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9, 2016

산체스 쇼미더머니5 쇼미 킬라그램 알렉시스 보이비 매드클라운 파나마 떨어져서 MONEY5 오빠


쇼미더머니5

OOOO#쇼미더머니5 6회 길 & 기리보이 팀 산체스 떨어진다 110%
OOOO쇼미더머니5 프로듀서공연 시작! (해쉬스완/킬라그램/산체스)
OOOO#쇼미더머니5 6회 길 돌직구왕!! 산체스 랩 더 잘해야된다고 생각 안해?? 와우
OOOO쇼미더머니5 산체스, 악마의 편집 주장 개리 발언은 사실...
OOOO#쇼미더머니5 6회 산체스 말댓구 땜에 떨어질거다
OOOO#쇼미더머니5 6회 산체스 실수했다고 인정 했으면 기회 주지 않았을까??
OOOO산체스 너무 잘 깐다. 사이다 #쇼미더머니5

산체스 쇼미더머니5 쇼미 킬라그램 알렉시스 보이비 매드클라운 파나마 떨어져서 MONEY5 오빠 nompangbitch


쇼미

OOOO쇼미5는 비록 떨어졌지만 앞으로 방송 화면 우측 상단에 어여쁜 산체스 얼굴을 띄워주길 바란다. 단체사진 촬영날 결석한 졸업생처럼. 그의 공허한 리액션을 볼 수 있는 실시간 영상이면 더 좋고.
OOOO쇼미 방금 봤는데 길 저 정도일 줄은 몰랐고 산체스 유일한 지성인임
OOOO쇼미 자꾸 외모로 얘기하는 거 거북. 설령 프로듀서들이 계속 얼굴 운운을 하더라도 좀 편집해서 방영해도 모자랄 판에.. 잘생긴 원. 도넛맨은 못생긴 견자단. 산체스는 잘생긴 마이크로닷. 네네.
OOOO쇼미더머니 지금 보는데 산체스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방송 보는 내가 다 눈치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쇼미 탈락자 중 산체스가 젤 탈락할만했다
OOOO아...쇼미4든 5든...한해랑 산체스한테 왜그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펄....롬들아.........팬토미즘 마음 찌저지내,,,,,
OOOO아 쇼미더머니 산체스 졸라 귀엽네

OOOO쇼미 김효은 왜떨어졌지?? 산체스vs길 보면서 산체스 호감상승ㅋㅋㅋㅋ 꼰대아재 길 자존심을 너무 긁음ㅋㅋㅋ근데 나도 보면서 길 표정이 무서워서 겁에질린 보이비가 매우 공감됐음. 새삼 길 인상이 험악하다는 것을 느낌
OOOO쇼미 보면볼수록 지원자들 알면알수록 비호감 쓰나미인데 최후의 보루 캐릭터였던 산체스도 떨어졌으니....
OOOO이제 시험공부해야되는데 산체스 떨어져서 너무 고마워요ㅠㅠㅠㅠㅠ 이제 쇼미 더이상 볼필요가 없어져써ㅠㅠㅠㅠ 이번 키겐형 앨범에 피쳐링만 많이해죠ㅠㅠㅠ
OOOO오늘쇼미감상:길vs산체스 오줌지릴번ㅠ
OOOO갑자기산체스오빠노래가듣고싶네~잘가요 산체스~~~ #쇼미더머니


킬라그램

OOOO그냥 산체스랑 킬라그램 나오는 다른 방송을 보고 싶다
OOOO 산체스 킬라그램 해피해피 둘다 안 나오니 실망입니다

산체스 쇼미더머니5 쇼미 킬라그램 알렉시스 보이비 매드클라운 파나마 떨어져서 MONEY5 오빠 zzzimtong

OOOO자이언티 & 쿠시 씨잼 서출구 킬라그램 레디 - 킬라그램 탈락. 길 & 매드클라운 도넛맨 보이비 샵건 산체스.
OOOO슈퍼비 지투 킬라그램 산체스 떨어졌어야댐
OOOO쇼돈봤는데 킬라그램이 좀 의외였구. 산체스는 넘 아쉽다. ㅜㅜ


