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프렐요드


OOOO잠시 본진 쪽 팬아트 올리고 갑니다. '=' 이번에 롤에 새로 나오는 챔 탈리야 프렐요드 스킨 버젼입니다.
OOOO프렐요드 탈리야 예뻐 이펙트 마음에 듦
OOOO앗 프렐요드 탈리야 개 비싸
OOOO프렐요드 탈리야 일러가 핵예쁘다
OOOO 왜인지 저는 탈리야가 점잖은 성격일거라 생각은 하고 있지만, 야스오에게 프렐요드가 어떤곳인지 묻는 등등을 보니까 활발하고 호기심 많은 말괄량이는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그쪽으로 치중시켜 봤어요 ㅋㅋㅋ
OOOO데마시아 - 소나 녹서스 - 다리우스 아이오니아 - 아리,진 필트오버 - 바이 빌지워터 - 미스포츈 밴들시티 - 룰루,트타 프렐요드 - 브라움 자운 - 징크스 슈리마 - 탈리야 군도 - 칼리스타 타곤산 - 다이애나 공허 - 말자하 #롤_지역별로_최애캐
OOOO데마시아 - 럭스 피오라 녹서스 - 카타 아이오니아 - 소라카 필트오버 - 바이 밴들 - 룰루 프렐요드 - 포로 자운 - 징크스 슈리마 - 탈리야 군도 - 엘리스 타곤산 - 레오나 공허 - 음.. 바론전에 나오는애 #롤_지역별로_최애캐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your_Bunn
OOOO애니가 스킨들이 다 넘 츄ㅣ향이라...ㅜㅜㅜ카텍이 아니라 아크릴일수도잇고 모르겟넹.. 아 근데 프렐요드 탈리야 겁나 기엽다규ㅠㅠㅠ얼음 여캐만 모아서 먼가 내고싶가
OOOO리그 오브 레전드 신챔 프렐요드 탈리야를 생각하며 짤막한 대갈치기했숩니다 맘에드는건 눈밖에읎네요 ㅡㅠ...
OOOO 갱킹 탈리야 +프렐요드 탈리아ㅡㅏ아 개인적으로 프렐요드 탈리야ㅑ 너무예브다ㅏ 인게임.. ㅎㅎ흐헹헹

신챔


OOOO롤 신챔 탈리야 장동민 닮았어
OOOOㅋ ㅋ ㅋ ㅋㅋㅋㅋ신챔 탈리야 더러 장동미 ㄴ닮았대 ㅋ ㅋ 시빗비사발
OOOO탈리야를 해보았다.... 재밌긴하다 벽타고 다닐때 꿀잼 그리고 애들 밭깔아놓고 픽 띄우는것도 재밌다... 요즘 신챔들은 재미는 있는데 그닥 좋아보이진 않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롤챔스에서 나올까
OOOO신챔 탈리야 되게 이국적으로 잘생긴것같다
OOOO근데 이번롤 신챔 탈리야란애 아바타 아앙에나오는 토프생각남
OOOO롤 신챔프 바위술사 탈리야 플레이 가능!!
OOOO 카르마는 티비에 중계되는걸 보겠디 원래 전쟁협회가 신챔프가 첫 경기할때는 거의 축제 분위기로 만들어 버려서 아리는 첫경기를 보러 온 팬들로 가득한 경기 관중석 보면서 오바는 틱틱 대는데 그래도 탈리야라 기대해라
OOOO바위술사 탈리야 신챔프 해보러 ㄱㄱ
OOOO헉 탈리야 예쁘다!!!! 롤 신챔 나온걸 난 왜 이제 봤지??!!!
OOOO롤 신챔 탈리야?..이거 어스밴딩 아니냐 ㅋㅋ..

