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더원 음악대장이 음악대장 복가 복면가왕 10연승 충격이고 하현우가 하면된다가 가왕 있지


음악대장이


OOOO음악대장이 떨어진다= 음 그럴수도 있지 음악대장이 10연승 실패= 그럴수도 있지 뭐 음악대장 떨어지고 가왕된게 더원 = 뭐 슈바?? 아 뒷목ㄱ
OOOO음악대장이 이렇게 귀엽고 열심히 했는데.. 왜 하필 가왕자리 차지한 사람이 더원이냐고..!! ㅆ ㅠㅠㅠㅠ
OOOOㅇㅁㅇ......음악대장이 진것도 놀랍고 더원 병크도 놀랍다..더원노래 좋아했는데..하..
OOOO난 다들 더원 욕하는데 오히려 더원이 이제 너무 걱정된다. 음악대장이 왜 지금까지 가왕일수있었냐는 지금까지 볼수없던 다양한 색깔을 무대를 보여줬기 때문이다. 더원이 노래 잘부르는거 인정하는데 그만큼 다양한 색을 보여줄수있…
OOOO아니 음악대장이ㅈ떨어진게 말이 되냐,, 그게 더원인게 더 싫어ㅋㅋㅋㅋㅋ 10연승 딱ㄱ찍고 내려갔음 깔끔했을텐데 9연승ㅇ이라니 좀 아쉽담,, 그래도 하현우님 진짜 레전드 소리 들을만ㄴ한 분,, 진짜 수고하셨고 그냥 오래오래 음악 해주셨음ㅇ좋겠다ㅠㅠㅠㅠ
OOOO와나 씨 갑자기 울컥하네 난 더원한테 음악대장이 졌다는게 억울했던 건데 죽을만했다느니 사망이냐느니 물론 앞뒤상황 말안한 내잘못도 있는데 꼭 사망이냐고 해야하냐고
OOOO 9연승하던 음악대장이 도전자한테 졌는데 그 도전자 정체가 더원이래 ㅇㅂㅇ
더원 음악대장이 음악대장 복가 복면가왕 10연승 충격이고 하현우가 하면된다가 가왕 있지 bee_Honey_tea_2

음악대장


OOOO우리가 화를 내는 이유 ≠ 음악대장 10연승 실패 = 상대가 더원
OOOO음악대장 진것도 충격이고 하면된다가 더원이라는 썰도 충격이고 나가수에서 하현우가 더원한테 졌었다는것도 충격이고 하현우가 더원 이기면 리얼 가왕, 지면 천외천이라서 충격이고 이것까지 설계해서 제작진이 더원 섭외한거면 더 충격일거고
OOOO음악대장 떨어졌대! 나 그럴수도 있지 음악대장 10연승 실패래! 나 아쉽네... 이번 가왕 더원이래! 나
OOOO아부지 ㅋㅋㅌ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ㅌㅋ아부지 더원 팬이신ㄴ데 ㅋㅌㅋ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음악대장 선곡 보고 너 그냥 가왕해라 이러고 소리치ㅣ셨어 ㅋㅌ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ㅌㅋㅋ
OOOO잭블랙은 부활했고 음악대장은 떨어졌고 더원은 캄쟈가 되었고 오늘 하루도 평화로웠다
OOOO아 그니까 음악대장은 노래 짱 잘 불렀구 그 뒤에 나온 더원이 나쁜 놈이다 이건가요...? (가수들 잘 모름 ) (헷갈림)

복가


OOOO클레오파트라 집권 끝>아나 저 복가 볼 이유 사라졌읍니다>캣츠걸 등극 >그래 내가 살아야지 >음대장기집권>그래이게사는거지>더원>죽어야지
OOOO시청자들 더원ㅅㄱ 복가 ㅅㄱ 안 봄 복가 다음주 대장님 나오는데요! 시청자들 뭐?
OOOO오늘부로 전 복가 안 보려구요.... 김성주와 김구라와 더원이 존재하는 복가를 더 이상 볼 이유가 없다.....
OOOO하현우 나7ㅏ수2 에서 더원한테 쳐발렸는데 복가에서도 발림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영원한 가왕님 클라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와....저분 복가 나와서 더원 1회만에 꺽어 버렦으면

복면가왕


OOOO 복면가왕에 더원 나왔었나봐여
OOOO 일단 더원이라는 가수가 하면된다라는 가면으로 복면가왕에 나왔다고 추측되는데요 더원이 가수계에서는 꽤 유명한 인간ㅆㄹㄱ라는 듯하네요 후배에게 구타나 욕설은 기본이라고...
OOOO하현우 전국투어 앞두고 복면가왕 그만 했으면 싶은 마음이 있지만 그것이 더원으로 연결된다면 너무 짜증날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원 음악대장이 음악대장 복가 복면가왕 10연승 충격이고 하현우가 하면된다가 가왕 있지 ggugga102
OOOO복면가왕 하면된다 (더원)이 욕을 먹는 이유 #가요계캼쟈 #복면가왕
OOOO칭구한테 복면가왕 더원됐다구 하니깤ㅋㅋㅋㅋㅋ

