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드라마


OOOO드라마 아이가 다섯 그간 재밌게 봐왔는데...나이가 저 정도된 아들의 연애사에 된다 안된다 도가 넘는 관심과 개입이 불편해서 못보겠다. 실제로. 아직도. 저럴까? ㅡ.,ㅡ
OOOO지인들과의 이야기를 통해 주말 드라마에 대한 성급한 일반화를 해보면 마녀보감 < 디마프 < 아이가 다섯 으로 갈수록 시청자들의 연령층이 높아짐. 아이다는 안소커플과 연상커플 때문에 공중파 주말 드라마임에도 설레서 보는 25-35층이 있는데,
OOOO#좋아하는_여성캐릭터 #FavoriteFemaleCharacter 미드 굿 와이프 칼린다 국내 드라마 아이가 다섯 안미정 웹툰 치즈인더트랩 홍설
OOOO월화 오해영 수목운빨 금토 디마프 토일 아이가다섯 휴식 완벽해 일주일드라마플랜 ㅋㅋㅋㅋㅋㅋㅋ
OOOO현재 아이가 다섯이라는 드라마에서 골프선수와 사귀고 교사인.. 그..배우 이름을 모름.. 여튼 극중 태민이라는 소꿉친구를 좋아하던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의 발성이 그렇다. 애기같고 흐르고 억울한 목소리를 냄ㅋㅋㅋㅋㅋ
OOOO 드라마 별로 안보는데 요즘에 아이가다섯ㅋㅋㅋㅋ꿀잼
OOOO아이가 다섯 그래 그런거야 미녀 공심이 그리고 옥중화 주말에 좋은 드라마 풍년같다 어려운건 본방사수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jaewooklove
OOOO아이가 다섯 진짜 짱 재밌는데 안재욱 소유진 커플이 제일 재미없어 그리고 그 드라마 불륜녀 마저 착한게 너무 웃김
OOOO 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 구래요! 릅님이 재밋게 보구있는것 같아서 조치요!! 나는 요즘에 드라마.. 아빠 볼때 같이 보는 아이가 다섯 요거밖에 없더요..
OOOO엊그제인가 토요일에 아이가다섯이라는 드라마 보는데 거기서 초딩들 반 골든벨같은거 하는데 과학문제 나왔을때 하나도 모르겠더라
OOOO지금까지는 이 드라마 전개가 비교적 명랑하고 밝은 느낌이었는데 이제까지는 내용상 '시어머니'가 등장하지 않았었음. 남주인공이 사별하고도 처가살이 하는 설정이라 시어머니는 없고 아줌마캐릭터 3명이 모두 친(정)어머니 입장이었음. #아이가다섯
OOOO드라마 <아이가 다섯> 너무너무너무넘넘ㅁ 재밌다. 아이가 둘인 싱글대디 안재욱❤️아이 셋 싱글맘 소유진의 러브러브한 재혼 이야기인데 두 가정의 결합할랑말랑하는 과정을 너무 간질간질하고 사랑스럽게 그려서 보다보면 기분 좋아짐.
OOOO아무리 봐도 <아이가 다섯> 넘 좋다...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이혼가정+이혼가정의 결합을 그린 드라마가 많지 않았던 것 같은뎅
OOOOkimgotit7 아줌마진짜! 아이가다섯 왜 주말드라마에여?ㅜㅜ매일매일보고시퍼요...
OOOO 8시에 하는 드라마요! 아이가 다섯인가?? 그건데 가게에서 나오는 배경음악? 처럼 나왔어요
OOOO여러분~~~ 오늘 KBS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SAVE ME 나왔대요~~~!!!!!!
OOOO와... 역시 방탄소년단이닷!! 왜냐구?? 나 지금 드라마 보고있는뎅... 아이가다섯보는뎅 편의점장면에서 우리 오빠들의 SaveME 나옴!!! 보고 신남~~ 역시 방탄!! 역시 울 오빠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방…
OOOO 오빠 아이가 다섯 봐요? 볼시간이 없으실란가.. 주말 드라마가 오랸만에 재밌어요 키키🙊
OOOO 아이가 다섯이라는 드라마에 막 마트에있는데 셉미노래나오드랗
OOOO 아이가다섯 이라는 드라마에요!
