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음악대장


OOOO음악대장 진것도 충격이고 하면된다가 더원이라는 썰도 충격이고 나가수에서 하현우가 더원한테 졌었다는것도 충격이고 하현우가 더원 이기면 리얼 가왕, 지면 천외천이라서 충격이고 이것까지 설계해서 제작진이 더원 섭외한거면 더 충격일거고
OOOO안녕하세요- 음악대장 하현우였습니다-!
OOOO음악대장님 아니 하현우님 수고하셨습니다
OOOO우리동네 음악대장 하현우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계속 사랑할것이ㅣ다
OOOO복면가왕에 하현우 나와서 음악대장이랑 붙으면 좋겠다
OOOO하현우가 음악대장 하면서 "저는 무대 위에서뿐만이 아니라 무대 밖에서도 세상의 모든 여성들을 응원합니다"라고 했던 것도 생각난다. 신봉선이 오늘 하현우 얘기에 눈물 흘린 거 이해함. 말을 정말 예쁘게 할뿐더러 젠더이슈에…
OOOO근데 너무 상심하지들 마셈 하현우 언제라도 또 나올 수 있음 ㅇㅅㅇ 강균성이나 홍진영도 두번 나왔는데 음악대장이 다음번에 또 우리동네 포도대장으로 한복 입고 나올지 또 누가 암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HANN1M
OOOO20주동안 즐거웠습니다ㅠㅠㅠ!! 고마워요 음악대장!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수고했어요_음악대장 #음악대장_사랑해요 #국카스텐_하현우_사랑해요
OOOO눈물 나오네. 복면 벗은 채 음악대장 의상 입고 있는 하현우 보니까
OOOO음악대장 하현우사마아아!!!!!!!
OOOO복면가왕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 10연승 욕심 버린 것이 역력했다. 더 좋은 선곡으로 갈 수 있음에도 가벼운 곡으로 내려놓았다, 내려놓은 것이 아니라며 상대도 배려..내려놓을 때를 모르고 야권의 혼란만 야기한…
OOOO가왕 대기실에서 숙면 취하는 하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대장 제복 안에 저런거 입고 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Q 음악대장 가면을 벗었을 때 느낌은? 하현우 제가 상상했던거랑은 다른 기분이었어요 가면을 벗으면 슬플 것 같았어요 그런데 다들 수고했다 정말 잘했다 격려해주시니까 되게 기분이 좋았어요...행복했어요
OOOO음악대장...아니 하현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OOOO음악대장으로 시작해서 퇴장까지 하현우가 아니라 음악대장으로 퇴장하셨어 ㅠㅜㅠㅜㅠㅜㅠㅠㅠ
OOOO안녕하세요 하현우 안닮게그리기 챔피언 김마룡입니다. 우주대스타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씨 20주간 수고했구 또 감사합니다! ^0^/ #음악대장고마워
OOOO그린게이거밖에없엉...음악대장하현우씨 수고많으셔써요ㅠㅜㅜㅜㅜ!!!!!(빼에ㅔㄱ #대장님_수고하셨습니다
OOOO아 왜 음악대장 하현우임 진짜 뜬금없는 사람이면 재밌었을텐데 음악대장!! 그 정체는!!! 20년차 무명가수 김압둘씨!!! 이랬으면 역대급 충격이였을텐데
OOOO...????? 여태껏 음악대장이 하현우였던 걸 눈치 못 챈 사람이 있었어...??
OOOO대장님덕에 즐거운 나날이였습니다 . 정말 감사드리고 하현우 화이팅! #음악대장
OOOO국카스텐의 콘서트를 위해 직접 음악대장을 참수한 하현우의 모습이다(틀려)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gucktengeoru
OOOO이제 음악대장말고 하현우(국카스텐)이라고 뜬다..
OOOO진짜 너무나 많이 사랑한 캐릭터 우리동네 음악대장. 그리고 정신없이 반해버린 국카스텐 하현우.
OOOO 음악대장 하현우님 그간 너무너무 고생하셨습니다. 그간 많은 감동 받아 제 일상이 정말 행복했었습니다. 앞으로도 늘 응원~ 응원하겠습니다^^
OOOO모두 알고는 있지만, 차마 방송에서 대놓고 말할 수 없었던 그 이름, 볼드모.... 아니, 음악대장 하현우....
OOOO이 밤 지나면 이젠 안녕 , 영원히 /Don't cry , 하현우(우리 동네 음악대장) 원곡 더 크로스