알렉시스

OOOO추신수가 진짜 축구선수로 치면 알렉시스 산체스급인가요? ㄷㄷㄷㄷ
OOOO 칠레는 알렉시스 산체스의 골이 압권이었으나 골키퍼 브라보가 거의 골을 기증하는 삽질 두 번했고요. 본선 최고의 게임은 코스타리카-콜롬비아 같아요. 하지만 이런 대회는 8강부터가 진짜라 앞으로 기대 만빵 ㅋ
OOOO산체스 삭발했네 소년 알렉시스
OOOO알렉시스 산체스 골!! 칠레 3-1 파나마. 산체스의 부활의 징조~~?!

OOOO캬 알렉시스 산체스


보이비

OOOO길 & 매드클라운 도넛맨 보이비 샵건 산체스 - 산체스 탈락.
OOOO아니 산체스는 엑스맨야? 왜구러나,, (본방볼때조용하다가지금떠듬) 비행소년 곡 넘 궁금하구,, 좋은 곡 같으니까 더 좋을때 뚜껑열어주세뇨,, 길매드팀 흥하자 꼭 최종4인안에 있쟈,,, 보이비 화이팅하쟈
OOOO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5 [6회] 산체스, 보이비, 도넛맨, 샵건-무궁화 feat.매드클라운 @ 팀
OOOO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5 [풀버전]무궁화(feat.매드클라운 - 길&매드클라운 팀(산체스, 보이비,


매드클라운

OOOO무궁화 훅 작사 산체스가 했을까? 작사에 매드클라운이 없고 산체스가 있네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show me the money5 [풀버전]무궁화(feat.매드클라운 - 길&매드클라운 팀(산체스,

산체스 쇼미더머니5 쇼미 킬라그램 알렉시스 보이비 매드클라운 파나마 떨어져서 MONEY5 오빠 ehakRktl

OOOO너희가 좀 랩을 잘 해야 한다는 생각은 안해? 너희들 잘 생각해야돼 나랑 매드클라운은 너희들의 프로듀서지 너희들에게 곡을 팔러 온 사람은 아니야 이 대사후 산체스가 "개리형이 오셔야 할것 같아요 이 장면에서 길 위 대사 한곳과 위치가 다르다.
OOOO완전 빵터진닿ㅎㅎㅎㅎㅎ 길 산체스 매드클라운 존나 웃겨 우린 프로듀서지 곡 팔러 온 사람이 아니얗ㅎㅎㅎㅎㅎㅎ
OOOO길 매드클라운 팀 왜이릏게 웃겨 산체스?!


파나마

OOOO그러나 파나마의 추격은 산체스의 확인사살로 빛이 바랬다 한다.
OOOO산체스도 멀티골!! 칠레 4-2 파나마.
OOOO파나마 ㅋㅋ 산체스 담굴라하네
OOOO바르가스 동점골!! 칠레 1-1 파나마. 칠레가 정신을 차리기 시작했군 ㅋㅋ 산체스는 아직도 바닥을 기고 있지만, 카바니보단 낫겠지;;


떨어져서

OOOO산체스 떨어져서 슬프다
OOOO산체스가 골을 넣고 말고는 관심없고 그냥 칠레가 빨리 떨어져서 휴식좀 취했으면함 15-16 산체스 폼이 정상이 아니라서 실망한적도 많았고.. 원래 저런애가 아닌데.. 얘는 진짜 너무 하드워커임 그래서 관리가 필요함


오빠

OOOO 6. 팬텀 - 내가졌다 / 한해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하내ㅠㅠㅠ러브ㅠㅠㅠㅠㅠㅠㅠ산체스목소리 넘 져아요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이필요없어ㅠㅠㅠㅠ
OOOO 산체스~오빠 힘내요~~응원할께요~~^^
OOOO산체스 오빠 ㅠㅠㅠㅠㅠㅠ ❤️
OOOO산체스 ㅋ덜러뎤서 ㅎㅎㅎㅎㅎ 내사랑 달가요 애사랑~~~~~~~~ 오빠 그냥 옛날처럼 가치 노라여 헤헤
OOOO ㅋㅋㅋㅋ 산체스 오빠니까

