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5, 2016

남보라 블루 노을빛 이규한 얼굴 사람 김태리 꿀잼이얀 3죠죠덕질 구애 여주들이다


블루


OOOO노래들 눈색 토밤- 울트라 마린 민물- 프러시안 블루 라젠카- 블루 블랙 걱말- 네이비 판베- 남보라 돈크- 블루그레이 봄비- 민트색 하여가- 빨간색 일상초- 연녹색 매매기- 자홍색 백장미- 오페라색 아오연- 스카이 블루 나중에 바뀌긴하겠지

노을빛


OOOO💓 #.. 노을빛 머금고 수수하게 피어난 남보라 수레국화꽃 한송이 날보고 수줍은듯 방긋이 웃네요!...💕 ☆.노을빛 내리는 해질녘 뜰에서 수레국화꽃과 함께. 유 소추

이규한


OOOO사랑만 할래' 이규한 결혼 결심, 남보라에 "한발자국 뒤에 있을게" 구애
OOOO이규한, 남보라에 "꺼지라고만 하지마" 애원

얼굴


OOOO 4.닮았다는 사람. 이거 트친피셜로하면 난 데뷔해야해.... 사람달이 어쩜 그렇게 후한지.... 난.....그래 눈작고 얼굴 큰 남보라.....
OOOO김태리는 남보라랑 비슷한 얼굴 같기도.

사람


OOOO아 나는 그냥 평소에도 키티일기장에 쓸만한거 굳이 싫다고 남보라고 써서 사람 눈치보게 만드는새끼들 다싫으니까요
남보라 블루 노을빛 이규한 얼굴 사람 김태리 꿀잼이얀 3죠죠덕질 구애 여주들이다 ryj1832
OOOO뭐 덕질을 어떻게 하던 내 알바 아니지만, 남보라고 써놓는 글에서는 좀 보는 사람들이 어떻게 받아드릴지 생각하고 써야하는거 아닌가, 뭐 생각하고 쓴거면 내가 할말이 없그요.
OOOO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그 존잘은 남보라고 연성한게 아니라 이걸보고 나랑 이거에대해 이야기해줬으면 좋겠다 라는 마음에서 연성하고있는건데 반응없이 연성만 쏙 빼먹고 사라진다면 싫을것같은데

김태리


OOOO아가씨 보았다 꽤 매력있는 여주들이다 아 생각해보니 김태리배우 남보라 배우랑 좀 닮은 거 같다
OOOO김태리 ㅇㅏ무래도 남보라 닮은듯
OOOO김태리 내기준 하연수+남보라...

꿀잼이얀


OOOO 사진찍는 동아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데 우리 담당쌤 성함이 '준오' 라서 애들이 빨준오초파남보라고 불렄ㅌㅋㅋㅋㅋㅋㅌㄴㅌㅋㅋㅋㅌㅌㅁㄴㅌㅋㅋㅋㅋ헤헤 맨날 실습나가고 그래서 꿀잼이얀 😁😁

요리


OOOO 1.카롱님 2.나랑 같이 죠죠덕질하시는 존잘분 3.죠죠덕질 같이 하시는 존.잘. 4.흰토끼 5.남보라 6.이탈리아 요리 7.앞으로도 계속 같이 죠죠덕질 해요 카롱님😁😁😁

연노랑


OOOO검정3 회색 하양 갈색4 빨강3 주황 연노랑 노랑 연두 초록3 파랑5 남보라 보라3 빨-파 그라데이션 뭐냐 이 빈부격차... 분홍색 없으니 다음 자캐는 분홍색이다(이분

들엇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방금 약사님한테 남보라닮앗단 얘기 들엇러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킄ㅋ.. 큭... 감사 합니 다. . . . 기분이 조아졋네요 남보라 누군지 모르지만

남보라


OOOO이쁘게 입는게 남보라고만은 아니듯, 끼주리는것이 꼭 유혹하려는게 아니라 저가 좋아서 하는걸때도 있는거다.
OOOO예전 자캐의 인상착의를 까먹었다.. 우체부에 가방을 맨 캐였는데. ..남보라머리색에..
OOOO 남보라인가
OOOO 남보라도 나왔녜,,
OOOO하핫 걔눈은 남보라 색이라굿
남보라 블루 노을빛 이규한 얼굴 사람 김태리 꿀잼이얀 3죠죠덕질 구애 여주들이다 de_eb_yeah
OOOO 남보라연기너무잘해딘ㅋ자ㅜㅠㅠ
OOOO남보라 진짜 예쁘다
OOOO보라~남보라쪽계열이 많은건 인혜님
OOOO남보라 바나나우유 셀카, 눈을 뗄 수 없는 인형미모
OOOO 1. 다홍색 음식들 매우 좋아한다 연어 홍시 자몽 킬러임... 카페 가면 자몽 에이드밖에 안 먹음 어떤 맛이 있는 음료가 존재해도 자몽 외길,,, 좋아하는 색도 비슷하다 다홍 청록 남보라... 근데 당근은 별로 안 좋아함 (넘
OOOO[포토엔]남보라, 점점 더 예뻐지는 여신미모
OOOO 남보라, 나이트. 역시 고지식하지만 때때로는 능청스럽게 받아치는 면도 있어서 유리한 쪽으로 몰아가는 걸 잘한다. 말도 논리적이어서 예시까지 적절히 들고 밀어붙이기 갑. 그래서 뒤로는 조금 많이 까일 것도 많지만 왕이 예뻐할 스타일이다.
OOOO와 남보라 졸라이쁘네진짜
OOOOㅁㅊ 남보라 개이쁜거같다 쉬바
OOOO 나 울프인데 서버옮겨야겠다 일단 남보라 매물부터 싹 빼들고 갈까 (젼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