OOOO음악대장 하현우가 이렇 게 귀 여우ㅢ
OOOO탐라에 음악대장에 대한 글을 이렇게 많이 본적이 없었는데. 이걸 보면서 아...진짜 음악대장이 내려오셨구나.. 하는걸 확실히 깨달아서 아쉬움이 느껴졌다. 오랜시간 동안 수고하셨고, 앞으로도 멋진 노래 기대하겠습니다. 하현…
OOOO하현우 음악대장 옷 입고 잔망떠는거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탐라에 음악대장에 대한 글을 이렇게 많이 본적이 없었는데. 이걸 보면서 아...진짜 음악대장이 내려오셨구나.. 하는걸 확실히 깨달아서 아쉬움이 느껴졌다. 오랜시간 동안 수고하셨고, 앞으로도 멋진 노래 기대하겠습니다. 하현우님은 탐라의 영원한 음악대장!
OOOO내가그린 하현우가 그냥 국카스텐 비트리올 팬아트밖에 없어서. 아무튼 수고하셨습니다. 대장님. 사랑해요 음악대장 #음악대장 #하현우 #국카스텐
OOOO음악대장 하현우 쉬는시간
OOOO그동안 좋은 노래 들려준 음악대장 하현우님 감사합니다ㅠ.뉴 )// 2월부터 매우기다려지는 일요일을 보낸것같아요ㅠㅠ
OOOO#음악대장님_수고하셨습니다 하현우씨 151일간 정말 감사합니다. 하현우씨는 잊혀져가던 노래들에게 새로운 색을 입혀 저희에게 들려주었으며 매번 아름다운 색을 가진 노래들로 저희를 즐겁게 해주셨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영…
OOOO저는 종영한 애니가 끝나도 그 애니를 좋아했던 사람들의 기억속에 남아서 계속 이어지는것처럼 음악대장님도 영상과 음원과 추억이 남아서 계속 좋아하고 연성을하게될거같습니다. 물론 국카스텐의 하현우으로서도 좋아하는건 당연하구요.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Rhrnak0515
OOOO 이제는 음악대장이 아닌 국텐 하현우로서의 목소리 들려주실꺼죠? 헿 기대해요! 이번 스콜 무사히 성황리에 끝내시길 바랄게요ㅜㅜ저는 돈없는 고사미라 못가네요 흑ㅜ 아! 저 오빠랑 결혼할거예요. 그리 알고 기다리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음악대장의 노래는 못 들어도 하현우의 노래는 계속 들을 수 있으니까
OOOO새로운 복면가왕 하면된다 님이 1승을 달성했습니다. 음악대장 은 국카스텐의 하현우 씨 였습니다.
OOOO우리동네 음악대장은 국카스텐 의 하현우 입니다.
OOOO라젠카 세이브어스 지금 첨 듣는데 하현우 가창력이 소름돋는 수준이다 역시 우리은하 음악대장님;;;
OOOO언젠가 하현우씨를 그려보고싶었는데 드디어 그날이 왔네요 #음악대장_수고했어요
OOOO#음악대장님_사랑해요 음악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 국카스텐의 하현우로써의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D 오늘 컴을 못잡아서 급하게 예전에 그렸던거 찾아왔는데 내일 다시 그려야지 ㅍ퓽-
OOOO워 상승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ㅋㅋㅋㅎㅋㅎㅎㅋ노래 필기는 다들 비슷하군요.. (가사 프린트를 만지작거리며) #음악대장님_사랑해요 #음악대장고마워 #하현우
OOOO아 진ㅉ자 나왔구나...150일 가까이 항상 좋은 ㅗ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현우씨 너무 자ㄹ생겼어ㅠㅜㅠㅜㅠㅠ음악대장 사랑해요!!!
OOOO음악대장은 죽었어, 이제 없어!  하지만, 내 귀에, 이 가슴에, 하현우가 되어 계속 살아가!! #음악대장님_사랑해요
OOOO#음악대장_사랑해요 #국카스텐_하현우_사랑해요 이 해쉬 실트 올리고싶다ㅋㅋㅋㅋㅋㅋ 스콜이 내리면 만나요!!!(스콜못현인 나말고 다른 국덕들
OOOO 음악대장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저희에게 다이아같은 목소리로 너무 좋은 노래들 불러주셔서 정말 감사하고요 사랑합니다! 하현우님 최고에요! 사랑해요♥ 영원할겁니다!!
OOOO뻘한 하현우와 음악대장 만화,,
OOOO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너무 다 멋지다고 엉엉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uussuumm

