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하이드라


OOOO하이드라 존나 대단하지 않냐 75년간 지네 아군이랑 싸운 '척' 한거야 프로페서 X 엠마 프로스트 진 그레이 닥터 스트레인지 아가모토의 눈 그 무엇에도 안 들키고 묠니르까지 듬. 우주구급 연기력 집단
OOOO스파이더맨도 하이드라. 엔트맨도 하이드라. 토르도 하이드라. 헐크도 하이드라. 아이언맨도 하이드라. 타노스도 하이드라. 닥터 스트레인지도 하이드라. 피닉스 포스도 하이드라. 퀵 실버도 하이드라. 리빙 트리뷰널도 하이드라. 하일 하이드라!!
OOOO하루가 지났는데도 진짜 의문인게 캡틴이 하이드라면 프로페서X랑 닥터 스트레인지 같은 애들은 어떻게 속여넘겼고 묠니르는 또 어떻게 들었던건데... 사실 프페랑 닥스트랑 오딘도 하이드라였다는 전개는 아니겠지... 미친...

11월


OOOO 코믹스는 건들ㄹ지 않기로 했습니다....일단ㅋㅋㅋㅋ 언어의 장벽이 너무 크곸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맞다 닥터 스트레인지 11월 개봉이라면서요!!
OOOO06월 09일 - 워크래프트,컨저링2 6월중 - 인디펜던스 데이2 7월중 - 나우유씨미2 8월4일 - 수어사이드 스쿼드 8월중 - 스타트렉 비욘드 10월중 - 닥터스트레인지,인페르노 11월 17일 - 신비한 동물사전 12월…
OOOO6월 인디펜던스데이 2 7월 나우 유 씨 미 2 8월 스타트렉 비욘드, 수어사이드스쿼드 9월 ? 10월 닥터 스트레인지 11월 ? 12월 패신저스, 스타워즈
OOOO#미스페레그린과이상한아이들의집 9월 / #닥터스트레인지 10월 / #신비한동물사전 11월 ~룰루~ 거울나라의앨리스 보고 싶었지만 조니뎁 꺼져..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Aquaboros
OOOO베네딕트 본진분들께 알립니다 이번년도 저희 살아있을까요 5월 할로우 크라운 11월 닥터스트레인지 1월 셜록시즌4 셜록 셜록 2017년 상반기 커론트워
OOOO 괜찮습니다!ㅎㅎ저는 올해에 영화관갈일이 11월 4일에 개봉하는 닥터 스트레인지 팜플렛 가지러갈때밖에 없을것같거든요...ㅎ.....
OOOO 어 머지? 미녀와야수요? 저는 이번달도 엑스맨이랑 정글북 여름에 스타트렉 11월 닥터스트레인지 12월 스타워즈가 남아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OOOO06월 09일 - 워크래프트,컨저링2 6월중 - 인디펜던스 데이2 7월중 - 나우유씨미2 8월4일 - 수어사이드 스쿼드 8월중 - 스타트렉 비욘드 10월중 - 닥터스트레인지,인페르노 11월 17일 - 신비한 동물사전 12월중 - 로그원

10월


OOOO2016.6.4 (토) KBS2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 에서 소개 된 《닥터 스트레인지》 국내 개봉👉2016년 10월! #DoctorStrange #BenedictCumberbatch t.co…
OOOO2016.6.4 (토) KBS2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 에서 소개 된 《닥터 스트레인지》 국내 개봉👉2016년 10월! #DoctorStrange #BenedictCumberbatch
OOOO 크ㅠㅠ원작은....(외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짱입니다💕💕 빨리 닥터 스트레인지 보고싶어용 10월 개봉이라던데!!!

