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엣지오브투모로우 영화 봐도 에밀리 OCN 재밌어요 엑스맨 오씨엔에서 크루즈 완전정복 편성


영화


OOOO엣지오브 투모로우 개봉했을때 영화관에서보고 의외로 엄청좋았던 기억이있었는데, 방금 오씨엔에서 해주길래 자수하면서 쉬엄쉬엄봐야지-했다가 하던걸 놓고 집중해서 또봤다.. 오오.. 오오오오..
OOOO엣지오브투모로우는 누가 재밌는 영화 추천해달라고 했을 때 자신있게 추천해줄 수 있는 영화.
OOOO영화 '엣지오브투모로우' 에서 톰크루즈. 후반부로 갈수록 경험 많은 베테랑 군인이 되어가면서 눈빛이 점점 달라지는 연기가 인상적이다
OOOO 엣지 오브 투모로우 이것도 갠차나요! 제 취향이라서 지루하실 수 도 있는데 저나 아는 오빠가 영화 보는데 좀 많이 까다로워서 제일 재미있다고 하고 본것들이에요! 그리고 아이덴티티 이것도 꽤 괜찮아요!
OOOO여섯명이 다 나오는 글을 언젠가는 꼭 써보고 싶으니까 리스트를 적어본다 캠퍼스 청춘 판타지 (중세판이나 뱀파이어나..) 수사물이라고 해야하나.. 먼가 NCIS느낌... 엣지오브투모로우 AU. (이 영화 설정ㅠㅠ) 전쟁…
OOOO여섯명이 다 나오는 글을 언젠가는 꼭 써보고 싶으니까 리스트를 적어본다 캠퍼스 청춘 판타지 (중세판이나 뱀파이어나..) 수사물이라고 해야하나.. 먼가 NCIS느낌... 엣지오브투모로우 AU. (이 영화 설정ㅠㅠ) 전쟁 ㅇㅅㅇ... 군복... 네...
OOOO 반전 있는 영화로는 레드라이트 추천드려요!! 아니면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도 재밌어요! 엑스맨 시리즈 1도 모르고 봤는데 넘 재밌더라고요! 엣지 오브 투모로우도 재밌고요! 나우유씨미도 재밌어요!!
엣지오브투모로우 영화 봐도 에밀리 OCN 재밌어요 엑스맨 오씨엔에서 크루즈 완전정복 편성 llento_
OOOO all you need is kill은요? 요건애니는 없고 영화화되긴했던건데 엣지오브투모로우에요!
OOOO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생각 나는 사진
OOOO난 컾되면 그거 해보고시ㅣ펏눈데 ㅠ ㅠ ㅠㅠ영화나 애니AUㅠㅠㅠㅠㅠ 엣지 오브 투모로우라던가...! 학교생활이라던가ㅠㅠㅠ헝거게임이라던가ㅠㅠㅠㅜㅠㅜㅠ배틀로얄이라던가ㅠㅠㅠㅠ 크으으으응~~~~
OOOOcgv 내가 본 영화 목록 보는데 내가 이걸 봤다고 싶은게 있넼ㅋㅋㅋ 엣지 오브 투모로우 봤다고요?? 그거 보고 한달 뒤에 본 가오갤은 기억 나는데..
OOOO영화 매그놀리아 보고싶은데 네이버에도 없고... 그나저나 톰크류즈는 엣지오브 투모로우만 찍었나ㅡㅡ
OOOO어제 TV에서 엣지 오브 투모로우라는 영화를 틀어주길래 보다가 '이거 어디서 봤던 만화랑 설정이 비슷한 것 같은데'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검색해보니 만화 을 헐리우드에서 영화화한 작품의 개봉명이었다.
OOOO엣지 오브 투모로우도 자밌었다... 히히.... 영화만 실컷 봐벌임 이제 다시 책 읽자
OOOO무비리뷰 써달라고 부탁한 원어민 친구가 영화본지 넘 오래 됐단다. 그게 엣지 오브 투모로우. life with kids.라며 굿나잇… 짠하다. 지금 오씨엔에서 해주기까지 한다.
OOOO #4RT_영화취향 엄....스릴러 즐겨보구요...... 호러도 좋고.... 엣지 오브 투모로우 같은 영화도 좋아하고 인사이드 아웃같은 영화도 좋아해여!! 영(화)덕(후)라 그런지 영화는 안가리고 다 잘보는듯
OOOO언니영화 엣지오브투모로우 라하길래 잘못버고 투모로우보이라는줄ㅋㅋㅋㅋ 언니좋은소식이 뭐 나오는줄알고깜놀햇네🙎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존잼.......오블리비언 존잼....톰 크루즈 영화 재미쪄......
OOOO아 오빠땜에 갑자기영화보기시작해서 끝까지봐야대 작업해야하눈뎃.. 흑흑 엣지오브 투모로우재미써..
OOOO#좋아하는_여성캐릭터 #FavoriteFemaleCharacter 람쥐님 께 받았습니다 <박쥐> 태주 <엣지 오브 투모로우> 리타 브라타스키 블랙 위도우 죄다 영화 뿐이네ㅋㅋ