산체스 쇼미더머니5 쇼미 킬라그램 알렉시스 보이비 매드클라운 파나마 떨어져서 MONEY5 오빠 twjs20

OOOO 산체스 오빠, this time to sleep not time to eat ㅋㅋㅋ. 잘 자요 🌙💤😊


가사

OOOO산체스 너무 꼰대 아줌마같다 가사 안 틀렸다고 자기 부정하고
OOOO산체스가 가사절었네
OOOO 그 팀 솔직히 다 잘함... 가사 전 애도 아무도 없고,,, ㅠㅅㅠ,, 근데 뭔가 길이 산체스 좀 아니꼬워하는거 같았음... ㅠㅅㅠ
OOOO니 가사 맘에 안든다 >> 그럼 니가 우리한테 맞는 비트를 찍어와ㅋㅋㅋㅋㅋㅋㅋ산체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해

OOOO에이 산체스 너무 해ㅡㅡ 기리가 말하는대로 랩을 질 해야 한다는 생각 안해??


방송

OOOO칠드런 오브 산체스 전곡 트는구나 역시 배캠 한다면 하는 방송


칠레

OOOO칠레도 어제 떨어졌어야 했는데...산체스야 빨리 와라
OOOO칠레8강진출.멕시코랑 격돌!!!!누가올라오던 한팀정리해주는구나.힘내라산체스.이겨라 치차리토♡♡♡♡


엠넷

OOOO산체스 해명 하여간 엠넷 가위질 버릇 못 고쳤고요...
OOOO엠넷 진짜 편집개같이하네...산체스가 최대피해자임
OOOO산체스 진짜 밑도 끝도 없이 따지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넷이 손을 댄거였어 역시
OOOO헠 산체스에게 사과함 엠넷 악마편집 알면서도 낚인다 진짜 사과함..


팬텀

OOOO산체스 팬텀 보컬 아니었나 내 기억이 질못됐나 노래만 하시는 분인 줄 알았는데 랩도하시나보내

산체스 쇼미더머니5 쇼미 킬라그램 알렉시스 보이비 매드클라운 파나마 떨어져서 MONEY5 오빠 heekori

OOOO 이별식탁 들었는데 산체스가 피쳐링했고, 잘부르길래 찾아보니까 팬텀이었고 거기에 래퍼가 너무 귀엽길래 그렇게 2013년부터 팬텀을 파기시작함<<<넘 늦엇지만,,,
OOOO07. 니가 미치지 않고서야 (Feat. 산체스 Of 팬텀) #더쇼 #인피니트H


서출구

OOOO산체스랑 조별과제하기 vs 서출구 고민 상담해주기
OOOO이번은 뭐 ㅋㅋㅋㅋ산체스 서출구 슈퍼비 욕먹이기네


샵건

OOOO헉 샵건 잘하는데? 머야 산체스가 떨어지나
OOOO보는데 딱 아 산체스 떨어지겠군 솔직히 매력을 느끼기어려움 걍 인맥ㅎㅎ의 전형적인 예? 해쉬스완이 제일 아까움 원은 보면서 이번에도 목소리 긁으면 진짜 답도 없다 생각했는데 좀더 나아짐 샵건이 연생하던 빨이 있어서인지 2일만에 해냈다는 거에 박수쳐주고


산체스

OOOO산체스는 리액션의 귀재인듯.. 대부분 밝고,멘트도 찰지고 표정도 풍부한 사람..

