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6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썰전


OOOO김광진의원 이준석 썰전 나왔는데 각자 상대 말고 자기 당 비판중ㅋㅋ
OOOO김광진 의원은 앞으로 우선 잘 놀고.. 정치낭인으로 살아갈지 정치인으로 거듭날지 지켜봐달고..#썰전
OOOO더 돋보이는 김광진의원님 세월호 노란 팔찌 #썰전
OOOO퇴근하자마자 <썰전>을 틀었다. 오, 우리의 트잉여 김광진 의원님이 엄청 재치있고 침착하고 논리정연하고 시원시원하게 내일이 없는 사람처럼 얘기하고 있어... 걱정된다...
OOOO지금 시각 12시가 넘었습니다. JTBC 썰전에서 김광진, 이준석 두 젊은 정치인을 보았습니다. 역시 젊다는 것은 최고의 선물인 것 같습니다. 우리 정치의 희망이 보입니다. 30대인 이들이 지역구 국회의원이 되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군요.
OOOO 의원님 저 썰전 보고있는데 의원님 정말 말씀 잘 하시네요 똑 부러지십니다 오늘은 귀엽고 잘 생긴 얼굴로 보입니다 우와 말빨 끝내주십니다 역시 김광진~!!!!
OOOO김광진의원 썰전 쩐다... ㅠㅠ 오밤중의 사이다~!!! (문재인 전 대표 지지한다고 깨알같은 발언까지) 김광진 의원 사랑함!!! ♥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qwajea
OOOO김광진 의원 썰전 맘에 듭니다 전통적 노빠와는 다르군요
OOOO썰전 이준석,김광진이 낫다. 꼰대버전과 청년버젼을 둘 다 하면 어떨까?
OOOO김광진 의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간 잘회복하시길 ㅋㅋㅋㅋㅋ 썰전 쩐다 1회성일지 모르겠지만 의미있고 상징성 있는 코너!
OOOO요즘 타임라인 못 살펴봐서 그런가 김광진 의원 썰전 나오는것도 몰랐네. 급만남이라 더 반갑기는함ㅋ
OOOO다들 썰전 보고 계신가요?? 김광진의원님이 나오십니다 jtbc로 본방사수!!! #김광진 #썰전
OOOO와..썰전에 김광진의원 말 엄청 잘한다...
OOOO썰전에서 이준석이랑 김광진이 정확히 이번선거 결과 제대로 집었다
OOOO썰전. 김구라 이번 대선 때 누굴 생각하나 김광진 의원 문재인 대표님 이준석 ??????? 김광진 의원 유승민 있잔아ㅋㅋㅋ 이준석 우리당 아니잔아ㅋㅋㅋㅋ 김광진 의원 야무지게 말도 잘해요 완죤 귀요미ㅋㅋㅋㅋㅋ
OOOO이번 선거는 옥쇄 파동으로 시작해서 도끼 파동으로 끝난 선거라는 김광진 의원 #썰전
OOOO썰전 시청중......김광진 잘한다 ·🙂
OOOO오늘 썰전은 김광진 의원 특집인가요...
OOOO지금 썰전에 김광진의원님 나오신다고
OOOO썰전에 나오는 김광진 의원님이 발언이 굉장히 똑부러지고 명쾌하다. 말씀 진짜 잘하시는듯ㅋㅋ 명불허전
OOOO오 썰전 김광진님 잘생기게 나온다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kgba2580
OOOO썰전에서 김광진 의원이 나온다. ㅋㅋㅋ 나비넥타이 매고 똘똘이스머프 같은 모습 #김광진
OOOO김광진의원 썰전에서 돌직구를 뜨앜~ ㅎ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 나와서 아싸~ 막 이랬는데 상대가 이준석이라니... 급이 너무 떨어지는거 아닌가....
OOOO지금 썰전에 김광진의원님 나오네요. 국회에 꼭 필요한 분인데.... 아깝네요
OOOO어 썰전에 김광진의원님 나오신다808
OOOO썰전 보는데 이준석 넘나 입이 가벼운 것... 김광진(☆아직까진 현역☆)의원이랑 네살 차이라는데 발언 수준은 열 네 살 차이난다 다른 거 다 차치해도 김무성 관련 발언은 진짜 경솔했음
OOOO지금 썰전에서 김광진 의원님이 나오시네요! 썰전 보다가 놀랐습니다.
OOOO김광진 의원 썰전에서 트밍아웃ㅋㅋㅋ
OOOO김광진 의원은 카·페·트, SNS중독이라고 실토..ㅋㅋ #썰전