야스오


OOOO 3/1/0 탈리야는 어쩔수없이 미드에 던지는 적팀야스오를 죽였... . . . ..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wowhaydi
OOOO ㅋㅋㅋㅋㅋ리븐과 야스오는 숙적! 탈리야는 어쩔수없이 스승을죽이는 그장면이 보고싶을뿐이라구요
OOOO아니 근데 이거 왜 보면 볼수록 탈리야가 스승이고 야스오가 제자 같냐???????
OOOO 아니 바위게라니 탈리야라니 지켜보는야스오라니 저모에사할거같아요
OOOO 야스오 근데 탈리야한테 탈탈 털림 ㅅㄱ
OOOO탈리야 스승이 야스오구낭ㅋㅋㅋㅋ
OOOO탈리야 키우는 싱글대디 야스오가 보고싶다
OOOO아 맞아 어제 탈리야 서폿 미드 카서스가 적이였는데 나 반피? 울팀 야스오 카서스궁에 죽을각이였는데 궁 썼거든? 근데 탈리야가 궁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팀도 터지고 우리도 터졌다ㅋㅋㅋ
OOOO 헉감사해요ㅜㅠㅜㅜㅜㅠㅜ국장님 그와중에 써주신썰도 넘나기여운것...... 야스오옆에서 깨방정떠는 탈리야 최고인거같아요 스승제자콤비는 언제나 옳습니다ㅜㅠㅜㅜㅠㅜㅜㅠ
OOOO 유즈쨘 탈리야 겁나 상큼한것ㅜㅜ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ㅜㅠㅜㅜㅜ 웬지 야스오 앞에서 저럴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 막막 야스오 아빠미소지으먄서 쓰담쓰담해즈고ㅠㅠㅠㅠㅠㅠㅠ흐ㅡㄹㅎ그ㅠㅠㅠㅠㅠ
OOOO아 탈리야는 야스오 때문에 이미지 구려지고 있네..... 지들이 못하는거면서 야이언스를 뛰어넘는다며....
OOOO여러분 탈리야 쓰지마세요 진짜 초딩 야스오됨 와 씹극혐이지 아나요?
OOOO야스오 상대로 탈리야 괜찮네
OOOO탈리야가 야스오 카운터 칠 수 있네요.
OOOO야스오 얼굴만 올려놓고 탈ㄹㅣ야 픽하면 ,, 음 그래도 야스오보단 탈리야가 낫지 하구 팀원들이 안심한대 ㅁㅊㅋㅋㅋㅋ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an_allya_jom
OOOO 보자마자 진이라고 열심히 쓰다가 탈리야 보고싶어서>< 야스오도 옆에 같이 그려쥬세요
OOOO 선 정리, 얼굴 그리기 전 단계...! 다리 삐꾸 때문에 수습 못하는줄 알고 식겁 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이번에 그려볼 녀석은 야스오의 제자, 탈리야 입니다

카르마는


OOOO 탈리야를 밀어내지는 않았으나 카르마의 표정에 감도는 부담감을 잡아챈 모양이었다. "얼마 전에 3학년 층에서 길 잃은 것을 도와준 것 뿐이야." 이렐리아가 문제를 푸는데 속도를 붙이기 시작한 반면 카르마는 한 문제에서 막혀
OOOO 이 동급생들에게 둘러쌓여있고, 정의감 넘치는 카르마는 "1학년 데리고 뭐하는거야 다들 흩어져" 라고 말하며 그 무리안으로 들어가는데 카르마를 본 탈리야는 지금까지 3학년 선배들한테 둘러쌓여 있어서 무서웠는데 아는 얼굴을 본 안도감 반
OOOO고3 카르마와 고1 신입생 탈리야. 탈리야가 입학식날 들떠서 이리저리 구경다니다 학교 안에서 길을 잃어버린다. 초봄이라 교복 풀셋 입은 고3 카르마는 3학년 교실 주변을 두리번두리번 거리는 탈리야를 보고 누구를 찾으러 왔나…
OOOO "3학년에서 누구라도 찾고 있니?" 물어보자 탈리야는 엄청 단정하고 예쁜 3학년 선배라고 생각하면서 살짝 넋놓고 바라본다. 그러다가 급 쫄아서 "그냥... 길잃어버렸어요" 그럼 카르마는 속으로 좀 어리둥절 하다가 탈리야를
OOOO고3 카르마와 고1 신입생 탈리야. 탈리야가 입학식날 들떠서 이리저리 구경다니다 학교 안에서 길을 잃어버린다. 초봄이라 교복 풀셋 입은 고3 카르마는 3학년 교실 주변을 두리번두리번 거리는 탈리야를 보고 누구를 찾으러 왔나 싶어

