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5, 2017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TWICE

OOOO오늘도 고장난 모구리 ㅋㅋㅋㅋ 별똥별 춤은 복숭아즈 킬링파트야 ㅠㅠㅠ #모모 #twice #트와이스
OOOO추운 날씨에도 트와이스와 함께 해주신 원스 여러분들! 그리고, TV로, 인터넷으로, 큰 응원 보내주신 원스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내일도 함께 해요 우리!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OOOO170217 TWICELAND 두부 한 모 사랑해! 사랑해!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モモ #DAHYUN #다현
OOOO170224 굳어있던 내 맘이 아이스크림처럼 녹아버릴테니까 💕💕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OOOO170225 낰낰낰낰낰낰 #트와이스 #TWICE
OOOO빛나는 별이 될테니까!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TWICELAND
OOOO낙낙춤 너무 좋다... do NOT repost #NAYEON #MINA #TWICE #MINAYEON #fanart #나연 #미나 #트와이스 #미나연 #팬아트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sweetTW9

OOOO20170217 트와이스콘서트 #TZUYU #쯔위 #周子瑜 #ツウィ #TWICE #트와이스 #TWICELAND
OOOO170224 뮤직뱅크 출근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OOOO[HD] 161210 잠실 모모 복숭아 여신 😊 #TWICE #MOMO #모모 #트와이스 #もも
OOOO[it!] Pick the best idol who looks nice with ash colored hair! 염색뽐뿌...애쉬색 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자아이돌은? #사나 #SANA #트와이스 #TWICE t…
OOOO160224 #뮤직뱅크 #뮤뱅 #출근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 매일 보고싶둡 ㅠ❤
OOOO내 마음을 KNOCK KNOCK~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OOOO170222 가온차트 Gano Chart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모모 #MOMO #나모 #NaMo

OOOO트둥이들 꽃길만 걷자😍 #TWICE #트와이스
OOOO160430 신촌 팬사인회 #트와이스 #쯔위 #TWICE #TZUYU
OOOO170224 뮤직뱅크 출근 트와이스 나연 추운데도 출근하느라 고생 많았어.., 음악중심에서도 문을 열자 Knock Knock!! #트와이스 #twice #나연
OOOO #더쇼 #TWICE 트와이스가 1위할수밖에95
OOOO #더쇼 #TWICE 트와이스가 1위라구 66
OOOO170219 트와이스랜드 퇴근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もも
OOOO사쯔 소중한 사랑 애교 #사나 #쯔위 #사쯔 #SANA #TZUYU #SATZU #트와이스 #TWICELAND DAY 3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momoraccoon

OOOO20170217 트와이스콘서트 #나연 #정연 #지효 #다현 #TWICE #TWICELAND
OOOO둡 윙크에 원스 죽어욧ㅋㅋ #다현 #트와이스 #TWICE
OOOO레고님 ( @ LEGO_1101 ) 하고 네번째 커플인장이에요 채영 정연 💖 #TWICE #트와이스
OOOO170224 뮤직뱅크 출근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채영 #CHAEYOUNG #다현 #DAHYUN
OOOO170224 트와이스 쯔위💕💕 다현 지효 뮤직뱅크 출근길 funcam #트와이스 #TWICE #funcam #쯔위 #다현 #지효
OOOO170218 트와이스랜드) 가슴 속에 하나 둘씩 새겨지는 나의 별 #다현 #dahyun #트와이스 #TWICE
OOOO170218 TWICELAND 꿈이 현실이 된 날이라네🌌 #다현 #dahyun #트와이스 #TWICE

