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민아


OOOO미녀 공심이 너무 웃긴닼ㅋㅋㅋㅋㅋㅋ 남주가 심쿵할 말 해도 여주가 절대 흔들리지 않음ㅋㅋㅋㅋ 남궁민이 "공심씨는 아무것도 안 한 얼굴이 제일 예쁘다" 하니까 민아가 "빡돌게 하면 머리 쥐어 뜯는다" 이런다ㅋㅋㅋㅋㅋㅋ
OOOO남궁민이랑 민아랑 아무리봐도 삼촌과 조카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녀공심이....재밌고 재밌는데 캐스팅조합이 폭망......저 중에 케미라곤 없다............
OOOO#미녀공심이 공심(#민아)이와 준수(#온주완)가 결혼을?! 사실은 준수에게 기습 심쿵당한 공심이의 귀여운 상상이라는 거 ^.~
OOOO#미녀공심이 서러움 가득한 공심(#민아)이의 눈물.. OK 사인 후에도 민아의 눈물은 그치지 않았다고ㅠㅠ 공심이가 서럽게 울어야 했던 이유는 본방송에서!
OOOO미녀 공심이 잠시보는 중인데 민아 너무 예뻐ㄷㄷ연기야 그럭저럭 인데 계속 안볼듯 드라마가 내취향은 아니라서
OOOO미녀 공심이 민아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의심감 ㅋㅋㅋㅋㅋㅋㅋ
OOOO160512 미녀공심이 제작발표회 출근 #걸스데이 #민아 ( )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MinahStudio
OOOO#미녀공심이 쓰레기 더미에 공심(#민아)이 꽃이 피었습니다~ 공심이는 주사마저 귀여워♥
OOOO<미녀 공심이>에서 민아 연기는 좀 아쉽지만 (특히 목소리), 남궁민 씨가 넘 멋지네. 이 사람 세 달 전에 싸이코패스 연기하던 사람 맞나...(다만 드라마는 좀 로맨스 소설 같은.)
OOOO 미녀 공심이 보니까 칠색님이 생각난다 민아가 예뻐요
OOOO#미녀공심이 #공심력테스트 차 좀 준비하라는 사장님의 말에 공심(#민아)이는 어떤 차를 준비할까요?! 정답은 3회 본방송에서 확인 ^.^
OOOO©baeh_cass단태 �� 공심 커플~�� #미녀공심이 Ep. 4 Tonight!�� #minah #민아 #남궁민 "
OOOO단태 💙 공심 커플~💕 #미녀공심이 Ep. 4 Tonight!😆 #minah #민아 #남궁민
OOOO미녀공심이 민아가 참 열심히 연기해주는 것도 보기 좋다
OOOO©SBSNOW#미녀공심이 공심(#민아)이와 준수(#온주완)가 결혼을?! 사실은 준수에게 기습 심쿵당한 공심이의 귀여운 상상이라는 거 ^.~ "
OOOO©SBSNOW#미녀공심이 #공심력테스트 차 좀 준비하라는 사장님의 말에 공심(#민아)이는 어떤 차를 준비할까요?! 정답은 3회 본방송에서 확인 ^.^ "
OOOO미녀 공심이, 민아 허스키 하고 너무 귀엽네. 우에노 주리보다 코믹한 연기 더 잘 하는 것 같아.
OOOO와 민아 연기 잘하네. 신인 인거 같은데 어딘가 눈에 익은것 같고 연기도 잘하고 근데 첨 보는 배우고. 검색했더니 아이돌 민아. 가수 화장이 진하긴 하구나.. 못생긴 역으로 나옴;; 근데 엄청 귀엽다 #미녀공심이
OOOOJ'aime une vidéo  "민아 OST ? @미녀 공심이 1회 Girl's Day Minah 걸스데이 160514" à l'adresse
OOOO미녀 공심이 보고 민아 곧 더 뜨겠다싶음. 너무 귀엽고 연기잘해!^^
OOOO©SBSNOW#미녀공심이 쓰레기 더미에 공심(#민아)이 꽃이 피었습니다~ 공심이는 주사마저 귀여워♥ "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MinahStudio
OOOO160512 #미녀공심이 제작발표회 퇴근 #걸스데이 #민아 ( )
OOOO#미녀공심이 에서 주사계의 기대주로 떠오른 #민아 😭 #촬영_많이_힘들지? 또르르... 쓰레기 더미라니 흑흑 그치만 너무 #귀여워 😚 #걸스데이 #Minah
OOOO네 남녀(#남궁민 #민아 #온주완 #서효림)의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를 그릴 #미녀공심이 포스터 공개! 5월 14일(토)에 만나요♪
OOOO#미녀공심이 취준생 공심(#민아)이에게 한 줄기 빛이 내려오다?! 대기업 면접을 보게 된 공심, 취준생의 절실함으로 면접 신공 발휘 중!!
OOOO[ 스타사랑나눔애 ] 2016.05.12.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미녀 공심이'제작발표회에 설치한 #걸스데이 민아님의 기부쌀화환. #민아 #방민아 #미녀공심이 #남궁민 #온주완 #서효림 #girlsday https:/…
OOOO[스타사랑나눔애]2016.05.12. SBS드라마'미녀 공심이'제작발표회에 설치한 #걸스데이 #민아 님의 기부쌀화환 #방민아 #미녀공심이 #남궁민 #온주완 #서효림 #girlsday #方敏雅 #minah t…