카르마가


OOOO 카르마님 하니까 카르마가 조금은 실망했다는 식으로 되짚어 줬으면 탈리야는 흐엉 아 몰라 담부터 안하겠다고 해!! 빼약
OOOO 트롤짓 하다가 이제 캐리해볼까? 하면서 여차저차 해서 이겨 탈리야는 신난다 하고 경기에 빠져나가고 같이 했던 챔피언들은 고통 여튼 카르마 앞에가서 이런저ㅓㄴ 이야기 하는데 카르마가 뭔가 조용해 응..? 하는데 자기를 안봐줘
OOOO그러고 귀환했는데 소나 징크스 피떡된거에 얼굴이 사색이 되서 패닉에 빠지고 다들 평상심 잃어버린 채 궁힐이고 힐 되는대로 쓰는거 본 탈리야는 이게 현실인거 깨닫고 그 나이 답게 덜덜 떨기 시작해. 그런 탈리야 안아주고 괜찮다며 카르마가 위로하고
OOOO맨날 카르마를 선배라고 부르던 탈리야가 카르마가 언니라고 불러도 된다 그래서 왠지 긴장되는 얼굴로 살짝 홍조띄우고는 "어... 언니?" 이러는데 갑자기 탈리야가 귀엽게 느껴지는 카르마가 보고싶다
OOOO 카르마가 죽으면 탈리야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빼액 아직 어리잖아 누군가를 떠나보내기에는 너무나 여려 은 내안의 설정이지만 ㅠㅠㅋㅋㅋㅋ
OOOO마법사라는 느낌에서는 지금만들어진 탈리야나, 벨코즈 이런 챔피언들에 비해서 마법을 부린다라는 느낌에서는 카르마가 너무 밀린다는게..

징크스


OOOO탈리야 이미지 탈 한 글자야 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징크스 진짜 간만에 했는데 cs 먹기 핵힘들다 .... 맨 아래는 뭐 정글없이 생각보다 할 만 해서 우리가 이기고 있었는데 신지드가 베충이라 던짐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akfndlfn27
OOOO징크스 내 딸 귀엽지 탈리야 린 진짜 귀엽죠 카타리나 (피식) 그래봐야 내여잔데 흔한 팔불출 둘이서 린이 귀엽다 어쩐다 얘기하고있는데 카타가 지나가듯 말하는데 어쩐지 자랑하는 말투였으면 탈리야 이 로리콘…
OOOO징크스 내 딸 귀엽지 탈리야 린 진짜 귀엽죠 카타리나 (피식) 그래봐야 내여잔데 흔한 팔불출 둘이서 린이 귀엽다 어쩐다 얘기하고있는데 카타가 지나가듯 말하는데 어쩐지 자랑하는 말투였으면 탈리야 이 로리콘아!!!!!!!!!!!!
OOOO아 걍 징크랑 탈리야 굴리고싶다. 탈리야가 소나한테 린 잘 보살펴줘야해 하고 부탁받아서 진짜 친동생처럼 지내다가 배틀로얄 터져서 살기위해 싸우는데 적 넥서스 앞에서 칼리스타에게 물려도 넥서스 치다 징크스랑 넥서스 동시에…
OOOO뒤늦게 뛰어온 탈리야가 부서진 넥서스앞에서 죽어버린 징크스를 보고 펑펑 울었으면. 지킬 수 있냐고 놀렸는데 어느새 징크스에게서 지켜지고 있었고 살아서 반드시 린에게 가겠다고 했던 징크스인데 결과는 참담하기 그지없으니까 더 서럽게 울었으면
OOOO아 걍 징크랑 탈리야 굴리고싶다. 탈리야가 소나한테 린 잘 보살펴줘야해 하고 부탁받아서 진짜 친동생처럼 지내다가 배틀로얄 터져서 살기위해 싸우는데 적 넥서스 앞에서 칼리스타에게 물려도 넥서스 치다 징크스랑 넥서스 동시에 깨지고
OOOO소나야아아ㅏ 징크스야아ㅏ아 탈리야 카르마 요즘 이렇게만 엄청 파대는 느낌이
OOOO라이엇의 행보를 보면 어떻게든 성차별적이지 않게 여챔을 만들려는 노력은 하고 있잖아. 징크스부터 시작해서 렉사이나 칼리스타, 일라오이, 이번에 나오는 탈리야까지 기존의 쭉빵 몸매 얼굴 반반한 여챔에 비하면 되게 개성있다고 생각하는데

나왔네


OOOO 탈리야 나왔네요??
OOOO오!롤 탈리야 나왔네 한번 해봐야지
OOOO탈리야인가 뭐시기 나왔네;
OOOO탈리야 나왔네
OOOO유럽은 탈리야 나왔네
OOOO엣 탈리야 안나왔네 언제 나오는거지
OOOO오늘탈리야 나왔네 또 충들이 양성되겠구만 랭겜에서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syp9789

