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30, 2016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무대인사


OOOO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in영등포 CGV (BIGBANG MADE)프로그램북-25,000원 , 빅뱅콤보(팝콘+콜라2+프북)-30,000원, 포스터Set(5EA)-15,000원 👀 참고하세요 :)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승리 무대인사😚😚😚😚 #승리 #SEUNGR #MADE
OOOO빅뱅 메이드 무대인사(5:55) 승리 정말 하나도 꾸밈없는 모습이 영화에 담겨 있습니다. 정말 내가 좋아하는 오빠가 이런 성격이구나..... 팬들 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 승리 다 .. 누나인가요??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무대인사 수고 많았어요. #GN 😌✨ #지드래곤 #승리 #GDRAGON #SEUNGRI
OOOO160628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승리! 볼때마다 잘생긴 seungriseyo💕 #승리 #seungri #빅뱅 #MADE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무대인사💜😊 #대성 #강대성 #DAESUNG #HappyDaes
OOOO160628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대성이도 보고 빅뱅도 보고 정말 기분 좋은 하루! MADE 영화 대박나세요!!! 게릴라콘서트 공약 갑시다!!!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G_Vaby
OOOO160628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흑... 대성이때문에 심장이 아파요💘💘
OOOO160628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지디 ㅋㅋㅋ웃기지용😁😁😁 #빅뱅 #지디 #빅뱅메이드 #무대인사 #피터팬
OOOO[PREVIEW] 160628 #BIGBANG MADE 시사회 무대인사 #GD ☺❤ 빅뱅 메이드 꼭 10만 갑시다💃 #지디 #지드래곤 #DearG #디어지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무대인사 Preview!!🎦✨😊 #대성 #강대성 #DAESUNG #HappyDaes
OOOO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너는 나에게 일어난 최고의 행운이야✨ #GD #GDRAGON #지디 #지드래곤 #권지용 #likeyou #라이크유
OOOO160628 빅뱅메이드 무대인사 #승리 미모가 최고시다🤗🤗🤗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무대인사 둘 다 손 꼼지락👐 (조명 감당 못 하고요..😣) #지드래곤 #승리 #GDRAGON #SEUNGRI
OOOO160628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대성 코찡긋😚 넘나 귀여워버리기,,❣ #빅뱅 #대성 #빅뱅메이드 #무대인사 #피터팬
OOOO16.06.28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OOOO승리:오랜만이에요오~ 승리에요~ 누구세요~? 승리세요~ (노래 흥얼흥얼) 흥얼거리는 노래마저 존좋이면 어쩌자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빅뱅 메이드 흥해라ㅠㅠㅠㅠ#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승리
OOOO오늘도 빅뱅을 볼수있어 행복합니다 #빅뱅 #BIGBANG #메이드 #MADE #영등포 #CGV #시사회 #무대인사
OOOO160628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대성이 잘 생겼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폭풍 같았던 무대인사😭😭😭 영화는 개봉하면 다시 보는걸로! #승리 #seungri #빅뱅 #MADE
OOOO💥빅뱅실물영접💥 ✔ 140908 큰형 타짜2 무대인사 (상암cgv) ✔ 150425 메이드 서울첫콘 ✔ 151107 멜론🍈뮤직어워드 ✔ 160304 메이드파이널 첫콘 ✔ 160306 메이드파이널 막콘 👉 계탄날😭 ✔ 160628 메이드 시사회&무인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MOTAESENMIcom
OOOO160628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오늘따라 더 멋있는 대성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Preview] 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무대인사 👬 #GDRAGON #지드래곤
OOOOBIGBANG MADE 무대인사 17:55 Full Video (1) #BIGBANG #빅뱅 #빅뱅메이드 #빅뱅무대인사
OOOO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오~? 승리세요 ㅎㅅㅎ #빅뱅 #메이드 #시사회 #무대인사
OOOO애미 맘 죤나 찢어짐,, 솔직히 무대인사 아니면 보러 갈 맘 1도 없엇는데 보고 나니 2차까지 찍고 싶어졌읍니다 볼 가치 충분하고요 빠심 매우 충만해집니다 여러분 빅뱅 메이드 보세요