OOOO#마블에게_지갑_털리는_지름길 1. 시빌워를 본다 2. 엑아칼을 본다 3. 디마온에 간다 4. 7코에 간다 5. 8월 2.5디 온리전에 간다 6. 10월 슈와마에 간다 7. 닥터스트레인지를 본다 8. 잘가 내 돈
OOOO앗 10월에 닥터 스트레인지도 봐야지!
OOOO닥터 스트레인지 10월에개봉해 수능이뭐야몰라
OOOO맥스무비 6월호 인증샷 리트윗된 거 보다가.... 맥스무비 10월호는 닥터스트레인지 베니 표지 해주세요!!!!!! ^^
OOOO 님 여름방핚때 부산행이랑 수어사이드 스쿼드 보고 10월달에 닥터스트레인지(베니주연으로나오는거)보자(젼
OOOO현재 볼 생각 있는 개봉예정작 리스트를 적어보자면 6월:정글북,워크래프트,닌자터틀,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트 7월:고스트 버스터즈 8월:수어사이드 스쿼드,스타트렉 비욘드 10월:닥터 스트레인지 12월:로그 원 스타워즈, 어쌔신 크리드
OOOO어....10월 영화에 닥터 스트레인지 있다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totheno1
OOOO 아 닥터스트레인지 ㅡ 10월 27일
OOOO 사실 가오갤 잘 모르겠는데,,,, 내년에 나온다 한것 같아욬ㅋㅋㅋㅋ올해 10월에 닥터스트레인지랑...그리고 내년 7월에 스파이더맨나와요 ㅎㅁㅎ

베니


OOOO우리반 친구들 닥터스트레인지 나오는거 오늘알았다 근데 나는 베니를 아는거 만으로도 신기해....뭐랄까 어느정도 알고 어느정도 모르는지도 모르겟음
OOOO왠지 트위터라면 베니를 향한 내 헡을 맘껏 표현해도 좋을거 같다#벤#베니#닥터스트레인지#오빠
OOOO베니 ㅎㅎㅎㅎㅎㅎㅎㅎ 허ㅓ어어어엉 빨리 닥터스트레인지나왓음...😭😭😭
OOOO베니 닥터 스트레인지 미쳤다
OOOO이제 쫌있으면 베니 주연 닥터스트레인지도 개봉합니다,,,,,흑,,,,,,,마블파세요
OOOO그러니까 우리 모두 언젠가 개봉할 닥터 스트레인지를 봅시다 4가지없는 천재외과의사가 마블 세계관 최강 법사로 재 탄생하는 과정을 그렸읍니다 예고편 보십시오 "티치 미" 라고 말하는 베니 절읍니다
OOOO베니보고싶다.... 닥터 스트레인지 보고싶다....
OOOO닥터스트레인지 악당맡으신분이....?:????::...??????아 주연은 베니라믄서요???????.?정말 미친캐스팅..ㅂㄷㅂㄷ
OOOO 아마 닥터스트레인지 개봉하면 다시 베니 덕질 할 것 같은 1인ㅋㅋㅋ
OOOO 다크니스에서도 멋있었지만 베니 닥터 스트레인지에서도 멋지게 나올거 같으니 더 기대 중입니다ㅋㅋㅋ❤️

셜록


OOOO어어어어 님들 마블에서 닥터스트레인지 만들었다ㅏ 우오아아아ㅏ아우아우ㅏㅇ아웅우앙우아 주인공이 셜록임!
OOOO셜록 시즌4 촬영장 사진이 줄줄이 뜨거나 관련소식이 나와도 일단은 한발 물러서서 보게 됐다. 3이 너무 큰 충격을 줘서 그냥 이 표정이 됨😐 오히려 닥터스트레인지가 재밌을거 같아서 이쪽이 더 기대돼

