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면도


OOOO1차는 면도가 실수했고 2차는 우태운이 훨 나았는데 사실 늦어도 2차에서 판가름 났어야했는데 굳이 동점으로 만들어가면서 무한 재대결로 우태운 멘탈 낭떠러지로 밀어넣고 저게 뭐하는짓이야 일리네어 극혐
OOOO응? 쇼미 면도랑 우태운 좀 아닌듯 다른 사람들은 가사절면 떨어트리더니 면도는 좋으니까 더, 더, 이러더니 끝까지 보내곤 어머 아쉽네로 끝? 미친 편파 오지네 내가 쇼미더머니를 보는건지 쇼미더인맥을 보는건지...
OOOO 우태운 씨 말도 안되는 시기와 질투, 편애(압도적 면도 편애) 속에서도 꿋꿋이 잘 해주셨는데........ 이건 말도 안 되는 겁니다........... 다음시즌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OOOO맞아 쌈디도 죠낸 껄끄러웠다. 무슨 우태운 다리에 털 없는 게 면도가 다 밀어서 그런 거냐는 건지 노이해... 그 때 나오는 우태운 표정이 너무 불쌍했음... 원래 본인들이 프로듀서라는 이유로 애 면전에 대놓고 갑질해도 되는 거였음...?
OOOO쇼미더머니 싸이퍼 무삭제영상만 봐도 존나 꽁기꽁기함... 면도 레디 존나 절 때는 호응 죠낸 해주시구여~~ 우태운 랩할 땐 반응 죠낸 싸늘하구여~~
OOOO이번에 면도랑 우태운 심사 욕 안먹을 만하다고 하는건 솔직히 좀 멍청한거 아님 취향여부를 떠나서 면전에 대놓고 조롱한 것도 있지만 비트선택권을 바로 면도한테 쥐어줬는데ㅋㅋㅋ 그래놓고 서출구 제이켠 재심때는 무작위 비트였고ㅋㅋ 어떻게 이게 편파가 아니냐
OOOO또 면도랑 우태운 붙는데 우리면도~ 우리면도~하면서 편애 너무 심해ㅋㅋㅋㅋㅋ 존나긴장되는데 상대편은 심사위원이 오구오구해주면 더 긴장되지ㅎㅎ;;;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Toby_kau
OOOO음 지금 다시 보니까 왠지 우태운 합격한 거 같다. 다음 주에 갑자기 다른 합격자들과 함께 등장하고 이게 어떻게 된 일? 실은 면도와 동반 합격! 서프라이즈! 뭐 이런 전개 예상...
OOOO<쇼미더머니 5> 면도 VS 우태운 1:1 battle 도를 지나친 편파적인 판정과 예의를 갖추지 못한 심사위원의 태도가 보는 내내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최고의 유행어로 급부상한 "일리네어 조만간 일없네요" …
OOOO솔직히 우태운 트랩할때부터 개발린거같은데... 1차때는 오!했지만 그이후로는 면도가 좀 우세
OOOO면도 va 우태운 꿀잼 ㄷㄷㄷㄷ
OOOO아어저께 쇼미 보는데 ㄹㅇ좀 아니얐음 면도랑 우태운 나 먄도 좋아해도 우태운이 좀 잘했는데 재대걸 계속하면서 면도 붙일라규 하는거보먼 참
OOOO우태운 졸라 잘했는데 아쉽다 면도는 가사도 절었잖;.;
OOOO아 그리고 우태운 떨어진거 노이해 내가 아무리 힙알못이라지만 3번째까지 면도보다 훨씬 잘했는데;.; 우태운 떨어뜨릴려고 하는거 너무 티남 어떻게든 떨어뜨릴려고 계속하는거 정말 너무했다 마지막도 못한것도 못한거지만 가진 벌스가 없어서 그런것같은데
OOOO우태운 어제 겁나 잘했음 내가 이때까지본 우태운 랩중에 젤 좋았음 면도는 가사까지 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첫판에 동점 이해안됨ㅋ그리고 두번째에 면도가 비트고르고 어이없네 #우태운 #smtm5
