뷔해서 다행..ㅠㅠ

김세정


OOOO160522 #김세정 #강미나 #젤피즈 야옹이들 귀여워♡
OOOO160522 종로 팬싸 #김세정 #강미나 아긔들🐰🐶
OOOO오늘 왤케 부비부비 거린거야 ㅋㅋ 너무규ㅣ엽잖앜ㅋㅋㅋㅋ #김세정 #강미나

김소혜


OOOO#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슬기 김소혜 강미나 악뮤수현 김연아,, 번외로 포뇨 펭귄 곰탱이 등도 있음,,,,,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ILIKE_CH

MINA


OOOO@minawater_jeju[Preview]160522 #종로팬싸 #강미나 흐엉 귀요미ㅠㅠㅠ

미나가


OOOO아 진짜 미나 환장대잔치임 미나가 강미나인지 트와이스 미나인지 이걸 또 발음하면 나뮤 민하인지 걼데 민아인지 개환장

예쁘다


OOOO아 진짜 네모 칸수 948288개 왜 없냐? #강미나 #미나 너 예쁘다ㅠㅅㅠ).. 미나야...너 너무 예쁘다...ㅠㅡㅠ)....❤

강미나


OOOO강미나 JPG
OOOO아 강미나 넘좋아서 아파트 뽑아버려...
OOOO실사랑 본명으로 했을땐 강미나 나옴ㅋㅋㅋ 이거 랜덤인가 내심 채연이 나오길 바랬는데👀
OOOO 아 이친구가 강미나구나,,,
OOOO 강미나, "장난 지나쳐"...
OOOO강미나 개좋은걸보니 내취향 어디 안가조
OOOO제이상형이 11~12시즌정은지 데뷔후강미나 이런건데 뭔느낌인지아시는분
OOOO최고의 사랑에서 깨알같이 아이패드 인증해준 미나💕💕 #강미나
OOOO 헐강미나!!!ㅋㅋㅋㅋㅋㅋㅋ
OOOO#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미나 강미나 ^^.......
OOOO강소라 강미나 최양락,,,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The23rd_
OOOO 후 전교일등찍은강미나외안해님 밤이 깊었는데 어연일로 침상에 들지 아니하신건지..?
OOOOㅋㅋㅋㅋ ㅋㅋ ㅋ ㅋ냄새만 맡고 갈비를 알아채는 프로음식러 강미나
OOOO프듀 강미나....ㅎ....ㅎㅎ..ㅎ......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OOOO한 교양 수업에 특히 머리 묶고 가면 조원들한테 강미나 닮앗다는 소리 듣ㄷ는다..... 오직 그들만이 말하고 그들만이 공감하는....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OOOO닮았다는말 거의 못들어봤는데 유일하게 들어본게 강미나...⭐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OOOO#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율희랑 강미나...
OOOO고아성 이솜 강미나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ioi_offical_
OOOO#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공부하기 싫으니까 해본다 제일 많이 들어본건 역시 허영생ㅋㅋㅋㅋ 고딩입학식때 친구가 혈연관계냐고 물어왔닼ㅋㅋㅋㅋㅋ 최근엔 강미나 눈웃음치는게 닮았다고 그러니까 다시 살빼라고 강요하던 친구몬들....ㅋㅋㅋ큐ㅠㅠㅠㅠ
OOOO최근에 포니테일을 했더니 강미나소리를 엄청 들었다,,,,,,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OOOO존나 강미나 포텐개쩜
OOOO강미나 저정도면 천재아니냐 ㅋㅋㅋ
OOOO 너 어플쓴거 눈보면 강미 나 겉음ㅋㅋㅋㅋ
OOOO아 근데 강미나 넘 대단해 나는 너보려구 전교1등 찍어보갔어
OOOO 강미나? 아니겠지..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second_mnet
OOOO아니 강미나 너무 이쁜 거 아니냐고...
OOOO160514 상암팬싸 생중계 #강미나
OOOO강미나(18세,이오이 멤바) 저는 그,, 다이어트 중에 아침은 왕비처럼 먹구 점심은 평민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먹는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하루 하고 다음 날부터,, 세끼를 왕비처럼 먹어서,, 관뒀어요,
OOOO아니 역시 강미나 짱이라고
OOOO강미나 솔찌키 안어울리는 색 없지...?
OOOO아 강미나 졸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 . .강미나 미쳤다. 완전귀엽당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orangemina_
OOOO#강미나 ㅁㅊㄷㅁㅊㅇ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dalcomS2mina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chungha_jp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ioi_offical_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sejeongstudio
강미나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임나영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김청하 1214un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