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8, 2017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SEOHYUN

OOOO누워서 달리기 결승전. 서현이 우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ohyun
OOOO서현아 수고했어👋💕 #Seohyun
OOOO서현이 검무!!⚔️ #Seohyun
OOOO서현이 누워서 달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ohyun
OOOO서현아 참지마!! #Seohyun
OOOO가방에서 칼 꺼내는 서현이ㅋㅋㅋㅋㅋ #Seohyun
OOOO서현이 미니언즈 더빙👍 #Seohyun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Rattle_a_i

OOOO#SEOHYUN #서현 누워서 달리기 결승전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EOHYUN #서현 누워서 달리기 결승전2 우승!!!
OOOO#SEOHYUN #서현 누워서 달리기 ㅋㅋ 겁나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EOHYUN #서현 또다른 재능 누워서 달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EOHYUN #서현 막내 미모 보소 ㅠㅠ
OOOO#SEOHYUN #서현 왜 이제 이 영상 본거니 겁나 이뻐 ㅠㅠ
OOOO#SEOHYUN #서현 로미오 당첨 ㅋㅋ

OOOO서현이 얼굴 안가리고 더빙ㅋㅋㅋㅋ #Seohyun
OOOO#SEOHYUN #서현 프랑스에서 산 인형 소피 키스 보내줌 ㅋㅋ
OOOO#SEOHYUN #서현 아닌데~ 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미니언 성대모사 얼굴 가리지 않고 ㅋㅋ #SEOHYUN #서현 찍었다지만 녹화할 줄 몰라서 못함ㅋㅋㅋㅋ
OOOO#SEOHYUN #서현 줄리엣 서
OOOO아는 형님 서현이 등장🎒💕 #Seohyun
OOOO가방에서 칼 뺀다 ㅋㅋㅋㅋ #SEOHYUN #서현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Pisces39BK

OOOO서현이 영어 연기. 뭐 시키면 다 잘해ㅋㅋㅋㅋㅋㅋ #Seohyun
OOOO#SEOHYUN #서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속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현이 인스타 라이브 리얼리티캠X본방송 #Seohyun
OOOO#SEOHYUN #서현 ㅋㅋ
OOOO#SEOHYUN #서현 자기소개후 갑자기 ㅋㅋㅋㅋ
OOOO#SEOHYUN #서현 '달성 서'씨 보고 인사 ㅋㅋㅋ
OOOO#SEOHYUN #서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EOHYUN #서현 ㅋㅋㅋㅋㅋㅋ
OOOO#SEOHYUN #서현 범인현장검거
OOOO#SEOHYUN #서현 성우하는데 얼굴 가리지 말고 하라니까 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
OOOO#SEOHYUN #서현 21년 전에 호동이 만난 적 있는데 그 당시에 방송국에서 나중에 보자고 했다고
OOOO#SEOHYUN #서현 ㅋㅋㅋㅋㅋ
OOOO#SEOHYUN #서현 정담 넘 빨리 맞춰버려서 ㅋㅋ
OOOO#SEOHYUN #서현 고라니?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hyunvideo


아는형님

OOOO170218 Naver Search 9.47PM #2 서현 #9 아는형님
OOOO170209 #서현 아는형님 녹화
OOOO#맬론 실검 #서현 등장이요~~~ #아는형님 영향인듯.
OOOOjtbcbros#제1회형님학교연극제  연극부 여신 #서현 &연기 천재 #이준! 막장 애드립으로 무장한 #아는형님 진짜 대본없는 무대가 펼쳐집니다 #오늘저녁 jtbc 8시50분 #아는형님 민경훈 강호동 이수근 김영철   서…
OOOO짜잔😘 이번주 토요일 8시50분 JTBC #아는형님 에서 만나요~~❤ #교복현 과 #서리엣 이 보고싶은사람은 아는형님을 봐야하지 않겠#서현 ? https:…
OOOO오랫만에 본방사수 아는형님 이준과 서현 게스트 지금 하는 로미오와 줄리엣까지 너무 재밌다
OOOO아는형님 방송 처음 보는데 게스트 서현이랑 이준인데 유일한 여자인 서현만 겁나 떠받들고 이준 쩌리 취급하는거 이준 팬 아닌 내가 봐도 화나는데 팬분들은 어떠실지;;

