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랜섬웨어 컴퓨터 PETYA 걸려서 파일 바이러스 파일들을 걸리면 돈을 백신 저게


컴퓨터


OOOO 뒷 화면의 내용은 대충 "이 계좌로 돈을 보내지 않으면 니 컴퓨터의 데이터는 모조리 삭제될 것이다" 일 것 같네요 (랜섬웨어라고 되어 있으니) 깔끔하게 포맷하시고 새로 까시고 전체 바이러스 검사…
OOOO 오빠너무보고시퍼여 문제적남자 기다리고있는데 보고시퍼여ㅠㅡㅠ 아 맞다 저희집 컴퓨터 랜섬웨어 감염되서 오늘진짜당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정ㅈ신없고 뭐해야되는지모르겠고 으으 오빠는 오늘 잘보냈길 바래요 좀 이르지만 오늘 좋은꿈꾸세요♥-♥
OOOO 진짜 레드스크린은 아니고 바이러스가 띄우는 스크립트입니다. 랜섬웨어가 해당 컴퓨터의 파일들을 암호화해서 열람불가화 하고 풀어줄테니 돈달라고 협박하는겁니다. 하드디스크 포멧을 하시면 됩니다.
OOOO이대로 컴퓨터에 버리긴 아까웠다ㅠㅠ 저렇게 그림들 방치했다가 또 랜섬웨어걸리면... (암담)
OOOO랜섬웨어 실제로는 처음보네 ㅋㅋㅋ 이래서 컴퓨터 검사는 카스퍼스키로 3일에 한번씩
OOOO컴퓨터 랜섬웨어 바이러스걸렸는데 어떻게 복구하나요ㅠㅠ딱히 중요한 파일은없지만 금품을 요구하는 해커들 너무 괘씸해..
OOOO[보안상식] 랜섬웨어란 인터넷 사용자의 컴퓨터에 잠입해 내부 문서나 스프레트시트, 그림파일 등을 암호화해 열지 못하도록 만든 후 돈을 보내주면 해독용 열쇠 프로그램을 전송해 준다며 금품을 요구하는 악성 프로그램입니다.
랜섬웨어 컴퓨터 PETYA 걸려서 파일 바이러스 파일들을 걸리면 돈을 백신 저게 shiftpsh
OOOO컴퓨터 실행파일쪽 잘 아시는 분 탐라에 계시나요ㅠㅠ 크립토xxx버전 랜섬웨어가 백신 정밀 검사를 돌려도 숙주가 되는 실행 파일(본래 경로에 있지 않은, svchost로 위장한 악성파일)을 탐지하지 못하는데 그냥 제가 지워도…
OOOO컴퓨터 실행파일쪽 잘 아시는 분 탐라에 계시나요ㅠㅠ 크립토xxx버전 랜섬웨어가 백신 정밀 검사를 돌려도 숙주가 되는 실행 파일(본래 경로에 있지 않은, svchost로 위장한 악성파일)을 탐지하지 못하는데 그냥 제가 지워도 될까요?
OOOO복호화 파일이 풀렸다고는 하는데 최근엔 또 변종 Petya가 발생했다고 들어서 그게 변종에도 대응할 수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어떤 종류가 됐든 랜섬웨어는 정말 거지같으니 항상 컴퓨터 안전에 신경쓰시고 무엇보다 >>백업<<을 꼭 합시다 꼭
OOOO저 화면은 Petya 랜섬웨어 감염 증상입니다. 컴퓨터 내 파일들을 무작위로 암호화시켜 잠그는 대부분의 랜섬웨어와는 달리 부트시스템까지 꿀꺽해서 부팅 시 저런 화면을 출력해 시각적으로 사용자를 압박해 비트코인 결제를 유도하는 악질 랜섬웨어이지욧
OOOO(꼬옥 그래도 쟈기 컴퓨터를 지키려면 랜섬웨어를 알아야겠다 싶었어요() 으음 근데 사실 더 많이 신기했어요.. (시무룩
OOOO 후ㅜ후 그정도야 간단ㄴ하지요( 며칠 뒤 랜섬웨어에 먹ㄱ어버린 컴퓨터) 조아요~!! 스릉ㅇ합니다!!
OOOO랜섬웨어 사실 1차적인 차단은 원본 바이러스파일 찾아서 지우면되긴 하는데 그게 쉽지가 않기도하고 갑자기 컴퓨터 속도 느려지는데 랜섬웨어다! 라는 판단을 내리기가 쉽지가 않음.
OOOO여러분들 컴퓨터 파일 잘 옮겨놔요 요즘 랜섬웨어많이 걸림...ㄷㄷㄷㄷ 우리 학교 선생님도 두분(?) 정도 그거 걸리셔서 파일명 다 바뀌고 파일들도 다 날라갔다더라고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지림)
OOOO늦은시간에 알려드리자면 오늘 컴이 갑자기 랜섬웨어에 감염되어 파일들이 죄다 암호화되어 당분간 컴퓨터를 쓸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번역 업로드가 또 늦어질것 같군요. 돈이 얼마나 궁하길래 내 컴퓨터를....!!!!
OOOO나도 저번에 컴퓨터 랜섬웨어 걸려서 파일이 다..... 잠겼얶지...
OOOO 랜섬웨어도 종류가 많아서 저런식으로 컴퓨터를 완전 잠가버리는것도 있고 컴퓨터는 멀쩡한데 파일을 젼나 잠가버리는것도있음
OOOO근데 바이러스 구경용으로 쓰는컴퓨터에서 랜섬웨어는 안결렸네
OOOO지금 동생한테서 컴퓨터가 이상해졌다고 톡이 왔는데 증상을 보아하니 랜섬웨어인것 같다 골때린다,,,
OOOO저 랜섬웨어 만든새끼 컴퓨터 장악한것도 그런데 광과민성 발작까지 일으킬라고 찐한 빨강색에서 하얀색으로 빤짝빤짝까지 시키는거 보소.... 쓰레기네.
랜섬웨어 컴퓨터 PETYA 걸려서 파일 바이러스 파일들을 걸리면 돈을 백신 저게 JuneNyanko
OOOO만약에 내컴퓨터에 저런 랜섬웨어 걸렸다면 쫄아서 울었을듯
OOOO히오스 랜섬웨어 어때 걸리면 히오스 마크가 뜨고 그 컴퓨터로는 히오스만 할 수 있는거지
OOOO 뒷 화면의 내용은 대충 "이 계좌로 돈을 보내지 않으면 니 컴퓨터의 데이터는 모조리 삭제될 것이다" 일 것 같네요 (랜섬웨어라고 되어 있으니) 깔끔하게 포맷하시고 새로 까시고 전체 바이러스 검사 돌리세요...