하현우가


OOOO인생 무념무상.. 결국 하현우가 9연승하며 지켜낸 자리가 더원에게 돌아가는 결말이 되어버렸다니 인생 역시 아무렇게나 살아도 된다... 나는 이제 머리 깎고 절로 들어가겠다...홀홀...
OOOO하현우가 내려가고 더원이라니. 이러다 얼마전에 모촤에 깽판 치신 분 나와서 더원 꺾는 거 아니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된다가


OOOO근데 이래놓고 하면된다가 더원이 아니면
OOOO 오늘 아침에 하면된다가 이긴ㄷㅏ고 기사 떳거든 그리고 더원은 인성이며 뭐며 하여간 인간이 개씹쓰레기인데 나와도 되는거냐 임
OOOO아 왜 하면된다가 더원 맞는거면 하필이면 '10'연승을 '더원'같은 인간에게;;;

가왕


OOOO오늘 좋은점 -제복입은 하현우를 봄 -오늘 신곡 4곡뜸 -대역분 봄 오늘 안좋은점 -더원이 가왕됨
OOOO..? 이번 가왕 더원이라구요?
OOOO이번가왕 왜 더원이지,,,,
OOOO다음가왕이 더원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동ㅇ6신기 스키...폴대 두동가 나도록ㄱ때리신ㄴ거랑...ㅅ여자친구 폭ㄱ행으로 유명하신ㄴ분이...가왕ㅇ되셨어용...ㄷㅓ원 이라는분..
OOOOㅁㅊ 가왕이더원이라고?

하면된다


OOOO그런데 하면된다 진짜로 더원일려나
더원 음악대장이 음악대장 복가 복면가왕 10연승 충격이고 하현우가 하면된다가 가왕 있지 last_SME
OOOO더원 = 하면된다 백수탈출

인성이


OOOO 더원이라는 인성이 아주 못되먹은 놈이요...
OOOO 더원이 인성이 개같은건 맞지만 일단 명확하지않은걸로 욕하면 저희도 안되는거니까요. 임신시켜놓고 낙태강요는 그냥 어그로였대요. 진실은 모르지만..
OOOO 일단 더원 인성이 개같은건 맞지만 루머는 루머이기에 정정할게요. 임신시켜놓고 낙태강요는 아니랍니다.

하필


OOOO왜 하필... 더원인가...
OOOO 더원이예요? 왜ㅐ 하필이면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

캄쟈가


OOOO가요계의 캄쟈가 뭔가 했더니 더원 말이었ㄱ구나

네이버에


OOOO 그래서 네이버에 더원이1위군요....8 8
OOOO더원 녹턴 네이버에 올라온 1절 영상만 봤는데 넘 구리네. 가사 전달 넘 못하고 지 멋대로 부르는 것도 여전하고

인성


OOOO 더원이요 인성 쓰레기 사람이예요
OOOO 가수 더원 싫어해요 사생활도 문제지만...예전에 저 다니던 회사에도 왔었는데 인성 문제....-_-