OOOO셜록과 존의 환생 1. 가운데땅에서 빌보와 스마우그로 만남. 못 이룬 사랑 2. 빅토리아 시대 셜록 홈즈와 존 왓슨으로 만나지만 못 이룬 사랑 3. 21세기 셜록과 존으로 만나지만 못 이룸 4. 닥터 스트레인지와 정부 각료로…
OOOO하지만 파는 장르로 뭘 소개해야 하지? 난 잡덕일 뿐인데? 셜록? 마블? 토니? 스파이디? 닥터스트레인지? 엑스맨?
OOOO셜록:존 왓슨, 셜록 홈즈 마블:호크아이, 팔콘, 닥터 스트레인지 왕좌의 게임:티리온 라니스터 캐는 아니지만 2D스러운 최셰프님... 밀실살인게임:잔갸 군 해리포터:스네이프 겨수님 반지의 제왕:레골라스 #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 레이디 진 산사 그레이 닥터 셜록 스트레인지...
OOOO아니 존나 닥터 스트레인지라는 미남 역할 끝나고 들어간 촬영인데 오ㅐ 셜록은 뱃살이 넘치는건데!!!!1 시즌4에서 셜록한테 무슨 고통이 있는거냐 셜록 울지 말고 말해봐

수어사이드


OOOO금년도 영화관에서 꼭 볼 영화들 나우유씨미2 제이슨본 닥터스트레인지 수어사이드스쿼드 워크래프트
OOOO미스터홈즈 500일의 썸머 재개봉 도리를찾아서 나우유씨미2 수어사이드 스쿼드 닥터스트레인지 신비한 동물사전... 올해 볼게 너무 많다..

OOOO이제 '수어사이드 스쿼드'랑 '닥터 스트레인지' 정도가 남았는데 그닥 기대는 안 되고요…
OOOO 빨리 개봉했음 하는게 고거랑 수어사이드 스쿼드임다! 아 오이형 나오는 닥터스트레인지까지

베네딕트


OOOO 저 마블디씨판다그러니까 친구가 재수하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저요.....베네딕트 컴버배치................닥터스트레인지......때문에 찾아보다가 캡아 아이언맨 대립하는게 첨예하고 ㅓ넘좋아서요!
OOOO겁나 지린다 닥터스트레인지 신작 업데이트 보는데 겁나.... 이거 광고하는데 221B라고 하는 베네딕트 지림....겁나 섿시함 닥터 스트레인지가 히어로중에 젤 쎄대...겁나 멋지네 닥터 스트레인지 안보면 나는 나자신을 인간취급 안할거임
OOOO방금 존나ㅋㅋㅋㅋㅋ 직원어벤져스가 내년에 나오지않아요? 나아.. 저 잘 모르는데.. 내후년에요ㅠ 직그럼 내년엔 뭐나와요? 나잘 몰라요.. 닥터스트레인지요 직엥 걔가 누구지? 나베네딕트요 근데 저 잘 몰라요 직시빌워에 나왔어요?
OOOO헉 지금 알았는데 닥터스트레인지 베네딕트??????????
OOOO베네딕트 닥터스트레인지 ㅁㅁㄴㅇㄴㅁㅇㄹㄴㄹㅇㅁㄹㅇㄴㅁㅇㄹㄴㅇㄹㄴㅇㅁㄴㄻ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chennyflower_21
OOOOㅋㅋㅋㅋㅋㅋ진 그레이에 대적할 캐릭터는 닥터스트레인지 뿐일거란 말을 보니 너무 좋아지는군 소피터너 진그레이 vs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닥터스트레인지 싸워주세요

영화가


OOOO[방송 안내] 잠시 후 10시 20분! KBS2 <영화가 좋다>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소개한다고 합니다. 님 제보 감사해요! ;)
OOOO영화가 좋다 닥터스트레인지 너무 짧아....... 나왔다고 좋다고 보다가 끝나서 엥? ㅋㅋ
OOOO영화가 좋다에 닥터 스트레인지 나오나보다!
OOOO닥터 스트레인지=오이박사라는 모님의 트윗에 빵 터졌다.영화가 망하면 오이닦이가 되는 건가...u_u

스쿼드


OOOO4DX스케쥴 부산행 끝나면 수사이드 스쿼드 - 스타트랙 - 황야의 7인- 갬빗 - 닥터 스트레인지 - 신비한동물사전 - 스타워즈 로그원 이렇게 대기중이다~