봐도


OOOO엣지오브 투모로우 다시 봐도 재밋군욤
엣지오브투모로우 영화 봐도 에밀리 OCN 재밌어요 엑스맨 오씨엔에서 크루즈 완전정복 편성 llento_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또 봐도 재밌당
OOOO오씨엔에서 엣지오브 투모로우 해주는데 7번째 봐도 재밋다ㅎㅎ
OOOO구글플레이에서 엣지 오브 투모로우샀는데 또 봐도 재밌네 잘 산거 같다.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개좋다진짜 딱 봐도 그냥 존나 내취향이죠 네?

에밀리


OOOO<엣지 오브 투모로우> 속편 제작 진행 중. 두명의 각본가가 새롭게 합류했으며 크리스토퍼 맥쿼리는 더그 라이만이 연출을 맡을 것이라고 언급. 톰 크루즈, 에밀리 블런트 모두 복귀 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t.c…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2에 에밀리 블런트만 리턴하면 좋겠다 <- font="">
OOOO톰 크루즈의 엣지 오브 투모로우에서 에밀리 블런트의 별명이 베르됭의 천사라고 해서 그냥 동네 이름인가 했는데 그곳이 1차 대전 최대 격전지로 10개월 동안 30만명 이상 전사. ... 29일 독불 정상이 함께한 베르됭전투 100주년 기념식 있었다고.
OOOO 아 그러셨군요. 그렇다면 혹시 잘 알려지지 않은 [도미노]는 보셨나요? 키이라 나이틀리가 [내일의 가장자리]("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에밀리 블런트 못지 않게 멋나게 나와용ㅋㅋ

OCN


OOOOOCN 일 편성 ★#엑스맨 프리퀄 완전정복 09:40 엑스맨:퍼스트클래스 12:30 엑스맨:데이즈오브퓨처패스트 15:20 엣지오브투모로우 17:40 프로메테우스 20:20 캡틴아메리카:윈터솔져 23:00 ★뱀파이어탐정 10화…
OOOOOCN 덕분에 엊그제 오블리비언 다시 보고 오늘 엣지 오브 투모로우 다시 보니, 좋구나.
OOOO여러분 곧 ocn에서 엣지오브투모로우해요 보시구 화적으로 같이 파주세요 (???
OOOOOCN 일 편성 ★#엑스맨 프리퀄 완전정복 09:40 엑스맨:퍼스트클래스 12:30 엑스맨:데이즈오브퓨처패스트 15:20 엣지오브투모로우 17:40 프로메테우스 20:20 캡틴아메리카:윈터솔져 23:00 ★뱀파이어탐정 10화 00:20 엣지오브투모로우

재밌어요


OOOO 엣지오브 투모로우 재밌어요

그날


OOOO 저는 새 3부작은 데오퓨밖에 못봤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친구랑 그날 극장에서 2연짱을 달렸는데 엣지오브투모로우-데오퓨라 되게 기묘하게 접점이 있었던
엣지오브투모로우 영화 봐도 에밀리 OCN 재밌어요 엑스맨 오씨엔에서 크루즈 완전정복 편성 _sa_lt_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설정도 좋은데....제임스가 전투 중에 죽으면 하루 전으로 시간을 돌릴 수 있는 능력이 생겼는데 하필 그날 릴리가 전투 중에 죽는 걸 막으려고 수백번 수천번 아무도 몰라주는 죽음을 견디는 제임스가 보고싶다!!!(쾅ㅋ항ㅌ항ㅎㅋ쾅ㅋ탕

