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에릭남


OOOO에릭남 프러포즈 넘 멋있어....ㅠ 어디빌려서요란하게하는것보다...저렇게 자신이직접요리해서 조금서툴어도 다정한 프러포즈...누구불러서 친구들사이에서요란하게 받는거 말고 단둘이 예쁜순간을 공유하는게 넘좋다ㅠㅠ 우결안보다가도 이런짤로 영업당함...하
OOOO어휴 우결보고 싶다 용선씨랑 에릭남 둘 다 조하하는데 방학하면 봐야이지....
OOOO솔라때매 보기 시작한 우결 덕에 솔라에 입덕하고 거기에 에릭남에도 입덕할 기세
OOOO아 에릭남 우결 쩐다... 1가정 1에릭남 보급 소취요
OOOO우결 에릭남 고백하는 거 봤는데 용선 씨한테 왜 그러냐 아무리 가상이라지만 저렇게 완벽한 에릭남이 고백해 버리면 용선 씨 이제 다른 남자 어떻게 만나요......
OOOO우결 뭐여ㅜㅜㅜㅜㅜㅜ 어어ㅓㅇ오ㅓ어어어어어어어우 에릭남을 나 줘라!!! 나줘!!!! 에릭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에릭남.. 우결 이제 그만해주세요..ㅠㅠ ㅜㅡㅜㅠㅠ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LoveLight4226
OOOO1가정 1에릭남 보급이 시급하다 진짜 우결 프로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저런거 보면서 한번도 소리지른적 없는뎈ㅋㅋㅋㅋㅋ 핵달달 로맨틱개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어제 우결에서 에릭남보는데 동생이 다른거 틀려고 하길래 미친아 보고 배우라고 그냥 내비둠 ㅋㅋㅋㅋㅋㅋ 여자한테 잘하는 남자보면 못 견디는 건가...자기가 도태될까봐?
OOOO우결 그머냐ㅠ에릭남이 프로포즈하는거 봤는데 존나
OOOO페북을 하는이유는 에릭남이 나오는 우결 짤을 보기위함이다. 윤도오빠는 늘 이쁘니까 크흡
OOOO우결 봐야겠다... 에릭남이랑 조타 보면서 심호흡해야지...후하후하
OOOO에릭남이랑 솔라 우결찍은거 너무 재밋어 ㅋㅋㅋㅋㅋ둘 다 너무 밝아서 행복에너지 전파당하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 ㅈ자꾸 보게되네 ㅋㅋㅋㅋㅋㅋ
OOOO아까 아빠가 우결을 보고있길래 에릭남 보랴고 같이 보다가 넘 어이가 없었다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남자애가 같이 옷사러 가놓고 옷 파였다고 입지 말라고 하고 아는 오빠 많다고 고나리질하고... 아 세상에 네상에 니 삶이나 잘 사세요 증말
OOOO1가정 1에릭남 ㅠㅠ... 우결 프로포즈 영상 최고다 ㅠㅠ
OOOO에릭남 졸귀라고ㅠㅠㅠ오늘 개오랜만에 우결봣는데 설레죽을번햇단
OOOO오아 우결 에릭남 프로포즈 했구나................... 1인 1에릭남 보급 시급하다 정말............
OOOO에릭남 우결 윌유메리미를 보았다 아이고 내가 다 좋네 허허허핳ㅎ라 왜 내가 기분조아ㅏㅏㅏㅏㅏㅏ그래 저런 프로포즈라고 풍선날리지마ㅏㅏㅏㅏ호호호호홓 맴찢이지만 보기에 조타
OOOO아...... 우결 에릭남 편 정주행해야지.... 최고다..... 심신건강에 최고.........
OOOO아까 우결에서 에릭남 프로포즈 봤는데 존나 이뻤다 행복하게 살듯 에릭남이랑 결혼하는 여자는
OOOO아 우결보니까... 에릭남이랑 살고싶다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reaan_52
OOOO우결되게오랜만에 봤는데 에릭남쩜...
OOOO다시봐도 우결 에릭남 진짜 미쳤다
OOOO가게에서 우결보는데..역시 에릭남~로맨티스트 쩔어~!! >_<😃😃
OOOO에릭남이랑 같이 우결하는 저 여자누구지 마마무인데 헉헉헉 아주 좋군
OOOO우결보는데 에릭남 역시 넘 귀여워 좋다
OOOO우결 보는데ㅔ 에릭남 핵설레ㄴ다
OOOO 우결존나싫은데 아에릭남퓨ㅠㅠㅠㅠㅠ
OOOO아 우결 에릭남...대박 솔라도 귀셕닼ㅋㅋㅋㅋㅋㅋ
OOOO에릭남 좋아요♡ #우결
OOOO우결보는데 진짜 1가정 1에릭남 해야되겠다
OOOO아 우결 잊ㅇ먹엇네 조타 못봤어..에릭남이랑..
OOOO우결보는데 에릭남......개죠아....릭남이 오빠 짱.....
OOOO우결 원ㄹ ㅐ 안 보느데 요즘 조타 나오구 에릭남 나오구 해서ㅓ 열씨미 본다ㅓ. ..ㅎ ㅎ 후라라라라히헤히히히히ㅣㅎ 넘 죠아
OOOO이게 클로이모레츠가 헨리와 예원의 우결임.그 회차인데. 헨리가 번데기??를 먹는대신 뭘해줄거냐고. 클로이의 애교~오빠~뭐이런거 보여달라고 했던걸로 기억...그러자 에릭남이 한마디함ㅇㅇ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JYJ_LUCKYXIA
OOOO오늘 우결 솔라 에릭남이 첫 순서 였으면 ..
OOOO우결보면서 단 한번도 설렌 적 없는데 에릭남때문에 보는 내내 설렘설렘설렘