간다


OOOO설마 토니랑 닥터 스트레인지랑 일루미나티를 만들어버린 건 아닐테고.... 어쩌다 우주로 날아간거지????? 스스로 날아갔나??? 어쩐지 MCU라면 스스로 날아간게 제일 납득이 간다


마블


OOOO헐 닥터 스트레인지 소개 잠깐 봤는데 마블이 또 일냈구나
OOOO닥터...뭐시기 언제나오지 닥터...스트레인지엿나 마블영화 보고싶군
OOOO종인이 티저보는데 계속 마블의닥터스트레인지 생각남. 시공간차원이동능력은물론, 염력,예지,회복,유체이탈,투명인간,소환술,비행 거기다가 다른사람능력흡수까지!! 마블최강캐릭터!!! 마블뭐해 카이님모셔가... t…
OOOO종인이 티저보는데 계속 마블의닥터스트레인지 생각남. 시공간차원이동능력은물론, 염력,예지,회복,유체이탈,투명인간,소환술,비행 거기다가 다른사람능력흡수까지!! 마블최강캐릭터!!! 마블뭐해 카이님모셔가...
OOOO개인적인 추측으로 마블영화 내한이 닥터스트레인지 오고 가오갤2패스하고, 토르3 오고, 블랙팬서 패스, 어벤3-1 오고..이런식으로 퐁당퐁당 잡히는거 아닌지 몰라.. 가오갤1때 한국 패스했으니 캡시리즈처럼 2는 내한가…
OOOO개인적인 추측으로 마블영화 내한이 닥터스트레인지 오고 가오갤2패스하고, 토르3 오고, 블랙팬서 패스, 어벤3-1 오고..이런식으로 퐁당퐁당 잡히는거 아닌지 몰라.. 가오갤1때 한국 패스했으니 캡시리즈처럼 2는 내한가능성 없어보이니..퐁당<- font="">
OOOO아빠가 마블 해설해주는 유튜브 방송 보는데 내남자 나오길래 나:어 도르마무랑 닥터스트레인지 아빠:?어케알어 나:응 내남친 아빠:뭐 나는 저런 아저씨 반대야ㅇ"ㅁㅇ)9 나:으 응(차마 옆에있는 머리에 불붙은 보라색 쫄쫄이보고 한거라고는 말 못함)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S2_Steve
OOOO 그 4종중 작업 할 예정인건 스타로드.로켓 닥터스트레인지,캡틴 마블 정도 생각 하고 있어요 !!

신비한


OOOO그리고 닥터스트레인지도 보러가야하고.. 신비한 동물사전도 보러가야하고..

가오갤


OOOO이제 올해는 닥터스트레인지만 남았는데 일단 벤이 나온다는데서 기대중인데 스틸분위기나 코스튬도 취향이고 ㅠㅠ 닥터캐릭터도 불호는 아니라 근데 시빌워이후 mcu가 점점 무거워지는 분위기라서 데드풀이나 앤트맨 가오갤 같은 좀 밝은 분위기가 더 끌리는 것 ㅠ
OOOO 닥터 스트레인지, 가오갤, 블랙팬서 다음이 인피니티 워 니까 단체샷은 좀 기다려야겠지만 그래도 닥스 기다리는 맛에 올해는 아직도 두근두근ㅋㅋㅋㅋ
OOOO 1년동안 그냥 엑포칼 닥터스트레인지 가오갤 홈커밍 라그나로크만 파야겠어요... 어휴 할거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즈반응이 저렇다고하니 ㅋㅋㅋㅋㅋ 안심안심 대안심!

