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생활의달인 손가락 아주머니도 우리동네에 먹어보고싶다 달인이 LIFEEXPERT 거기다가 아주머니인지 뜨고 매뷔눠긔


손가락


OOOO 대전 중촌동 하루방만두. 생활의달인 나온 집인데 강추합니다 (손가락 쭉쭉 빨아먹는다)
OOOO우리아빠는 생활의달인나올법한 고수 비슷한 거였는데도 나 태어나기 전에 손가락 잘렸다 붙... 아 그때 내가 어린이라서 어른의 직종을 잘 몰라서 걍 음 아빠가 늦게 오는구나~했는데 그때 성인이었으면 노동운동하고있었을 겨 시방 ㅋㅋ

아주머니도


OOOO그래서 가격도 비싸지고 그 아주머니도 안계셔서 그이후로는 거의 안간거같음ㅋㅋㅋ 근데 뭐랄까 나ㅣ한테 그런 추억이 있는가게인데 우리동네에 체인이 생겼더라고.. 똑같은 노란간판에 생활의달인 어쩌고 붙여놨던데 뭔가 느낌이 이상했음..
OOOO거기다가 원래는 주인아주머니인지 일하시는 아주머니인지 항상 웃고계신 인상좋은 아주머니가 계셨는데 그분이 생활의달인에 나오심 그이후로 얼마안지나서 보니까 가게에 생활의달인 나왔다고 덕지덕지 붙여놨더만 또 조금 지나니까 그 아주머니도 안나오시더라

먹어보고싶다


OOOO근데이거보자마자생활의달인에서나온크루아상식빵이생각났다.보자마자먹어보고싶다고생각했던건데.새로나온페스츄리식빵보고비슷한거라도먹어보자고해서사봤음.요즘하도베끼니까보고이집이생각나는건어쩔수없었다.대전가서먹어보고싶다 t…
OOOO근데이거보자마자생활의달인에서나온크루아상식빵이생각났다.보자마자먹어보고싶다고생각했던건데.새로나온페스츄리식빵보고비슷한거라도먹어보자고해서사봤음.요즘하도베끼니까보고이집이생각나는건어쩔수없었다.대전가서먹어보고싶다
OOOO생활의달인에서 나왔던 식빵 진짜 먹어보고싶다..ㅠ 빵빵한 식빵
생활의달인 손가락 아주머니도 우리동네에 먹어보고싶다 달인이 LIFEEXPERT 거기다가 아주머니인지 뜨고 매뷔눠긔 dhtidwpfflwp

달인이


OOOO생활의달인을 보는데 달인이 오이갈은거에 고기를 담가 숙성시킨다고 얘기하는데 윗쪽에.."거들먹"이라는 자막이 잠깐 나옴... 자막 실수인가? 확인해보고 싶은데...ㅈ
OOOO 생활의달인이신듯한..일단은 다잡은거같아요 ;ㅂ;

LIFEEXPERT


OOOO출출한 일요일 저녁엔 역시 치맥이 진리죠~ 오늘밤 열시반, #생활의달인 에서 배달료만 8천원이라는 이 인기만점 양념 통닭의 비밀을 낱낱히 파헤쳐드립니다 #FriedChicken #LifeExpert

뜨고


OOOO 전 저런거 좋아해서 목도리도 막 삼미터씩 뜨고 그러는데ㅋㅋㅋㅋ 익숙해지면 아무생각없이 손 움직이면서 생활의달인처럼 무심하게 스피드내는게 재밌어서...ㅋㅋㅋㅋㅋㅋ

매뷔눠긔


OOOO방금까지 매뷔눠긔 하다가 생활의달인하고왓어요

한입에


OOOO#트친_8할은_못해봤을_특별한_경험 트위터에서 유명한 크림빵집 갔다가 생활의달인 인터뷰함 카메라앞에서 크림빵 졸라 한입에 우겨넣음

라멘집갓는데거기


OOOO 저 얼마전에 홍대에잇는 라멘집갓는데거기 생활의달인에나와써요....(

댕길


OOOO시장통 밥배달 하는 이모처럼 생활의달인 느낌으로 머리에 화분 졸라리 잘 이고 댕길 거 같은 쟌이를 떠올렸다.. 왜 그림고자세요?

될것같애


OOOO반년동안 생활의달인만 하고 다시 시작해도 될것같애 현실 헤일 라로 올림 끝남

생활의달인


OOOO 헠ㅋㅈㅋㅈㄲㅋㅋㅋㅋ정말 생활의달인ㅋㅋㅋ 나가셔야할듯ㅋㅈㅋ
OOOO생활의달인 팔 개아프
OOOO 이 분 최소 생활의달인 왕중왕급 장인...
OOOO렙/"탐렙" 달인작 생활의달인 나의기사단 투데이 드라마 제너레이션 이벤트
OOOO생활의달인, 다슬기 기름의 달인
생활의달인 손가락 아주머니도 우리동네에 먹어보고싶다 달인이 LIFEEXPERT 거기다가 아주머니인지 뜨고 매뷔눠긔 LA18KoreanTV
OOOO생활의달인은 나도 한번 혹랬다가 이건 진심 아니다하고 삭제한
OOOO제일 경악한건 여기까진 그렇다치고... 생활의달인.. 답없다. 제 하루를 정말 게임이란 탈을 뒤집어쓴것에 다쏟는.. 재밋기라도하면 말안하지 진짜 그냥 노가다 재미없어 시간은 다투자
OOOO동물농장 생활의달인 세상에이런일이 <- 19371739="" font="">
OOOO후앙... 마비접고 몇달동안 생활의달인만 한 다음에 어빌 모아서 다시 시작할가
OOOO왕십리에 생활의달인에 나온빵집이 그렇게 맛있다고 누나가 사오라는데 미쳤느... 빵사러 왕십리까지 가
OOOO 이정도는 해야 먹고 살만 합니다(생활의달인 톤
OOOO 와....훈맘이 생활의달인으로꼬우꼬우❗❗ㅋㅋㅋㅋㅋ
OOOO아나 생활의달인 보다가 졸았음... 씻구자야지.... 슈발......
OOOO22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구례 육회비빔밥/2위:월화드라마/3위:이주노/4위:생활의달인/5위:메시/6위:아르헨티나 칠레/7위:sbs 온에어/8위:이탈리아 스페인/9위:나이스/10위:냉장고를 부탁해
OOOO생활의달인 빵집..보난자.. 우리동네네? 난 초면?ㅋㅋㅋㅋㅋ 낼사묵으러가야징ㅇㅅㅇ
OOOO아띠 생활의달인땜에 웨이팅쩌네ㅠ_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