조타


OOOO확실히 나무위키 주 편집층이 미성년 내지 좀 어린 남자 청년층이라는 게 느껴지는데.... 우결의 주요 시청층 타겟연령대가 살짝 올라가니까 김진경이나 조타 같은 양반들의 경우 정보 업뎃이 거의 안 되고 있다. 조타는…
OOOO확실히 나무위키 주 편집층이 미성년 내지 좀 어린 남자 청년층이라는 게 느껴지는데.... 우결의 주요 시청층 타겟연령대가 살짝 올라가니까 김진경이나 조타 같은 양반들의 경우 정보 업뎃이 거의 안 되고 있다. 조타는 예체능에서 완전 날아다녔는데..
OOOO개인적인 픽쳐레스크님 우결 레전드짤,, 저 색감이 너무 조타...
OOOO어제 우결은 살짝 노잼이었는데 그건 넘나 유치찬란한 소원권 게임 잔치 때문이었고, 거기에 승부욕 강한 진경에게 설정상 깐족거려야 했던 조타분과 이미 이성이 마비된 스튜디오 누나들도 조금 거들었다
OOOO진경이 보려고 우결 틀었다가 조타에 씹덕사 해봅니다
OOOO내동생이랑 우결같이 보면서 둘이서 오열함....폰으로 보고있었는데 내가막 꺄ㅏ아아아아 이래서 동생이 핸폰지가들겠다고 광대승천으로 시청해씀 그래서 조타진경분량늘려주세요(본목적
OOOO조타진경 너무 좋아....내가 우결을 보다니....루늉아....시험이다..?
OOOO네이버 핫토픽 1위 우결 조타 김진경^^ 우결한건 정말 잘한거임ㅋ
OOOO#김진경 #모델진경 #조타진경 요즘 우결에 떠오르는 커플~♥ 모델 진경이 너무 예쁩니다욧~😍😍 사복도 굳굳!!

오빠


OOOOㅠㅠㅠㅠ 팬들이 사인회같은데 가서 오빠들은 왜 우결같은데에 출연 안해요?<< 이런 질문 하면 웃으면서 우린 이미 결혼했는데 어떻게 또 다른사람하고 결혼하겠어 하고 웃는 안정의 리바레 부부 진짜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아 오빠랑 우결보다가 진경이 아는 오빠들ㄹ많은거 질투하는척했ㄷㅏ고 당당하게 소개해주는걸 기대했다고하는 부분이었는데 나오빠 베인(ㄴㅐ여친(존나) 소개시켜줄까? 오빠아니 걘ㅋㅋㅋ너보닼ㅋㅋㅋㄴㅐ가 더 잘알앜ㅋㅋㅋ(…
OOOOㅋㅋㅋㅋㅋ아 오빠랑 우결보다가 진경이 아는 오빠들ㄹ많은거 질투하는척했ㄷㅏ고 당당하게 소개해주는걸 기대했다고하는 부분이었는데 나오빠 베인(ㄴㅐ여친(존나) 소개시켜줄까? 오빠아니 걘ㅋㅋㅋ너보닼ㅋㅋㅋㄴㅐ가 더 잘알앜ㅋㅋㅋ(ㅇㅓ처구니없어서 웃음터짐ㅁ)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pcykjdbbh

1가정


OOOO어제 우결 보면서 느낀 점 1가정 1릭남 글구 똥이 커플? 집에서 혼자 살고 싶다
OOOO우결 볼때마다 드는 생각 1가정 1애릭남 하랬더니 누가 애릭남 한태 가정을 주라 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포즈