오고


OOOO 헉 닥터스트레인지...!!!!! 0ㅁ0 우아ㅏ 그럼 아직 나온 영화는 없으니까... 코믹스.... 코믹스는 처음부터 접하기 힘들 것 같은데...(골돌)()() 제가 알기로는 닥터 개인 영화나오고 난 다음에ㅔ 어벤져스 인피니트 워에
OOOO 씨밯 근데 넘 슬픈게 그거임 인피니티우ㅏ2 끝나면 아주 잘해야 철남4나오고 캡아시리즈도 끝났고,,, 남은거 닥터 스트레인지랑,,,스파이디랑,,,,블위 솔로 나오려나 아 헐크도 다 안나와ㅛ나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Benedictkorea
OOOO 헠허캏카핰핰핱 이번년 영화 라인업 개쩐다고ㅠㅠ... 4월 시빌워 5월 엑스맨 6월 워크 7월 나우유씨미 또 나중에 뭐지 닥터스트레인지 나오고

영화


OOOO 그배우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 나와요
OOOO이제 기다릴 영화는...닥터 오이지...아니 스트레인지인가
OOOO11.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 나오니까 이거는 영화에서 함 나와야하지 않나 어썸 수염난 브로들!
OOOO 둘사이에 애가 나오면 닥터스트레인지 급은될듯 엑스맨이랑 어벤져스 세계관 섞인영화보고 싶다 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 ㅠ 디즈니 힘내주세요 함보자....한번만 보자...
OOOO닥터스트레인지 씨는 찍기도 전에 사과했었구요.... 그리고 그영화는 화이트 워싱ww
OOOO요새 영화 볼게 생겨서 좋다.. 시빌워는 봤구 엑스맨은 낼 볼거구 스타트렉과 닥터 스트레인지 기다리는 중..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Benedictkorea
OOOO닥터 스트레인지 영화는 이미 오이박사라는 별명이 생겼는가(...

매즈


OOOO헉 닥터스트레인지.... 매즈보여줘여 매즈!!! 환불화장맨!!,
OOOO??????????? 닥터 스트레인지에 매즈 나옴?????????
OOOO닥터스트레인지에 매즈 나오는구나...! 몰랐넹ㅎㅎㅎㅎㅎㅎㅎㅎ 싱난다 근데 보면서 박사님만 생각나면 어뜩하지ㅋㅋㅋ

닥스


OOOO난 항상 조금 느린데 닥터스트레인지 공부는 끝냈다 하... 빨리보고싶다 닥스 넘나 매력적인것...
OOOO마퓨파에 슈마고라스 나오면 좋겠다... 그러고보니 올해 닥터 스트레인지 개봉하는데 거기맞춰서 마퓨파에 닥스랑 도르마무랑 블랙하트랑 슈마고라스 나오면 좋겠다 닥스 빼고 전부 유니버셜이겠네 막장이다