남궁민


OOOO#미녀공심이 #공심력테스트 여러분, 왜 얼굴이 얼굴인지 맞혀보세요~ 정답은 잠시 후 4회 본 방송에서 단태(#남궁민)가 알려드릴 거예요 ^.^
OOOO미녀 공심이 존잼이야...남궁민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언니만 좀 빠져라ㅠㅠ
OOOO미녀공심이 너무 좋다... 남궁민 로코도 잘어울리는 듯
OOOO 어, 엄마 따라서 미녀 공심이 봐요. 남궁민 졸귀. ㅋㅋㅋ
OOOO남궁민 능청맞은 연기 너무 잘하네. 재방보고 재밌어서 보는데 근래 본 작품중에 가장 많이 웃은 것 같다. #미녀공심이
OOOO미녀 공심이 웃김ㅋㅋㅋㅋㅋㅋ남궁민 로코 잘어울렼ㅋㅋ
OOOO#미녀공심이 한 번 빠지면 탈출구는 없다는 안단태(#남궁민)의 매력!! 단태 앓이 중인 사람들 모두 모여라~♬
OOOO#미녀공심이 봄심 올킬할 로맨스 코미디로 돌아온 #남궁민 스틸 컷 공개♬ 매력적인 눈 웃음과 꿀 떨어지는 눈빛, 츄리닝도 멋지게 소화하는 단태에게 빠질 준비 되셨나요?!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MinahStudio
OOOO미녀 공심이 보면서 넘 웃긴 게 분명 두세달 전까지만 해도 내 안에서 남궁민은 궁이코패스였다구ㅌㅋㅋㅋㅋ 배우들 넘 대단,, 느낌이 엄청 다르네. 암튼 공심이에서 편의점 음식을 사랑하고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안단태 얼굴이 최고로 재밌음.
OOOO님들 진짜 미녀공심이 봐ㅏ여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른건 모르겟도 남궁민 설레이고 잘생기고 귀얍고 잔망돋고 넘 조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미녀공심이 재밌네... 남궁민 왜케 멋져... 난 드라마만 보면 남주들 다멋져보이네;;;ㅋ
OOOO또 오해영, 미녀 공심이, 천상의 약속. 이것들만 봄. 공심이 보고 빵빵 터지고 오해영 보고 눈물찡하며 웃고 천상의 약속 보며 분노하고 에릭 온주완 남궁민 나 다 갖고 싶다ㅎ