OOOO우결찍는 카게히보고싶다 오늘의 미션 프로포즈를 해주세요! 카게야마:나랑 겨론해줄레~~~~↗(싱.긋) 히나타:(무서움)(부들부들)허엉 뭔지 모르지만 내가 잘못했어8ㅁ8
OOOO으아아아 우결 이제봐써 으아아 프로포즈 으아ㅠㅠㅠㅠ소리질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안은 옥좌에 앉아서 손 흔들어주곸ㅋㅋㅋㅋㅋㅋ자막은 거의 우결급으로 핑크핑킄ㅋㅋㅋㅋㅋㅋ
OOOO재이 우결 다음주에도 나오면 4주째ㅋㅋ 단골 게스트가 아니라 거의 고정인데

아까


OOOO아까 먹다남은 웨지감자와 함께 우결과 무도를 볼것이다..
OOOO아까 우결보고 글쓰느라 몰라뜸
OOOO아니잠만ㅋㅋㅋㅋㅋㅋㅋ아까 우결에서 용이가 윤도님 때릴때 뭔가 때리면 큰일날 부분을 살짝 가격한거같은데...기분탓인감...

둘이


OOOO난 결혼 일찍하구싶다 우결보니까 둘이 넘 행복해보여
OOOO 일단 '문구'만 수정 요청 들어갔다고하니 ㅅㅈ와 ㅈㅇ는 이미 우결을 하차했고 그 둘이 붙어있는 사진을 걸어놓으면 문구를 삭제하더라도 아티스트에게 악영향을 미칠수있다. 아예 광고를 철거해달…
OOOO안개님 둘이 우결 찍는거 궁금해오ㅠㅠ 호는 연예인 AU보단 그냥 자기가 언더에서부터 데뷔한 느낌? 둘다 성인으로요!!
OOOO아 우결 아 둘이 정분나면 어떡하냐 ㅠㅠㅠㅠㅠㅠ

김진경


OOOO우결 김진경...!.!!! 창중횽 마음의상처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155003_
OOOO김진경 우결나오는거처음알앗어..

떠올리면서


OOOO❗ 지금까지 본 적도 없는듯한 화려한 장대한 부산의 불꽃놀이를 직접 맛보고 싶어🎆🎆🎆🎆🎆🌌✨🌌✨우결을 떠올리면서 부산을 더 알고 싶어😍❗당신의 이렇게?이렇게?을 더 발견하고 싶어 in부산😘❗
OOOO❗ 지금 까지 본 적도 없는듯한 화려한 장대한 부산의 불꽃놀이를 직접 맛보고 싶어🎆🎆🎆🎆🎆🌌✨🌌✨우결을 떠올리면서 부산을 더 알고 싶어💚당신의 이렇게?이렇게?을 더 발견하고 싶어 in부산💚
OOOO지금 까지 본 적도 없는듯한 화려한 장대한 부산의 불꽃놀이를 직접 맛보고 싶어🎆🎆🎆🎆🎆🌌✨🌌✨우결을 떠올리면서 부산을 더 알고 싶어💚😍💚❗당신의 이렇게?이렇게?을 더 발견하고 싶어 in부산💚😘💚❗

이미


OOOO 헉 이사님 멋지다~!!!!!!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나름대로 승한이 결말을 냈는데ㅋㅋ....우결하차하고 바로 부잣집애랑 결혼해서 욕먹었다가 슈돌나와서 이미지 회복된 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OOOOㅋㅋㅋ꿈에서 조인성이랑 우결? 찍게돼서 저 일반인년 털자고 ㅋㅋ 팬들이 그래서 막 걱정하는데 그와중에 튓터 계정 털릴 걱정을 ㅈㅔ일 먼저했닼ㅋㅋ
OOOO 맞아여 ㅠㅠ 팬들이 젤싫어하는게 드림팀 우결 정글 그리고 아육대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subway_goaway

방금


OOOO 제가 무슨 빵을 좋아하는 줄 아세요? 오빵~!! ㅋㅋ 오늘 뭐하셨어요? 저 오늘 여름집에 갔다 왔는데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 하늘이 예뻐 보여서 사진도 찍었어요! 방금 우결 봤는데 좋다~*
OOOO죠섀호가 우결에서 방금 기타치몈서 부른 노래 몬지 앎? 제목이 존나 생각 안 남
OOOO아 방금 우결 기다리는데 부매랑 씨엪 나옴ㅋㄱㅋㅋㄱㄱㄱㅋㄱ

싶어


OOOO우결이냐곸ㅋㅋㅋㅋbgm이며 자막이며 왜케 설레햌ㅋㅋㅋㅋ대기실에 없을때 진짜 비맞은 토낑인줄,, 보고싶어한만큼 격하게 환영받은 바비 보고싶었오🙆🏻 #바비 #bobby #iKON
OOOO 난진짜 마지막날 우결꼭 봐야되.. 민경이도 예비니도.. 구막내 시연이도.. 스톤도.. 으아아아 예원이도보고싶고 그냥 다보고싶어ㅋㅋㅋ