귀엽다


OOOO오늘 opgg 탈리야다 귀엽다
OOOO탈리야 첨보는데 스킬 잘 모르겠음..이거뭐지 암튼 귀엽다
OOOO징크가 핵 딸바보라 탈리야 보는 앞에서 내 딸 귀엽지않냐? 이러면서 갓난아기 린 보여줬음 좋겠다. 탈리야는 떨떠름하게 보다가도 린이 징크품안에서 꺄륵 웃으니까 자기도 얼굴 풀려서 귀엽다고 생각했음 좋겠다
OOOO학원후배가 탈리야보고 귀엽다고 덕질각이랬다 뿌듯해졌다(??
OOOO아 올스킨 극장 짱 귀엽다; 아 탈리야 ㅜㅜ 으아아ㅏ 카르마랑 접점좀

카르마


OOOO탈리야가 16살에 자신감 쩔고 장난꾸러기라 막 그렇게 플레이 하는게 아 근데 내가 느끼는 탈리야난 어린나이에 꽤 진지하고 이런 면이 있어보여서 여튼 그냥 보고싶어서 리그에서 장난을쳐 날려버린다든지으아아 카르마한테 혼나라…
OOOO탈리야가 16살에 자신감 쩔고 장난꾸러기라 막 그렇게 플레이 하는게 아 근데 내가 느끼는 탈리야난 어린나이에 꽤 진지하고 이런 면이 있어보여서 여튼 그냥 보고싶어서 리그에서 장난을쳐 날려버린다든지으아아 카르마한테 혼나라 장난 막 치고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Dube_WhiteBear
OOOO재업 이번에는 카르마탈리야 ㄸㄹㄹ
OOOO 자신들의 1학년 시절에 대해 나름 열광하며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확실이 탈리야는 뒷전이었다. 카르마와 이렐리아는 선생님들에게는 예쁨을 받을지 언정 학우들에게는 불편한 존재였다. 반평균을 높여주는 것을 고마웠으나 다가가기에는
OOOO 물론 그것도 케이틀린을 만나기 전까지다만 어쨌든 둘은 탈리야에게 조금 특이한 신입생 그 이상도 그 이하의 감정도 느끼지 못했으며 이렐리아의 탈리야에 관한 물음은 카르마를 향한 예의상의 문답이었을 뿐이었다. 둘은 탈리야 때문인지
OOOO롤챔 여고썰 -카르마, 이렐리아, 탈리야, 바이, 케이틀린 등 (그리고 난 내 생각들을 정리하고 기록할 겸 트위터에 썰을 쓰는데 내가 내 썰 찾기 넘 힘들어서 만든 짤)
OOOO카르마탈리야 데이트 해주세요 근데 비주얼은 엄마와 딸인데 ㅋㅋㅋㅋㅋ
OOOO징소나카르마탈리야 잼 소나가 카르마님 눈빈짝 하고 어떻게 그런 나이 어린 분을..! 카르마 두통
OOOO기지님!!! 카르마탈리야 좋다고 했어!!! 호모나 세상에!!!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Dube_WhiteBear
OOOO 아니 카르마 탈리야
OOOO 1학년 교실로 데려다 준다. 처음만난 여선배가 너무 예쁘기도 했고 고맙단 말이 하고싶은 탈리야는 1학년 친구들에게 "그 선배가 말이지, 뭔가 초록색에 예쁘게 생겼구, 음..." 막 이렇게 총체적 난국으로 카르마의 모릅을 설명하지만

슈리마


OOOO슈리마 유람온 중국 대부호(?) 손대영 코치님 (야성적인 파라오) (입롤의 신 탈리야)
OOOO이번에 나온다던 탈리야가 서포터 챔프라길래 눈길이..! 슈리마 사막에 살던 민족의 후손이라니..!!!
OOOO 타곤산 타릭, 아우렐리온 솔 슈리마 탈리야, 아무무 공허 초가스, 카직스 그림자군도 헤카림, 칼리스타
OOOO 그래서 그런지 별이 뜨지 않은 아침에는 희망의 빛도 옅어지는 것만 같아요. 저는 생각보다 별에 의존하고 있거든요. ... 아, 역시 그렇죠? 그럼 이 기회에 확실히 인사드릴게요. 탈리야예요. 슈리마의 목축 부족에서 태어났죠.