OOOO김광진 의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 중독이라고 썰전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엌ㅋㅋㅋㅋㅋㅋ 썰전에서 김광진의원님 톡투유 쐐기박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썰전 틀어놓은 보람이 있다. 김광진 의원님 카페트 중독설 나옴 ㅋㅋ 귀여우심 ㅋㅋㅋ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오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 출연 중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ivory_1022
OOOO어머 김광진 위원님 썰전 나오시네요. 약간 사투리가 묻어나시네요 엄청 순박한 느낌이에요 ㅎㅎ 2:8가르마도 귀여우시거 ㅎㅎ 트레이드마크!
OOOO썰전 진중권vs전원책 다음의 2라운드는 김광진vs이준석이네 ㅋㅋㅋㅋ
OOOO썰전 김광진의원님 오른쪽 손목에 Remember 4. 16 팔찌... 진짜 진짜 멋진 사람^^
OOOO김광진 의원님 썰전나오시네...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 나온다 나비타이가 귀여워 ㅋ 전교회장선거 나온 어린이 같네 ㅋ
OOOO헐ㅠㅠㅠㅠㅠㅠㅠㅠ 썰전트니까 김광진의원님 나온다 존좋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어 징짜....간지난다
OOOO목요일의 해피투게더 썰전 ;-) 진중권 김광진 의원 출연
OOOO썰전에 백수(진) 김광진 나온닼ㅋㅋㅋㅋ
OOOO김광진은 그래도 썰전에서 저렇게 의원활동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풀어내고 그만둘 수 있으니 좋겠네
OOOO우리 김광진의원 썰전에 나와요~
OOOO썰전 김광진 의원 나오셨구나.오오 '현역' 의원님 오오...
OOOO김광진 의원 썰전에 나온다!!!
OOOO김광진 36세 vs 이준스톤 32세 #썰전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온다 ㅋㅋㅋㅋ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rol_coaster
OOOO썰전에 김광진의원 나온다.. ..헉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온다
OOOO헐 썰전에 김광진 의원님이!!!!!
OOOO썰전에 김광진의원 나오셨네 ㅋㅋㅋㅋㅋ
OOOO썰전에 김광진의원님 나왔어!! ㅇ0ㅇ
OOOOㅋㅋㅋ 김광진 의원 썰전 재밌는데
OOOO썰전 보는중~김광진 의원 tv서 보니까 반갑다
OOOO앗!! 썰전에 김광진 의원이!!!
OOOO무심코 TV 틀었는데 썰전 '청년 정치인 특집' 으로 이준석 김광진 나옴
OOOO이준스톤 완전 통통해짐.. 김광진 의원과 신경전이 대단함..ㅋㅋㅋ #썰전
OOOO썰전에 김광진의원 나오네
OOOO와 썰전 이준석 vs 김광진??
OOOO어떻게 김광진이랑 이준석이 썰전에 같이 나오냐... 수준 차이 나게스리..........
OOOO컥 썰전에 김광진 의원 등장 ㅋㅋ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ri_Neb
OOOO김광진 의원 썰전 나왔네.
OOOO썰전 김광진ㅋㅋ
OOOO썰전 이준석을 참고 김광진을 봅니다 ㅠㅠ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 ㅋㅋㅋㅋㅋ
OOOO김광진의원님 썰전에 나왔다 ㅋㅋㅋ
OOOO아니 썰전 틀었더니 김광진 의원이 나오넹.
OOOO썰전에 이준석.김광진의원이...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massgame
OOOO썰전에 김광진 트잉여 나왔다 ㅋㅋㅋㅋㅋ
OOOO이준스톤 vs 김광진 20대 총선 탈락자들 등장 #썰전
OOOO김광진 의원님 썰전 나오신다그래서 보고자려고 했는데... 너무 졸리니까 일단 자고 아침에 봐아지
OOOO아아 드라마 보고나서 썰전 보려고 했는데 엄마가 딴데 틀어써ㅜㅜ 아빠가 있으면 썰전 볼 수 있는데 왜 하필 당직하는 날이여.. 오늘 아빠 옆에 붙어서 조용히 썰전 보다가 자고 싶었는데ㅜㅠㅜ 난 김광진의원님 트윗만 봤지 영상 본 적 없어서 궁금했는데ㅜㅠ
OOOO오늘 썰전 1부는 패널이 4명이 나오네요 메인은 진중권(유시민 대타)/전원책 서브는 이준석/김광진
OOOO오늘 썰전. 전원책 진중권 이준석 김광진... 재밌겠는데?
