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강정호


OOOO코리안 매이저 리거들이 많은 여성 야구팬들을 잠 못자게 만든다고 합니다. 오승환 ....강정호 이대호 박병호 그리고 김현수 해도 너무 잘합니다.
OOOO김현수 4타수 3안타 1득점 1삼진 강정호 4타수 2안타1홈런 2루타 1개 1타점 1득점 1삼진 이대호 4타수 2안타 1득점 박병호 2타수무안타2볼넷 오승환 1이닝, 2안타 무실점 3삼진 t.…
OOOO 김현수가 안타쳤다꼬 채널 돌리니까 강정호는 홈런 치고 이게 뭐꼬 ㅋㅋㅋ 그래도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이런 번거러움이 반가운 토요일 아침입니다.
OOOO김현수 1회말 첫안타에 강정호 7호홈런 !!!!! 오늘은 좋은 주말 ♡♡♡♡♡
OOOO강정호 형 백투백 홈런~ 7호포~ 김현수 형 1안타~
OOOO햐 오늘 김현수 박병호 이대호 강정호 전부 선발이네
OOOO오늘 코리언메이저리거 다 출격하네 김현수-박병호-이대호-강정호 다 선발이네 이대호와 다르빗슈의 맞대결이 제일 기대되네~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minhoonkiza
OOOO이대호 박병호 강정호 김현수 모두 선발 출장 예정. 8시 5분과 9시 5분에 경기 시작. 슈퍼 토요일 국뽕의 날이 될 것인가 두구 두구 두구~
OOOOWBC 예상 타순... 1번추신수 2번민병헌 3번김현수 4번이대호 5번강정호 6번박병호 7번오재원 8번양의지 9번김재호... 이상 두팬의 아주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OOOO금요일 휴가 기념으로 김현수, 강정호 두 경기 동시 중계를 보았더니 정신이 혼미하였는데, 내일 아침도 동일하구나 ㅎㅎ (이치로가 김현수 경기에 보이는 착각)
OOOO6월 3일 금요일 밤 12시 50분~ <전훈칠 기자의 톡TALK> 반등의 불꽃 3안타를 터트린 박병호, 비결은 바뀐 타격폼 때문이다? -9경기 연속 출루에 성공한 김현수와 MIA 천 웨이인의 노히트를 깨버린 강정호의 활약까지~
OOOO착시현상.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이 돌아가면서 활약하다보니 다 잘하는 듯 했는데... 맑음 김현수, 오승환, 이대호 흐림 강정호 비 박병호..게다가 폭우인듯.
OOOO내가뽑은 70.80올스타ㅎㅎ1루수 이대호,박병호,이승엽 2루 박정태 3루수이범호 유격수 박진만,이종범,강정호 중견수 이종욱 좌익수 김현수 우익수 심정수,나성범,손아섭 포수박경완,진갑용 감독 김인식 이런선수들 계속나오면 소원이 없겠다
OOOOML에 진출한 한국인 타자들의 공통점중에 이름을 살펴보면 뒷글자가 전부다 호,수다 이대호 강정호 박병호 추신수 김현수 앞으로 ML에 진출할려면 호나수로 바꾸는게 정답이다
OOOO정말 대한민국, 이대호, 강정호, 김현수의 도전정신을 배워야 될듯.. 지들끼로 꼬시레기 뜯어먹는 버릇을 정말 버려야. 이대화 화이팅~~
OOOO이대호10명 박병호 같은타자10명 나성범10명 강정호 10명 김현수10명 이대형10명 이렇게만 만들어져도 강팀이네 잘치고 공수멀티플레이어 주루센스 언제쯤나올까
OOOO새벽에 UEFA 챔스리그 오전에 MLB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오후에 두산 엘지전 보우덴 7승 도전 행복한 일요일..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ㅎㅎ
OOOO볼티모어에다 피츠버그, 시애틀과 미네소타까지. 김현수 강정호 이대호 박병호 출전하는 세경기 번갈아가며 보니라 정신 없는 아침이다.
OOOO모처럼 강정호 김현수 박병호 이대호 다 나오는 모양인데. 딸이 집에 있다. 출근할까ㅡㅡ
OOOO김현수 2번 / 강정호 4번 / 박병호 7번이네 이제 이대호 선발발표만 남았네
OOOO김현수 2번 강정호 4번 선발출장 오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lystjc
OOOO오늘 김현수 2번, 강정호 4번으로 나오는군
OOOO5월 28일 토요일 오전 12시 55분~ 첫 피홈런 이후 더 완벽해진 오승환! 브라이스 하퍼를 헛스윙 삼진으로 빠이빠이~ <하이라이트> 이틀 연속 멀티히트! 물 만난 김현수~ 오늘의 선수는 3안타 2타점! PIT 강정호~
OOOO우리나라 야구 라인업(예상) 1.이용규(중견수) 2.정근우(2루수) 3.추신수(우익수) 4.이대호(1루수) 5.박병호(지명타자) 6.강정호(3루수) 7.김현수(좌익수) 8.양의지(포수) 9.김재호(유격수)
OOOO강정호, 김현수, 박병호, 이대호, 오승환 당신들땜에 아침이 즐겁다. 이제 류현진과 추신수 돌아오면 바쁘겠구만