산체스 쇼미더머니5 쇼미 킬라그램 알렉시스 보이비 매드클라운 파나마 떨어져서 MONEY5 오빠 kpopesthetics

OOOO 휴 4시 경기도 봐야하고 메시 경기도 산체스 경기도 봐야하고....
OOOO슈아이황 어디가도 외모열일ㅠㅠ 옆에분....산체스........?
OOOO 저도 진심 당신 믿고 응원해요~ 산체스사랑하는 많은 팬이있어요~외로워마세요~^^ 산체스 아자아자~!!!
OOOO 산체스님 화이팅!!줌마 팬입니다^^ 응원합니다^^
OOOO아 존나 산체스 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산체스 너무햇다
OOOO 아 안토니오 산체스 앨범에서 피아노 세 곡 쳤는데… 제가 듣기는 뭔가 좀 잘 안 맞는 것 같아서요 그냥 기분 탓인건지;;;

OOOO산체스님 노래해주라,,,,
OOOO 없으면 니가 설리한테가서 당신으 멕시코본명은 산체스입니다.....라고 해주삼
OOOO 혹시몰라 설리 멕시코이름이 산체스일지
OOOO산체스 핑꾸완댜님인가
OOOO산체스....(맘아파짐
OOOO산체스 왜케 웃기냐
OOOO225.베아트리스 산체스 Beatrice Sanchez 베아트리스 에반워프

OOOO산체스 절은거 자막으로 봐도 모르겟다
OOOO산체스 진정성 하나도 없는 표정 너무 좋다
OOOO아 산체스가 돈보여줘 심사위원이 아니고 참가자라고? 씨잼도? 미친거야? 내기준 최정상급들이?
OOOO우리는 우리가 증오하는 사람들과 결코 멀리 떨어질 수 없다.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도 진정 가까이 다가가지 못한다. 배에 오르는 순간 나는 이 냉엄한 진실을 깨달았다.<차가운 피부>, 알베르트 산체스 피뇰
OOOO그 뉘앙스를 완성시키기 위해서 성희롱을 했겠지. 진짜 싫었다. 어제 산체스에게 너 실수 안했냐고 무슨 거짓말탐시기 마냥 인자한 미소 지으며 물어보던 길 같았다고ㅋㅋㅋㅋ 자신의 권위를 인정하려 들지 않는 아랫사람에게 정신승리하는 모습 진짜..
OOOO 아아 산체스 절었구나 근데 전거 같지도 않은데 그걸 다 ,, 잡아내다니,,, 맞음... 씨잼 조나 개잘해.,,,, 레디도 조나 개잘훼....... 일리네어팀 무슨 김효은인가? 그분 엄청 잘하던데 엄청엄청 아쉽 ㅇㅅㅠ..
OOOO산체스를 설거지하려는 편집인듯

OOOO산체스 너무 좋은데 ㅠㅠ
OOOO산체스...힙합 노홍철.
OOOO산체스는 이번 성적과 상관 없이 내년에 길, 엠씨 민지와 팀 짜서 무한도전 프로듀서로 출연해라. 하하 피처링.
OOOO산체스 말튜 존나 웃김
OOOO역시 쇼돈 산체스 ㅜㅜ
OOOO 엇 산체스...
OOOO엠그로...ㅂㄷㅂㄷ 산체스 미워할뻔 했쟈나

OOOO산체스 왜 떨어졌냐!
OOOO산체스 너무 애깹다7ㅁ7
OOOO하긴 나도 존크로스 자서전 안에 들어있는 외질 산체스 카드 확인했을 때 책 샀을 때보다 기뻤음
OOOO산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버려
OOOO산체스 랩도 못하는 게
OOOO산체스 피부 왜케조아??? ㅋㅋㅋㅋㅋ
OOOO산체스는 10월 생이라 나보다 9개월 늦게 태어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산체스 악마의 편집이네 인스타그램에 해명글 올라옴
OOOO 고생하셨어요~ 정말 악마편집 속상하네요ㅠ 그래도 산체스 쵝오!!! 아자아자!!♡
OOOO산체스도 당했다던데 해명글맴찢....
OOOO아... 산체스..... 왜...어떻게 저기까지 갔지?
OOOO산체스 진짜 배우해야되는거 아닌가. 씬스틸력 너무하다
OOOO산체스 성격이 좋구먼
OOOO 산체스 ㄹㅇ 유쾌해 ㅋㅋㅋ