PETYA


OOOO이열 ..Petya 랜섬웨어 라이브시디도있네?;; 이여어어어얼~
OOOO 지금 웹페이지를 제대로 읽어봤습니다 . 이 Petya 랜섬웨어는 파일은 다운로드하여 실행이되면 부팅할때 최조로 시스템이 접근하는 부트로더를 바꾸고 그다음 커널(랜섬웨어) 을 로드하는 식으로 되어있군요.
OOOO오늘 집에가서 Petya 랜섬웨어 복호화법 번역을 해봐야지..
OOOO오호? Petya 랜섬웨어.복호화법이 있었네..?!
OOOO이거 신종 랜섬웨어인가보네? Petya 라는거 처음 보는데...;; ...허? 근데 부팅하자마자 잠구고 저러는거보면 변종 랜섬웨어인듯....
OOOOPetya 랜섬웨어 - 주요 특징 MBR영역을 변조해 정상적으로 부팅이 되지 않게 한 후 안전모드 부팅을 방해하며, 토르 브라우저로 금전을 요구함. 트랜드마이크로에서 자사제품을 통해 치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걸려서


OOOO저번에 랜섬웨어 걸려서 전부 처리했다고 생각했는데 레거시파일 남아있었네. 일단은 Decrypted tool 있어서 전부 복호화 시키는중 어짜피 죽은 바이러스라서 더이상 증식은 안하는듯
OOOO친구 컴이 랜섬웨어 바이러스에 걸려서 모든 덕질 파일과 과제들이 암호화가 되어 결국 울면서 전부 지웠다고 단톡에 넋나간 톡을 썼다...
OOOO 대표적으로 목요일 밤에 랜섬웨어 걸려서 발견해서 새벽에 지우느라 개고생하고 금요일 퇴근후까지 해결못하고 포기했었음... 내 컴 제대로 복구하려 노력했으면 아마 오늘 어나스테도 때려쳤겠지
OOOO 카게님;; 다름이 아니라 피씨방 컴이 갑자기 랜섬웨어에 걸려서 껏다 켰습니다;;
OOOO와....내 옆에 분 랜섬웨어 걸려서 작업 파일 다 날라갔어....어떡하냐.....
랜섬웨어 컴퓨터 PETYA 걸려서 파일 바이러스 파일들을 걸리면 돈을 백신 저게 sunoha0gate
OOOO하필이면 랜섬으ㅔ어걸려서.. 삼촌께 포맷 부탁드려야 한ㄷㅏ 아...랜섬웨어.. crypt.. 강종하지말걸..

