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6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김광진


OOOO김광진의원님 수고하셨어요! (이준석에게) 안해보셔서 모르겠지만.. 이라고 말하는 순간 무릎을 탁 치며 빵 터졌ㅋㅋㅋㅋ
OOOO썰전 김광진 말 잘하네. 말만 빠르게 치고 빠지는 이준석 스타일을 김광진이 빛의 속도로 꼬투리를 잡고 반박하는데 제법 시원하네요. 저렇게 바로바로 받아치는 모습 우리가 그동안 더민주에게 바랬던 그 모습인데..
OOOO젊은 사람 나오니까 더 재밌네 김광진 의원님 SNS 중독을ㅋㅋㅋㅋ거기서 ㅋㅋㅋㅋㅋㅋ 이준석 의원님 우리 지역에서 떨어지셨지만 다음엔 안철수 의원님이 다른(;) 쪽에서 일하실 것 같으니 한번 더 나오시면 당선되시지 않을까 하는 일말의 그런...
OOOO 김광진의원님도 잘하셨지만 이준석씨가 선거한번 치루더니 많이 성숙해졌네요. . .두분다 4년후가 기대됩니다
OOOO오늘 썰전에 유시민 작가님 대타로 진중권 교수님 나온 것도 재미 있었고 후반에 청년특집으로 이준석vs김광진도 나름 재미 있었음 ㅋㅋㅋ
OOOO썰전에서 김광진 의원 생각보다 김종인에게 직설을 하네. 그리고 이준석이 대구에서 당선된 새누리탈당 무소속 당선인에 대해 한 말은 더민주도 곱씹어 보아야 할텐데, 제 앞 이익만 보느라 그 그림을 못 보고 있지.
OOOO썰전. 김구라 이번 대선 때 누굴 생각하나 김광진 의원 문재인 대표님 이준석 ??????? 김광진 의원 유승민 있잔아ㅋㅋㅋ 이준석 우리당 아니잔아ㅋㅋㅋㅋ 김광진 의원 야무지게 말도 잘해요 완죤 귀요미ㅋㅋㅋㅋㅋ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bigballsonchin
OOOO이준석은 애늙은이형이다 김광진은, 정치해라!
OOOO김광진 말 잘 하네 ㅋㅋㅋ 딱 잘라서 말하니까 이준석이 당황함
OOOO김광진의원 이준석한테 트위터 팔로우 요령 설명중
OOOO김광진의원 이준석 썰전 나왔는데 각자 상대 말고 자기 당 비판중ㅋㅋ
OOOO지금 시각 12시가 넘었습니다. JTBC 썰전에서 김광진, 이준석 두 젊은 정치인을 보았습니다. 역시 젊다는 것은 최고의 선물인 것 같습니다. 우리 정치의 희망이 보입니다. 30대인 이들이 지역구 국회의원이 되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군요.
OOOO역시 젊은 파워!20-30대 청년들 정치에 관심 그리고 도전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김광진의원도 이준석대표도 다 제눈엔 너무 예뻐 보이네요~언제 국회에서 청년들이 10%이상 차지하는걸 볼수 있을까여?제일 말이 통하고 생각이 통하는 청년대표들인데 말이죠
OOOO썰전 이준석,김광진이 낫다. 꼰대버전과 청년버젼을 둘 다 하면 어떨까?
OOOO썰전에서 이준석이랑 김광진이 정확히 이번선거 결과 제대로 집었다
OOOO이준석 김광진 백수기념 썰푸는중
OOOO김광진 & 이준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준석이나 김광진이나 저렇게 말해도 괜찮으려나 ㅋㅋㅋ
OOOO김광진 의원. 이준석씨보다 머리가 작다. 승. #김광진
OOOO김광진이 '셀프로 임명하고' 라니까 이준석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 나와서 아싸~ 막 이랬는데 상대가 이준석이라니... 급이 너무 떨어지는거 아닌가....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bigballsonchin
OOOO지지하는 대선주자 김광진 - 문재인 이준석 - 유승민 ㅋㅋㅋ
OOOO썰전 보는데 이준석 넘나 입이 가벼운 것... 김광진(☆아직까진 현역☆)의원이랑 네살 차이라는데 발언 수준은 열 네 살 차이난다 다른 거 다 차치해도 김무성 관련 발언은 진짜 경솔했음
OOOO썰전 진중권vs전원책 다음의 2라운드는 김광진vs이준석이네 ㅋㅋㅋㅋ