더원


OOOO그냥.. 더원이라는 사람은... 음... 예...
OOOO엠비씨는 하현우로 재미를 봐놓고 더원 같은 걸 섭외했으니 다음주부터 시청률 곤두박질을 맛보세요
OOOO김성주 김구라 더원이 한방송에 나오다니 이세상 방송이 아니다
더원 음악대장이 음악대장 복가 복면가왕 10연승 충격이고 하현우가 하면된다가 가왕 있지 normalhaeun
OOOO아 어쩐지 더원더원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 아이도루 연습생 패는 걸로 유명하잖아ㅋㅋㅋㅋ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안 맞은 아이돌이 없다고 골프채로 팼다고 자랑스럽게 얘기했던데 인터뷰에ㅎㅅㅎ
OOOO더원은 담배이름이고 발암물질이지
OOOO음대떨어진게 싫은게 아니라 섭외한게 더원이라 개빡치는거다 엠비씨 돈 벌 생각과 대가리와 인터넷이 없다는거 잘 알겠습니다 생각이 있으면 그럼 안됐어
OOOO더원이 왜 싫냐고요?
OOOO더원 쓰레기인거 너도알고 나도아는거 아니었나...ㄷㄷㄷ
OOOO 더원 동방신기 검색해봐
OOOO아니...모에가면을 잃고 나에게 남은게 김성주랑 더원이라니 세상만사 부질없다 증맬...가면 이름도 재수없지 않냐 백수래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하냐 취업하러 나왔다니 님이 왜 집에서 쉬었는지 본인이 제일 잘 아실텐데
OOOO 더원.
OOOO유아더원님덕에 정말 잘봤습니다ㅠㅠㅠ
OOOO더원에게 졌어요?
OOOO더원 뭔일남?
OOOO캼쟈는 더원에비하면 베이비수준
OOOO 더원이라는 가수인데 스키대 부러질때까지 후배 패고, 여친한테 낙태강요했다고 하네요. 아직 더원인지는 확실하지 않은 상황에서 알티되서 좀 두렵기는한데ㅠㅠ 지금 더원으로 추측되는 상황이니..
OOOO난 더원이 너무 시른데..
더원 음악대장이 음악대장 복가 복면가왕 10연승 충격이고 하현우가 하면된다가 가왕 있지 yes_kyun
OOOO 더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번에더원이라며ㅡ?
OOOO미안한데 나에게 더원은 담배일 뿐인거 같음 둘다 꼴보기 싫음
OOOO 응 더원 ㅇㅇ...치면 나온당
OOOO맞아요 저런건 하면 안돼 그냥 더원만 욕하세요
OOOO 노력하는 더원 많이 사랑해주세요
OOOO ....???? 지금 더원 욕 먹고있는 거 아시나요..
더원 음악대장이 음악대장 복가 복면가왕 10연승 충격이고 하현우가 하면된다가 가왕 있지 hiotakus
OOOO 이름ㅁ이 더원이 끝이야ㅑ??
OOOO더원은그냥...제발꺼져라...데스노트손에넣는다면 꼭쓰고싶은사람이름...그냥꺼져라...
OOOO아 더원 진짜 시러 구동방한테 한 짓 지가 말한거 보고 정뚝떨
OOOO 더원... (절레
OOOO 더원이라고 수레기
OOOO ....씨이이..더원싫어요
OOOO더원이 누구길래 가요계캄ㅈㅑ라는거지
더원 음악대장이 음악대장 복가 복면가왕 10연승 충격이고 하현우가 하면된다가 가왕 있지 SONAK_dBjW
OOOO더원 내려가세요~~~
OOOO아 김경호가 다음에 나와서 더원을 보란듯이 떨궜어야했는데
OOOO더원은 방송 좀 안 내보내면 안 되나
OOOO ㅋㅋㅋㅋㅋㅋ저듀.. 더원 내려옿때까지..안볼꺼..
OOOO빨리 더원이 떨어지면 좋겠다
OOOO더원 목소리 듣고 바로 알아차린겨?
OOOO 와.. 더원도 메이져라서 그런지 캼쟈년만큼 쉴드러가 많나봐요.. 멀쩡히저러고있으면 빽도많다는거겠지...? 존나 얼굴볼때마다 극혐할것ㅈ같 ㅏ아요....
더원 음악대장이 음악대장 복가 복면가왕 10연승 충격이고 하현우가 하면된다가 가왕 있지 Flutterstorm89
OOOO근데 더원이 이겼아
OOOO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 더원보고 가요계의 캄쟈래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OOOO우리에겐... 절망과... 더원만이.... 남았다....
OOOO더원=가요계 캼자 하는거보니 캼자가 겁나 역대급이라 이젠 역대급 병크러의 대명사로 자리잡은듯 하다.
OOOO내기준에선 이수보다 더원이 훠어어어어얼씬 악질임
OOOO더원...절레절레
OOOO 더원이 아니길 빌죠...흐....
더원 음악대장이 음악대장 복가 복면가왕 10연승 충격이고 하현우가 하면된다가 가왕 있지 shrimp_44
OOOO더원 존나 양심이란게 존재?
OOOO 더원한테 졌다구 해요...
OOOO .....안해머겅 아니 솔직히 그 더원인거만 몰앗으면 저 계속 봤을텐데....
OOOO김경호를떨어뜨리고 더원ㄴ을붙인게 이해가안된다구
OOOO 더원이라네ㅔ요.... ㅎㅎ...
OOOO나는 김경호가 아니라 더원한테 떨어졌다는거ㅣ납득이 안가고 좀 화남
OOOO2달전 내가 전에 레스토랑다니던 형이랑 얘기하는중 나:하현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더원이 나오지 않는 이상 안떨어진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온듯하다
더원 음악대장이 음악대장 복가 복면가왕 10연승 충격이고 하현우가 하면된다가 가왕 있지 Gijuamy08
OOOO시유가 더원 이기는 것도 개웃기겠다
OOOO더원이 누굽니까... 다들 분노에 차 있는데 나만 소외된느낌
OOOO 더...더원? 이였던거 같아요...
OOOO더원은 왜까이지 뭔일 저질럿나


더원 음악대장이 음악대장 복가 복면가왕 10연승 충격이고 하현우가 하면된다가 가왕 있지 lmi_of_mist











No comments:

Post a Comment