박병호


OOOO박병호가 침묵 하니 김현수가 펄~펄 날으네 오늘 5타수 3안타 2루타 볼넛 4번 1루 밟음 김현수가 이제 강타자 본성을 찾아네요 김현수 잘한다 화이팅^^
OOOO2014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왕 우승-김현수(두산) 번트왕 우승-손아섭(롯데) 퍼펙트피쳐 우승-이동현(LG) 동군 2:13 서군 MVP 박병호(넥센) 우수투수상 양현종(KIA), 우수타자상 나지완(KIA) 인기상 나성범(NC)

이대호


OOOO6월 2일 목요일 밤 12시 50분~ 5타수 3안타 1볼넷!벅 쇼월터 감독의 마음을 녹인 김현수~ <하이라이트>-보스턴 9 13 볼티모어 양팀 총 29안타 폭발! 5번타자 1루수로 나선 이대호는 멀티히트!
OOOO이대호 5번 1루수 / 김현수 2번 선발출장이구나

안타


OOOO김현수 첫 타석부터 안타다.. 뉴욕 양키즈와 경기.. 2번타자로 출전중.. 김현수 퐈이야~~>
OOOO미친 김현수 또 혼자 안타쳤네
OOOO 김현수 첫타석 안타~☆
OOOO김현수 안타
OOOO김현수 첫 안타 ㅋ
OOOO김현수 첫타석부터 안타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Mani2177832
OOOO오~~~김현수는 오늘도 첫타석부터 안타를 쳤네 야~~호😆😆😆😆😆😆😆
OOOO이 와중에 안타치는 김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현수 1회말 안타 ! 오늘도 된다 ♡♡♡♡
OOOO김현수는 오늘도 첫타석부터 깨끗한 좌전안타다. 소름돋는다. 98년 imf 금융위기 때 박찬호를 보는 것 같고, 내 삶에 정말 큰 위로와 용기를 준다.
OOOO또 안타 김현수
OOOO김현수 첫타석부터 안타 굳굳
OOOO오~~ 김현수 첫타석 우전안타. 난 김현수의 안타가 메이저리그 다른 어떤 한국선수의 그것보다 더 신난다.
OOOO김현수 1안타 1득점! 8G 연석 출루👍
OOOO김현수 1회말 첫 내야안타 ! 시작이 좋다
OOOO오호 김현수 안타
OOOO김현수 안타 샤샤
OOOO김현수 첫타석 우전안타 굿~
OOOO김현수 안타 하나 치고 리카드랑 교체 됐으면 좋겠다
OOOO김현수가 상위타순에 고정배치된 이후 성적이 14타수 2안타. 첫홈런이 포함되어 있기는 하지만 테이블세터로서 타율이 너무 저조하네요. 천신만고 끝에 주전자리를 확보하나 싶었는데 안심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 듯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Mani2177832
OOOO김현수 타점기회에서 잘 맞은 건 정면이고 먹힌 타구는 빈틈으로 가서 안타가 되네 참 저것도 능력이여
OOOO김현수, 클리블랜드 투수 토미 헌터에게 안타!~~ 🍗⚾ 5경기 연속 출루! 👍 #Orioles #KIM25 #HyunSooKim
OOOO4구 후 무안타 아프지말자 .. #김현수
