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5, 2016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ZICO

OOOO160505대전팬싸 #지코 #ZICO #지호
OOOO160505 대전 팬싸인회 #지코 #ZICO 지호오빠는 무적💪
OOOO160430 음중 미니팬미팅 #지코 #우지호 #ZICO
OOOO160505 대전 팬싸인회 #지코 #ZICO 💞
OOOO160505 대전 팬싸인회 #지코 #ZICO ⁉️⁉️‼️
OOOO160410 KCON in JAPAN #ZICO #지코 #우지호 조명이 반짝반짝❇ 꽃가루도 반짝반짝✨ 지호눈에는 별🌟이 반짝반짝😄
OOOO160410 KCON in JAPAN #ZICO #지코 #우지호 왤케 이쁘고 아련하고 멋지고 다해? 욕심쟁이지호😶😶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noonab2uty

OOOO160410 KCON in JAPAN #ZICO #지코 #우지호 꾸~~~~~~~우울 피부😍
OOOO160505대전팬싸 PREVIEW 웃음이 왜이렇게 이뻐! #지코 #지호 #ZICO
OOOO160505 대전 팬싸인회 #지코 #ZICO 왜 거기에?ㅋㅋ
OOOO160505 대전 팬싸인회 #지코 #ZICO 아직 팬싸 하구있니...?
OOOO160505 대전 팬싸인회 #지코 #ZICO 그... 광주에서 기다리고 있으께...
OOOO160505 대전 팬싸인회 #지코 #ZICO 🙂☺
OOOO160505 대전 팬싸인회 프리뷰 먹방팬싸2 인가 ㅎㅎ #블락비 #지코 #zico

OOOO160505대전팬싸 PREVIEW #ZICO #지코 #지호
OOOO160505 대전 팬싸인회 #지코 #ZICO ㅠㅠㅠㅠ 이게머야 엉엉


팬싸인회

OOOO160505 #BloomingPeriod 대전 팬싸인회 #비범 #지코 프리뷰 안녀엉 낼봐요~~ 곧 있을 광주 팬싸도 화이팅😀😀
OOOO160505 #BloomingPeriod 대전 팬싸인회 #지코 프리뷰 넌 나고 난 너야~~ 금손님 솜씨에 감탄👏👏👏
OOOO160505 #BloomingPeriod 대전 팬싸인회 #지코 프리뷰 재효형이랑 과자 사이에 두고 오손도손 나눠먹는중~ 오늘도 팬들이 준 간식 틈틈히 까먹느라 바쁘다😆😆
OOOO160505 #BloomingPeriod 대전 팬싸인회 #지코 프리뷰 갑자기 단상이 무너져서 당황😰
OOOO160505 #BloomingPeriod 대전 팬싸인회 #지코 프리뷰 손도 예쁘지호❤️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B_0Yarls


대전

OOOO160505 대전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야무지게 찍어서 오물오물 😎
OOOO160505 대전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먹구,, 또 먹구 ,, 또 먹자,,
OOOO160505 대전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오구오구 눈빛 ㅠㅠ
OOOO160505 대전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오물오물 기여워 ㅠㅠ
OOOO160505 대전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앞머리 넘나 기엽 🤓
OOOO[160501] 온라인 팬사인회 #피오 #지코 대전팬싸 끝나고 지금 내려오고있겠네요❤️ 얼릉보고싶다 광주에서 기다리고있어유 빨리와용😍😍 #blockb #블락비
OOOO160505 대전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닮아써요 ` >´ ?

OOOO160505 대전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새콤달콤을 까서 먹자 😋😋
OOOO160505 대전팬싸 #블락비 #지코 #지호 오늘도 멋있어 줍니다 👍🏻👍🏻


블락비

OOOO 나 어제간 식당 블락비랑 지코 노래만 나왔었음 2시간있었는데 어느 정도나면 Inst 도 나오는 정도... 사장님 비비씨예상
OOOOrt) 블락비 광주 팬싸 포카 교환 하실 분 나 지코 피오 유권 중 1 너 박경 비범 중 1 경이랑 민혁이 포카 갖고싶어요


지호

OOOO지호오빠후기를 원했기에 버스에서 생각나는대로 써보았움! 나는 주고 돌아오느라 지호오빠반응을 못봤었ㅇ.. 그렇게 석고지코 석코는 한시간동안 전시(?)되었다고합니다


방탄소년단

OOOO방탄소년단 빅뱅 의상 표절 방탄소년단 엑소 로고 네임택 굿즈 표절 방탄소년단 비스트 가사 표절 방탄소년단 지코 가사 표절 방탄소년단 다이나믹듀오 가사 표절 방탄소년단 샤이니 의상 앨범자켓 표절


표절

OOOO지코갠팬으로 솔직히 데뷔전 배틀로얄 가사 표절은 좀 에바이지않ㄴㅎㅎ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yousuha010

