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팬픽


OOOO[속보] 지금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명수x준하 무한도전 팬픽을 낭독하고 있다는 소식
OOOO무한도전 막내작가가 새로 왔는데 무한도전 팬픽을 중2때 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용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OOO와 무한도전에서 무한도전 팬픽쓴사람앞에서 무한도전팬픽을 무한도전이 읽어주고있어 이무슨수치사
OOOO세상에 무한도전 팬픽이 있다고?! #무한도전 #릴레이툰 #팬픽 #브로맨스
OOOO저 팬픽... 무한도전 그거 아닌가 내가 옛날에 쓴 글이 방송타고 지인들한테까지 들려오는데 그게 비엘이야
OOOO무한도전 팬픽 쓰던 분이 무한도전 막내 작가가 되셨다면서 멤버들 앞에서 쓴 팬픽 공개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야 ㅋㅋㅋㅋㅋ지금 무한도전ㅋㅋㅋㅋㅋㅌ 막내작가 새로 들어왔는데 무한도전 팬픽 덕밍아웃당한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준하X박명수 팬픽임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cyface416735
OOOO난 무한도전 볼때 패러디밖에 안봤는데 ㅋㅋㅋㅋㅋㅋ 팬픽듣고 ㅋㅋㅋㅋ 헐?!!
OOOO그리고 같은 말이나 반복하는 저 긴 트윗에서 눈치채셨겠지만 저는 RPF를 싫어합니다. 그래서 무한도전에서 팬픽을 다룬 것을 더 부정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OOOO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ㅂ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한도전팬픽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실 팬픽을 무한도전에서 다루지 않아도 충분히 진행할 수 있는 특집임에도 그 내용을 다룬 것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내가 가진 거부감과 별개로 무한도전과 해당 팬픽을 쓴 막내 작가님이 많이 걱정됨.
OOOO아 이번 무한도전에서 팬픽 읽을때 반응 너무 당황스러웠다 아니 읽은 것도 당황스럽고;; 옆에 엄마랑 보는데 자꾸 반응이... 으... 그리고 광희가 자꾸 짜증나라고 말해서 진짜 짜증났음
OOOO그분 뭔가 면접 보면서 무한도전을 이만큼 좋아했고~~ 어필 하려고 팬픽 얘기 했다가 이거다! 하고 방송에 써먹으려는 선배들 말을 거절하지 못하고 그렇게 된거 아닐까 싶었다
OOOO무한도전 작가분이 동방신기 팬픽을 썼었다고 방금 방송에ㅎ
OOOO나 방금 무한도전 팬픽읽는거 보고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란ㅅ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vod로 무한도전 재방 보느네데ㅔㅔ 내가 왜 대신 죽고싶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ㅏ 팬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무한도전 팬픽 낭독 때문에 손발이 오글오글

릴레이툰


OOOO▶️ 주호민 작가님이 무한도전 '릴레이툰' 특집에 출연, '신과 함께' 가 언급되었어요! 탄탄한 내용과 초호화 캐스팅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고 영화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OOOO(왼쪽부터) 가스파드 / 이말년 / 기안84 / 무적핑크 / 주호민 / 윤태호 #무한도전 #릴레이툰 #웹툰
OOOO실시간 (네이버 / 다음) #무한도전 #릴레이툰
OOOO실시간 트위터 #무한도전 #릴레이툰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iaaaamhyun
OOOO잠시 후 무한도전이 방송됩니다! 📺 #무한도전 #릴레이툰 #본방사수 #InfiniteChallenge #relaytoon #NowOnAir

예능


OOOO금세기 최고의 예능 무한도전 응원합니다 특히 막내작가
OOOO❣엑소 컴백하면 했으면 한 예능❣ 1. 무한도전 2. 주간아이돌 3. 런닝맨
OOOO무한도전은 역시 아이디어 천재🙊 근데 요즘 너무 스케일 큰 장기특집을 연달아 해서 걱정임 내 주제에 걱정은 웃기지만ㅋㅋㅋ 어떻게 저게 가능하지?? 어떻게 저렇게 매주 불태울 수 있어? 예능 좋아하는 일개 시청자인 난 저들의 체력과 정신력 넘 존경스럽다

이말년


OOOO집에서 조카랑 무한도전 보는데 <신과 함께> 주호민, <이말년 서유기> 이말년, <미끼> 윤태호 작가, 그 유명한(!) <조선왕조 실톡>의 무적핑크 나옴. 만화 좋아하는 조카가 텔레비젼 안으로 들어갈 기세! t…