드라마


OOOO미녀 공심이 재밌네ㅎㅎ 태후 이후로 유쾌하게 볼 드라마가 생겨서 기쁜 ㅎ
OOOO착하다와 무능력하다가 같은 것이라는 선입견을 같게 만드는 드라마 근데 공미도 딱히 능력은 없어 _미녀공심이
OOOO 드라마여 미녀공심잌ㅋㅋㅋㅋㅋㅋㅋ
OOOO미녀공심이 스토리 꼭 옛날드라마 신데렐라 같이 진행되는던..?
OOOO드라마 미녀공심이 재밌다진심
OOOO드라마 미녀 공심이 유쾌하다. 주인공 공심이는 할말 다하는 (아직은) 사이다 캐릭.
OOOO 어어엉아아 헐 미녀공심이... 얼마전에 수능끝나고 몰아볼 드라마 리스트에 적힌 드라마인데...!!! 대박!! 재미있어 보여서 수능 끝나고 볼려고 했는데 상엽님 목소리도 들어야 되니까 꼭 봐야겠네요👍 음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OOOO 엉 드라마볻다 미녀공심이..
OOOO 지금 sbs에서 하는 드라마 '미녀 공심이' ( 본격 아줌마 모드)
OOOO뮤지컬 #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도 본방사수!!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GSDMinahh93
OOOO드라마 미녀 공심이 보는데 개빡쳤다……저건 완전 자식을 도구 취급하는 거잖아……
OOOO 저 아마 나노단위로 찬양할지도 ㅋㅋㅋㅋ 요즘 드리마 재미없지만 챙겨보는 드라마다 딴따라 지성님♡나오는거, 주말에 새로하는건데 미녀공심이? 것두 재밌더라구요 아이돌나와서 별 기대감없이 봤는데 재밌어서 보고있어요 ㅋㅋㅋㅋ
OOOO요즘 잼있는 드라마 또오해영 미녀공심이 마녀보감 디어마이프렌즈
OOOO<또오해영>이나 <미녀 공심이>나 안 못 생겼는데 못 생겼다고 나오는 거 마음 복잡하다. 미녀가 평범녀를 연기하는 상황은 흔하지만, 하다 못해 김선아 씨처럼 사회의 미 기준에 벗어나게 살이라도 찌우든가. 예쁜 평범녀라는 건 드라마 메시지랑 반대.
OOOO드라마 대박을 기원하며 미녀 공심이 화환 서포트 했습니다 처음해보는 화환이라 여러모로 부족했지만 ㅠㅠ 힘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
OOOO윽 빨리 미녀공심이 보고싶다 ㅠㅠ 요즘 볼 드라마 ㄹㅇ 없엇는데 진짜 넘나 핵꿀잼인 것 ㅠㅠㅜㅠㅠㅜ 드라마 이거 하나 ㅂ본다 진자루,,
OOOO미녀 공심이라는 드라마를 보는데 참 노답이다. 세상이 공심이를 저런 성격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공심이 자체가 잘못됬다는 생각이 우선아닌가 ㅋㅋ
OOOO* SBS 주말드라마 #미녀공심이 패러디계정 모집합니다. 하단 캡쳐 참조 후 신청 바랍니다.
OOOO지금 미녀 공심이? 이거 드라마 나오길래 듣고 있는데 발암이 따로 없는...

온주완


OOOO온주완 이원근 같아 #미녀공심이

SBS


OOOO©SBSNOW#미녀공심이 본방송 하루 전 짤로 복습하기!! 우리 내일(21일) 만나요 ^.^ "
OOOO#미녀공심이 본방송 하루 전 짤로 복습하기!! 우리 내일(21일) 만나요 ^.^ (cr:SBSNOW)
OOOO심멎 주의 비주얼 커플 강림! SBS #미녀공심이 촬영 현장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주요 정원들이 다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관람구역:신한류환희정원, K-STAR가든, 호수러브로드 등/5. 23~6.1/무료관람

제작발표회


OOOO오늘(12일)은 #미녀공심이 제작발표회 하는 날! 현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사랑♥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SBSNOW
OOOO네 남녀가 만드는 청춘동네 로맨스 #미녀공심이 제작발표회 사진 왔어요~ 주말 밤을 더욱 유쾌하게 만들어 줄 #미녀공심이 14일(토) 밤 9시 55분 첫방송 놓치지 마세요♬