OOOO우리의원님 나비넥타이 너무 귀여우신거 아닌가요???!!! #김광진 #썰전 #jtbc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jimikimstudio
OOOO김광진의원님 썰전에 나오신다 새누리당 그분이랑 토론이라니!
OOOO김광진 의원님 뭔가 되게 샤프하실 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썰전 보니까 생각보다 동글동글 하신듯:)
OOOO헐 오늘 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와요 (????
OOOO이준석 김광진ㅋㅋㅋ썰전ㅋㅋㅋㅋㅋㅋ 탈락자들.ㅋㅋㅋ
OOOO이준석 이놈 낙선하더니 썰전에 기들어오네 특집이라지만 꼴뵈기 싫어서ㅡㅡ 김광진의원님 나오시는데 이준석 저거때메 발암걸릴거같아ㅠ 이준석 저거 위안부협상 멘트때부터 극혐ㅡㅡ
OOOO< 썰전 > 유시민 대신 진중권 나왔네.. 김광진 나온다더니....
OOOO썰전은 김광진의원님이 청년으로 출현 합니대상대는 이준석 . 참 이사람이 청년 입니까 애 늘그니지 희망적. 입담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83ed9a69c9a349e
OOOO오늘 근데 썰전에 원래 김광진의원 아니었나?? 진중권인거야??
OOOO 진중권님 오늘 썰전 나옴. 근데 김광진 의원님도 같이 나오심. 비교되서 더 못생겨보일텐데...안타깝네요
OOOO오늘 썰전에 김광진의원님 출연하신다네요 이준석과 함께..기대됩니다
OOOO썰전 이준석vs김광진이다
OOOO오늘 썰전은 이준석과 김광진리이네... 조성주 씨도 불러주시지... 청년의제는 그래도...
OOOO읭? 오눌 썰전 이준석vs김광진인가? ㅋㅋㅋ
OOOO지금 jtbc 썰전에 김광진과 이준석이 한판 붙네요. 본방사수!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SoYYSeob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 출연하네 ㅋㅋ 굳!
OOOO흐에엥 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온대서 본다! 야후!
OOOO오호...오늘 썰전 김광진 의원님도 나오시네... 눈호강하는 날이구나~
OOOO썰전 본방사수 준비중😀😀 티비에서 김광진의원님 볼 생각에 두근두근
OOOO오늘밤 10시50분!! #jtbc #썰전 에 우리 의원님께서 전격 출연하십니다. #김광진 vs #이준석 !! 청년비례와 총선에대한 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https:…
OOOO오늘 썰전은 김광진 이준석 진중권 나온다던데
OOOO#jtbc #썰전 예고편!! #김광진 의원님과 #이준석씨의 청년수혈특집이네요. 오늘밤 10시50분!! 우리의원님께서 나오십니다. 사이다맛 김광진의원님을 티비로 볼 수 있는 기회!!!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Alic2_
OOOO JTBC 는 방향을 잡은건가요? 썰전 야권 대변하는 게스트로 유시민 진중권 김광진
OOOO오늘 썰전 김광진의원님 나오신다^^ㅎㅎ
OOOO 김광진 의원님도 출연하나요ㅋㅋㅋ썰전 인증샷 올린 것 같은데ㅋㅋㅋㅋ 진교수님이랑 김광진 의원 단두대 전원책 변호사 케미도 갠찬을 것 같네용 ㅋㅋㅋ
OOOO 엥???? 김광진 의원님 이준석 전 비대위랑 같이 썰전 나오시는건가요??? 광주때 그 케미 다시 볼수 있는건가여 +_+
OOOO오늘 썰전에 김광진 의원, 진중권 교수, 이준석 등판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OOOO썰전에 진중권-전원책도 나오는데 이준석-김광진도 나오는건가??그 뒤에 공식 노잼코너 경제 어쩌구는 없어졌나??
OOOO오늘 썰전 진중권-전원책, 이준석-김광진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SR_Cream
OOOO오늘밤 10시50분!! #jtbc #썰전 에 우리 의원님께서 전격 출연하십니다. #김광진 vs #이준석 !! 청년비례와 총선에대한 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OOOOㅋㅋㅋ김광진 의원 썰전 게스트만 말해줘도 스포맨이라고 놀리네ㅋㅋㅋㅋㅋㅋㅋ