OOOO어제 쇼미 진자 면도 하는 짓 때매 너무 짜증낫음 저번주에도 대놓고 우태운 왕따시키는 분위기 만드는데 당하는 우태운이나 그거 지켜봤을 지코나 진짜 얼마나 맴찢이었겠냐ㅋㅋㅋㅋ 정작 가사 존나 씹은 레디 원은 훈훈하게 포장하고 우태운한테만 개막말하고
OOOO...? 우태운 잘했는데여 면도 가사절였는데..?
OOOO면도 우태운 다 괜찮은데
OOOO일리네어 면도랑 친하니? 아니 우태운 겁나 싫어하니?
OOOO우태운 면도 진짜좀아니닼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괜히내가울컥
OOOO자 이렇게 래퍼들 편이 갈리는건가 지코도 요즘 크고 있으니깐... 됚 진짜 실망이다 우태운 겁나 잘했는데 이건 거의 따돌림 아니냐 우리면도~ 나 챙기고 사라져 ㅗ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HEOCHANMII
OOOOㅋㅋ 여자 타령하고 앉았네 우태운이 1, 2차 더 잘했잖음 나도 예선 2차 때 면도 무대 보고 오 쩐다 했던 사람인데 이번 무대를 걔가 우태운보다 못한 걸 어쩌라고 근데 도끼 편애로 여기까지 온 거 아님 우태운 조롱하고 일리네어 조만간 일 없네요~
OOOO존나 못하는 애는 떨어트려야하는거 아닌가욤 다른사람들은 잘해도 가사틀리몀 떨어트렸으면서 면도는 왜 4차까지 가게 함? 우태운 개불쌍햇다 그런 말 들어가면서까지 그딴애랑 4번이나 대결하고,,,,
OOOO ㅋㅋㅋㅋㅋ우태운 이번이 좋은기회가 될것도같네요.,,면도끼라고 하던데 팬픽 읽어야될거갵다..
OOOO우태운 객관적으로 봐도 잘했는데 랩핑도 좋고 플로우도 좋고 면도보다 모든 면에서 좋았는데 진짜 이해안가네
OOOO 구니까 이거 참 쇼미더인맥인가~~~ 우태운 잘했는데 프로듀싱 애들 눈에는 면도가 걍 이미 1순위였던 고야 우태운이 아무리 잘해도 2순위였던 거지ㅡㅅㅡ 근데 지짜 어이없네... 지코가 댓글 남긴 거 넘 아련...
OOOO우태운 (Taewoon) & 주노플로 (Junoflo) both for eliminated from SMTM...I'm SO SAD. I wish 태운 & 면도 could have both passed....
OOOO아무튼 뭐 쇼미 예고편 보니까 우태운이 면도랑 대결한 거에서 우태운 떨어졌겠던데 ,,
OOOO나는 우태운씨 팬도 아니고 오히려 우태운 랩 나오면 종종 넘기곤 하는데, 그거 떠나서 부외자 취급은 너무 슬프다. 예고편을 보니 우태운씨가 잘 했는데도 면도가 붙은 스토리텔링일까봐 무섭달까. 프로듀서들이 그 잘나신 빅픽쳐로 뭘 보셨을까봐 무서움.
OOOO 면도가 우태운 이기고 미안하다고 하는거같았다 몽가;;
OOOO면도대우태운.... 우태운 잘가~ 이제 쇼미더머니에 그만 나와주세요~ #SMTM5
OOOO 근이까8ㅅ8 거기서 건진건 암것도 업서,,, 면도 싸이퍼는 편집되서 안 보여줘쏘ㅠㅜㅜㅠ3차 1대1 선택은 우태운❗❗❗
OOOO면도 올라가자마자 우태운 고를 것 같아 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우태운 ㅋㅋㅋㅋㅋㅋ 면도는 선구안이 좋아 1분랩에서 딱 그 무대에 어울리는거 할 줄 알고
OOOO아 오늘 쇼미더5 보는데 우태운 안쓰럽(°_°) 아 겁나 가사실수 했긴 했는데 아ㅠㅠㅠ오늘 우태운 페기물이라는 소리듣고 ㅠㅠ우태운 막 울컥울컥 , 진짜 면도랑 1대1랩배틀 때 인간승리 진짜 했으면 좋겠다!