알고


OOOO미도치아도 우결같은 것 찍었으면 좋겠다. 버라이어티 잡혀서 이름을 알릴 기회라고 좋아하는데 둘한테서만 들어온거고 알고보니 가상결혼이라 집하나 주어지고 좀 색다르게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였음 좋겠다.결국 받아들이고 공개적 신혼생활하는 미도치아

커플


OOOO카게히나가 우결을 찍는다면 엄청 재밌을 것 같다 [ 보게커플 ] 첫만남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hun2jar
OOOO오늘 우결 솔라릭남커플 넘 귀여웠던...(
OOOO 우결새커플임줄ㅋㅋㅋㅋ
OOOO진짜X10000 간만에 티비 틀어서 채널 돌리는데 정말 볼 거 없다 ㅋㅋㅋㅋㅋ 우결이 아직도 한다는 게 놀라움 아니 게이 커플 넣고 레즈 커플 좀 넣어봐 우결에 ㅋㅋㅋ 당장에 나부터도 볼듯 시청률 올리고 싶지 않니?

프로그램


OOOO애들 정법, 진사, 우결, 품평 하는 프로그램 내보내지 않았음 좋겠다 그렇게 큰 부탁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OOOO우결 너무 해로운 프로그램,,,
OOOO 이런저런일(쓰기 귀찮음)과 어려움과 파파라치 스캔들과 우결 같은 예능 프로그램 등등 다 겪고 결국 오이카와가 양쪽 일 병행하며 행쇼했으면 좋겠다.