시사회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오늘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GD #허니지용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꺄ㅑㅑㅑ오늘 다 너무 너무 이뻐요 너무❤️❤️❤️❤️❤️❤️❤️❤️❤️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WINNER 두두두둗ㄷㅇ두두두ㅜ우 머신건..머신건.. ( ´-ㅅ・)▄︻┻┳══━一💥 위너 내가슴에 총을 쏴.. 피지컬 장난아녀요...8ㅅ8
OOOO160628 빅뱅 메이드 무대시사회📽💥 GN👀💤💭❤️ #GD #하니지용
OOOO160628 빅뱅 메이드 무대시사회 😎❤️✨ #GD #허니지용
OOOO160629 빅뱅 메이드 시사회 얼굴 열일,,❣ #원 #정제원 #one
OOOO160629 빅뱅 메이드 시사회 잘생💖 #원 #정제원 #one
OOOO[PREVIEW] 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BIGBANG #빅뱅 #저스트비
OOOO [PREVIEW] 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BIGBANG #빅뱅 #저스트비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cosmokorea
OOOO [PREVIEW] 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오늘도 미모 폭팔✨✨✨ #BIGBANG #빅뱅 #저스트비
OOOO[PREVIEW] 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오랜만의 완전체 한국행사❣ #BIGBANG #빅뱅 #저스트비
OOOO160628 #메이드 #VIP시사회 #빅뱅 레카는 별로 못 건졌습니다 8ㅅ8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 #GD #허니지용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김진우 빅뱅 선배님들 덕질할 생각에 잇몸만개한 진우 @''@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승리 마지막 프리뷰!👋🏻👋🏻👋🏻 #승리 #seungri #빅뱅 #MADE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위너 #송민호 갹❤️
OOOO원이ㅠㅠㅠ원아ㅠㅠㅠㅠㅠㅠㅜ 빅뱅 메이드 시사회
OOOODontFlirtJINWOOhunhun111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WINNER 두두두둗ㄷㅇ두두두ㅜ우 머신건..머신건.. ( ´-ㅅ・)▄︻┻┳══━一💥 위너 내가슴에 총을 쏴.. 피…
OOOO빅뱅 메이드 시사회💕 포토월을 향해 순서대로 입장하고 있는데... 한 멤버가 안보이는?? "부제-승리 안왔어!"🐼 잘 찍지는 못했지만~현장감을 느껴보세요😂😂 #빅뱅 #메이드시사회
OOOO[Preview] 160628 빅뱅 메이드 시사회 #GDRAGON #SEUNGRI
OOOO20160628 빅뱅 메이드 영화 시사회 리리는 눈을 감았다가 뜨지영~ 빨리 제 사진으로두 "탑형 보고싶다"라고 인별에 올려주시떼!!!(찡찡 승리!!빅뱅승리!!V.I!! 이승리 이승현 이리리!!!! t…
OOOO"160628 빅뱅 메이드 무대시사회 😎❤️✨ #GD #허니지용 " quien será el que se casó??? 😱

승리


OOOO잘생겨써ㅠㅠㅠㅠ #빅뱅 #빅뱅메이드 #승리 #이승현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TeamBIGBANG
OOOO빅뱅 메이드 랜덤 포스터 승리 2명....나왔.......ㅎㅎㅎㅎㅎㅎㅎ
OOOOGottaTalk2V1212ZENITH_NEWS#빅뱅 #BIGBANG #승리 #이승현 #빅뱅메이드 [Z포토] 빅뱅 승리, '올블랙은 이제 그만, 멋쟁이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빅뱅 메이드 V… https:…
OOOOGottaTalk2V1212ZENITH_NEWS#빅뱅 #BIGBANG #승리 #이승현 #빅뱅메이드 [Z포토] 빅뱅 승리, '올블랙은 이제 그만, 멋쟁이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빅뱅 메이드 V…

