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전인권 효린 걱정말아요 백상 김필 목소리 백상예술대상 말아요 돌고 아저씨 눈물


효린


OOOO 전 아까 김필 전인권 효린만 봤어요 1부에서
OOOO효린과 전인권이라닠ㅋㅋㅋㅋ야 이번 백상은 무슨 세계 최고 안 어울리는 조합 찾아내기 대회라도 한 거냨ㅋㅋㅋㅋㅋㅋ
OOOO[#SISTAR] 2016 #백상예술대상 스페셜무대 #씨스타 #효린 & #전인권 의 <#걱정말아요> 👫🎤 오랜만에 효리다의 목소리로 힐링하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씨스타그램
OOOO이래서 백상백상하는구나~ 수상한 모든 분들 축하축하^^ 전인권X효린의 <걱정말아요 그대>는 참 좋더라!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OOOO백상예술대상 보는데 전인권님과 씨스타 효린씨가 '걱정말아요 그대'를 부르는데,, 효린씨보다 전인권님 노래에 울컥해버렸음,,, 연륜에서 묻어나는 감정은 그 무엇도 이길 수가 없음.. 그런데 태연씨는 어떻게 그 나이에 그 감정으로 날 감동시키지 ㅠㅠ
OOOO전인권 효린 노래듣고 너무 놀랬다 도대체 노래 왜 같이 한거고? 따로따로노는데 음잌ㅋㅋㅋㅋㅋ
OOOO아ㅋㅋㅋㅋㅋㅋㅋ 백상 리뷰해쥬시는 거 넘 짱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인권 효린 조합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
전인권 효린 걱정말아요 백상 김필 목소리 백상예술대상 말아요 돌고 아저씨 눈물 0615_96
OOOO 김필, 전인권, 효린 나와서 걱정 말아요 그대랑 청춘 부름!!
OOOO효린은 왜 나온걸까 전인권샘 오리지널로 듣고 싶었는데..
OOOO전인권 .. 대체 왜 섭외가 된건가.. 효린 솔로로 하던가 이적 나와서 불렀다면 얼마나 감동이었을까 싶다. 영상은 최고였는데.. 하모니는 최악이었던 무대. #백상예술대상
OOOO백상 예술대상 효린과 전인권 공연 예술이다.환상적이다.
OOOO효린이랑 전인권 붙일 생각은 누구 머리에서 나온 거여 최악의 듀엣이다
OOOO전인권이랑 효린 목소리 너무 안 어울리는데요..
OOOO전인권 + 효린 으잌ㅋㅋㅋ 듣는 내가 다 불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인권 x효린...불협화음이 이런 겁니다
OOOO백상 보고있는데 전인권이랑 효린인가 응팔 노래 부르는데 개못한다 불협화음 5g구요..
OOOO전인권 효린인데 듣기 힘들어서 채널 돌림
OOOO전인권과 효린...뭐 젊은이와 거장의 만남이라고 포장하려나...으으 노래 하나도 안맞어...
OOOO그리고 왜 하필 전인권이랑 효린이냐
OOOO백상예술대상 전인권씨랑 효린이랑 걱정말아요 그대 부르는데 효린이랑 진짜 안맞음; 전인권씨랑 너무 안맞음
OOOO전인권 효린 너무 잘 안맞네
전인권 효린 걱정말아요 백상 김필 목소리 백상예술대상 말아요 돌고 아저씨 눈물 Sunnyday515
OOOO전인권이랑 같이 노래부르니까 효린이 세기의 디바같애
OOOO효린 효릿고에 이어 전인권노래...
OOOO전인권이랑 효린의 듀엣이라니... 망작이군
OOOO아 백상 미친듯 김필, 전인권, 효린; ; ; ;
OOOO 김필 전인권 효린... 콜라보무댄데....

걱정말아요


OOOO참석자 분들 눈물 보니까 기분 되게 오묘하다 내가 보던 축하무대의 반응들은 참 멋없이 박수만 쳤었는데 가사를 흥얼거리면서 운다는건 그만큼 다가 왔다는 거겠지 축하공연 참 좋았다 다만 걱정말아요 그대는 전인권 할아버지 혼자 하셨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하고
OOOO역시 전인권행님 걱정말아요는 아무도 못넘긴다
OOOO청춘은 김창완씨가 부르시게 두고 전인권옹께는 그냥 걱정말아요 그대를 요청하시지요 왜째서 지금 이게
OOOO헐 전인권ㄷㄷㄷㄷㄷㄷㄷㄷㄷ설마 걱정말아요 그대도?!
OOOO이적의 걱정말아요그대를 듣는데 전인권의 노래는 어떤 느낌일까 궁금
OOOO그대여 아무걱정 하지 말아요 :) 전인권, 걱정말아요 그대
OOOO 네넵!! 전인권 님의 걱정말아요 그대 입니다★(짧은거 말하시는거 맞으시져....?)
OOOO "지나간것은 지나간데로 그런의미가 있죠.우리다함께 노래합시다.후회없이 꿈을꾸웠다 말해요".전인권 ㅡ 걱정말아요.그대

