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강정호 추신수 이대호 홈런 박병호 1안타 1삼진 김현수 무안타 1타점 3타수


추신수


OOOO강정호 4타수 1안타 1득점 1홈런 1타점 1삼진 1도루 추신수 3타수 1안타 2득점 1홈런 1볼넷 1타점 김현수 4타수 2안타 1타점 이대호 4타수 1안타 1삼진 #MLB #메이저리그 t.co…
OOOO오늘의 메이저리거 강정호 4타수 1안타 1홈런 1타점 1득점 김현수 4타수 2안타 1타점 이대호 4타수 1안타 추신수 3타수 1안타 1홈런 1볼넷 1타점 2득점
OOOO강정호 4타수 1안타 1득점 1홈런 1타점 1삼진 1도루 추신수 3타수 1안타 2득점 1홈런 1볼넷 1타점 김현수 4타수 2안타 1타점 이대호 4타수 1안타 1삼진 #MLB #메이저리그
OOOO6월23일 강정호 솔로홈런 추신수 솔로홈런
OOOO추신수 강정호에 이어서 홈런 주모데이~
OOOO박병호>>>>>>>>>강정호>이대호>>>>>>>김현수>추신수
OOOO메이저리그에 뛰고잇는 한국선수들이 너무 멋지다 내년엔 꼭 미국에 가서 추신수 류현진 강정호 이대호 박병호 돌부처가 뛰는 경기 보고 실사칙고 사진 올려야겟다
강정호 추신수 이대호 홈런 박병호 1안타 1삼진 김현수 무안타 1타점 3타수 ayo_heroes
OOOO김현수 4타수 1안타 1득점 1볼넷 1타점 1삼진 추신수 4타수 무안타 1삼진 박병호 3타수 무안타 1득점 1볼넷 1삼진 이대호 1타수 1안타 강정호 1타수 무안타
OOOO<오늘의 코리안리거> - 김현수1안타 1타점 1볼넷 1삼진 - 박병호3타수 무안타 1볼넷 1득점 - 이대호9회 대타, 1안타 - 추신수4타수 무안타 - 강정호5회 대타, 2루 땅볼. -
OOOO설리 # 김래원 # 강정호 # 이대호 # 추신수 # 베일 # 램지 # 아이린 # 던파 # 오버워치
OOOO<코리안리거> 추신수, 역전 2타점 결승타! 오승환 1.1이닝 무실점 13홀드! - 추신수4타수 1안타 2삼진 - 강정호3타수 무안타 2삼진 - 김현수/이대호1타수 무안타 (대타출전)
OOOO추신수 4타수 1안타 2타점 2삼진 강정호 3타수 무안타 2삼진 김현수 1타수 무안타 이대호 1타수 무안타 오승환 1.2이닝, 1안타 무실점 1삼진 13홀드
OOOO선발 나오든 말든 일단 쓰던 '출격대기'라는 표현을 '선발출전 시'라고 바꿨네. 마치 선발로 나올 것 같은 늬앙스를 풍기는 것 보다는 이게 낫다. 추신수, 강정호는 닥주고 김현수나 이대호도 플래툰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돌아가는 상황이니까.
OOOO추신수 2타점 적시타! 범가너, 강정호의 피츠버그에 1-0 완투패, 강정호는 범가너 상대로 무안타 #메이저리그

이대호


OOOO이대호 첫타석 안타, 강정호 3회말 10호 홈런 !!!!!! 오늘도 시작된다 ♡♡♡♡♡
OOOO준비 완료~!! 강정호, 김현수, 이대호! 9시부턴 추추까지. ㅎㅎ
OOOO김현수 2번 좌익수 (08:05), 박병호 7번 DH (09:05) 선발 출장. 강정호와 이대호는 선발 대기. 병호야 오늘 느낌 좋다. 홈런 두방 부탁해~