BIGBANG


OOOO드디어 빅뱅메이드 영화보러간다 핡 넘나 기대 되는것 #BIGBANGMADEmovie
OOOO타임스퀘어에 #빅뱅 이 떴다! #영화 #빅뱅메이드 의 개봉을 앞두고 완전체로 나타났어요. #bigbang #bigbangmade #gdragon #top #taeyang #seungri #daesung t.…
OOOO너무 행복해요 ㅠㅠ 모두 너무 고마워요 🙌❤ #빅뱅메이드 #BIGBANGMADEmovie
OOOO예매할 땐 그냥 상영관이였는데 오늘 보니 빅뱅 메이드 관으로 바뀌었네요ㅎㅎ #BIGBNAG #BIGBANGMADE
OOOO#빅뱅_동반입대했으면 #BOYCOTTING_YG BIGBANG 빅뱅 MADE 메이드 10RT부터 집계됩니다 꼭 총공 이삼분 남으면 먹통됨
OOOO#빅뱅_동반입대했으면 #BOYCOTTING_YG BIGBANG 빅뱅 MADE 메이드 총공 스타트!!
OOOO#빅뱅_동반입대했으면 #BOYCOTTING_YG BIGBANG 빅뱅 MADE 메이드 10RT부터 집계됩니다 끝났네요 다들 수고하셨고 꼭 10주년 스탠딩 팬스잡고 만나요ㅋㅋㅋㅋ
OOOO#빅뱅_동반입대했으면 #BOYCOTTING_YG BIGBANG 빅뱅 MADE 메이드 10RT부터 집계됩니다 일분
OOOO#빅뱅_동반입대했으면 #BOYCOTTING_YG BIGBANG 빅뱅 MADE 메이드 10RT부터 집계됩니다 진짜 다들 계타요
OOOO#빅뱅_동반입대했으면 #BOYCOTTING_YG BIGBANG 빅뱅 MADE 메이드 10RT부터 집계됩니다 아 빨리 영화 다들보고 영화에 대해서 말하고싶다 하고싶은말이 너무 많음

MADE


OOOO쩔어👍👍 오늘또보러간당😄😄 #메이드 #빅뱅 #MADE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DontFlirtJINWOO

영화


OOOO[♥]빅뱅 "메이드" 개봉날✨✨ 모두 영화관으로 🏃🏻🏃🏻🏃🏻! 한번보고 두번보고~ 10만 갑시댜😜 혼자 빅뱅 콤보 먹는 사람있으면 접니다🙋🏻🙋🏻 #GD #GDRAGON #지드래곤 #지디 #likeyou t.…
OOOO나:(메이드보러 가려고 외출 준비 중 엄마:야야 오늘 빅뱅 뭐 영화나온다며 나:응 나 지금 그거 보러가는데? 엄마: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영상] 이하이 김희정 이호정, '미녀들의 영화관 나들이' (빅뱅 메이드)
OOOO이건 한 번 더 봐야 돼 님들 빅뱅 메이드 영화 꼭 보세요 안 보면 후회한다
OOOO 야야 지금 공차가 문제가 아니야 빨리 빅뱅 메이드 영화 보러가
OOOO오늘 빅뱅 메이드 영화 보실분????????????????????)))))????????????????????? 영화예매권 오늘까지 써야해서 제가 예매해드릴게오 ✨✨✨2D 상영관만 가능합니다🎬🍿
OOOO빅뱅 메이드 영화 스크린 엑스 페북에서 대박 이벤트 하네요!!! 이런건 알려야돼! 프로그램 북이랑 포스터에 사인 해준거랑 보이콧중인 씨디(ㅋㅋㅋㅋ)준다네요! (예매 인증샷 모바일 티켓도 가능한지 모르겠네여)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honeyjiyong
OOOO? 빅뱅메이드란 영화가 있길래 이게머옄ㅋㅌㅋㅋㅋ 빅뱅나오는거냨ㅋㅋㅋ 이랬는데 진짜넵
OOOOrt해주세요 제가 다음주 토요일 오후 6시까지 영어본문 안외우고 한국사 시험범위까지 공부 안하면 (((메이드 포토북+빅뱅부채,스티커+화보집))) 일괄 한분 공짜로 다드립니다 메이드 영화표는 끊었으면서 시험공부 하나도안한 학생좀ㅁ…
OOOO#CGV #SCREENX #사전예매이벤트 #빅뱅_메이드 #CGV단독개봉 이미 영화 봤지만 볼수록 더 좋은 빅뱅!! 스크린 엑스는 화면이 세개니까 감동도 재미도 3배가 되는건가요!!! 씨지비는 사랑입니다..💕
OOOO[♥]빅뱅 "메이드" 개봉날✨✨ 모두 영화관으로 🏃🏻🏃🏻🏃🏻! 한번보고 두번보고~ 10만 갑시댜😜 혼자 빅뱅 콤보 먹는 사람있으면 접니다🙋🏻🙋🏻 #GD #GDRAGON #지드래곤 #지디 #likeyou
OOOO160628 문샷관은 4DX관이였는데 4DX관은 처음이라던 오빠님😍 4DX라고 뒤에 더 뭐라고 했는데 망할 기억력 생각이나지않고요...암튼 영화는 4D가 아니였다는것😜 #GD#GDRAGON#지드래곤#빅뱅메이드
OOOO#Repost ellekorea 심장이 두근두근💕 100m 앞에 다섯남자 #빅뱅❣ 30일 목요일에 개봉하는 영화 <빅뱅 메이드>를 관람하러 왔어요🎬 앞에 서있는 지디에게 #문샷 #GD향수 향이 느껴지는 t…
OOOO지구당에서 점심 먹고 빅뱅 메이드 영화 보러 갈 거야 😇😇😇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Happy_daes
OOOO우리도 오늘 영화개봉날 ! 빅뱅메이드 개봉축하해ㅜㅠㅠㅠㅠ 시험끝나고 보러가야지ㅠㅠ
OOOO드뎌 빅뱅 메이드 영화 개봉!!
OOOO영화 보면 탑형 더 멋있고 귀엽고 현실적이어서 더 좋아진다 빅뱅 메이드 보세요 ..
OOOO금요일에 빅뱅 메이드 영화 p.m 7시15분꺼 보고 끝나는 시간이 9시15분인가 그쯤 끝나는데 집에도착하면 10시~30분임. 근데 시험3일전.... 갈까요 가지말까요.. 다른 때는 시간이 다 안맞음ㅠㅠ