OOOO여러분 좀 전에 주말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방탄소년단 #SaveMe 나왔어요!!!!! 나왔어!!! #방탄소년단사랑해 #방탄잘뛰었어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711iiL
OOOO와... 역시 방탄소년단이닷!! 왜냐구?? 나 지금 드라마 보고있는뎅... 아이가다섯보는뎅 편의점장면에서 우리 오빠들의 SaveME 나옴!!! 보고 신남~~ 역시 방탄!! 역시 울 오빠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방탄소년단 #BTS
OOOO 주말드라마!엄마가보고있졍....아이가다섯이라는 드라마야
OOOO아이가다섯?? 그 드라마 방금 나온 매장씬에서 나온노래 세입미,.
OOOO방금 아이가 다섯 드라마에서 우리애들!! 방탄이들!!! Save Me 나왔쪄염!!!! #방탄소년단
OOOO 아이가다섯? ? ????이라는 드라마에서 흘러나옴 감격대미친
OOOO드라마에 방탄소년단 save me 나왔습니다!!(오열) faet. 아이가 다섯
OOOO아이가 다섯 드라마에 편의점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입미 나오는군....ㅋㅋㅋ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컼ㅋㅋㅋ
OOOO지금 아ㅇㅣ가다섯드라마에 세잎미노래나윤당ㅎㅎㅎㅎㅎㅎ
OOOO지금 아이가다섯에서 방탄 세입미나옴 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ㄱ 한씬에 계속나온다... 드라마보면서 노래감상중...
OOOO드라마 아이가 다섯 마트씬에서 세이브미나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흥겨워
OOOO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방탄 save me노래 나옴♡♡♡
OOOO지금 아이가다섯 드라마에서도 #SaveME 나와요ㅋㅋㅋㅋㅋ 아이좋아😆💕💕💕
OOOO지금 아이가다섯 드라마에 save me노래가💗💗💗💗💗
OOOO드라마 아이가다섯에 오빠들노래나와ㅜㅜㅜㅜㅜㅜ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jeonjugram
OOOO방탄노래나온다 드라마에서 아이가 다섯에 세브미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케벡수 드라마 아이가 다섯 보고 있는데 세이브미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 드라마에 셉미나온다
OOOO좋은 걸 골라놓고도, 어디에 더 좋은 거 없나 둘러보는게 사람심리야. - 드라마 #아이가다섯
OOOO 아이가 다섯 최근 드라마.. 음.. 주말 드라마 중에서는 최곤거 같아요. 저도 소유진 언니에게 가진 편견을 깬 드라마ㅠㅠㅠㅠ
OOOO님들 아이가다섯 드라마 꼭보셈 진심 너무 간질간질 달달해지고 리얼리티 완전 으아아아아악 너무ㅠㅠㅠ으아앙ㅠㅠㅠㅠ(이미죽어버림
OOOO한동안 드라마 안 보다가 요즘에 워킹 맘 육아 대디, 아이가 다섯, 미녀 공심이를 챙겨 보고 있다. 감상 포인트는 각각 주요 소재, 드라마 속 유머, 주연들의 비주얼과 연기 정도 되려나? 오랜만에 드라마 복 터진 것 같아서 행복하다.
OOOO아이가 다섯에 심이영 엄청 귀엽다 헤헤 특히 목소리가 너무 귀엽다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 .이유리 나오는 천상의약속도 재밋고 원래 드라마 안보는데 친정 엄빠 따라 보다보니 엄청 잼남 .아빠가 지난줄거리 이야기해 주드라 ㅋㅋ
OOOO아이가다섯 드라마 너무 재밌어ㅜㅜㅜㅜㅜ
OOOO아이가다섯 재밌다. 기다렸다. 이런 뜨끈한 주말 드라마