OOOO어 김광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석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우리 김광진의원은 역시 완소남.이준석은 젊은나이에 너무 때가 많이 묻었다.비교불가
OOOO김광진의 상대가 이준석이라니 쩝
OOOO무심코 TV 틀었는데 썰전 '청년 정치인 특집' 으로 이준석 김광진 나옴
OOOO김광진은 경선에서 떨어져 본선 진출도 못해본 것이 이준석에게 선거하면 어떻다느니 훈수하냐. 하여튼 쟈들은 주제파악을 못해.
OOOO와 썰전 이준석 vs 김광진??
OOOO어떻게 김광진이랑 이준석이 썰전에 같이 나오냐... 수준 차이 나게스리..........
OOOO썰전 이준석을 참고 김광진을 봅니다 ㅠㅠ
OOOO썰전에 이준석.김광진의원이...
OOOO나온다 김광진 & 이준석
OOOO오늘 썰전 1부는 패널이 4명이 나오네요 메인은 진중권(유시민 대타)/전원책 서브는 이준석/김광진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junseok_blue
OOOO어? 뒤에 하는게 썰쩐이 아니고 이준석 vs 김광진 의원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썰전. 전원책 진중권 이준석 김광진... 재밌겠는데?
OOOO김광진 상대가 이준석이야? -_-
OOOO이준석 김광진ㅋㅋㅋ썰전ㅋㅋㅋㅋㅋㅋ 탈락자들.ㅋㅋㅋ
OOOO이준석 이놈 낙선하더니 썰전에 기들어오네 특집이라지만 꼴뵈기 싫어서ㅡㅡ 김광진의원님 나오시는데 이준석 저거때메 발암걸릴거같아ㅠ 이준석 저거 위안부협상 멘트때부터 극혐ㅡㅡ
OOOO어 올 김광진의원이 이준석 말빨로 바르나요? 또하나의 사이다짤이 나오려낭....
OOOO썰전은 김광진의원님이 청년으로 출현 합니대상대는 이준석 . 참 이사람이 청년 입니까 애 늘그니지 희망적. 입담
OOOO오늘 썰전에 김광진의원님 출연하신다네요 이준석과 함께..기대됩니다
OOOO썰전 이준석vs김광진이다
OOOO오늘 썰전은 이준석과 김광진리이네... 조성주 씨도 불러주시지... 청년의제는 그래도...
OOOO읭? 오눌 썰전 이준석vs김광진인가? ㅋㅋㅋ
OOOO지금 jtbc 썰전에 김광진과 이준석이 한판 붙네요. 본방사수!
OOOO김광진이랑 이준석 기대된당
OOOO 김광진.이준석의원도 나온다고 합니다^0^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junseok_blue
OOOO오늘밤 10시50분!! #jtbc #썰전 에 우리 의원님께서 전격 출연하십니다. #김광진 vs #이준석 !! 청년비례와 총선에대한 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https:…
OOOO오늘 썰전은 김광진 이준석 진중권 나온다던데
OOOO 엥???? 김광진 의원님 이준석 전 비대위랑 같이 썰전 나오시는건가요??? 광주때 그 케미 다시 볼수 있는건가여 +_+
OOOO이준석과 김광진 절친사이인데 절친 사이가지고 뭐라고 할 문제는 아닌데 준석아 너 총선에서 역대 노원병 새누리당 최저 득표율 기록하고 마치 니가 위대한 사람처럼 잘난 척 하지 말아라 너 오면 어차피 채널 돌리는 사람…
OOOO이준석과 김광진 절친사이인데 절친 사이가지고 뭐라고 할 문제는 아닌데 준석아 너 총선에서 역대 노원병 새누리당 최저 득표율 기록하고 마치 니가 위대한 사람처럼 잘난 척 하지 말아라 너 오면 어차피 채널 돌리는 사람이 대다수니까 그점을 명심하고 알겠지?
OOOO오늘 썰전에 김광진 의원, 진중권 교수, 이준석 등판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OOOO썰전에 진중권-전원책도 나오는데 이준석-김광진도 나오는건가??그 뒤에 공식 노잼코너 경제 어쩌구는 없어졌나??
OOOO오늘 썰전 진중권-전원책, 이준석-김광진
OOOO오늘밤 10시50분!! #jtbc #썰전 에 우리 의원님께서 전격 출연하십니다. #김광진 vs #이준석 !! 청년비례와 총선에대한 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OOOO김광진 의원은 보고 싶지만... 어후... 이준석... ㅡ.ㅡ^
OOOO앗 내일 >>이준석 김광진 썰전 출현<<

