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라 운데시마 레알 11번째 마드리드 우승 결승웃겼지만 정신 축구보면서 AT상대로 쩐당 캡처를


레알


OOOO레알은 AT상대로 2년전 라 데시마 올해 라 운데시마 달성했네
OOOO레알 마드리드 알라 마드리드 라 운데시마 ㅅㅅㅅㅅ
OOOO라 운데시마 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레알 11번째 챔스 우승 ㄷㄷ
OOOO레알 마드리드!! 라 운데시마!!!!!!!!!!

11번째


OOOO11번째 우승이라고!!!!! 라 운데시마!!!!!!

우승


OOOO라 데시마, 라 운데시마 이게 왜 오글거림? 그냥 우승했으니까 신나서 쓰는건데. 그게 오글거리면 평생 하나둘셋넷만 쓰시든가. 존트 프로불편러들.
OOOO호우! 우승! 라 운데시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 운데시마 레알 11번째 마드리드 우승 결승웃겼지만 정신 축구보면서 AT상대로 쩐당 캡처를 pi_pip

정신


OOOO아 열시에 일어나야해.. (???) 어쨌든 축구보면서 같이 떠드는 친구들이 후반부터 사라져서 실컷 트위터에 떠들었는데 그만큼 별모습 다 볼 수 있었던 결승ㅋㅋㅋ웃겼지만 어쨌든 다시 정신 붙들고 라운데시마 ⭐️🏆

쩐당


OOOO라 운데시마 쩐당...

캡처를


OOOO호오오 라 운데시마~~~~~~~~~~ 라모스 몸을보고 본능적으로 캡처를 햇다...(?

꿀모닝


OOOO 라 운데시마 모닝. 꿀모닝. 행복모닝.

경기를


OOOOㅠㅠㅠㅠㅠㅠ라 운데시마ㅠㅠㅠㅠㅠㅠㅠ지단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이 경기를 내가 봤어야 했어 😭😭😭😭😭

달성


OOOO라 운데시마 달성!

라 운데시마


OOOO선제골오심에 페페 퇴장안시키고 봐준게.. 라운데시마를 만드는구나
OOOO라운데시마
OOOO 정말 고생하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라운데시마를 보다니여ㅠㅠㅠㅠ
OOOO와...라운데시마...


라 운데시마 레알 11번째 마드리드 우승 결승웃겼지만 정신 축구보면서 AT상대로 쩐당 캡처를 chennyflower_2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