쇼미더머니


OOOO이제야어제편쇼미더머니봤는데 하... 우태운 진짜 1년동안 맘고생 심했을텐데도 열심히노력해서 더 성장한모습보여주고 너무 멋있었다 진짜 다음번에는 더 노력해서 사람들이 더 놀랄만한실력으로 나와주기를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AshaZakiya
OOOO아까 머리말리면서 쇼미더머니 잠깐 봤는데 우태운 너무 안쓰럽더라
OOOO쇼미더머니 재방보는데 진짜 쇼미더친목질이네 우태운 1대1 잘했다
OOOO우태운 뭔가 쇼미더머니의 김소혜임
OOOO우태운 진짜 고생하고 수고했다 나였으면 그 상황에 멘탈이 버틸수 없었을 듯 심사위원들은 우태운이 멘탈깨질때까지 랩배틀 시킬려고 한거니? 진짜 쇼미더머니 더 이상 못보겠네 다음주 결과 궁금하다 씨잼 비와이 분들 두명다 붙으면…
OOOO#쇼미더머니5 4회 우태운 왜 자꾸 랩 하고 싶은지 모르지만.. 왠지 연기자로 잘할수있겠다
OOOO우태운 진짜 고생하고 수고했다 나였으면 그 상황에 멘탈이 버틸수 없었을 듯 심사위원들은 우태운이 멘탈깨질때까지 랩배틀 시킬려고 한거니? 진짜 쇼미더머니 더 이상 못보겠네 다음주 결과 궁금하다 씨잼 비와이 분들 두명다 붙으면 진짜 답없는거다
OOOO쇼미더머니 재방 보고있는데 심사위원들 일부러 우태운 떨어트리려고 계속 시킨거 아닐까라는 생각이.......
OOOO우태운!!!!!!!!!!!!!!!!1 왜 탈락이야 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아 진짜 슬프네 나 이제 쇼미더머니5 안볼거야 도끼 진짜 ㅜㅠㅜㅠㅜ
OOOO아침에쇼미더머니보는데ㅜㅜㅜ우태운 ㅜㅠㅠㅠ부들주들 ㅠㅠㅠㅠㅠ왜 떨어져떠ㅠㅠㅠ
OOOO쇼미더머니 우태운 떨어질 때 까지 한건가 ;; 뭐하는겨
OOOO쇼미더머니 싸이퍼 무삭제판 보니까 악마의편집 졸랔ㅋㅋㅋㅋㅋㅋㅋㅋ 우태운 잘됐으면 좋겠다ㅠㅠㅠㅠ!!
OOOO160527 쇼미더머니 EP.3 Capture #우태운
OOOO쇼미더머니보눈데 우태운 너무 불쌍해ㅜㅜㅜㅜ 너무 안쓰럽다
OOOO#쇼미더머니5 4화 기대기대! #smtm5 #우태운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ROUGH_VER
OOOO쇼미더머니 보는데 진짜 우태운 안쓰럽다...왜 말들을 그따구밖에 못하는 거지 못배운 사람들도 아닌데; 폐기처분? 그게 사람한테 할 말임? 들으면서 내가 빡쳤다 그거 누가 썼는진 몰르겠는데 인성공부좀 더 하고 왔으면 좋겠음
OOOO쇼미더머니5 3차 예선 진출자 ALL PASS #우태운
OOOO존나 쇼미더머니 제작딘 악마새끼들 레디랑 우태운 교차 편집 너무 하지 않냐. 아 좀 적당히 해라.
OOOO어제 쇼미더머니 보면서 우태운 살짝 따 당하는거같아서 넘 맘아팠음 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다음화 예고 보니까 이기는거같던데 ㅠㅠㅠ진짜 열심히하나부다 ㅠㅠㅠㅠㅠ
OOOO쇼미더머니5 보는 이유원 우태운 쌈디 그레이 💓 코지 💓 그런데 오늘 방송에 그레이 나왔나?