썰전


OOOO썰전 이준석에게 안철수란? (새누리당에) 오지마!세요. 란다
OOOO이준석에게 안철수란? (새누리당에) 오지마..세요. #썰전
OOOO썰전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이준석에게 안철수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지마!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ivory_1022
OOOO썰전에서 이준석이 "지난 대선에서 안철수가 새누리로 올 수 있다는 얘기가 있어서 비난을 자제한 사실이 있다." 이번 대선에서도 새누리 대선 주자로 나올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애써 외면하는중이라고 역시 안과 새누리는 공생관계
OOOO이준석이 썰전 나와서 또 물타기 열심히 했네ㅋㅋㅋ
OOOO썰전에 이준석도 나왔네.. 내가 잘못 본게 아니네..
OOOO썰전에 지금 김팡진 vs 이준석 합니다 팝콘을 튀긴 후 소파에 앉도록 합시다

VS


OOOO이준석 vs 김푸앙진 나왔닼ㅋㅋㅋㅋ

꼬리자르고


OOOO옥시 사건은 교수한명으로 꼬리자르고, 어버이연합은 추선희 한명으로 꼬리자르고, 국정원 해킹은 직원 자살시켜 꼬리자고, 세월호는 이준석선장과 123정장으로 꼬리자고, 부정선거는 선관위 직원 자살시켜 꼬리자르고, 참…
OOOO옥시 사건은 교수한명으로 꼬리자르고, 어버이연합은 추선희 한명으로 꼬리자르고, 국정원 해킹은 직원 자살시켜 꼬리자고, 세월호는 이준석선장과 123정장으로 꼬리자고, 부정선거는 선관위 직원 자살시켜 꼬리자르고, 참 악랄한 놈들이다.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eun_gong

준석아


OOOO이준석 형이 충고하는데 공황장애 겪어본 사람은 알겠지만 김구라는 과거 죄책감인지는 모르지만 그 점이 엄청 신경쓰이고 계쏙 후회만 하니까 공황장애 걸렸는데 이준석 넌 공황장애 이런 점도 없구나 준석아 너의 멘탈甲이…
OOOO이준석 형이 충고하는데 공황장애 겪어본 사람은 알겠지만 김구라는 과거 죄책감인지는 모르지만 그 점이 엄청 신경쓰이고 계쏙 후회만 하니까 공황장애 걸렸는데 이준석 넌 공황장애 이런 점도 없구나 준석아 너의 멘탈甲이 부러울 정도다.
OOOO새누리당 최저 득표율 이준석은 최저득표율이라는 걸 물타기하는 것과 새누리당 최저 득표율 충격을 어떤 식으로 정신승리할려고 쓴소리 하는 척을 하지만 준석아 너 형이 진지하게 한마디 충고하는데 새누리당 최저 득표율 굳이 자랑할 필요가 있어?

최저


OOOO노원병에서 가장 최저 득표율을 보여준 이준석은 뭘 그리 하겠다고 잘난 척을 하실까? 노원병에서 가장 낮은 득표율을 보여준 이준석 니가 하는 말은 그저 자기정치라는 점 이준석 지방선거 때 새누리가 도와주세요 할 때…
OOOO노원병에서 가장 최저 득표율을 보여준 이준석은 뭘 그리 하겠다고 잘난 척을 하실까? 노원병에서 가장 낮은 득표율을 보여준 이준석 니가 하는 말은 그저 자기정치라는 점 이준석 지방선거 때 새누리가 도와주세요 할 때 이준석 너 싫다고 생깐 적을 생각해야지

진중권


OOOO이준석의 마지막 말이 의미심장하군 ㅋㅋㅋ 진중권이 트윗에서 말하던 것과 비슷한 생각을 하는 거 같당
OOOO아! 진중권이구나... 이준석이 아니라..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jimikimstudio

노원병에서


OOOO이번 총선에서 여실히 드러난 점은 좌빨들이 이준석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도 싫어하지도 않는다는 점이다. 만약 노원병에서 이준석 자리 대신에 손수조가 있었으면 가루가 될 정도로 까였을 것인데 이준석이라서 좌빨들이 내…
OOOO이번 총선에서 여실히 드러난 점은 좌빨들이 이준석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도 싫어하지도 않는다는 점이다. 만약 노원병에서 이준석 자리 대신에 손수조가 있었으면 가루가 될 정도로 까였을 것인데 이준석이라서 좌빨들이 내심 이준석을 찍겠다고 한 사람이 많지!