OOOO 아는형님 이요..ㅋㅋ 심심할 때 틀어놓고 보는데 오늘은 서현 나오네요..ㅋㅋ


달리기

OOOO우리엄마 예능 보면서 잘 안 웃는데 아형 서현이 보고 엄청 웃으셨다 특히 등으로 달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


아형

OOOO오늘 아형 가끔 짜증나는 부분 있었는데 그 때마다 서현의 단호함 너무 좋았고 재미있었다(핵심)
OOOO원랜 율썬까지만 계획에 있었는데(백만년전) 이번에 주현이 아형 나온 김에 삼인방으로 >소시고 율썬현< #유리 #써니 #서현
OOOO아형 잼있엇다 서현이 너무기여엇다


세건이

OOOO세건이 없을 때 서현이 사혁한테 시비건적 있었으면 좋겠다 서현당신 한세건 정말 좋아하긴 하는 거야? 애라고 갖고 노는거 아냐?(한세건이 2살 연상) 그리고 다음날 한세건 쭈뼛거리며 와서 뭔진 몰라도 보여주라고 했다며 소매 걷는데 울긋불긋한 자국이
OOOO모르는 사람처럼 그러냐 하고 만다 서현이 쪽으로는 일절 안건드림...그래서 정말 만약 혹시나 사혁이 질투해주지 않을까 기대했던 세건이 실망함 세건이는 이제껏 사혁의 질투를 유발해보려던 적이 두세번 있었는데 죄다 실패했고 그건 세건이한테 다행인 일이다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Pisces39BK

OOOO서현이 모랄이 조금만 낮아보였어도 서현이 불러서 의자에 묶어놓고 세건이랑 하는거 보여줬을텐데 여기 서현이 혈기왕성 성기발랄할뿐 평범한 아이이고 뭣보다 실비랑 잘못 엮이면 귀찮을거 같아서 깔끔하게 포기함 세건이가 서현이 얘기 가끔 해도
OOOO세건이 아지트에 얹혀 살면서 요리하는 서현.... 러시아 가서는 이리저리 굴러다니기만 하는 무쓸모 서현.... 테트라 아낙스되서 양복 쫙 빼입은 서현이...
OOOO그러나 서현은 세건이가 졸업하기 전까지 실비와 D는 커녕 C도 못나간다...실비가 안그런척 매달리는 서현이를 귀여워하긴 하는데 얘가 자기가 좋아서 진도를 빼려는것보다 쓸모없는 경쟁심에 불타서 달려드는게 눈에 보이니까 울컥해서 B까지 하고 발로 차버림


SEARCH

OOOO170218 Daum Search 10.04PM #1 서현
OOOO170218***** Daum Search 10.04PM #1 서현


써니

OOOO#최애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써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 내 안에 있습니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일본 써니 뮤지컬 막공 이벤트 문구 용지 서현 콘서트 나눔 합니다.


얼굴

OOOO목티입고 온걸 보니 온 몸이 저런 꼴인거 같아서 기가 막힌 서현이 그 인간은 어떻게 이걸 보여주라고 시킬 수 있으며 넌 또 왜 시키는대로 보여주냐고 싫으면 거부하라고 막 설교하는데 한세건 얼굴이 발긋함....서현은 몰라도 될 사실을 하나 더 알게되었다
OOOO 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한남들,,, 휴 그들은 정색하게 되지만 그래도 서현이 얼굴은 유잼이에요


귀여워

OOOO 나두 우리 서현이 사랑해 오늘도 역시 💐💖💐💖💐💖💐💖 내가 더 엄청 사랑해 제일 사랑해 어머 넘 귀여워 진짜 서현이 닮아써🙈💖💛💚💙💜
OOOO아진짜 서현이 홍보하는거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OOOO아놔ㅋㅋㅋㅋ 서현이 너무 귀여워ㅋㅋㅋ


성남

OOOO 내가 아는건 치킨 먹으려면 서현 kfc정도... 동네 치킨집이 안보여 성남ㅠ
OOOO 사회전문가 '전부치는남자' 의 소견 되도록이면 성남 스타트랙, 서현 게임파크 이용은 지양할 것. 노량진도 안전지대는 아니니 모펀으로 와라.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usiro99


머리카락

OOOO막 푸니까 수습이 안되는군 하던대로 아무거나 지껄이자 서현은 실비 머리카락 만지는거 좋아할거 같다 실비가 씻고 나오면 드라이기랑 빗 꺼내놓고 눈 반짝거리며 의자 가리킴 말리고 빗어주다가 가끔 머리카락에 입맞추기도 하는데 실비는 침묻히지 말라고 한다
OOOO *욕조엔 따로 흔적이 없다. 하수구쪽에도 서현이의것으로 보이는 머리카락 뭉치가 좀 있을 뿐이다.