위너


OOOO와이지 지금 존나 밀린 거 짱 많네 ㅋㅋㅋㅋㅋ 빅뱅 메이드, 위너 X I T, 여그룹, 젝스키스, 악뮤 사춘기 하도 나와야하며.., 케이티김은 지금 숙성중이신지, 바비 솔로와 미노 솔로도 내고, 유닛도 내고, 제원이는 어떡할…
OOOO와이지 지금 존나 밀린 거 짱 많네 ㅋㅋㅋㅋㅋ 빅뱅 메이드, 위너 X I T, 여그룹, 젝스키스, 악뮤 사춘기 하도 나와야하며.., 케이티김은 지금 숙성중이신지, 바비 솔로와 미노 솔로도 내고, 유닛도 내고, 제원이는 어떡할 건데....
OOOOKingSeungHoonZENITH_NEWS#WINNER #강승윤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 #빅뱅메이드 [Z포토] #위너 #이승훈, ‘신흥 어깨 깡패? 완벽 꿀 피부의 소유자’(빅뱅 메이드 …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Dear_GD818
OOOONamAndKangZENITH_NEWS#WINNER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 #빅뱅메이드 [Z포토] #위너 강승윤, ‘선글라스 너머로 보이는 순둥한 눈매’(빅뱅 메이드 VI…
OOOONamAndKangZENITH_NEWS#위너 #WINNER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 #빅뱅메이드 [Z포토] 위너 남태현, ‘입꼬리가 씰룩, 파자마룩’(빅뱅 메이드 VIP 시…