새누리당


OOOO오호 새누리당 이준석 이사람 철덕이었네 (...) 이번에 공약도 철도관련 공약이 꽤 괜찮았던듯 근데 낙선했잖ㅇ
OOOO오늘 임요환이랑 김가연이 결혼식을 올렸는데 유재석이 사회를 봤고 이준석(새누리당의 그 이준석 맞음)이 갔다고 함. 이준석 페북에 올라온 콩댄스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철수란


OOOO김구라 이준석에게 안철수란? 이준석 오지마!!!!!!!!!!!!!!!!!!!!!!요...
OOOO이준석에게 안철수란? 오지 마! 세요

잘못


OOOO 대통령은 아무 잘못없죠!!살아나온 자들은 바본가요?배가 기우는데 가만있으라 한다고 가만 있어야 합니까?모든건 사고내고 지들만 살겠다고 도망친 이준석 선장 그리고 선원들 책임 입니다.구조 소홀한 전남해경도 잘못…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Hotchism
OOOO 대통령은 아무 잘못없죠!!살아나온 자들은 바본가요?배가 기우는데 가만있으라 한다고 가만 있어야 합니까?모든건 사고내고 지들만 살겠다고 도망친 이준석 선장 그리고 선원들 책임 입니다.구조 소홀한 전남해경도 잘못 있구요

뭐라고


OOOO이준석 한 5분전까지 흙수저당 당원이 보편적인 청년이냐고 뭐라고 했는데 자기는 하버드나왔는데 보편적 청년이 아니라는 비판받는다고 한탄함

유승민


OOOO이준석은 유승민이야??
OOOO 이준석은 유승민?