OOOO제 6회 가온차트 시상식! 원스 여러분들 덕분에 음원상 2개를 받았습니다! 올해도 원스 여러분들의 눈과 귀를 감동시킬 수 있는 트와이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t…
OOOOSNOW 앱에 트와이스 등장! 원스 여러분들도 KNOCK KNOCK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문을 두드리는 사람이 누구일까요? #TWICE #트와이스 #KNOCKKNOCK #SNOW #스노우
OOOO170224 뮤뱅 출근길 by.레몬청 #TWICE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그러니까 소매가 이케이케 해가지구 눈에 이케됫다니까?
OOOO맏내 엽사풀며 신난 노잼형제 ㅋㅋㅋㅋ 나연아~ 노잼이들 엽사도 기대할께 ♥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유정연 #채영 #chaeyoung #V앱
OOOO170122 트와이스 수퍼이벤트 #TWICE #JIHYO #지효 #트와이스
OOOO2017.2.24 뮤직뱅크 #트와이스 #TWICE
OOOO#modelpress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_모델프레스_인터뷰 트위터영상으로도 올려야징! 번역햇어요 ㅎㅎ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BeanChaeyoung

OOOO170224 뮤직뱅크 출근 내 마음이 아이스크림처럼 녹아버릴 테니까💘 #트와이스 #나연 #TWICE #Nayeon
OOOO170224 조금만 기다려 #트와이스 #TWICE
OOOO170224 뮤직뱅크 출근 #트와이스 #twice #정연 #Jungyeon 말도안나오는 미모 지리구요 ㅋㅋ
OOOO17224 뮤뱅출근 #TWICE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OOOOSNOW 앱에 트와이스 등장! 원스 여러분들도 KNOCK KNOCK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TWICE #트와이스 #KNOCKKNOCK #SNOW #스노우
OOOO170222 가온차트 Gano Chart #TWICE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OOOO170221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근 KNOCK KNOCK 잘 하구 오자😄 #다현 #dahyun #트와이스 #TWICE

OOOO161112 TWICE (트와이스) 판교 팬싸인회 미나 #미나 #묘이미나 #MINA #TWICE #트와이스
OOOO20170217 트와이스콘서트 #みな #MINA #미나 #TWICE #트와이스 #TWICELAND
OOOO20170217 트와이스콘서트 #다현 #채영 #TWICE #트와이스 #TWICELAND
OOOO170224 뮤직뱅크 Music Bank 컴백 KNOCK KNOCK (1) #트와이스 #TWICE
OOOO[vid] 170224.뮤직뱅크.#CLC #예은 스페셜MC.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대기실 인터뷰 #TWICE #knockknock
OOOO170224 뮤뱅 출근길 #트와이스 #TWICE
OOOO#음악중심 #트와이스 #낰낰 떠보나마나 배보이 관심이 필요해애 낰나앜↑ 모미사 트리오 넘나 예쁜것 #ShowMusicCore #TWICE #KNOCK_KNNOCK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vhfqp_pb

OOOO170224 뮤직뱅크 출근 주본부장님,,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170224 우리아이 성공한 청년사업가 같네... 당찬 발걸음... 그것은 일류다...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짱아 닮은 뽁나 ㅋㅅㅋ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OOOO베이베베베이베 안무는 얼굴을 이케 찌부찌부시키며 해야하는 안무랍니다 >
OOOO170222 카메라에 잡힌 둡챙 #다현 #트와이스 #TWICE
OOOO나봉이 이뻐ㅋ #나연 #트와이스 #TWICE
OOOO샤샤얌..ㅠㅠ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샤샤

OOOO161112 분당 팬사인회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
OOOO170224 트와이스 뮤직뱅크출근길 2pic_오늘 뭔가 좋은 일이 있어보이는 사모합니다_졸려서 그런건 아니지? #TWICE #트와이스 #사나 #모모 #Sana #Momo
OOOO벚꽃??? 정미나💖 #트와이스 #TWICE #정연 #유정연 #미나 #Jeongyeon #Mina #JeongMi
OOOO이미 영화 한 편 벌써 완결났다 #정연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OOOO엠카 컴백무대에서 미나와 채영이가 MC를 봤답니다! 어땠어요? 미나와 채영이의 눕방, 한번 더 어떤가요? 보고계시나요 V Cookie? ^^ #TWICE #트와이스 #KNOCKKNOCK
OOOO170222 가온차트 Gaon Chart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지효 #Jihyo
OOOO170222 #GaonChartAwards #Jihyo - CLUE DE CLARE (₩105,700) #가온차트 #트와이스 #지효 #TWICE ©엑스포츠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asilanom37