SAVE


OOOOKBS 채널에서 아이가 다섯이라는 주말 연속극에 SAVE ME 나왔어옄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 보는데 여자둘 쇼핑하는데 흘러나오는 노래가 Save M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 다섯 보고있는데 카페씬에서 Save ME 노래나옹다ㅋㅋㅋㅋ 지금 간주부분임
OOOOㅋㅋㅋㅋㅋ지금 아이가다섯에서 Save me 나온다!!!!!!!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RedMon_CM
OOOO지금 아이가 다섯 마트씬에서 브금으로 Save Me 깔리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흐...좋다..
OOOO아이가다섯 매장에서 save me나온다ㅋ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에 save ME....
OOOO????? 아이가 다섯에 save me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입미


OOOO아이가다섯에서매장나오는부분, 브금은 분명이 세입미였다
OOOO방금 kbs2 아이가다섯 에 편의점씬에서 나는 들었다 분묭히 세입미....들렸ㅅ다.... 슈스방탄만세
OOOOKBS 오늘 비쮜엠 방탄꺼... 아까 1박2일은 불타오르네. 짐 아이가 다섯은 세입미. 이따 난중에 영뽀에버만 나오믄..ㅋㅋㅋ
OOOO방금 아이가 다섯에서 세입미 나옴ㅋㅋㅋㅋ
OOOO방금 케비에스 아이가 다섯에서 세입미 나왔당
OOOO아이가다섯 보는데 세입미나오낰ㄱㅋㄱㄱㅋㄱㄱㅋㄱ어디서마니들었다했더니..아존나뿌듯
OOOO아이가 다섯에서 세입미 나와떼ㅇ요 ! ! !
OOOO아이가다섯보는데 세입미나온다 -♪♬
OOOO아이가다섯보는데 세입미나와 대박ㅜㅜㅜㅜㅜ #BTSxRUNNINGMAN
OOOO어 아이가 다섯?인가 거기서 세입미 나옴

OOOO아이가 다섯에 세입미 나온닿🎵
OOOO아이가다섯에서 세입미 나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 편의점 음악..(?
OOOO아이가 다섯에서 세입미나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부모님 아이가다섯보시는데 세입미가 들렼ㅋ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입미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 다섯??? 거기서 세입미 나와오
OOOO미친 아이가다섯 화장품 매장에 세입미 나옴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gms204
OOOO아이가 다섯에서 세입미 나오

나옴


OOOO 아이가다섯! 저번주에는 불타오르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OOOO<아이가 다섯> 충격먹고 쓰러졌던 남주인공 엄마 캐릭터(박혜숙분)가 응급실에서 눈을 뜨는 장면은 섬뜩함이 공포영화 수준. 방금 전까지 친딸처럼 아끼던 종업원이 며느리감 이었음을 알고 쓰러졌다가 정신이 돌아오는 장면에서 눈빛이 변했는데 정말 소름끼쳤음
OOOO 방금 아이가다섯에서 세이브미노래나왓슴당..ㅠㅜㅜ원래안봐서 방에있다가 노래나오길래 거실로뛰쳐나온ㅜㅜㅜㅜㅜㅜㅜ너무자랑스러워써ㅜㅜ오늘너무잘봐써ㅜㅜㅜㅜ ♡^♡

주말


OOOO미친 오늘 아이가다섯 처음봤는데 보자마자 상민연태에 치인것이다..... 여러분 상민연태 파시기 바랍니다 물론 난 트친 없어서 이글도 아무도 못보겠지만 한명이라도 봐야한다 상민연태 보자마자 인생의 낙이 됨 오늘이 주말인게 다행…
OOOO헤헤 주말을 살아가는 낙... 아이가 다섯...

