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소찬휘 듀엣가요제 9시 30분 우승은 본방사수 천년의 이겼으니 정말미친것같았엌 대단한거 대박대박


듀엣가요제


OOOO#듀엣가요제 명품 보컬들의 대격돌! 산들을 꺾고 왕좌에 오른 이영현의 2연승 도전기. 오늘 밤 9시 30분 방송 #이영현 #B1A4 #산들 #소찬휘 #AOA #초아 #슈퍼주니어 #예성 #알렉스
OOOO듀엣가요제에 대장님 언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찬휘&김민재 듀엣이 최고점 찍엇는데 소찬휘가 고음으로 압도시키니까 데프콘님 이 팀 이길려면 음악대장 와야해요
OOOO듀엣가요제 소찬휘님 노래 부르는거에 져나니 진짜 널래써 ㅋㅋㅋㅋ ㅍ0ㅍ... 이런 표정이야 ㅋㅋㅋㅋ 슨가니도 막 널래서 헉..이런 표정
OOOO와 듀엣가요제 첨보는데 이영현이랑 소찬휘라니 ㄷㄷ
OOOO눈치 없게 왜 아직도 9시 30분 아니지..? 갓찬휘님 노래 들어야 하는데.... 오늘 밤 9시 30분 #듀엣가요제 #소찬휘 본방사수
OOOO칼단발 찬휘님 너무 멋져..큽 🙊 tears 들으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 오늘 밤 9시 30분 #듀엣가요제 본방사수 #소찬휘

우승은


OOOO어짜피 우승은 소찬휘... 아
소찬휘 듀엣가요제 9시 30분 우승은 본방사수 천년의 이겼으니 정말미친것같았엌 대단한거 대박대박 MBC_entertain
OOOO우럼마 ㅋㅋㅋㅋ소찬휘님 엄청좋아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오빠가 쵝오라고 응원은 소찬휘님해도 우승은 우리들이꺼야 ㅋㅋㅋㅋㅋ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년의


OOOO와 소찬휘 천년의사랑ㅋㅋㅋㅋㅋㅋㅋ
OOOO소찬휘가 천년의 사랑을 부르다니ㅠㅠㅠㅠㅠ사랑해여
OOOO천년의 사랑_소찬휘x김민재
OOOO 4점차로역전당해뗘여ㅠㅠㅠㅠㅠㅠㅠ소찬휘님고음으로천년의사랑조지심...
OOOO소찬휘눈나가 천년의사랑을 선곡하네 ㅋㅋㅋㅋㅋ

이겼으니


OOOO괜찮아 오늘은 이영현님을 이겼으니 다음주에는 소찬휘님을 ....?

정말미친것같았엌


OOOO음만봐도 소찬휘님 나온거는 정말미친것같았엌ㅋㅋㅋ

대단한거


OOOO아 소찬휘 너무 대단한거 아니냐?? 진짜??

대박대박


OOOO대박!! 듀가에 소찬휘 나오네 대박대박 라인업 쩔어

고마워


OOOO 고마워 헐 이번엔 소찬휘님ㄷㄷㄷㄷ

저들이랑


OOOO아니..이영현,소찬휘가 .지금 저들이랑 대결상대가 되니?ㄷㄷㄷㄷ

오져따


OOOO소찬휘 오져따;

2점차밖에


OOOO 소찬휘님? ?? ??? 2점차밖에 안난다는게 더 신기.. 다보싶 되지 않나 저 녹화 한 2주 전인걸로 아는데....?
소찬휘 듀엣가요제 9시 30분 우승은 본방사수 천년의 이겼으니 정말미친것같았엌 대단한거 대박대박 withMBC

안보였지만


OOOO저거 듀가에서 소찬휘분이랑 일반인분 둘이 손잡고 사랑했기 때문에 하고 쭈욱 올라갈때 엠비씨에서는 뎊콘을 잡아줬지만 옆에서 방방뛰는 승관이가 보였다. 물론 어깨밖에 안보였지만

산들이


OOOO산들이 아쉽다 그래도 소찬휘님...대박;-;

소찬휘


OOOO ㅠㅠㅠㅠㅠ 이번주는 아빠랑 언니랑 봤는데 잘한다구ㅠㅠㅠ 소찬휘님보다 잘했다구 칭찬이 자자했어ㅠㅠㅠㅠ
OOOO소찬휘를 어케 꺾어
OOOO솔직히 소찬휘 넘사벽
OOOO산드록바 짱짱짱이시다👍💗 고음 하나 없었는데 소찬휘 김민재님 무대와 4표 차위로 2위한거는 증말 대단한것같다👍👍👍👍😍😍🙈🙈🙈🙈🙈오늘도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솔직히 우로빠가 짱이다....소찬휘님은 자렇게 질렀는데 우로빠랑 4점차이밖에 안났어,,
OOOO난 소찬휘 님이랑 4표밖에 차이 안나는것에 감사ㅠㅠㅠㅠㅠ
OOOO방금 소찬휘씨 노래듣고 소름
OOOO소찬휘...
OOOO와 갇소찬휘ㄷㄷㄷ 역시....
OOOO와....남자목소리진짜좋다..소찬휘도 폭발했다 ㅜㅜㅜㅜ
OOOO와 소찬휘 미쳐미쳐 와 소름이다 진짜 와 쩐다
OOOO와소찬휘밈미쳣다
소찬휘 듀엣가요제 9시 30분 우승은 본방사수 천년의 이겼으니 정말미친것같았엌 대단한거 대박대박 MBC_entertain
OOOO 소찬휘님 점수 ....
OOOO와 소찬휘님.....
OOOO소찬휘님 가창력 진짜 대단해
OOOO...^__^ 소찬휘님 우승각이다 너무 심각하게 잘한다
OOOO소찬휘..커어어어
OOOO소찬휘 갓년의사랑부른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찬휘님 우승 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곡 봐 미친
OOOO아 기대됟덩 소찬휘
OOOO소찬휘님 다 엎어!!!!!! (?
OOOO소찬휘노래듣구꺼야대는데
OOOO난 소찬휘 파트너 분 음색 쩌시는것가타..
OOOO핚,,, "소찬휘"
OOOO헉ㅋㅋㅋㅋㅋㅋㅋ소찬휘님....
OOOO소찬휘님 에바야..
OOOO 그럼 소찬휘 티얼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