파일


OOOO 돈을 목적으로 파일을 변조시키는 랜섬웨어입니다 포맷이...답입니다😂😂
OOOO 초면이지만 이거 랜섬웨어 맞아요! 돈 달라고 할텐데 절대 주시지말구 안전모드 접속하신후 암호화가 안된 파일들은 살리시구 포맷하셔야해요..! 컴 원래모습으로 복구는 힘드실거예요..
OOOO전원제거 후 스스로 가능한 경우 부팅하드 포맷하거나, 다른 여분 부팅을 사용 혹은 하드를 분리하여 타 PC에 연결해 암호화에 당하지 않은 파일부터 확인해 필요한걸 보존하는걸 추천. 일부 랜섬웨어는 나온 해제툴들로 복원이 되나…
OOOOrt) 부팅시 저런 화면이나, 혹은 윈도우 바탕화면에 랜섬웨어 협박문이 뜬 경우에도 하드속의 데이타 암호화가 끝나지 않은 경우가 태반이니 빠르게 전원을 끄세요. 켜놓으면 그만큼 더 하드의 파일들이 암호화에 당하게 됩니다.
OOOO ㅋ.ㅋ.ㅋ.ㅋ.ㅋ파..파일명은 무시해달라고 말했는데..!!!!(대구리박..) ㅠㅠㅠ 으으 안야 ☞☜ 진짜 무슨 일이람 랜섬웨어 나쁜샤끼, 못된샤끼.. 88 카드때문에 또 힘든거같은데 잘풀렷음 좋겟구 .. ☞☜
OOOO 랜섬웨어 걸리신거라 돈내고 파일 복호화하시던 아니면 랜섬웨어에 맞는 복호화 프로그램 찾으시면 되는데 그거 다른곳에 전화해도 바뀌는거 없졍
OOOO말이 꼬여서 다시 정리합니다ㅠ 랜섬웨어에 감염된 파일의 확장자는crypt고, 악성파일인 svchost는 부팅할때마다 실행되려합니다. 현재 백신검사를 돌려도 탐지되지 않으며, 해당 파일은 이틀 전에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OOOO와 랜섬웨어...내 파일들을 해커가 앗아갔다 미친ㅠ 나 왜 밤샜니 에세이 2주동안 썼는데 하하 진짜 화난다
OOOO나도랜섬웨어 당해봣다.. 레드스크린까진안떳는데 노트북파일들이 다 잠금 당해서 결국포맷함..ㅠ
OOOO 그것이 아니라,,,제가 컴터 랜섬웨어 걸렸다 했잖슴까 그래서 최신 포맷파일 찾기 전까진 그림을 못 그려요
OOOO전원제거 후 스스로 가능한 경우 부팅하드 포맷하거나, 다른 여분 부팅을 사용 혹은 하드를 분리하여 타 PC에 연결해 암호화에 당하지 않은 파일부터 확인해 필요한걸 보존하는걸 추천. 일부 랜섬웨어는 나온 해제툴들로 복원이 되나 대부분은 사실상 어려움.
OOOO 드롭박스 운영진이 해당 랜섬웨어 파일이 들어간 링크들을 삭제조치했다고 하는데, 국내 감염자가 생긴 걸 보니 당분간 파일 공유 드라이브 쪽은 조금 조심하시는 게 좋겠어요 :)
OOOO망토님 알티하신 그 랜섬웨어 드롭박스로 최근 돌아다닌다고 하니까 여러분 당분간 드롭박스는 좀 조심하심이... 드롭박스 운영팀 측에서 해당 파일이 있는 링크를 삭제조치했다곤 하지만 아직 좀 위험합니다 ㅠㅠ
랜섬웨어 컴퓨터 PETYA 걸려서 파일 바이러스 파일들을 걸리면 돈을 백신 저게 ktx54123
OOOO판다 글로벌 시큐리티 쓰는중인데 랜섬웨어쪽 방어에 대해 알아보다가 이게 파일을 설정해줘야지 안전한데 내가 아직 설정을 안해둔걸 발견했음 그래서 지금 설정하는김에 영업합니다. 님들 판다 백신 쓰세요 ㅠㅠ....
OOOO ransom ware virus(랜섬 웨어 바이러스)라는 건데 ransom의 뜻은 '인질'. 디스크 안의 파일들을 암호화하고 해커의 계좌에 돈을 넣어야만 복호화 시킬 수 있는 key를 얻게 되는 바이러스야.
OOOO여러분 자나깨나 랜섬웨어 조심.... 파일은 꼭 클라우드나 외장하드에 백업해놓고... 후...... 어쩌다 이렇게 된걸까 후후후후후후후
OOOO잊을만하면 랜섬웨어 피해자들 나타나고.. 그때마다 나는 파일들을 웹드라이브에 옮기고... (알집을연다)
OOOO 랜섬웨어 즉 나는 니 파일을 인질로 잡고 있다 나에게 돈을 내놓지 않으면 파일들을 모두 없애 버리게따 빼애앵 이네요... 친구말ㄹ론
OOOO 헉 이거 크립토락커 랜섬웨어 아닌가요..??????ㅠㅠㅠㅠ파일명이 전부 crypt로 바뀌셨ㅅ다면...