국카스텐


OOOO하현우 진짜 개발리는 게, 남들이 엉엉훌쩍감동 흐규흐규 할 틈을 안 주고 상큼발랄하게 여러분 그동안 감사했어요 국카스텐 하현우였습니다! 다음 주에 국카스텐 복면가왕 특별 축하공연 기대해주세요! 하면서 다시 가면 쓰고 음…
OOOO국카스텐의 하현우입니다. #특정_장르_사람들만_이해할_수_있는_울컥하는_상황을_말해보자
OOOO#국카스텐 음대→하현우→국카스텐→탈출구x 님들 선택잘하세요 전 이미 마지막 단계까지ㅜ갔어요
OOOO868 안녕하세요 국카스텐의 보컬을 맡고있는 하현우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국카스텐 팬들 고통 주는 방법 1. 국카스텐을 국가스텐 또는 쿡카스텐으로 부른다. 2. 하현우를 하연우라고 부른다. 다른거 추가할거 있나요 (존나
OOOO국카스텐 하현우 많이 사랑해주십쇼🐸
OOOO근데 하현우인건 전부터 알고 있긴했지만 그전까지는 하현우라든지 국카스텐이 이렇게 노래 잘하는 밴드인지 몰랐던건 사실임. 우리동네 음악 대장 감사햇고 앞으로 국카스텐 노래 많이 들을게요.
OOOO국카스텐...진자 ㄴㅏ가수 때부터 와 진자 잘부른다 좋다 하다가 하현우가 복가 나와서ㅠㅠㅠㅠ넘 저앗ㅅ다 사랑해요
OOOO오늘 복면가왕 발림 포인트 "안녕하세요, 국카스텐의 보컬을 맡고 있는 하현우라고 합니다."
OOOO국카스텐 하현우 ㅠㅠ)9
OOOO음악도 좋지만 그의 생각이 너무 좋다. #하현우 #국카스텐 #그쌤이라불리는이유 #김구라의문의1패 #파운드잡지를보시오
OOOO오 나의 바람 오 나의 담요 오 나의 가왕 국카스텐 짱! 하현우 짱! Wish you all the best🙆🙆
OOOO아 정말...... 초기 2000년대 상황보면 눈물이 앞을 가릴정도인데 하현우도 국카스텐도 행복해보여서 다행이다
OOOO국카스텐 하현우 되게 유상무닮았다!라고 하면 헤이트스피치 될거같다.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naitang1986

복면가왕


OOOO복면가왕 하현우 마지막 거의 끝 부분 보는데 왜 울컥하지ㅣ....8ㅁ8....
OOOO복면가왕 제작진은 하현우씨에게 요즘 왜 활동 안하냐고 물어봐주신 식당 아주머니께 표창장이라도 드려야.... 식당 아주머니 덕분에 출연 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현우 복면가왕을 한 번도 안 봄+태양의 후예 한 번도 안 봄=나
OOOO우리엄마가 하현우 보컬은 인간아니라고 그러심ㅋㅋ...복면가왕은 한번도 보신적 없는데 나가수만 보셨고 거기서 제일잘했다 그러심
OOOO하현우 전국투어 앞두고 복면가왕 그만 했으면 싶은 마음이 있지만 그것이 더원으로 연결된다면 너무 짜증날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현우정도면 복면가왕 전에도 충분히 인지도 높았는데... 그리고 예능에 나와서 성공한다-> 무슨 성공? 반짝 유행으로 음원 팔아제낌 여기서 더 나아가는 걸 본적이 없음. 무도로 장미여관을 알게된 사람들이 과연 그들이 신곡을 내도 꾸준히 구매해줄까?

수고하셨습니다


OOOO오랜만에 트윗... 음대 라젠카!!! 하현우씨 수고하셨습니다!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lost_Fuego
OOOO모르겠담 ㅠㅠㅠㅠ..하현우씨 수고하셨습니다.😊😊😊

라젠카


OOOO라젠카 민장 일초대 음원이 나온기념으로 모자라지만 조금 수정한 팬아트 재업... 좋은 곡 만들어주신 故 신해철씨 감사드리고 멋있게 불러주신 하현우님도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OOOO대장님 덕분에 너무 행복했었고 고마워요....ㅠㅠㅠ라젠카 무대로 탐라 뒤집어진 그날이 생생하고 존잘님들 아트가 매주 쏟아지면서 눈호강했고 참 그렇네. 대장님 정말 감사했고, 비롯소 반갑습니다 하현우씨! t.c…
OOOO하현우 성격상 안할것같음 근데 무갬팬들이 시키겠지ㅠ라젠카로 영원히 고통받는 하혀누...