OOOO김현수선수만 나오면 맘이 쨘. . 안타치면 나도 모르게 환호 박수..다른선수들 잘하모 그냥 웃기만햇는데.. 울나라 있을땐 잘하는구나라고만 하고 응원은 안햇는데 엔씨팬이라..오늘 무쟈게 슬픔..김현수선수 아자아자..
OOOO볼티모어 '김현수', 3타수 무안타, 1사구 1득점, 7회 대수비 교체.
OOOOCLE전 '2번-LF' MLB 첫 3G 연속 선발 출전 오늘부터 17타수 무안타를 기록해도 0.301 3할1리 요즘 친정팀 두산 베어스 분위기 대단한데 그 기분좋은 기운이 김현수에게도 미쳐지길 #김현수 #KIM #볼티모어 #Baltimore
OOOO김현수, 휴스턴전서 2루타 2개 포함 3안타 1볼넷 출루율 100% 기록
OOOO두산베어스의유일한걱정김현수의3안타(2루타2개).4출루. #김현수 #mlb #두산베어스

연속


OOOO김현수 3경기 연속 선발에 오늘은 2번으로 출격. 실력과 노력은 결국 드러나게 되어있다. 붙박이 주전 하고 한국에서 못다한 4할타자 물브에서 해보자 ㅎ
OOOO김현수, 3연속 선발.
OOOO김현수 세경기 연속 선발에 2번타훈 상향배치. 잘하자 현수야 퐈이팅!
OOOO김현수 사흘 연속 선발 출장이네~ 오늘은 2번으로.. 근데 첫 타석 공에 맞았어. 다치면 안 되는데.. 오늘도 잘 했으면 좋겠다~⚾
OOOO하 드디어 김현수가 세 번째 연속 출장, 게다가 2번 타자로...기회란 이렇게 잡는거다라고 하면 너무 기혹하지만 부디 본때를 보여줬으면..! 떨린다..
OOOO김현수 어제에 이어 오늘 두경기 연속 선발출장.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Mani2177832
OOOO김현수 2G 연속 선발출장!! 심지어 오늘은 8번타자네

2번


OOOO오~ 김현수 2번 타자네
OOOO오~~김현수 선발 2번타순 출전 😆😆😆😆😆😆
OOOO 전 원작이나 bbc버전보다 반찬욱 감독의 변주가 더 마음에 드네요. ^^ 김현수 2번이라니 무서워서 못보겠어요. (뻥치시네)
OOOO와 김현수 2번 선발 ㄱㅋㅋㄱㄲㅋ
OOOO김현수 2번 ㅠㅠ
OOOO올 김현수 오늘 선발에 2번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withu7935
OOOO김현수 2번타자네

선발


OOOO 김현수 오늘도 선발이네요. 와우. 👍
OOOO[2016년 6월 1일 굿모닝 베이스볼] - 볼티모어 쇼월터 감독이 생각하는 '리더의 철학' - 그나저나 우리 현수좀 선발 라인업에 넣어주길... #굿모닝베이스볼 #쇼월터 #볼티모어 #김현수 #리더 #김성근 #감독
OOOO데이비드 델루치와 김현수의 공통점 좌완선발이 나오면 벤치로 간다 / 감독이 쇼월터다 갓월터니뮤ㅠㅠ
OOOO오호~ 김현수 오늘도 선발. 쇼월터가 당분간 기회를 주기로 마음 먹었나 봄. 오늘같은 날 홈런 하나 치면 좋을 듯.
OOOO킹캉, 김현수, 박뱅, 대호리 전부 선발이네 오늘.
OOOOㅋㅋㅋ김현수 또 선발나왓네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sunsuboy