의원


OOOO김광진의원 완전 애기얼굴
OOOO아, 김광진 의원님 진짜 멋지다...
OOOO지난 총선 당시 "더민주 청년비례 경선비용 100만원과 공관위의 5분면접 논란"에 대한 김구라의 물음에 김광진 의원 "공관위(홍창선..)가 청년비례 제도 전혀 몰랐다..공관위가 당헌당규 자체를 위반한 것이다" …
OOOO역시 김광진 국회의원은 인기가 많아~~ㅋㅋ
OOOO역시 젊은 파워!20-30대 청년들 정치에 관심 그리고 도전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김광진의원도 이준석대표도 다 제눈엔 너무 예뻐 보이네요~언제 국회에서 청년들이 10%이상 차지하는걸 볼수 있을까여?제일 말이 통하고 생각이 통하는 청년대표들인데 말이죠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Bohemianbj
OOOO 김광진 의원도 마찬가지지만 ㅋㅋㅋㅋㅋㅋㅋ
OOOO뭐지.... 김광진 의원님 실시간 급상승 일위다....
OOOO지난 총선 당시 "더민주 청년비례 경선비용 100만원과 공관위의 5분면접 논란"에 대한 김구라의 물음에 김광진 의원 "공관위(홍창선..)가 청년비례 제도 전혀 몰랐다..공관위가 당헌당규 자체를 위반한 것이다"
OOOO역시 김광진 의원님 말씀 참 잘하셔~~~~^^ ㅎㅎ
OOOO김광진 의원님 말씀 잘하신당짝짝
OOOO김광진 의원 81년 이라니. 충격이다. 마흔은 훨씬 넘어 보이시는데.
OOOO김광진 현 의원 잘 한다~~~ 결혼식 자료 화면은 눈 버림.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furukawayuuu
OOOO김광진의원님 차가운 이미지인줄 알았는데 웃을때 넘 해맑고 귀여우시다. 사투리도 넘 정감가네
OOOO김광진 의원. 이준석씨보다 머리가 작다. 승. #김광진
OOOO김광진 의원 4년뒤가 기대되네 ㅎㅎ
OOOO어.....김광진의원님.....독직구...당대표 디스한건가요?
OOOO김광진의원 말 심하게 잘하네
OOOO김광진의원 거침없는디스
OOOO어후 김광진의원 결혼식 주례.. 노욕의 아이콘이네 자료화면 보다가 눈 버림;;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eun_gong
OOOO 김광진의원 부분만 편집해서 보고싶네요 ㅎㅎ 포기....
OOOO김광진 의원뉘~~~~임 멋져부러♡♡♡
OOOO허걱 티비돌리다가 김광진 의원님 나온다
OOOO저거 김광진의원한테 하는 소리인가 ㅋ 순천 금수저
OOOO김광진 의원, '대선주자로 지금은 문재인 지지한다.' 그런거냐..?
OOOO걱정말아요그대 저거 보면서 저 분 남편 누구지했는뎈ㅌㅋㅋㅋㅋㅋㅋ김광진의원님이였넼ㅌ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 전 캡쳐를 안올리고 잘참았는데 ㅋㅋ 저리 방송에서 쐐기 ㅋㅋㅋ 다음에 김광진 의원님을 톡투유에 출연하셔서 반박하셔일 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Daisyone2801
OOOO김광진의원 sns중독ㅋㅋㅋ
OOOOㅋㅋㅋㅋ김광진의원님 귀여우셔 ㅋㅋㅋㅋㅋㅋ
OOOO김광진의원 이준석한테 트위터 팔로우 요령 설명중
OOOO김광진 의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뭐얔ㅋㅋㅋㅋㅋㅋㅋ 톡투유에 김광진의원 와잎 나온거??ㅋㅋㅋㅋ 앜ㅋㅋㅋ 찾아서 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광진 의원은 호감형은 아니지 않나 (주관적
OOOO김광진의원 카페트 중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dodari_do
OOOO김광진의원님 오늘도 세월호 팔찌...!! >_<
OOOO김광진의원 진짜 솔직끝판왕ㅋㅋㅋㅋ