백상


OOOO나 백상 왜봤냐 미친 전인권 보려고 본 것도 아닌데
전인권 효린 걱정말아요 백상 김필 목소리 백상예술대상 말아요 돌고 아저씨 눈물 Sunnyday515
OOOO백상예술대상에서 축하공연을 전인권이 하고 화면 절반 이상을 눈물 흘리는 방청객 얼굴 클로즈업으로 때운 직후에 광고방송 쉬는시간이 들어가니까-_-; 전인권이 선배님 노래하는데 안 운 후배들 줄세울것 같아서 묘하게 기분나쁨 -_-
OOOO이렇게 안 어울리고 안 맞는 조합이라니. 전인권이라는 가수의 특성을 너무 무시한 조합 아니냐? 진짜 안 맞아. 차라리 혼자였으면 더 좋았을 감성을 망쳤다. #백상예술대상
OOOO백상 예술대상 보고 있는데.. 전인권은 좀 에러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의미있게 그냥 이적이나 나오지.
OOOO백상에 전인권 아저씨 나온다아..
OOOO님들 백상예술대상에 전인권밴드 나옴

김필


OOOO 움짤 만으로도 쩔어보인다구요ㅠㅠㅠㅠㅜㅠㅠ 주녈 상 받는것만으로도 풀 보고 싶은데 아니 축하무대까지 김필 전인권 청춘이며어뉴ㅠㅠ

목소리


OOOO저거 둘이 목소리 섞이는게 더 이상하다 ㅋㅋㅋ 전인권만 하든가 아님 이적을 불러주지 ㅜㅜㅋㅋㅋㅋ
OOOO나도 옛날 노래 많이 듣지만 전인권 조덕배는 리메이크를 더 많이 듣는다 목소리 창법 넘나 싫기 때문
OOOO전인권이랑 누구 듀엣하게 만들지 마라 진짜 저렇게 안 섞이는 목소리 처음 본다
OOOO전인권님은 목소리가 악기구나
OOOO아 미친ㅌㅋㅋㅋㅋㅋㅋㅋ 썸님잌ㅋㅋㅋㅋ 전인권이 목소리 막 짜내니까 노래부르다 가실 것 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노래 참 잘하네... 그런데 전인권이 주는 감동까지는...글쎄 솔직히 지금 전인권 목소리에서 감동을 그닥.. ㅠ 슬프다
OOOO전인권 아쟈씨 목소리에 있는 세월 때문인가 진짜 한번 크게 털어보고 다 지나보낸 어른의 이야기 같더라고... 이적의 위로와는 다른 느낌으로.

말아요


OOOO[와닿는 노래3] 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우리 함께 노래 합시다. 그대 아픈 기억들 모두 그대여 그대 가슴 깊이 뭍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떠난이에게 노래 하세요. 후회없이사랑했노라~ -걱정하지 말아요. 전인권-
전인권 효린 걱정말아요 백상 김필 목소리 백상예술대상 말아요 돌고 아저씨 눈물 iLove_KPOP_2161
OOOO이적 걱정 말아요 그대는 언제 들어도 좋다…난 물론 전인권님이 부른게 더 좋지만…

돌고


OOOO BGM 전인권의 돌고 #망언
OOOO다~시~ 돌↗고~ 도올고~ 돌고↘(춤을 추듯) 돌고오~(노래하며) 다~시~ 돌↗고~ 도올고~ 돌고~ 돌고~ [ 전인권 - 돌고돌고돌고 ]
OOOO 전인권이 부릅니다 다시 돌고~~~돌고~~~~~

아저씨


OOOO아이구 전인권 아저씨 안쓰럽다. ㅠㅠ
OOOO윽 청춘 몇분짜리로 늘림? 사각거리는 글씨는 뭐야 전인권 아저씨 마이크 좀 올려줘라
OOOO박민규 소설가님, 신석철 드러머님, 최창훈 화가님, 박권일 대표님 그리고 전인권 아저씨!!!! 오늘 인복 제대로 터진 날!!! 이렇게 멋진 분들과 좋은 대화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한 밤~~^^*
OOOO전인권 아저씨랑 노래하는 MC 써니를 보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눈물