볼티모어


OOOO그래서 그냥 김현수나 빨고 있는 거임; 근데 난 볼티모어는 정이 안 간다; 투수력이 폭망이던디
OOOO김현수선수가 펄펄 날아서 .... 오리올스 감독이 중용을 할려나 ?? 볼티모어 선이 제공하는 볼티모어시내 전광속보판에 등장한 김현수 소식...
OOOO벤치 설움 날린 ‘Kim Kong’ <3> 지금부터 시작이다! 공이 잘 맞는 날도 있고 잘 맞지 않는 날도 있겠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야구하기를.. 화이팅! #김현수 #KimKong #볼티모어오리올스
OOOO벤치 설움 날린 ‘Kim Kong’ <2> #김현수 #KimKong #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OOOO#doosanbears #Orioles #Baltimore #김현수 메이저리그 입문서..볼티모어 오리올스
OOOOMLB 볼티모어 오리올스 김현수(No. 25), 클리브랜드 인디언스 상대 원정경기서 올해 메이저리그 입단후 첫 홈런 기록
OOOO오늘 피츠버그와 볼티모어의 라인업입니다. 김현수 정말 대단하죠?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koreanbenhur

홈런


OOOO#김현수 홈런쳤네 역시 멋져 내가 야구를 좋아하게 한 사람
OOOO김현수 선수가 첫 홈런을 쳤군요. 잘 했다, 잘 했어…!!
OOOO김현수 오늘은 결승홈런 때림. 얼른 Topps 사는 김현수 루키 카드를 발매하라!
OOOO김현수드디어 홈런까지ㅎㅎ 살아났구나
OOOO김현수 홈런 치고 들어와 헤벌쭉 웃는 거 사람 기분 좋게 한다😍
OOOO김현수 1호 홈런의 구종은 투심 패스트볼 149km, 타구의 초기속도는 174km 라고... 거의 라인드라이브로 날라가던데 ㄷㄷ
OOOO김현수 선수 데뷔 홈런 축하합니다. #Orioles #mlb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koreanbenhur
OOOO김현수 2스트라잌 노볼까지 몰렸는데 2 & 2 카운트까지 기다리고 마지막 5번째 높은 볼을 빠르게 돌려서 우측 담장까지 직선포로 찍어넘겼습니다. 아주 순식간에 일어난 시원한 결승홈런~^^
OOOOOMG... 김현수 홈런
OOOO4:4 동점 2사 7회초. 김현수 결승 솔리란. 메이져 데뷔 첫홈런.
OOOO##doosanbears #Orioles #Baltimore #김현수 오늘 김현수 선수 홈런 나오면 한 분께 두산베어스 선수 사인볼 보내드립니다..RT로 참여하세요..^^
OOOO김현수는 홈런이 아직 없다지
OOOO 오늘은 김현수가 홈런칠거 같다. 김현수선수 잘하자.

MLB


OOOO어쩌구 MLB 김현수 최근 잘 나가는 이유 전격 공개한다 강추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high_five_v5

오리올스


OOOO오리올스 단장과 감독은 김현수가 마이너 거부권을 썼다고 무시하고 모욕 주고 투명 인간 취급하고 언론 플레이 하면서 한국에나 가서 대접 받고 살아라 했던 놈들이다

경기


OOOO새벽에 굳이 김현수경기볼필요없을꺼 같아서 잤는데 3타수 1볼넷이면 안보길잘했군ㅋㅋㅋ
OOOO김현수 경기 말고 이따 피츠벅 경기나 봐야겠다

쇼월터


OOOO난 김현수가 쇼월터가 기회 안줘서 적응 못할줄알았는데...
OOOO이사진 왜 이리 웃기지 김현수가 쇼월터 뒤통수 내리칠듯한 짤
OOOO돡빠새끼들은 데체 무슨 피해의식이 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 쇼월터가 김현수가 못하길 바래서 안내보낸다는건 뭔 개소리야 ㅋㅋ

