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9, 2016

이정 음주운전 박유천 가수 세월호에 우습고 철근 사건을 쳐다볼 숨겨졌던 불꽃놀이에 제주로


박유천

OOOO박유천 건에 더해 가수 이정의 두 달전 음주운전까지 마치 폭죽터지듯 요란하게 동시다발로 터져나온다. 사람들이 모두 그 요란한 불꽃놀이에 정신팔려 하늘만 쳐다볼 때, 세월호에 실렸던 그러나 은폐됐던 제주해군기지용 철근…
OOOO어제 알티 많이 된 것 중에 정치관련 이슈들이랑 이정 음주운전 건 박유천 사건에 묻혔다느니 하는 글 있었는데ㅋㅋㅋ 당장 핸드폰으로 네이버만 가도 다 뜨는 기사들...
OOOO이정의 두달 전 음주운전 보도를 왜 지금 떠들고 있는지도 우습고, 연일 박유천 사건을 떠드는 것도 우습고. 세월호에 400톤의 철자재가 실려 제주로 향하고 있었다는 숨겨졌던 사실은 그냥 숨겨지고 있고. 그래서 요…
OOOO이정의 두달 전 음주운전 보도를 왜 지금 떠들고 있는지도 우습고, 연일 박유천 사건을 떠드는 것도 우습고. 세월호에 400톤의 철자재가 실려 제주로 향하고 있었다는 숨겨졌던 사실은 그냥 숨겨지고 있고. 그래서 요즘 국민의당도 뜨고 있고.
OOOO박유천 건에 더해 가수 이정의 두 달전 음주운전까지 마치 폭죽터지듯 요란하게 동시다발로 터져나온다. 사람들이 모두 그 요란한 불꽃놀이에 정신팔려 하늘만 쳐다볼 때, 세월호에 실렸던 그러나 은폐됐던 제주해군기지용 철근 400톤 기사는 조용히 묻히고 있다
OOOO터진 연예기사 4월에 걸린 이정의 음주운전사실 공개 모 아이돌의 대마초 사실도 언론 등장 박유천사건,물타기용 가희과거일 윤하 트윗계정폭파 욕설논란 김민수 양정원의 전효성 뒷담화 그외 잊혀지거나 간단히 넘어갈 일들까지 전부 한꺼번에 터지고있습니다
OOOOrt>>이정음주운전묻으려고 박유천 터트렸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

OOOO이정 음주운전은 아무것도 아니냐 음주운전은 사실로 밝혀졌고 우리는 아무것도 없는데 세상은 욕 할 대상이 필요한가 봐 명백한 마녀사냥 임 한심한 세상 유천찡만 욕하지 말고 가수이정도 욕해라 음주운전 사실입니다
OOOO이와중에 가수 이정 음주운전한거 아무도 관심안가져줌... 난데없이 화장실성폭행남 그분이 고마우실듯
OOOO가수 이정 음주운전을 왜 굳이 묻을필요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OOOO가수 '이정'씨가 ('이적'말고 '이정'임) 제주도서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된 사건이 발생했다.


철근

OOOO전기.가스등의 민영화, 세월호 철근 400톤 홍만표, 진경준, 어버이연합등 또 뭐있지? 연예계 큰사건 터지는거말이야! 그렇다치고 이정의 4월22일 음주운전 사건을 지금 터트리는건 좀 심하지않냐?


기사는

OOOO솔직히 지금 묻힌 기사는 이정의 음주운전 아니냐 존나 행복할듯


이정 음주운전

OOOO 이정 음주운전도 추가요

OOOO헐 이정 형... 음주운전이라니 실망이 큽니다
OOOO변기유천 건이 (늘 그래왔듯) 검찰의 공작이란 해석도 있는데, 이 건은 좀 아닌 것 같다는 느낌. 오히려 이정 음주운전이 공작같은데 안 통한 느낌. 4월에 걸린 걸 지금 오픈하는 게 다른 목적이 있어보임.
OOOO점점 재미있어진다... 세번째 고소 기사 나오고 유천이 무고죄로 고소녀 고소한다는 기사 나오고 이정 음주운전 기사 뜬 듯... 정말 뭘 덮고 싶어서 이러는지 궁금해진다. #홍만표 #정운호 #어버이연합 #롯데 #세월호
OOOO깅 음주운전이랑 천이 성폭행 기사까진 걍 그러려니 했는데 이정...? 인가...? 음주기사까지 뜨는 걸보니 또 무슨 정책이나 잘못 숨기려고 터트리는거같은데 말이야
OOOO근데 이정음주운전도 왜지금터졌지 4월건데
OOOO헐 이정 음주운전 미친
OOOO그래서 내기준 (미성숙한 실수)의 범주안에 들어간 과거는 그러려니하는 편이다 음주운전 도박 우발적폭행 말실수 흡연 경범죄 이정도... 사회적으로 반도머글남에게 이런거 어느정도 널리ㅋ 용인된ㅋ 분위기기도하니 유니콘아닌이상 전부조심하길 바라긴 어렵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