쇼미


OOOO아 우태운 진짜 아까워 쇼미 진짜 실망이다
OOOO역시 쇼미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태운 존나 불쌍해 볼 생각 없다 올해도
OOOO솔직히 우태운 잘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쇼미더친목!
OOOO 방송에서 우태운 공개적으로 조롱하고 차별하는데 정말 예의 없음.. 도끼 인간성이 덜 된 듯; ㄹㅇ쇼미더인맥
OOOO어제 쇼미 못 봤는데.. 말이 많네. 근데 예전부터 쇼미가 우태운만 넘 악의적으로 편집하는거 같더라니. 우태운 불쌍 ㅠ
OOOO 아 진짜 우태운 좋았는데..우태운 항상 쇼미 나올때마다 불쌍해..ㅠㅠ
OOOO으어아이ㅏㅇㄱ 진짜 쇼미 개빡쳐 이정도면 우승자 정해놓고 방송하는거 아니냐 수준들이 왜이래;;; 우태운ㄴ.....
OOOO쇼미 무편집영상 보눈데 우태운 곧잘하는데.....? 저기도 하여간 인맥에 친목질 쩌러 레디 몇 번을 다시해도 못 까면서 ㅇㅅaㅇ
OOOO? 쇼미 지금 싸이퍼 하는 거 보는데 볼 수록 우태운 거기서 왜 폐기처분 말들었는지 더 이해안됨 ㅇㅇ..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ROUGH_VER
OOOO쇼미보는대 우태운 ㄹㅇ넘불상함.,,
OOOO우태운 짠내나ㅠㅠㅠㅠ 쇼미보다가 불쌍..

불쌍해


OOOO우태운 불쌍해ㅜㅜ
OOOO우태운..ㅜㅜ 불쌍해 도끼 진짜 다시 봤다 화를 무슨 불경으로 다스린다느니 쇼프로에서 그러더니 부처가 될 싹이 없는 인간이었군
OOOO우태운너무불쌍해,,,,,,,
OOOO아 어제 우태운 가ㅣ불쌍해가지고 보는데 존나 맘아팠었는데 실검 3위넼ㅋㅋㅋㅋ열
OOOO우태운 불쌍해서 어캄 ㅠ.. 미친 ..짠내... 흑흑ㄱ귝ㄱㄱ귝ㄱㄱ규ㅠㅠㅠㅠㅠㅠㅠㅠ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1715727in
OOOO우태운... 아 불쌍해
OOOO우태운 불쌍해...
OOOO 우태운진짜 불쌍해죽겠음 무슨 초딩애들이 뭐 하나 자기보다 못한다고 단체로 왕따시키는것같앜ㅋㅋㅋㅋ어우...
OOOO우태운 정말 왜케 까이냐 개불쌍해
OOOO아 우태운 존나 불쌍해;
OOOO우태운 불쌍해 진짜 왕따 시키는 분위기네
OOOO 우태운 불쌍해,,,친목질 넘나시른것ㅇㅅㅇ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crecer22
OOOO우태운 너무 불쌍해... 힙합이라는 이유로 왕따시키고 막말하는게 정당화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인생 그렇게살지마세요 폐기처리라니..네 인성먼저 돌아보시길.. 팬도아닌데 너무불쌍 남 가슴에 그렇게상처주고 사는거 아니예요.

도끼


OOOO지코 진짜 도끼 디스곡좀냈음좋겠다ㅜ 인스타 댓글 진짜 해공감 오지구~ 어제 씹오바였어ㅎㅎㅎ 우태운 파이팅!! #도끼 정신차려 이사람앜ㅋㅋㅋ 훅가는거 한순간이야 이제 ㄹㅇ극혐;;;;;
OOOO도끼끼 실망임ㅋㅋㅋ 우태운 비꼬는거 존나 이해안됨ㅋㅋ보면서 내라면 판 엎고 나간닼ㅋㅋㅋ그리고 씨잼꺼 왜 안보여줘!!!!씨잼vs비와이 보고싶ㅍㅍㅍ다!!!!! #도끼 #smtm5 #씨잼
OOOO 도끼 그건 좀 아닌듯...우태운 파이팅!! 도끼담부턴절대그러지마라 욕나온다
OOOO 4마디한거 그마저도 듣기도 전에 우리도끼~~ 우태 운씨의 무대라면서 동점주는 좇논리 ; 오빠 댓글단거 빡쳐보여써

잘했는데


OOOO 잘못할딧 해서 욕먹는데뭐ㅋ 우태운 잘했는데 우태운 화이팅!
OOOO???? 우태운 존나 잘했는데 걍 거기서 합격 줬으면 우태운이 가져갔을텐데 심사위원 뭐하냐 편애? 와중에 매드클라운 하앍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Zico_Square