홈런


OOOO강정호가 홈런쳐서 6-1로 넉넉하게 이기고 있었어도 SF가 6-7로 역전시킴. 야구에서 우리가 시시하다고 생각하는 한점이 얼마나 소중하냐?
OOOO강정호 2년연속 10호홈런달성. #twoconsecutiveyear #doubledightshomerun #MLB #Kingkang #Pirates
OOOO샌프는 이기고 강정호는 홈런치고~재밌는 경기였다 ㅎㅎㅎ
OOOO에휴" 강정호 홈런까지 나왔는댕. 팀 역전패냉ㅜㅜ
강정호 추신수 이대호 홈런 박병호 1안타 1삼진 김현수 무안타 1타점 3타수 sunsuboy
OOOO강정호 홈런쳤구나
OOOO지금 확인해 보니 10개로 홈런 팀 공동 1위(맥커친). 시즌 개막부터 하지 못했다는 걸 감안하면 대단한 기록이네요. #강정호 #KingKang
OOOO강정호, 시즌 10호 홈런 '폭발' 2년 연속 두자릿수 홈런.
OOOO강정호 2년연속 두자릿수홈런
OOOO오늘 내꿈에 #강정호 선수 나왔는데...홈런쳤넹~ㅎㅎ 복권 사야하나!?😄😊😃
OOOO강정호는 어느새 10호 홈런, 김현수는 오늘도 특유의 안타. 메쟈 그까이꺼......
OOOO확실히 강정호도 수비는 평균이 안 되는듯 저런걸 놓치나 다만 홈런쳐서 등가교환행
OOOO강정호 홈런
OOOO강정호 또 홈런 대호 현수도 홈련 세려라
OOOO히익 강정호 또 홈런 ㄷㄷㄷ
OOOO오 강정호 사마자에게 솔로홈런
OOOO강정호가 홈런쳤나보군.
OOOO이와중에 강정호한테 홈런까지 쳐맞하는 사마자옹~
OOOO 어제 그렇게 터질 때 오늘 얼마나 쳐 놀려고 이러나 했어요. 강정호한테 홈런까지 쳐 맞네요..ㅋㅋㅋㅋㅋ
강정호 추신수 이대호 홈런 박병호 1안타 1삼진 김현수 무안타 1타점 3타수 Sla_king

박병호


OOOO강정호, 박병호, 유한준, 벤헤켄을 내보내고 3위. 박석민, 나바로, 임창용 없다고 7위.. 잠깐 7위? 왜 아직 꼴찌가 아니냨ㅋㅋㅋㅋ
OOOO밴해켄->신재영,박주현 한현희,조상우,손승락->김상수,이보근,김세현 강정호->김하성 박병호->윤석민(트레이드) 유한준->박정음 두산팬인내가봐도 넥센화수분은 대단하다
OOOO박병호·강정호·밴헤켄, MVP도 넥센 집안싸움
OOOO진짜 밴헤켄.박병호.강정호.손승락.유한준 이선수 저선수 다 빠져나가는데 저렇게 성적내는 염경엽도 진짜 대단하다 나가면 나가는대로 다 메꿈 ㅋㅋㅋㅋㅋ
OOOO아 아니구나. 참 한준이 형 있었지. 그럼 14 넥센 타선이 서건창 이택근 유한준 박병호 강정호 김민성 이렇게였구나. 그럼 1-6은 줜나 쎈 거 맞네. 789에 올해 괜찮은 고종욱 김하성 박동원이 들어가면 딱 되나.
OOOO근데 16년에 와서 참 그저그런 빠따들을 보고 있자니 14년 넥센의 빠따가 얼마나 정신나간 위력이었는지를 새삼 실감. 약점이 좀 있긴 했는데 13456이 서건창 이택근 박병호 강정호 김민성이었음. 2번이 좀 부실하긴 했지만 뭐 그냥 평타 정도였고
OOOO 전 선발은 5이면 되니까 야수 중에서 박병호 정도만 빠따 돌리는 얘 좀 나오면 좋겠네요. 강정호까진 바라지도 않고...
OOOO넥센 박병호-강정호, 또 다시 쌍포로 승리 합작
OOOO이러다간 강정호 박병호 와도 자리없어..
OOOO솔직히 나테박이하는데 이호준이 저기 낄정도의 스탯을 뽑는건 아니여갖고 박병호 강정호에 이택근 끼워파는거같아

무안타


OOOO강정호가 범가너에 무안타..

