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체코전 10시 축구 제발 참치 댓글은 대비 바로 잘했으면 시망한 전엔


10시


OOOO10시 축구 체코전 대비 간식 조사 1.GS가서 하겐다즈 사온다 2.호식이 시켜먹는다
OOOO 10시 체코전 ㅋㅋ
OOOO내일 밤 10시 대한민국 체코전 우리집앞 크림생맥하면서 먹을사람 구함

축구


OOOO체코전 하기 전엔 들어오겠지. 태워다줌서 간만에 밤마실 가려는데 축구시간이랑 겹쳐.
OOOO페북 축구 페이지 체코전 스코어 예상 이벤트에 사촌동생이 5대0 체코승 댓글 달아놓은 거 보고 바로 카톡으로 개갈굼ㅇㅇ그건 좀 아니지
OOOO스페인전6:1참패.축구에서는 왠만해선 나오지 않는 스코어차다.물론 스페인은 유로2016에 대비 준비가 잘 된 팀이고,울 국대는 베스트멤버도 아니고 준비도 없었다.고 하나 한국축구가 갈길이 멀다는 걸 확인해 준 경기였다.6.5일 체코전을 다시기대해보잣!

제발


OOOO 네 진짜 ㅠㅠ 전 이번에 포털 댓글은 그냥 안봤어요 ㅋㅋㅋㅋ 체코전은 제발 잘 풀리길 ㅠㅠ
체코전 10시 축구 제발 참치 댓글은 대비 바로 잘했으면 시망한 전엔 K_HyeokG
OOOO 경기내내 식구들 다 참치 칭찬만 했는데ㅋㅋㅋ 뭐 골없다고 까는거면 할말이없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다들 잘 추스르고 체코전은 잘했으면😂

참치


OOOO체코전엔 참치 없었으면...ㅎㅎㅎㅎㅎㅎ

댓글은


OOOO 전 다 봤어요... 다행히 네이트쪽 댓글은 괜찮더라구요 허허허 어떤 댓글은 우리나라 대표팀은 원래 얻어터지고나면 잘한다고ㅋㅋㅋ........ 체코전은 낫겠죠ㅠㅠㅠㅠ 나아야하는데...

바로


OOOO 아시아 상대 연속 무실점 행진이 유럽 팀을 만나자마자 바로 대량 실점으로 깨지네. 다음 체코전은 좀 더 나은 기량을 보여 주시길 바랍니다.

잘했으면


OOOO체코전은 그래도 여독도풀리고 잘했으면 ㅜㅜㅜ

시망한


OOOO이미 시망한 경기 어떻게 할 수는 없지만 이 경기 다시 돌려보면서 강팀 상대로 이딴식으로 수비하고 이딴식으로 찬스 날려먹으면 이꼴 난다는 걸 명심하고 체코전에는 제대로 된 경기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끝.

모르냐


OOOO내 새끼 가만히 좀 놔 둬. 진짜 막말로 지가 빅클럽을 가고 싶댔어? 괜히 빅클럽 끌고오는 인간들 다 ㅇㄱㄹ인거 모르냐 팬이 끌고 오긴 뭘 끌고 와. 팬들은 오히려 조용히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체코전 아예 결정이라며ㅠㅠ고댜더어쥬ㅠ유뉴뉴뉴ㅠㅠㅠ

이렇게까지


OOOO 대참사, 졸전,무기력. 스페인이 비틀거린다고는 하지만 이렇게까지 우리가 대패할 줄은 생각도 못했다. 체코전 선발 명단을 어떻게 꾸릴까나

예상이래


OOOOㅋㅋㅋㅋ오늘 체코전 예상이래

서형욱


OOOO서형욱 씨의 농담 대로 오늘이 6월 1일 6대 1이면 ㅋㅋㅋㅋㅋ 체코전은 6대 5 난타전 되겠네용~~~~~ 얼쑤~~~~

체코전


OOOO 넵넵 체코전 !!
OOOO 체코전...!
OOOO체코전 일낼수도...이번에 새로 부임한 포르투감독 그다지 좋은예감은 들지않는데...
OOOO님들 체코전 내일임?
체코전 10시 축구 제발 참치 댓글은 대비 바로 잘했으면 시망한 전엔 Asagiri_Tatsuya
OOOO오우 내일 체코전 기성용 선발제외
OOOO내일체코전이내
OOOO아니 주말 체코전에 정말 정성룡선밫ㄴ가
OOOO 게다가 체코전에 손흥궈 골 넣어버리면 혼돈의 카오스
OOOO이길거라 생각은 안했다. 하지만 6:1은 좀 놀라운 점수였다. 멘탈 회복부터 해야겠다. 체코전에서는 이번 같은 경우는 없어야지..
OOOO맘 같아선 체코 전 쉬었으면 후
OOOO이 결과에서도 성장하는 감독, 선수, 팀이 되기를! 선수들이 실수를 남발해 대량실점 하면 감독이 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체코 전에서는 감독의 능력과 기량으로 팀이 회복하길. 또 처음 찾아온 위기를 슈틸리케 감독이 현명히 해쳐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시길!
OOOO 체코전은 김승규써야된다 왜이리 김승규를 안쓰지
OOOO체코전은 어떨지..흠
OOOO체코전에서 달려요!!!!!!
OOOO체코전에 정성룡나오면ㅋㅋㅋㅋㅋ
OOOO체코전에는 정성룡 나오겠넼ㅋㅋㅋ
OOOO이제 체코전 퐈이야 나오겠네
OOOO3일뒤 체코전 상황.jp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