싸이퍼


OOOOㅅ싸이퍼 무삭제로 보니까 우태운 실수한지도 몰랏내..
OOOOㅁㅊ 나 쇼돈 싸이퍼 무삭제 지금 봄; 우태운 편집 제정신????;;
OOOO어제 쇼돈 엘에이 잼업섰고 싸이퍼 씨잼이랑 비와이랑 내 사랑 명원이 머싰었다 서명원 넘 죠하ㅠㅅㅠ 정제원이랑 우태운 안타까버쥬근다,,,
OOOO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5 [3회] 씨잼,G2,비와이,우태운 ′상′그룹 싸이퍼(1/2) @

지코


OOOO지코가 오죽 억울했으면 우태운 인스타에 댓글을 다냐
OOOO지코가 우태운 인스타에 방금 단 댓글인데 진짜 존나 맘아파
OOOO현재시간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3위 우태운 4위 지코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ROUGH_VER
OOOO현재시간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4위 지코 5위 우태운
OOOO우태운 개잘생겼다. 지코 보고는 잘생겼단 생각 한번도 안 했는데 뭐랄까 모성애..도..좀..생..기..는...것..같고..
OOOO 일리네어 저리 꺼져 우태운 앞으로 잘하자 동생 지코가응원해주니깐...
OOOO 우태운 진짜 지코동생이라고 더깔보는경향이잇는거갿아
OOOO우태운 인스타에 지코가 댓글 남겼다길래 인스타 정독하니까 이어지더라... 중간에 더 있긴한데, 내 편들이 / 생긴 / 그런 / 듯한 / 기분 우탱..ㅜㅜㅜ 진짜 맴찢이야...
OOOO나는 이전 시즌에서 우태운 나왔을 때에는 솔직히 못한다고 생각했었고 이번 시즌에서도 편집이 그래서인지 랩 개 빻았고 지코 이름에 먹칠하네라고 생각했는데 사이퍼 '상' 등급 무편집본 보니 엄청 늘었고 잘하던데?
OOOO근데 우태운 너무 지코 닮음..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y_eonhwa
OOOO우태운 진짜 지코랑 똑같이 생겼다
OOOO 우태운 너무 욕 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는데 맘이 안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너무 지코같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와이도 진짜 조은데.. 전 씨잼 밀래여ㅛ..ㅋㅋㅋㅋ씨잼이 좀 더 취향이라..
OOOO우태운 생겼다 생각 하며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검색 했는데 지코 형 이였구낰ㅋㅋㅋㅋㅋㅋ 저집 유전자도 좋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태운... 하... 동생이 지코라는 이유로 얼마나 부담되고 열등감 들고 그럴까 ㅠㅠ

화이팅


OOOO우태운 화이팅
OOOO 다들 오빠한테 너무했던 것 같아요...오빠 표정이 보면서...혹시나 상처 받았으면 그냥 위로 해주고 싶었어요~~잘해요 우태운 화이팅~~🙏
OOOO우태운 화이팅ㅠㅠ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whereisgunny
OOOO우태운 ㅠㅠㅠㅠㅠㅠ 힘내서 발전해서 익명의 그 누군가 꼭 씹어버려 화이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 ㅠㅠ

일리네어


OOOOㅜㅜㅜㅠㅠ우태운 뭔데,,,ㅠㅠㅠㅠ진짜 찌통이다.....일리네어 뭐냐,,,

SMTM5


OOOO우태운, bruh... WHAT ARE THOSE??! #SMTM5

쇼돈


OOOO쇼돈 보는데 그놈의 친목질 진짜 개오지네 열폭하는걸로밖에 안보이구여ㅠㅜㅠ우태운 개짱
OOOOㄹㅇ 어제 쇼돈5는 우태운 특집인줄..존나 잘햇어...랩 나 취향 진짜 극과극인데 우태운랩 존좋아씀 패자부활전있게찌 뭐/~~!!!~
OOOO우태운 진짜 쇼돈 볼때마다 안타까워 진쨔,,,,걍 힘냈으면,,
OOOO쇼돈5 우태운 너무 팬다 엠넷 존나 일진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mylovejaypark
OOOO쇼돈 이번화 너무 우태운 편집을 ㅠ 아오 왤케 사람 안쓰럽게만드냐

엠넷


OOOO헐 엠넷... 도대체 뭘 하고 있는 거니?... 어떻게 우태운 씨에게 이럴 수 있는데? 진짜.
OOOO엠넷 놈들 우태운 괴롭히지 마라!ㅠㅠ진짜 눈물날정도로 불쌍하뮤ㅠㅠ
OOOO와 근데 우태운 정말 엠넷 편집의 희생양같다 머야 우태운보다 더 심하게 절었던 사람들도 많잖ㅇ아