OOOO2017.2.24 뮤직뱅크 #다현 #dahyun #트와이스 #TWICE 세상 가장 맑고, 착하고, 순수한 애긔💛
OOOO170218 TWICELAND #TWICE #트와이스 잘하자‼
OOOO170122 인기가요 mc 마지막출근길 by.레몬청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네 눈동자에 비치는 우리 추억
OOOO170115 인기가요 by.레몬청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일요일마다 환하게 웃어주던 너는어디에...
OOOO170217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랜드 콘서트 첫날 by. 정연은 사랑 보고 싶다 이렇게 말하니까 더 보고 싶다 너희 사진을 보고 있어도 보고 싶다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OOOO사나야 어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 #트와이스 #Sana #TWICE
OOOO170219 #트와이스 #정연 TWICELAND 막콘 by. 정연은 사랑 들어도 계속 듣고 싶은걸 봐도 봐도 계속 보고 싶은걸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https:…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TtwiceCloset

OOOO170224 뮤직뱅크출근 #트와이스 #Twice
OOOO170217 트와이스랜드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OOOO170224 뮤직뱅크 출근 프리뷰 봄이 올려고 추운가 했는데 미나가 올려고 그랬나봐💗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OOOO미챙❤️ #미나 #채영 #트와이스 #TWICE
OOOO170224 뮤뱅 출근 미나링~ 💕 오늘 컴백 스테이지 화이팅 👍 #mina #twice #미나 #트와이스
OOOO이게 뭐얔ㅋㅋㅋㅋㅋ #나연 #모모 #지효 #트와이스 #TWICE
OOOO오늘의 모구리ㅋ #모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DrawingTwice

OOOO170224 뮤직뱅크 출근 #TWICE #트와이스 #JIHYO #지효 #TZUYU #쯔위 #MINA #미나 #NAYEON #나연
OOOO#TWICE #채영 #트와이스 음중2
OOOO진영이네 트둥꽃밭은 치얼업할때마다 올리고 싶은데 9명다 잘 나오는 거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야 ㅠㅠㅠㅠㅠㅠ 예쁜애 옆에 예쁜애는 진리인듯.. #트와이스 #TWICE
OOOO170224 뮤직뱅크 모모 바빠서 잠도 못 잤을텐데 밝은모습 항상 고마워 ❤️🙇 #TWICE #MOMO #모모 #트와이스 #もも
OOOO170224 뮤뱅 출근 프리뷰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사나야 오늘도 화이팅😍😍
OOOO[HQ] 161227 삼성의료원 -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PREVIEW] 170224 뮤직뱅크 출근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周子瑜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kun_once

OOOO170224 뮤뱅 출근 preview #트와이스 #나연 #TWICE #Nayeon
OOOO2017.02.24 뮤직뱅크 출근길 2p 자기 손으로 찌른게 아니라 범인이 너였구나!!!!!!! 옷이가 잘못했네... 마이 잘못했네.... ㅠㅠ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OOOO170224 트와이스 뮤직뱅크 출근길 4pic_애들아 나연온니만 따라와_언니야따라가는 트둥이들_해맑게 웃는 막내쯔뭉이 #TWICE #트와이스 #나연 #미나 #쯔위 #Nayeon #Mina #Tzuyu t.c…
OOOO170222 가온차트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OOOO170224 트와이스 뮤직뱅크 출근길 funcam #트와이스 #TWICE #funcam
OOOO170219 트와아스랜드 #fancam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랜드
OOOO170224 트와이스 정영 미나 뮤직뱅크 출근길 funcam #트와이스 #TWICE #funcam #정영 #미나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Minayayayaya

OOOO170224 네 양갈래둡을 보고 죽은자의 온기가 남은 트윗입니다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OOOO170224 #트와이스 #나연 뮤직뱅크 출근
OOOO170224 뮤직뱅크 출근 - 채영이 2017년 2월 24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서 발견된 이 꽃의 이름은 손채영이라고 한다 #트와이스 #채영
OOOO170224 뮤직뱅크 출근 - 채영이 예뻐 잘어울려 #트와이스 #채영