바이러스


OOOO 그리고 시스템 복원 평소에 자주 써두면 랜섬웨어 걸려두 시스템 복원으로 랜섬웨어나 바이러스등등 쉽게 없애줄수있슴...
OOOO 저건 랜섬웨어라고, 한창 유행하고 있는 바이러스의 일종입니다. 토르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히든 페이지에 접속 후 비트코인으로 결제하면 저걸 해제시켜준다고 하는건데, 그냥 포맷이 답입니다 ㅠㅜ
OOOO요즘 랜섬웨어가 옛날 486시대 바이러스를 따라하네 ㅋㅋㅋㅋ
OOOO여러분 랜섬웨어는 막을 방법도 없대요 그러니까 아무리 보완검사를 해도 바이러스없다하겠죠 문서 작업할 때마다 백업 꼭꼭 하세요....
OOOO 랜섬웨어 바이러스 때문에 엄청 난리였었당,,, 불법은 역시 무서운거야
OOOO헐 랜섬 웨어 바이러스라니 고생 심했겠다..
OOOO장난 내지 공작기관의 공작용으로 쓰이던 바이러스가 돈벌이에 이용되기 시작한걸 보면 랜섬웨어 만드는 새끼들이 제임 양심없는 새끼들이다
OOOO요즘 랜섬웨어는 저렇게도 나오는구나ㅡㅡ랜섬웨어 친구컴이 한번 감염됐어서 찾아봤었는데 무슨 또라이같은 어딘가의 인간이 돈벌라고 만든 바이러스라는데
OOOO 블루스크린에서의 것보다 심각한 오류이긴 하지만 바이러스로 인해 생겼다고 단정지을 수는 없고 그래픽 카드 오류에서도 발생할 수 있고.. 그런데 애초에 랜섬웨어 스크린이 빨갛다고 레드스크린이라는건.. 생각해보니 맞긴 맞지만요
OOOO그러고보니 내 캐 바이러스au가 랜섬웨어구나... 잘 해줄게 날 공격하지마ㅜㅜㅜㅠ 날 공격하지 말아줘 내가 죽인거 아냐ㅠㅠㅠㅜㅜㅠㅠ

걸리면


OOOO 구래두 안하는것보단 낫겠죠?? 으음ㅁ 근데 랜섬웨어 걸리면 진짜 답이없긴하네용..
OOOO랜섬웨어 걸리면 저런식으로 뜨기도 하는구나...;
OOOO와 랜섬웨어 걸리면 저런식으로 협박하는건가
OOOO랜섬웨어 걸리면 진짜 무섭겠다 나 컴터 오류생겨서 팅기고 그러는거 디게 무서워하는데
OOOO 랜섬웨어는 걸리면 자료도 자료인데 묘하게 기분이 나쁘더라고요.

백신


OOOO백신은 V3 Lite 쓰고 있고, 윈도우 10이 보안 업데이트를 강제하는 덕분에 어쩔 수 없이 쓰고 있긴 한데 그때문인지는 몰라도 공용 PC임에도 불구하고 랜섬웨어는 한번도 걸려본 적 없음...
OOOO 앗 그리구 랜섬웨어에 특화된 보조 백신 하나 추천해 드려요! 앱체크라고 최근에 나온건데 성능 좋습니다 한번 설치해보세요~~~!! (알바아니에요ㅠㅠㅠㅠㅠ)
OOOO 초면멘션 죄송합니다... ㅠㅠ 중요한 자료는 혹시 모를 복호화를 대비해 백업해 놓으시고 포맷이나 랜섬웨어 제거 후에도 항상 모든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를 최신으로 꼬박꼬박 해 주셔야 해요. 백신 프로그램도 꼭 설치해 두시고요!

저게


OOOO미친 저게 랜섬웨어야? ㅋㅋㅋㅋ
OOOO헐 저게...랜섬웨어구나.......
OOOORT]저게 랜섬웨어인가. 흠...
OOOO허 저게 소문으로만 듣던 랜섬웨어구나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왠 레드스크린 그냥 랜섬웨어구만
OOOO저게 그 랜섬웨어구나..... 무섭다

무섭다


OOOO헐 미친 해골...; 랜섬웨어 저번에 어쩌다 위키 찾아봤었는데.. 실제로는 저렇구나 ㅠㅠㅠ 진짜 무섭다.. 돈벌라고 진짜 별짓을 다하는군
OOOO랜섬웨어 항목 보니 무섭다 괜찮아요. 제 컴은 항시 샌드박스 모드로 돌아가니까요 는 농담이고 데이터 백업을 좀 더 자주하긴 해야겠네 그래봤자 중요한 데이터는 이미 3중 백업인데
OOOO랜섬웨어인가 했더니 진짜 랜섬웨어네ㄷㄷ무섭다
OOOO랜섬웨어 너무 무섭다 ㄷㄷㄷ
OOOO저래서 랜섬웨어가 무섭다는거야.. 토르 이용해서 비트코인 보내라는 것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철저해...
OOOO와 무섭다 랜섬웨어