아니냐


OOOO우태운 랩 못한거 떠나서 너무 왕따시키는고 아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사


OOOO우태운 잘하기는 했는데 잘만했을뿐 매력없고 맨탈도 약하고 심사하는애덜 다들 그런점 캐치해서 실수해도 동점 계속나온거고 4판째는 밑천 털려 떨어진것. 가사틀려도 매력없으면 싫다 이건데 어느정도 맞는얘기. 논란1도 없어뵘. 음악은 잘만한다고 능사가아님
OOOO012 우태운 믹스테이프 가사 #달님캘리 #캘리그라피 #글씨 #가사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RayunHeo
OOOO 우태운 그 가사 절고 .. 그래갖구 ..

우태운


OOOO우지호 우태운 😢🖒
OOOO우태운 ㅋㅋㅋㅋ
OOOO 우태운 보면 ㄹㅇ 내새끼 아닌데도 속에서 천불난다
OOOO우태운 연예인으로는 성공했다
OOOO우태운 진짜 내가 팬도 뭣도 아닌데도 이정도로 너무 답답하고 화가 나는데 무대하고 내려왔을 때 우태운의 기분과 우태운 가족이 방송을 보고나서 얼마나 화딱지가 날까... 답답해 뒈지겜ㅅ다.
OOOO와 우태운 다리 개깨끗하네 털이 없네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mylovejaypark
OOOO우태운 ㄹㅇ 개씹 잘했다고 아오
OOOO블리가 "야 그거 있자나 우지훈 나온 거~" 이래서 "우지훈이 누구야 우지호겠지;;;" 했더니 "아니 우지운!!!!!ㅡㅡ" 이래서 "...? 설마 우태운...?" 하고 모두가 터짐ㅋㅋㅋㅋㅋ 핰ㅋㅋㅋㅋㅋㅋ 우지운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 국카스텐 선우정아 11시11분 등등등 인디계열과 우태운 하이라이트레고드 크루 amog크루 등등 힙합 그리고 오현민같이 일반인과 연예인 그 중간에 있는 사람들 .. 한장씩만 뽑아도 족히 50장은 넘겠다
OOOO우태운 반팔티도 나왔냐? 왜 폰 케이스는 안 만들어주냐?
OOOO현 시각 우태운 심정
OOOO우태운 보면서 어디서 본 얼굴같다 했더니 김민성이었구나...
OOOO우태운 다음에는 더 멋있게 할게. 엄마. 지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mylovejaypark
OOOO미친 우태운 랩 엄청 늘었다
OOOO❤ 인피니트 이성화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강미나 우태운 블락비 오마이걸 최진리 서강준 김현아 김태연 임윤아 ❤
OOOO아진짜 ㄷᆞ그키가 잠깐 햇슬때 둘다 붙이는줄알앗는데 우태운 떨어졋쟝..ㅜ
OOOO 우태운 ㅜㅜ다요
OOOO구냥 우ㅌㅐ운 떨어뜨리고 싶다고 ㅇㅙ 말을 모태!!!!!!!!!!! 에휴 ,.. 넘나 맴아푸다 ㅜㅡㅜ
OOOO우태운 ㅠㅠㅠㅠㅠㅠㅠ 아ㅏㅏㅏ넘 안타까워 ㅠㅠㅠㅠㅠㅠㅠ
OOOO우태운 ㄴᆞ무 아까워....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UHe0117
OOOO우태운 어제 되게 잘했네
OOOO우태운 진짜 멋있다
OOOO우태운 소혜길만 걷자
OOOO잘 나가는 동생에게 부끄럽지않은 형이 되고자 했던 우태운 응원합니다.
OOOO우태운 태그까지 해버리는 위키트리. 역시나 저질이다
OOOO ㅇㅇㅇㅇㅇㅇㅇㅇㅇ어제 진심 우태운 진짜 잘ㄹ햇음 진짜 개깜놀
OOOO헐ㄹ 우태운 1대1 잘햤네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Toby_kau
OOOO우태운진짜 열심히했다... 당신이진정한...랩퍼입니다!!
OOOO 블락비 팬이라서 우태운 감싸는 분들도 있어요? 저는 제 아이돌과 걔네 가족은 별개의 개념이라 잘못하면 제 아이돌 고조할애비라도 댓글로 맞아야...
OOOO아니 우태운 다음 시즌에 나오지 말라고 일부러 저렇게 굴리는 건가
OOOO우태운 후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우태운 진짜 아깝네
OOOO페북 우태운 애도물결 장난아니군
OOOO우태운 불쌍하다 1,2차 때는 훨씬 잘 한 것 같은데..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Oilver_zin