OOOO확실히 그건 있다. 이제 전인권님 암흑을 헤치고 나와서 노래 부를 때 눈물 안 흘리면 개싸가지 없는 싸이코패스로 보는 그런 것.
OOOO전인권 무대는 좀 당황스럽다 소리가 안 나오는 느낌이었다 소리가 나오는데 안 부르진 않을테니까 그게 청춘 부를 때는 와 세월 ㅇㅇ 이러면서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와서 당황스러웠는데 그 지나간 것은 지난간대로 이건 뭔지? 그 무대는 온통 ???? 투성임
OOOO나 들국화 콘서트에서 눈물 흘림... 근데 진짜 전인권 님 노래 시작하자마자 감정 동요 없이 소리에 충격받아서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흘렀다...

시상식


OOOO요즘 시상식 패턴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인권 거장처럼 등장시키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전인권 노래 ~~ 내가본 시상식 무대 중 최고였음
OOOO시상식 축하 공연 중에 최고였다 함춘호님부터 전인권님까지..👏🏻👏🏻
전인권 효린 걱정말아요 백상 김필 목소리 백상예술대상 말아요 돌고 아저씨 눈물 whereisgunny
OOOO 오옷 태천릠 관련직종 종사자냐긔! Aㅏ..전인권... 텐이는 들국화노래에도춤 기깔나게 출거같은데요..합동공연가주라.. 시상식 잘 보고오세욤!

그대


OOOO전인권 뭐냐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매일 그대와 부르냐?

둘이


OOOO그래 시그널도 공중파에서 중국 동시 방영하고 이재한이 차수현 저격총으로 겨누면서 그걸 로맨스라고 포장하고 시내버스에서 둘이 썸 좀 타다가 애기 박해영이 난 꿈이 없다면서 허탈하게 웃고 전인권 노래 브금으로 나왔으면…
OOOO그래 시그널도 공중파에서 중국 동시 방영하고 이재한이 차수현 저격총으로 겨누면서 그걸 로맨스라고 포장하고 시내버스에서 둘이 썸 좀 타다가 애기 박해영이 난 꿈이 없다면서 허탈하게 웃고 전인권 노래 브금으로 나왔으면 상 다 탔겠지^^

청춘


OOOO전인권이 '청춘'을 부르네.

공연


OOOO 표 된 게 아니고 음.. 뭐랄까 ㅈ일때문에 가는 거긔!! 축하공연 찾아봤는데 전인권.. 예..
OOOO 저는 전인권밴드만 보러.. 갑니다. 처음 전인권님 공연 봤을 때 너무 감동해서ㅠㅠ 꼭 다시 봐야할거 같아요