암호화


OOOO 저거 랜섬웨어 빨리 막는게 좋음 스캔한다음 한번에 다 암호화 하는게아니라 하나하나 스캔한다음 암호화 하는거라서
OOOO근데 랜섬웨어는 외장하드도 암호화 시키나?
OOOO 제가 이해하기로는 기존의 랜섬웨어는 문서/사진 등만 암호화 하고 시스템은 그대로 두는 반면, 얘는 MFT를 XOR 암호화하여 백업해 놓은 다음에, 변종 부트로더를 심어 결제/복구를 유도하는 것 같습니다.
OOOO ㅋㅋㅋㅋㅋ 안걸리는게좋을걸 니 개인정보도 싹다 털리거든 랜섬웨어 할때 몇몇 사람들은 개인정보 빼간 다음에 암호화 시켜버리거든
OOOO 랜섬웨어 감염되셨네요. 외부 부팅매체(USB를 통한 PE부팅)로 드라이브 확인해서 암호화 되어있으면 전부 포맷하셔야할거같습니다..

걸림


OOOO 저 저번에 어머니 노트북에 SP1 이후로 보안 패치 안 된 윈7 깔았다가 10분만에 랜섬웨어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뭐하면 랜섬웨어 걸림?
OOOO겁나 웃기네 랜섬웨어 감염됬더니 C드라이브는 살고 D드라이브만 걸림
OOOO아놔 랜섬웨어 걸림 ㅋㅋㅋㅋㅋ

처음


OOOOrt) 우와 랜섬웨어 이런거구나..처음봤어..
OOOO 네네! 지금은 괜찮습니다!! ㅠㅠ 살다가 이렇게 지독한 랜섬웨어는 처음 봤어요... 88;;
OOOO 초멘 죄송합니다 이제 괜찮으신가요? 저런 랜섬웨어는 처음 보네요88
OOOO처음 보는 랜섬웨어다
OOOO나 랜섬웨어 처음봐 #리
OOOO랜섬웨어 처음 만들어서 퍼뜨린 사람 자기 자동차 키부터 화장실 휴지까지 다 암호 걸어놓고 돈 보낼때마다 하나씩 풀어줘야한다 왜 나를 고통스럽게 만들지 왜 내 데스크톱을 못 쓰게 하냔 말이야 빨리 해제하는 거 배포해!!!!!!!…
OOOO((실제로 랜섬웨어를 본 건 처음이군))
OOOO랜섬웨어가 저런거구나... 처음봤어
OOOO랜섬웨어 이렇게 만드는건 또 처음봄ㄷㄷ

저건


OOOO아 아니네 하긴 저건 해골나올리가없다 랜섬웨어구나
OOOO저건 오류가 아니라 그냥 랜섬웨어잖아.. 죤나 무섭네…
OOOO실습용으로 가끔 랜섬웨어 돌려보긴하는데.. 저건 정ㅇ말.. 포맷이 답..

무섭네


OOOO와 요즘랜섬웨어는 저러냐 무섭네
OOOO 랜섬웨어가 이런식으로도 걸리는군요.. 많이 무섭네요.. 꼭 복구하시길..
OOOO랜섬웨어 진자 무섭네
OOOO요즘 랜섬웨어 무섭네
OOOO랜섬웨어 개무섭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OOOO워메 랜섬웨어 겁나 화려하게 뜨네 눈아프게시리
OOOO와... 랜섬웨어 한번 겁나 무섭게 만들어놔ㅆ네ㅠㅠㅠㅠㅠ 저분 애도ㅠㅠㅠㅠ