가왕


OOOO[RT이벤트] 가왕님 가면벗은 기념 이벤트해요!! 알티해주신분들중 5분 하현우그린 제그림,,엽서 나눔하구 한분 골라서 최애 그려드립니당
OOOO하현우아저씨가 가왕자리에서 내려온건 사실 전국투어도 있으니까 시기적으로 알맞다고도 생각이 들긴하지만 새로 뽑힌 가왕이 가왕이라는 자리의 명예를 주기엔 그의 인성이 참 그런것이다.
OOOO오늘 좋은점 -제복입은 하현우를 봄 -오늘 신곡 4곡뜸 -대역분 봄 오늘 안좋은점 -더원이 가왕됨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dbsgml45441
OOOO하현우 나7ㅏ수2 에서 더원한테 쳐발렸는데 복가에서도 발림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영원한 가왕님 클라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귀엽고


OOOO아 하현우 완전 귀엽고 잘생겼다
OOOOㅠㅜㅜㅜㅜㅜ하현우씨 너무 귀엽고 돟다...
OOOOㅎ..... 하현우 디게 귀엽고 예뻐보이기 시작했다

제복입은


OOOO그리고 제복입은 하현우 보자 국텐인스타
OOOO마지막으로 제복입은 하현우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대장님


OOOO으아아아앙 대장님 하현우씨ㅜㅜㅠㅠㅜㅠ 사랑합니다 제가 매우 많이..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ddaekgo

음대님


OOOO음대님,,,,하현우님,,,,,ㅠㅠ
OOOO하현우님(음대님) 팔로우 수가 18.7K 에서 18.9K로 변하는것을 보았다. 뭐야 빨라
OOOO 음대님 덕분에 진심 행복했습니다. 방송출연 자주 해주세요. 너무너무 보고싶을 거니까요. 평생 하현우님 노래 듣고 싶으니 건강 관리 잘 하셔서 언제까지나 들을수있게 해주세요. 완전 ♡♡♡♡♡♡♡♡♡♡♡

쿠매


OOOO오늘 복가에서 건진것 하현우 얼굴(안경써서 다행이다) 경호원들에게 작업거는 음대 하현우 깨방정+렘수면 마스크 쓴 쿠매 하현우 깨우는 쿠매 >>>>>>>쿠메<<<<<<<<
OOOO아 3라때 하면된다 올라간거보면서 탐라사람들이 하현우쉬가 쿠매님한테 역겨워....라고 멘션한거 알티하고 단체로 대동ㄱ단결한듯 역겨워....하는거 최고로웃겻음 막상ㄷ그땐 진짜 역겨워서 진짜역겨웠지만

하현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하현우취향이독특한사람이래!!기회가생긴거같애!!" 이랬더니 아빠가 침착하게 내손잡고 "아니이상한사람말고독특한사람...따라해봐 독.특.한.사람"이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OOOO지금 하현우 떨어져서 실연당한 기분보단 관캐가 블락한 사람 고록 바은 기분임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arterymex
OOOO하현우가 신봉선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노래할 때 신봉선을 보고 노래했다는 말을 듣고 나도 울컥...매일 못생겼다고 놀림받고 그 놀림을 팔아야만 방송에 겨우 나올 수 있는 여자한테 그런 말을 하면 누가 안 울수 있겠어요...
OOOO872 명불허전 자칭 귀요미 하현우 본인이 더 잘 알고있다는 귀여움,,, 휴
OOOO엠비씨는 하현우로 재미를 봐놓고 더원 같은 걸 섭외했으니 다음주부터 시청률 곤두박질을 맛보세요
OOOO되게 별거 아니지만 전 제가 그린 하현우 씨 개고락지를 볼 때마다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냥 아무것도 아닌데.. 그냥... 기분이 좋아져요.
OOOO이렇게 네이버에 하현우 쳤을때 밑에 음대노래 뜨는거 너무 묘함
OOOO지금 벅스 하현우 스페셜ㅋㅋㅋㅋㅋㅋ
OOOO그러니까 님들 부스러기 하현우 보고가세요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qhflqhehd88
OOOOㅠㅜㅜㅜ하현우로 뜬다ㅠㅜㅜㅠㅜ
OOOO수염 하현우도 좋잖아;
OOOO하현우잘생겼다
OOOOㅋㅋㅋㅋㅋㅋ하현우 진짜 귀여움 되게조아해
OOOO하현우 탈락은 스포당해서 이미 알고있었지만 진짜 떨어졌다니깐 노래가 아니라 방송이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네 그래서 하현우씨가 세계를 움직였슴다.....
OOOO이거 왜 가만히잇다가 지금 막 음대=하현우씨 정체까자마자 400알티가 되어있는것인가.. 알림창 폭발하는줄 알앗써