KBS


OOOO[TV패션] ▷ WHO 소유진 ▷ WHEN 2016년 5월 22일 ▷ WHERE KBS '아이가 다섯' 28회 ▷ WHAT 원피스-'165유로 (한화 약 217,800원)', 브랜드는 '꽁뜨와 데 꼬또니에'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iamsnowdrop
OOOO20:00-21:10 kbs2 tv 아이가 다섯 제공:skylife 이 정보는 다를 수 있습니다

안재욱


OOOO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욱씨 연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8화에서 "인류를 사랑하는 것도 죕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찔리는데 약간 억울한척하는 그 말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재욱 소유진의 아이가 다섯, 실시간 검색어 , 다음& 네이버 1위 ^^
OOOO<아이가 다섯> 노이해인게 안재욱 장모는 안재욱이 자기 진짜 아들도 아니고 자기 딸도 이 세상에 없는 마당에 처가살이까지 하는데 왜저래 진짜 안재욱도 자기 인생 ㅛ살ㅎ아랴지..!
OOOO아이가다섯 안재욱 표정이 마음이 아파...공감 해요(≧∇≦)

어느


OOOO분수 개념도 이렇게 알려주니 아이가 담박에 이해했다. 세 명인 조에 초코바 두 개, 다섯 명인 조에 초코바 세 개. 어느 조가 초콜바 더 먹어? 했더니 금방 첫번째 팀이란다. 2/3가 커 3/5 커? 했으면 한참 걸렸을 것이…
OOOO분수 개념도 이렇게 알려주니 아이가 담박에 이해했다. 세 명인 조에 초코바 두 개, 다섯 명인 조에 초코바 세 개. 어느 조가 초콜바 더 먹어? 했더니 금방 첫번째 팀이란다. 2/3가 커 3/5 커? 했으면 한참 걸렸을 것이다.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Gilbutjw
OOOO 네가 지망하는 대학이야 안 봐도 뻔하고... 과는? 어느 학과 지망중이야? (다섯살 아이가 처음보는 물건을 궁금해하는듯한 표정이었다.)

장모


OOOO아이가다섯에서 장모님 진짜 이상해........
OOOO아 ㅇㅏ이가다섯도 넘재밌어 마지막에 장모 ㅂㄷㄸㅂㄷ 아 요즘 풍년이야 볼께넘많아 함틋티저도 졸라기대되는
OOOO아이가 다섯 장모 부들부들
OOOO아이가다섯 장모 인성 ㄷㄷ

태민이


OOOO아이가 다섯 재밌는데 내 남편이라면 상민이 보다는 태민이... 초딩교사라는 직업부터 맘에들고.... 집안일 잘하는것도 맘에들고.....
OOOO아이가 다섯에서 계속 태민이 태민이 하니까 막 흠칫흠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711iiL
OOOO아이가다섯 태민이 잘생김