랜섬웨어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넷으로 랜섬웨어 해결법 찾아보시라능....
OOOO림ㅁ덜,,,,랜섬웨어 감염되면 뭐해야,,
OOOO 흐하헤헿헿ㅎ헤헿...사형을 때려라라앙아아아아~~~랜섬웨어배포한놈사형때려!!!!1ㄹ
OOOO 헝 온기님 그림 무사히 볼 수 있어서 다행이예요ㅜㅜㅅㅠㅠㅋㅋ 랜섬웨어 껒!! 1분만 하얀의상 넘 좋아하구요☺️ 마음같아서는 1년 전으로 돌려서 진기 맘껏 봤으면 좋겠네요ㅠㅠ 찡보싶😭
OOOO오우 랜섬웨어 이펙트 죽이네
OOOO와 랜섬웨어 첨봄ㅋㅋㅋㅋㅋㅋ
OOOO으악 랜섬웨어
OOOO랜섬웨어 걸렸네
OOOO친구네 컴이 랜섬웨어에 걸렸다는 소식인데요
OOOO헐 랜섬웨어 걸렸네
OOOO 안녕하세요! 랜섬웨어예요..
OOOO 랜섬웨어 아님?
OOOO랜섬웨어 이거 포맷하고 후속조치 안 취해도 되나..?
OOOO망할 데스크탑이 랜섬웨어 먹혔네
OOOO랜섬웨어를 치료하기 위해 이 시간에 친구네에 왔다
OOOO헐 랜섬웨어가 저런거였어? 밤에 혼자 보면 기절하겠네 비주얼 장난아냐.... . . . .
OOOO랜섬웨어 발명한 놈은 넘어지다가 이마에 레고 박히고 죽어야되요
OOOO헤헤헤헤헤!! 랜섬웨어 똥 먹어라!! 똥!! 똥!!!!!!!
OOOO 아이고ㅠㅠㅠ랜섬웨어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백업부터 해놓고...
OOOO 랜섬웨어안녕?
OOOO반면 안해도 아쉽지 않은 게임 같은건 어떻게 하냐고? 그냥 "안 사" 왜 안 사냐면 복제가 까다로워지고 용량이 크고(50기가 정도 하니) 할 시간 없음, 랜섬웨어의 위협 등등. 그래서 아예 안함. 불법의 반대말은 구매가 아닌 안함이었다...
OOOO 헉 사이툴ㄹ인가요... 사이툴 펜 설정해놓은 거 지금 랜섬웨어 걸ㄹ려서 다 날아갔는ㄴ데...
OOOO 넵 이후에 랜섬웨어해결법 같은 것을 검색하셔서 숙지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포맷했는데 몰래 남겨진 데이터에 숨어있다가 재발하기도 하거든요(...)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OOOO랜섬웨어ㅈㅈㅋ
OOOO아 사진다날라갔어 랜섬웨어머시기..
OOOO랜섬웨어 덫덜
OOOO랜섬웨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헉ㄱ 미치 ㄴ랜섬웨어 첨ㅁ봄
OOOO망할 랜섬웨어새기
OOOO오마이갓..... 너무무서워 랜섬웨어.......
OOOO동생이 랜섬웨어 걸렸다고 좌절중
OOOO안랩의 랜섬웨어 복구툴은 기대도 안했지만 역시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 이상 없다고 뜬다ㅋㅋㅋ 그냥 미련없이 밀겠습니다..밀면 살아나겠지 그치? ㅠㅠ
OOOO아나 씨밤..... 내 컴 랜섬웨어 감염됨... 오전에 백업해놓긴 했는데 백업시킨 하드는 괜찮겠지ㅠ 복구 프로그램도 제대로 안먹혀ㅠㅠㅠㅠㅠㅠ 안녕 자료들아 안녕 얘들아....
OOOO 저는 늘 쉬고 있는데 모아놓은게 랜섬웨어 어택당함
OOOO헉 랜섬웨어 첨봤어 ㄷㄷㄷ
OOOO나도 랜섬 웨어가 걱정되니 백업용 외장하드 하나 사서 업무용 자료들은 백업해 둬야겠다.
OOOO아까 랜섬웨어뜬ㅁ분 동영상봐서그런가 내컴에 랜섬웨어뜨면 모니터 던져버리고 울수있을것같음
OOOO와하하 워드 오류뜨면서 안열리네.... 미친 ㅠㅠㅠ 졸업논문 어쩌라고 ㅠㅠ 랜섬웨어가 아니라 진짜 워드 맛간듯 ㅋㅋㅋㅋ 아씨...
OOOO우와 랜섬웨어 실제로 본건 첨임
OOOOrt) 에헤이 랜섬웨어네
OOOO그..머냐...요즘 윈도 업뎃잘안하는 컴에...잘퍼지는 랜섬웨어..조심ㅁ하십셔
OOOO랜섬웨어 무서운것...