녹화

OOOO디○패치도 포기한 대단한 전학생들 소녀시대 #서현 & #이준 🎉 도덕 교과서의 표본 같던 모습은 잊어라! 최초로 녹화 중단 사태까지 일으킨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전학생들이 궁금하다면? ▶ 오늘(토) 저녁 8시 50분 #…


나눔

OOOO[서현콘 나눔] 2/25(토) 4시~4시30분예정 (장소는 당일공지) 수영생파 Happiness포카 (7종) 선착순80개 나눔예정 (나눔받는 분들에게 트윗rt+당일 티켓 확인예정) * 당일 특별 이벤트도 있으니 많…


서현

OOOO서현이의 혈액형을 고르시오
OOOO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서현이 너무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앉아있는 서현이💕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Pisces39BK

OOOO모두 귀여운 서현이 봐야합니다ㅠㅠㅠㅠㅠ
OOOO다시 보고 싶은 애니가 기억이 안 난다 아까 아는 형님에 서현한테 잠깐 스티커 (? 붙이듯 붙였는데 다홍색 머리에 '도벽'얘기에 나왔음ㅠㅜㅠㅜㅠ아 기억 안 나 꼭 보고 싶은데
OOOO 흐오앆 모야 기여어ㅠㅠㅠ 사부작거리는 백야랑 서현이 생각하니까 기분이가 조와
OOOO여돌들 이렇게 화려하게 화장하고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로 꾸미는 거 너무 눈이 즐겁고 좋다ㅋㅋㅋㅋ서현 솔로도 그래서 좋았는데 요즘 여돌들 보면 공통적인 하나의 여성상만 보여지고 있어서 더욱 다양한 컨셉들에 대한 갈증이 큰…
OOOO그리고 중간중간 감독님이랑 작가님 눈치보는거 보이던데 이건 맴찢....ㅠㅠㅠ 오랜만에 나와서 잘챙겨줬으면 했는데 아픈거 드러내고..서현만 챙겨주고..그래도 엠블랙얘기안한거로 만족합니다.!!
OOOO 하아...ㅅㅈ는 군대를 차례로 가서 전엔 누구땜에 라스였고 이제는 아는 한남...서현이만 보겠습니다
OOOO 맞아 서현님 연성해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Pisces39BK

OOOO내일 서현 또 가야 하나 하필이면 제일 먼곳인데
OOOO 서현이 리림이 아닌 세곈데 사혁이 윤리교사 좀 할수도 있죠(???????
OOOO테서현이 보고싶다. 은색 양복에 조끼는 검은색(이거중요) 더블버튼코트 머플러 입어조라
OOOO 서현이가 한남들 차례로 다 죽이니 괜찮아요 (?? 아님
OOOO심지어 서현의 인터뷰로 주목 받았던 '여자들이 공감 할 수 있는 음악' 이란 이야기도 파니 역시 솔로 앨범 발표 때 한 소리(…) 근데 아무도 듣지 않았지!
OOOO 나는 서현이라고 불러줘!ㅎㅎ
OOOO서현이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Pisces39BK

OOOO 서현이만 보면되요 귀엽고 이쁨 ㅎ 재밌는것도 있었고
OOOO160804 서현이 인천공항
OOOO서현이 마음껏봣으니 :)
OOOO 서현누나 예뻐요
OOOO아 ㅠㅠㅠㅠ 오늘 서현이 교복핏 오졌다
OOOO고생했어 서현아.. ㅋ ㅠ^ㅠ
OOOO우리 서현이 수고했어 ㅠㅜㅜㅜㅜ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Pisces39BK