OOOO우태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ㄹ했네 이번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왜 또 우태운 또 뭐했니
OOOO우태운 떨어진거 노이해
OOOO아 우태운 귀어워
OOOO우태운 그냥 바람들어 있는 사람으로 봤는데 이번에 보니까 눈빛 사이사이 열등감과 그걸 앞서는 갈급함이 엿보여서 미워할 수가 없네.
OOOO내가 봤을 땐 #우태운 이 더 잘한거 같은데... 미안 힙알못이라 그래
OOOO우태운 덕질하면서 전화 한 거 다음으로 최고로 행복한 날이었음,, 와 극찬 쩔고,, 기분도 째지고,, 근데 자기 입으로 네티즌의 무서움을 언급하는 걸 본 육의 눈에서는 스쿼트 1749220380시간 한 것 같은 땀이 나고,,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fhknb6842
OOOO 어제 우태운 진짜 기대 이상으로 잘함
OOOO 맞아 어제 우태운 에바 불쌍;
OOOO앚 ㅣㄴ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우태운 맘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우태운 진짜 잘생겼구나
OOOO우태운 와 랩 제대로 첨들어보는데 잘했네
OOOO애초에 편집도 우태운 쪽주는 쪽으로 편집하는 거 너무 불편해
OOOO유난히 춥고 시린 늦은 겨울밤 나에겐 봄을 잃었다 영원한 사랑을 버렸다 뚜벅 뚜벅 걷다가 도착한 너의 집앞 불 꺼진 니 방이 보여 아파할 니 눈물이 나는 보여♪ 우태운♥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12moon_calli
OOOO길 우태운 자이언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 hwee497@Naver
OOOO악마의 편집인지 아니면 우태운 성장드라마 쓰려고 그러는 건지는 몰라도 무편집본 보면 우태운 잘했음
OOOO머야..우태운 존나 잘했던데 왜 욕먹어..
OOOO근데 우태운 축하축하
OOOO우태운... 힘내라...
OOOO우태운 관심 없었는데 저기 넘 친목질 쩌네 우태운 개불쌍
OOOO우태운 힘 냈나보구나.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Toby_kau
OOOO우태운 #절대_치이는_캐릭터요소
OOOO 우태운 스피드에 있을때 마지막 노래..ㅠㅡㅠ 스피드 노래 다 좋은데
OOOO길-우태운-자이언티
OOOO우태운 안쓰럽.... 암넷에 당한 건가
OOOO자잘헌 마이너들은 빼고 오공일-블락비-우태운-레잌킴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씌바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중요한 점:나 커뮤 일 년 뛰면서 우태운 인장 한 번도 못 봄
OOOO 나 내탐라 공식 박경 빠수니였는데 워더 징그러워서 못함 우태운:(눈뎅그랗)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doinafreefall
OOOO아 우태운 너무 안쓰러워 이번에 친목질 개쩌네 기분 드러워졌어 안봐
OOOO 우태운 너무 맘아프더라 편집 거지같이해서
OOOO우태운 무삭제버전 보니 그러게 쒯구리지않은데 하지만 다음주자 비와이가 모두를 murder
OOOO우태운 나올 때마다 맘 아파서 눙물 쏟아질거같다,,,💦
OOOO 응응 우태운 꼭 잘 될거야 걔가 누군데!! 아맞다 나 친구가 우태운 욕해서 머가리 후려치고 왔어!! 칭찬해조
OOOO아시할... 우태운 못보겠어
OOOO우태운 왜 해맑냐고요...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tuguhat
OOOO우태운 개기대중이야
OOOO우태운 완전 무시당하네
OOOO 밝게 웃는 게 보기 좋은 사람이야 성격도 좋고 다른 사람 잘 챙겨주고 책임감도 강하고 래퍼가 랩 못하는 게 죄라지만 인간으로써의 됨됨이는 정말 개굿인 것 같다 그러니까 우태운 말대로 너무 얘 나무라지 말고... 웃는 얼굴로 봐봐