OOOO누가 또 나무위키에 이상한 거 써놨나보군 아니 애초에 랜섬웨어를 보고 레드스크린이라고 해..?
OOOO이게 랜섬웨어인가 하는거네
OOOO랜섬 웨어?
OOOO랜섬웨어 방어법
OOOO내가 걸린 랜섬웨어는 약과였구나.....
OOOO와 랜섬웨어 ㅋㅋㅋㅋㅋㅋㅋ
OOOO랜섬웨어를 피하기 위해 어떻게 생활해야하는가? 그것은 기상 후 오버워치 후 취침이라는 완벽한 생활패턴이 있다
OOOO랜섬웨어 안걸리는법 복돌질 한다고 암거나 크랙 막받지 마시고 히토미 할때는 크롬하고 애드블럭이나 유블럭 최신버전으로 갖추고 쓰세요
OOOO아 랜섬웨어 너무 두렵다
OOOO 랜섬웨어라는 지진이
OOOO세륜 랜섬웨어
OOOO스노하 PC의 완벽한 보안, 랜섬웨어 대비책
OOOO아 미친.. 랜섬웨어 또떴어
OOOO랜섬웨어인가 뭔가 요즘 난리인 거 같은데.. 외장하드 언제 사...
OOOO완벽한 랜섬웨어 대비책. 자체 개발 OS
OOOO클리앙 랜섬웨어 사태 때에도 피해갈 수 있었음
OOOO 곧 야겜받다가 랜섬웨어행
OOOO랜섬웨어가 부트영역까지 건드릴 수 있나
OOOO 랜섬웨어네요..진짜...저거 걸리고 열받아 죽을뻔랬었는데ㅠㅠㅠㅠ
OOOO뻐킹랜섬웨어..
OOOO 안돼 난 손그림 고자란 말야!!!@@!!11111++1 (쳐맞음) 뭘 하든 퀄리티가 떨어진다구!@!!!!! 랜섬웨어 십새끼ㅠㅠㅠㅠㅠㅠ
OOOO랜섬웨어,,,,완전 쓰레기 프로그램이잖아,,,
OOOO저거 랜섬웨어?라고...악질적인건데 신기해서 알티했던..미안해요 여보
OOOO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저 랜섬웨어는 레드스크린인가봄 ㅋㅋ
OOOO랜섬웨어 짱 무서움....
OOOOㅇ야 여즘 랜섬웨어는 번쩍번쩍라네
OOOO랜섬웨어 감염된 분께 리플라이를 달아드렸는데... 트윗이 올라온 시간을 봤을 때 *너무 늦은 것 같다*
OOOO와 랜섬웨어 존나 자극적으로 만드네;;
OOOO랜섬웨어 안 걸리는 팁 쓰고 싶은데 인터넷에 나보다 더 잘 써놓은게 많으니 생략한다
OOOO랜섬웨어 일종이구나
OOOO맨 위에 떡하니 적혀 있네 "당신은 랜섬웨어의 희생양이 되었습니다!"
OOOOㄲㅆ) 워우 ㄹㅇ 랜섬웨어구만
OOOO랜섬웨어는 애드블록만 써도 대부분 피할 수 있을 텐데...
OOOO근데 랜섬웨어 대체 어떻게해야걸리지
OOOO오 미친 랜섬웨어 넘 무서움
OOOO90년대 감성 랜섬웨어네 ㄷㄷ
OOOO와 랜섬웨어 걸린거 첨봤어..
OOOO랜섬웨어.. ㅠㅠ
OOOO 저거 랜섬웨어라 껏다켜도 똑같음
OOOO말로만 듣던 랜섬웨어 ㄷㄷㄷㄷ
OOOO랜섬웨어라고 써져있넹
OOOO위에 떡하니 랜섬웨어라고 써져있네.....
OOOO 요즘은 랜섬웨어가 저렇게 생겼습니까 ㅋㅋ
OOOO랜섬웨어같은데...
OOOO이거 랜섬웨어 아님?
OOOO 레드스크린에 적혀있습니다 랜섬웨어 감염됬네요
OOOO님듣ㄷㅋㅋㄱㄱㅋ저 ㅋㅋㄱㄱㄱ랜섬웨어 걸렿ㅅ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
OOOO랜섬웨어보고 혹시나 싶어서 ㅇㅁㅇ 일단 야미진게북 관련 데이터만 클라우드에 백업 ...
OOOO허걱ㄱ 저거 랜섬웨어래ㅐㅋㅋㅋㅋ..ㅋ.ㅋ..개무섭군.......
OOOO 클리앙은 지난번 랜섬웨어 공유사건 이후로 사람들이 떠나서... 그리고 한국 커뮤니티 사회가 종말점을 향하고 있죠. 오는 사람들만 옴 + 떨어지는 조회수 + 커뮤니티 자체로서의 소비가 아니라 특정 게시물들만 SNS로 공유되어 소비 등
OOOO돈 좀 벌려고 랜섬웨어 만드는 새끼들은 처벌받아 마땅함
OOOO저 랜섬웨어가 os 전체를 건드리는 거라 부팅 자체도 막고 안전모드로의 부팅도 못 하게 막는다고 하니까 ;;
OOOO랜섬웨어 만든 새끼들 나쁜일이란 나쁜일은 다 당했으면 좋겠다
OOOO교훈랜섬웨어 조심합시다
OOOO 랜섬웨어래 조심하라고..
OOOOㅁㅊ 랜섬웨어 발전 개쩌네;;