린이


OOOO소나가 탈리야 보고 린이 잘 보살펴 줘 라는 말에 동생 생긴 애 마냥 책임 감 부렸으면 ㅜㅜ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Dube_WhiteBear

제발


OOOO브론즈 친구가 이번에 탈리야에 꽂혔다. 너무 재미있어 하는데 매판 4:6게임을 이기려면 무슨챔을 해야하는지 걱정해야되고. 벽 넘을수있는챔이 뭐있는지 매판 고민해야된다. 제발 탈리야좀 없애주세요
OOOO 제발 탈리야좀 삭제해주세요
OOOO탈리야....캐릭터는좋은데 궁.....진짜 라이엇 제발 궁좀 오늘 우르프때 팀에 탈리야 가 궁써서 앞에서 적군오는데 도망칠려고 뒤도는데 탕리야 궁때메 시이이팔 길막당해서 럭스님이랑 같이죽었다
OOOO왜 여기서 이러고 있어요. 린 안아주겠다며!! 일어나라고... 제발... 이러면서 시신위에 엎드려서 울어라. 소나도 울고 탈리야도 울고 아 걍 다 울어라.

징크랑


OOOO그어제 수영장딸린 펜션에서 날 들지 못해 수영장으로 던지지 못하건 기지랑 다카가 생각났다 주륵 ㅜ 나도 쉽게 들리고 싶었디만 불가능 고로 소나로 보고싶다 소나가 나처럼 무거운건 아닌데 그냥 키랑 징크랑 어.. 누구하디 탈…
OOOO그어제 수영장딸린 펜션에서 날 들지 못해 수영장으로 던지지 못하건 기지랑 다카가 생각났다 주륵 ㅜ 나도 쉽게 들리고 싶었디만 불가능 고로 소나로 보고싶다 소나가 나처럼 무거운건 아닌데 그냥 키랑 징크랑 어.. 누구하디 탈리야 할까? ㅋㅋㅋ

은근


OOOO 은근 탈리야 잡으면 막 신캐는 일반에서 연습하라고 그러고.. 비꼬더라. 그래서 탈리야의 솜씨를 보여줬음 ㅎ! 패배!!! 은근 어렵고도 힘들고 w그거 방향 적용 하기 전까지 스킬을 못쓰니깐 e도 미리 깔아둬야하고 심지어 다 w피하고ㅠㅠ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sabun_AM
OOOOg헉 탈리야 은근 예브네
OOOO탈리야 궁 타는거 은근 어렵네 ㅋㅋㅋㅋㅋ 내가 모르는건가 자꾸 떨어짐

딜이


OOOO탈리야 재밌긴한데 딜스킬이 3개뿐인데 딜이 너무 약하고 마나도 많이 들고 스킬쿨도 너무 길어 버프가 시급하다
OOOO탈리야가 한방이 엄청쌘건 아닌데 딜이 짧은주기로 계속 나오는듯 무빙샷도 좋고 다좋은데.. 뭔가 아쉬움
OOOO탈리야 딜이 왤캐 후져보이냥
OOOO탈리야 계수가 애자수준인데 딜이 되나?

1학년


OOOO 탈리야 럭스 잔나(? 1학년 같은 여챔이 머머 있을까....의외로 트타(?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Dube_WhiteBear
OOOO아 고등학생 애들 그리고 싶다 아 삼대1학년 트리오 탈리야징크럭스(?

살까


OOOO탈리야살까 킨드살까
OOOO탈리야 번들로 살까 고민중..
OOOO일라오이를 살까 탈리야를 기다릴까 진을 할까 렝가를 살까 솔을 살까 아지르를 살까 에코를 살까 리산을 살까 레넥을 할까 (이럴거면 걍 다 사셈
OOOO탈리야 팔고 킨드살까 그냥.......
OOOO아 탈리야 업뎃했네. IP로 살까
OOOO오늘 집가서 새로바뀐 로테챔들과 함께 칼바람하고 6300ip로 무슨챔을 살지 고민해봐야지...더 모으다가 탈리야 살까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Dube_WhiteBear

맨날


OOOO탈리야 어느 라인가지 젤리횽은 맨날 서포터하니까 탈리야 서포터 하시냉
OOOO 그리고 그중최강 장난꾸러기는 탈리야! 스승님 맨날 놀리고 꿀밤맞아랔ㅋㅋ