빅뱅 메이드


OOOO오늘 빅뱅 메이드 개봉일이죠오
OOOO역시 빅뱅 팬들은 착한듯.. 세젤착!! 콤보 혼자 산 옆 분이 같이 먹자고 권유해줌ㅋㅋ #빅뱅메이드 #메이드콤보
OOOO 근ㄴ데 빅뱅 메이드엔 머가잇는겨 사진집ㅂ가튼건가.. 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게ㅔㅆ군
OOOO여러분 #빅뱅메이드 꼭 보세요ㅠㅠㅠ두번보세요ㅜㅠㅠㅠ백번보세요ㅠㅠㅠㅠ😭😭😭😭😭스크린엑스로보세요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
OOOO 빅뱅 메이드ㅋㅋㅋㅋㅋ ㅋ ㅋ 재미와 감동 둘다있음(전지적덕후시점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alwaysbb_b
OOOO빅뱅 메이드 콤보 + 메이드 프로그램북=30000₩ 이랍니다!
OOOO빅뱅 메이드 보러왔다!!!!
OOOO여러분 메이드 스크린x로 꼭보세요 두번보세요ㅠㅠㅠㅠㅠㅜㅜ 미칭 개좋아ㅠㅠㅠㅠㅜ빅뱅 사랑해❤❤❤
OOOO메이드....진심 여러분 이거 핵존잼입니다... 근데막판에 ㅈㄴ 울컥함ㅜㅜㅜㅜ 암튼....빅뱅 진짜 좋은의미로 미친거같음ㅋㅋ
OOOO160628 빅뱅 메이드! 50만 관객갑시다!😘😘😘
OOOO혹시 빅뱅 메이드 스크린 엑스에서 보고 포스터 받으실분들 포스터를 비닐에다 싸서 주는데 이거 한번 꺼내면 다시 넣기도 힘들고 잘 꾸겨지기 때문에 불안하시다면 지관통 하나 챙겨가셔도 좋을듯합니대
OOOO와타시가 빅뱅 메이드 포토티켓을 만들어보았읍니다 껄껄 내일이네요 껄껄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High__Lite
OOOOㅋㅋㅋㅋㅋㅋ여깈ㅋㅋㅋㅋㅋㅋㅋ미소지기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빅뱅메이드를ㅋㅋㅋㅋㅋ자꾸서로추천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바람직한직원분들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 완전 쭈뼛쭈뼛가서 저..혹시...빅뱅 메이드 콤보에....프로그램북만 살수..있나요....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도착❤💚💜💙💛 #빅뱅 #메이드 생각보다 사람많아서 넘나 놀란것👍
OOOO쯔안 빅뱅 메이드 보러왔다!!
OOOO160628 빅뱅 메이드! 대성아 안녕🤗🤗🤗
OOOO160628 빅뱅 메이드! 오늘 정말 멋진 빅뱅과 대성이😍
OOOO ... 빅뱅 메이드 ..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High__Lite
OOOO책이 너무 일찍 나와버렸나 싶기도 하지만 사람 기억이라는 건 멀어질수록 희미해지는 거라 이른 기록이 남아있다는 게 얼마나 고마운지 모르겠다. 앞으로 또 나올수도 있는 것이고ㅎㅎ 메이드도 나아가는 빅뱅의 중간 기록이라는 점에서 참 맘에 듦.
OOOO#빅뱅 #메이드 #빅뱅메이드 #판교cgv 혹시 오늘 판교에서 2시반에 보시는분 계신가요?? 그냥 궁금해서..
OOOO메이드 상영회부터 10주년 콘서트까지. 소속사가 얼마나 일처리를 주먹구구식으로 하는가를 떠나서, 빅뱅 자체가 팬들을 위해, 10년 동안 함께해온 시간을 추억하고 축하하고 즐기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를 오롯이 느낄 수…
OOOO?? 존나 얼굴 알파고 .... 그래 이렇게라도 얼굴 비춰줘ㅜㅜㅠㅠ❤️ #원 #정제원 #빅뱅메이드
OOOO6혈 30일 대개봉. 우리가 몰랐던 진짜 보고싶던 리얼 스토리. 빅뱅메이드. 6헐 30일 대개봉.
OOOO메이드 보고 싶어도 못 보는 외덕의 설움 이해 못하는 건 아닌데 그렇다고 개봉도 전에 영상 대놓고 풀고 자기들끼리 알티잔치 벌이고 그런 거는 자제해야 되는 거 아니냐 빅뱅을 위해서라도... 개봉하고 한참 지나서도 아니고…
OOOO7월3일 영등포 CGV에서 절 찾으시면 딱 한분에게 빅뱅 배배 크렁크 팔찌?를 원하는멤버로 드려요 다섯개 다 가지고 갈테니 그때 골라주세요ㅋㅋㅋㅋ 피마원에코백이나 공식에코백을 들고 있는 절 찾아주세여... 아 맞다 메이드…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double__role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aesir00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Acetory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High__Lite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mix_jeilx
빅뱅 메이드 무대인사 시사회 승리 BIGBANG MADE 영화 위너 GD PREVIEW GDRAGON Delight_secre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