이준석


OOOO이준석 낙선하더니 한풀 죽은 듯...
OOOO 와....이준석이랑 같은 속도로 얘기하는 토론상대는 첨 봐요. ^^* 내용도 조목조목 아우~ 사이다~~~~
OOOO 눈만보고 이준석인줄 ㅈㅅ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elgod3
OOOO이준석 백수 되더니 존나 거침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준석 너무 솔직하게 말해서 저래도 되나 싶을 정도 ㅋㅋㅋㅋㅋㅋ
OOOO이준석 이제 와서 김무성 씹으시네ㅋㅋ
OOOO이준석 김무성 건드렸어;
OOOO이준석은 하고싶은말ㄹ이 죤나 많나보다
OOOO이준석 뭐야 정의당 간담회에서 지가 들응 얘기를 자기 의견 뒷받침으로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폭하냐
OOOO이준석 저 안경 진짜 잘맞춘듯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milkilove2435
OOOO이준석은 참..... 시청자 입장에선 좋은 패널일수도...별로 가리지 않고 그냥 막 말해줘
OOOO이준석 참 솔직하네 ㅋㅋㅋㅋㅋㅋ
OOOO이준석 존나 솔직하네ㅋㅋㅋㅋㅋ
OOOO이준석 리얼 딥빡 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준석 다시 방송에 기어나오지마ㅡㅡ
OOOO이준석이는 얼굴하고 목소리가 좀 변했네요
OOOO얼굴 뻔뻔한 색휘 이준석.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milton_drew
OOOO아 이준석 깐족 거리는 건 정말 언제봐도 싫다....
OOOO이준석 오늘따라 코난스럽네 ㅋㅋㅋ
OOOO이준석 살 붙었네
OOOO 이준석은 거긴 또 왜 기어들어가서 ㅋㅋㅋ
OOOO아 뭔 이준석이고 ㅡㅡ
OOOO이준석 점마 맘에 안드네
OOOO 으악 최정문 이준석 넘 오래 살아남아서 그랜드 파이날 넘 보기 힘든듯...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ivory_1022
OOOO이준석도 혐이다
OOOO 이준석은 안철수 지지(?)
OOOO변희재 강용석을 보면 학벌의 무의미함을 깨달을 수 있고, 박근혜 박근령을 보면 가풍의 중요함을 알 수있으며, 이준석 손수조를 보면 젊음이란게 반드시 아름답지 않음을, 어버이연합을 보면 어떻게 늙어야 하는가를 생각하게 한다…
OOOO와 뭐지 이준석 넘나 아름다워준다 근데 상처입은 너구리인거 티내지마...짠해서 못보겟어......
OOOO딴따라 바야대는데....이준석 존나 물먹나보던데 익사안하고 잘 버티려나 모르겟네,,,,
OOOO 노빨 장악 구원파 해경 이준석 선장 아파트 은닠 수사 이유 뻔한 기회 꼼수다. 또한 예정에 없던 더 고물 배로 교체 이유는 뭔가? 냄새 났다
OOOO 이준석, 윤서인 같은 자들이 부끄러움을 못느끼는 이유이기도 하죠. 그래봐야 지들도 똑같은 주제에...! 랄까요? 에효~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Hotchism
OOOO이준석은 슬슬 방송에 기어나올 모양인가 보구나
OOOO김무성은 좀 아까비;;; 이준석도 노원병만 아니었음 했는데;
OOOO으 담엔 이준석됬으면좋겠다
OOOO 잘한다...이준석말이듣고싶네.또다시 필요하다면 해야죠 아닐까
OOOO이준석 좀 어떻게 해주세요 아;;;
OOOO이준석 진짜 나쁜놈이네
OOOO아 이준석새끼 아오 만년실 아오아오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Hotchism
OOOO캬~ 저 멍뭉이 좀 보소~ 첫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올렸다는 감격이 그대로 전해지는.. 근데 깨알같이 나온 지누, 이준석, 김주한, 이지영.. 겁나 재수없게 느껴지는 이유는 뭐지..? 특히 이지영..
OOOO마지막화 세트 촬영😢모두 수고하셨습니다 #MBC #최고의연인 #강민경 #안보현 #조안 #하희라 #강태오 #고은 #이준석 #옥선돌
OOOO 김병민 저 놈은 이준석 보다 더 심각한 놈이죠
OOOO아, 강용석, 이준석이 방송에서 안 보여서 맘이 편하다.
OOOO변희재 강용석을 보면 학벌의 무의미함을 깨달을 수 있고, 박근혜 박근령을 보면 가풍의 중요함을 알 수있으며, 이준석 손수조를 보면 젊음이란게 반드시 아름답지 않음을, 어버이연합을 보면 어떻게 늙어야 하는가를 생각하게 한다. #인용_트윗
OOOO 배우 이준석이라고 치니까 안겹치구 바로나와요!☺️
OOOO 배우 이준석이라고 치니까 동명이인안뜨고 바로검색되네요 ☺️😎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Hotchism