OOOO 미친 조또 만이 썻네 걍 우태운 욕 안먹었으면 좋갯다고 ㅋㅋㅋ 애새끼 몇 번 세게 넘어지고 이마도 찧고 무릎도 까지고 존나 아플텐데 방실방실 잘도 웃고 여려서 욕 먹으면 울먹이고 이러는 거 보면 참 애가 따로 없어서 안아주고 싶다
OOOO 아 극 후반부 내년이네요. 우태운 5에도 나감???
OOOO우태운 왕따임? 래퍼들 사이에서 이미지가 안좋은건가 넘 불쨩
OOOO우태운 나무조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 사람좋음ㅋㅋㅋㅋㅋ랩도 제일 잘하는듯 리이얼 힙-합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Toby_kau
OOOO헐 우태운 힘냈어?
OOOO 우태운....말한거....따라한건데.....
OOOO@JHpudding ㅋㅋㅋㅋㅋㅋㅋ 우태운 개붊상해.....왜나옴...걍나오지말지
OOOO 우태운(죤
OOOO우태운 좋아졌어 ㅋㅋ 멀쩡하게 생겨서 뭔가 빙스러운게 귀엽다
OOOO나너무 우태운 불상해
OOOO우태운 보면 허찬미 보는 것 같애 존나 시청률 희생양이야
우태운 면도 쇼미더머니 쇼미 불쌍해 도끼 잘했는데 싸이퍼 면도랑 면도가 지코 bx9Lt7MlnK0yAFE
OOOO가족내에서 말려줘야 한다. #우태운
OOOO우태운 박경닮지 않았나 아니 박경이 우태운닮은겅가
OOOO우태운 ..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우태운ㅋㅋㅋㅋㅋㅋ있어보이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남녀공학 too late 보다가 ㄹㅇ 우태운 닮은 사람 있어서 미친 존나 우태운닮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는데 그냥 진짜 우태운이잖아....?
OOOO와 우태운 ㄴ랩 존나늘엇다
OOOO우태운 까는 만큼 레디도 까야지 맞지 이 사람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레디 까는 사람들이 별로 없네 ㅋㅋㅋㅋ 왜? 패피에다 얼굴 좀 생기고 jaypark squad여서? ㅋㅋㅋㅋ어이없네 .... 다시할게요를 몇번한겨 대체ㅋㅋㅋ
OOOOㅎㅎ 우태운 표정속에 우지호가 보여서 귀엽ㅋㅋㅋㅋㅋ
OOOO우태운 줜나 까이던데 좀 불쌍할 정도
OOOO 저 궁금한거 생겻는데 우태운 노토리어스 예명 다 몰라서 비기스몰즈 동일인물인거 모르진 않을까요
OOOO우태운 까지마라.
OOOO우태운 너무 마음이 아프다
OOOO우태운 잘생겼다 오ㅗㅓㄹ
OOOO우태운 is a trending topic in Korea now 😎😎😎😎
OOOO우태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종나돟음
OOOO우태운 불쌍하다 진짜ㅠㅠㅠㅠㅠㅠ
OOOOPoor 우태운... 왕따 당하는 느낌 (;_;) I know its hard being compared to ZICO his younger bro already
OOOO미안 해요 ~! 생일 축하해요 오빠,우태운~ 오래 행복하게, 건강하게 사시고요 !!? 🙏🎆🎂🎈 #TaeWoonderful_Day pst 단지 지금 죄송 말한다 하하하 ~~
OOOO 멜론 실시간 검색 우태운 2위!내꺼 빼껴 4위!
OOOO나ㅃㄴ새끼들아 우태운 개롭히지마라
OOOO우노오빠 다음번에 폐기처분 이라는 제목으로 랩 존나 잘해줬으면 좋겠다 이건 뱉고 폐기처분할 랩이니까 할말 다 한다 이런 컨셉으로 ㅜ_ㅜ #우노 #우태운
OOOO우태운 취급 존나 너무함
OOOO우태운 끝났네
OOOO우태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울엄마두 우태운 붙었으면 좋겠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쓰럽
OOOO아 우태운 불상헤,, 왕따야
OOOO와.. 우태운 존나 부쨩...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