미나

OOOO미나연 ♥ 나연이의 "겁나 고마워" 수상소감 후 #트와이스 #나연 #미나 #미나연 #nayeon #mina #minayeon
OOOO#트와이스 #지효 #미나 구칠즈 케미 ㅋ
OOOO트와이스진 #사나 #미나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maidenpr4yer

OOOO일상이 화보인 정미나♥ #트와이스 #정연 #미나 #정미나 #Jeongyeon #Mina #JeongMi


정연

OOOO노잼형제 #트와이스#정연 #채영
OOOO뮤비 잠옷이 맘에들어서.. #트와이스 #정연
OOOO트와이스는 헤어랑 메컵 너무 어울리게 잘 했는데 의상이 가끔 별로인게 잇형 그 엠카 쯔위 의상ㅜㅜㅠ 예쁜 애한테 몰 입힌거냐규 속상햇댜(니가왜 정연 도깨비 머리눈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옙붐ㅠㅜㅜㅜㅜ 언니ㅠ


모모

OOOO#트와이스 #모모 낰낰 모모 ❤
OOOO#트와이스 #모모 귀여운 모모링 ㅎ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모야 ㅋㅋㅋㅋ진짜 넘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짤출처 트갤 #모모 #트와이…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hanji_draw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랬는지 정말 궁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 #트와이스


다현

OOOO[HQ] 170210 한림예고 졸업식 #다현 #트와이스 #dahyun 낰낰 활동도 화이팅!! 언니가 항상 응원중이야😚
OOOO 트와이스 - 다현 여자친구 - 신비 춤선.....


채영

OOOO#트와이스 #채영 갠적으로 채영이 이부분 넘 좋음 😍
OOOO170225 음악중심 채영 #채영 #트와이스
OOOO#트와이스 #채영 챙카소 일러스트 (1) - 트갤 펌
OOOO#트와이스 #사나 #채영 someone else ! 사챙 지효 따라하기 ㅋㅋ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Momomon_com

OOOO저번에 트와이스1도모르는 사람한테 채영숏컷하고 젤좋아졌다니까 사진찾아보더니 '완전 티부좋아하는구나ㅋㅋㅋ' 란 소리들었다 티부가 뭔 말인지 그 때 첨 들음ㅋㅋ
OOOO채영 숏컷 짜른거 보구 넘 짱이다 했는데 그대로 활동해서 짱 좋다 여기애들은 다 별로라하지만..ㅋㅋ 그러고보니 난 트와이스에선 래퍼라인들 좋아하네
OOOO#트와이스 #채영 손챙...


쯔위

OOOO⑊⸋:ꔛ˖˟쯔위ᐩTzuyu⸞ᝐᵀʸᵖᵉ‣Ⓐ⸞⌿ ˖ ͛⸋:౾⃣¹⑨⁹₉년˖⑥월°¼일⃣ᐟ˖˟ᴖ ✞☇트와이스①ᝢ˚Maknae⇱∿°⋆⌬


지효

OOOO⠀⠀▌박지효 ♡ TWICΣ 👠🌱:▐ 〖 〗ღ ¹₉⁹₇년•⁰₂월•⁰₁일™ ❝ Leader and Main Vocalist of 트와이스 ❞ 🕑💭 TUALEK ⓋⓘⒶ #LIKEU ≡
OOOO161112 박지효, 너무해 너무해! 😁 @ 판교 팬싸인 #트와이스 #갓지효 #지효 #JIHYO
OOOO161126 미니 팬미팅 #갓지효 #지효 #JIHYO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puritymina0324