우결


OOOORT) 제보받은 메트로측 진행사항입니다. 일단 우결 관련 문구 삭제 요청 중이라고 하니까 계속해서 항의해주세요. 양쪽 소속사에도 계속해서 항의 부탁드립니다.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allofmeikon
OOOO또 일 안 하고 뻘 짓하는 스팁버키 우결....매맞남 스팁 같이 파주세요...사랑꾼 스티브 로저스..
OOOO그러고보면 3사 방송사에 노래다나왔엌ㅋㅋㅋㅋ 우결에 베이비 정법에 투데이 1박2일 필소굿ㅋㅋㅋㅋㅋㅌ
OOOO 잠시 쉬는중이지! 보고싶던 우결 보는중이야♡
OOOO 탈덕학오 갈아탓는데 갈아탄 최애 우결나갈 년
OOOO ㅠㅠ ㅠㅠ진짜 우결제일이요ㅠㅠㅠ
OOOO우결같은 프로도 잘 다듬으면 성역할에 대한 고정관념을 재생산하지 않고도 충분히 결혼을 낭만적으로 포장할 수 있지 않나? 남성이 힘을 과시하면 '상남자다' 여성이 요리를 하면 '진짜 여자네' 같은 추임새가 그림자처럼 따라…
OOOO\어제 불침번서면서 우결봤는데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chie10003
OOOO 응? 여기서 우결찍고 계시는거 같은데?
OOOO 나돜ㅋㅋㅋㅋ 걍 우결보고 쟤가 걔구나~하고 맘
OOOO픽쳐레스크님 주우결경 전시회 내주세요...
OOOO데뷔한지 1년도 안됐는데 아이돌이 피해야할 네가지프로(아육대 우결 진사 정법) 중 세가지를 했고ㅠㅠㅠㅜ
OOOO조이와 육성재가 3만원으로 데이트하는데 6천원짜리 머리핀을 사고 조이는 '내가 된장녀가 된 것 같아 미안하다'고 말한다. 강예원은 오민석에게 '예전에 된장녀를 만났던 거냐'고 묻는다. #우결
OOOORT사진 보고 우결인 줄 알았어...나레기 반성해...
OOOO보통 우결보면 결혼하고싶다는 생각 들지 않냐 난 왜 반대냨ㅋㅋㅋㅋㅋㅋㅋ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POKARI_E
OOOO우결/아육대/정법 제발 폐지해ㅜㅜ
OOOO 세계판 우결이에요 'ㅂ'*
OOOO우결보고 설거지하고 오버워치 해야지
OOOO 절댘우안빤다구하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냅두니까 냄새심해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땀냄새쩐닥우결구빨앗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초멘죄성합니다ㅠㅠ 대신답해드릴게여 아마 태민이랑 ㅇㅇㅍㅋ 나은이랑 우결할때 우결 결혼식일거에요!!
OOOO양육물 우결보다 오조오억배 설렐 듯
OOOO이 때 잊을 수 없고 우결 사라져라 좀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FromCareKorea
OOOO우결 언제봐도 늘 한결같이 해롭다 언제 폐지되나요
OOOO글 쓸거 왜이리 많지. 1. 맛쿠로 맛층이 쿠로오 죽이기 下 2. 맛쿠로 맛층이 쿠로 꼬시기 下 3. 오랜만에 우결도 써야하는데 손이 안간다. 4. 쓰던 쿨앜이나 마저 단편 완성해서 동생 줘야지 5. 오늘은 쿨앜 전력도 해보고 싶다.
OOOO우결따우 보면서 감탄하는거 짜증나긴 하는뎈ㅋㅋㅋㅋㅋ 아 진짜 매력있네ㅋㅋㅋㅋㅋ
OOOO'우결' 정준영 황당발언 "와인은 복분자로 만드는것"
OOOO육성재, 조이님의 우결 첫방송 1주년을 맞이하여 총16개국의 쀼팬연합에서 동물단체 케어에 2,163,320원을 후원해주셨습니다. 육성재, 조이님의 활동을 응원하며 소중한 정성을 모아주신 쀼팬연합에 감사드립니다
OOOO우결 (눈물
OOOO배우 찬x아이돌 백으로 우결 찍는거 보고싶다 ㅋ ㅣ키 서로 모르는 상태로 처음 만나서 그게 방송에서 티가 날 정도로 쭈뼛쭈뼛 심지어 백혀니 좀 낯 가리는 성격이라 우결 촬영이 젤 힘들다고 멤버들한테 얘기하구 …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malice__k
OOOO요즘 우결나온다며.. 페북 들어갈 때마다 캡쳐며 영상 올라오는데 와 정말 그때마다 굴복하는 기분임
OOOO⭐ 160603 도쿄 릴리즈 2부 Pre 2 #우신 #WOOSHIN #宇信 #고결 #kogyeol #업텐션 #UP10TION #나한테만집중해 #ATTENTION 우결우결우결 👏 히히 https:…
OOOO우결 조권가인이랑 이름도 기억안나는 래퍼랑 서인영 컾을 기억하시며 투~ 머치~ 에이! 이 가사를 기억하시고 계시다면 축하드립니다 당신은 고인돌입니다
OOOORt)우결.아육대 폐지 소취 이벤트 우결 폐지할시 덕질 하시는데 도움되라고 만원 입금해드리구용 둘다 폐지하면 2만원입금해드릴께요 알티만하세요❕트친한정× 아미빼고 타팬 참여가능❗ 팔로는자유 에리만 팔로하세옹 t…