미녀


OOOO내 일주일의 활력은 워킹 맘 육아 대디 + 아이가 다섯 + 미녀 공심이 3종 세트인 것이다

아이가 다섯


OOOO#자캐의_연애경험_설정은 어떻게 만든 아이가 다섯인데 이 중 연애경험 있는 애가 한 명도 없을까(아련)
OOOODo you watch "5 Enough/아이가 다섯"?
OOOO 아이가 다섯 존잼
OOOO/그냥 다섯살짜리의 아이가 아니다. 나 키류인 사츠키 라는것을 잊은것이냐. 원초 생명섬유말인가? 그것이라면 손을 써두었다. 쿠로이도들 네놈의 수하는 전원 내가 쓰러트려뒀다. 라교, 인류 해방으루이해 네놈의 목숨은 여기서 받아가겠다. 방해하지마라!
OOOO아 오늘 아이가다섯 꿀잼이었네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711iiL
OOOO ㅂㅈ아이가다섯....사장새끼..내돈...
OOOO실검보는뎈ㅋㅋㅋㅋㅋㅋ아이가 다섯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 벨져생각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샆덕인생 퓨..
OOOO오늘 아이가 다섯보면서 '허억 어떡해ㅜㅜ' 이래놓고 다보고 나와서 디어마이프랜즈보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함
OOOO 아이가 다섯 1보심?? 핵 존잼!!!!!!!!
OOOO아이가 다섯 존나재밌어 미친..
OOOO아이가 다섯 29회 05.28
OOOO찬첸 /다섯살 열둘/ 우리집에서 나보다 작은것은 그날 처음 보았다 코끝이 시리던 한겨울 다홍치마에 양볼이 다 발갛게 터서 코흘리던 작은 아이가 부엌어멈 손에 이끌려 인사하던 그날은 누님의 열다섯번째 생일이였다 https:…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skystardalnim
OOOO찬첸 /다섯살 열둘/ 우리집에서 나보다 작은것은 그날 처음 보았다 코끝이 시리던 한겨울 다홍치마에 양볼이 다 발갛게 터서 코흘리던 작은 아이가 부엌어멈 손에 이끌려 인사하던 그날은 누님의 열다섯번째 생일이였다
OOOO 다섯명의 아이가 내려올 일이 없을 수도 있고.... 10일? 얼마정도더라... 짧지만 긴 날들이었어.
OOOO 머라...구요? 지금 머라ᄀᆞㅜ 하셨어요? 제 그림은 다섯살아이가 찰흙으로 만든 자기 형오빠 의 형상만큼이나 의미불명인데요...?
OOOO 28이라고 했을땐 이렇게 된댱... 음 얘 15살까지 고아원있었다구 하구 스물 다섯!해서 나이차이 8살 나게하쟈! 내 애가 고아원 나갈때 너 아이가 7살이였던거야!
OOOO오랜만에 ‘아이가 다섯’ 보는데 01년으로 돌아가 독립영화 감독 심형탁의 영화 동아리방 회상 장면에서 시나리오 제목이 철로 위의 코스모스 ㅋㅋㅋㅋ
OOOO 통증의 범주안이라면 들어요. 근데 매일 다섯개씩 드시지 않는 이상 내성도 안 생기는 아이가 많으니 약 종류가 무엇인진 모르지만 약사에게 물어보고 어지간해선 드시는게 낫지 않을까여. 참을 이유가 없으니까 조금이라듀
OOOO 아이가 다섯... 성훈씨....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laziestcheese
OOOO 우리 다섯시 반까지 아이가?
OOOO아이는 자기만의 방법으로 누굴 얼마만큼 좋아하는지를 헤아린다. '할머닌 설탕 네 조각만큼 좋고, 엄만 다섯 조각만큼 좋아' 하면서. 다섯보다 큰 수는 알지 못한다. 그 너머는 아이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미지의 세계다.
OOOO아이가 다섯 김수향 선글라스👀👓 . . #전주 #룩옵티컬 #선글라스 #룩옵티컬전주 #롯데백화점 #6층 #summer #fashion #look #lookoptical #sunglass #ootd #daily…