OOOO 그렇군여 머 저쪽까지 신경쓸일은 아니고..근데 지코꺼도 표절의심있던데 이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랩하면귀요미귀요미바비와규ㅣ요미귀요미지코가생각난다바비는내사심사심난 렙을 잘모르고동~~~~~~~~~랩부심부싐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크~~~~~~~랩 잘해서 조켕당 소년단님들...,,.,.., #표절소년단
OOOO야 지코님이 따라하지 말라고 몇 번이나 언급했니 #표절소년단
OOOO카스에서 어떤 ㅇㅏㅁ2분이 지드래곤분이랑 우리랑 지코분을 표절했다니깐 잘못이해하시구 표절이라구 인정하셧넹..ㅠ저분 쉴드치시는분인뎅 인정ㅎㅐ버리심ㅋㅋㅋㅋㅋㅋ


가사

OOOO 지코 믹테가사도 그대로 베껴가셨던데....


반모

OOOO 반모 안하면 '님이' 지코행
OOOO 반모 안하면 쿠루미님이 지코를 드신다는 거군여 알겠습니다

OOOO반모 하실분 안하면 지코행


피오

OOOO헤헤 예뿌다 지코 피오


지코

OOOO 돼지코팩사줘
OOOO지코가 이렇게 무서운 음료입니다.
OOOO 지코가 잘못했네요
OOOO 아 지코 정말...지코........
OOOO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pair44219

OOOO 우리 이러지 말고 걍 지코를 욕하죠.... 지코가 뭐라고... 지코가 잘못했네~
OOOO 쿠루미님만 드시면 될거같아요 .......디덱님 지코 던져주세요
OOOO 저한테 지코주면 메론이 먹어야해요
OOOO 모린님 지코 던져드릴까요?
OOOO나도 어릴 때 사진 올리고 싶은데 넘 남자임.. 전에 친구들 단톡에 올렸다가 지코 어릴 때 사진이냔 얘기 들음...
OOOO 저거 지코랑 맛 똑같아요.. 둘다 먹어봤어요 ㅠㅠㅠ
OOOO너무 아름답지 지코(무릎탁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bb151115

OOOO 안그래도 어제 친구놈이 사와서 지코랑 똑같은거 마셨어요..
OOOORT) 귀엽당 프사는 지코 해놔쓰면서 비비씨들 정의롭다..❤
OOOO 지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OOOO 지코를 들고.. 노브.. 고쳐주세요.. 하면 즉각 수리들어가지 않을까요?
OOOO 남녀공학으로 쭈욱 갔어도 될 거 열혈강호라는 새끼가 너무 원망스럽고 짜증도 나는데다가 내가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하는 마음도 크고... 다 화가 나고 차라리 스피드에 계속 있으면서 지코처럼 해도 괜찮았을 것 같은데
OOOO마담 니지코가 아니신가요? 어째서 알고 계신거에요?
OOOO 지인챤 지코바 치킨이 먹구시포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knyoung1109

OOOO 지코오빠, 제발 답장 좀 해주세요! 오빠 최고예요@!!!
OOOO 전 상관없어요!! 담에 또 만날때 지코바 먹어도 되고요!! 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 대박이다 ㅋㅋㅋㅋㅋ 지코바 ㅋㅋㅋㅋㅋ 잠시만요 ㅋㅋㅋㅋ
OOOO 저도 몰라요 ㅋㅋㅋ 찾아보고 말씀드릴게요 어제 린님이랑 지코바 얘기해서요 ㅋㅋㅋㅋ
OOOO 좋아요! 지코바는 어디에 있는건거요?(모름ㅋㅋㅋㅋㅋ
OOOO 린님 오늘 지코바 갈까요? ㅋㅋㅋㅋ 모모님 치킨 어떠셔요?
OOOO 지코 너무 머시짜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쿵치타치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knyoung1109

OOOO캬... 지코갓....
OOOO어 지코도 사볼까
OOOO홍대에 cheer up 이랑 liar liar개많이 나오네 근데 지코노래가 제일많이나옴
OOOO 지코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유패스 샀다ㅎㅅㅎ 돼지코도 구해놓음 일본가는거 실감난닫ㄷㄷ
OOOO 지코바,,,,강려크추천,,,
OOOO 나중엔 가방도 잠깐 들어주고 봉 이쁘다고 칭찬해줘서 어깨동무도 하고 들썩이다가 앞에 지코나 위너 지나가면 도와주고(뭘?ㅋㅋㅋㅋ 글두 지나보면 재밋는것만 기억에 남는거 가타요🤗🖖🏻👌🏻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BiYul1016

OOOO 웅 캐나다 지점!! 나 부산러라서 한국 살 때는 지코바밖에 안먹었는데 여기 와서 첨 아주커 먹고 반함 8ㅅ8
OOOO지코바 먹고 천국에 가라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pair44219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DUCK_0415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jjoggomi1and2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lgr0815

지코 ZICO92 ZICO 팬싸인회 대전 블락비 지호 대전팬싸 TINAKURUMI SDVXMORIN 방탄소년단 DUCK_041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