메이저리그


OOOO물론 표본이 좀 작긴 하지만 김현수의 메이저리그 타율 무려 4할4푼4리! 들어나 봤나? ㅎㅎ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tkvkfEmrl

첫타석


OOOO김현수 첫타석 몸맞는볼

타석


OOOO김현수 두번째 타석은 루킹 삼진
OOOO김현수 세번째 타석 2루수 앞 땅볼
OOOO김현수 두번째 타석 중견수 플라이 아웃
OOOO다음회에 김현수 타석 또 나오겠네

김현수


OOOO김현수야 무시해서 미안...
OOOO 6월3일 양키스전 2-5에서 6-5로 역전시킨 KIM-KONG 추카추카!!! 멀리 여기 용인 수지에서 Live로 보며 응원했어요. Table Setter 김현수 만세. 건겅 조심하고 계속 선투를 기원!!!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art_nine9
OOOO김현수 상처에는 터치터치 메디터치해
OOOO김현수 삼진
OOOO 김현수 무슨 우리나라에서 타격하는 거 같아요. 어떻게 더 잘쳐;;
OOOO김현수 밀어서 샤샤샤 👏 야잘잘 수비 시프트 따위
OOOO김현수 나온다. 야구 봐야지...
OOOO김현수가 주전으로 나오니까 나가 메이쟈도 다 보구 말여
OOOO 어제도 오늘도 김현수...칭찬.. 자랑스런 미주한인이 되었네...웰컴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awhan232
OOOO자리를 확실하게 잡아가는 김현수..... 웰컴 자랑스런 매릴랜드 미주한인... 김현수씨도, 처음부터 믿고 격려해준 훠스트레디 유미 호건여사도...감사합니다.
OOOO매일 직장 옆의 속보판에 나가서 김현수선수 칭찬보는 즐거움이 생겼다. 어제도 오늘도 속보판에 김현수 이름이.... 탱큐.. 김현수... 살 맛나게 해줘서.. 기회되면 힘내라고 갈비를 사주지....
OOOO김현수 1 히트 1 플라이볼
OOOO김현수 목런 ㄷㄷ
OOOO김현수 감은 제대로 올라왔나보네
OOOO머 김현수 신고는 아직도 말이 많은 얘기지만....
OOOO트럼보선수는 빅리그 스타 답게, 인성 또한 훌륭한 분 같은 느낌! 한국팬으로 감사함을 느낍니다. 본인이 왜 마이너를 거부했는지 아직은 과정일뿐이지만 스스로 입증하고 있고 이악물고 하는게 보여 한국인의 악바리근성을 보여주는거 같아 자랑스럽다! #김현수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hsr1014
OOOO구글 포토앱 열었는데 내 폰에 김현수 지분 왜케 많아 ㅋㅋㅋ 개두산 연패해서 빡치지만 너 땜에 산다! 니가 잘해도 나한테 십원 한 장 안 떨어지지만 그래도 응원해!!!
OOOO 많이 편해져서 컨디션 오름.최소 4할은 쳐야죠.첨에 5,6할을 오르내리다가 3할까지 떨어졌으니 김현수는 반성해야죠 ㅋㅋㅋ
OOOO김현수는 왜 4할을 못치는가?
OOOO굿바이싱글 봤다. 김혜수 예쁘다. 마쁜이 예쁜이. 김현수 좋아.
OOOO김현수도 진짜 대단한선수이긴하다
OOOO굿바이 싱글, 의외로 재미있었다. 김혜수와 김현수 모두 정말 예쁘고 마동석과 김용건, 황미영 등의 연기도 좋았고.
OOOO김현수가 적응하고나니까 진짜 잘하네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HonoluluTimes