OOOO 우리 김광진의원은 역시 완소남.이준석은 젊은나이에 너무 때가 많이 묻었다.비교불가
OOOO김광진 의원 팔목에 노란 팔찌. 에이~~ 멋진 놈, 아니 분.
OOOO아 김광진의원님 나보다 한살밖에 안많으셨네!!
OOOO김광진의원 나와 반가움~
OOOO김팡진의원 29일까진 국회의원이심 #김광진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halo1440
OOOO매우 사랑하는 김광진 의원을 위해 참석하겠습니다. ㅎㅎ
OOOO투이타에서 마니 보던 김광진 의원이 티비에 나오니 괜히 반갑다 ㅋㅋ
OOOO김광진의원님 조목조목 말씀 잘하시네 ㅋㅋㅋ
OOOO김광진 의원 ㅋㅋㅋㅋ
OOOO김광진의원이...80년대생이였네;;;;;;;;;;;저...젊구나.
OOOO김광진의원님 나온다 와!
OOOO우와 김광진 의원!!!!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Wiso32
OOOO어 김광진 의원이다!
OOOO김광진의원님나오나!!!!???? 두근두근
OOOO 김광진 의원! 20대 국회 재보궐선거에서 정청래의원과 더불어서 재 활약 하기를 기원 합니다.순천에서 김광진 공천 됐다면 이정현 꺽었을 것!
OOOO버스탔는데 김광진의원님 아픈거같아서 마음아파서 찍어왔다
OOOO톡투유 팟캐스트 방송 듣는데, 남편이 이번에 낙선한 국회의원인데 SNS에 빠져산다고 어떤 여자분이 말하길래 "김광진 의원인가..." 생각했더니 진짜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광진 의원님 제 트친분 팔로좀 해주세열....☆
OOOO 김광진의원 벌써 지나갔어요ㅠㅠㅠ???? 진중권교수님밖에 안보여요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bluepaper815
OOOO 저 부업 김광진 의원님인데..부럽네요...8ㅁ8
OOOO내 친구가 김광진 의원님하고 맞팔이래 Jung mal bo rup da!
OOOO김광진 의원님 실검 1위다!!!! 댑악
OOOO<김광진 의원 팬클럽 첫 모임> 일시5월 27일(금) 오후 7시 장소국회의원회관 2층 대극장 "김광진, 날개를 펴다!" 김광진을 사랑하는 분들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신분증 지참 https:/…
OOOO김광진 의원 같은 정치인도 하나 못 키워내는 호남인들은 정말정말 반성해야한다. 호남홀대론.. 반노반문 정서 탓하기전에..
OOOO티비보다가 김광진 의원님이랑 저번에 관악구 새누리 후보였던가 그분들 나와서 헉 방송인가 했는데 예고편인 모양..
OOOO어? 뒤에 하는게 썰쩐이 아니고 이준석 vs 김광진 의원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OH_SEHUN_BOY
OOOO김광진의원님 나비넥타이 넘나 잘어울리신당ㅋㅋㅋㅎㅎㅎㅎㅎ
OOOO어 올 김광진의원이 이준석 말빨로 바르나요? 또하나의 사이다짤이 나오려낭....
OOOO김광진의원이 초대합니다 친구랑 같이 오세요~~^^
OOOO 김광진 의원님보다 잘생긴 사람은 없습니다!
OOOO김광진 의원이야 후원회장님이 달성근씬데 뻔한거aa
OOOO 꽃미남은 김광진 의원님이신듯
OOOO 김광진.이준석의원도 나온다고 합니다^0^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jimikimstudio
OOOO김광진의원님 프사 넘 귀여우셬ㅋㅋㄱㅋㅋㅋ
OOOO 김광진 의원이 IPL, 블루토닝 등등 레이져 스킨케어를 엄청나게 받으신것 같아요. 미백효과 짱..♥
OOOO김종대 정의당 국방위원의 국회 입성을 축하 드립니다. 아마ㄷ 본인의 전문 분야인 국방위에서 일하실듯 한데 보좌진들을 정의당에서만이 아닌 김광진의원 보좌진들중 일부 영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김광진 의원이 활약하는데 손발이 되어…