안타


OOOO아아 강정호 2루 갔는데 안타 아니고 실책됨 ㅠㅠ 안타 줘도 되는데...!
OOOO 2013.09.04 목동 롯데전. 이날 안타가 파울로 오심나고 강정호 2루에 두고 다 철수시킨날ㅋㅋㅋㅋㅋㅋㅋ 그날 정훈이 2루에서 강정호랑 놀아줘서(?) 난 이날 이후로 올스타 정훈찍음

KINGKANG


OOOO26일 다저스의 선발은 커쇼.. 강정호와의 맞대결 가능성도 있음.. #Dodgers #Kingkang #Kershaw #Pirates
강정호 추신수 이대호 홈런 박병호 1안타 1삼진 김현수 무안타 1타점 3타수 parangaul
OOOO그리고 같은시각 LA다저스와 피츠버그의 대결엔 다저스의 마에다 켄타 선발등판 예정..강정호와 또다른 한일투타 맞대결이 성사될지?? #MLB #Dodgers #Pirates #Kingkang #Kentamaeda

강정호


OOOO강정호 오늘 부커T+커트 앵글 만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부커티 하고 커트앵글 은 안나오오고 강정호만 나와 ... 이게 뭐야
OOOO다음이 맥커친 강정호인데 힛앤런을 하고앉아잇네
OOOO강정호만 만나도 저리 해설하는데 류현진은 어찌 버티냐,....
OOOO 아 그렇네요 강정호선수가 5월초에 복귀했으니 복귀하기전에는 마이너경기도 했고 재활도하면서 말이죠
OOOO강정호 2루타 맞구만 와 에러로 주노 ㅡㅡ
OOOO우리 강정호 많은 사랑해주새여
OOOO틀딱 레슬러들이 피츠버그 시구햇엇나보네 ㅋㅋ 강정호랑 악수하는건 누군지 몰것다
OOOO강정호 또쳤냐....
OOOO강정호 선두라길래 그것만 보고 나와야지 해서 나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ㅋㅋㅋㅋㅋㅋㅋ노ㅋㅋㅋㅋㅋㅋㅋ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장넘겨버렷곸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소리ㅈㅣ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희섭초이 예언 적중 ㅋㅋㅋㅋㅋ 정호 1회초 호수비 이후 '이런 날은 타격에서도 잘 된다. 기대해보시라' 그리고 4회초 강정호 홈ㅡ런 ㅋㅋㅋㅋㅋㅋ 하나 더 노려봐도 괜찮을 것 같다고 하니 다음 타석도 기대해본다
OOOO오? 강정호 잘 치네? 이럼서 성적 찾아보니... 의외로 타율은 낮네? 우리가 너무 타고투저라서 그렇게 느껴지는건가? .276이면 낮은거 맞지? ㅡ.ㅡ?
OOOO강정호도 4번 타자.. 오늘 한국선수가 메이쟈 4번타자 2명이나 ㅎㅎ
강정호 추신수 이대호 홈런 박병호 1안타 1삼진 김현수 무안타 1타점 3타수 sunsuboy
OOOO강정호 첫 타석은 초구에 유격수 땅볼.
OOOO예전에 마무리훈련 구경 갔다가 강정호 번트훈련 하는 걸 봤는데 특유의 무심한 표정으로 몇 번 툭툭 대는데 코스가 다 완벽하더라. 번트 댈 일도 거의 없었을 텐데 역시 스타 is 뭔들인가봐.
OOOO암튼 오늘의 결론 강정호 보고 싶다
OOOO강정호 보고싶다ㅠㅠ 성공했으니 돌아와😫