OOOO김현수 좋다
OOOO 김현수 손아섭보고 잘생겼다하면 솔직히 야구에 미친거 아닌지 ㅠㅠㅋㅋㅋ
OOOO"사랑과 음악을 그대에게" -씨네21 김현수 기자- 첫 눈에 반한 그녀를 위해 만든 인생 첫 밴드 '싱 스트리트'의 사랑과 음악 이야기! 존카니 감독의 <싱 스트리트> #아트나인 에서 절찬 상영중!
OOOO존나 신기하네 진짜 김현수 빠졌는데 민병헌이 15김현수보다 훨씬 잘 하고있어서 빠진 티도 안남ㅋㅋㅋㅋㅋㅋ
OOOO[조순실 이사장님, 호암상 사회봉사상 수상] 함께걷는아이들의 조순실 이사장님과 부군인 김현수 목사님께서 제26회 호암상 사회봉사상을 받으십니다. ㅡ 청소년 복지사업에 대한 필요성과 가치를 지역사회에 공유…
OOOO성안 김현수(다이묘)는 농약?,,,, 프로폴륨 사먹고 자살을 한넘이다 세상을 이렇게 기만하며 주그리스도 행세하는 넘이다 여러 얼굴로서,,, 이런넘을 가만 두겠냐!?
OOOO솔직히 요즘 김현수 보면 데이비드 델루치가 생각나는 것이다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honolulunews_
OOOO오늘 김현수는 벤치를 달굽니다
OOOO "김현수, 최재우, 박수혁, 이제인, 박한서, 최연아, 한우리, 주서연-.."(파래지는 얼굴을 흘긋 보며)
OOOO김현수, '자 이제 다시 시작한다'
OOOO하루가 고달파 아무 의미없이 목숨이나 연명하듯 살아왔는데 그대 가슴에 머물다 보니 딱히 기쁜 일이나 즐거운 일도 없는데 그냥 자꾸 웃음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김현수>
OOOO ㅠㅠㅠㅠㅠㅠ 그저 웃지요... 저도 김현수 손시헌 이원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니폼 이종욱, 김현수, 노경은 있었는데 야구 유니폼은 그냥 사지 말아야겠다.
OOOO김현수도 계약 조건에 마이너 거부권을 넣은 것이 아주 잘한 일이다 신의 한수다 거부권 을 행사했다고 단장과 감독과 언론이 연일 두둘겨 때리고 팬들이 김현수가 입장할때 야유까지 보냈다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Mani2177832
OOOO오늘은 김현수 덕분에 기분이 좋다. 마음 고생 심했을 텐데. 언제나 너는 최고였어!
OOOO올시즌 김현수가 팀이 가을야구해서 좋은 활약 해주면 한편의 영화로 제작해도 될만한 스토리네요...제작자들 참고하시길...
OOOO김현수 빠던빠던 하는 것들한테 김동주 빠던 영상 보여주고 싶다
OOOO이거 정말 해보고 싶었었다. 김현수🚀
OOOO이벤트 물품으로 김현수 싸인볼 드리고싶은데 나도 두개뿐이라서 ㅠㅠㅠ 하나는 스카이라인공인구 또 다른것은 KBO30주년 기념구 ㅠㅠㅠ 야구장 많이다녔을때 더 받아놓을껄 ㅠㅠ
OOOO김현수가 드디어 미국에서 담장 밖으로 공을 넘겼네요... ㅇ~ㅇ
OOOO김현수도 무관심 세레머니에 대해서 아는 걸까.. 많이 뻘쭘해하노 ㅋㅋㅋㅋㅋ 나도 나중에 찾아보고 알았는데..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KjSunshine1