OOOO#코파아메리카센테나리오 로드리게스, 산체스, 게레로 선수는 어느 참가국에도 꼭 있다. ㅋ #Remember0416 #JeSuisSewol 🎗
OOOO산체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리형오셔야할것같아요"
OOOO 친구가 나보고 산체스 닮았댯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산체스 선택 못받고 떨어졌나 보네 ㅠㅠ 진짜 아깝다
OOOO산체스 꼰대 기분 안 나쁘게 말하느라 애쓴다~
OOOO그리고 해시스완 너무 아깝구~ 산체스는 음.....ㅋ
OOOO산체스마저 떠ㅓ러지면 무슨낙으로 바야대나,,

OOOO산체스 기여워 되게 한국 사회화한 마이크로닷같음 ㅋㅋㅋㅋ
OOOO산체스 너무 귀엽다. . .
OOOO산체스... 입으로 흥한 자 입으로 망하는 꼴을 보는 구나...
OOOO쇼돈 악마의편집인지 뭔지 몰라도 오늘 산체스 보면서 아 쟤 왜저래 싶었다 의외로 길이 꼰대가 아니어서 신기했음ㅋㅋㅋ얼굴 시뻘게져서 화난게 분명해보이는데도 큰소리 한번 안내고 어쨌든 요구조건 다 들어줬으니 ㅋㅋㅋㅋㅋ
OOOO 그치만 진정한 퀸비는 산체스...였으니... 존나 마지막에 하는 말도 먹이는 느낌^^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 난 그냥그럭저럭이지요 ㅜ 산체스 님 왜글어실가 ..
OOOO산체스 너무... 안녕히가세요된다.

OOOOㅋㅋ 산체스 떨궈지갯내 명분까지 주고
OOOO산체스 눈치가,,,
OOOO산체스...가 약간 욕심이 거ㅏ했음
OOOO 산체스ㅋㅋㅋㅋㅋㅋㅋ
OOOO산체스 보고 면세찬스인줄 ㄷ
OOOO할 산체스가 퍈텀 산체스???
OOOO 맞아요ㅠㅠㅠㅠㅠㅠ 근데 산체스 개리드립 할 때 뭐지 저건... 뭔소리야 했고... 오늘도 병윤이는 신들렸고ㅠㅠㅠㅠ엉엉ㅠㅠ병윤,,,

OOOO산체스 허인창 두명이서 1대1 했어야했다 진짜
OOOO산체스 건망증ㅇ.. 병원 가세요
OOOO분량요정 산체스 ㅠ
OOOO막 산체스가 말 한마디 한마디 할 때마다 길 표정이 막 헛쭈 이 새끼봐라 헛쭈 이러고 막 인터뷰하는데 맫클라운 길의 꼰대력에 질려서 진짜 이사님 옆의 내 표정 같았음
OOOO산체스 오늘 왜그러셨어요ㅠㅠ
OOOO산체스 왈 “비트 구려서 못해먹겠음”
OOOO산체스 비행소년은 구리다

OOOO산체스 넘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산체스 오클랜드에서 왔다길래 헐 Oakland CA represent? 진성갱스터새끼네 이래서 봤드니 Auckland 임ㅋㅋ
OOOO 전 오늘 완전 이해가고 총대 맺다고 생각해요! 산체스씨 같은 분 없었으면 일 진행이 어려웠다고 생각해요. 수고하셨어요! 멋있다고 느꼈습니다
OOOO힙덕 동생이 알려준 산체스 정보는 마이크로닷 친형인 것과 그룹에서 노래 부르는 사람이라는 것 뿐이지만 나는 이 달의 비앗취로 선정합니다 👍
OOOO산체스가 잘못선택한것같음 넘 안어울리던데,,,
OOOO산체스 우회디스 조쿠요.
OOOO엿 먹고 엿 먹이는 대화 속에 산체스가 발랴버렸어 시원해