OOOO근데 김광진 의원님 나도 맞팔하셨다궄ㅋㅋㅋㅋㅋㅋㅋ볼 것도 없는데...는 그보다 야썰 풀기 굉장히 민망해질 것 같ㄷ...는 애초에 야썰을 풀지도 않지만-.
OOOO진짜 김광진 의원 너무 시끄럽다. 어디 재보궐 통해 국회로 보내 버려라.
OOOO김광진 의원을 지지하는 이유는 그가 소수자 인권을 지지하고 안보를 이야기하는 진보이며 시대가 요구하는 것들을 누구보다 앞서 외치는 세련된 정치인이어서가 아니라 잘생겨서다. 그 이유밖에 없다. #김팡진
OOOO더민주당의 전의원 김광진씨! 진정 당신은 양아치중의 양아치,쓰레기중의 쓰레기입니다 국민이 봉도 아니고 왜 후원금을 달라고 하는지요? 왜 국민들처럼 노동을 안하는지요? 당신같은 정치양아치가 있어서 국민들이 더욱 더 힘이 부칠뿐입니다 당신도 노동일을 해요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sweetpumpkin413
OOOO오늘 김광진 의원님이 트위터에서 거의 보이질 않아서 괜히 차단당한 건 아닐까 생각했다. #트잉여_의원님이_그럴리없어
OOOO더민주당의 전의원 김광진씨! 당신은 이미 의원도 아니고 말그대로 자연인인데 어쩜 그리도 염치가 없는지요? 의원시절에도 허구헌날 후원금달라고 sns에 호소하더니 아직도 그버릇 못고쳤나요? 무슨 대단한 일을 한다고 그러십니까? 노동일이라도 하세요 양아치씨
OOOO솔직히 김광진-김용익-은수미 의원은 더불어큐트당과 더 잘 어울리지 않나요? 물론 그중에 최고 큐트는 용익찡이지만... ㅎㅎ
OOOO그런데 손을 잡자마자 파파라치들이 김광진 의원 불륜 의혹이라고 엄청 사진을 찍어대는 바람에 아니에욧 제 취향은 잘생긴 문J란 말이에욧 하고 소리치다가 깼다
OOOO내 상황을 듣고 작문 수업 담당이었던 은수미 의원님은 기말과제 기간은 지났지만 제출하면 받아주겠다고 선처해주셨고 김광진 의원님은 내가 이번학기에 듣는 수업은 아니었는데 목발 못 짚고 빠가짓하고 있으니 같이 손잡고 걸어주셨음
OOOO트잉여가 되어버린 김광진 의원님.. 너무 자연스럽게 동화되어있어서 당황
OOOO탐라에김광진의원님3번부르면오신다거 김광진의원님김광진의원님김광진의원님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kyky041555
OOOO김광진 의원보다 김팡진 의원이 훨씬 리듬감있고 재기발랄하게 들리는데. 팡팡. 김팡진.
OOOO김광진 의원님은 어케 서치하시는걸가..... 김광진 ㄱㄱㅈ 김13314광진 이름을 부를 수 없는 그 의원님 이렇게 서치하시는걸가
OOOO김광진 의원님은 요즘 뭐하시려나..
OOOO김광진 의원님 트위터를 제대로 하시려면 신의 애니메이션 "주문은 토끼입니까?"를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OOOO그 역사적인 필리버스터에 1번으로 나온 김광진 의원님. 급 1번으로 나와서도 전혀 막힘없는 걸 보고 이분 최소 평소 공부하고 준비한 분이구나 했다. 2016년 2월23일 19시5분부터 5시간34분의 기록. t.…
OOOO톡투유 보니까 김광진의원 부인이 나와서 결혼한지 2년됬다고 하던데... 현직 국회의원일때 결혼하셨나보네... 하튼 보궐선거 나오면 바로 출마해 주시길~
OOOO 참고로 성래 형님이 김광진 의원보다 나이가 많으십니다. 고로 지금 이 대화멤버 중에서는 제일 할부지시죠.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ilgiilhoi
OOOO김광진 의원님은 트윗계의 큰별이 되시기로 한듯.. 내 부계에도 선팔해주시고... 감사합니다.ㅋ
OOOO김광진. 은수미. 박원석의원에게 존경과 찬사를 보냅니다. 단 한명의 억울한 국민이라도 나오면 안됩니다.