OOOO서현아 고생했어 ㅠ
OOOO서현이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OOOO서현이 고생했드아~
OOOO엇 서현이 나랑 똑같이말했어 찌찌뽕ㅋㅋ
OOOO헬로베이비 14화 서현이 레전드 예능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투 반말영상이랑 이거 못본사람 없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쟤 믿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서현아 그냥 너 하고싶은대로 막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 서현 나옴?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theFlyers_

OOOO서현닭갈비쪽인데ㅠㅠㅠ으으어디로간거야
OOOO서현 정보 펌프 디댤 주변이 넓어졌다.
OOOO아 서현언니 너무예뻐 ㅜㅜㅜㅜㅜㅜㅜ
OOOO생각중이다 그치만 이거 말해주면 서현이 기고만장해져서 당신도 나 없으면 안되지 하고 뻐길게 뻔하니까 절대 말 안해주고 서현이가 애타하는걸 즐김
OOOO서현은 모르고 있지만 실비의 예정으로는 벌써 본가에 돌아가 있어야 했다 근데 심심풀이로 깡깡거리는 강아지 받아줬더니 은근 정이 들어서 차일피일 미룸 서현이 졸업하면 돌아갈건데 헤어지려는건 아니고 원거리로 지내다 다시 이쪽으로 오거나 서현이 불러오려고
OOOO 호석날 서현시 + 💭💗🎶
OOOO 호석날 서현시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Pisces39BK

OOOO 공이 쿱올순 서현 팔로하고가욤ㅁ~~♡
OOOOㅋㅋㅋㅋㅋㅋㅋ 서현
OOOOㅋㅋㅋㅋㅋㅋ서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작가님들 ...우리 서현이가 이렇게나 끼가 많아요 ㅠㅜㅠㅜㅜ
OOOO 앗 전 뭔가 서현이 워낙 활동적이라서 장래 활동적인 것만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 학자라니... 좀 드문 캐릭터의 연구자일 거 같네요ㅋㅋㅋㅋ
OOOO#rt이벤 현지트 기념 초콜릿폰 서현 대형 포스터 드립니다 중콘이나 막콘때 오시는분 알티해주시면 드려용ㅋㅋㅋㅋ 많이 해쥬세요..
OOOO (네가 힘차게 손을 잡고 흔들자 얇은 팔이 매우 격하게 흔들린다) 아하하, 일단은요? 서현 씨는 어떤 일을 하시나요?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Pisces39BK

OOOO서현이 너무잘한다 ㅠㅠ
OOOO서현 연기 진짜 목하네
OOOO 맞아요! 개인적으로 서현 언어가 뭐든 문학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서 아예 대학에서 스카웃 해가는 느낌으로...아예 진로가 학자인? 서현 학자..진짜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아예 그 길 생각하구 대학 간 느낌으루다가ㅋㅋ
OOOO서현이 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배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올해의 운은 서현콘 1층 앞에서 두번째자리 구한걸로 운은 다 끝났다... 이제 더이상 운은 없나봐...
OOOO님들 아는 형님 지금 서현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들 엿멕이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현노래듣다가 으헿으헿너무이뻐 ㅠ머리도 옷도 다 이뻐ㅠ스가로 그릴거야ㅠ하다가 깐스가 그린거에 만족하기로햇다.(^..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Pisces39BK

OOOO서현 진짜 ㅋㅋㅋㅋㅋ
OOOO이거 ㄹㅇ 서현이 레전드영상 아니냐능ㅋㅋㅋㅋㅋ감사하군ㅋㅋ우리는...일단...말이 너무 많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말에서 사투리에서 사극넘어간거 진짜 웃곀ㅋㅋㅋㅋㅋ
OOOO서현 넘 예뽀
OOOO서현이 애드립ㅋㅋㅋㅋㅋㅋㅋ
OOOO 국문......... 서현이의 졸업 후 미래를 위해 그것은.....! 😹😹 서현이 능력이 너무 많아서 뭘 잘 할지 모르겠네요 근데 노어노문은 좀 잘 어울릴 듯! 외국인 전형 이런 걸루 입학한 노문과 수재 서현군...!
OOOO헉 아이린 서현하고 동갑이었구나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Pisces39BK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theFlyers_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theFlyers_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stopSHdog

서현 SEOHYUN 아는형님 달리기 누워서 아형 세건이 SEARCH 써니 얼굴 귀여워 theFlyers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