OOOO내가 블로그에 진짜 강정호 잘생겼다고 한 포스트 내내 존잘존잘하고 막 사진 올린 포스트가 있는데 강정호가 인스타에 그 포스트에 올린 사진을 올림^^ 내가 잘생겼다고 찬양한거 다봤을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OOOO 강정호가 번트라니!! 하는데 이 경기 본 것 같은 느낌이 들고요....? 그나저나 번트대는 자세마저 완벽해 강스타 is 뭔들
OOOO 이때 강정호가 좀 못했는데ㅠㅠ 번트를 해서 정호맘은 가슴이 아팠고요ㅠㅠ
강정호 추신수 이대호 홈런 박병호 1안타 1삼진 김현수 무안타 1타점 3타수 FlashScoreKR
OOOO 희귀샷이네요 강정호 번트....😩
OOOO예전에 강정호 타격페이스떨어져서 진짜 못할때 번트댄적이 있는데 내가 진짜 그때 그 감정을 잊지 못한다ㅠㅠ 강정호가 번트대는데 너무 속상했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오른손 투수는 말 그대로 천지빼까리다! 김상수도 문성현도 배힘찬도 오른손투수! 강정호도 고교시절은 오른손투수(무능해서 제 자리도 없이 여기저기 사방팔방 왔다갔다)
OOOO 3. 박지성 ᆞ 강정호 닮았다는 소리 많이들음 특히 실습간 칠성초 6학년 애들한테 오마이 캡틴이라는 편지 많이 받았;;;
OOOO강정호가 33.5inch에서 34inch 배트로 바꿨다는 데, 차이가 얼마나 나겠어 하시는 분께 설명해 드리자면, 베이스 넥에서 브릿지까지 스케일 길이가 대체로 34inch 입니다. 0.5inch만 적어저도 한결 연주하기 편하죠. 아니 엄청 편합니다;
OOOO 그런가..... 글고보면 엔씨는 강정호 가고도 잘하던데 한화...(흐릿
OOOO그리고 오늘 꿈에서 내가 진짜 고교시절 인생경기 한번 한게 잘풀려서 메이쟈 간 듣보투수였는데 어쩌다 강정호를 상대해서 삼구삼진으로 잡아버렸다..최근 꾼 꿈중에 최고로 현실성 없고도..
강정호 추신수 이대호 홈런 박병호 1안타 1삼진 김현수 무안타 1타점 3타수 hangadaq1
OOOO '오늘은 벤치에서 시작하는 강정호' 존귀탱 아님니까
OOOO 강정호가 빠지는 기준을 모르겠지만 오늘은 없네요. 간만에 타격 터졌는데 티비 큰화면으로 못 봐서 아쉽네요ㅠ
OOOO강정호가 안나와서 네이버 중계가 없구나 ........
OOOO강정호 안나온다고 중계 끊었나보네..
OOOO 크보 유격수! 하면 강정호가 짜세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14 키스톤 정말 레전드급 키스톤이라 믿어 의심치않는데 전 그걸 너무 당연하게 봐왔다는걸 정호가 가고 나니 알겠어요ㅠㅠ
OOOO 아 맞아여 강정호가 김하성 나이 때는 어쩌구~~ㅋㅋㅋ 참내ㅋㅋㅋ
OOOO 아까 1회인가에 강정호 따라서 메이져 운운하는건 들었다ㅋㅋㅋㅋ
강정호 추신수 이대호 홈런 박병호 1안타 1삼진 김현수 무안타 1타점 3타수 dkjkjckjked
OOOO조용하지만 뜨거운 강정호, '커리어 하이를 향해'
OOOO강정호 최근기사로 워드클라우드 만들었당 헤헿 근데 범가너에 가를


강정호 추신수 이대호 홈런 박병호 1안타 1삼진 김현수 무안타 1타점 3타수 hangadaq1
강정호 추신수 이대호 홈런 박병호 1안타 1삼진 김현수 무안타 1타점 3타수 FlashScoreKR
강정호 추신수 이대호 홈런 박병호 1안타 1삼진 김현수 무안타 1타점 3타수 sunsubo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