OOOO의원님의 수많은 팔로워 중 하나에 불과하지만 김광진 의원님의 맞팔을 받은 뒤로 내 맘 속의 욕망을 트위터에 쏟아낼 수 없어졌다.... 크읔
OOOO엄훠@@ 김광진 의원님이 언제 맞팔을... ?? 감사합니다^^
OOOO은수미, 김광진, 진선미 의원 중 한분이라도 살아 남아서 다행
OOOO뭐야 김광진 의원님 서치하는거 그거엿ㅅ구나 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광진 의원님 여기예요 (일러바침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papermoa76
OOOO여러분 김광진 의원님 잘 생겼다고 생각 하시면 rt부탁 드려요. 제발 지금 간절해요 저ㅠㅠ #김광진 #더불어민주당
OOOO 웅 그런가요?~~ . 그럼 21대에 김광진을 의원 만들어서 보좌관으로 진출하시길. 아자아자 화이팅 . 그럼. 4년간 백수여서 안되나😧😧😧😧
OOOO ㅎㅎ닮았다. 단지 김광진의원은 신문대신 핸드폰을 들고 있을듯
OOOO김광진 의원님이 이사람 코스프레하는 거 보고싶다
OOOO김광진의원 루드빅인줄;
OOOO팬클럽 날개, 창립총회를 합니다. 김광진의원님의 깃털이 되어 함께 날아올라요. 사회는 오마이뉴스 박정호기자님이 보시고, 긔요미 김용익 의원님께서 놀러오십니다. https:…
OOOO 전 오히려 김광진 의원님이 그런 방법으로라도 어린 친구들과 소통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던데요~ 그렇게 모여든 예비 유권자들에게 생활 정치를 알리는 것도 하나의…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only_tuna0118
OOOO그 역사적인 필리버스터에 1번으로 나온 김광진 의원님. 급 1번으로 나와서도 전혀 막힘없는 걸 보고 이분 최소 평소 공부하고 준비한 분이구나 했다. 2016년 2월23일 19시5분부터 5시간34분의 기록.
OOOO조세호씨 김광진의원님 팬클럽 정모가 27일로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헷갈리지 마세요-!!
OOOO 김광진 의원 후반에 조금 출현하신다고는 하더라구요
OOOO저건 그냥 김광진 의원님의 서치력이 높으신걸로..
OOOO김광진 의원님 서치력ㅋㅋ진짜 대단하세요.
OOOO김광진 의원님 호를 발굴 로 하셔도 될듯한 서치력이다
OOOO아 미치겠다 정청래의원님 넘 귀여워요(야광봉 김광진의원님이랑 김용익의원님 은수미의원님들 넘 좋아...귀여워........ 별명 수미냥하고 귀요미가 뭐야ㅠㅠㅠㅠ 사랑스러워ㅠㅠㅠㅠ 김광진 의원님은 별명 없지?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makeup446
OOOO 총선에 노관규가 아닌 김광진 의원이 경선에 이겼으면..ㅠㅠ
OOOO김광진 의원은 보고 싶지만... 어후... 이준석... ㅡ.ㅡ^
OOOO김광진 의원 같은 유명인이 왜 날 팔로우하지..? 언급한 적도 없을 텐데...
OOOO꼬락서니 보니 국민의당 박준영은 당선무효형에 처해질것 같고, 내년에 재보선이 있을것 같은데... 김광진 의원이 여기 투입되면 안될려나?
OOOO4. <진성준 의원의 일정과 근황> 지역에 반드시 필요한 일정과 행사에는 인사도 드리고 축사도 드리고 있습니다. 중앙당 차원에서는 당 공식 팟캐스트 진짜가나타났다 시즌3에 김광진 의원, 박광온 의원과 함께 5월 중에…
OOOO김광진 의원님 이제 이름이 아니라 '이렇게 하면 안 걸릴듯' '이렇게 바꾸면 안 걸릴듯' 을 검색하고 계신게 아닐까...
OOOOㅋㅋㅋㅋ김광진 의원 부인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jimikimstudio
OOOO벼르고 벼르던 김광진 의원님 그림 드디어 그렸는데...안 닮음... 망 ㅠㅠ
OOOO김광진의원 방송 참 못하시넼ㅋㅋㅋ