OOOO암튼 좀전에 올린 짤들처럼 김현수가 넉살좋게 반응하지 않은 것도 있지만 살짝 분위기가 어색해 보인 것도 좀 있는 듯. 더 잘 치고 더 잘 어울렸음 좋겠다
OOOO[SS포토] 김현수, 시즌 7호포 '오늘은 맞아도 안아파'
OOOO내가 감독이면 김현수 안씀
OOOO아 김현수 망했다
OOOO 김현수선수 잘하자.
OOOO애인은 김현수. 첫인상은 왜 어른이 여기에... (핵너무) 까칠한 자신에게 너무 친절해서 속으로 많이 당황해하기도. 수갑게임때 티는 안냈지만 꽤 제 감정에 혼란스러워했다. 그리고 고록받음 캬캬캬
OOOO 김현수 데리고 갈게ㅋㅋㅋㄱㅋㅋㅋㅋ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mbcnews
OOOO 우승 했으면 됐지 왜 우세요 ㅋㅋ 근데 기아팬이 할 소리는 아니지만 작년 베어스는 강하다는 느낌 없었는데 올해는 진짜 강해요. 전력 최고. 작년에 우승을 하고 그로 인해 강해진 느낌 같은 거 있잖아요. 김현수도 없는데.
OOOO김현수 공에 맞고 보후구 벗는 모습이 왜 이리 슬퍼보이는지. 아파도 아픈티 못내는것 같아서 슬프네. 김현수 파이팅.
OOOO뭐... 아는 사람은 (있을까 모르겠지만) 알겠지만... 김현수는 오빠가 아님, 어빠임... 왜냐고 물으면 뭐라 답할지 모르겠지만 오빠와 어빠는 다른거임... 현수어빠!
OOOO ㅋㅋㅋㅋㅋㅋㅋ 트친들이 탐라에 계속 김현수! 김현수! 하길래... 그냥 말로만 듣고 환상에 젖어 있을껄 그랬어..
OOOO 다치지 마요~~ 몸도 마음도... 언제 어디에 있건 내 선수 김현수를 응원합니다👍👍👍👍 언제나 홧팅!!!
OOOO김현수는 왜 다 잘 할때는 못하고ㅠㅠ
OOOO김현수 이놈아 바뀐투수 첫구를 노렸어야지 ㅜ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안타 연속 2번 선발 볼티모어 홈런 MLB BlackDrunch
OOOO오늘 김현수 타격감 별로네
OOOO김현수 2루수앞 땅볼 아웃.. ㅠ
OOOO 원래 김현수 수비는 믿고 봤는데 메이저 진출 후 하도 못한다고들 하니 평범한 수비도 호수비로 보이네요 ㅎㅎ
OOOO오 김현수가 잡았다
OOOO사람 말이란게 무섭긴 하네 시즌 초만해도 김현수 밀려나고 리카르드가 진짜 잘했는데 해설부터 해서 대차게 깨
OOOO 김현수 데드볼 맞아서 부상당할뻔
OOOO김현수 발꾸락 아프겠다
OOOO미친김현수시작부터부상ㅋㅋㅋㅋㅋ
OOOO 아가씨 만족스러우셨나봐요 ^^ 저도 개봉하면 후딱 보고싶어지네요. 크게 안 끌렸었는데. 핑거스미스를 그냥저냥 봐서... 그나저나 김현수 오늘도 스타팅이네요 ㅋㅋ
OOOO 김현수 프로의 이력을 믿으세요. 추신수선수도 자신의 경력을 믿는다고 하셨듯이요
OOOO오늘 김현수가 삼진 당한 볼과 비슷한 볼에 당했네..
OOOO김현수의 활약보다 놀라운 주권의 활약..ㅋㅋㅋㅋ
OOOO 오우" 김현수선수8출발^^
OOOO김현수 선수의 미래를 예측하긴 어렵지만 한 가지는 확실해보입니다! 그는 파이터입니다! 어려운 상황에서 위축되지 않고 버티는 그를 응원합니다!!! #김현수
OOOO더 그리고싶은데 낼아침 일찍 나가서 렌즈도 사고 그래야한다 ㅜㅜ 불행한 김현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