OST


OOOO 미녀공심이 거실에서틀어놓은거 듣다가 ost삽입되었을때 뭐지 상엽님과 비슷한목소리는 그러면서 흠칫했었는데 역시나.. 상엽님이었다ㅏ..!!!!!!!!
OOOO 아....진짜....미녀공심이OST - 최상엽 ...아 멋있다♡♡♡
OOOO 어머나😘 ost 음원나오면 꼭 들어볼께요 지금 미녀공심이 보는중이에욯ㅎ
OOOO 엽님! 초면에 급멘션 죄송하지만 혹시 미녀공심이 OST 부르신거 맞나요?! 지금 보고있는데 엽님 목소리가 들려서요!!
OOOO 오빠때메트위터깔앗어엽..근데궁금한게있는데 ..! 미녀공심이 ost 녹음하신거 음원언제나옵니까ㅠㅠㅠㅠㅠ? 매일매일 멜론확인하고있어여.. 어서빨리음원다운받고스트리밍하고싶은마음..😂😂 안돼면 노래 제목이라도...하하ㅏㅜㅜㅠㅠ

단태


OOOO미녀 공심이 보는데 안단태??? 안단테??가 자꾸 리멤버 응... 뭐냐 그 사장님이랑 겹쳐보인다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MinahStudio

얼굴이


OOOO왜 얼굴이 얼굴이냐면.. ㅋㅋㅋ #미녀공심이

주말


OOOO이번 주말 본거-미녀 공심이, 음악대장 9연승 그림은 하나도 안그렸지만 참 뿌듯하고 즐거운 주말이었다!!!!🤘
OOOO오랜만에 트위터! 요즘 주말 특별기획 '미녀 공심이' 찍고 있습니다. 즐겁게 보시기에 괜찮은 것 같은데.. 어떠실까 궁금하네요! #미녀공심이 #촬영