OOOO5..... 4.... 3... 2.. 1. 다섯을 세기 무섭게 아이가 스쳐지나간다. 정해진 시간. 정해진 운명. 그리고 자신의 일.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조차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듯 무작정 앞으로 뛰어나간 그가 굉음과 함께─ -Nortia
OOOO오늘도 <아이가 다섯> 보는데 극중 화난 할머니의 대처가 아주 존경스러운 것이다. 화나게 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서 자기가 들은 자초지종이 전부 사실인지 먼저 차분히 확인받은 뒤에 한숨 고르고 쌍욕 시전! yay
OOOO옛날옛날 한옛날에 다섯아이가~~
OOOO 조근조근 말하는데 귓가에서 들리는 목소리가 너무 좋고 눈빛도 차분하게 가라앉아서 마다라 두근거려 미칠 것 같고ㅠㅠ 마다라가 기사단에 다섯 번째로들어왔고 나이로는 막내라고 하셨던가요? 피부도 희고 여리여리하게 생긴 아이가 눈에 독기 한가득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5forgood
OOOO도리스 레싱의 다섯 째 아이가 생각남. 해리엇과 데이빗은 과연 겸손을 얻었는가ㅋㅋ 그들이 얻은 게 겸손이라면 겸손은 행복과 존트 거리가 먼 단어인가봄
OOOO 아이가 다섯+공심이 ㅠㅠㅜㅠㅠㅠㅜㅜ
OOOO 맞아요 ㅠㅠ 아이가 다섯 빨리 보고 싶어요 ㅠㅠ
OOOO다섯 아이가 죽었는데 사설해병대 캠프는 '영업중'
OOOO옛날 옛날 한 옛날에 다섯아이가 우주멀리 저 멀리서 날아왔다네 이젠 모두 용사되어 후!돌아왔네 후레쉬맨 후레쉬맨 지구방위대 후레쉬맨 오총사 평화의 수호자 후레쉬맨 후!후!후!후! 우리에겐 적이없다 후!후!후!후! 평화의수호자 ..(..)승리의 후레쉬맨
OOOO#아이가다섯 10회 상민,연태 -야 너 괜찮냐? -예...저 괜찮아여 -아니 너 안 괜찮아보여
OOOO#아이가다섯 14회 상민,연태 -대체 그 놈이 어떤 놈이길래..! -야, 들어가. 많이 민망한가본데ㅋㅋㅋ
아이가 다섯 드라마 SAVE 세입미 나옴 방금 주말 드라마에 방탄 SAVEME KBS Gombaeryeong
OOOO#아이가다섯 13회 상민,연태 -얘 진짜 나한태 왜이래 왜왜왜ㅠㅠ -내 이름 김상민이야. 김상민! -그래요 김상민씨..할 얘기 있으면 해봐 -....해봐는 반말이고 ㅋㅋㅋ이렇게 착한또라이 또 없읍니다..ㅋㅋㅋ t.…
OOOO160515 아이가다섯 윤지온 대사하는 부분만
OOOO 나는 나 자신을 깎아내리기 시작했다. 예전같으면 힘들다.라고 투정부렸겠지만, 나는 이제 어린 아이가 아니다. 대학생도 아니다. 스물다섯살의 여자다. 그러기에 이제는 내 슬픔 또한 나 혼자 끌어안는 일이 늘었다. 부모님도 나를 걱정하진
OOOO근데 아이가 다섯에 나오는 진주 너무 좋아 나한테 희망을 준다 스물일곱인데 아직도 졸업 못함
OOOO여기 한 아이가 있어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마리를 가지고 있나이다 그러나 그것이 이 많은 사람에게 얼마나 되게사옵나이까 _요6:9
OOOO공사 현장에서 썩은 내가 나도 다섯 번째 골목이니까 그러려니 했다. 비공개용 신청서에서 아이의 꿈에 나온 연구원이 한 ‘지하실 입구는 발견하지 못한 모양이더라’라는 말은 아이가 상상해낸 것에 불과했지만, 실제로 맞아떨어졌다.
OOOO 아뉭 ㅋㅋㅋ 그것도 보고싶은데ㅠ 아이가 다섯...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 이거 완죤 오글거린당...
OOOO아이가 다섯에서 막 볼링하는데 불타오르네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 다섯 다봐서 볼게 없네.......