닥터 스트레인지


OOOO올려두되는건가.. 디마온 닥터스트레인지 트레카 그렸었읍니다.. 협력처음해보는거라 걱정했는데 인쇄넘이쁘네요 8ㅅ8 오늘 더웠는데 다들수고많으셨어요 8ㅅ8~!!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Cielo_qzyon25
OOOO버키, 팔콘 러닝짤 볼 때마다 런닝머신이랑 꼭 합성해주고 싶었다 포인트는 근력 운동 해야하는데 빡쳐서 마법 쓰는 닥터 스트레인지찡...
OOOO닥터스트레인지 실시간 검색어 라니?!
OOOO 미쳐따 젤 쎄다구요???????그럼 닥터스트레인지와 에버렛로스국장님의 조합은 최강 알파와 최약 오메가조합인건가(((그만해. 저도...저도 보러갈래여...((주먹울음
OOOO닥터스트레인지ㅜㅠㅠㅜㅠㅜㅜㅜㅜ오이나오닉가 닥치고 봐야지 개봉일빨리와랑
OOOO닥터스트레인지 빨리 개봉하면좋겠다
OOOO억 MCU에 닥터 스트레인지 개봉한다는거 지금 알았어
OOOO헐 닥터스트레인지(쾅쾅쾅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bbq92746
OOOO닥터 스트레인지ㅣㅣㅣㅣㅣㅣ??????!@@@@!!!!!!
OOOO아 혹시 탐라에 앤트맨 보신 분 안계십니가 닥터 스트레인지 개봉하기 전에 보고 싶은데 개미가 넘 징그러우면 어쩌지 하고 고민하고 있음(
OOOO닥터스트레인지나 빨리나와랏
OOOO닥터 스트레인지~~ 우리 베네딕ㄱ트~
OOOO헉 맞아 닥터 스트레인지 꼭 봐야해
OOOO카톡방에 퍼온건데 누가 대체 합성한거야 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닥터 스트레인지는 왜 또 저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지 닥터스트레인지 존나 재밋어보인다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bndtcbbc
OOOO닥터 스트레인지 베네틱트 진짜 잘어울리는것같다
OOOOMCU 닥터 스트레인지에 빌런 누굴까여 궁금함 아직 안떴죠?
OOOO위엄 대폭발하는 별사탕 마법소녀 닥터 스트레인지
OOOO닥터 스트레인지 기대된다
OOOO컴버배치가 닥터 스트레인지에서 "나를 죽이지 못하는 고통은 나를 더욱 이상하게 만들지"라며 얼굴이 녹아내렸으면 좋겠다
OOOO닥터 스트레인지가 10달개봉이라고??!!? 어째서!!
OOOO 닥터 스트레인지!?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kai_s_milk
OOOO 노답님을 위해 닥터스트레인지를 드리겠습니다!
OOOO닥터스트레인지 보고싶다 이말입니다.....
OOOO🕶데어데블😈 🌮데드풀🔫 📸스파이더맨🕷 💵아이언 맨🤖 🏍고스트 라이더💀 👑블랙 팬서🐱 💉앤트 맨🐜 🚪실크🕸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언 피스트👊 🏈에이전트 베놈✴ 🎪나이트 크롤러📿 ♿프로페서 X💭 👪제시카 존스&루크 케…
OOOO 정보국은 이 소문을듣고 보자기단소탕을 위해 닥터스트레인지와 게코를 데려감. 뛰어난 게코의 실력을보고 보자기전담을 맡으라고한다. 하지만 사이보그이기 전의 감정이 없어져버려서 오직임무만을 중요하게생각하고 거친행동이 잦아져
OOOO게코는 과거에 그냥 인간(경찰)이었고 사실 닥터스트레인지의 아들이었음, 게코가 사고로죽자 닥터는 몇년의 연구에 걸처 게코를 강화인간으로 만들어버림. 그 기간동안 닥터는 죽음에대한슬픔을 못 받아들이고 미쳐버려서 새로운 것들을 위해 시체들을 모으기시작
OOOO올해 최다 재관람작은 뭐가될려나 덷풀때처럼 딱히 볼거없었으면 나의소녀시대를 젤 많이 봤을텐데 요새 볼게 넘 많아서... 덷풀 일단 5번봤고 곡성은 예매해논거 합치면 3번인데 이후에 닥터 스트레인지나오면 모를일.. 시빌워는 생각외로 그냥그래서 한번봤고.
OOOO 이번에 나올 닥터스트레인지가 기대되요 ㅋㅋㅋ 얼마나 강할까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AuroraHiss
OOOO닥터스트레인지가 겹쳐보인다아ㅏㅅ
OOOO ㅠㅠㅠ 닥터스트레인지...때.........ㅠㅠ 전그래도 퀵실버.....도전...꼭..할게요.....
OOOO아 대미친 닥터 스트레인지 트레일러가 이미 나와있었다니 세상마상 환장만장이다