모르고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흥미진진하게 보았음 무슨 내용인지 전혀 모르고 봐서 더욱 흥미진진했다

보셨나요


OOOO 헉 그렇군요ㅋㅋㅋㅋㅋ 맥주는 조절이 안돼서ㅠㅠ 혹시 엣지오브투모로우 보셨나요? 그거볼때 맥주마셨다가 중간부터 신호와서 빨리 끝났음 했는데 끝도없이 시간되돌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칠뻔한 이후로 조심하고 있어요..

아무도


OOOO아무도 날 찍어 주지 않았지만 나도 #좋아하는_여성캐릭터 를 말하고 싶어서. 엣지 오브 투모로우나 퓨리오사는 다들 언급했고 나는 에일리언의 리플리와 주노를 꼽고 싶다.

내용인지


OOOO엣지 오브 투모로우 보는데 무슨 내용인지 잘 모르겠군.. 설거지 하면서 봐서 그런가 ㅋㅋㅋ

엣지오브투모로우


OOOO엣지 오브 투모로우 진짜 잘 만들었다
OOOO엣지 오브 투모로우 봤어
OOOO슈타인즈게이트에서 문자를 과거로 보내는 그런게있는데 그거랑 엣지오브투모로우를 연관시키면 미래일기가 만들어지는건가
OOOORT)방금전 보고 엣지오브 투모로우 보는둥...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만 보고 주문한다!
OOOO아니 오씨엔... 미임파 연속방송하고 엣지오브투모로우하는 모양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필요 이상으로 상찬되는 경우라고 생각. 엣오투보다 [나잇앤데이]이 훨씬 훌륭하다
OOOO졸립다 간만에 앤트맨 엣지오브투모로우 킹스맨 연속으로 세편 봤더니 눈이 막 감겨=_= 유주얼서스펙트 틀면 바로 꿀잠잘거같아
OOOO이거 보니까 니셔스콧으로 엣지오브투모로우 같은거 보고싶어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지 스콧이랑 타임루프로 지치고 거칠어진 프랭크...
엣지오브투모로우 영화 봐도 에밀리 OCN 재밌어요 엑스맨 오씨엔에서 크루즈 완전정복 편성 __kinetic
OOOO저거 그 엣지 오브 투모로우에 나오는 외계인가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OOOO이거 그거잖아 엣지 오브 투모로우에서 걔들...
OOOO제가 생각하기에 이과 수학이란, 수1엣지 오브 투모로우(알파&오메가) 수2총체적 난국. 미*적분영어. 기하와 백터미술. 확률과 통계그나마 정상적(?)
OOOO제로부터 시작하는 어쩌고 이거 완전 엣지오브투모로우인데 ㅋㅋ
OOOO 엣지오브투모로우! 예전에 봤던건데 졸잼이라 다시보려고 지금 다운받는중ㅎㅎㅎㅎ
OOOO한국 극작가들도 할리우드 대세를 따르기 위해서라도 능동적인 여성 캐릭터 개발에 힘써야함... 엣지오브투모로우와 미션임파서블의 파우스트를 보면 이야기의 오리지날리티를 위해서라도 그런 캐릭터는 꼭 필요하게 되었움
OOOO엣지 오브 투모로우는 언젠가 보긴 봐야할텐데 말이지
OOOO엣지 오브 투모로우 진짜 재밋징
OOOO닉주디X엣지오브투모로우 그림을 드디어 다 그렸습니다! 이힣 신난당 나중에 다시 수정할테지만 지금은 일단 이대로도 만족합니다 ㅎㅎ 두번째 사진이 원본입니다만 여러분은 어느게 더 나으신가요? #주토피아 #닉주디 t.…
OOOO그그 엣지오브투모로우생각나따
OOOO 엣지 오브 투모로우 이거 개명ㅈ작임니다
OOOO이것만보면 다행인데 엣지 오브 투모로우까지 다봤엌ㅋㅋㅋ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엔딩곡은 역시
엣지오브투모로우 영화 봐도 에밀리 OCN 재밌어요 엑스맨 오씨엔에서 크루즈 완전정복 편성 kcu1998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 재밌어여?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하네