낰낰

OOOO#트와이스 #뤀희뤀희 #레드벨벳 #낰낰 아 선후배간의 돈독한 애정보소
OOOO#음악중심 #트와이스 #낰낰 #ShowMusicCore #KNOCK_KNOCK 그녀들은 너무 예뻤다!!
OOOO#음악중심 #트와이스 #낰낰 #ShowMusicCore #KNOCK_KNOCK 어쩜이리 예쁠꼬
OOOO#음악중심 #트와이스 #낰낰 #ShowMusicCore #KNOCK_KNOCK 어쩜 이리 예뻐
OOOORT이벤트) 트와이스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알티하고튀세요^^ 소박하지만 트와이스해외투어랑 일본진출 무사히 마치라는 마음을 담아서 이벤트합니다! 타팬🙆 원스🙆 낰낰 활동마무리하는날 뽑을게요! 트와이스많이많이사랑해주시고,…
OOOO트와이스 노래 너무 좋다. 낰낰
OOOO#음악중심 #트와이스 #낰낰 낰낰낰낰 낰온마도어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NSanaNL

OOOO#음악중심 #트와이스 #낰낰 예쁘다앍
OOOO#음악중심 #트와이스 #낰낰 열두시가 되면 닫혀요
OOOO#음악중심 #트와이스 #낰낰 펭귄인가!!


KNOCK

OOOO170225 음악중심 트와이스 KNOCK KNOCK 무대기차 (Send Anywhere) 스토어에서 'Send Anywhere' 앱을 다운받으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48시간 후 만료됩니다. …


음악중심

OOOO#쇼음악중심 오늘의 라인업~♥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백퍼센트 #레드벨벳 #NCTDREAM #홍진영 #SF9 #CLC #소나무 #크로스진 #멜로디데이 #가비엔제이 #마스크 #신현희와김루트 #빅플로 #일급비밀 #드림캐쳐 오늘…


원스

OOOO원스 친구 위해서 트와이스 분들 찍었었는데 존옝
OOOO#트와이스 안무가 표절 의혹 이사진 아낀다 데뷔:2015년 5월26일 트와이스 컴백:2016년 2월20일(맞는건지 모르겠네요) 안무가의 잘못이기에 트와이스는 욕하지 말아 주세요 원스분들 기분나쁘시면 글 내리도록하겠습니다…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bongjuice922


트와이스

OOOO트와이스 올킬 대단한데
OOOO#트와이스 트둥 인사이드 - 트갤 펌
OOOO지방사는 덕후의 서울 나들이.jyp 음중 사녹과 트와이스 굿즈의 환상적인 콜라보 ㅋㅋ
OOOO트와이스 너무 예뿌지안냐ㅠ 진짜 최곤듯
OOOO#트와이스 #나정모사지미다채쯔 귀엽다 귀여워 ㅎ
OOOO#트와이스 세상 모든 사람들이 아껴주고 좋아해줬으면 좋겠다 ~
OOOO 알앗어 트와이스 낙낙 쳐줄게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puritymina0324

OOOO2월 26일 인기가요 사녹 #방탄소년단 (280명) 1차 (봄날) 오전 4시 20분 / 오전 6시 20분 2차 (Not Today) 오전 8시 30분 #트와이스 (280명) 오전 1시 50분 / 오전 3시 #에이프릴 오전 8시 25분/오전 9시 25분
OOOO이제ㅡ트와이스 못봐 ㅠㅠ
OOOO트와이스 가사 죄다 존나 기다리고 수동적임 으
OOOO트와이스 무대 첨 봤는데 넘 상큼하고 다 예뻐서 눈 정화된당 😍
OOOO170225 음중퇴근길 트와이스 프리뷰
OOOO대형기획사는 남팬들을 경향한 오빠 ~ 거리는 로리컨셉과 소녀소녀한 컨셉을 버리라 이겁니다. 재와피..트와이스 슈트 입혀주ㅏㅜㅜㅜㅜ!!!!!!!!!!!
OOOO 트와이스 멤버들이 갔던 음식점이 어디였죠? 제가 잊어버려서.....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fyxahkpxp