OOOO 안물 안궁 닥터 스트레인지나 봐라
OOOO닥터 스트레인지도 원판은 사기캐지만 스칼렛위치도 그렇고 울트론도 그렇고 MCU로 오면서 능력 많이 너프되서 나오겠지
OOOO 대신 닥터 스트레인지 같은 걸 하고요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편에서 닭고기를 건조하고 맛없게 하면 칠면조가 된다는 이야기 넘 좋았습니다 요새도 종종 응용합니다 공주님을 만나 멀리 떠나버린 마틴을 그리워 하면서요ㅠㅠ
OOOO팬들이 타이밍을 계산해 유력 후보로 꼽는 작품들은 현재 편집 단계의 <닥터 스트레인지>, 열심히 촬영 중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바로 다음달 프로덕션에 들어가는 <스파이더맨홈커밍>.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klazykon
OOOO 맞아요!!양심이 있으면!!! 그리고 닥터스트레인지 기타등등이 나오기시작하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닥터스트레인지랑 로스그 그그 직급은모르겠다 아무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꽃터트려줌
OOOO친구한테 닥터스트레인지에 대한 찬양을 하다가 갑자기 덕심이 폭주했다. 친구들이 보기엔 아무말을 폭파시키고 후회... 비덕친구한테 영업하긴 어려워
OOOOㄴ내가 지금 볼게...완욘이랑...미생이랑...6월에 나오는 끝경이랑...7월에 나오는 별나비랑...수스쿼...닥터 스트레인지...내년 3월에 나오는 레벅...자ㄹ살 언제 해...
OOOO이제 닥터스트레인지만 기다리눈
OOOO 닥터 스트레인지가 발암걸리는 소리가...
OOOO하 닥터 스트레인지가 너무 보고싶어 미쳐......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angie_0516
OOOO 이제 아셨다니....후후 연말에 닥터스트레인지만 기다리시면 되겠군요 😏😏
OOOO닥터 스트레인지가 최강급 인물이었구나
OOOO좋았어. 이렇게 시빌워랑 엑스맨으로 초여름을 보내고 한여름에는 스타트랙이 개봉하니까 스타트랙 달리다가 가을엔 맥가이버 달리다가 겨울이면 로그원이랑 닥터 스트레인지 달리면 2017년.. 이.... 겠네....... 내 인생 어디로....?
OOOO헐리웃에서 만드는 거 아니고 일본에서 일본 돈으로 만드는 거 아니었어? 근데 뭘 화이트워싱 아니라면서 공각기동대에서의 스칼렛 조한슨과 닥터 스트레인지에서의 틸다 스윈튼 처럼 되지 않을 것이다 어쩌구저쩌구... 뭐야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리고 닥터 스트레인지 기대된다고 말씀하셨따
OOOO헐 레이첼 맥아담스 닥터 스트레인지에 나와?????????????
OOOO스파이더맨에 따른 닥터 스트레인지 반응이 보고 싶다 토비같은 세대임 친숙하고 말이 잘 통한다는 인식 앤드류세대차이 느끼고 약간 얄미워하면서 완전 조카 취급함 근데 가끔 죽이 잘 맞아서 베프 같음 톰등교하는 톰핕 뒷모습 발견하고 조용히 퇴장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llento_
OOOO 악몽이라니.닥터 스트레인지가 아마 고쳐줄지도 몰라요!
OOOO@MunguDiary 요번 닥터 스트레인지는 아예 인종이 바뀐 케이스도.. 티베트인에서 영국인으로.....
OOOO스파이더맨, 닥터 스트레인지 by Gabriel Hardman
OOOO원작 일루미나티의 결성 사유 중 하나도 토니가 어벤져스 내 소통의 한계를 느껴서란 걸 생각하면 안될 것도 없는 것이다 닥터 스트레인지 쿠키로 새카만 톰포드 입은 토니 스탁이 나와 왕년의 닉퓨리마냥 닥터를 섭외해줘도 그런가보다…
OOOO 음, 그거 나쁘지 않네. 닥터 스트레인지라도 불러다 줄까?
OOOO 닥터 스트레인지 만큼?
OOOO어톤먼트를 한줄로 요약하자면 '닥터 스트레인지가 지은 죄를 뒤집어쓰고 X교수가 강제징집되는 슬픈 이야기'입니다 #배우장난 #믿으시면골룸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pencake_221B