이준석


OOOO이준석 김광진 백수기념 썰푸는중
OOOO김광진 & 이준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준석이나 김광진이나 저렇게 말해도 괜찮으려나 ㅋㅋㅋ
OOOO김광진이 '셀프로 임명하고' 라니까 이준석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지하는 대선주자 김광진 - 문재인 이준석 - 유승민 ㅋㅋㅋ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jimikimstudio
OOOO어 김광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석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광진의 상대가 이준석이라니 쩝
OOOO김광진은 경선에서 떨어져 본선 진출도 못해본 것이 이준석에게 선거하면 어떻다느니 훈수하냐. 하여튼 쟈들은 주제파악을 못해.
OOOO나온다 김광진 & 이준석
OOOO김광진 상대가 이준석이야? -_-
OOOO김광진이랑 이준석 기대된당
OOOO이준석과 김광진 절친사이인데 절친 사이가지고 뭐라고 할 문제는 아닌데 준석아 너 총선에서 역대 노원병 새누리당 최저 득표율 기록하고 마치 니가 위대한 사람처럼 잘난 척 하지 말아라 너 오면 어차피 채널 돌리는 사람…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sangwoo0520
OOOO이준석과 김광진 절친사이인데 절친 사이가지고 뭐라고 할 문제는 아닌데 준석아 너 총선에서 역대 노원병 새누리당 최저 득표율 기록하고 마치 니가 위대한 사람처럼 잘난 척 하지 말아라 너 오면 어차피 채널 돌리는 사람이 대다수니까 그점을 명심하고 알겠지?

JTBC


OOOO한•경•오에 조토병크(jtbc)를 플러스 하기로 하였다. 진중권 김광진이라니 ㅎ.

문재인


OOOO문재인 전대표에게 힘이될 정청래와 김광진이 공천과경선에서 탈락하고! 배재정 진성준 최민희 이재강등이 낙선했다 아프다! 그러나 전재수가 있고 박재호가 있고 김해영이 있고 최인호가 있고 김병관이 있고 표창원이있기에 희망을…

대한


OOOO김광진과 정의력있는 대한민국을 위해서 후원해주십시요. 여러분의 힘으로 언론,자본,권력앞에 당당히 서겠습니다. (사)더불어함께연구소 준비위원장 김광진올림
OOOO 중국 사막에 나무를 심어러 가겠다는 발상 자체가 매우 훌륭합니다. 그 이벤트로 인하여 중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해 이 지구환경이 훨씬 더 좋아지리라 봅니다. 대한민국에 김광진,…
OOOO 중국 사막에 나무를 심어러 가겠다는 발상 자체가 매우 훌륭합니다. 그 이벤트로 인하여 중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해 이 지구환경이 훨씬 더 좋아지리라 봅니다. 대한민국에 김광진, 정청래 같은 분이 많아야!
OOOO일베에서 김광진에 대한 평가가 좋은 편인가요?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kgba2580

팔찌


OOOO세월호 팔찌하고 나온 김광진

은수미


OOOO한명숙이 뽑은 19대 청년비례를 보라, 레전드다. 특히 국회 국방위 소속 김광진, 청년을 대표하라 뽑아 줬더니 국민대표가 되었다. 20대 비례와는 비교불가다. 홍종학,은수미,진성준,김용익 등등 친노는 지혜롭다 …
OOOO이해찬이 극찬한 정치인 김광진, 은수미, 홍익표

김팡진


OOOO요즘 진짜 야민정음?이라 하는ㄴ 거 너무 신기하고 파괴적인 거 같다 귀엽다 → 커엽다 대머리 → 머대리 근 → ㄹ 유머 → 윾머 김광진 → 김팡진 ㄱ ㅣ ㅍ ㅏ ㅠ ㅣ ㅁ ㅇ ㄴ

김광진


OOOO어머 김광진오빠 테레비에 나오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개준석 울 원내대표 486 디스해도 여유롭게 넘어가는 울 리틀디제이 김광진~!역시 대인배의 포스~!!!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hye0127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SwonWing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yueliang1004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jwabonmucha
김광진 썰전 의원 썰전에 의원님 이준석 JTBC 의원이 의원님이 썰전에서 진중권 jimikimstudi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