탈리야


OOOO 탈리야 어때요....?! 뭠가 어려워보이고 그닥 좋은지 잘 모루겟던데...!!!
OOOO 탈리야가 눈에 띄네요
OOOO탈리야님..너무하십니다...
OOOO 이름 한 번 웃기네. 나는 탈리야. 그리고 소녀 아니거든? (얼굴을 심하게 찌푸렸다.)
OOOO 탈리야 근데 너무 좋은거같음ㅋㅋㅋ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Love_somS2
OOOO 나도 오버워치 덕분에 롤에 대한 흥미가 떨어졌어. 탈리야로 던지는 재미 ㅎㅎㅎㅎ 이제 롤 못할듯...ㅎㅎㅎㅎㅎ
OOOO탈리야...음...정말...약해.
OOOO아까 탈리야 해봄 ad 미드같은데 바티면서 딜하는 그런류? 랄까
OOOO탈리야 QWE 쿨타임이 5렙기준 4/8/8인데 얘 앞뎀이 카사딘급이야;
OOOO탈리야 진짜 ㅋㅋㅋㅋ존나구린것같애
OOOO탈리야는 쎄긴 쎄다
OOOO탈리야 쎔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akfndlfn27
OOOO탈리야 보면 볼수록 코가 돌하르방
OOOO탈리야는 미드인가여
OOOO상대미드탈리야엿는데 스킬먼지몰라서 일단 동그라미(?) 생기는데에 그냥발도 안너엇다 ..
OOOOㅌ탈리야기여어..
OOOO나 도수급 탈리야 보여줌 [니달리 픽] 나 니탈리야. 제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케가 어려서 웃음이많다
OOOO 탈리야 서포터면 가능성이 보일 거 같다 물론 내가 5지
OOOO그치 나만 탈리야보고 토푸 생각나는게 아니라니까!