OOOO배우 찬x아이돌 백으로 우결 찍는거 보고싶다 ㅋ ㅣ키 서로 모르는 상태로 처음 만나서 그게 방송에서 티가 날 정도로 쭈뼛쭈뼛 심지어 백혀니 좀 낯 가리는 성격이라 우결 촬영이 젤 힘들다고 멤버들한테 얘기하구
OOOO우결볼때 조권가인조아했는데..
OOOO크라운제이&서인영 노래 그것도 조았어욧 한때 우결흥할때... 조권&가인의 노래제목 뭐였지 우리 사랑하게됬어?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C_itron92
OOOO우결에서 낀거 생각나고ㅠㅠㅠ
OOOO우결 뭔데 이렇게 설렘..?
OOOOㅁㅊ 우결 ㅁㅊ. 왕 부러워
OOOO우결 신나게 봤는데 설마 나를 망붕으로 생각하진 않았겠지
OOOO우결과 무도를 볼것이다
OOOO우결아닝가요 이거슨
OOOO 이거 거~의 카이케이 우결 아님니까?^^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wooshinstar1027
OOOO우결팟 우리들의도박 이런거 찾앗는데 업길래 ㅋ ㅋ ㅋ ㅋ슈벌
OOOO우결 마피아니까 와도대요^^
OOOOㅇㄴ 우결ㄹ이면 해야하는덷
OOOO아 맞아맞아 차오루 우결 나오고 나서부터 노래하는거 볼때마다 어색해 왜 프로 불참러 분이 떠오르는걸까
OOOO이거 디게 우결같다고생각하는건 나뿐인감..
OOOO아근데 오늘짜 우결 용선이 진짜 이뻤다구..하 담주 드레스 입은 용선이 보면 심멎하는거 아니야?ㅠ 그리고 우결에 애들와서 용몰이 하는거 보고싶다규ㅜ
OOOO아.... 진심 존나 쩔엇다 오늘 우결...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itg0815
OOOO 그거슨 🌹촤더쿠인 저도 인정함니다 흑ㅎㄱㅎ글 그래서 우결미 못 보겠어여 지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맞아요 8ㅅ8ㅅ8ㅅ8 저는 꽃밈이 본진인데도 공연 보고 대차게 싸우고 나온 느낌이어서 오늘 꼰뉴도 포기 했어요 어제 그거 보고 도저히 우결ㅁㅣ를 볼 자신이 없었슴미다 (왈칵 애기 어제 ㅌㄱ에서도 계속 뺨 얘기 해서 더 맴찢ㅜㅜ
OOOO나 중학교 땐가 이2특이랑 강소라랑 우결 확정 기사 났을 때 엘프였던 친구가 방 벽에 이2특 사진 붙여놓고 다트 던졌다고 했었는데...
OOOO수영이꺼 빼고 다좋아 아이돌한테 우결 질문하는건 인터뷰어로서 직무유기라구요 하지만 쿰척력 천장뚫은 지큐 따라올수없다
OOOO우결ㅁㅊㄷㅁㅊㅇ 결경이는 하자마자 내꺼 하는거 보소ㄷㄷ
OOOO그 한동안 뭉벼리 한줄메모에 ☆☆이거쓰다가 어떤무무분이 우결 이력서에 ☆예바☆이거보구 연관막짓는 틧본거같은데ㅋㅋㅋ그후에 안쓴다ㅋㅋ진짜틧다보나?ㅋㅋㅋㅋㅋ
OOOO여러분 저의 공부결심에 마음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기세를 몰아 우결을 보겠읍니다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SE_DO_12
OOOO 네......승한이 우결찍던거 돈파워로 잘라버리고 결혼강행한 그런.....마누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쯤 둘째가 기어다니겠네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아무 생각이 업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 우결인거 까먹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낙엽밈도 꽃뉴 못사로 끝나나요 (왈칵 우결미.. 우결미인데..!
OOOO 저 우결 자체를 못봐오... 그 시간에 집에없어요....ㅜㅠ
OOOO 호는 고향에서 고등학교>대학 특례 입학+언더 데뷔>소속사 들어가서 대중들에게 인기 얻기 시작했겠네요! 의외로 대중적인 곡도 쓰고 그러겠어오! 운율이가 우결 찍는다 그럼 와 상대 누구지?? 이러는데 호 나와서... 실검 뜨겠다...
OOOO우결 특집으로 브로맨스 찍는 즴인이. 팬들은 첨에 우결이래서 뒷목 잡았다가 짐인이래서 한번 더 뒷목 잡았는데 브로맨스라고 해서 마음이 조금 풀림 상대가 누구인지는 완벽하게 감춰져 있어서 관심이 폭발하는데 드디어 1회…
OOOO아 우결은 싫은데 이 장면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c…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jhy8599
OOOO난우결을다시시작했다구 아우구
OOOO아진짜.. 모두들 데레마스 11화를보ㅏ주세요 우리애들 이 우결을 찍는다고요..... ....
OOOO 봤어 ㅋㅋㅋ 우결에서 봐슬때 깜~짝 인줄 ㅋㅋㅋ