미녀 공심이


OOOO미녀 공심이 재밌네요. 1,2화 못 봤는데 새벽에 돌려보기라도 할까봐요.. 아참 내일 학교가지..
OOOO미녀공심이" 넘 잼잇다. 이희명 작가 야왕. 토마토. 미스타Q 재밋게 봣는데;; 기대된다 🐶🌷
OOOO미녀공심이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아 미녀공심이 못봤엉.ㅠ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Minkyun_cam
OOOO미녀 공심이 발암
OOOO미녀 공심이 4회는 ㅈㄴ 노잼이다 ㅠ
OOOO<또오해영>이나 <미녀 공심이>나 안 못 생겼는데 못 생겼다고 나오는 거 마음 복잡하다. 미녀가 평범녀를 연기하는 상황은 흔하지만, 하다 못해 김선아 씨처럼 사회의 미 기준에 벗어나게 살이라도 찌우든가. 예쁜 평범녀라는…
OOOO미녀 공심이 넘 재밌오ㅠㅠㅠ공심이 짱긔짱긔
OOOO대박 미녀공심이 오에스티 상엽씨가 불렀다니 안그래도 존잼드라만데 넘죠탸ㅠㅠㅠㅠㅠㅠㅠㄹ
OOOO 언니도 공심이보는즁?? 미녀공심이 재미써,,,ㅠㅠㅠ👍
OOOO아이가 다섯. 이랑 미녀공심이. 는 은근히 계속 보게 되네 아이가 다섯. 은 우리나라에서 애 딸린 이혼녀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넘나 적나라하게 보여줘서 현실성이 잘 반영된 점이 좋다. 캐릭터도 다 개성있고 질질 끄는 것도 아직은 없고ㅇㅅㅇ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SBSNOW
OOOO미녀공심이 개사기네 25만원월세집이 왜이리좋아.. 뭐....보증금이 2천인가..??ㅠㅠ
OOOO내일은 어쩔수 없군. 또주... #미녀공심이
OOOO 대박!!!!! 지금 미녀공심이 보고있는데
OOOO미녀공심이 남자캐릭터들이 갱쟝히 웃기고 스윗해(치임)
OOOO 우와아 진짜 멋져요!! 지금 미녀 공심이 보구있죠😄
OOOO꽁심아아아 쿠키야아아아ㅠㅠ #미녀공심이
OOOO아ㅜㅜㅠㅠㅠㅠ나 미녀공심이 안보는데????? 봐야겠자나!!!!!! 히유ㅠㅠㅠㅠㅠㅠ음원 언릉나와랏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SBSNOW
OOOO 축하해요!!!!!!!! 미녀공심이 봐야겠네
OOOO다들 미녀공심이 뷰세오ㅠㅠㅠㅠ존잼임존잼 ㅜ
OOOO미녀공심이 넘아재밌능것!#미녀공심이#그옹심#공심!
OOOO미녀 공심이 ~~ 넘 재미있다! 꿀잼 근데 내 맘은 꿀꿀 ㅜㅜ
OOOO또 오해영 - 딴따라 - 미녀공심이 예... 내 취향..
OOOO아 진짜 미녀공심이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녀공심이보세요열어분,,,아미친개설렌다,,,귀엽다,,,행복하다,,,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SBSNOW
OOOO미녀공심이 존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취직 못 할 만 해 _미녀공심이
OOOO미녀 공심이 재밌는데, 저렇게 내숭 떠는 사람은 참 싫다~ 호박씨 까고 계산하고...
OOOO미녀공심이한다ㅎㅎㅎㅎㅎㅎ
OOOO미녀 공심이 타임!!!
OOOO미녀공심이 봤는데 이것도 재밌넼ㅋㅋㅋㅋㅋㅋ 여주 목소리가 나랑 비슷해서 왠지 더 정감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설렌다 미녀공심이ㅜㅜ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SBSNOW
OOOO미녀 공심이.하기전까지 영어 외워야하는데 하기싫다
OOOO미녀 공심이 봐야댐
OOOO궁민오빠 조으당🙆🏻 미녀공심이 보세요🤗 마녀보감도 재밌어여ㅠㅠㅠㅠㅋㅋㅋ 미녀에 마녀에 난리났구만😝
OOOO미녀 공심이 겁나 재밌는디 갑질에다가 외모지상주의가 우리나라 현실이라는게 넘화난다 다뿌셔버리고싶네 뿌셔뿌셔
OOOO미녀 공심이 재밋당
OOOO 미녀공심이 해주길래 틀엇는제 어떤 부잣집 아줌마가 주유소에서 사과함 뭔내용이여 이거
OOOO미녀 공심이 오늘 두 하네,,, 첫회부터 봐볼가,,?😆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SBSNOW
OOOOเราว่า 미녀공심이 สนุกกว่า 딴따라 อีกอ่ะ ตอนนี้ให้อันดับ1 ตลก
OOOO 개인적으로 딴따라는 유치하고 뻔할수는 있지만 지성님 역시 👍배우♡, 미녀공심이는 스토리가 재밌고 궁민오빠 ㅠㅠ 진짜 여기서 괴짜변호사 느낌? 하지만 괴짜인듯 하지만 완전 멋있고 좋아여;ㅅ; 둘중 먼저 본다면 공심이 보세여!
OOOO미녀 공심이 재밌다ㅋㅋㅋㅋ
OOOO미녀 공심이 재밌어! 점점 드덕이 되어가고 있다.ㅋㅋㅋ
OOOO미녀 공심이 너무 재밌다. 계속 웃으면서 봄. :)
OOOO미녀공심이 보시는 분? 재밌오ㅋㅋㅋ
OOOO#미녀공심이 재밌다. 역시 이희명 작가.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SBSNOW
OOOO 미녀공심이? 그거 보고계시군요...
OOOO미녀공심이 잼있다~ ㅎㅎㅎ
OOOOห้ามใจยังไม่ดู 미녀 공심이 ฮืออออ กลัวค้าง
OOOO미녀 공심이 보는데 ㅋㅋㅋ왜이리 ㅋㅋㅋㅋ여장한 권지용이 ㅁ보이지 ㅋㅋㅋ ㅋ ㅋㅋ아 미치겠다...진짜...
OOOO 미녀 공심이 보고계시는군요??
OOOO 대박....ㅋㅋㅋ미스공심이가 아니욨엌ㅋㅋㅋㅋㅋ 미녀공심잌ㅋㅋㅋㅋ 느낌이 미녀는괴로워 느낌?
OOOOshould i start watching 미녀 공심이?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SBSNOW
OOOO#BeautifulGongShim (미녀공심이) สนุกดีนะ ใครยังไม่ดูลองหาดูนะคะ ;)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yj00000000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JTBC_Awards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SBSNOW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SBSNOW
미녀 공심이 민아 남궁민 드라마 온주완 걸스데이 SBS MINAH 제작발표회 OST 커플 nanum_lov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