OOOO엣지 오브 투모로우 처럼 계속 리셋되며 다시 사는 삶이라면 이번생엔 차 사고 다음생엔 집 사고 할텐데..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어디서 들어봣다햇는데 봣던거구나
OOOO드디어 엣지 오브 투모로우를 봤는데 크 해피엔딩을 위한 발버둥 잘 보았읍니다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존나 좋음 제목도 존나 좋다고... ㅠㅠ 아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재밌당...과제해야하능데....뉴파
엣지오브투모로우 영화 봐도 에밀리 OCN 재밌어요 엑스맨 오씨엔에서 크루즈 완전정복 편성 o940220
OOOO엣지오브투모로우함. 존잼꿀잼
OOOO엣지오브 투모로우한다 우와
OOOO 엣지오브투모로우요! ㅎㅎ 역시 그러셨군요 ㅠ 아무래도 루피가 있으니까 고기는 필수겠죠? 저라도 가서 도와드리고 싶네요ㅠ ..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봐주세요22222 이거 수작임 그리고 나는 화적청으로 광광우럿다고 한다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봐야지 이번에 보면 몇번째인지 모르겠지만~~!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하네 이따봐야지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이제서야 보고있다......
엣지오브투모로우 영화 봐도 에밀리 OCN 재밌어요 엑스맨 오씨엔에서 크루즈 완전정복 편성 _Gomee
OOOO저기서 엣지 오브 투모로우랑 윈터 솔저만 보면 됩니다
OOOO 흐핳 알려죠따.. ...!후히! 에스에프,, 그 엣지오브 투모로우같은거여..?
OOOO엣지오브 투모로우 처럼 죽으면 일정시간으로 간다던가
OOOO내가 예전에 '세종 엣지오브투모로우AU, 백종 퍼시픽림AU, 경종 인셉션AU' 라고 써뒀던 트윗을 찾아서 에이 써보기나 하자 하고 인셉션을 다시 보며.....
OOOO 엣지 오브 투모로우 후훗
OOOO닉주디x엣지오브 투모로우 마커 채색이 거의 끝나갑니다 ㅠㅜ 미믹 촉수같은거랑 배경 다듬고 색연필로 명암넣으면 끝나겠네요 잭 세비지 나오는 만화 그려야되는데...!
OOOO 그나저나 엣지오브투모로우 봄? 그거 ㄹㅇ 개재밌음
엣지오브투모로우 영화 봐도 에밀리 OCN 재밌어요 엑스맨 오씨엔에서 크루즈 완전정복 편성 kcu1998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케이지리타
OOOO 엣지오브투모로우 찍으시는듯 죽을수록 강해진다!
OOOO사실 에스엪조아하는데.... 오블리비언이라던가... 엣지오브투모로우(이건 좀 머리 아프긴 했어 ㅋㅋ)... 아님 막 우주전쟁 이런거 좋은데...
OOOO애런 존슨 <더 월> 캐스팅 물망. 서로 끊임없이 습격의 기회를 노리는 미국의 스나이퍼와 이라크의 명사수의 이야기가 중심이 되는 스릴러.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더그 라이만 연출
OOOO좋은 여캐 많은데 ㅎㅎ 멘탈리스트의 리스본도 좋구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리타도 좋았고 찾아 보면 많을텐데 제일 먼저 떠오르는 사람들로 ㅇㅇ
OOOO라노벨 버젼 엣지오브투모로우에 요상한 보라옷에 수상한 화장을 한 자가 있어 들어보니 과연 코야스사장이었다파문.


엣지오브투모로우 영화 봐도 에밀리 OCN 재밌어요 엑스맨 오씨엔에서 크루즈 완전정복 편성 lament20
엣지오브투모로우 영화 봐도 에밀리 OCN 재밌어요 엑스맨 오씨엔에서 크루즈 완전정복 편성 zzanzza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