OOOO우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선시 입맛 알만하다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엄마가 우결 용선언니 웃는 것 보고 쟤 왜ㅈㅓ렇게 웃냐고 막 웃던데 ㅋ ㅋ ㄱ ㅋ
OOOO음... 티비로 우결 틀어놓고 딴짓할때는 재밌었는데 받아서 우결만 보고 있자니 별로군...
OOOO아니 꽃뉴는 그냥 졸라 시카고 우결 꺄륵꺄륵 쟈기야 멍충하게 새나보궁 쪽쪽 이쁘다 이런 걸로 가라고!!!!!!!!!!! 후 진정해 진정해 레포트 써 얼른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dyotsuba
OOOO우결에 나온 편집샵 왜그리도 익숙한가해따
OOOO우결보는데..설레네...이 밤에 급 외로워졌어..
OOOOWILL YOU MARRY ME? 난 우결이끝낟고 그렇게 환청을 들었다고한다
OOOO 존낰ㅌㅌㅊㅌㅋ웃곀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비아이바비우결ㅋㅌㅌㅌ투틐크틑커카ㅏ케케카단야너튵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ㅋㅋㅋ하오늘처음으로개터짐쿹ㅌ틐ㅋㅋㅋㅋ트ㅡㅌㅌㅋㅋㅋㅋ우결이래우결치팉테텤ㅋ
OOOO난 아직도 조이와 예리가 헷갈린다... 우결을 그렇게 봤으면서도 여전히...
OOOO으 잠만 오늘 우결에서 청혼했나 그래서 이혼은 언제한다고?
OOOO 그니깤ㅌㅌㅋㅋㅋㅋㅋ우리가몰랐던사실 일깨워줌ㅋㅋㅌㅌㅋㅋ아니근데저거뭐냐 바비 비아이 우결루머는ㅋㅌㅋㅋㅋ뭔뎈ㅌㅌㅋㅋㅋㅋ앜ㅌㅌㅋ개그하세옄ㅋ???존나웃곀ㅌㅌㅋㅋㅋㅋㅋㅋ우겵쿠래자퉄ㅌㅌ추퉅ㅌㅋ시밡ㅊㅌ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10tion_m
OOOO 완전...우결보고 흡...
OOOO160603 릴리즈이벤트 도쿄 #UP10TION #업텐션 #고결 #우신 우결 행쇼\( ˆoˆ )/
OOOO닭칼국수 보니까 탱구 우결 생각이..
OOOO잉새야 오늘ㅇ 우결이떠?
OOOO오늘 아스타리스크 우결찍는거봤더니 레즈뽕이안빠짐
OOOO혹시 우결 5/21일,28일,6/4일 영상있으시분 메일링 해주실수 있으신분 계신가요???ㅠㅠ
OOOO아 카페에서 누가 용똔언니 우결 봐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lovesick_rabbit
OOOO우결할때 파스타 먹었는데 지금 엄청나게 허기짐... 뱃속 리셋...
OOOO잠깐 잠깐 용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 보려고 '어쩔 수 없이' 본다 이걸 노렸다면 우결 제작진에게 박수를 근데 보면서도 마음이 쓰리고 저렇게 까지해야하나 싶고 이걸 왜 보고 있어야하나 짜증나고 저 망상예능 마치 SF 같은거 저거 언제까지 할까
OOOO 나도 한옹졸해 9ㅅ9 큽 9ㅅ9 우결제작진 울애덜 몰라주새오 9ㅅ9
OOOO궁사 우결찍어줘
OOOO중국판 우결 보는데 화꺼다 화꺼 8ㅅ8 화꺼랑 우결 시켜주세요 큽..
OOOO오늘 우결보면서 느낀 점 딱 두개 첫번째 용선 예쁘다 두번째 고기맛있겠다 그냥 애들끼리 쿡방이나 먹방을 찍었으면 존나 좋겠다.
OOOO"우결?????" AAAAAA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hellopsh1988
OOOO우결 보면
OOOO앤솔 미리보기 제출하고나서 떠오른거지만... ((후회해도 늦엇다....)) 우결느낌으로 그리고싶었는데........... 이건 원고끝나고 따로 틧터에 올리지 뭐ㅎㅎ
OOOO우결보고왔는데 인기가요래
OOOO진짜 너무하다 ㅅ진짜... 우결에서마저도 용선 이쁘고 귀여워서 이 거지같은방송을 계속보고있어
OOOO아 우결끝났다 이제 무도하네~ 신나~!
OOOO우결죽어
OOOO아싸 담주에 우결에서 노래부른다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ramamoo140619
OOOO 앗싀,,,우결이라니,,,상상도 하기싯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우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우결같은 거 아닌 떡밥이면 넘나 감사한것 9ㅅ9
OOOO 후 우결보면서 눈만 높아지는것 같아..
OOOO 아 무도보기전에 그냥 우결 봤다가 너무 두근두근해요 ㅋㅋㅋ
OOOO아 엄청 걷고 들어와섴ㅋㅋㅋㅋㅋ 드러누워 달달한거 보는 중ㅋㅋㅋㅋㅋㅋ 막 챙겨보진 않지만 요즘 우결 잼남
OOOO 혹시우결 ?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militarydogg
OOOO나는 왜 우결을 보고있는가
OOOO무도 기다림서 우결 잠깐 보는데 머야.. 둘.. 달달.. 하지만 우결 얼른 사라져