OOOO탈리야 미친새끼네 ㄹㅇ
OOOO이번 탈리야 음악 노래 너무좋다 취향
OOOO탈리야 인겜목소리 커엽넹ㅇㅅㅇ
OOOO탈리야 재밌는데 어려워 안해
OOOO 학...하...악...하...악...국장...님의..탈리야........(국장님 :
OOOO탈리야 이거완전 트롤챔이네
OOOO탈리야 성형수술했네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kth4574
OOOO탈리야 진자 이쁘다 미아같은 느낌
OOOO 탈리야 때문에!
OOOO탈리야 댐지 노답ㅋㅋㅋㅋㅋ
OOOO헉 미친거아니야???? 탈리야 로그인화면 노래 왤ㄹ케 좋아여???
OOOO귀여운 탈리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탈리야 야소던지네 ㄱㅅ
OOOO 탈리야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bominpooh
OOOO탈리야 좋냐?
OOOO탈리야 눈썹 진해서 넘 좋음
OOOO 맞아옄ㅋㅋ 아 탈리야도 한판해봐야하는데 ip가부족해여
OOOO ㅋㅋㅋㅋ탈리야가 스숭인것같습니다
OOOO 그러게옄ㅋㅋㅋㅋ 탈리야 완전근엄
OOOO탈리야 펜용님 닮았다고 생각한 순간 펜용님이 나타나심 ()
OOOO탈리야도 벨트가면 좋을거같은데...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Logicalspace
OOOO탈리야 q가좋은듯 걍 자기입장에서도 할거딷히업는데 상대입장에서도 얘에대한 적극적 개입이 힘들어
OOOO탈리야 그냥 로아뽑고 춤추는게 답인거같음
OOOO근데탈리야구린거같음
OOOO흠 탈리야 살 돈을 벌어야 하는데
OOOO탈리야 서폿 ㄱ다
OOOO탈리야로 1승하고 잔다
OOOO탈리야 개꿀잼..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dongwoo3486
OOOO탈리야를 하고싶었지만 우리팀 평화를 위해 잠시 접어두어요
OOOO탈리야 나오자마자 탑라이너로 달렸는데 도망치던 딸피적팀을 집까지 안전하게 엄호해드림
OOOO탈리야 그 배경음악좋다
OOOO ????? 탈리야 나옴???
OOOO 탈리야 진심 존예인데ㅠㅠㅠㅠㅠ 진짜 한눈에 보고 반할정도로 예뻤는데 왜 ㅠㅠㅠㅠㅠ
OOOO탈리야어렵다
OOOO 마지막 미드억제기 남았는데 탈리야놈 궁으로 저랑 적군이랑 묶어서 팀이랑단절시키고 겜터트림...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your_Bunn
OOOO미드서서 르블랑을 솔킬 따버린 탈리야.. 갱 오면 정글러를 따버리는 탈리야.. 무섭다 무서워
OOOO탈리야 픽 하면 꼭 듣는 말 "하지마"
OOOO 탈리야는 어때? (빙신이다
OOOO탈리야를 사부릴까 (빙신
OOOO탈리야스킨진짜 겁나이쁘다고 생각함
OOOO내일 탈리야 해보고 스킨 사던지 해야지
OOOO탈리야 멋지다!!!!!!탈리야 왜욕했어 이리 멋지고매력있는캐를!!!!!! 개멋지다!!!!!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kirinnew
OOOO 헉 그런가요!? 역시 탈리야의 매력포인트는 주근깨... 없으면 정말 허전하더라구요... 2% 부족한느낌...
OOOO탈리야로 2전2승 ㅅㅅ
OOOO 야소가 제일 힘들둣 탈리야 챙겨주면 제드가삐지고 그렇다고 어린 탈리야 냅둘수도없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밤일은 조용히...^^
OOOO ㅋㅋㅋ우호 고마웤ㅋㅋㅋ 탈리야를 어떻게 끼워넣는가에대한 해답이 풀린다면..(
OOOO 헥...헤헥....국장님의...탈리야...(해시태그 신경안씀)
OOOO 알겠쑵니닷!!>< 오오 탈리야 그려보고싶었는데 오예임다!!!
OOOO일단 우르프 탈리야 하러가자~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MLAkotori
OOOO탈리야 이쁜것같아 모션도 팔랑팔랑 좋구
OOOO탈리야쓰레기야..q매커니즘좀 바꾸고 r벽 대쉬기로 못넘게해봐 좀....
OOOO ㄴㄴ 내가 탈리야임
OOOO 마자여... 저도 탈리야 오늘 첨 봤는데 일러스트 넘나 예뻐....
OOOO오랜만에 롤켰는데 탈리야 넘나 예쁜 것^_ㅠ 지브리 스튜디오 신작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OOOO퀸이랑 탈리야
OOOO탈리야 스킬 자체가 ap계수도 낮아서 쿨감 40찍고 조지는거 좋을듯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eknepe1123
OOOO탈리야 패치 이틀째. 승률 34%.....
OOOO탈리야 탑에서 탱으로 쓰면 좋을거같은데
OOOO탈리야 ap인가
OOOO별수호자 룰루&탈리야!
OOOO탈리야 한번 해바야겟다
OOOO탈리야 번들값 함 싸고 빠르고 셈
OOOO탈리야가 존나 쎕니다.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mmm4134
OOOO탈리야 완전 날아라 슈퍼보드 아님?
OOOO탈리야 샀다
OOOO나:야 그 나타샤인가 탈노스인가 걔 해봤어? 친구:탈리야...?
OOOO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탈리야 포지션 어디임? 이라는 댓글에 답댓글로 밴이요 ㅋ ㅋ ㅋ ㅋ ㅋ ㅋ
OOOO우르프에서 탈리야가 좋나....?????
OOOO탈리야 또 하고싶다
OOOO 탈리야 먼데 이쁘고 귀엽죠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LOG_Tallie