OOOO병원 오픈까지 다섯 시간 반이고 위가 쟈근쟈근 경련한다. 건너편 집 아이가 완전 발광하듯이 한 시간 가까이 우는데 체력 좀 나눠 달라하고 싶네
OOOO아이가 다섯. 귀여워
OOOO으아앙아아아아아 새벽출근인데 아이가다섯도 못보고 딥슬립했다가 열한시넘어서 일어나가지고는 잠도안오네ㅠㅠ
OOOO 그 아이가다섯에서 화장품가게 !
OOOO옛날 옛날 한옛날에 다섯 아이가~ 우주 멀리 아주멀리 사라졌다네~ #아재를_찾아보자
OOOO친구한테 아이가다섯&가화만사성 과외 받고 왔다 이제 스토리 이해가 감 ㅇㅇ
OOOO 앜ㅋㅋㅋ 아이가 다섯ㅋㅋㅋㅋ
OOOO 아이가다섯ㅋㅋㅋ
OOOO 저거모냐 아이가다섯 🙆
OOOO아이가 다섯에서 세이브미 나왔다. 보다가 개 깜짝
OOOO아이가 다섯 점점 발암이야.......아 왜때문에...
OOOO이제 곧 난리가 #아이가다섯
OOOO이거 어쩌나 #아이가다섯
OOOO아이가다섯 러브라인을 정리하먼 이렇다 서로 구관캐였던 A와 B가 있는데 A랑 베프관계인 C가 B랑 사귀고 B랑 의형제맺은 D가 A랑 맞관삽질중
OOOO 혹시 아이가 다섯...??
OOOO 아이가다섯!! 나도 들어쭁
OOOO ㅇㅏ이가다섯~!
OOOO 아이가다섯 재밌다더라.... 울엄마가
OOOO 아이가 다섯 재미쪄요....최곱니다...
OOOO 아이가 다섯 보실래요???
OOOO아이가 다섯보는데 아직 내용을 이해몬해써
OOOO다들 마음 주시는거보니 아이가 다섯 보시려는거군...(흡족)
OOOO아이가 다섯 봅시다...
OOOO아이가 다섯ㅁㄴㅇㅁㄴㄹㅇㄴ,,,,,,,,,,,,,,,,,,,,
OOOO 아이가 다섯인데ㅔ 갑다기 훅지나갔엌ㅋㅋ
OOOO 웅 아이가 다섯맞데,,'0'
OOOO헐 아이가 다섯에서 셉미나와 #BTSxRUNNINGMAN
OOOO헐 아이가 다섯에서 세이브 미 나왔어
OOOO 아이가 다섯! 꿀잼
OOOO아이가 다섯에서 셉미 나오네~ 뮤비나 볼까😶😶
OOOO아이가 다섯에서 셉미가 나오넹
OOOO그거 압네까? 제가 푸마팬싸갔을시절 슈가형이 하얀색 정국이형이 검은색좋아한다했는데 잠만 지금 아이가다섯보는데 셉미나온다.ㅠㅠ 아여튼 오늘 정국이형이 하얀곰팡이 나랑똑같은거신은거보고 억장힐링♥
OOOO지금 아이가다섯보는데 화장품가게에 셉미나아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아이가 다섯에 셉미!...
OOOO할 아이가다섯에서 셉미나오ㅓ
OOOO야구보면서 받은 스트레스 아이가다섯보면서 힐링중 ㅜㅜ 진짜 재밌다
OOOO아이가다섯보는데 애기들 넘나기욤ㅠㅜ
OOOO증조할아버지 제사라서 아이가다섯 친척들 다 둘러앉아서 같이 보고있는데... 자식이랑 부모에관한 이야기 나와서 저어어어엉말 가시방석이다.
OOOO아이가 다섯보는데 엄빠가 빡쳤다...
OOOO근데 아이가 다섯은 딱히 악역은 없는듯 어그로 끄는 캐릭은 있어도
OOOO아이가 다섯 할매 통쾌ㅋㅋㅋㅋ
OOOO어제 개야구 본다고 아이가 다섯을 안봤네 아이고오오
OOOO아이가다섯1화부터16까지달렸다.멈출수없어.내일새벽출근이야 곧자야해 달려라
OOOO아 아이가다섯 졸라 욱긴거같다ㅋㅋㅋ
OOOO 저 처럼 아이가 다섯 재방송으로..
OOOO아이고 달달하다~~😆 이상태 팀장님 짱조음ㅋㅋㅋㅋㅋㅋ #아이가다섯
OOOO아이가다섯 어제꺼 보는데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했는데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다섯 어제 안소커플 손하트 귀엽다(≧∇≦)두 사람 모습이 재일 좋아...
OOOO원래 티비잘안보는데.. 조들호랑 아이가다섯 👍 대신 슈돌 개노잼됨 이제 안봄