OOOO우결 언제 종영할까 우결 종영하면 많은 사람들이 축제를 열 것 같은데
OOOO아....................... 우결은 보기 싫은데 보게 돼....
OOOO우결 지금 보니까 넘넘 로맨틱하고 좋당💖
OOOO아직 우결하고 있넹 빨리 무도 해라~~~
OOOO우결 보니까 더 외롭군 ...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True_kik
OOOO ㅋㅋㅋㅋ저도 떡뽀끼머그며 우결이랑 오마베 번갈아보믄서 썰 생각만...
OOOO집에서 맨날 우결 재방보구
OOOO 괄호체 머냐 ㅋㅋㅋㅋㅋㅋ 굉장히.웋이다 우결이나 봐
OOOO아 우결 절라 달달하다..^,^
OOOO 나도 걔 땜에 우결을 다 보네 ㅋㅋ
OOOO 토요일이니까 복면가왕도 하구 우결도 하구?
OOOO나도 우결 찍고싶다. 탑이랑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LYu_u_00
OOOO우결에 사랑이뭔데나온다
OOOO우결이나 드림팀같은건 진짜 어릴때부터 내취향이아님
OOOO아 진짜 차오루때매 우결본다 존나긔요워
OOOO아 우결 조세호랑 차오루 넘 디엽내
OOOO음방끝나고 우결보는데 차oh루님 몰랐는데 눈 너무 이쁘셔..
OOOO 몰라 우결이나 봐야지
OOOO우결처럼 망할듯 안 망하는 프로 보기 힘든데 참...
우결 에릭남 조타 오빠 1가정 에릭남이랑 1에릭남 프로포즈 거의 아까 진경이 la_palette
OOOO 아나 웃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닭때라니ㅠ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대충그린것같죠?? 아님 이거 존나오래걸렸어..우결보기전까지할려그랫는데 우겴포기 ~ing ♡
OOOO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결 컷본 꼭 봐야겠네여ㅋㅋㅋㅋㅋ 오늘도 노잼이에요?
OOOO우결진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훈젼이나 종젼 우결 만들고 싶은데 컴터 정리 함 하겠다고 포토샵 지우다가 오류 나벌ㄹ임 그래서 포토샵 안 됨 컴퓨터나 바꿔야지,,,
OOOO우결 같이 보는 거 개 짜증난다. 혼자 보는 게 좋았을 걸. 부럽대. 뭐 어쩌라고.
OOOO아 텄다 오글거려도 우결본다..
OOOO 우결ㄹ??? 나 우결 요즘에 안본당... 나 슈돌보고잇움 대박이 넘 기여오 T^T
OOOO지금 우결 존나웃겨ㅋㅋㄴㅋㄴㅋㅋㅋㅋㅋㅋ
OOOO 우결바
OOOO내가 솔라랑 우결찍고싶ㄷㅏㅅ기여어....ㅠㅠㅠㅠ
OOOO줄여서 우결
OOOO우결에 아이유랑 똑같이 생긴 사람이 있는데 목소리도 다르고 키가커... 왜 이름 안나오지?
OOOO 아닠ㅋㅋㅋ우결보다가 핸드폰 들었는데 외있었엌ㅋㅋㅋ
OOOO제가 틀어서입니까? 아니면 잉금이 문제입니까? 다시 우결 틀까요??
OOOO우결 진짜 재미없어졌네....
OOOO우결대박 .....헉헉
OOOO빨리나와줘..................우결.....
OOOO어휴 시카고우결페어...
OOOO우결나언다
OOOO오늘은 꽃뉴가 MSG였을까 우결이었을까 아니면 지옥으로 가는 급행열차를 탔을까 낄낄 모든 것은 그분의 손 위에...
OOOO ㅋㅋㅋㅋ 우결 하는 엠빙신이라 더 짜증남
OOOO아스타리스크 우결찍는편이나 보러가야지
OOOO진짜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서 제일 귀엽고ㅠㅠㅠㅠ가상이지만 솔라님 세상에서 제일 부럽고ㅠㅠㅜㅜㅠㅠ우결 왜 안망해? 왜 폐지안해? 왜 왜 왜그래
OOOO 잤,,,,,,,,,,,,,,,,,,,,,,,,,,,,,,,,,,, 우결,,,,,,,재툥라이프....,,,
OOOO내 주말의 낙.. 나혼자산다와 헌집새집 최신화 보는인생.. 토요일엔 우결보고..
OOOO ㅋㅋㅋㅋㅋㅋ 우결님음 티켓팅이죠?
OOOO 그러고 마실겅 사러떠나는우결님
OOOO 아! 우결님은 지금 뭐하심인가욥
OOOO'오 마이 베이비', 土 오후로 자리 옮겨 '우결4'와 맞대결
OOOO후타모니 우결찍ㄱ어줘 대본 무시하는 후타쿠치였ㅅ습니다 #후타모니전력
OOOO밥빈 우결
OOOO 좋아하는 방송은 쇼미더머니5와 트와이스의 우아한사생활과 우결과 롤챔입니다
OOOO우결을 보면 로맨스는 모르겠고 그냥 방송을 참 잘한다고 생각된다 정말 말그대로 '연출'
OOOO 우결은..금서 풀타ㅇ...읍읍
OOOO유라 '우결' 홍종현, 겨울 장발 셀카 '재조명'
OOOO저는 이제 우결 망붕을 욕할 자격을 박탈 당했다
OOOO 성장서주세오.. 보다는 전 우결 수급이 더 힘든
OOOO우결은 또 뭔개소리야
OOOO엉엉 우결 찍으면 엄마 혀 깨물구 주글래.....
OOOO 우결이요?!?
OOOO우결이라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