전인권


OOOO아 너무 웃기다 전인권을 바라보는 백윤식의 내부자들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함춘홐ㅋㅋㅋㅋㅋㅋㅋㅋ전인권ㅋㅋㅋㅋㅋㅋㅋ왜 송창식도 나오라 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은주글 읽은 뒤로 전인권 극혐이다
OOOO이하이 전인권 앞에서 저 당당함은냐 ㅎㅎ 그가 쫄았다 ㅋ
OOOO맙소사 저 사람 전인권임???
OOOO이렇게 김창완의 역할을 전인권이 가져가고.
OOOO전인권 꽥꽥이
OOOO전인권 노래 끝나니까 같이 있던 덕후들 모두 동시에 박수침
OOOO 전인권 축하해오 하는 거 장도연 같다
OOOO근데 전인권 머리 저렇게 얌전하게 할 수 있으면서 그 긴 세월동안 왜 그러고 다녔음
OOOO전인권 님 주변에 아픈 사람들 엄청 모여드는 이유는 뭘까.
OOOO전인권보면 이은주씨 생각나서 혈압오름....스토커아재..으으으으
OOOOㅋㅋㅋㅋㅋㅋ엄마가 전인권 보고 ㅋㅋㅋㅋ 어후 지저분해 라고 말함ㅋㅋㅋㅋㅋㅋ
OOOO 전인권 원래 스타일이 그래
OOOO누가 전인권부르냐..
OOOO전인권 오늘 노래 키 너무 높이 잡은 거 아니냐;;
OOOO전인권 너무싫다!!!!!!!!!
OOOO전인권 노래 참 좋다. 오래오래듣고 싶다.
OOOO제가... 저.. 전인권님 창법이 정말 불호라... ㅎㅎ... ㅎㅅㅎ.... ㅇㅅㅇ;;;
OOOO아니 대체 요즘 전인권 왜 이렇게 빨아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이해가 안가고요
OOOO전인권 노래 왜저렇게 못해..
OOOO전인권분 음정 너무 높게 잡으신거 아닌지..ㅋㅋㅋ
OOOO전인권저사람정말보기싫은에이런무대에왜자꾸부르는지모르겠어...화나..
OOOO전인권님 무대도 보고 경수야어때? 좋은 기억으로 남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전인권이다
OOOO와..전인권님;;;
OOOO전인권이 산울림 노래 부르네
OOOO 워......전인권님 나오는데 정말 괜한 김칫국....이였다
OOOO헐 전인권!!!!!!!
OOOO전인권까지 불렀냐고요
OOOO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전인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인권 씨 노래 기깔나게 부르시내 정말 존경스럽고 겨드랑이 간지러워
OOOO전인권 개짱
OOOO헐 전인권느님이 라이브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옴마야 전인권이다
OOOO헐 전인권이다
OOOO전인권... 왜...???
OOOOㅋㅋㅋㅋㅋ 김창완 부른게 더 좋았는데 뜬금없이 전인권.....
OOOO전인권뱅ㄴ드까지.. 오ㅓ..
OOOO 시상보다 이게 임팩트가 젤큰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미...전인권씨가 나오네....ㄷㄷㄷㄷㄷ....방금했던말 닥치겠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세상에!!!전인권!!!!!!
OOOOㅎㄹ 전인권ㄷ
OOOO헉 전인권 실루엣 나올 때 현실로 혹 소리 남
OOOO세상에 전인권씨 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 전인권 ㅎ 테니데리고 와주라,,, 절할게요 ㅠ
OOOO 전인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터지고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인권파마할래
OOOO전인권씨같은 경우는 노래만 알고 그랬다면 오오오오오전설!!!막 이런 느낌이었겠다만 페북쓰시는 글들에 좀 주저리주저리 말많으셔서 팬심이 반감했달까....
OOOO3월에 앨범으로 감상한 음악가. 밴모리슨,펑카델릭,알이엠,프랭크시나트라,데이빗보위,겟츠질베르토,퓨처바이블히어로스,전인권,베토벤,디보,브르크너,카리부,롤링스톤스,마일스데이비스,프리팹스프라우트,뵥,에브리띵벗더걸,카메라옵스큐라,조…
OOOO노통 다큐멘터리 영화 <무현두도시> 감독이 전인권조카 전인환이라는데..? 뭐 프로필이 하나도 없음.
OOOO우리 엄마는 어느 장르까지 소화 할 생각인가.. 슈주에서 출발했는데 이제 전인권 듣는다 (…)
OOOO사랑한 후에 부르다가 목이 나갔다... 전인권 이 괴물 같은 사람...!
OOOO인스타그램 팔로워 알림이 왔다. 전인권 선생님께서 내 미천한 계정을 팔로잉 하셨다고 ㅠㅠㅠㅠ
OOOO전인권 속해있는 그룹 어디더라 얘기하다가 갑자기 번뜩 떠올라서 그.. 소.. 소.. 소나타!!!!!! ㅇ라고 햇지만 동생이 낄낄 웃으며 소나기겟지 하며 비웃음 지나가던 엄마 들국화지 ㅉㅉ
OOOO제 본진 락이라서..사실 제 취향 베리베리 올드해요..데이빗보위,오아시스,비틀즈,전인권,백두산(ㅁㅊ),롤링스톤즈...
OOOO 엌ㅋㅋㅋㅋㅋ전인권 노래 아닌가요...잘 모르는데...듣고 올게욤....
OOOO 일요일까지 ㅋㅋㅋㅋㅋㅋ 하긴 전인권만 봐도....아아 저도 이틀갈까요 ㅠㅠ 라인업보고 저도 토일/토 갈것같아요!!
OOOO 이게 가수 전인권 조카가 만들었다는 그 영환가보죠. 안봐서 자세히 몰겠지만 근데 줄거리 보니까 노무현 대통령과 관계없는 지지자의 삶을 그린 영환데 포스터에 대통령얼굴은 뜬금없네요.
OOOO전인권님 버전이 제일좋더 역시 오리지날
OOOO 리츠썬글라스는 좀 전인권같다...
OOOO 전인권인가 얼마전에 데스페라도 영상 봤는데 진짜 멋있드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