OOOO 우리 오이님 닥터 스트레인지 개봉하면 또 여러 프레스투어 다니시면서 오이짤 대량 생산해 주시겠죠? 잘생김 연기해주시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캡아 윈터솔져에서 지나가듯 닥터 스트레인지가 언급된다. 이제 앎ㅋㅋㅋㅋㅋ
OOOO어쩌면 우린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가야할지도 몰라.
OOOO스티븐 스트레인지가 닥터 스트레인지임?'-')
OOOO ㅋㅋㅋㅋㅋㅋㅋ 헉 주단님 처음 보시는 거에요??? ㅋㅋㅋㅋㅋㅋ 닥터스트레인지 빌런이라는데 다들 삼베천연염색해서 옷지어입은 거 같구....
OOOO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그 닥터스트레인지 질경이우리옷 생활한복 입은 사진으로 하면 진짜 잘어울릴 거 같은 ㅋㅋㅋㅋㅋㅋ
OOOO 조비전이 현재 한살인데 반해 윈터솔져에서 지나가듯이 닥터 스트레인지랑 같이 천재 소년(아마데우스 조)이 언급됐죠.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jhothefiretruck
OOOO며칠 전에 닥터 스트레인지를 만났어.
OOOO캣이 피터의 곁을 떠났어도 피터의 불운은 여전했어요. 피터는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가 불운을 벗겨냅니다. 이때 캣의 불운 초능력도 함께 사라집니다. 다행히(?) 불운 능력은 나중에 다시 되찾아요! t.…
OOOO 닥터스트레인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게 어딨죠?
OOOO 저는 닥터스트레인지와 같은 포지션을 취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진지
OOOO 묠니르야 그렇다쳐도, 정말 닥터 스트레인지라던지 기타등등의 사람들은 가만 안뒀을텐데... 정말 캡틀딱 치매행 아님?
OOOO오오 닥터 스트레인지 재밌겠다... 캐스팅도 캐스팅이지만 존잼일것가타..
OOOO빨리 닥터스트레인지 보고싶다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procaryotes
OOOO 그래서 자살특공대, 닥터 스트레인지, 정글북, 타잔은 언제 개봉한다구욧
OOOOㅠㅠㅠㅠ닥터스트레인지 코밍스 읽기 시작했는데 대체 어디서부터 읽어야하짘ㅋㅋㅋㅋ/고통
OOOO캣이 피터의 곁을 떠났어도 피터의 불운은 여전했어요. 피터는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가 불운을 벗겨냅니다. 이때 캣의 불운 초능력도 함께 사라집니다. 다행히(?) 불운 능력은 나중에 다시 되찾아요!
OOOO이제다상관업서 닥터스트레인지 개봉이 빨리해쥬세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 닥터스트레인지도 보러가자..(손꼬옥
OOOO 닥터 스트레인지여?? 마자여 그캐릭터도 우주스케일로 강한 캐릭터라서 차원이 다르다고 들었어여! 어서 남은 엑스맨 시리즈 보십셔ㅠㅠㅜㅠ ((울버린 빼고..))
OOOO부산행이랑 닥터스트레인지도 ㅠㅠ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spideythelove
OOOO월워헐크에서 닥터스트레인지가 헐크 정신에 들어왔다가 개작살나는 장면을 좋아할 정도;;
OOOO애로우 시즌 4 피날레....흠.예상은 했지만 생각보다 치지한 엔딩이었던듯. 일단 마법이랑 슈퍼히어로랑 섞이는걸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이제야 하는 얘기지만 자타나를 좋아하는 이유는 예쁨-쉑시-예쁨^123이라서. 닥터스트레인지도 별로 안좋아함 사실.
OOOO 전 닥터스트레인지
OOOO아, 내가 저번에 우연히 본게 '닥터 스트레인지'구나..(까마득
OOOO그리고 교수님 아 진짜 매커보이 군 앞머리 흰가닥 죽이네. 닥터 스트레인지 생각난다. 이젠 더 이상 '군'이라고 부를 수 없게 되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닥터 스트레인지 하이드라 11월 10월 베니 셜록 수어사이드 베네딕트 영화가 스쿼드 간다 ggtai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