방송에서


OOOO난 여전히 무한도전에서 저 RPF 소설을 읽게 하는 것은 조심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무한도전 제작진들은 그 팬층의 문화를 이해하고 방송에서 다뤘겠지만 현실에는 거부감 느끼는 사람도 있고, 그걸 명목으로 시시덕거리는 사람도 존재하니까.
OOOO오늘 무한도전 방송에서 멤버들이 추억의 유행어 마냥 웃으며 내뱉은 그 단어는 문희준씨를 비하할려고 악의적으로 만들어진 단어입니다. 무한도전 방송에서 저딴식으로 내보내 줄은 몰랐네요. 재방송 땐 편집되길 바랍니다.…
OOOO오늘 무한도전에서 내보낸 한 단어에 H.O.T.의 팬이자 문희준씨 팬으로서 방송보다 화가나서 맨션 보냅니다. 저 단어가 어떤 단어인데 어떻게 저걸 전국적으로 내보내는 방송에서 저렇게 강조하듯이 내보내시나요? @t…

주호민


OOOO잠시만;;; 주호민작가님 자기가 몸담은데서 나오면 이것저것 해체된다며;;;; 그럼 무한도전 없어지는거냐?????????

중2때


OOOO무한도전....그래 다들 중2때 그러잖아!! 다 추억이죠. (코쓱)
OOOO아 아니 막내작가가 중2때 쓴 걸 직장인이 되서 읽는다구요...? 무한도전 얼마나 오래된거야

많은


OOOOㅋㅋㅋㅋ 근데 참 신기한 기분이네. 예엣날에 무한도전 RPF 만화가 인터넷에서 개까인적 있지 않나 ㅋㅋㅋㅋ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RPF에 호의적이지가 않은데, RPF를 쓰던 학생이 자라서 무한도전에 막내작가로 들어가고 그 과…
OOOO와 근데 무한도전 BL 그것고 무려 하&수라니 역시 세상은 넓고 취향은 다양하고 덕질할 거리는 많은 것이다......

무적핑크


OOOO무한도전 보고 간만에 매우 즐거움. 조금 단절되었던 '도전' 부분이 잘 산 것 같아서. 광희 분량도 많고ㅋ 무적핑크... 생각보다 미인이라 놀랐다. 대리 출석 아닌가ㅡ.ㅡ...?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readersu

웹툰


OOOO무한도전 진짜 머글 오브 머글 메이저 오브 메이저 감성 같은 곳이라 인터넷 밈 인터넷 개그 인터넷 감성 다 스루당해버림 웹툰 작가들 나오니까 대기순환이 너무 희한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딘가에 죠그마한 블랙홀이 있음
OOOO무한도전에 내가 뵌 웹툰 작가분들이 나오다니. 연예인같다 신기하다.
OOOO#무한도전 이번 무한도전에서 웹툰이 소재로 나오는군요!!! 웹툰이 점점 더 알려지는 거 같아서 폭스툰은 기분이 좋아요!!!
OOOO예...?뭐라고요 무한도전에 제가 아끼는 웹툰작가님들이 나온다구요???!?!?

신과


OOOO오늘 무한도전에 신과함께 작가님 나오셨는데 영화배우나열 하실때 경수안불러줘서 실망ㅎ했다..

트위터에


OOOO밖에서 못 하는 말 트위터에 좀 할게요..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
OOOO밖에서 못 하는 말 트위터에 좀 할게요..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무한도전 존나싫다!

본방사수


OOOO[#유재석] #YuJaeSeok 국내 최고 리얼 버라이어티쇼! MBC <무한도전>이 잠시 후 6시 20분부터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해주세요~! :-D

보냅니다


OOOO오늘 무한도전 보다 놀라고 화가 나다 못해 깊은 빡침이 올라와서 맨션 보냅니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웃으면서 내뱉은 저 단어 하나에 상처받은 사람 많습니다. 겨우 잊고 있었는데..하아..방송 좀 더 신중히 해주세요…