OOOO 이준석,오세훈 전 시장님은 당선이 안되도 권력은 오랜시간 유지할수 있다 젊고 경험이 있기에 -박민경-
OOOO이준석을 보면 김정은이 생각나고 김정은을 보면 이준석이 생각난다. 나만 그런가.
OOOO요즘와서 드는 생각 찰수가 과연 v3를 만들긴 한걸까? 국정원전신 안기부가 5163프로그램처럼 이태리해킹팀에서 사다 뿌려준거 아니냐? 이준석이 얄딱꾸리한 벤쳐기업차려놓고 시기치는거와 거의 흡사한데
OOOO그나저나 낙선한 이준석이는 정체불명의 지 회사로 출퇴근함서 일하고 있을라나? 아님 아직도 여의도 근처서 어슬렁거리려나?
OOOO 양향자님과 이준석씨 참 아깝습니다.언젠가 기회가 있겠죠.지켜보겠습니다.
OOOO 아 정말 애들시켜 뭣들하는건지..애들이 왜 죽었냐고? 세월호 타고 가다 이준석이가 핸들 꺽어 물빠져 죽은거 아녀? 불쌍해 같이 울어주고 성금걷어 줬으면 된거잖아. 왜들 이러냐…
OOOO죽어도 새누리 당선만은 막아야 한다며 연대를 요구하는데, 동시에 이준석 찍어주기 운동을 펼치고 있으니. 이거야 말로 정신분열증 말기 증상 아닌가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Hotchism
OOOO홍인방 이준석 보는건 아무렇지도 않은데 이찬무는 볼때마다 넘 찔려..
OOOO 정청래와 사이다! 김갑수, 진성준, 곽현화, 손혜원, 오창석...너무 많네요. 보수도 끼워넣으면 좋겠는데요 전원책, 이준석, 손수조...재미있을거 같아요
OOOO지금 노원병 이곳은 새들과 국물당이 부창부수하는 아름다운 여권연대의 현장임!지금이상황을 부정하며,국민의당 페북 페이지에 태그 걸 용기있는자 있는지?안철수가 새들 대통령후보가 되고,새들과 국물당의 여권연대를 꼭 보고 싶다…
OOOO이준석...?
OOOO이준석 피디님 사랑합니다!
OOOO같고.. 거기다 이준석이랑 김주한도 뭔가 있는 것 같은데다 이준석이 하늘이 형과 또 뭔가 있는 것 같단 말이지.. 음.. 여러 관계가 얽히고 섥혀있는데 진짜 쫄깃쫄깃하다~ 내용이 궁금해져~ 아, 놔~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냐고~!!
OOOO이준석 너무 기여어
이준석 김광진 썰전 썰전에 VS 꼬리자르고 의원 준석아 최저 진중권 노원병에서 Hotchism
OOOO 황창화 이준석보다는 안철수가 훨씬 낫던데 정치문화발전에 한몫한거 맞나요? 아님 다른분이 더 훌륭한 분이었나요?몰라뵈서 죄송합니다 ㅠㅠ
OOOO[SBS드라마/딴따라6회] 이준석(#전노민) 대사, 캡쳐 및 움짤(feat. 김주한(#허준석) #entertainer #지성 #혜리 #강민혁 #엘조 #이병헌 #JiSung #HyeRi #ChaeJungAh…
OOOO키키키키키키키키키키키키키 어제는 이장면이 다해머것다!!!!!!!!!!!!이준석 됴아햄!!!!!!!
OOOO이준석 엉덩이 개무거워 진짜 타노스야 뭐야. 똥짜바리 문드러지겠네..
OOOO조상현이 누군데....이준석이 왜 쥬긴건데..? 그나저나 오랜만에 울 노민쟝 속눈썹이랑 옆모습 열일해주네 아주 좋쿠나 푸헹
OOOO딴따라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먼저 이준석의 쳐넘어가는 미모를 선감상해준다!!!!!!
OOOO노빠는 사실 새누리 선거운동원이다. 정동영 대신 이명박 찍어주기 운동을 벌였으며, 이젠 안철수 대신 이준석 찍어주기 운동을 벌이고 있다. 이게 바로 노빠다.
OOOO아 아니 그목소리로 하수영을 해야지 이준석을 하고 계시네..아이고..
OOOO지누는 케이탑 나 이준석이 케어해..이 대사 넘 카리스마 쩔어주는걱ㅋㅋㅋㅋㅋㅋㅋ노민쟝 그런의미에서 저도 케어좀.......(쳐도름
OOOO딴따라 5회 노민쟝 캡쳐ㅋㅋㅋ분량은 눈물이 나주지만 그 짧은 시간에 지금껏 보이지 않던 이준석의 쑤레기같은 모습을 넘나 잘 보여주셨다 푸헹ㅋㅋㅋ근데 볼수록 현대판 변절자 홍인방 느낌...이찬무보다 더하넴ㅋㅋㅋ
OOOOMi5 정보 -> 이준석이 남재현 중심으로 하버드가 움직이도록 했다고 합니다. 둘이서는 호형호제하면서 친하게 지낸답니다. 자기 가족은 파경위기가 아니라 잘 먹고 잘 살거라고 합니다.
OOOO이번 옥시 사건의 유병언과 이준석이 결정됐다. 늘 그렇듯 진짜 몸통들은 '개돼지' 대중에게 '뜯을거리'를 던져주고 그 그림자로 숨어들었다. 천년을 속고도 내일 또 속을 텐가, 서울대 교수와 옥시 사장을 욕하면서 분노하고 말 건가 본질을 보라
OOOO이준석 진ㅉ 못났다.
OOOO이준석군 벌써 티비출연 ㅋㅋ 빠르다 빨라...
OOOO 이번 20대선거에 제일 아까운 두분이 있습니다.양향자와 이준석.언젠가는 국회에 입성해서 두분의 대변하는 군체를 위해 재능을 발휘하겠죠.시간이 약이라는 말처럼 많이 듣고 묻고 배우세요.지켜보고 있겠습니다.언젠가는 만날수도 있겠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