OOOO보리보리랑 부엄때도 그랬었는데 아이가다섯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가화만사성 - 믿고보는 김소연일줄 알았는데 걍 막드... 그래도 김소연 이상우 좋아서 봄 / 아이가다섯 - 볼거없어서 본다222 걍 킬링타임... 오해영이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다. 잔잔하게 봄느낌이야 서현진 넘나조아!!!!
OOOO현재 월화-오해영,조들호,몬스터 / 수목-딴따라 / 금토-마녀보감 / 토일-가화만사성,아이가다섯 이렇게 봄.
OOOO무도 다운 안되서 아이가 다섯 다운 받는당 ㅜㅜㅜㅜ
OOOOkimgotit7 마쥬 우리 금사월메이트여짜나유 >_< 이제 아이가다섯 실시간으루 달립시다 내일존잼예상,,
OOOO아진짜 아이가다섯 존나웃기닼ㅋㅋㅋ
OOOO아이가다섯 오늘은 안타까웠어요...
OOOOㅇ탐라에 아이가다섯 보시는분덜 왜 안계시져
OOOO 제가 항상 치는 드립이 있지만 아이가 다섯이랍니다!!! 라는 이야기가 하고 싶을 정돕니다.... 너네 왜이렇게 많이 풀었냐 (베티 경멸)
OOOO<아이가 다섯>은 진짜 머리 잘 쓴 것 같다 요즘 여배우보다 남배우들이 워낙 많은 데다가 여배우는 한정적인 배역을 맡을 수밖에 없는 이 판이 참 불만이었는데 나이 대가 애매한 두 남녀를 이혼가정의 가장으로 묶음으로 신선함과 재미를 동시에 잡은 것이다
OOOO아이가 다섯 핵꿀잼임
OOOO아이가 다섯도 개인소장할까...?? (개노답
OOOO아 내일 나가면 아이가 다섯 못 보는뎅.....최대한 일찍 들어와야지...
OOOOㅜㅜㅜㅜ 아이가 다섯 개졸잼 ㅜㅜㅜㅜ
OOOO아이가 다섯 진짜 재밌다;;;
OOOO아이가다섯 그 할머니 개웃긴다.. 왜저래 애한테..
OOOO아이가다섯 할머니 졸라빡친다
OOOO아이가 다섯 보는데 메인 커플이 한 시간 내내 떨어져있다가 이제야 만난다
OOOO아이가 다섯 보는데 너무 씹치남이 로맨티스트인척 나오는거 너무 괴로워
OOOO아이가다섯 보고있는데, 아빠가 철벽이란 단어를 배웠다
OOOO 나 지굼 아이가다섯 보고이땈ㅋㅋㅋㅋㅋㅋㅌㅌㅌ 아줌마가 된 기분이야
OOOO아이가 다섯에 저 골프선수를 볼 때마다 피닉이 떠올라
OOOO아이가다섯 개잼씀
OOOO누가 홈런칠거니 홈런 쳐 빨리 나 아이가 다섯 볼거야
OOOO아이가다섯 미친 전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가 다섯처럼 돌싱남 x 돌싱남이나 돌싱남 x 어린이집이나 초등학교 선생님 식 보고 싶다
OOOO 나 합정 응모하려고 왔다가 걍 안함ㅇㅇ 개힘드러 집 가서 아이가 다섯 볼거야
OOOO아이가다섯볼꺼야
OOOO아이가 다섯 봐야되는데 다시 염색하러 왔다 ㅅ종나ㅠ
OOOO 딸과 목욕 갔다 다섯살쯤 되는 남자아이가 딸 가슴을 만져서 야단쳤더니 아이가 울고 아이할머니가 와선 애가 모르고 그러는데 울렸다며 딸을 야단쳤대요.다른곳에 있다 나중에 듣고 그 할매 찾으러 다녔는데 못 찾아서 얼마나 분했는지😠
OOOO들마라곤 아이가다섯 하나만 보는데 졸지에 세개를 보게생겼넹~ 다 잼나서 즐겁~~
OOOO 아이가 다섯...김상민...그런 남자친구...보고 있으면 나는 왜 저렇게 등치는 산만한데 귀엽 터지는 썸남 없나 싶고 막 그래요..
OOOO옛날옛날한옛날에다섯아이가~~~~~우주멀리아주멀리사라졌다네~~~~
OOOO<아이가다섯> 깜찍한 내친구 miffy 미피봉지 인형! 따뜻한 감성을 키워주는 미피인형 토이트론에서 만나요~~󾆜󾬏 . #토이트론 #아이가다섯 #미피 #miffy #장난감 #인형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딸선물 #아들선물
OOOO오세암(五世巖)은 설악산에 있는 암자이다. 643년(선덕여왕 12) 자장율사가 지었고, 그때는 관음암(觀音庵)이라 불렀다. 다섯 살 된 아이가 폭설 속에서 부처의 도움으로 살아남았다는 전설이 있다 t.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