막내작가


OOOO오늘 무한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내작가 공개처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OOOO무한도전 보다가 단견우생각남......(중증
OOOO무한도전 최후의 날.jpg 이징어
OOOO<유재석으로 살기 vs 박명수로 살기> 여러분의 선택은?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OOOO아 무한도전 가스파드 나왓어¿¿¿¿¿¿¿¿¿¿¿¿¿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LOVEx0522
OOOO#rt한_트친의_닉네임을_목소리로_불러보자 무한도전 못본기념으로 수치사를 하겠습니돠
OOOO가뜩이나 무한도전 재미없어지는데.. 양세형인가 재는 왜 나와서 재미없음을 더하고있냐
OOOO다음주부터 무한도전에 나오게 됐습니다...!
OOOO무한도전이나 아무튼 그 류나.... 제대로 본 적이 한번도 없다. 난 재미없다.
OOOO무한도전보는데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ㅇ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아앍
OOOO무한도전은 가부장제와 이성애주의를 공고히 만드는 프로그램인 것 같다.
OOOO오랜만에 무한도전 본방송을 잠깐 봤는데, 그림을 보고서 그 사람의 성격과 삶이 어느정도 보인다고 해서 조금 놀랐다. 그래서.. 제 그림은 어때요...?
OOOO오늘 무한도전 최고였다
OOOO160514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두준&이준 벚꽃엔딩노래에 한국무용 이준 춤추는거👍 우울한 나에게 빅웃음 안겨준 이준씨께 감사😂
OOOO무한도전미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한도전 보면서 팝콘 먹으면서 트위터를 한다
OOOO오늘자 무한도전 재밌었어? 결제해서볼까?,,,
OOOO지금 내 상태는 무한도전 돈이 없지
OOOO하 무한도전 보고싶어 하지만 이지영 봐야돼 아.. 머리 뽀사져.. 아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satinnist_
OOOO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한도전...너무해...
OOOO미친 무한도전 보다가 웃겨 뒤지는 줄 알았네
OOOO 1년만 무한도전 일찍했으면ㅋㅋ...ㅠㅠㅠㅠ하는 생각도 듭니다ㅠㅠㅠㅠ
OOOO무한도전 폐지..
OOOO나 이제 우리집 애기하고 무한도전 텃어 (이거아님
OOOO솔까....이때까지 제일 나았던 카감님....무한도전 카감님&편집하신분
OOOO아 오늘자 무한도전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정하는 작가님들 다나옴..갓스파드까지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withgod_do
OOOO아쉣 자느라 무한도전 못봄요..ㅠ8ㅁ8
OOOO오늘 무한도전 넘나 꿀잼 ㅠㅠ 광희야 앞으로도 이렇게 빵빵 터뜨려줘 ㅠㅠㅠ 욕얻어먹는거 보는거 맘아프니깨 ㅠㅠㅠ
OOOO아 오늘 무한도전 못 봄,, 내 무도,,
OOOO...? 헉 무한도전 재밌었겠다ㅠ
OOOO무한도전 미국간다 스포 기자 손목을 기자야 스포좀 하지마 제발 미국 따라가서 동영상 찍어서 인터넷 올리지
OOOO룸메랑 치킨머그면서 뭐볼까 하다가 무한도전 벼농사특집(ㅋㅋㅋㅋㅋㅋ)을 봤는데 예전에 한창 무도 챙겨봤을때 꺼라서 진짜 믿고보는 무도였닼ㅋㅋㅋㅋㅋㅋ
OOOO*정주행할것 원펀맨 하이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미얄의 추천 아이들의 시간 에반게리온 오쟈마죠 도레미 무한도전 해리포터시리즈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iKaMuSuMe__
OOOO무한도전끝낫서??저거 너무보고싶어
OOOO160604 무한도전 광희 코디 이쁘다♡♡(하트뿅뿅
OOOO뎸 보다가 또 울엇음ㅋㅋㅋㅋ아니 ㅁ친 눈물샘 고장낫어?ㅋㅋㅋㅋㅋ 무한도전 봐야겟다
OOOO 무한도전의 극한알바3를 하게 되면 일본 이바라키로 가고, 일본 이바라키에 있는 우시쿠대불로 가서 무한도전멤버들한테 우시쿠대불을 닦는 알바시키세요. ㅎㅎㅎ
OOOO몸약한 왕 이치랑 호위무사 카라도 보고싶고요..일단 무한도전보고옴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realmudo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realmudo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noizemasta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aria_bogum
무한도전 팬픽 릴레이툰 팬픽을 예능 이말년 방송에서 주호민 중2때 많은 무적핑크 likemud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