OOOO하현우 드디어 노비문서 찢었다
OOOO하현우와 아이들
OOOO아 엄마가 트위터 시작했어..,, <하현우 팔로할 거라고.. 나보고 트위터하냐길래 재빠르게 아니라고했다
OOOO하현우 흑발파였던 한 덕후가 나가수보다가(뒷북) 금발에 치였단소식입니다
OOOO하현우 귀여움모음
OOOO와 역시 하현우였구나 하현우를 막은 사람은 누굴까...
OOOO하현우인거 들통났으니 (웃음) 명언이나 듣고가자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dassyu_
OOOO하현우 팬아트의 레벨이..
OOOO역시 하현우도 넥스트 팬이지?
OOOO803 아,,, 소개팅에서 손금.. (깊은 탄식) 여기서 결정타 날리는 하현우 부드러우시군요
OOOO귀여움은 세상을 움직인다-하현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하현우 아니랄까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현우님께 내 남은 덕후 인생 전부를 조공합니다. 거절은 거절한다.
OOOO하현우원래 귀여움을 가지고있었단건 알고있었거든요.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giveyou1998
OOOO그리고 하현우씨의무대는 항상 너무나도쩔었다는것... 내 취향을 저격시키는게아니라 취향을 새로 만들어주심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ㅈㅋㅋㅋㅋ
OOOO하현우 색연필 초상화 [ver.잊혀진 계절] SD만 그리면 끗
OOOO집들이하는 하현우
OOOO하현우 씨 경멸의 표정을 그릴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
OOOO하현우 윙크짤 너무 조아서 그려버림ㅠ.ㅠ 흐흑 금발깨굴 최고
OOOO자기가 귀여운거 아는 하현우 귀엽다
OOOO하현우는 미친 무슨 휘파람도 수준급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greenwindkun
OOOO경호원들이 외면해서 외로웠던 하현우
OOOO하현우랑 똑같이 생긴 친구가 친구 결혼식에서 축가부르다 삑사리낸거 생각난다.
OOOO하현우의 금개구리 5단변신.jpg
OOOO하현우씨가 신봉선씨 보며 노래했다고, 노래를 감상할 때 한명의 아름다운 여성이었다는 말을 할 때.. 스케치북에서 이젠 아줌마가 된 팬들의 팔이 가녀린 팔뚝이라고 해준 울오빠가 떠올랐다.... 당연히 눈물나지.. 그런 말 들으면.. ㄱㄱㄹ,ㄱㅅㅈ 싫음.
OOOO이러다 내일 "하현우 충격 발언 '역겹다' 왜?" 이런 기사 나올까 두근두근하다 ㅎ
OOOO 국..카스텐..하현우라구...👍🏻
OOOO너무 행복해...하현우 씨를 보니 너무 행복해요...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doodle_eco
OOOO어허허헣허헣 하현우 목소리 넘 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대로 차에서 딱 두곡만 더 듣고 들가야지
OOOO근데 내가 진짜 너무 슬픈게 하현우씨가 가면 벗으니까 옷이 너무 얼굴에 비해 크게 보인다는 거야. 이건 얼굴 작은 문제가 아니라 살이 그만큼 빠져 옷에 비해 덩치가 작아졌단 거겠지
OOOO그리 오래 살지도 않았지만 하현우씨는 여태껏 살아오면서 제 최고의 가수이신 것 같습니다. 노래 실력은 말 할 것도 없고 매주 모두를 위해 열심히 노래를 준비하다가 작업실에서 나오지도 못했다는 소리에 울컥 했어요 정말 제게…
OOOO하현우 36세 입니다
OOOO하현우...
OOOO이제 하현우얼굴에 제복볼수있슴다
OOOO하현우가 누구지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satenru1ko
OOOO 하현우는 사랑입니다~
OOOO하현우님 36세이시라고...??????????
OOOO하현우..하현우....
OOOO음대가면 하현우 닮앗음(댜체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Meo_te_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wuGi7TWt3cQ1rQX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arterymex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복면가왕 국카스텐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충격이고 음악대장님 사랑해요 gana081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