OOOO 트와이스이제없던데ㅋㅋ인기개많아서 재고떨이 개빨라
OOOOS / 팝니다 애드 트와이스 봉불 풀 5.5 나머지는 사진 참조 거의 매일 올리는 건... 아니지만 너무 안 팔리네요 제발 사가주세여,,.,.,.,.
OOOO피드백 1.다이아 응원봉 2.I.B.I 안무 표절 3.일급비밀 안무 표절 4.트와이스 안무 표절 (3.4번은 안무가의 피드백) 5.서포트 물품
OOOO갓은하쌤 임도 보고 뽕도 딴다,,, 갓은하쌤 이거는 내가 방탄소년단을 보러갔는데 트와이스도 본거예요 은하 설명 너무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내가 또 한 트와이스하지♡
OOOO아는형들 10달만에 급하게 만났는데 나 덕질하는거 소문나서 트와이스 이쁘냐구 어쩌냐구 저쩌냐궄ㅋㅋㅋㅋㅋ 만담함
OOOO솔직히 도미니크 귀여운 이유는 내가 러닝하면어 트와이스 메들리를 들었기때문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gessamnim

OOOO 트와이스 노래는..?
OOOO여러분 우리 지금 되게 탐라가 시끄러워야 될 상황 아님? 우리가 피드백받아야될 게 몇갠데 1. 다이아/구구단 응원봉 2.I.B.I/ 트와이스안무 표절 3. 최영준안무가 4. 서포트물품 5. 일급비밀 세븐틴 표절
OOOO #더쇼 #트와이스 트둥이~!A
OOOO#최영준_안무가_인성 이사진에 안무:트와이스2017년 2월19일 놐놐 세븐틴 2015년 5월26일 아낀다 , 2016년 7월4일아주 nice
OOOO트와이스는... 컨셉은 성인이 안된 소녀처럼 하는데 입히는 옷은 망사에..가슴부분 구멍에... 좀 역함
OOOO 오 정리 대박.. 저는 걍 에이핑크 트와이스 이런식으로 한폴더에 다 집어넣는ㅋㅋ
OOOO선생님들 트와이스 너무ㅠ예뻐요...ㅡ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anstjdrms0805

OOOO고기 #인스타그램마케팅 #라이크미 쇼핑카트 안드로이드 카톡문의 트와이스 #라이크스타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비디오판독 #좋아요늘리기 9회말 축구 자가진단 선미 뮤 114 무한도전 팔찌 수원 남자친구선물 키보드 육아스타그램 #팔로워늘리기 #인스타그램
OOOO엠카 트와이스 진짜 대박 귀여움
OOOO 진짜 보고 식겁했어요 역시 세계로뻗는 트와이스..
OOOO와이프님 트와이스 뮤비 보다가 으아악 박진영나와 하며 끄심
OOOO트와이스 신곡 또 필승이겠지 했는데, 첨 듣고 엇 작곡가 바꼇나 하고 찾아보니까 자체 프로듀싱으로 돌렸구나 영리하군..
OOOO트와이스 노래 지금 음중으로 첨 들어봄ㅋㅋ 제와피가 미는 저들의 도움이 필요한 소녀컨셉 넘 싫고
OOOO이거 솔직히 빼박 아닌가요? 순영이가 열심히 만든걸 대놓고 표절하면 어쩌자는거죠? #트와이스 세븐틴 안무표절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MoingXTwice

OOOO슈ㅣ바트와이스넘이뿌다ㅠㅠㅠㅠ
OOOOㅇ ㅏ 글 쓰러 나왔는데 카페 선정 잘못했다 아까부터 자꾸 트와이스 TT 나오는데 머릿속 지분율 개쩌네,,.,,... 씨벌 내적댄스 오ㅈㅣ고요~~~~ 정신 차리면 어깨 들썩거리고 있다 ㅇㅅㅠ 소희 칾ㅊ다운~~, 너뮤햇! 너뮤햇!
OOOO 트와이스 업다!
OOOO트와이스도 직접 작사작곡을 하는 날이 올까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Dahyun_Fan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sabeda99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tzuyuusas_2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puritymina0324

트와이스 TWICE 뮤직뱅크 미나 정연 모모 다현 나연 채영 출근 쯔위 studio_myo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