OOOO트위터라니 어떻게 하는거더라.. 랜섬웨어의 충격을 이겨내고!!! 대구로 놀러가는 중🔥
OOOO이야 요즘 랜섬웨어 비쥬얼 죽이네
OOOO 전 보안때문에 찜찜해서라도 아이폰을 계속 쓸거 같은… PC도 랜섬웨어 무서워서 윈10부터는 정품만 쓰구요.
OOOO랜섬웨어인 거 확인하자마자 마치 건드리면 내 랩탑에도 랜섬웨어가 옮겨갈 것 같은 불안함에 으아악 하면서 내려놓음
OOOO존나 악성 랜섬웨어 걸렸네
OOOO랜섬웨어는 주로 이메일을 타고 온다고 하는데 수상한 이메일은 열지말고 즉시 삭제해버립시다.....(불안)
OOOO 랜섬웨어는 무섭지만 융섬웨어는 수많은 나노융이 피씨에게 뭔가를 던지는게 상상되서.... 귀여운
OOOO랜섬웨어……ㅋㅋㅋㅋ………
OOOO 랜섬웨어는 너무 무서운 단어같아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랜섬웨어...그 빡침 이해합니다....
OOOO조낸 개악질 랜섬웨어일세 ㅋㅋㅋㅋ
OOOO 랜섬웨어뻑킹...이러구 이써ㅇㅁㅇ
OOOO통합보안프로그램 어떤새기가 만들었는지 걔 컴에다 랜섬웨어 깔고싶다
OOOO와요즘랜섬웨어가저럼? 신기
OOOO랜섬웨어 첨본당 신기하군
OOOO요즘 랜섬웨어 스크립트 신박하네
OOOO아 그게 아니고 랜섬웨어 ㅋㅋㅋㅋ
OOOO아이고 랜섬웨어인가보다
OOOO 랜섬웨어로 못함요 ㅇㅅㅇ
OOOO 기존과는 확실히 다른 방식의 랜섬웨어라서 흥미롭게 다룰만한 주제가 많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 완료하시면 꼭 보러 가겠습니다 :)
OOOO 헐 비치 랜섬웨어 걸렷어?
OOOO 현재 디코더 관련과 랜섬웨어 포스팅 준비중입니다.
OOOO아 진짜 랜섬웨어 때문에 하루에도 몇번씩 울컥중
OOOO와 랜섬웨어 저렇게되는거 첨봄ㅋㅋㅋㅋㅋ
OOOO 와장창!!! 사실 랜섬웨어에 안걸리게 하는게 정답이지만요
OOOO나 가고나서 뭘 했길래 내 친구는 랜섬웨어에 걸릴까.. 1시간 전까지만 해도 멀쩡히 게임 돌리고 있었던데
OOOO아아니 방금 친구집에서 나오는 길인데 전화와서 받았더니 랜섬웨어 걸렸다고 내일 포맷해달라니
OOOO우왕 데탑에 랜섬웨어다
OOOO 누나는 강남 살인사건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자신이 위험하다는 걸 잘 못느껴서. 그래서 얼마전에 랜섬웨어에도 걸리고. ;ㅅ; 어쩌지 놀고 있을텐데 전화라도 해봐야하나.
OOOO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비정상적으로 다운받은것도 없는데 갑자기 랜섬…웨어가……
OOOO드뎌 랜섬웨어의 종말이 오는가
OOOO랜섬웨어....랜...L에엔....랜...섬 선 나중에 고쳐는주신다고했으니....
OOOO난...내가머잘못건드려서 삭제된줄알앗지 랜섬웨어걸렷구나 ㅜㅜ 지금은 내 겜 스샷하구 그림폴더만걸렷는데 번질수도잇다하니 아빠오면 포멧얘기해봐야지...ㅜㅜㅜㅜㅜ
OOOO 갑자기 R.E.V.O.를 미셸이 랜섬웨어로 감염시키는 이야기같은게 생각나네요...ㅋㅋ... R.E.V.O.를 돌려받고싶으면 다락방당으로 대가를...ㅋㅋㅋ...
OOOO랜섬웨어 만든사람보다 훨씬 똑똑한 사람이 랜섬웨어 엿먹이는 프로그램 만들어주면 ㄹㅇ꼬시겟띠
OOOO요즘 랜섬웨어 레알 크리피하네
OOOO 랜섬웨어 푸는데 수만년 걸린다는 유언비어를 들었는데 정말이야?
OOOO랜섬웨어 넘 무서워ㅜㅜ 그래서 얼마전에 중요한거 다 외장하드로 옮김ㅜㅠㅠ
OOOO랜섬웨어 제작팀이 반성하는 일도 있구나 (...) 신기하다 (...)
OOOO랜섬웨어다........저렇게 나타난다니 만약에 내가 밤에 저 화면을 봤으면 심장발작일어났을듯;;;;;;;완전 무서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