OOOO갠적으로 산체스 분위기파악 못하는거 웃겼다
OOOO산체스 머리 천우흰데요?
OOOO무궁화 조움 산체스 현명함 박수 짝짞
OOOO 산체스넘좋아ㅠ마이크로닷도 저런식이었는데ㅋㅋ
OOOO산체스 좋았음 편집을 상당히.. 노골적으로 만들어서 그런.. 거겠지?
OOOO 산체스 반댓말은 죽은바둑
OOOO산체스 진짜 빅웃음을 줬다

OOOO산체스 ㅂ2
OOOO산체스 존나 궁정적이녀서 보기조움
OOOO산체스 편집 + 고구마 + 사이다 의 조합
OOOO 산체스극혐
OOOO나근데 사실 아직도 산체스가 머 실수햇는지 모르갰다
OOOO산체스 탈락
OOOO산체스 개리 얘기만 안했어도 총대라도 맨 느낌이었을텐데 ㅋㅋㅋ

OOOO산체스 너무 나댔ㄷㅇ어,,
OOOO산에서 체스를 두면 산체스가 되는가야
OOOO산체스형 노래 해줘요..
OOOO나 저런 사람이랑 절대 말 못 할듯 산체스 ㅋ.ㅋ ㅋ
OOOO산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산체스 역시ㅌㅋㅋㅋㅋ
OOOO산체스네

OOOO아니군ㄴ 산체스네
OOOO산체스 엠씨로 부르자
OOOO 산체스 캐릭터 독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산체슼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OOOO산체스떨어짐
OOOO산체스 너무 나댄거 아닌가
OOOO 간지의 대명사 릭 산체스아닙니까ㅜㅜ(오열

OOOO 2화보고있어? 난 산체스보고이또 산체스도 넘커ㅠㅠㅠ산너커ㅠㅠㅠㅠ
OOOO릭!!!!!!!산체스!!!!!!!!!!!!!!!!!!!
OOOO타이라 산체스도 지 트윗 지가 리트윗해봄. ㅋㅋ
OOOORPDR2 까지 나온 시즌은 완료. 타이라 산체스 5화진 오히려 피피오하라보다 난 성격 더 싫었는데 지날수록 괜찮아졌구요. 근데 난 레이븐 언니 짱팬이구요 ㅋㅋ 타이라 인스타 친구 오로지 1위한 드랙퀸만 팔로한거보면 성격 어디 안간듯 ㅋㅋ
OOOO산체스 그래..우리팀선수였지
OOOO만약 므키타리안이 아스날에 간다고 생각해보자. 므키타리안이 뛸 곳은 2선. 2선에는 지금 산체스, 외질, 웰벡이 있고 백업으로 챔벌린, 월콧이 있다. 그런데 므키타리안이 주로 터진 곳은 우측면. 그곳은 외질의 자리다.
OOOO산체스 왜케 예뻐짐

OOOO 산체스
OOOO이야 산체스도 두골넣어네~~
OOOO헐 산체스 2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산체스 2골!!
OOOO산체스 몸 쩐다
OOOO와 산체스 쩌내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헤나투산체스가 잘컸으면 하는바람

OOOO무팅요 빼고 헤나투 산체스 투입이네
OOOO주앙 마리우 빼고 헤나투 산체스 넣으려나...
OOOO 맞아요 일반애같았으면 1화에서부터 정신이 붕괴되고 남았을듯ㅋㅋㅋㅋㅋㅋ어찌보면 산체스의 피를 이어받은게 확실한거같곸ㅋㅋㅋㅋㅋ애가 너무 적응이 빠른것도같곸ㅋㅋㅋㅋㅋ아마 106때 이미 해탈한게 아닌가싶습니닼ㅋㅋ
OOOO산체스~~너무좋아~산체스~너무좋아~~
OOOO 바로 산체스 였어ㅋㅋㅋ
OOOO헐 마이크로닷이 산체스 동생임?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