OOOO탈리야 해본당
OOOO왤케 탈리야 패시브만 보면 날아라 슈퍼보드 같지 아바타에 나오는 애같기도 하고
OOOO어제했던 탈리야... 근데짐
OOOO자리탈리야 !
OOOO조때따... 입롤의신 잠깐 봤는데 탈리야 존귀..
OOOO탈리야찡... 내가 많이 아껴...
OOOO탈리야랑 가치 플레이함;;;;;;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PAIDPAVO
OOOO와 탈리야다;;;;
OOOO우르프 탈리야 하러 가야지
OOOO넘 빡쳐..탈리야 버그 안생김..? ㅡㅡ
OOOO라이엇 감떨어졌나 탈리야인지 칼리야인지 뭔 생각으로 만듬? 스레긴데
OOOO솔직히 탈리야 갖구싶은데 바닥휙하구 올리는거 할 자신이없어
OOOO탈리야 짱좋
OOOO탈리야 목소리 진짜 좋다...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enwol_rem
OOOO탈리야 이거 궁 너무 사기아닌가
OOOO탈리야를ㄹ 살 수가 없ㅅ잖ㅎ아!!!!!!!!!!!!!!!
OOOO탈리야ㅏ서폿해봐야지
OOOO탈리야 나쁘지않던데
OOOO탈리야 올린줄알았는데 안올렸나보네! 채색 연습겸 탈리야(인데 전혀 안닮음)
OOOO 탈리야나왔어?
OOOO징크앞에선 어쩔 수 없이 린 봐줄게요 이러면서 툴툴거리는 뉘앙스인데 징크가 경기 들어가고 혼자서 린 돌보다가 주변에서 아기가 귀엽네요. 동생이예요? 언니가 대견하네 등등 칭찬하니 입이 귀에 걸려서 히죽히죽하는 탈리야 보고싶다.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NameOfUandMe
OOOO논타겟챔인뎈ㅋㅋ 탈리야가 자꾸 날려버려서 스킬을 못맞췄다 ㅋㅋㅋ 야!!!
OOOO그리고 탈리야 에어본 방생도..
OOOO탈리야 제2의 탐켄치인가;
OOOO 헉 탈리야 나와써요????
OOOO탈리야 궁 되게 웃김 애들 진짜못씀 ㅋㅋㅋ 한타하는데 궁 안끊고 그냥 저멀리가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레구간 탈리야승률 30퍼도안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탈리야 재밌네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xellos533
OOOO탈리야 일본 성우가 사카모토 마아야라구요??????????????????????????????
OOOO그러고보니 탈리야가 일라오이보다 쓰레기라는 말이 있던데
OOOO 웅오오오오 오리지널 탈리야 보다 이쁘네요
OOOO탈리야 넘 재밌고 개사기임빨리 꿀빠셈 다만 손(멀티태스킹능력)을 좀 많이탐 자신있으면 ㄱㄱ
OOOO탈리야 개사기챔...곧 너프or고정밴
OOOO탈리야 재밌다. 궁이 좀 쓰기 애매한데다가 라이딩 판정이 RR 연속 클릭이라서 좀 구린거 뺴면는 재밌는 캐릭터. Q 난사가 생각보다 제한이 많은게 문제긴 한데, 서폿으로 가면 그냥 재밌는 캐릭터인듯. (효과는 구림) 미드를 갑시다 미드를.
OOOO탈리야 해보까아!??!?!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jyn5749_lol
OOOO탈리야 스킬 슈슈슉파빡파 하는거 넣좋아
OOOO롤리뽀삐 포기하고 탈리야 스킨 사야지
OOOO탈리야갖고십당
OOOO 그러므로 내 새로운 삶의 활력ㄱ소... 귀여운 탈리야찡 그려주셔야죠...
OOOO입롤의신 탈리야 올라왔었네
OOOO 아니 누가 미드 탈리야를 잘쓰는지 미드빵을 하는거지
OOOOㅇㅁㅇ!!!!탈리야 눈웃음 하는거하고 눈 굴리는 것 좀 봐...모니터로 크게 보니깐 존예감이 미쳤다...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jangyhy12
OOOO미드에서 탈리야가 미러전하면 뭐라고 부르는지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탈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탈리야 ㅋ…
OOOO탈리야 궁에 바드E열면 5인트페궁아니냐
OOOO탈리야 좋음?
OOOO뭐야 탈리야나옴?
OOOO탑 나르+미드 탈리야+원딜 베인 개꿀일것같다
OOOO탈리야 궁극기 재밌어보여
OOOO미드에서 탈리야가 미러전하면 뭐라고 부르는지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탈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탈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bori0116
OOOO잘했다고 생각하는 탈리야 영상
OOOO 롤 탈리야 나왔던데 스킬셋이 뭔가 버그 많아보이던.. 아지르 생각나더라구요
OOOO저판 탈리야 딜 7만9천함 ㅋㅋ
OOOO탈리야 똥챔 맞음
OOOO탈리야 똥캐
OOOO어 탈리야 나왓나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PKamyjapan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Zerr__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karishap2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PKamyjapan
탈리야 프렐요드 신챔 야스오 카르마는 카르마가 징크스 나왔네 3학년 귀엽다 카르마 bori01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